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계서 전통 칠화 추천서
계서 전통 칠화 추천서
첫째: 먼저 판재를 준비하고, 사포로 연마하고, 한두 번 페인트를 칠해라. 양면을 모두 칠해야 한다.
둘째: 말린 후 약간 갈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양면은 모두 어두컴컴하게 칠하고 사포로 갈아야 한다. 이번에는 무광 표면으로 광택을 내야 한다. 그러나 누설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양면을 모두 갈아야 한다.
셋째: 그리고 나서 검은 칠을 하고,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페인트를 두세 번 칠하고, 마지막에는 꼭 평평하게 발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페인트명언)
그리고 당신은 자신의 생각대로 할 수 있고, 알루미늄 텅스텐과 달걀 껍질 재질로 포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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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중국 고대 칠기의 기원은 각종 기물 표면에 그림을 그려 만든 일용 그릇, 공예품, 미술품으로, 일반적으로' 칠기' 라고 불린다. 생페인트는 칠나무에서 잘라낸 천연 즙으로, 주로 칠페놀, 페인트, 수지, 물로 이루어져 있다. 이를 페인트로 사용하여 습기 방지, 고온, 내식성 등의 특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의 페인트를 배합하여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페인트의 성능이 신석기 시대부터 알려져 그릇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상주 이후부터 명청까지 중국의 칠기 공예가 끊임없이 발전하여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중국의 금채화 공예품은 일본 등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칠기는 중국 고대 화학 기술과 공예 미술의 중요한 발명이다.
신석기 시대 칠기: 저장여요강 하임도 문화 제 3 문화층에서 출토된 나무그릇으로, 모양이 아름답고, 안팎이 성홍색을 칠하며, 빛깔이 밝고, 물리적 성질은 칠기와 같다. 장쑤 오강매연의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 갈색 도자기가 발견됐다. 초보적인 검사를 거쳐 갈색 물질은 페인트이다. 랴오닝 () 한기 대디안 () 묘에서 출토된 얇은 껍데기 칠기 () 는 지금으로부터 약 3400 년에서 3600 년 전이다.
상주 칠기: 상대 중기의 인상은 널빤지 한 장, 조각한 면, 주화 한 면이다. 허베이 익성 태서 유적지에서 출토된 칠기 단편들 중 일부는 채색되어 있고 푸른 송석이 박혀 있다. 안양호가장상대묘에서 발견된 칠조각목제품도 조개, 조개, 옥석이 박혀 있습니다. 상대의 칠기 공예가 이미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전국 시대의 칠기: 전국 시대의 칠기 역사는 큰 발전기로 기물의 종류와 수량이 크게 증가하여 태골 관행, 조형, 장식 기법이 모두 혁신적이었다. 전국시대의 칠기 출토 범위는 매우 넓다. 신양장태관 초묘에서 출토된 괴물, 용뱀, 사냥무용기구, 주 증후을묘에서 출토된 원앙 상자, 강릉초묘에서 출토된 뱀, 조개, 새, 짐승 조각화면 등이 모두 이 시기의 대표작이다.
한위진 남북조 칠기: 서한칠기 공예는 기본적으로 전국 시대의 풍격을 물려받았지만, 또 새로운 발전이 있어 생산 규모가 더 크고 산지 분포가 더 넓다. 지름이 70 센티미터가 넘는 접시, 높이가 60 센티미터에 가까운 시계와 같은 대형 물체가 이미 나타났다. 동시에 여러 개의 작은 조각을 하나의 장치로 교묘하게 조립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상자 안에 6 개의 1 버클이 있는 귀컵, 얇은 타이어는 단일 또는 이중 페인트로 에나멜을 칠하고, 상자 안에는 5 개, 7 개 이상의 다양한 크기의 작은 상자가 있다. 신흥 기술로는 금으로 채워진 핀드로잉 골드, 두꺼운 물질로 물감을 쌓아서 도안을 쓰는 것 등이 있다. 특히 그릇 꼭대기에는 금속화, 잎, 마노, 유리구슬이 단추를 만들고, 그릇 입에는 금, 은고리, 테가 박혀 있다. 그 사이에 조각한 인물, 괴물, 날짐승, 날짐승은 금박이나 은박으로 박혀있고, 채색 운석을 배합한 것은 전례가 없다. 서한의 칠기에 많은 비문이 새겨져 있어 관원과 장인의 이름이 상세히 열거되어 있다. 동한 위진 남북조 시대에 출토된 칠기는 전대에 비해 매우 드물어서 장례 풍속의 변화와 어느 정도 관계가 있다.
당대의 칠기: 당대의 칠기는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고, 위에는 두꺼운 페인트로 만든 범프가 쌓여 있었다. 조개껍데기를 물체로 자르고, 선을 새기고, 페인트에 무늬를 박았다. 금은화 조각이 박힌 금은탈의기를 사용할 수 있다. 공예는 전대보다 우수하고, 정교하고, 정교하며, 칠기 공예와 결합하여 성당의 풍모를 대표하는 공예품이 되었다. 분체 조각은 남북조 이래 탈태 기법의 계승과 발전이다. 당대에도 붉은 칠기가 나타났다.
송원 시대의 칠기: 송대는 칠기 동색 시대로 여겨졌지만, 장식이 높은 송대 칠기의 출토로 과거의 인식을 바로잡았다. 쑤저우 서광사탑에서 발견된 진주사리경당, 아주머니와 받침대에 있는 값비싼 화훼, 그리고 배합된 스태프들은 모두 두꺼운 페인트로 플라스틱을 제거했다. 원대 칠기 중 가장 성과가 높은 것은 칠조각이며, 페인트 더미가 두껍고, 장봉칼법으로 조각한 무늬가 풍부하고 둥글다는 특징이 있다. 외관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세부 사항은 매우 정교하며, 질감상에는 고궁박물원 장승이 만든 마스트 무늬 붉은 접시, 양묘의 초기 관폭포도, 안후이성 박물관 장승이 만든 검은 코뿔소 상자 등 특별한 정취가 있다.
명청칠기: 명청칠기는 14 로 나뉘는데, 단색 칠기, 페인트, 페인트, 금박, 겹칠, 페인트 칠, 조각, 진주모, 코뿔소피, 빨강 제거, 코뿔소 제거, 페인트, 스티커 포함 단색 칠기는 어떤 문양이 없는 칠기로 궁정그릇에 자주 쓰인다. 커버 페인트는 단색 칠기나 무늬가 있는 칠기에 투명 페인트를 덧씌운 것이다. 명청왕궁의 왕좌와 병풍에는 늘 금수염이 가득 걸려 있다. 칠화에는 칠화와 페인트칠기가 포함되어 있다. 가장 흔한 금화는 베이징 고궁박물원의 만력용 약장과 같이 캄캄하다. 그 물감 더미는 베이징 고궁박물원의 캄캄한 운룡문궤로 대표된다. 보칠은 페인트를 칠하고 건조한 후 평평하게 하는 방법으로 칠기를 장식하는 것이다. 조각과 충전은 명대 이래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는데, 컬러 패턴으로 페인트 표면을 장식하고 도안에 금을 첨가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화려한 칠기이다. 그것은 명청시대의 대량의 칠기이다, 예를 들면 베이징 고궁박물원의 가정룡방승함. 명청 시대의 진주모악기는 두껍고 얇았다. 17 세기부터 진주모는 더욱 발전하고, 테셀레이션은 더욱 섬세하고 섬세하며, 그림처럼 정교하며, 고궁박물원이 소장한 유아용 에나멜 상자, 캄캄한 책 갑옷, 어룡 해수 직사각형 상자 등을 사용한다. 코뿔소 가죽은 페인트칠이 고르지 않은 땅 위에 한 겹씩 칠해져 페인트칠이 필요 없고, 마지막으로 평평하게 갈아서 동그라미를 이루는 페인트층을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빨강을 고르는 것은 명청 칠기 중 가장 많은 수의 페인트로, 태골에 여러 겹의 붉은 페인트를 쌓고 원하는 두께로 조각하는 것이다. 명초에 원대의 풍만하고 순한 풍격을 물려받았다. 선덕 이후 쌓인 페인트가 얇아지고 무늬가 푸르러졌다. 가정에 이르러 맷돌이 적어져서 만력에 이르러 섬세하고 내향적으로 일한다. 청나라에 들어선 후, 갈수록 정교하고 번거로워졌다. 코뿔소 제거, 흔히' 구름조각' 이라고 부르는 것은 태골 위에 규칙적으로 두세 가지 색을 쌓고 기하학적 패턴을 제거하는 것이다. 페인트에 색을 새겨 지면을 줄이고 크고 평평한 페인트를 색칠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은 병풍과 궤짝이다. 궁정그릇은 대부분 금도금을 하고, 명성조루왕묘에서 발견된 꼭대기에 용무늬가 있는 네모난 상자는 명초 금도금의 표준 패러다임이다. 보석 상감은 산호, 마노, 호박, 옥석 등 여러 가지 귀중한 재료로 만들어졌다. , 그리고 화려한 볼록 패턴으로 상감 세공. 명대가 유행하기 시작하여 청초에 정점에 이르렀다.
둘째, 칠기 기법과 금칠 종류: 칠기 표면에서 금으로 무늬를 그리는 장식 방법. 어두운 바닥에는 금칠이 가장 흔하고, 그다음에는 주홍색이나 보라색 바닥이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은 금묘를' 금과은 페인트를 그리는 장식 방법' 이라고 부른다.
페인트 채우기: "존성팔기": "현덕은 칠그릇이 가득 차 있고, 오색두꺼운 페인트와 광택이 그림으로 쌓여 있다.", "경제 등 약간", "칠조각 꽃과 새, 윤이 나는 것을 그림으로 삼는 것을 이런 페인트 장식 기법이라고 한다.
진주 어머니: "소라 채우기", "소라점" 이라고도 하는 것은 인물, 새와 짐승, 화초를 조각하거나 그린 물건에 상감하는 장식 수법이다. 이 과정은 매우 일찍 시작되어 주조에 이르러 유행하기 시작했다. 현존하는 당대의 나달을 보면 당시에는 높은 수준이 있었다. 조조 "논거구": "진주모그릇은 강서지안부 려릉현에서 나왔다. 송대 내부의 사람들은 모두 노장인이지만, 강한 페인트나 구리 실크가 모두 좋다. 원나라의 부귀는 한해에 국한되지 않고, 칠견자가 싹트고 있다. ""
포인트 스크류: 포인트 스크루 드라이버는 중국의 전통 공예품입니다. 1966 년 베이징 원대 유적지에서 페인트 접시가 발굴되어 광한궁에 나사로 박혀 있었다. 명대는 소라칠기의 전성기로 공예 수준은 이미 상당히 정교한 수준에 이르렀다. 조개, 야광소라 등. 모두 원료로 매미 날개처럼 얇은 나선형으로 정제한 다음 얇은 나선을 페인트에 "점" 하여 "점 소라" 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재료, 원재료, 원재료, 원재료, 원재료, 원재료, 원재료) 일반 진주모보다 더 얇고 부드러워서 "얇은 진주모", "부드러운 진주모" 라고도 합니다. 현재 양주 등지에서는 여전히 달팽이 칠기 생산이 있다.
금은평평: 금은을 잠시 얇게 하여 각종 인물, 새와 짐승, 꽃 등의 도안을 연마한 페인트 타이어에 붙인다. 건조 후, 2 ~ 3 층을 완전히 칠한 다음 금과은 무늬를 갈아서 무늬와 밑창처럼 평평하게 하고 다시 빛을 비추면 정교한 평면 칠기가 된다. 금은무늬가 넓은 곳에서도 잔주름을 새길 수 있지만 금은조각은 새길 수 없다. 이런 장식 방법은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인력을 소모하고, 재료는 고귀하지만, 금, 은, 페인트색의 광택은 서로 매우 호화롭게 어우러져 매우 귀중한 칠기이다. 유양 잡저, 안록산 사적, 태진전, 당옥린 등. 당현종과 양귀비가 안록산에 준 평면 칠기의 각종 명칭이 기재되어 있다.
페인트 쌓기: 페인트 없는 회색 페인트와 다른 페인트로 패턴을 만드는 그림 기술입니다. 지금의 페인트는 고무 소재로 도금할 수 있고 페인트칠도 할 수 있어 의미가 넓다.
옻칠 조각: 겹쳐진 평평한 페인트 타이어에 패턴을 조각하는 기술. 중국의 칠조각은 당대에서 시작되어 원대 가흥 서당의 역사로 가장 유명하다. 현대 주산지에는 베이징 양주 천수 혜주가 있다. 조각 페인트는 붉은 페인트를 많이 사용하므로, 일명' 붉은 색을 고르는 것' 이라고도 한다. 칠조각은 왕왕 목재와 금속을 주요 재료로 하여 페인트로 쌓고, 적으면 팔구십 층, 많으면 100 ~ 200 층이다. 이것은 반건조 때 페인트와 조각을 하는 기술이다. 일반적으로 비단을 땅으로 짜고, 무늬는 감추고, 미관은 점잖다.
점칠: 점칠은 양진 남북조 시대의 칠예 장식 수법으로 고대에는 자동차의 장식으로 사용되었다. 이 방법은 동식물의 얼룩무늬처럼 서로 엇갈리는 두 가지 이상의 컬러 물감을 사용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회사록 쿤기 부사": "세밀한 장식". 양명주: "열거된 진열품은 모두 가는 반점이어야 하는데, 그 반점은 블랙, 그린, 레드, 노랑, 보라색, 갈색, 질색도 마찬가지다. 그것들은 6 색, 2 색 3 색 혼합, 품질 얼룩은 동색, 연한 색과 어두운 색으로 나뉜다. " 이것은 반점 페인트와 비슷한 것 같다. 또한 단색 페인트는 다양한 음영의 표시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며, 일부는 반점 페인트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