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비파가 필요로 하는 악보 지식을 배우다.
비파가 필요로 하는 악보 지식을 배우다.
음악 기호 소개
표기법을 기억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간단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기보법은 기보법의 일종이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악보 판독은 모두 편리하다. 악보법은 아라비아 숫자 1, 2, 3, 4, 5, 6, 7 로 음고를 기록하는 악보법이다.
태그: 1 2 3 4 5 6 7 I
노래 방법: do ri mi fa sol lasdo
간단한 표기법은 낮은 지점을 높여 음급을 기록하여 음급을 구분한다. 음표 위에 쓴 점을 고음점이라고 하고 음표 아래에 쓴 점을 저음점이라고 합니다. 한 옥타브를 부르고, 두 개의 고음점이 있는 음표를 소프라노라고 하는데, 이는 옥타브를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음, 고음, 고음, 고음, 고음, 고음, 고음) 저음점이 있는 음표를 저음이라고 하는데, 이는 낮은 옥타브를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두 개의 저음점이 있는 음표를 더블베이스라고 하는데, 이는 두 옥타브를 낮게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위아래로 점이 없는 음표를 중음이라고 합니다.
사운드의 절대 높이를 정확하게 나타내기 위해서는 조정 표시를 적용해야 합니다. 키 서명 태그는 1=F, 1=G 등으로 표시됩니다.
표기법에서 음표의 길이는 음표 뒤 또는 아래에 대시를 추가하여 표시됩니다. 음표 뒤에 추가된 선을 지연선이라고 합니다. 음표 아래에 추가된 선을 시간 감소선이라고 합니다.
지연선을 추가할 때마다 지속 시간이 한 박자씩 늘어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음표 (음표 뒤에 3 개의 대시가 있음) 5- 4 박자를 부르다
이진 음표 (음표 뒤에 대시가 있음) 5- 두 박자를 부르다.
4 분음 (음표 뒤 또는 아래에 선을 달지 않음), 예를 들면: 5 박자 한 박자.
지연 선이 추가될 때마다 시간 값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8 분음 5 (음표 아래 대시 추가) 는 반박자를 부른다.
16 분 음표 5 (음표 아래에 두 개의 대시가 있음) 는 4 분의 1 박자를 부른다.
32 개의 음표 5 (음표 아래에 3 개의 대시가 있음) 는 8 분의 1 박자를 부른다.
또한 노트 뒤에 점을 추가하여 노트 (또는 휴지) 의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음표 뒤에 추가되는 점을 점이라고 하고, 점이 있는 음표를 점음표라고 합니다. 점의 작용은 앞 음표의 기간을 반으로 연장하는 것이다.
사운드의 일시 중지를 나타내는 기본 기호는 일시 중지 기호 (0) 입니다. 길이가 다른 정지를 나타내기 위해 0 수를 늘려 나타낼 수 있다. 나머지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완전 휴식: 0 0 0 0 0
이분법 휴식: 0 0 0
4 분의 1 휴식: 0
8 시 휴식: 0 (아래에 수평선 추가)
16 분 휴지: 0 (아래에 수평선 두 개 추가)
32 시 휴식: 0 (아래에 세 개의 수평선 추가)
표기법 체계에는 표기법 문제가 없다. 그것의 음고는 음표와 음표로 표현된다.
악보법의 박자는 오선보와 마찬가지로 악보로 표기되어 있으며 악보와 음표가 함께 음악명의 왼쪽 아래에 기록되고, 촬영은 음호 뒤에 기록됩니다. 노래 작가의 이름은 음악 이름의 오른쪽 아래에 있다.
비파 패왕 탈갑 소개.
첫 번째 부분은 전쟁의 준비 작업을 묘사하고, 일정한 전쟁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캠프 드럼" 은 전체 노래의 도입부입니다. 처음에는 비파가 저음구에서 연주한 우르릉거리는 북소리가 낮고 비장했고, 간헐적인 캐릭터는 전쟁이 비극적인 결말이라는 것을 예고했다. "계상" 에서 "외출" 까지 일관성 있는 전체로 일련의 전쟁 전 준비를 묘사한다. "진법" 부터 음악이 점차 긴장되고, "진법" 은 원래의 곡조를 압축하여 긴장된 분위기에 증빙을 더해 전투의 도래를 직접적으로 이끌었다.
두 번째 부분은 치열한 전투입니다. "싸움" 과 "필사적으로" 를 포함해서요. 10 면 매복' 과 마찬가지로 전투의 기세와 전투의 구체적인 장면을 묘사했다. 이것은 전체 노래의 가장 격렬한 부분이자 클라이맥스 부분이다. 그러나 전체 노래의 중점은 아니다. 항우의 관점에서 볼 때, 지하의 전쟁은 곧 실패로 끝났다. 이것은 음악의 시작 부분에 이미 암시되었다. 그들이 실패한 후의 심정이 바로 이 곡의 진정한 중점이다.
세 번째 부분은 항우의 실패와 초군의 귀환의 비극적인 심정을 묘사한다. 이곳은 다시' 추고' 와' 첩' 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초가' 에서 비파는 긴 바퀴로 슬픔, 눈물, 가슴 아픈 곡조를 연주해 이전 전투와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그리고' 내 비' 가 트윗으로 연주한 빠른 노래와 활음은' 초가' 와 호응했다. 초라는 역사인물은' 포위' 에서' 힘을 다해 산을 뽑고, 천하에 분노하다' 는 비애를 깊이 표현하며 작별을 고하며 자살을 계획하고 있다. 추격병' 등 일부 단락에서 음악은' 프롬프트에서 싸우다' 라는 소재를 사용했다. 각기 다른 연주 기교와 강렬한 리듬으로 돌파와 한군이 추격하는 긴장감을 보여 음악이 다시 긴장도를 갖게 해 두 번째 클라이맥스를 형성하며 전후 대비를 형성했다.
마지막으로 두 단락이 있다:' 전북이 일제히 울린다',' 전군이 내지로 돌아간다'. 이 두 단락은' 초가' 와' 나의 비' 감정의 연속으로 초군이 실패한 후의 비분을 묘사한다. 멜로디는 완곡하지만 슬프지는 않다. 전군이 내지로 돌아오다' 는 결말로 마무리 역할을 한다. 비장한 분위기는 이곳에서 잘려져, 이미 배가 되려는 결심처럼, 격렬한 변화로 인한 마목에서 깨어난 후 가장 먼저 느껴지는 서늘함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