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칼책의 관련자

칼책의 관련자

"칼서"-하드필서원 한 송이의 기발한 < P > "칼서" 는 칼로 종이에 한자를 쓰는 특수한 서예 예술이다. 교주시 이무재 선생이 195 년대부터 독창적인 토착 민속 서예 예술 분야입니다. 그것은 붓글씨와 같은 근원과 독특한 경필 서예로, 작품은 강건하고 깨끗하고 부드럽고 수려한 것을 추구하며, 선의 변화가 풍부하고, 기세가 강건하고 부드러운 독특한 멋을 지니고 있다. < P >' 칼서' 의 창시자 이무재 선생은 어려서부터 서예를 좋아하며 유럽, 안, 류, 조 등 역대 명비스티커를 모사했고, < P > 박채장, 특히 행초가 길었다. 그는 젊은 시절에 교육 업무에 종사했는데, 우연한 기회로 붓대 위의 칼 각인 공예를 보고 영감을 받았는데, 기왕' 힘으로 칼을 새기고 흔적을 남기다' 면' 칼날을 칠하고 흔적을 남기는 것' 도 반드시 할 수 있을 것이다. 더욱이, 칼과 한자는 오래전부터 인연이 있었다. 갑골문은 칼을 펜으로 한자를 쓰는 예이다. 그래서 과감하게 칼로 종이를 대신하여 끊임없이 연습하고, 마침내 열심히 노력하여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많은 코끼리들이 어떻게 집필하고, 어떻게 붓을 들고, 어떻게 저수하는가에 대한 문제는 무수히 많은 실패와 총결산에서 순조롭게 해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선생님의 칼필자는 붓글씨 예술의 정수를 계승하고 발양했을 뿐만 아니라' 칼서' 특유의 집필법, 즉 저파 집필법과 직립집필법을 창조했다. 운필의 경우, 누르는 것, 좌절하는 것, 느린 것, 역행하는 것 외에, 독창적인' 회전운필' 법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저수 문제에서' 잉크 축적' 과' 잉크 제거' 가 번갈아 저수법을 탐구했다. 힘의 유연한 운용에' 지력 손목력 18 법' 을 창조하였다. < P > 이 선생의' 칼책' 작품은 강선과 같은 강건하고 강인한 기세뿐만 아니라 색실크가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듯한 멋을 지니고 있어 경필서예원 밭의 기묘한 한 송이가 될 만하다. < P > 임경보: 일반 식칼 성신필묘수 일절 < P > "일반 선지 한 장, 주방에서 자주 쓰는 식칼 한 장, 서예가 임경보 선생의 손에 이르면 즉시 썩어가는 것이 신기하다. 그가 선지에 칼을 휘둘러 잉크를 뿌리거나, 스핀이나 끼를 휘두르거나, 칼등을 쓰거나, 칼날로 단 몇 분 만에 용비봉춤의' 대나무' 글자가 종이에 튀어나와, 작품 전체가 중국 서예의 정수를 과시하는 동시에 더욱 강건하고 힘차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2 일 오전 허난 성푸양시 기자가 중국' 칼서' 창업자 임경보 창작을 직접 목격한 멋진 장면이다. < P > 임경보, 자묵한, 195 년 푸양현 서진에서 태어나 서예를 연습한 지 35 년, 1 여 년이 지났는데, 그 연구에 전념해 칼책 기예를 독창해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중화일절로 칭송받았다. < P > 임경보가 독창적인' 칼서' 기예는 칼의 매끄러움을 충분히 활용해 만든 서예 형식으로 전통 서예를 융합할 뿐만 아니라 현대 기술 수법도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작품 기법은 독특하고, 행필은 칼로 도끼를 쪼개는 것처럼 강건하고 힘차고, 글씨체 구조가 엄격하며, 간대가 수려하고, 하늘하늘하고 소탈하다. < P >' 칼책' 창작에 대해 임경보는 199 년 어느 날 오전 임경보가 집에서 전화를 받았는데,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기억할 때 손에 펜이 없었고, 급한 나머지 과일칼 한 자루를 손에 들고 차에 담근 뒤 책상 위에 몇 개의 숫자를 적었다. 이 글은 중요하지 않다. 임경바오의 머릿속에 갑자기 영감이 떠올랐다. 과일칼을 물에 담가 숫자를 쓸 수 있다면 잉크를 찍어서 한자를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번 시도해 보면 정말 괜찮고, 쓴 글자와 만년필자, 붓글씨 스타일이 판이하다. < P > 이후 그는 과일 칼, 식칼, 총검, 긴 칼, 넓은 칼, 좁은 칼 등 12 여 개의 다양한 칼을 샀다. 연습을 시작할 때 어떤 종이를 써야 할지 몰라서 한 걸음 한 걸음 더듬을 수밖에 없다. 첫 번째 단계는 선지를 먼저 쓰는 것이지, 안 된다. 또 일반 백지와 각종 홍보지로 마침내 코팅지를 선정했다. "칼책" 기예를 잘 연습하기 위해 그는 수만 장의 백지와 수백 병의 잉크를 사용했고, 대부분의 저축을 사용했고, 손에 굳은살을 한 층씩 갈았다. 매화향은 고한에서 왔고, 수년간의 탐구를 거쳐 그' 칼책' 기예가 마침내 대성까지 이르렀다. < P > 에 따르면 현재 임경보의' 칼서' 는 예술계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아 사회 각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중국의 저명한 서예가 이건국 선생은 임경보 () 를 위해 "중화에는 기인 () 이 있고, 칼펜은 정신을 전한다" 라는 글을 쓴 적이 있다. 유명한 서예가 문화부와 중국문련에 의해' 세계중국인 예술가' 라는 칭호를 수여받은 사창정 선생이 그를 위해' 경화 기예, 보칼 서화미' 라는 글을 썼다. 그 작품은 미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등 국가와 지역으로 전해졌으며,' 칼서' 작품인' 황하',' 운산',' 만리장성',' 정옥립' 도 국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 P > 정서칼서 그는 예술을 색다른 < P > 예술 부류로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하지만, 각자의 수법도 있다. 화가들은 땀을 흘리고, 밤낮으로 연구하고, 왕푸 측 현장을 관찰하고, 임진 지휘를 한다. 하지만 칼이 날카롭게 종이를 긁거나 칼면이 매끄럽기 때문에 잉크를 운반할 수 없고, 칼의 크기, 손목 쓰기의 힘과 각도는 서화의 표현력에 영향을 미친다. 문제의 핵심을 찾으면 병에 약을 투여할 수 있다. 왕푸 측은 푸양의 크고 작은 상점을 두루 돌아다녔고, 채칼, 과일칼 등 수십 가지의 폭이 좁은 공구를 사왔고, 또 집에서 사포를 가져왔고, 먼저 칼의 예봉을 깎고, 매끈한 면을 스크럽 처리한 다음, 여러 화가들과 함께 잉크의 조밀도를 반복해서 변조했다. 몇 달 후, 화가들이 자신이 창작한 칼과 서화를 왕푸 방면 앞에 드러냈을 때, 왕푸방턴은 눈앞이 밝았고,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사이에 강건하고 힘찬 정도, 층층이 뚜렷한 모양과 대기의 혼한 느낌이 배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이 바로 그가 꿈꾸던 칼과 서화 작품이 아닌가? 방송국에서 일했던 그는 곧 언론의 홍보 효과를 떠올렸다. 그는 색다른 대형 행사를 기획하여 칼과 서화를 롱시티로 빛나게 하기로 했다.

24 년 8 월 5 일 등소평 고신 1 주년을 맞아 여러 차례의 대형 행사 기획 경험을 가진 왕푸 측이 푸양현 종합건물 앞에서 대규모 칼서화 작품전을 펼쳤다. 예술가의 작품이 등장하자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 바닷가재 지도' 는 많은 사람들을 경탄하게 한다. 바닷가재도 * * * 는 36 마리의 바닷가재와 9 곳의 수초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닷가재는 형태가 다르고 생동감이 있으며, 같은 머리를 쳐드는 거대한 용처럼 무리를 이루고 있는데, 이는 푸양이 중화룡향이라는 의미이며, 또' 몇' 자 () 로 우리 어머니 강 황하 () 를 상징한다. 전반적인 배치가 교묘하여 칼을 내려 입신화하여 칼과 서화의 정수를 부각시켰다. 시급 매체가 왔고, 성급 뉴스 매체가 왔고, 호남위성 TV 저녁 뉴스는 푸양칼 서화에 대한 보도와 각 대형 사이트의 관련 전재로 푸양칼 서화의 명성이 더욱 커졌다. < P > 왕푸방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칼과 서화를 알리고, 칼과 서화를 배워야 한다. 다음 시간 동안 그는 화가들을 데리고 계속해서 칼과 서화를 연구하고, 각종 예술 교류와 서화 전시 활동에 끊임없이 참가하며, 동양칼서화원을 설립했다. 24 년부터 지금까지 왕푸방은 그의 화가들을 데리고 홍콩 마카오 선전 베이징 등 전국 수십 개 도시를 두루 돌아다녔고, 가는 곳마다 칼과 서화는 독특한 도구와 서예 회화 예술로 히트볼거리가 됐으며, CCTV 와 각 주요 뉴스 매체의 인기 뉴스가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왕푸 측은 각 주요 뉴스 매체와 외국 친구들에게 중국의' 칼필왕' 으로 불리며 서예작품' 대나무',' 선',' 바닷가재도' 등 회화 작품으로 각종 전람회에서 여러 차례 금상을 수상했다. 칼과 서화도 이미 푸양과 외지 협력 교류의 문화 선물 및 관광 기념품이 되었다. 24 년 마카오 귀환 왕주년 축제, 칼과 서화' 군새우도' 를 선물로 마카오 특구 행정장관 허허우화. 25 년, 칼과 서화는 푸양시 인민정부의 선물로 세계 장씨켄 친대회에 선물했다. 올림픽 여행 중국 인상민족예술전' 에서 왕푸 측이 창작한 칼과 서화' 선' 은' 올림픽 여행' 조직위원회에 소장됐다. 왕푸 측은 칼과 서화를 보급하기 위해 각종 행사에 자주 참여해 무상으로 그림을 증여하며 밑지는 장사를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지만, 칼과 서화는 새로운 예술 종류로 이미 푸양의 문화 브랜드가 되어 그 가치는 돈으로 측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그는 계속 걸어갈 것이다 ... < P > 칼책의 전설적인 인생-무림칼서 기인 유량 < P > 을 방문하는 것은 중국 무술의 무기로 고대에는 용감하게 적을 죽이고 당대에 그것을 이용해 몸을 튼튼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늘날, 서예를 연습하는 데 쓰이는' 펜' 으로 여겨지는 사람이 있는데, 그는 우리 시의 기인 중화무림칼서 창시자인 유량이다. 창유량은 역사상 장비 술에 취해 석벽에 예서를 깎고, 악비 노발머리 금총제사, 전통적인 태극 무당 소림쿵푸를 서화예술에 융합하고, 큰 칼의 칼등, 칼끝, 칼날을 이용해 책을 만들고, 겨울에 삼구 () 를 연습하고, 여름 연습 삼복 () 을 하며, 5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며, 마침내 독문 묘기를 개척했다. < P > 는 28 년 1 월 하남 방송국 도시채널' 네가 가장 재주가 있다' 첫 기예 리얼리티 쇼에 참가해 대회에 참가한 2 여 명 중 눈에 띄어 대상을 수상하며' 대도 서예 천하' 라는 칭호를 받았다. 29 년 4 월, CCTV 스포츠 채널은 그를' 무림대회' 공연 무림칼서 공연에 초청해 만채를 얻었다. 올해 6 월 말 그의 칼책 작품은' 중화영재상 제 4 회 전국서화대회' 에서 청년팀 금상을 수상했다.

6 월 15 일, 필자는 준현에 있는 그의 숙소에 와서 이 무림칼서 기인을 방문했다. 무술과 서예를 모두 겸비한 < P > 3 평방미터도 안 되는 허름한 거실이 바로 그와 그의 가족의 숙소이다. 방에 들어서자' 천도보상' 이라는 네 글자가 먼저 눈에 들어왔다. 방 안에는 몇 개의 침대와 두 개의 탁자를 제외하고는 벽에 걸려 있는 칼책 작품과 벽 모퉁이에 걸려 있는 칼, 칼 등 각종 무기가 눈에 띈다. 유량, 자무묵, 1974 년생으로 치빈구 거교진 화피툰촌인이다. 그는 일곱 살 때 무술을 익히고 명사를 두루 방문했다. 자라서 군에 입대한 그는 제대 후 한 공장에서 일하며 매달 월급이 3 원 미만이다. 생활의 어려움이 그로 하여금 유난히 근면하고 연구하게 했다. 그는 나중에 칼책 예술을 공부하여 중화무림 칼책을 독창했다. < P > 유량은 어려서부터 무술을 좋아했을 뿐만 아니라 서예 예술도 좋아했다. 무술을 익히는 것 외에, 그는 남은 대부분의 시간을 각종 서첩을 연구하고 붓글씨를 연습하는 데 썼다. 집안의 오래된 신문은 모두 그의 연습장이 되었다. 일주일 후, 사용한 오래된 신문이 책상 아래에 무더기로 쌓여 있었다. < P > 집안의 폐신문, 낡은 달력이 거의 다 떨어졌을 때, 그는 친구, 이웃집의 낡은 달력을 찾고, 나중에는 아예 문 앞에 노점을 늘어놓았고, 누군가가 낡은 달력을 보내자, 그는 그들에게 칼책을 한 장 써주었고, 나중에 많은 사람들 중 오래된 달력이 있으면 자발적으로 보내왔다. < P > 칼책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유량은 끊임없이 자신의 지식의 한계를 느꼈다. 칼책을 연습하는 것은 그가 무술을 더욱 열심히 연습하게 할 뿐만 아니라, 문화지식, 서예 예술에 대해 끊임없이 공부하게 하였다. 그는 태극쿵푸의 운을 칼몸, 칼끝으로 밀면 먹물이 흐르지 않는 것을 점차 발견하였다. 연습과 연습을 통해 그는 점차' 기침단전, 어깨는 팔꿈치를 재촉하고 팔꿈치는 손을 재촉하고, 그리고 운은 칼끝에 이르렀다' 는 무림칼서 기교를 총결해 냈다. 나중에, 춘추대도, 소소한' 이군비칼' 까지, 그는 모두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었다. < P > 유량은 종이에 칼책을 쓸 수 있는 큰 칼은 크기와 두께가 모두 신경을 많이 쓴다고 말했다. 처음에 돈이 없을 때, 그는 종이에서 칼책의 큰 칼을 연습했는데, 그 자신이 직접 설계한 것이다. 그다지 아름답지는 않지만, 마침내 종이에서 칼책을 연습할 수 있는 첫 번째 적절한' 펜' 을 갖게 되었다. 그가 하남 방송국에 가서' 네가 가장 재주가 있다' 에 참가할 때까지, 여전히 이 칼을 쓰고 있었는데, 지금은 이미 그가 벽에 걸어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 P > 이 큰 칼에 대해 또 하나의 일화가 있다. 감독은' 네가 가장 재주가 있다' 시합에 참가하여 결승에 진출하려고 할 때 그에게 말했다. "너의 글씨는 좋다. 바로 이 큰 칼이 그다지 우아하지 않다는 것이다." 당시 유량은 먹물을 살 돈도 거의 없어졌는데, 그의 어머니가 연금에서 3 위안을 꺼내서 다른 사람에게 스테인리스강 칼을 때리게 했다. 그는 이 묵직한 스테인리스강 큰 칼을 들고 결승전에 참가하여 결국 대상을 받았다. < P > 성벽 옆에서 겸손하게 가르침을 받았다. < P > 서예에 대한 집착 때문에, 유량은 때때로 큰 칼을 휘두르며 흥흥을 틈타 바닥에 몇 획을 그렸다. 매일 아침 그는 대산에서 아침 운동을 한다. 어느 날 막 비가 내렸고, 바위가 낮은 곳에 빗물이 모여 웅덩이가 되었는데, 마치 한 담의 먹물이 그에게 글씨를 쓸 충동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는 무술을 연마한 큰 칼을 움푹 패인 진흙에 담근 채 바위에' 펜' 을 휘두르며 사람들의 구경거리를 불러일으켰고, 군중들 사이에서는 때때로 좋은 소리가 들려와 큰 칼로 쓰는 열정이 고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 P > 는 칼책을 연습하는 데 가장 좋은 것은 점토즙으로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이후로, 그는 거교 고향에서 차를 타고 준현으로 돌아갔을 때, 늘 가는 김에 점토 한 자루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않았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점토를 깨뜨려 잉크처럼 물을 섞어서 사용했다. 그 이후로, 웨이 강변 고대 성벽 가장자리, 종종 그가 큰 칼을 휘두르며 무술을 연습하면서 진흙에 담근 채 서예를 연습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 연습은 바로 3 년이다. < P > 소유양이 처음에 큰 칼로 연습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그가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사람들은 붓으로 잘 쓰지 못했지만, 그는 큰 칼로 연습했는데, 이것이 가능할까? 젊은 나이에 정업을 하지 않고, 여기서는 칼도 하고, 흙즙으로 글씨를 쓰는 것이 차라리 돌아가서 장사를 하는 것이 낫다고 조언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또 한 번은 그가 큰 칼로 글씨를 쓰는 것을 보고 곧장 앞으로 가서 그에게 말했다. "돌아가서 붓으로 쓰세요. 돈도 팔 수 있어요. 큰 칼로 여기에 쓰면 무슨 출세할 수 있어요?" " 그는 듣고 웃었을 뿐 변명도 하지 않았다. < P > 그의 서예의 영감은 대부분 민간에서 나온 것으로, 그가 성벽 옆에서 칼책을 연습할 때 강변에 거주하는 일부 민간 서예가들의 계발과 손가락질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오늘 이런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그 성벽 옆의 시간 덕분이다. < P > 그는 준현 북가에 민간 서예가 몇 명이 그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서예를 좋아하는 목수 유영춘은 그에게 태극을 서예에 적용해서 쓴 글자가 둥글고 자연스럽다고 지적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다른 하나는 북가의 유영광 노인이다. 유영광은 너의 글자를 너무 비슷하게 쓰면 안 된다고 말했다. 너무 닮으면 너무 저속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 같지 않고, 닮지 않은 것 사이에서 예술이라고 부른다. (서양속담, 예술속담) < P > 그는 북가에 안경을 쓴 마선생이 있다고 말했다. 서예는 할 줄 모르지만, 말 한마디가 그를 모세턴으로 만들었다. 어느 날, 그는 위강변에서 무림칼책을 연습했고, 이 마선생은 그의 뒤에 서서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까지 3 분이었다. 그가 짐을 싸서 집에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마선생은 말했다. "너는 칼과 역사를 가까이 모아야 한다." 말하는 사람은 무심코 하고, 듣는 사람은 마음이 있다. 그가 돌아온 후, 그는 집 책을 뒤지고, 정말 관련 전설을 찾았다: 역사적으로, 장비는 장합을 대패한 후, 주흥을 이용하여 장팔뱀창을 이용하여 쓰촨 운하 현 팔영 산에서 예서 () 를 깎았다. 악비도 금총 제사를 사용했다. < P > 이것은 자기도 모르게 그의 눈앞을 환하게 하고 칼책을 연습하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역사를 현대에 재현하고 전설을 현실로 만들어야 한다! < P > 칼책을 공부하는 과정에서 진유량은 중화무술을 계승하고 발양해야 한다는 것을 깊이 느꼈고, 문화가 없으면 큰 제약을 받게 되어 문무를 겸비한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다. < P > 가 밖에서 공연을 할 때, 유량은 종종' 신인들' 이라고 불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의 등 뒤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그는 그가' 신인' 이 아니라 다른 사람보다 집착이 많다고 말했다. < P > 인터뷰가 끝난 후, 유량은 우리 현장을 위해 칼책 공연도 했다. 클래식 음악의 반주에 그는 무술과 태극을 서예에 융합시켰다. 칼을 휘두르며 잉크를 뿌리고, 한 벌의 칼책 작품이 종이에 뛰어오르고, 무림 쿵푸와 서예예술의 정수를 선보이는 것은 신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2 주 전 그는 자신의 독창적인 중화무림칼서를' 세계 기네스북' 에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