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88 태극권 복싱 태극권 루틴
88 태극권 복싱 태극권 루틴
1, 예비 잠재력
첫 번째 단계는 한 걸음 한 걸음 서서, 눈은 어깨를 똑바로 바라보고, 왼쪽 엉덩이는 오른쪽 엉덩이에서 당기고, 왼발은 왼쪽으로 성큼성큼 움직인다.
상황을 준비하고, 서서, 일을 잊고 주먹을 연습하고, 자연히 긴 용을 호흡하고, 하느님을 직시한다.
2. 올리기
팔 앞에서 어깨를 문지르고 어깨와 높이가 같아질 때까지 아래로 누르고 오른손으로 눈썹을 닦고 허리띠와 오른발을 동시에 펴세요.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두 손을 위로 올리고, 어깨를 느슨하게 하고, 오른손으로 눈썹을 닦고, 오른발을 열고, 양손으로 공을 뒤집는다.
3. 새꼬리 친구를 구하다.
질량 중심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돌며, 양손 가슴에 공을 잡고, 왼발을 들어 왼쪽으로 돌리고, 엉덩이로 왼쪽 다리를 받치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뒷발은 앞으로 밀고, 위아래로 갈라지고, 좌팽승은 전방의 눈을 마주하고, 자연스럽게 숨을 쉰다.
4, 참새의 꼬리를 껴안는 친한 친구
질량 중심을 다시 왼쪽 버튼으로 이동하고, 양손은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하고, 허리에서 왼손으로 유인한 다음, 공을 가슴으로 잡습니다.
오른쪽 다리 좌회전, 오른쪽 다리 우회전, 무게 중심 앞으로 돌진하고, 팔을 위로 구부리고, 오른쪽 우생입니다. -응?
앞아치가 무너진 후 가랑이가 튼튼해서 팔이 둥글고 긴장을 풀기 쉬우며, 내면의 힘을 내려놓으려는 의도가 있다. 몸은 앞으로 기대지 말고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수영 자세: 뒷팔은 약간 오른쪽으로, 허리는 오른쪽으로, 좌회전체는 뒷다리에 앉아, 허리는 오른쪽으로 도세요.
스쿼시: 밴드의 오른쪽 팔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손으로 오른쪽 팔 바깥쪽을 누르고 원을 풀고 몸 안을 향해 멀리 바라보며 고정 모양을 안쪽으로 돌립니다.
누르기: 양손이 무게 중심을 닫고 뒤로 옮기고, 머리와 어깨를 풀고, 팔꿈치가 가라앉고, 양손으로 왼쪽 페달을 밀고, 상체가 엎드리지 않을 때 엉덩이를 접는다.
앞 활은 뒤로 앉고 엉덩이와 허리는 머리 위에서 긴장을 풀고, 뒷좌석은 위아래로 숨을 쉬고, 앞 활은 위아래로 숨을 내쉬는 것을 주의해라.
5. 단일 채찍
무게 중심을 뒤로 옮기면 몸이 곧게 펴진다. 허리 엉덩이는 오른발 버튼을 이끌고, 양손은 왼쪽으로 닦고, 어깨높이가 높은 눈빛을 동반한다.
양손은 오른쪽으로 두 팔을 구부리고 오른손은 곧게 서서 왼손은 가슴 안쪽을 돌리고 허리는 왼쪽으로 돌며 양손은 접는다.
좌회전한 후 손을 잡고, 오른쪽 다리는 똑바로 앉아 가라앉고, 왼쪽 다리는 뒷엉덩이에서 받치고, 한쪽 채찍은 활걸음을 낳는다.
6. 손을 들어주세요.
질량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왼발을 누르고,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갈고리를 풀고, 팔을 수평으로 펴서 어깨를 풀고, 허리를 왼쪽으로 돌려 오른발을 들어 올립니다.
다시 우회전하여 오른쪽 다리를 보내고, 두 발을 땅에 대고 두 손을 접고, 오른손은 앞에서 눈과 반듯하게 하고, 왼손은 오른쪽 팔꿈치 아래에 놓는다.
7. 밝은 날개 두루미
두 손을 오른쪽에 놓고, 두 손을 가슴 앞으로 돌리고, 오른손은 아랫배를 받고, 왼손은 얼굴 앞으로 돌아간다.
왼쪽 다리는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다시 왼쪽 앞점을 돌리고, 왼손은 오른손으로 받치고, 위에서 아래로 몸을 풀어줍니다.
8, 왼쪽 무릎 똑바로
무게 중심은 여전히 허리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손은 아래로 뒤로 돌리고, 팔을 뻗어 손목을 이어 귀를 맞추고, 왼손은 허리를 구부린다.
질량 중심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왼발을 들어 올리고, 다시 왼쪽으로 돌려 왼쪽 다리를 보내고, 왼손은 왼쪽 무릎을 앞으로 안고, 활은 오른쪽 손바닥을 앞으로 밀었다.
9, 손 스윙 비파 잠재력
오른발이 내려가고, 오른손이 가슴으로 돌아가고, 왼발이 약간 허탈하고, 왼손이 앞으로 뻗어 비파를 형성한다.
10, 왼쪽 무릎 점프
무게 중심을 유지하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손을 아래로 뻗고, 손목을 돌려 손바닥을 돌리고, 왼손은 허리를 따라 돌린다.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두 다리를 허리에 걸치고, 왼쪽 다리를 들어 왼손으로 안고, 활걸음은 오른손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활걸음은 엉덩이를 접고 몸을 숙이지 않는다.
1 1, 오른쪽 무릎을 쭉 펴고 있습니다
질량 중심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손은 뻗는다. 왼손 공중뒤집기 전, 왼발을 가지고 바깥쪽으로 스윙하고, 무게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허리를 왼쪽으로 돌립니다.
왼쪽 다리는 똑바로 세우고, 왼손은 아래로 뻗고, 손목은 손바닥을 돌려 귀를 받고, 오른손은 허리와 함께 돌려야 한다.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려 오른쪽 다리를 받치고 허리를 풀고 다리를 풀고 앞으로 보내고 오른손은 수평으로 돌려 오른쪽 무릎을 안고 왼쪽 손바닥은 앞으로 활보한다.
12, 왼쪽 무릎 쭉
무게 중심 후 오른발을 움직여 좌우로 늘이고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팔을 돌며 좌회전하고 무릎을 한 걸음 돌린다.
13, 비파를 휘두르다
비파를 다시 휘두르며 발로 왼쪽 다리를 움직이고, 진퇴하고, 위아래로, 먼저 먼 곳을 바라본다.
14, 왼쪽 무릎 쭉
왼쪽 무릎도 같은 동작을 하고, 공방 양손을 합치고, 호흡이 자연스럽게 변해 정원에서 확정한다.
15, 프로그레시브 모바일 블록 탄식
무게 중심은 뒤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허리띠는 왼발을 바깥쪽으로 열고 양손은 동종 요법, 눈은 집중적으로 숨을 들이마셔야 합니다.
무게 중심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손은 가슴을 돌리고, 왼손은 귀를 돌리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은 발차기한다.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오른쪽 주먹은 뒤집어서 허리를 접고, 허리는 좌회전해서 왼쪽 다리를 접고, 왼손은 멀리 앞으로 뻗는다.
오른발 페달, 활보. 동시에 오른쪽 주먹을 칠 수 있고, 왼손은 느슨해지지 않고, 손발과 손발을 함께 사용하여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16, 봉인 해제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오른쪽 주먹을 풀고 왼손은 오른쪽 팔꿈치를 회수하고, 왼쪽 친구는 오른쪽 허리를 축으로 하고, 상황에 따라 좌회전하여 팔을 접는다.
오른쪽 다리는 바닥에 단단히 앉아 활은 앞으로 나아가고, 두 손은 어깨를 앞으로 밀고 긴장을 풀고, 눈은 앞을 바라본다.
17, 십자가 그림자
무게 중심을 뒤로 옮기고 손바닥을 평평하게 하고 왼발이 오른발을 잡고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두 손을 벌리고 좌우로 뻗어 눈을 오른쪽으로 만진다.
무게 중심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오른발을 모으고, 자세를 취하고, 양손을 늘어뜨리고, 몸을 돌려 가슴까지 올리고, 교차 기다린다.
18,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오다
질량 중심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허리는 오른쪽으로 약간 돌려 왼발을 잡고, 무게 중심은 왼쪽 다리로 다시 이동하고, 오른발은 허위입니다.
왼손은 뒤로 돌리고, 어깨는 긴장을 풀고, 손목을 들어 귀를 감고, 허리는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걷고, 활은 무릎을 꿇고, 박수를 친다.
양손 회전 손목과 바람, 압착 추세는 앞 경사각과 같다. 같은 방법으로 방향을 바꾸고 방향을 바꾸어 연습하다.
19 팔꿈치 밑부분을 보세요.
질량 중심을 오른쪽 버튼으로 다시 옮기고, 한 번 채찍으로 두 손을 가로로 돌리고, 오른쪽 손목은 왼쪽 친구를 고르고, 왼발은 왼쪽으로 호를 만든다.
오른발은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손은 변화압을 따르고, 오른손은 앞쪽으로, 허리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린다.
오른발은 바닥에 앉아 있고 왼발은 너와 함께 앞으로 쓰러지고 왼손은 앞으로 눈을 고르고 오른손은 팔꿈치 아래에서 주먹을 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오른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20. 좌회전 원숭이.
허리띠의 오른팔을 뒤로 돌리고 복부를 통해 손목을 뒤로 당긴 다음 왼쪽으로 돌려 귀를 닫고 왼손은 앞으로 뻗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허리에서 좌회전하여 왼쪽 다리를 접고, 약간 우회전하여 왼쪽 다리를 접고, 무게 중심은 왼쪽으로 밀고, 왼쪽 손바닥은 왼쪽 허리를 접는다.
2 1, 원숭이를 뒤로 물러나라.
벨트의 왼쪽 팔을 왼쪽으로 돌리고 복부를 통해 왼쪽 손목을 뒤로 골라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려 왼쪽 팔을 접고 오른쪽 손바닥을 앞으로 뒤집습니다.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려 오른쪽 다리를 접고, 약간 왼쪽으로 돌아서 오른쪽 다리를 접고, 무게 중심을 뒤로 밀고 왼쪽 손바닥을 오른쪽 허리 옆에 받쳐줍니다.
(22), 원숭이를 푸대접하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원숭이를 계속 구동하고, 끊임없이 접는 것을 전환하고, 무게 중심은 안정되고, 똑바로 서 있어야 하며, 위아래로 떨어뜨려서는 안 된다.
(23), 경사 비행 잠재력
무게 중심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왼팔을 펴고, 손목을 가슴으로 구부리고, 오른손으로 공을 잡고 허리 주위를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아랫배를 회수한다.
우회전하여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약간 좌회전하여 비스듬히 뻗고, 발끝을 땅에 대고, 왼발 안쪽 버클을 오른쪽으로 돌려라.
오른손은 무릎을 돌리고 손끝은 눈과 반듯하게 하고 왼손은 왼쪽 엉덩이를 누르고 거리에 주의하세요.
24. 손을 들어라
다시 한 번 손을 들고 왼발을 두 손으로 나누고, 무게 중심을 오른발로 옮기고, 두 발을 땅에 대고, 두 팔을 접는다.
(25), 두루미 밝은 날개
몸을 돌려 뒤로 젖히고, 양손을 가슴 앞에서 뒤집고, 두 다리를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왼쪽으로 돌리고, 몸을 위아래로 기울입니다.
26, 왼쪽 무릎 우울증 단계
왼쪽 무릎이 몇 번이고 오고, 발과 손이 아래로 돌아간다. 모든 상황을 진지하게 해야 하고, 진지한 경험은 아름답다.
27. 해저 바늘
오른발 뿌리 반보, 다리 왼발 착지 구현. 오른손은 오른쪽 귀에서 회수하고 왼손은 얼굴 앞으로 들어 올립니다.
가랑이를 들어 올리는 것은 정확하고, 오른쪽 다리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오른손은 지붕을 던지지 않고, 왼손은 태세의 균형을 유지한다.
28, 팬 암
무게 중심은 오른손에서 떠오르고 왼손은 오른손손바닥에서 솟아오르고, 당신 앞에서 교차하고, 오른쪽 엉덩이는 왼쪽 허리를 받쳐줍니다.
왼쪽 다리 활을 밟으면서 왼쪽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오른쪽 손바닥이 귀를 뒤집고 앞으로 밀고 플러그를 잡아당긴다.
29. 몸을 뒤척이며 두드린다
질량 중심을 다시 왼쪽 버튼으로 이동하고 오른손이 배 아래로 내려가기 전에 고개를 돌리기 전에 왼팔을 구부리고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오른쪽 다리를 한 걸음 앞으로 뒤집고, 왼손을 왼쪽으로 누르고, 앞으로 허리를 굽혀 왼쪽 손바닥을 때리면 오른쪽 주먹이 오른쪽 허리까지 갑니다.
무게 중심은 뒤로 젖혀지지 않고, 왼쪽 손바닥은 배꼽에서 회수하고, 오른쪽 주먹은 앞으로 주먹을 날리며, 여덟 걸음을 걷는다.
(30), 진보 모바일 블록 애도
함께 진보하고 함께 올라가고, 두 발을 흔들며 함께 올라가고, 권투할 때 활보하며, 눈은 앞을 바라본다.
3 1 .. 이전 단계에서 참새의 꼬리를 뽑았습니다
무게 중심을 신발 안으로 옮긴 후, 벨트 왼발이 바깥쪽으로 흔들리고, 왼손 앞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손이 오른쪽 다리를 잡는다.
양손 가슴에 공을 잡고 허리에서 우회전하여 오른쪽 다리를 보내고 활걸음으로 신발을 바꾼 다음 짜서 눌러주세요. -응?
(32), 단일 채찍
한 번 채찍질 같은 책, 다시 한 번, 두 손을 좌우로 돌리고, 눈길은 머리와 함께 가라앉고, 기세는 뜻과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3), 운수 1 에 대하여
질량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왼발을 누르고,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손을 따라가고, 질량 중심을 왼쪽과 왼팔을 뻗고, 오른발은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서 서 있다.
손바닥을 아래로 구부려 복부를 거쳐 가슴까지 얼굴을 올리고 왼손은 아래로 복부로, 양손은 앞으로 돌립니다.
(34), 좌우 운수 두 명
오른손은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뻗고, 왼발은 어깨와 폭이 같고, 오른손은 복부 앞쪽으로, 왼손은 앞쪽으로 돌린다.
(35), 운수 3 에 대해
왼손은 오른발을 뻗어 다시 손으로 걷고, 세 번 연속으로 연결, 접기, 내부 링 변환을 시도한다.
(36), 단일 채찍
운수는 단채찍으로 변하고 오른쪽 다리는 걸음걸이를 따라 발을 맞추고, 우회전한 다음 좌회전을 하고, 왼발은 단채찍을 잡는다.
37. 고담 엄마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갈고리를 풀고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을 가리킨다. 왼쪽 손바닥은 바깥쪽에서 가슴으로 접히고, 오른쪽 손바닥은 가슴으로 접히고, 몸은 앞으로 기울어진다.
38. 오른쪽 다리
두 다리를 구부리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두 손을 벌리고, 왼쪽으로 돌리고, 두 다리를 앞으로 기울이고, 손바닥을 가슴에 안쪽으로 올리고, 오른손 손바닥을 앞으로 기울입니다.
오른손 손바닥은 왼쪽으로 돌아서 얼굴 앞에서 좌우로 교차하고, 오른발 무게 중심 앞에서 들어 올리고, 양발은 손바닥으로 오른발을 차요.
39 세, 왼발
오른발을 회수하고 오른손 손바닥을 뒤집습니다. 왼쪽 손바닥은 귀를 거두기 전에 구부리고,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가라앉는다. 오른손 손바닥은 회수하고, 왼쪽 손바닥은 파고든다.
왼손 손바닥은 오른쪽으로 허리를 돌리고 얼굴 앞에서 좌우로 교차하며 질량 중심은 오른쪽으로 움직여 왼발을 들어 올리고 좌우 손바닥은 왼발을 찼다.
40. 몸을 돌려 왼쪽으로 차요.
왼발을 회수하고 왼쪽 손바닥을 뒤집습니다. 왼발이 앞으로 떨어지고 뒤로 흔들린다. 발뿌리가 전체적으로 회전하고, 왼발이 올라가고, 두 손이 교차한다.
앞의 두 손이 갈라지는 것을 보고 왼발 중심이 안정되고 왼발이 독립서 있는 것을 보고 두 손이 당신 앞에서 닫힙니다.
4 1, 왼쪽 무릎 쭉
왼쪽 무릎도 마찬가지다. 변형할 때 마음의 평온을 유지한다. 활걸음은 앞으로 기울이지 말고 무릎과 손바닥으로 움직여라.
42. 오른쪽 무릎을 밟다
오른쪽 무릎은 위와 같고, 앞활과 뒷좌석은 연결되어 정신과 몸의 자세를 개선하고, 상황을 잘 해야 한다. -응?
(43), 진보하여 탄식하다
과도동작은 무릎을 껴안는 것과 마찬가지로 오른쪽 손바닥화 주먹은 허리를 접고 왼손은 왼쪽 무릎을 앞으로 안고 활걸음은 땅으로 돌진한다.
44. 몸을 뒤척이며 두드린다
질량 중심을 다시 왼쪽 버튼 (허리띠) 으로 이동하고, 왼손을 왼쪽 위로 들어 올리고, 오른팔을 가슴 앞에 구부리고, 몸을 돌려 던진다.
(45), 진보 이동 블록 애도
두 번째는 이동, 촬영, 발 스윙의 진도가 맞물려 방향을 바꾸도록 주의해서 호흡이 자연스럽게 편하다.
46. 무릎을 올리고 오른발을 걷어차 주세요.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왼발을 가지고 바깥쪽으로 열고, (45 도) 왼손은 허리 앞에서 좌회전하고 오른손은 앞에서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양손을 깍지 끼고 독립적으로 서서 중심을 유지하고 오른쪽으로 돌며 두 손을 앞뒤로 헤어지고 오른발을 앞으로 밀다.
(47), 좌타호
오른발 버클 발끝 (45 도) 을 내려놓고 왼발을 젓고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손을 돌려 호랑이를 잡는다. 손발 결합에 주의하세요. 왼손이 왼쪽으로 돌아가기 전, 오른손이 주먹을 쥐고 복부를 거두기 전, 주먹과 눈이 마주칩니다.
(48), 호랑이권
뒤로 앉고, 주먹을 풀고, 왼발로 허리띠를 졸라매고, 무게 중심은 왼쪽으로 노를 젓고, 오른발은 앞을 향한다.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밟으세요. 오른손이 오른쪽으로 돌기 전에 왼손이 복부를 접고 주먹을 쥐기 전에 주먹이 머리를 기준으로 늘어진다.
49. 몸을 돌려 오른발을 차다
가랑이 힘이 가라앉아 왼발을 열고,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중심을 왼쪽으로 옮기고, 오른손을 따라가며, 양손을 가슴 앞에 교차시킵니다. 오른발을 들어 독립적으로 서서 허리를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고 두 손을 벌리고 오른발을 앞으로 밀면 자연스럽게 호흡한다.
50, 쌍봉 침투
두 발은 독립적으로 회전하고 좌우로 갈라져 다시 가라앉고 왼쪽 엉덩이로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두 팔을 몸에 부딪힙니다.
5 1, 왼쪽 페달
양손을 가슴 앞으로 뒤집고 왼발을 들어 올리고 살짝 좌회전하세요. 양손을 앞뒤로 왼발을 앞으로 밀고 심장을 안정시킵니다.
52. 몸을 돌려 오른쪽으로 차요.
왼발을 회수하여 뒤로 뻗고, 양손으로 몸을 앞으로 균형 있게 하고, 왼발을 앞으로 한 바퀴 쓸어 발끝을 축으로 하여 중심을 유지합니다.
왼발을 내려놓고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양손을 가슴에 걸치고, 앞뒤로 헤어지고 오른발을 밟고, 시선을 멀리 바라보다.
(53), 무대에서 내려와 다듬어라
오른발을 내려놓고 발을 잘 놓으세요 (45 도). 무게 중심이 허리까지 앞으로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도세요. 양손은 허리를 따라 회전하고 왼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왼쪽으로 돌립니다. 허리와 엉덩이로 왼쪽 다리를 들어 양손을 분리한 후 몸에 들어갑니다. 자세를 바꿔서 자연스럽게 심호흡을 하세요.
54. 바다표범처럼 닫혀 있습니다.
봉인이 다시 닫힌 것 같으면, 다시 할 때 정신을 들어 올려야 하고, 안팎의 조화는 자연스러워야 한다.
55. 두 손을 교차하여 과거와 미래를 잇는 유대로 삼는다
십자준성도 마찬가지다. 위아래로 주먹 모양을 바꾸고, 처음에는 고개를 숙이고 서서 한 바퀴 한 바퀴 돌고 앞을 바라본다.
56.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간다
호랑이를 안고 산을 등지고, 무릎을 안고 비스듬히 기대다. 마음가짐을 조절하려면 먼저 왼발 버튼을 오른쪽으로 움직여서 무릎을 꼭 눌러주세요.
(57), 경사 단일 채찍
채찍 동작은 위와 같고, 교환 방향은 경사 (45 도) 로 바뀌고, 동작은 사고로 바뀌고, 정신은 곳곳으로 올라간다.
(58), 오른쪽 야생 말 갈기.
질량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왼발 (허리띠) 을 잡고 오른발은 왼쪽으로 질량 중심을 이동시키고 왼팔은 얼굴 앞으로 구부리고, 복부는 앞으로 갈고리를 놓는다. 양손 가슴에 공을 잡고 왼쪽 엉덩이는 오른쪽 다리를 받치고 허리는 풀고 오른발, 활보, 양팔을 돌려줍니다. 왼손은 가랑이를 내리고 오른손은 무릎 밖에 놓는다. 앞손이 높고 멀리 내다보이는 것을 보니, 사람들의 눈과 귀가 새롭다.
(59), 왼쪽 야생 말 갈기.
질량 중심을 뒤로 옮기고 오른발을 열고 (45 도), 오른손을 뒤집고, 질량 중심을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손을 가슴으로 뒤집습니다. 오른쪽 엉덩이로 왼쪽 허리를 들어 올리고, 좌회전하여 왼쪽 다리를 나가고, 허리를 구부려 팔을 펴고, 오른쪽 눈으로 왼쪽 눈을 앞으로 향하게 한다.
60, 오른쪽 야생 말 갈기.
왼발이 질량 중심을 열고 뒤로 (45 도) 움직인 후, 몸을 돌려 공을 들고 다시 한 번 한다. 좌우 양쪽에서 같은 연속을 하면, 너의 사상은 끊임없이 연결되어 있다. 체형에 주의하고, 꼭대기가 가라앉고, 걸음걸이가 교묘하고, 허리를 축으로 하여 상하로 연계하면, 호흡은 당연히 무리하지 않다.
6 1, 파랑새 마이크로친구
무게 중심 뒤에 앉아서 오른발 (45 도) 을 잡고, 무게 중심을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쪽 다리를 들어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엉덩이로 왼발을 받쳐줍니다. 양손을 허리 주위로 돌리고 자연스럽게 공을 가슴에 안으면, 너의 친구는 너의 오른손의 친구가 되어 너의 머리가 앞에 드리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62, 블루 확실한 위원회 오른쪽 친구 (음악 압박 출판사)
꽉 눌러라, 뒷좌석 버튼은 일관되게 해야 한다. 같은 권법을 열심히 하면 매번 연습할 때마다 발견된다.
63, 단일 채찍 (같은 책)
64. 옥녀가 그 사이를 왕복한다
옥녀는 사방을 오가며 전적으로 벨트에 의지하고, 무게 중심을 뒤로 젖히고 갈고리를 옮기는 것은 바로 곧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왼발 버클 우회전, 오른발 왼쪽 스윙 (45 도), 우회전, 왼쪽 다리 들어 올리고, 좌회전, 왼쪽 다리. 동시에 왼손은 얼굴을 맞히기 전에 오른손은 배 앞에 구부리고 왼손은 오른손 위 아래에 있고 양손은 공을 뒤집는다. 무게 중심은 앞으로 좌측 활보, 왼손은 머리 위로, 오른손은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눈은 멀리 보아야 한다.
(65), 옥녀 셔틀 2
질량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한 획을 만들고, 벨트 왼발 안쪽 버클을 하고,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은 회전과 함께 아래로 뒤집습니다.
양손은 가슴에 공을 잡고 오른쪽 다리는 앞으로 받치고, 오른손은 머리 위로, 왼쪽 손바닥은 앞으로 밀었다.
66 번, 그녀는 스스로 3 번을 왕복한다.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노를 젓고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움직여서 왼쪽 다리를 들어 왼쪽으로 돌리고 양손으로 가슴을 껴안습니다.
왼발을 앞으로 기울이고, 활은 앞으로 나아가고, 왼손은 머리 위로 올리고, 오른손은 앞으로 밀었다.
(67), 옥녀 셔틀 4
일거에 질량 중심으로 돌아가 허리띠로 왼발을 안쪽으로 잡고, 무게 중심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허리 엉덩이로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오른손은 방향을 따라 아래로 뒤집고 왼손은 왼쪽 가슴으로, 오른손은 머리로, 왼손은 똑바로 밀었다.
68, 파랑새 꼬리 왼쪽 친구
무게 중심을 뒤로 옮겨서 노를 젓고 허리띠 오른발 안쪽 버클 (45 도), 무게 중심은 이전 위치와 같은 위치로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허리를 돌려 다리를 접는 것은 왼쪽 친구이다.
69, 블루 핀치 꼬리 오른쪽 친구 (이전과 동일)
70. 단일 채찍 (이전과 동일)
7 1, 좌우 운수 하나
72. 좌우 운수 두 개
73. 좌우운수 3 (위와 동일)
74. 단일 채찍 (이전과 동일)
75. 하락
오른발은 오른쪽으로 흔들면서 앉아 머리를 늘어뜨리고 왼손 손바닥은 오른쪽으로, 왼발은 구부리지 마세요.
좌금기는 독립이다
무게 중심은 앞으로 왼발을 흔들고, 오른손은 오른쪽 무릎을 이끌고, 왼손은 왼쪽 엉덩이까지 누르고, 오른손은 앞쪽을 멀리 바라본다.
77. 오른쪽 금닭 독립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오른발이 떨어지며 왼손은 왼쪽 무릎을 위로, 오른손은 오른쪽 엉덩이까지 누르고 왼손은 얼굴 앞을 멀리 바라본다.
78. 원숭이를 거꾸로 뒤집다.
중심을 유지하고, 오른쪽으로 허리를 돌리고, 오른손을 뒤로 뻗어 왼손을 드러내고, 왼쪽으로 돌아서 두 손을 접고, 오른쪽으로 돌려 다리를 뻗어 원숭이를 쫓아낸다.
79. 원숭이를 오른쪽으로 몰아가다.
80. 원숭이를 거꾸로?
8 1, 비스듬한 비행 잠재력
82. 손을 들어라.
83. 밝은 날개 두루미
84, 왼쪽 무릎 디딤단.
85. 해저 바늘
86, 팬 암
87. 흰뱀을 뒤집어 편지를 토한다
백뱀은 편지를 토하고 손바닥을 바꾸고, 전환동작은 좌획하고, 호흡은 자연스럽고, 눈빛은 주먹에 따라 변한다.
88, 진보 감동 블록 개탄
89.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참새 꼬리 오른쪽 친구 (물을 저어 물을 짜다)
질량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노를 젓는 동작을 하고, 띠의 왼발을 바깥쪽으로 열고 (45 도),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팔로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오른손이 뒤집히기 전에 왼쪽 엉덩이로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오른쪽으로 돌려 오른팔을 밟고, 손바닥이 가슴을 따라 간다.
그 다음에는 획과 압착이 있고, 스타일은 이전과 같고, 이전보다 더 정교하고, 정신과 사상이 모두 안에 있다.
90, 단일 채찍
9 1, 좌우 운수 하나
92. 좌우 운수 두 개
(93), 좌우 운수 3
94, 단일 채찍
이전과 같다.
95, 높은 탐정 말 벨트 착용 손바닥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갈고리를 풀고, 왼쪽으로 돌리고, 발을 들어 다시 지면을 클릭하며, 왼손은 안쪽으로 가슴 앞 (손바닥이 위로), 오른손은 위로 구부린다 (손바닥이 아래로).
왼쪽 다리는 앞으로 엉덩이, 왼쪽 팔꿈치는 오른쪽 손바닥 아래, 왼쪽 손바닥은 앞으로, 왼쪽 손바닥은 멀리 떨어지게 한다.
96. 몸을 돌려 다리를 건넜다
질량 중심을 뒤로 이동시켜 왼발을 누르고, 오른쪽으로 돌려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양손을 가슴 앞에 교차시키고, 좌우 손바닥으로 오른발을 밀어줍니다.
97, 진보란 바짓가랑이를 치는 것을 말한다
오른발을 내려 놓고 바깥쪽으로 스윙하고 (45 도), 왼쪽 다리로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쪽 손바닥을 앞으로 뻗고, 오른쪽 주먹을 접고, 눈을 가득 채워야 한다.
활은 앞으로 나아가서 그의 왼손을 껴안고, 오른쪽 주먹이 돌진하기 전에 가랑이를 때렸다. 활이 앞으로 나아가서 그를 때렸지만, 그는 몸을 숙이지 않았고, 그의 오른쪽 주먹이 세게 부딪쳤다.
98.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참새 꼬리 오른쪽 친구 (물을 저어 물을 짜다)
질량 중심을 다시 왼발로 이동하고,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옮기고,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허리 엉덩이로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다시 누릅니다.
99, 단일 채찍
100, 하락 추세
10 1, 처음 7 개 별
무게 중심은 왼발 진자와 함께 앞으로 이동하고, 오른발은 앞으로 나아가고, 양손은 따라 변하며, 복부, 가슴, 얼굴을 통과한다.
102, 한 걸음 물러서 호랑이 고비를 넘다
오른발은 왼발로 후퇴하고, 허리는 오른쪽으로 팔을 돌리고, 손은 왼쪽으로 돌리고, 손은 몸을 지탱한다.
103, 돌아서서 연꽃을 놓는다.
두 손바닥을 평평하게 하고, 왼발은 오른발을 채우고, 발끝을 축으로 하여 왼쪽 다리를 쓸고, 오른손 손바닥은 그것과 함께 뒤집는다.
무게 중심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왼손은 가슴에 달라붙고, 오른손은 평평하게 오른쪽으로 들어 올리면 눈은 자연스럽게 앞을 바라본다.
오른쪽 다리는 뒤로 쭉 뻗고,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왼쪽, 위, 오른쪽으로 스윙하고, 두 손은 앞으로 두 발을 두드리고, 무릎과 팔은 왼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104, 굽은 활로 호랑이를 쏘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다리가 기울다. 양손은 왼쪽에서 아래로, 뒤로 왼쪽 주먹을 돌리고, 오른쪽 주먹은 오른쪽 귀 앞에 놓는다.
105, 프로그레시브 모바일 블록 탄식
왼발은 뒤로 앉고, 왼쪽 주먹은 손바닥을 돌려 허리를 접고, 오른쪽 주먹은 허리를 잡고 좌회전하고, 다시 오른쪽으로 돌아서 오른발을 흔든다.
앞 단계 이동 블록, 주먹 바꾸기, 자연 호흡, 주의.
106, 봉인 해제 (이전과 동일)
107, 교차 손 (교차 손 혼합 공기)
108, 마감
심호흡을 몇 번 해서 긴장을 풀고 풍속을 좀 조절하다.
109, 태극
질량 중심을 오른쪽으로 이동시켜 왼발을 접습니다. 두 발을 나란히 똑바로 세우고 가슴을 펴고 등을 당기며 정신은 여전히 안에서 돌고 있다.
태극과 함께 자세를 늦추고, 정신에는 회전하는 사상이 담겨 있고, 호흡은 자연으로 돌아가고, 자연호흡은 안팎으로 통한다.
0 부터 92 까지의 한계, 정적에서 역학과 양단까지 흐르는 물은 안쪽으로 돌아가고 99 는 1 으로 돌아옵니다.
확장 데이터:
전통 태극권 유파가 매우 많은데, 흔히 볼 수 있는 유파는 진 (), 양 (), 오 (), 손 () 이다. 각 유파는 전승된 관계를 가지고 있고, 서로 차용하며, 각기 특색이 있어 백화일제의 상태를 나타낸다. 태극권은 현대의 일종의 권종이기 때문에 유파가 많고 군중의 기초가 광범위하여 중국에서 매우 생명력이 있는 무술 권종이다.
1, 양태제천
양식 태극권은 허베이 영년인 양루선 (본명 복정, 1799 ~ 1872) 이 창설한 것이다.
양록매미, 진가구 태극권 명가 진창흥의 유명한 제자 중 한 명은 태극권 제 7 대 전인이다.
양루선은 베이징에서 주먹을 수여할 때 제자가 왕공귀족으로 많았기 때문에 생활이 사치스럽고 허약하고 병이 많아서 고생을 할 수 없었다. 이들 사람들의 신체적 자질과 보건요구를 감안하면 양루선은 태극권의 낡은 선반에서 점프나 포크, 발떨림 등과 같은 어려운 동작을 점프하지 않고, 떨어지지 않고, 빠르지 않고, 떨지 않고, 움츠리지 않는 동작으로 변화시켜 자세를 더 단순하게 하고, 동작이 부드럽고, 동작이 부드럽고, 예련하기 쉬우며, 가운을 입고 머리를 은 사람이 연습하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또 있다.
전승: 진왕정-진여심-진대붕-진산치-진왕병-진장흥-양루우.
오씨 태극권
무술태극권' 은 허베이 영년인 오옥상 (이름 학경, 1825 ~ 1893) 이 창작한 것이다.
보보 유명한 태극권학자 진청평의 유명한 제자 중 하나인 오옥상은 태극권 제 8 대 전승이다.
청도광 13 년 (1833), 동향 양루선은 하남 온현 진가구에서 귀향했고, 오옥상이 보기 좋아서 자주 비교해서 그것의 윤곽을 알 수 있었다. 약 1850, 오우비상사가 조보와 태극에서 전해졌다. 1852 년 오옥상이 직접 하남에 가서 진청평으로부터 조표범의' 태극전 소가' 를 40 일 동안 공부했다. 그는 최선을 다해' 태극전 스펙트럼' 을 증정했다. 다 보고 나서 그는 깨달았다.
이후로 돌아와서 조보 태극권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태극포천' 의 정수와 결합해 자신의 주먹 연습을 통해 배운다. 몇 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그는' 작고 민첩하며, 치밀하고, 단순하고 복잡하며, 기법이 분명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단정하고 소탈하다' 는 새로운 권투법을 만들어' 무씨 태극전' 이라고 불렀다.
전승: 진왕정-진소악-진여주-진추공-진유본-진청평-오우상.
무태제천
오식 태극권은 전유 (자공부, 1834 ~ 1902) 가 창작한 것이다.
유명한 태극권 예술가 후후의 제자는 모두 태극권 연습을 하고, 태극권은 부드러움으로 유명하다. 선반은 기울어져 있고, 직립되어 있고, 편안하고, 자연스럽고, 크기가 적당하다. 손을 밀었을 때, 조용히 하고 움직이지 말고 잘해야 한다. 그는 자신의 복싱 연습에 따라 양소대 태극권의 기초 위에서 수정했다.
전우의 아들 전간함 (1870 ~ 1942), 일명 애신, 한대 성우, 어려서부터 집에서 공부했다. 민국원년 (19 12), 오씨는 베이징 체육연구회에서 태극권을 가르친다. 그는 가족식 태극권을 풍성하고 수정하였으며, 반복과 점프 동작을 없애고 정형을 수정하며 일가를 이루며 가볍고, 몸매가 작고, 느리고, 멈추지 않고, 부드럽고, 풍격이 독특한 새로운 권법을 형성하여' 오식 태극권' 이라고 불린다.
전승: 진왕정-진여심-진대붕-진산치-진왕병-진장흥-양록민-양반후-모두-오전건.
4. 손태길전
손식 태극권은 만현 (현 하북성 순평현) 인 손록당 (명복천, 1860~ 1933) 이 창설했다.
청말민 초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무술가 손록당은 현대 무림 최초의 무술가로 불린다.
19 12 년, 손루당은 태극권의 유명한 무술가 하오 위정을 알게 되었다. 위정은 그가 태극권에서 배운 것을 손루당에 전파했다. 19 18 년, "손식" 이라고 불립니다.
전승: 진왕정-진소악-진여주-진추공-진유본-진청평-오우상-이일사-하오 위정-손녹당.
5. 조화로운 태극권
조화로운 태극전은 문현 조보진인과 조원 (18 10~ 1890) 이 창작한다.
하조원, 보태극권 종사인 진청평의 유명한 제자 중 한 명인 태극권 제 8 대 후계자.
조옥안은 원래 권투대를 기초로 권투대의 기법, 자세, 보법, 신체법을 개정해 무술의 실용함량을 크게 높였으며, 권투대를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어 인체의 생리구조에 완벽하게 맞도록 했다. 주먹틀 한 세트를 만들고, 손을 밀고, 손을 흩어지고, 서로 증명하며, 무술을 모으고, 수련을 하고, 수련하다.
상속인: 첸-첸-첸-첸-첸 유벤-첸 청평-그리고.
바이두 백과 -88 태극권 권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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