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리움의 4가지 운율 중 장강수, 베고니아 레드, 눈꽃 화이트, 겨울 매화 향만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움의 4가지 운율 중 장강수, 베고니아 레드, 눈꽃 화이트, 겨울 매화 향만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감사

시 전체가 직접적인 서정적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중국 본토에서 태어나 홍콩, 대만 등지에서 유명해진 유명 시인으로서 가족애와 향수, 애국심이 그의 시 창작의 주요 방향이 됐다. Yan Cangl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는 재료가 다르며 원칙과 관련이 없으며시는 관심이 다르며 책과 관련이 없습니다.”

1장 의도는 이미지로 표현되고, 감정은 이미지로 표현된다. 시인은 첫 번째 이미지로 '장강물'을 선택했는데, 이는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2장, 연상은 자연스럽고 상호 연결되어 있다. 시인이 요구한 것은 '블러디 베고니아 레드'였던 '베고니아 레드'였다. 첫 번째 장에서는 이미지의 전개입니다.

세 번째 장은 한 곡의 노래와 세 번의 한숨이 어우러진 음운론을 담고 있다. 시인은 국가적 특성을 지닌 '하얀 눈꽃'의 이미지를 선택했다. 그것은 시인의 성찰이자 새로운 추구이다.

4장은 불합리하고 훌륭하며 흥미로운 것들이 가득하다. 시인이 선택한 이미지는 '달콤한 향기'이다. "내일 창가에 누워 있으면 겨울 매화가 꽃과 나무에 피어날 것입니다."

시 전체에서 시인의 뜨거운 향수병과 애국심은 붉은 실과 같으며 국가적 특성을 지닌 네 가지 이미지 그룹 인 '양쯔강 물', '베고니아 레드', '눈송이 흰색', "와인 매실향기"를 함께 정리했습니다. 시인은 첫 번째 이미지로 현대문명을 상징하는 '장강물'을 선택했다.

(1) 아이디어는 이미지로 표현되고, 감정은 이미지로 표현됩니다.

시는 야망을 표현하고 감정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감정 표현은 추상적인 설교와 공허함으로 인해 가장 금기시됩니다. 정서적 등가물" "(이미지) 감정과 열망을 표현하여 시가 함축적 의미와 오래 지속되는 매력의 표현 효과를 갖도록 합니다. Yu Guangzhong의 "노스탤지어 네 운율"은 시인의 오래되고 잊혀지지 않는 향수 콤플렉스를 표현하기 위해 중국 특성과 개별 스타일을 갖춘 네 가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 연 "장강물 한 국자 주세요, 오 장강물"은 울부짖음으로 시작되며, "장강물"을 반복적으로 구송하는 구절은 생각을 자극하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그것은 자연히 만물을 자양분으로 삼는 졸졸 흐르는 맑은 샘이요, 자식을 키우는 어머니의 감미로운 젖이요, 나그네들을 위로하는 오래도록 지속되는 조국의 부드러움이다. 세계를 방황하라는 시인의 다정한 외침은 마치 사막을 건너는 목마른 여행자의 오아시스와 맑은 샘에 대한 그리움, 불안하고 고통스럽고 끈질기고 집착하는 것과 같습니다! 두 번째 연의 '베고니아 레드'와 네 번째 연의 '주매향'은 고전적인 매력으로 가득 차 있어 중국 고전 시와 유사한 연상을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또한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시인의 향수와 사랑을 표현합니다. 암묵적으로 그리고 생생하게 . 나무는 수천 피트나 되고 나뭇잎은 뿌리로 떨어지니 사람은 여행을 가면 영혼이 고향으로 돌아간다. 세상이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문화의 피는 늘 예전과 같고 같은 핏줄로 이어져 있을 것입니다. 세 번째 연의 "눈송이 흰색"은 색을 모방하고 마음을 칠하며, 눈꽃의 맑고 순수한 흰색을 사용하여 조국을 향한 방랑자의 순진한 마음과 진정한 사랑을 비유합니다. 네 개의 이미지는 같은 방식으로 표현되어 조국의 형제애와 혈육의 상호 의존에 대한 시인의 깊은 감정을 여러 측면과 각도에서 표현합니다.

(2) 연관성은 자연스럽고 서로 맞물려 있습니다.

'노스탤지어 네 운율'의 뛰어난 점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중심 이미지를 중심으로 여기저기서 연상의 층위를 전개한다는 점입니다. 외부에서 내부로, 이는 향수의 정서적 의미를 크게 풍부하게 합니다. 첫 번째 연은 "양쯔강물"을 "술"과 연관시키고, "술"을 "취한 맛"과 연관시키고, 나머지 세 연은 "취한 맛"을 "그리움의 맛"과 연관시킵니다. '베고니아 레드', '눈송이는 하얗다', '겨울 매화는 향기롭다' 등의 연상을 유발하며, 사상의 확장은 첫 번째 연과 유사하다. 이러한 연상은 한 겹 한 겹 발전하고 한 걸음 더 깊어지며 향수의 깊고 두껍고 오래 지속되는 특성을 완전히 드러냅니다. 첫 번째 연에서 첫 번째 연상은 '장강물'을 '술'에 비유하여 깊고 심오한 향수를 강조합니다. '술'에서 '취한 맛'까지의 두 번째 연상은 당연하고 자연스럽습니다. , 그것은 향수의 섹시하고 중독적인 특성을 보여줍니다. 연상의 세 번째 수준은 "향수병의 맛"을 "술취한 맛"에 비교하여 추상성을 구체적으로, 복잡성을 단순함으로 바꾸어 사람들, 특히 한 번도 떠나지 않은 사람들을 만듭니다. 고향, 세계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구체적이고 분명한 '그리움'을 느낍니다. '노스탤지어'에 종속되지만 '노스탤지어'에서 나오는 세 가지 수준의 연상은 작가의 감정을 명확하고 질서있게 표현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연상의 단일 은유보다 예술적으로 더 매력적입니다. 다른 세 섹션의 연관 확장은 유사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3) 조화로운 음운론, 한 노래와 세 번의 한숨.

'노스탤지어 네 운율'은 말로 쓴 음악이라고 볼 수 있다. 시의 첫 줄은 음악의 주제 선율과 같으며, 각 곡의 시작과 끝에서 울려퍼진다. 각 연을 독특하게 만들어주는 이 네 개의 섹션의 구조는 매우 유사하며 반복되고 반복되며 노래하고 한숨을 쉬는 음악적 리듬을 형성합니다. 주제 아이디어. 따라서 영혼을 감동시키는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반복되는 장과 반복되는 문장의 아이디어는 분명히 중국 민요의 론도 형식의 특징을 끌어낸 것입니다.

(4) 무리하면서도 멋지고, 남다른 흥미가 가득하다.

Yan Canglang은 "시는 재료가 다르며 원칙과 관련이 없으며시는 관심이 다르며 책과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위 '불합리하다'는 것은 이런 종류의 왜곡과 역설이 가져다주는 예상치 못한 시적 아름다움과 시적 풍미를 의미합니다.

『노스탤지어의 네 운율』에서 저자는 “빨간 베고니아 한 조각”, “하얀 눈꽃 한 조각”, “달달한 한 조각”이라고 말하지 않고 “빨간 베고니아 한 조각”, “하얀 한 조각”이라고 말한다. 눈송이", "겨울의 달콤한 조각". 분명히 삶의 논리와 표현 습관에 따르면 "빨간색"은 수량사 "장"으로 수식될 수 없고 "흰색"은 수량사 "조각"으로 수식될 수 없으며 " 향기'는 수량사 '듀오'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인의 독창성은 '빨간 베고니아'를 사용하여 '빨간색'을 강조하고 밝고 찬란한 '빨간색'을 강조하는 데 있으며, 이 '빨간색'은 다음 본문에서 'a'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피'와 연결된다. 눈송이" "화이트"는 맑고 티끌 하나 없는 "화이트"를 강조하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화이트"라는 단어는 그 뒤에 있는 "문자"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겨울의 꽃"은 "향기"를 강조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윈터스윗(Wintersweet)의 향기를 강조하기 위해 향이 넘치고 상쾌하며, '향기'라는 단어가 아래의 '어머니'라는 단어와 연결됩니다. 반대로 "빨간 베고니아를 줘", "하얀 눈꽃을 줘", "향기로운 윈터 스위트를 줘"라고 말하면 텍스트를 따르는 자연스러운 연상이 전개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 독특하고 기괴한 조합을 통해 우리는 시인의 시적 지혜를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