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덕운사는 좀 더 일을 하고, 프로그램 내용이 저속하고, 직접 방송을 중단한다면, 궈더강 어떻게 해야 합니까?
덕운사는 좀 더 일을 하고, 프로그램 내용이 저속하고, 직접 방송을 중단한다면, 궈더강 어떻게 해야 합니까?
덕운사의 만담에는 확실히 약간의 키치 현상이 존재한다. 덕운사가 또 사고를 당한 것은 사실이다. 쑤저우 특집 기간 동안 덕운사의 두 배우가 두 차례 무대에 올라 공연했다. 처음으로 그들은 태국의 특색을 모방하여 주관에게 일깨움을 받았다. 두 번째로, 그들은 나쁜 암시를 보여 직접 제지되었다.
그의 가르침 때문에 궈더강 들은 이런 일로 책망을 받아야 한다.
무대 위에는 크기가 없고 무대 아래에는 규칙이 있다.
궈더강 들은 이 말을 자주 하는데 무대에서 크기와 높낮이를 구분할 수 없다는 뜻이다. 하지만 무대 아래에서 자신을 잘 표현한다. 이것은 옛말이다. 어느 정도 바람직한 점이 있지만 제자들의 이해가 다를 뿐이다.
이 두 배우가 한 것처럼 무대에는 크기도 없고 적절한 제한도 없다. 관중 중의 사람들, 특히 아이들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규제 기관에 의해 정지될 수 있으며, 결국 허둥지둥하게 된다.
이것은 아마도 궈더강 평소 교육 때 알아차리지 못한 것 같다. 그는 늘 우아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모든 글자는 전고이며, 듣는 사람은 높은 문화적 수양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풍속은 참을 수 없다. 무대에 오르는 것은 똥이고, 무대에 오르는 것은 터무니없다. 분명히 격식에 맞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야상으로 사람을 감상하고, 속물로 사람을 감상하는 것은 결코 잘못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제자들의 이해가 꼭 그런 것은 아니다.
관객을 영합하기 위해 웃긴 손짓이나 과장된 표정을 짓는 것도 관객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보는 것은 잘못이 아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아이가 보고 배울 줄 아세요? 따라오면 급우들에게 비웃을 수 있습니까?
어른들은 사물의 좋고 나쁨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매우 분별력이 있다. 그러나 아이는 안 된다. 그들은 이 동작이 이전에 배운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호기심 때문에 그들도 그것을 모방한다. 학교에서 이런 동작을 하는 것은 분명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관객들은 반드시 제자들에게 무대에는 자유나 크거나 작은 것이 아니라 일정한 규칙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상호 작용할 때도 주의를 기울이고, 안아주고, 그 속에 잠기지 말고, 그것에 상관없이.
윤평은 부총장으로 공연 안배를 담당하고, 최고봉은 총교이다. 배우의 도덕적 수양과 규칙 학습을 강화하려면 덕이라는 글자를 안심해야 한다.
덕운사, 덕으로 남을 섬기다. 현재 상연의 만담 시장에는 덕운사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이 없지만, 이 방면의 훈련을 강화하여 모두가 만담을 듣고 배우와 우호적인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도덕적 수양은 강화해야 하고, 정확한 지도가 더 중요하다.
덕운사의 배우들은 도덕적 수양을 강화해야 하는데, 장운뢰도 한 예이다. 장운뢰가 모함을 당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인기가 많아 빠져나갈 길이 없다.
진 xiaoxian, 저우 jiuliang, 멩, 루안 등. 나온 사람은 도덕적 수양이 모두 좋다. 과부' 인 염학상도 청심과 과욕으로 잘 훈련되어 덕운사가 이 방면의 훈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훈련을 거쳐 일부 배우들은 이것이 소극장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방송국이 아니라 긴장을 풀 수도 있다. 손을 놓는다고 해서 공연 사고가 났다. 이것이 바로 배우의 문제다. 한두 명의 배우 때문에 덕운사 전체를 부정해서는 안 되고, 편파적인 실수를 범해서는 안 된다.
배우의 자질을 강화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에게 올바른 지도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런 지도는 학부모가 해야 할 일, 선생님이 해야 할 일, 사회의 모든 면에서 해야 할 일이다.
학부모는 이 자세가 선양의 어린 소녀처럼 무대에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아이에게 알려야 한다.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어떤 일은 소홀히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무시는 가장 큰 경멸이다. 이런 동작은 공부도, 구경도 필요 없다. 봐도 마음에 새길 필요가 없다.
물론 선생님은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이 좋다. 때때로 아이들은 그 층을 생각하지 못할 수도 있다. 선생님은 특별히 아이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조금 제시했다. 결과적으로 아이들은 이 일에 각별히 관심을 기울였다.
사회에서 더욱 그렇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간단하고 복잡하다. 사람이 사회 환경에서 이런 표현을 하는 것은 정상이다. 반드시 좋은 마음가짐을 유지해야지, 누군가가 이런 행동을 했다고 해서 따라해서는 안 된다.
아이는 조국의 꽃봉오리다. 꽃의 왕성한 성장과 찬란한 개방은 여러 방면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정원사뿐만 아니라 안개, 천둥과 번개까지 꽃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온실에서 보내면 외출은 바람에 날려가고 천둥치는 번개를 들으면 깜짝 놀란다. 이런 꽃이 조국의 이 건물에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을까?
물론 문예 종사자들도 꽃을 사랑해야 한다. 꽃도 양분이 필요하다. 문예 종사자가 제공하는 지식 양분은 대체할 수 없고, 심혈을 기울여 창작하고 선의로 표현해야 하지만, 책임을 모두 그들에게 떠넘길 수는 없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잣대는 통제해야 하지만 너무 공식적이어서는 안 된다.
만담을 하면 상대방이 생각지도 못한 것을 생각해야 다른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이 먼저 생각하는 것이라면, 처음으로 너를 업신여기고, 너를 업신여기고, 두 번째는 오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상연의 가치다. 너는 항상 네가 들을 수 없는 것을 들을 수 있어, 그것은 매우 매력적이다. 요즘 덕운사 남학생과 덕운사 여학생은 소극장에 가서 가끔 만담을 듣지 않고 배우와 상호 작용합니다.
이것은 또한 우상화 모델이기도 하고, 궈더강 () 에서 도입한 다른 상연 모델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그는 작은 극장에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꽃을 보내고 나중에는 작은 선물이었다. 진신선에 도착했을 때, 기본적으로 배우들이 생각지도 못한 것들이 있었고, 팬들이 보낼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연 과정에서 또 다른 부분은 배우와 관중의 상호 작용이다. 덕운사의 많은 아가씨들은 장을 기억하는데,' 미친 개식' 의 연기 스타일로, 그는 봉인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렇게 표현한 것은 나무랄 데 없다. 쌍방이 모두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잣대의 통제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다면, 문제없을 것이다.
물론, 공연을 할 때도 늑대가 호랑이를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울리기 위해 약간의 운전 수하물이 필요합니다. 궈더강 한 번 말했다: 우리의 성공, 난 겨우 20% 를 차지 하 고, 나머지 80% 는 미스터 겸손에 기여 했다.
유 키안의 아버지, 왕 신부님. 아니면 우겸의 며느리인가, 모두들 통쾌하게 듣고 있으니, 아무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지금 유행하는 말처럼 가수가 욕설을 듣는 것을 두려워하고, 록을 듣는 것은 너무 반항적이고, 샤브샤브를 먹는 것은 매운 것을 두려워한다고 한다.
한두 사람이 말을 잘못했다고 해서 무대 위의 한 배우가 목이 메어서 밥을 포기할 수는 없다. 전통적인 만담 예술가처럼, 그는 위에 서서, 두 사람이 서로 호응하며, 말을 마치면 무릎을 꿇었다. 심심한가요?
이것은 또한 전통적인 만담이 쇠퇴한 이유 중 하나이다. 이것이 사람들이 만담을 듣기 싫어하는 이유이다. 하지만 로산을 기억하시겠지만, 그와 베를린의' 굴원 잡담' 에서의 멋진 공연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만담 공연 스타일은 현재의 덕운사와 견줄 만하다. 무대뿐만 아니라 쿵푸도 충분하고 세련되었다. 두 사람이 외운 대사를 다시 한 번 말하는 것은 쉽지 않다.
만담 예술을 발전시키려면 과감하게 혁신해야 한다. 이단은 유겸에게 그가 이미 오랫동안 소평크레이의 만담을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 전에 그는 만담 무대를 떠났지만, 우겸씨는 이미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만담 무대 예술의 매력은 끊임없는 출력에 있다. 어떤 사람 때문에 열정을 잃어서는 안 된다. 양미 는 한 번 말했다: 나 는 어떤 사람 이나 어떤 사람 의 반대 때문에 일 하는 열정 을 잃지 않을 것 이다. 내가 너보다 훨씬 많이 겪었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너는 어울리지 않는다
마지막에 쓴다:
덕운사는 현재 만담극단으로, 안에는 매우 실력 있는 만담배우가 많다. 각 팀의 대장은 모두 우수한 인물로,, 루안, 맹, 소병 등이다. 그들은 줄곧 자신의 팀으로 사람을 고무시켰다.
전진하는 길에 너는 당연히 도랑과 산사태를 만날 것이다. 이때 슬퍼하지 말고, 더욱 슬퍼하지 마라. 필요한 것은 당신 옆에 길이 있는지 보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는 우회할 수 있습니까?
정말 길이 없어, 원래의 길로 돌아가는 것도 길이야. 기다리거나 망설일 필요가 없다. 속담에 대로가 로마로 통한다고 해서 작은 도랑 때문에 빠져들 필요는 없다. 이 경우 패턴이 너무 작습니다.
궈더강 역시 큰 풍랑을 겪은 사람이다. 조운금 등 덕운사의 네 아들이 떠났지만, 그들은 덕운사를 무너뜨리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이 작은 꽃은 폭풍이 아니니, 그는 대처할 수 있다.
덕운사회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 적어도 진소현은 좋다! 당신은 진 씨를 좋아합니까? 그 사람 말고 또 누구를 좋아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