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신문 편집자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나요?
신문 편집자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나요?
신문 편집자들은 주로 무슨 일을 하나요?
신문 편집자는 다음을 갖추어야 합니다.
1. 뉴스에 대한 민감성을 갖고 독립적으로 뉴스 기사를 수집하고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특별한 주제를 기획하고 원고를 결합하며 전체적인 독창성을 최적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전반적인 개발 계획에 따라 담당 섹션/컬럼을 계획하고 구성합니다.
신문 편집자의 주요 책임:
레이아웃 원고 수집 및 작성에 대한 독립적 책임
레이아웃 원고 계획에 대한 독립적 책임
독립적 레이아웃 활동 기획 및 운영 프로젝트
신문 편집자는 일반적으로 어떤 업무를 수행하나요?
신문 편집자는 인터뷰어와 편집자로 구분되며, 매일 뉴스를 수집하는 기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원고에 쓰세요. 일반적으로 기자는 자신의 섹션을 섹션으로 나누고 각 기자는 자신의 섹션에서 뉴스를 담당합니다. 편집자는 기자의 원고를 후처리하고 전체 페이지를 정리하고 페이지를 담당합니다.
신문사 편집진과 편집진은 각각 어떤 일을 하나요? 신문을 전반적으로 어떻게 대하는지요? 답변해 주세요.
편집진은 기자, 즉 편집자를 말합니다. , 그들은 신문 콘텐츠의 생산자입니다. 신문판매는 주로 관리직원들이 담당합니다~~광고판매~~일반적으로 신문사들은 기본급 외에 상여금도 좋습니다. 성과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사를 많이 게시하면 당연히 급여도 높아집니다.
신문사 경영 편집자는 무슨 일을 하나요?
실제로는 비즈니스입니다.
인터뷰를 계획하고, 기사에 댓글을 달고, 기사를 추천하고, 비판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매우 복잡한.
신문 편집자들은 주로 어떤 일을 하나요? 어떤 혜택이 있나요? 자세히 답변해주세요! ! 감사해요! 15포인트
편집자
기자는 개인 능력에 따라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 기자는 한 달에 2,000~20,000위안을 벌 수 있습니다.
편집자는 기본적으로 매일 담당하는 섹션이 정해져 있습니다. 또한 저는 산둥 출신이므로 일반적으로 두 가지 작업을 담당합니다. 섹션은 많아야 하고, 급여는 기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임금에 관해 우리 신문사에서는 포인트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 이는 업무에 대해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받는지, 1포인트가 얼마나 드는지를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편집자들이 밤에 일을 하기 때문에 초과근무수당이나 기타 보조금이 상당히 상당하다.
일반적으로 좀 더 형식적인 신문이라면 연봉도 그리 낮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덜 공식적인 민간 신문이라면 일반적으로 이익을 추구하는 신문이 운영하는 신문의 경우 상황이 더 나쁩니다. 거기에 가기 전에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신문의 평판을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즈니스 신문 편집은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어야 하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신문 편집자의 주요 책임
신문의 규모에 따라 이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의 수가 결정됩니다. 신문의 규모가 클수록 편집자의 계층도 더 많아집니다. 편집 계열의 기본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담당 편집자 이러한 편집자는 기자, 사진기자, 그래픽 아티스트와 직접 협력하여 다룰 내용과 다루지 않을 내용을 결정합니다. 그들은 또한 언론인과 그래픽 디자이너의 작품을 편집하고 사진과 캡션을 심사하는 최초의 인물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보고서와 정보 그래픽을 기자에게 다시 보내 추가 내용이나 수정을 요청하거나 사진 작가에게 사진을 다시 찍어 더 많은 사진 설명을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소규모 신문에는 모든 뉴스 교대를 담당하는 편집자가 한 명만 있을 수 있습니다. 약간 더 큰 신문에는 모든 뉴스 수집 작업을 주선하는 도시 편집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인류의 관심사나 문화행사 등을 취재하는 특집편집장, 스포츠뉴스 취재를 총괄하는 스포츠편집장, 모든 사진편성을 총괄하는 사진감독이 있다. 규모가 큰 신문에는 비즈니스, 음식, 여행, 서적, 그래픽 편집자 등과 같은 다양한 편집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신문에서는 뉴스 자료의 제작을 보조 편집자가 감독할 수 있으며, 물론 해당 부서의 한 직급 위 담당 편집자가 이 보조 편집자의 지휘를 받습니다. 이러한 편집자의 직위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메트로 편집자(메트로 신문에만 있음), 시티 편집자(메트로 신문을 포함하여 모든 규모의 신문에 있음), 특집 편집자, 비즈니스 편집자, 스포츠 편집자. 선임 교대 편집자는 일반적으로 다음 날 신문에 사용될 수 있는 기사 목록을 편집(또는 다른 사람에게 편집하도록 지시)하는 일을 담당하고, 이 목록을 일일 편집 회의에 제출합니다. 여기서 편집자들은 다음 날 신문의 내용을 논의합니다. 신문. 대형 신문의 대도시 편집장과 소형 신문의 대도시 편집장은 뉴스룸의 중심 인물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집자 일반적으로 발행인이나 '편집위원회'라고 하는 그룹과 함께 작업하는 수석 편집자는 신문의 서명되지 않은 사설이 어떤 문제나 성격을 취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일부 신문사 편집위원회는 언론인만으로 구성되는 반면, 시민위원이 1~2명으로 구성되는 경우도 있다.
편집국장은 일반적으로 신문 자료 준비에 개인적으로 거의 관여하지 않지만 신문의 전반적인 정책이 일상적인 결정에 구현되도록 하는 등의 관리 문제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어떤 기사를 첫 페이지에 표시할지, 민감한 기사나 이미지를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과 같은 일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마찬가지로 신문의 규모가 클수록 편집자의 계층도 더 많아집니다. 소규모 신문에는 인터뷰를 할당하고 뉴스룸을 관리하며 최고 편집자(편집장 - 책임은 아래 참조) 역할도 하는 "편집장"이라는 사람이 한 명만 있을 수 있습니다. 약간 큰 신문의 경우 편집장은 일반적으로 보조 편집장 또는 부 편집장(이름은 다양함)을 보조자로 두습니다. 대형 신문의 편집장은 최고 편집장(편집장)이 이끌지만, 그 자신이 여러 명의 보조 편집장이나 부편집장을 둘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보조 또는 부 편집장은 다양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신문에는 지역 뉴스, 사진 및 그래픽을 담당하는 부 편집장이 있으며 일부는 뉴스 보도 관리를 담당합니다. 정책, 편집자 및 기자 채용을 담당하는 사람도 있고, 연봉 및 지출 예산을 준비하고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최고 편집자(Chief Editor) 각 편집 부서에는 최고 편집자가 있으며,
편집부의 전통과 편집자의 능력에 따라 직책과 책임이 결정됩니다. 입장 토론 변경. 그는 편집장, 편집장, 아니면 그냥 편집자라고 불릴 수도 있습니다. 직위와 관계없이 출판사에 직접 보고하며 신문의 발행 내용, 편집인력, 지출, 장기기획 등에 관한 사항을 전반적으로 책임지는 사람이다. 이 직위에 있는 사람은 광고, 유통, 재무, 마케팅 등 다른 부서의 최고 리더들과도 협력해야 합니다. 때로는 직위 변경(예: 편집장에서 편집장으로)이 최고 편집자가 승진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비록 그가 여전히 본질적으로 동일한 업무를 수행하지만 더 큰 책임을 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발행인은 신문 전체를 총괄하는 최고 책임자로서 편집부는 물론 신문의 모든 부서를 통솔합니다. 출판사는 일반적으로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재정 문제에 더 관심을 갖고 신문 내용 문제는 편집자에게 맡깁니다. 출판사는 신문 업무에 있어 전문적인 자격을 갖추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 항상 편집부의 편을 드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출판사는 영업 담당자 광고부터 시작하여...>>
잡지 편집자나 신문 편집자가 되려면 어떤 재능이 필요합니까?
편집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독자의 생각을 안내하는 역할
1. 독자는 편집 작업의 출발점이며, 편집자는 독자와 저자 사이에 없어서는 안 될 다리이자 연결고리입니다. “독자로부터 시작하여 독자를 섬기는 것”이라는 지도 원칙이 편집 작업에서 구현될 수 있는지 여부가 전체 편집 및 출판 작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편집 작업은 먼저 독자를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자신을 위해 또는 작가를 위해 신문과 정기간행물을 편집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를 위한 신문과 정기간행물을 편집하는 일을 하며, 특정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개인이 생산한 정신적 산물을 대량 생산된 물질적 형태로 변형하고 독자에게 추천합니다. 편집자는 저자의 대표가 아니라 독자의 대표라는 점을 누군가는 날카롭게 지적한 적이 있다. 진정한 독자의 대표가 되기 위해서는 편집자가 일정한 이념적 자질과 업무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우선 편집자는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편집자는 독자에 대한 침투력을 극대화하고 편집 작업을 안내하고 개선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독자로부터 피드백을 파악해야 합니다.
둘째, 편집자 역시 민첩한 업무 스타일을 갖춰야 하며 짧은 시간 내에 피드백 정보를 효율적으로 종합하여 내용을 결정하거나 개선할 수 있어야 사회가 가장 필요로 하는 정신적 산물이 빠르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집필과 편집 과정을 거쳐 독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셋째, 편집자는 사회적 책임감도 높아야 하며, 꼼꼼하고 현실적일 수 있어야 하며, 작품에 나타날 수 있는 오류와 오류를 엄격히 통제해야 합니다. 작가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도.
2. 편집자는 독자를 안내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분별력이 뛰어나야 하며 거친 것과 미세한 것을 제거하고 허위를 제거하고 참을 유지해야 하며 독서 집단의 주요 독서 경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독서 경향의 건전한 발전에 적응하고 지도해야 합니다.
첫째, 편집자는 확고한 자율성을 확립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독자를 신으로 여기고 명령에 복종할 수 없으며, 일부 독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반동적인 사상, 열등한 내용, 저급한 문체가 담긴 일부 작품이 사회에 퍼지는 것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
둘째, 편집자는 영적인 산물에 대한 독특한 가치 평가와 지향점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독자가 아직 받아들이지 못한 내용을 예술적으로 출판물에 주입하여 점차적으로 독자와 이해자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편집자가 더 나은 선구자적 의식과 창의적인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다.
셋째, 편집자는 예리한 안목과 뛰어난 통찰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뛰어난 편집자는 복잡한 독서 요구의 미묘함을 식별하고 높은 위치에서 독서 동향의 발전 추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편집자들은 남의 말을 따라가며 독서의 흐름에 휩쓸릴 수밖에 없고, 남의 지혜를 빌려 약자에게 매달리려는 경향에 뒤처지는 이들도 있다.
신문, 정기간행물 활력의 혁신자가 되다
신문, 정기간행물이 충분한 활력을 가지고 있는지는 신문을 운영하는 주체의 이념이 맞는지, 원고의 질이 좋은지에 달려 있다 , 레이아웃이 참신한지 여부. 편집자들은 이러한 에너지를 창출하는 데 가장 먼저 움직이는 사람이 되어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습니다.
1. 편집자는 원고의 가치에 대한 판단력을 향상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다수의 원고 중에서 가치가 더 높은 원고를 걸러낼 수도 있고, 대량의 2차 자료 더미에 묻혀 있는 원고의 특정 가치 있는 내용을 강조하기 위해 창의적인 작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창의적인 노동은 원고가 작품이 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다. 찌꺼기를 제거하고 본질을 보존하며, 귀중한 자료를 승화시켜 원고의 가치를 크게 높이는 것이 편집자의 임무입니다.
2. 편집자의 원고 제목 처리 역시 가장 부가가치가 높은 창작 작업입니다. 제목은 기사의 눈이다. 타이틀 제작의 기본 요구 사항은 제목과 텍스트가 일관되고, 간결하고, 명확하고, 생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편집자는 제목을 만들 때 원고의 가장 참신하고 중요하며 독특하고 필수적인 사실을 강조하고 이를 가장 간결한 언어로 표현하여 가장 매력과 "유혹"을 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3. 편집자의 창의성은 신문과 정기 간행물의 페이지에서 형태와 스타일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에도 반영됩니다. 레이아웃을 편집하고 배열하는 것은 여러 원고를 무작위로 모으는 것이 아니라 배열 아이디어에 따라 상응하는 표현 형태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4. 레이아웃에 대한 편집자의 창의성은 레이아웃 아이디어에도 반영됩니다. 독자의 독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기존의 교훈적이고 그래픽적인 정책 보고서는 독자들에게 지루해졌고, 국민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된 다양한 뜨거운 사회 문제가 대중의 관심을 점점 더 많이 끌었습니다. 편집자는 삶의 맥박을 파악하고, 대중의 뜨거운 이슈를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배열 방식을 창의적으로 활용하여 이러한 이슈가 레이아웃을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5. 레이아웃에 있어서 편집자의 창의성은 배치 방식에도 반영됩니다. 레이아웃을 배치할 때 편집자는 전체 레이아웃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배치 아이디어를 적절하고 참신하며 아름다운 형태로 구현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남을 위해 웨딩드레스를 만들어 주겠다는 의지
1. 편집자...>>
신문 조판 업무는 주로 무엇인가요?
조판이란 일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특정 규칙과 요구 사항에 따라 그래픽과 텍스트를 레이아웃 간격으로 배열하는 것입니다. 신문 레이아웃, 책 레이아웃, 잡지 레이아웃, 심지어 특수 인쇄 레이아웃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에는 Fit, PagerMaker 레이아웃 디자인, Photoshop 이미지 처리, CoreIDraw, Founder Feiteng 조판 소프트웨어 등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림과 텍스트라는 두 가지 주요 항목을 다루는 것입니다. 더 쉽게 말하면 텍스트와 그림에 대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미술편집자는 출판사나 잡지 등에서 미술작업에 종사하는 편집자로서 기획편집자, 카피편집자와 같은 종류의 편집자이다. 출판물 형식을 지정할 때 기사의 내용에 맞는 형식에 주의하고 레이아웃 형식이 일관되고 그림과 텍스트가 일관되며 글꼴, 글꼴 크기 및 색상이 조화되고 각 모듈에 리듬감이 있습니다. 내부 에코 구조. 때때로 루틴이 깨질 수 있습니다(비스듬한 배치, 블리딩 버전, 텍스트 압력 차트 등).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아웃이 창의적이어야 한다는 것이지만, 물론 모든 문제를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1. 출판기관에서 미술작업에 종사하는 편집자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표지 디자인, 삽화, 화집 등에 종사하는 편집자를 말한다. 아트 에디터는 편집자(아트), 부편집자(아트), 편집자(아트), 보조 편집자(아트)의 네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2. 구체적으로 전문 타이틀 시리즈의 아트 에디터 직책과 편집자(아트)를 말합니다. 편집자(미술)는 중간급 위치입니다. 미술편집자의 직무요건은 학력, 연공서열, 외국어, 번역 등의 측면에서 텍스트편집자와 동일하며, 미술에 대한 탄탄한 기초이론지식, 전문직 현황 및 발전 동향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국내외 출판 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비교적 높은 수준의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좋은 글쓰기 능력과 비교적 정확한 감상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예, 그림책 삽화, 미술원고 정리, 화첩 편찬 등 독립적으로 원고를 정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보조 미술 편집자를 지도 및 양성할 수 있는 자 미술 편집자의 업무는 그들이 일하는 출판사의 전문적 성격에 따라 결정되며 상대적으로 독립적입니다. 그러나 미술 편집자는 책 표지를 디자인할 때 텍스트 편집자와 긴밀히 협력해야 합니다. 책의 표지와 제본은 책의 내용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편집자는 책의 내용을 가장 잘 알고 있어야만 내용과 특성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미술 편집자는 내용과 형식이 조화롭게 통일될 수 있도록 자신의 아이디어에 대해 텍스트 편집자와 협의해야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저널 작가는 출판사나 신문사의 직원입니다. 편집장은 전체 제품(예: 저널)의 기획 및 디자인을 담당하고, 리드... 기본 글꼴 등을 담당합니다. 대부분의 출판물에는 아직 이러한 표준화된 모델이 부족하기 때문에 편집장이나 아트 편집자가 바뀌면 출판물의 스타일과 품질이 크게 변동됩니다. 경영인력은... 정확하고 꼼꼼한 처리와 생산. 특히 복잡한 국제상황도, 지역갈등도 등을 마주할 때 조금만 부주의해도 돌이킬 수 없는 정치적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특히 밝은 회색 톤을 추가하거나, 전환 톤을 변경하거나, 검정색 배경에 흰색 문자를, 어두운 회색 배경에 흰색 문자를 만드는 등의 기술에서는 그 효과가 전통적인 핸드 페인팅 방법과 완전히 다릅니다. 독특하고 독특한 예술적 효과 컬러 신문이 점점 더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오늘날, 컬러 신문 사진을 제외하고는 신문이 항상 흑백인 것을 원하는 편집장은 각 부서의 이사들의 눈입니다. 아트에디터의 손에 들린 꽃,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작품을 살펴보면서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아트 에디터는 보다 폭넓은 창작의 무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컴퓨터의 "효과"는 인위적인 "개념"에 의거해서만 실현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기능은 항상 "제작"이라고 하며 "창조"는 항상 상상력과 개성을 갖춘 아트 편집자 자신의 것입니다. ...신문사에서 아트 에디터로 일하면서부터 그녀는 신문 업계 시스템에서 소외되고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무력함을 늘 느꼈습니다. 기술 담당 직원. 머리말 신문 조판 디자인의 중요한 역할 신문 조판 디자인의 재료 구성 1. 텍스트 2. 제목 3. 그림, 차트, 일러스트레이션 4. 마스트헤드 5. 열, 프레임, 6행. 색상 7. 공백 신문 레이아웃 디자인의 기본 방법 1. 신문의 전체적인 이미지 디자인 2. 레이아웃 디자인 3. 신문 레이아웃에 그림, 차트, 일러스트레이션 적용 4. 플레이트 디자인의 원리 5. 신문배치 디자인에서 쉽게 나타나는 단점 신문배치 디자인의 스타일과 혁신 1. 신문 페이지의 "이미지 생성" 2. 우수한 신문 조판 학습 및 참고 신문 조판 디자인의 전산적 응용 1. 정보관리 프로그램...>>
신문 편집자들은 무슨 일을 하며 어떤 대우를 받나요? 또, 신문사 광고영업사원은 무슨 일을 하는지,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 잘 아시는 분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신문사 편집진은 기자, 편집자를 말합니다. 치료 방법은 지역마다 다르며, 신문 내에서도 그 차이는 엄청납니다. 절강성에 따르면 면접관과 편집자의 평균 월급은 4,000~8,000이다. 물론 4,000보다 낮은 것도 있고, 8,000을 넘는 것도 있다. 핵심은 자신의 인터뷰와 글쓰기 능력과 근면성에 달려 있다. 기밀 판매원은 신문 광고 부서에 있어야 하며 급여는 노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취재 편집진은 어떤 일을 하나요?
소속사에서 수집한 정보, 자료, 기사 등을 수정, 편집한 후 편집장에게 제출합니다. .
취재 및 편집의 실제 실무 위의 내용은 좀 더 일반적인 용어로, 취재 및 편집 과정의 기획부터 취재, 편집, 촬영까지 모든 과정을 포함한다고 할 수 있다. 뉴스 칼럼 등 다양한 미디어 모드에서 뉴스 수집가는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인쇄 미디어에는 주제 계획, 인터뷰, 사진 수집, 그래픽 편집 등이 필요합니다. 전문가로서 그녀는 실제로 저널리즘 과정에서 포괄적인 손길을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