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조양영가무의 유래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조양영가무의 유래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뿌리추적 < P > 조양영가는 한족 민간광장 춤과 문화 형태의 지속으로, 계속되는 과정에서 어느 정도 변화가 있었고, 명대에 이르러 북방의 큰 북자 모내기를 흡수하여 점차 영가무로 진화하여 조양지역의 독특한 표현 형식을 지닌 민간 무용예술이 되었다. < P > 조양영가는 호방하고 힘찬 것으로 유명하며' 한족 사나이의 전형적인 춤' 으로 불린다. 조양영가의 연원에 대해 학자 전문가들은 이미 많은 탐구를 해왔는데, 아직 정론은 없지만 대체로 비교적 통일된 인식이 있다. 즉 조양영가는 원천이 아니라 유류이며, 그 형성은 명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직접적인 근원에 관해서는, 산둥 노북의' 큰 북자 모코' 와 루시의' 유림모코', 하남 화북의' 패왕 채찍',' 푸젠푸젠푸전에서 온 꽃의 격려' 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다. 남방 한민족 민간 무용은 경령청수를 특색으로 하고 있지만, 광동 동해 일각에서는 웅혼과 창력, 황지의 두터운 감각을 응집한 북북 허리 드럼만이 그에 비견할 수 있는 영국 가무를 번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 P > 우선, 중원 문화와 해양문화의 인수화는 조양에게 조루에서 유래한 루와 다른, 독특한 령해와 구국을 겸비한 영해 문화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제사 엑소시즘과 관련이 있다. 출토된 신석기, 구리 고산 진묘 유물을 보면 본토 월족 문화와 중원 문화 중의 傩 문화와 제사는 영가의 연원 중요한 부분이다. < P > 조양 백산 임해, 환경험난함, 재해는 흔히 볼 수 있으며, 조건이 무력하면 물배교가 생기고, 제사는 재해 해소를 기도한다. 당원과 14 년 조주 도지사 한욱이 사람을 보내 이 해문진의 대호 제사를 지내게 되면,' 관구 유향결도 불다',' 명가정변 6 년',' 귀신물 (마정) 펜티엄 부행',' 우리 읍봉화는 끊이지 않는다. 포고의 소리가 들려온다. " 오늘 영가 공연자 페이스북은 제사 무용가면이 간소화되어야 한다. 남산영가 앞막에는 작은 드럼이 있다. 지금까지도 영가는 여전히 유신 엑소시즘에 참여해 영가의 형성이 제사 엑소시즘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조양도 쌍충열에게 제사를 지냈다. "읍성은 매년 2 회 쌍충에 금의춤마의 기쁨이 있을 것이다." 영가 퍼레이드, 영웅적 기질과 이에 일맥상통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유교 제사공이 더 있다. 방지재:' 무용생으로 36 명'' 왼손으로 오른손으로 사인을 한다. 무용수들은 클러스터 축제 두 대의 주간룡을 사용하여 오색선 9 절 무용장이 집행한 것을 조병 서행립으로 추격하는 것은 도무연 () 으로 이어졌다. " 뱀잡이가 대형전환을 지휘하는 것은 < P > 제사 지도 춤에 영감을 받아 형성되는지, 매우 연구가치가 있다. < P > 둘째, 송원부터 민지 문화 서조 () 에서 조양 () 까지. 송원 조주, 조양 민지는 그 인원이 가장 많다. 이후 민지는 또 인종대이동 중계소였고, 벼슬꾼과 이민자들은 민지 문화를 조양으로 데려왔다. 노래가 있는 서편 첨산영가 ('97 조양영가예술제' 이 팀은 급하게 영가를 공연하지 않은 부분) 라고 불리며, 선수들이 작은 드럼과 단편적인 공연을 하는 것에 따르면, Putian 화고무에서 나온 것이다. 푸전은 조양의 많은 성의 발원지로, 심지어는 뿌리를 찾아 철골목까지 간다. 민지 문화의 서가는 점차 조양영가 형성의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또 명나라 때 연극 민간 무용은 영가 형성 조건 중 하나였다. "조양풍속상극", 무대, 토대, "도극" 이 있고, 영가를 부르는 것은 전신이 랩이어야 하고, 나중에는 유신대회를 위해 행진을 위해 영가를 형성하기에 적합한 정서적인 춤이다. 방지재: "정월 15 일, 선가가 스스로 우우 () 를 하고, 화장을 하고 방진적 () 을 연기하며, 신연 골목을 맞이한다." "사이신령의 끓어오르는 관을 위해 싸인을 하고, 옷향은 봄성으로 가득 차 있다." " 오늘 영가는 이전에 인물연기로 등극했고, 후막의 조류극 단편은' 복숭아꽃 과도',' 쌍흔들구',' 선공선모',' 민간무용' 타조기',' 무술공연' 등이 녹은 춤, 희곡, 무술이 한 난로에 있다고 할 수 있다. < P > 아름다운 스트레칭 < P > 느릿느릿 < P > 느릿느릿 > 은 다른 유파보다 리듬이 느리며, 그 기본무용법은 세 개의 망치나 네 개의 망치로 한 조의 동작을 구성하는 것으로, 느린 가운데 기세를 보이고, 기세가 당당하며,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우아하게 펼쳐진다. 이 밖에도' 취채' 영가가 있는데, 춤을 출 때 무용수는 술 취한 사람처럼 생겼고, 색다른 멋을 지녔다. 중판영가는 느린 판영가보다 약간 빠르다. 기본무용법은 5 봉, 7 봉 (영가무) 으로 한 조의 동작을 구성하며, 8 봉, 1 봉, 11 봉, 13 봉으로 한 조의 동작을 구성한다. 그 징과 북점은 느림보 영가와 확연히 다르다. 전자의 북소리 사이에는 정지와 연장이 있고, 후자는 연속해서 두드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명언) 중판영가는 주로 문광, 면북, 성남 일대에도 전해져 온건한 가운데 소탈하고 고박 중 현란한 것이 특징이다. < P > 예술유파 < P > 는 역사적인 이유, 지리조건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조양영가가 느림보, 중앙판, 속판 3 대 범주를 형성하고 있는데, 그 중 < P > 느림판: 타법은 3, 4 채, 망치는 1.6 ~ 1.8 피트로 되어 있다. 징과 북은 저음대 전고, 놋쇠, 스와 징, 크기 심벌즈가 배합되어 있다. 발음이 느리다. 마치 궁중 관리들이 순시하거나 신을 돌아다니며 징길을 여는 것과 같다. 큰 전고와 수꽹은 음향과 고전 궁정 특색을 발산하고 있다. 송강, 시천 (뱀인) 등 양산 사나이 페이스북을 공연한다. 즉,' 수호' 를 받지 않았다. 그래서 느린 판영가는 제사춤과 민간춤이 녹아내려 조양영가의 첫 유파 범주다.

중앙판: 망치는 길이가 57cm 이고 느림보보다 짧으며 속판보다 약간 길다. 타법은 5, 7, 8, 1, 11, L3 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그룹마다 2 ~ 그중 스고 겸 지휘자는 송강으로 화장을 했다. 방지 기록과 명나라가 글을 남긴 것을 보면, 조양은 당시 복성호에 사직흥학사당을 많이 설치하여 민간예술, 희곡, 무술을 흡수하여 중판영가를 형성했다. < P > 쾌판: 망치는 중판영가보다 약간 짧아 1.2 피트, 대원의 반은 탬버린을 들고, 작은 북채를 들고, 징과 북을 맞추는 것은 공연자는 양산 사나이 페이스북을 그렸고, 공연 형식, 기법, 세트, 패턴 변화가 복잡하게 뒤섞여 동작이 유연하고 리듬이 빠르며 기세가 거세다. 그리고 후막쇼 공연이 있습니다. 무용 생태학의 관찰에서 대남산구 산민도 임리농이고, 조건이 어렵고 노동 부하가 무겁다. 문화활동이 부족하고, 계급압박이 깊어 농민 봉기가 거듭나고, 영가가 이 이 리듬에 따라 가속화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또 사회 발전이다. 각종 문예 형식이 익어 음악, 희곡, 민간 무용, 무술을 불문하고 있다. < P > 유산 소중히 < P > 지금까지 조양영가는 여전히 널리 퍼지고 있다. 주요 전승인으로는 홍비독수리, 곽요양, 진한롱, 야오힌타, 양위, 주수흥, 진쿤리, 린아포화 등이 있다. 조양영가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고 방사능이 강하여 거의 모든 마을에 영가팀이 있으며, 어떤 마을에서는 서로 다른 스타일이나 연령 구조를 가진 영가대오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96 년 11 월 조양은 문화부에 의해' 중국 민간 예술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 P > 경제와 사회의 급격한 변화와 함께 문화생태에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면서 조양영가는 지난날의 광채를 잃고 단절의 위험에 직면해 보호를 시급히 받아야 한다. < P > 국가는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시하며, 26 년 5 월 2 일 조양영가는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첫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