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어시를 어떻게 씁니까?

영어시를 어떻게 씁니까?

영어시 감상: 시의 운율, 운율, 스타일, 평가.

시는 고도의 간결한 언어로 사람의 희로애락을 표현하고, 독특한 리듬과 방식으로 사람의 정신세계에 영향을 미친다. 시는 연상을 중시하고 상징, 비유, 의인 등 다양한 수사 수법을 이용하여 독특한 언어 예술을 형성한다.

첫째, 시의 법칙

박자는 발로 칠 수 있는 리듬을 가리킨다. 이는 각 단계의 경중음절 배열과 소리내어 읽을 때 경중음의 근거이다. 음보는 한 편의 시의 분석 단위로, 강세음절과 비중독음절로 구성되어 있다. 강세음절은 양 (중) 으로'-'또는'?' 를 사용한다 음절에 있다. 표기, 비중독음절 억제 (빛),'?' 음절에 있다. 태그, 단계는 "/"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섯 가지 일반적인 형식입니다.

1.Iambus: 가장 일반적인 형식이며 각 단계는 비중독 음절과 강세음절로 구성됩니다.

너/내 애인/내 애인만큼 아름답다.

나는 너무 깊이 사랑한다:

여보, 나는 사해가 고갈될 때까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로버트 번스: 제 애인은 빨간 장미 같아요.

주의; Art = love = love Bonnie = beautiful a ` = all gang = go

위 예에서 4 단계와 3 단계는 교차하며 다음과 같이 표시할 수 있습니다. -/? -/? -/(? -) 을 참조하십시오

2. 각 단계는 강세음절과 비중독음절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 예에서는'-'라고 표기할 수 있는 사음보 (경음절 하나 적음) 입니다. /-? /-? /-

타이거! ○호랑이! /연소/밝음

밤의 숲 속에서

윌리엄 블랙: 타이거

3. 억양음보: 각 단계에는 두 개의 비중독음절과 한 개의 강세음절이 포함됩니다. 예: 3 단계 억양-//-

아이처럼,

유령처럼/무덤에서,

나는 일어서서 다시 뜯었다.

4. 양억제 (경격 강조) Dactylic foot: 각 단계는 한 개의 강세음절과 두 개의 비중독음절로 구성됩니다. 예: 이중 톤 위/아래 스테핑-/-

-응? 그녀를 만지지 마라/? 경멸스럽게

-응? 그녀의 생각/? 슬프게.

토머스 후드

5.Amphibrach: 각 단계는 비중독 음절, 강세음절, 비중독음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3 단계 억양? -응? /? -응? /? -응? 다음 예제의 마지막 단계는 억양이다.

오? 너/내? 자기야/안녕? 폐하는 기사입니다.

같은 시에는 서로 다른 격법이 자주 나오는데, 율율 분석은 시를 읽는 데 어느 정도 참고가치가 있다. 현대시는 왕왕 격법을 따르지 않는다.

둘째, 이 시의 압운

압운은 모음이나 자음을 반복하여 일정한 압운 효과를 얻는 시 쓰기 수법이다.

1. 미운: 가장 흔하고 중요한 운법.

1) 운: AABB 타입.

나는 공중에 화살을 쏘았다.

그것은 땅에 떨어졌고, 나는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왜냐하면, 너무 빨리 날아가기 때문입니다.

그 비행을 따라갈 수 없다.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 화살과 노래

2) 교운: abab 타입.

일몰과 저녁 별,

저에 게 명확한 전화를 주십시오!

술집에 불평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바다에 나갔을 때,

알프레드 테니슨 (1809- 1892): 지나가세요

3) 동원성: 어떤 시는 운을 맞춰 마지막까지 운을 맞추고, 대부분 같은 시에서 한 운을 사용한다.

/I:p/ 를 * * 로 사용하는 운율.

숲은 귀엽고, 검고, 깊습니다.

하지만 저는 약속을 지켜야 합니다.

내가 잠들기 전에 아직 갈 길이 멀다.

내가 잠들기 전에 아직 갈 길이 멀다.

로버트 프로스트 (1874- 1963): 어느 눈 오는 밤에 숲 옆에서 멈춰 섰다

2. 두운: 한 줄 (운문) 중 몇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는 자음이 동일하여 하나의 운을 형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아래 예에서 두운 /f/, /b/ 및 /s/ 는 배가 바다에서 경쾌하게 항해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미풍이 불고, 하얀 거품이 날고,

고랑은 자유를 따르고,

우리는 처음으로 폭발했다.

고요한 바다에 가라앉다.

콜리지: 고대 선원의 노래

3. 내운 (동음 이의어): 단어와 단어 사이의 원인이 반복되어 형성된 내운.

다음 시 중 /I/ 와 /Iη/ 반복은 즐겁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봄, 달콤한 봄은 일 년 중 유쾌한 왕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꽃을 피웠고, 소녀들이 원을 그리며 춤을 추었습니다.

추위는 따끔거리지 않고, 아름다운 새는 노래를 부른다.

뻐꾸기, 퍼프, 퍼프, 퍼프!

토마스 내쉬 (1567- 160 1): 봄, 달콤한 봄

셋째, 시 스타일

어떤 시는 시절을 나누는데, 각 시절은 몇 줄로 이루어져 있다. (각 행은 대문자로 시작한다.) 어떤 시들은 분단이 없다. 현재 우리의 일반적인 시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네트 (1). 14 행 시), 중세의 짧은 서정시에서 유래한 13, 14 세기 이탈리아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페트라크를 대표인물로, 한 줄에 11 음절, 한 줄에 8 줄, 또 다른 절 6 줄, ABBA 처음 8 줄은 질문을 하고, 마지막 6 줄은 대답한다.

나중에 Thomas Wyatt (1503-1542 스펜서 (EdmundSpenser, 1552- 1599) 는 압운 abab, bcbc, cdcd, ee 를 사용합니다. 셰익스피어 (WilliamShakespeare, 1564- 16 16) 는 압운 abab, cdcd 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 문서의 네 번째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2. 타유시: 보통 작은 농담, 심지어 이야기예요. 일반적으로 책 제목도 없고 저자 이름도 없다. 그것은 유머와 풍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쌍관어, 내부 압운 및 기타 기술을 자주 사용한다. 매 시 오행마다 압운은 aabba 이고, 격법은 억양과 억양을 위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젊은 흑인 여성이 있습니다.

그녀는 호랑이를 타고 미소를 지었다.

그들은 말을 타고 돌아왔다

여성은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호랑이 얼굴에 웃음이 있다.

2) 플룻을 가르치는 가정교사

피리부는 사람 두 명에게 피리 부는 법을 가르치려고 했습니다.

\ "피리 부는 것이 어렵습니까, 아니면 어렵습니까

두 사람이 가정교사에게 말했습니다.

피리 부는 사람 두 명에게 피리 부는 법을 가르쳐? ""

무운시: 운율 없는 억양 오음보시.

멍멍한 풀단을 사이에 두고 또 소리쳤다.

그의 부름에 응하고 떨리는 종소리,

긴 환호성, 비명 소리, 우렁찬 메아리.

두 배로, 두 배로: 미친 만남

기쁨의 번잡함! …

윌리엄 워즈워스: 한 소년이

자유시: 현대시에서 흔히 볼 수있는 스타일. 길이가 다른 시는 같은 시에 존재하고, 운율과 격법을 중시하지 않고, 시가 표현하는 이미지와 감정에만 치중하고 있다. 미국 시인 월터 휘트먼의 >: (풀잎집) 이 형식을 채택합니다. 예는 네 번째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시에 대한 평가

한 편의 시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은 다를 것이다. 리듬이 유창하고, 언어가 정련되고, 새로운 시를 연상하는 것이 좋은 시라고 할 수 있다. 글을 쌓고, 맹목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실제 내용이 없는 시 한 수는 승승승장구할 수 있을 뿐이다.

20 세기 영미시는 자유시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구어에 가깝다. 이것은 대담한 혁신이다, 이것은 아마도 시가 발전의 전반적인 추세일 것이다. 우리는 세 편의 시에 대한 분석을 통해 시에 대한 판단을 보았다.

1 .. 1 년 중 그 때

1 년 중 그 때, 당신은 나에게 보일 수 있습니다.

노란 잎이 없거나, 없거나, 거의 없을 때,

추위로 떨리는 나뭇가지에

벌거벗은 파괴된 합창단, 달콤한 새들이 그곳에서 노래를 부르고,

내 몸에서, 너는 이 날의 서광을 보았다.

석양처럼,

밤이 점점 떠나갈 때,

죽음의 두 번째 자아는 안식 속에서 모든 것을 폐쇄했다.

제 몸에서, 여러분은 이 불꽃의 광채를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청춘의 잿더미 위에 누워 있다.

임종의 침대로서, 그것은 반드시 만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을 자양하는 것에 삼키다.

당신은 이 점을 알아차렸고, 이것은 당신의 사랑을 더욱 강하게 합니다.

곧 떠날 우물을 사랑하라. (서양속담, 사랑속담)

참고: 어쩌면: 어쩌면: 나중에 봐: 얼마 전 너: 봐: 봐

Fadeth: fadesdoth: 봉인이 멈췄나요? 완전히 묻혔어요.

당신: 당신의 인식. 지각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오래지 않아

이 시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 (1564- 16 16) 이다. 영어문학의 대가로서 그는 37 편의 연극과 154 편의 14 행 시로 세계 문단에 우뚝 섰다.

이 시는 억양 오음보, 각 줄의 박자는:? -/? -/? -/? -/? -/.

시 전체에는 노화, 죽음, 사랑이 포함된다. 처음 12 행: 늦가을의 마른 가지와 노란 잎을 묘사함으로써, 일찍이 백새가 다투던 음악 장면을 묘사함으로써, 자신의 청춘이 석양처럼 먼 곳으로 사라지고, 어둠에 삼키게 될 것이라는 것을 연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 자신의 청춘은 죽어가는 장작처럼 자양했던 화염에 타 오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가운데 합창단과 임종용 비유는 석양과 땔나무를 함께 사용하여 인간의 노화와 죽음을 상징한다. 마지막 두 줄: 본론을 가리키면 사람들은 곧 작별할 것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이 글의 동사 변화는 엘리자베스 시대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2. 수선화

나는 구름처럼 외롭게 돌아다녔다.

높은 계곡과 언덕 위에 떠 있고,

갑자기, 저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많은 황금 수선화;

호숫가, 나무 아래,

미풍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다.

반짝이는 별처럼 연속적이다

은하수에서 반짝이고,

그들은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

만의 가장자리를 따라:

나는 한눈에 만 개를 보았다.

유쾌한 춤에서 그들의 머리를 흔들다.

그들 옆에 있는 파도가 춤을 춘다. 하지만 그들은

반짝이는 파도를 신나게 이기다.

시인은 행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런 행복한 회사에서:

나는 응시했다-응시했다-그러나 거의 생각하지 않았다.

이 프로그램은 나에게 얼마나 많은 부를 가져왔는가:

자주, 제가 소파에 누워 있을 때,

망연자실하거나 묵상하는 감정 속에서

그들은 내면의 눈에 번쩍였다.

이것은 외로운 행복입니다.

그리고 내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수선화와 함께 춤을 추다.

주석: 한 무리의 사람들, 한 무리의 사람들: 많은 쾌활함: 행복한 기쁨

행복: 행복한 극락: 완전한 행복 묵상: 슬픈 사색

William Words Worth (1770-1850) 는 19 세기 초의' 호수시파' (낭만주의) 3 대 시인 중 한 명이다 이 시는 우리에게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그려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했다. 수선화는 웨일스의 국화라고 합니다 (1282, 웨일스가 잉글랜드에 투항하는 공국). 영국에서 널리 재배되고 봄에 꽃이 피지만 화기는 길지 않다. 수선화에 관한 시가 매우 많은데, 이 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걸출하다.

시 전체의 언어는 간결하고 통속적이며 이해하기 쉬우며, 4 단계 억양으로 나뉘어 4 절로 나뉘며, 각 절마다 6 줄, 각 절마다 압운 ababcc 로 나뉜다. 제 2 절 수선화를 쓰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투어 개방한다. 섹션 iii, 시인은이 장면을 보고 기뻐했다. 넷째, 시인은 앞으로 우울할 때 당시의 정경을 회상하며 기쁨에 넘쳐 수선화와 함께 춤을 춘다.

3. 내 자신의 노래

저는 제 자신을 찬양하고, 제 자신을 노래하며,

나는 너도 가설해야 한다고 가정한다.

나에게 속한 모든 원자가 너에게 속하기 때문이다.

나는 방황하고 내 영혼을 초대했다.

나는 여름 풀을 한가롭게 관찰하는 것을 배웠다.

내 혀, 내 혈액의 모든 원자는 이 땅, 이 공기,

여기서 태어난 부모가 여기서 태어난 부모처럼, 그들의 부모도 마찬가지다.

저는 지금 37 살이고, 건강하며,

죽을 때까지 멈추지 않기를 바랍니다.

신조와 학교가 보류되었습니다.

일정 기간 은퇴하면 충분하지만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나는 선의나 악의를 품고 있으며, 나는 어떤 위험을 무릅쓰고 말하는 것을 허락한다.

자연은 원시 에너지와 끝이 없다.

참고: 창: 학교: 이론, 장르 위험: 기회

보류 중: 일정 기간 동안 사용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월터 휘트먼은 미국 시인이다. 이 시는 그의 걸작에서 뽑혔다. 이 글은' 자아의 노래' 의 첫 부분으로, 자유시 스타일을 채택하고, 언어는 당시의 미국 구어에 가깝다.

이 글에서 나는 작가를 가리키고, 너는 독자를 가리키며, 독자를 몰입시켜 작가가 묘사한 세계로 들어가게 한다. 작가는 문장 속에서 인간의 가치가 평등하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동시에 자신을 자연이 가져온 계발적 사고에 녹아들게 했다.

관식이기 때문에 시에 대한 감상과 평가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관건은 시 속의 이미지를 잡고 그 의미를 이해하여 시의 대의를 잡는 것이다. 사람마다 읽은 후의 느낌이 다르더라도, 누구나 읽는 과정에서 시가 가져다주는 아름다움과 마음의 목소리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