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의 수수께끼: 자아, 벤과 나

나의 수수께끼: 자아, 벤과 나

미처 깨닫기 전 ~ 에 대해 ~ 나는 누구인가? 이 의문은 시종 난해한 수수께끼이다. < P > 자신에 대한 탐구는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리고, 하루아침에 이해하려 하지 말고, 반드시 오래 지속되는 탐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명언) < P > 는 한순간 깨달을 수도 있고, 긴 경력을 연마해야 할 수도 있고, 제한을 두지 않을 수도 있다. < P > 다만, 깨달음과 미우, 사실 우열을 가리지 않고, 오직 명명과 미명의 차이밖에 없다. < P > 머리 속에서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아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에스 참고일 뿐입니다. < P > "나" 의 수수께끼는 미혹되어 참뜻을 말한 적이 없다. < P > 원톈 없이, 묻지 않고, 천지본은 내 마음 속에 있다. < P > 1, 자아 < P > 이것은 우리가 의식적으로 이 겉옷, 이름, 성별, 외모, 성격, 캐릭터. 직관적이거나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이' 나' 는 바로 자아다. < P > 자기분내외, 외적인 이미지 특징과 내면의 인격 특징, 신체의 가지와 심리에 관한 여러 가지. < P >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이 자아의 이미지를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옷에 푹 빠져서 이것이 바로' 나' 라는 것을 깊이 믿었고, 본전과 내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미혹이라고 부른다. < P > 자아는 개인의 이미지이며 대외적인 꼬리표이며, 타인과 구별되는 상징과 상징이며, 이는 사회적 수준과 물질계에서 가장 큰 역할이다.

자아, 한 단어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거짓. < P > 는 동시에 모든 고통, 기쁨 등 느낌의 감정자이지만 고통과 기쁨의 전달자는 아니다. < P > 캐리어가 어디에 있는지 벤저입니다.

둘, 벤 나

의 문자적 의미는 원래의 나다. < P > 에 비유해 보면, 벤, 나는 아마도 우리가 태어난 후 아직 자의식이 없는 이 단계의 나와 맞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약 ~ 3 세 사이, 이 단계에서 우리는 완전한 천성, 깊은 잠재 의식, 배고픈 음식, 졸린 수면, 완전한 동물 본능, 자의식이 없지만 감각도 있다. < P > 는 아직 색을 칠하지 않은 순수한 백지와도 같다. < P > 벤 나는 자아의식이 없지만, 빛에 대한 외부 자극에 대한 자동 반응과 같은 잠재적인 밑바닥 의식이 있다. < P > 만약 전통수련자라면 보통 이 단계까지 수련하면 외모의 귀환 아동, 외부 자극에 대한 자동반응 기능, 내면의 순수함은 소년처럼. < P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단계에 머무를 것이다. 왜냐하면 이 단계는 심신이 너무 아름다워서 내가 진짜 자신이라고 착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본전 본래의 진정한 상태로서 자의식의 온상과 근간이자 자아의 전달자이기도 하다. 고통이나 기쁨, 어떤 느낌이든, 나는 그대로 받아주기 때문에, 본 내 단계에서는 외부 환경에 특히 민감하고, 감정력이 특히 강하기 때문에 감정의 희로무상이 가장 생기기 쉽다 자아는 이러한 감정들의 흔적을 가로막고, 심지어 일정 기간 동안 감정을 따라다니기도 하는데, 나에게는 수취인과 발사자, 자기에게는 필터자와 요격자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원래 나는 한 단어로 나타낼 수 있었다: 참. < P > 하지만 제가 어디서 왔을까요? 수학깨달음 단계에서 가장 큰 미문입니다. 이 가장 근본적인 존재를 설명하기 위해 또 다른 개념을 인용해야 합니다 ~ 진짜 나.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셋, 진짜 나

막막한 천지비엔티안

모두 내 마음 생멸연

진짜 나, 진짜 나.

진짜 나는 무엇인가? 정말 내가 어디 있어?

머리는 미주알고주알 캐묻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 P > 그러나 머리는 실제로 이것을 알 수 없다. < P > 본래의 내 수준에서, 머리는 이미 거의 효력을 상실하고, 본래 나는 깊은 잠재의식의 완전 자동 반응이고, 머리는 순수한 도구일 뿐, 심지어 장식일 뿐이다. < P > 그리고 나를 위해, 마음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 P > 그래서 여기서 우리가 이 일시적인 머리로 탐구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 P > 는 깨어있을 때 잠든 자신의 상황을 회상하는 것과 같다. < P > 하지만 바로 이 때문에 매우 쉬워졌습니다. < P > 머리의 실종은 머리가 조용하고 심신이 깨끗한 순간을 말한다. < P > 머리가 깨끗하고 생각이 없을 때, 이 인식은 여전히 있고,' 내가 있다' 는 것도 알지만,' 내가 있다' 는 느낌은 하나뿐이다. < P > 이것은 약간의 안정된 운동 노력이 필요하며, 경솔한 마음은 이 자각 상태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 P > 그러나,' 나' 는 아직 의식이 있다. 다만 의식의 단순한 표현이다. 다시 내려가면, 무엇이 이 단순한' 나' 의 느낌을 만들어 냈을까? < P > 이 지경에 이르면 너무 미묘하다. 현재를 묘사하는 가까운 단어가 있다.

현재 비어 있습니다. < P > 순식간에 아무것도 없는 것 같지만, 또 모든 것을 함축하고 있어, 그 안의 느낌은 형언할 수 없고, 말할 수 없다. < P > 이 체험을 할 수 있다면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원래 나는 모든 것에 두루 퍼져 있었다. < P > 이것은 자신의 본성이라고 불리며 우주의 본성이기도 하다. < P > 는 그것이 존재한다고 말했고, 그것은 보이지 않고,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그것은 시시각각 드러났다. < P > 그것은 유일한 진실이다. 그것을 제외한 모든 것이 그것의 환상이다. 자아를 포함해서 나는 다 그렇다. < P > 천지 우주의 모든 변화는 그것으로부터 온 후 다시 돌아왔다. 시간 공간은 모두 변화로 인해 허술한 측정이다.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지금! < P > 머리는 무한히 접근할 수 있지만, 결국은 그것이 아니지만, 탐구하고 경험할 수 있다.

정말 한 단어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빈 (성). < P > 이것으로 세 사람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다. 정말 나를 낳고, 본래부터 자아를 낳는다. < P > 정말 진짜야, 본래는 내가 몸이고, 자기가 쓰는 거야. < P > 진정한 자아는 바로 본성, 즉 신이다. < P > 벤 나는 나의 복제품이고, 자아는 내가 투사한 그림자이다. < P > 사실 진짜 나를 일부러 탐구할 필요는 없다. 진짜 나 (본성) 는 줄곧 떠나지 않고, 단지 그 존재를 알고, 의심하지 않고, 그 자아를 잘 활용하면 자연히 본나로 돌아가 나를 달진할 수 있다. < P > 여기에는 신비가 없다. 신비란 나의 환상이다. 그러나 신비성은 다시 모든 것에 퍼져 있다. 신비의 허황된 본질을 탐구함으로써 진정한 나의 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 P > 잔소리가 이렇게 많은데 사실 모두 쓸데없는 말일 뿐인데, 이해한다고 느낀다면 반드시 옳지 않을 수도 있고, 못 알아듣는다고 느끼면 손해도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지금 깨달은 것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여 일상생활에서 스스로 검증할 수 있습니다.

는 219 년 6 월 2 일 16 시 정각에 글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