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월암사 관음원 소개 및 상세 정보

월암사 관음원 소개 및 상세 정보

문화의 기원은 완벽하다. 동남부의 월호암은 중국 강서 이담월호구 명명의 유래로, 이글담의 지역 문화 기호와 문화 명함이다. 남송 시대에는 유명한 시인 양완리가 이곳을 여행했다. 추석이라 달이 둥글다. 그는 월호암이 하늘의 명월처럼 사방이 가로세로로 엇갈리는 것을 보았고, 백로 강은 굽이굽이 기대어 즐겁게 손을 흔들며 네 개의 큰 글자를 써서 비석 위에 새기고 바위 앞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대 시인 장수덕은 강희년 동안 월호암을 유람하며 "누가 석두 달을 달로 변하면 물이 맑아지고 모래가 맑게 된다" 고 시를 칭송했다. 고동은 달을 그릴 수 있고, 청계는 구불 바람이 된다. 반산담배는 새를 숲으로 보내고, 만하투는 날아가고 흩어진다. 클릭합니다 백운은 불국에서 자고, 옥주전자에서 잠을 잔다. "분위기가 높고 사람을 매료시킨다.

월암사 관음원은 20 10 전성기에 열렸다. 10 년 6 월 월호암공원은 220 여 묘를 차지하는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공원은 입구 관광지, 습지 관광지, 암석 관광지로 나뉘어 월호암 안영, 마애석각, 수막동천, 호향소사, 벼랑잔도, 햇빛 잔디 등 여러 명소가 있다. , 전형적인 강남 정원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 12 년 4 월, 당의 17 회 6 중 전회 정신을 깊이 관철하기 위해 우리 시의 문화자원의 독특한 장점을 충분히 발굴하고 활용하고, 우리 시의 특색 관광 문화 브랜드를 구축하고, 문화 레저 산업을 육성하며, 월호암공원의 관광문화 내포를 더욱 풍부하게 하기 위해, * * * 이글담시위원회, 독수리

이글담시 인민정부 사무실에서 월호암공원 진급개조 프로젝트 조정회의록 발행에 관한 고시 (이글담시 개사자 [20 12] 제 142 호) 와' 이글담시 발전개혁위원회 월호암공원 진급 개조 프로젝트 승인 월호암공원 승진 개조 프로젝트는 이담시 곽락투자 건설 운영이 월호암공원 마스터플랜을 토대로' 월암사' 등 환경경관 재건, 월암정사 증축, 곽악루 건설, 녹화 업그레이드, 조명 등 총 투자 654 억 38+0 억 5 천만 원을 회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월호암공원 진급 개조 공사를 실시함으로써 월호암공원 기능과 보조시설을 더욱 보완하고 월호암공원을 습지 경관, 역사문화, 자연경관, 현대여가를 일체화한 다기능 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이글담시와 용호산 풍경지 사이의 또 다른 새로운 관광지. 시민들은 생태관광, 여가오락, 자연을 즐기는 천연낙원이다.

월암사 관음원은 재건을 재개했고, 월암사는 이미 건설되었고, 곽락루는 이미 건설되었다. 전체 건물은' 인문내포를 영혼으로, 자연특색을 스타일화하고, 개성과 정체성을 강조하고, 역사를 전승하고, 오늘 인문적 배려를 풀어주고, 시대정신을 보여준다' 는 디자인 이념을 고수하고, 월호암공원의 오래된 불교문화, 두터운 서원 문화, 독특한 민속문화를 부각시켜 월호암공원의 자연적 특색과 결합해 뚜렷한 문화 주제를 통해

불광동, 초목 고영, 산천은 영성이 있다. 고증에 따르면 역사상 이글담 주변에는 많은 도관과 절이 있었다. 북송 시대에는 현지 신도들이 월호암의 독특한 산지 지형에 의지하여 향을 피우고 선현에게 제사를 지냈다. 청나라 동치년, 이글담 주변에는 1 18 도관, 19 도관, 그 중 하나는' 달빛사' 라고 하는데, 바로 이 달호암인데, 민국 연간향불은 여전히 왕성하다

시대의 변천으로, 풍상을 겪은 달빛사는 몇 차례 침몰하여, 지난날의 번화함은 이미 없어졌다. 지금은 요오동만 남았고, 사원 전체가 사라지고 신도들의 정상적인 합법적인 활동의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아름다운 산수 사이에 절을 재건하고 금신을 조각하는 것은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정치적 화합, 인민 안강을 기원하기 위해서이다.

불교는 천년의 변천을 거쳐 백년의 격변을 겪었다. 고사를 개축하여' 월암사' 로 개명하였다. 월암사' 의 주요 건물은 대웅보전, 관음원, 지장전, 산문, 종고루, 사당 등 건물로, 건축 면적은 고대' 달빛사' 의 5 배이다. 주요 건축 재료는 인도네시아에서 수입한 1 급 파인애플 체크나무로, 중국식 고전 로열사원 스타일로 지어졌다. 그것은 손으로 조각하고, 정성껏 만들고, 공예가 독특하다. 전정은 이흥산 금유약 기와이고, 바닥은 어요산 금 벽돌이다. 난간, 수염미자리, 계단은 모두 1 급 한백옥으로 깔려 있다.

월암사 관음원 월호암이 둘러싸고, 청죽송백, 물이 졸졸 흐르고, 사정이 서로 어우러져 은근하고 포근하다. 건축과 자연이 하나가 되어, 천인이 하나가 되어, 조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보물은 장엄하고, 세상 만물은 장엄하며, 불가현기는 자비가 없다.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앉든 누우든 입든 장엄하고 화려하며 표정이 굳어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대웅보전은 사원 전체의 핵심 건물이자 스님들이 아침저녁으로 수행하는 곳이다. 우리 선생님 조다마 싯다르도는 대웅보전에 모시고 있습니다. 이것은 불호입니다. 큰 자는 만물을 포용하고, 수컷은 악마를 잡는다. 석가모니버의 지혜감은 충만하여 대웅이라고 불린다. 부처와 도삼보를 통솔하고, 전은 보전이다. 석가모니불상은 웅장하고 장관이다.

부처님께 헌신하면 만법이 드러나고, 자연재해와 강도는 모두 자비롭지 않다. 관음보살은 관음보살, 관자보살, 광세음보살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성관' 보살이며, 4 대 보살 중의 하나이다. 사람이 재난을 당하면 이름만 읽는다면 구조하러 가기 때문에 관음이라고 합니다. 불교에서 그는 서구 극락세계의 지도자 아미타불 좌하의 마지막 보살이다. 가장 강력한 보살과 함께 아미타불 주변의 위압보살로' 서구 삼성' 이라고도 불린다. 33 관음은 관음원의 주체건물이고, 가운데에는 사면관음 (유양관음이라고도 함) 이 있고, 주위에는 32 개의 관음이 있으며, 모두 일급 한백옥으로 조각되어 있다. 그는 단정하고 자상하며, 손에 정병버드나무를 쥐고, 지혜는 무궁무진하고, 신통은 광대하며, 큰 자비와 큰 슬픔을 품고, 고난을 구제한다.

"지구처럼 인내하고, 보물처럼 조용하다." 지장전은 월암사의 중요한 부속전 중 하나로 주로 지장보살이 사용한다. 지장왕보살도 4 대 보살 중 하나이다. 그는 당시 구화산에서 수행을 할 때 큰 소망을 세우고 말했다. "지옥이 비어 있지 않다. 나는 부처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한다. 중생은 보리를 증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내가 지옥에 가지 않는다면, 누가 지옥에 갈 것인가! 그래서 모든 보살 중에서 지장왕보살이 1 위다. 장왕보살은 오른손 구환석전으로 지옥의 문을 열고 왼손 명주는 지옥의 어둠을 비추었다. 보살은 침묵, 인내, 조용, 광명 확대, 고생 중생.

관음원의 정신은 의식의 생활에서 승려의 이미지를 배양하는 것이다.

명상 연습에서 신념과 마음을 강화하다

《사문경》의 가르침에서 정확한 인식과 관점을 세우다.

세 가지 구조

도풍, 학풍, 가풍 건설

네 가지 주장

"관음 문화를 전진시키고 사회적 조화를 촉진한다" 는 개념을 고수하십시오.

"반지를 스승으로 삼는다" 를 근본원칙으로 하는 도교 문체 건설을 견지하다

"학습을 가이드로 하고, 학습을 연습으로 삼는다" 는 학풍 건설을 견지하다

"말하기, 수정, 관리 3 형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둔 가풍 건설을 견지하다

복지는 수련, 숭문상덕, 서원 문화를 재현하고 국학의 정수를 계승한다. 월암정사는 시민들이 전통문화의 훈도를 받는 정신집이며, 고승전선의 정신집이며, 선남신녀가 선선의 정신집이다.

남송의 저명한 철학자, 교육자 육구연 (1139 ~1193) 이 귀계향산에서 강의하며 향산서원을 설립했다. 그는 유교의' 만물이 나',' 양심',' 정에너지' 등의 관점과 불교의' 심생',' 심멸' 등 선종 관점을 종합해' 심즉리' 라는 철학적 명제를 제시하며' 심학' 학파를 창설했다. 석춘 2 년 (1 175), 육구연은 주재연산 거위호사와 인식론 다툼을 벌여' 거위호의 회의' 라고 불렀다. "심리학" 은 유석도의 융합이다. 향산서원과' 거위호 회의' 는 중국의 교육 전파와 학술 논쟁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 전통문화의 진귀한 보물을 충분히 발굴하기 위해, 이글담 지역 문화의 특색을 반영하며, 은안정사는 휘파 모조 건축물, 서원 문화교육 형식, 국학의 정수와 대도선 () 을 가르친다. 월암 정사는 유기 전체로서 월암사와 서로 잘 어울린다.

새로 지은 휘파 모조 건축물인 곽악루도 양생한다. 월호암의 자연형태에 의지하여 전체적으로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월암사 신도들의 금식 폐관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역 특색 문화를 부각시켰다. 신도와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관광 문화 생활 레저 보조 시설이자 신도와 관광객의 수양을 위한 절호의 장소다.

양생의 과악루의 지역문화전시는 이글담의 유명인문화, 차 문화, 서화문화, 민속문화, 효문화, 현지 특산물, 풍토인심을 집중적으로 전시해 이글담의 두터운 전통문화와 생활기억을 한 쪽에서 기록했다.

일종의 선경을 즐기고, 일종의 경지에 가깝고, 마음이 맑으면 풍경이 고요하다. 곽락차관의 은은한 거문고 소리, 좋은 차 한 잔, 먼지를 씻어내다. 가벼운 손, 담박하고 단아함, 만물은 텅 비어 있다.' 선기, 품선차' 를 들으며 세월이 가라앉는 지혜를 들고 운명의 충돌을 기대한다. 얕은 컵은 천천히 따르고, 맑은 국물은 목구멍에 들어가고, 뒷맛은 길다. 세월은 우리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을 남기고, 서로 보완하며, 전통문화의 매력과 정교함을 돋보이게 한다.

과거 스님 전용 채식으로 여겨져 시대의 진화와 발전을 거쳐 이미 세계적인 패션 라벨이 되었다. 과락루 채식식당은 시대 조류와 수양성의 생활 정취에 순응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영양의 생활방식과 생활 이념을 제창한다.

10 측은 이미 고사 재건을 지지했고, 행사는 이미 열렸다. * * * 이글담시위원회, 이글담시 * * * 인민은 월암사 건설을 월호암공원 개조를 위한 중요한 프로젝트로, 이글담 문화자원의 독특한 장점을 발굴하고 특색관광문화 브랜드를 구축하고 관광문화 레저 산업을 육성하며 이글담시의 이미지와 품위를 높이는 구체적인 조치로 큰 지지를 받고 있다. 강서성 민족종교국, 이글담시 민족종교국, 이글담 관련 기능부에서 적극적인 도움을 주었다. 이담시 불교협회, 불교동수, 예림사가 대대적인 지도를 했다. ...

월암사관음원은 성세 복전 천년사를 널리 심고, 사포광을 보수한다. 각 업종의 사람들, 10 대 덕목, 단위 조직, 공업림사, 불교도들은 모두 좋은 일을 하고 있으며, 복전을 널리 심고 있다. 사람과 자연의 길에서 복이 우선이다. Kutokuhayashi, 10 자, 10 자, 10 자 * * * 10 자; 만인이 주는 것, 만인이 주는 것, 만인과 부처의 관계는 같다.

사당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고, 승다승이 적고, 형세가 나날이 서산에 쇠약해지고, 광식대가 어찌 큰 뜻을 세우고, 도장을 회복하고, 수행을 결심하고, 법을 위해 몸을 잊고, 부처님을 위해 할 수 없는, 참을 수 없는 정신을 발양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월호암 관음원을 재건하고, 절을 장엄한 도장으로 짓고, 계율을 실천하고, 불법을 촉진하고, 생명을 축복하는 원칙을 고수하겠다고 맹세했다.

신도들에게 절은 좋은 친구의 모임 장소이고, 성품을 도야하는 역참이며, 고민을 달래는 청량한 곳이며, 자비롭고 지혜로운 학교이며, 마음을 치유하는 병원이며, 사회정의를 지키는 인과법정이다. 절은 신도들에게 수양성을 제공하고 종교 정서를 도야한다. 경문법을 듣고 포드의 지혜를 키우다. 채식, 큰돈을 벌다. 그러므로 수천 명의 중생을 위해 승려를 보호하기 위해 절을 짓는 것은 경시할 수 없는 일이다.

석가모니버는' 광계경' 에서 "선남선녀, 좋아, 앉기, 눕기, 선성이 커지고 있다" 고 말했다. 무릇 절을 지은 자는 실로 칠복의 으뜸이다. " 불경에서 말했다: 이 생에 상층세계로 통하는 사다리를 만들려면 여의보수처럼 다른 기예와 선행을 이룩하고, 승려들을 위해 절을 짓고, 불법에 대한 사고의 차이를 해소하고, 명상을 부지런히 하고, 무정하게 해야 한다. 이것이 범정과 복택이 평생 성공한 특별한 이유다. "연화경" 구름: 선의와 마음에서 우러나온 후원으로 사찰, 불단을 건설하면, 모든 악행은 강도를 시작하지 않고 경감하거나 없앨 수 있는 10 대 공덕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의 보호입니다. 셋째, 장애물을 제거하고 보복의 고통을 피하십시오. 넷째, 악귀 요괴는 침범할 수 없다. 다섯 번째는 고민과 무지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여섯째, 풍채와 의복, 장재운. 일곱째, 너의 말과 행동은 모두 사람을 기쁘게 한다. 여덟째, 복혜 이류 식량을 늘리다. 아홉은 잘 지내고, 생김새가 단정하고, 재모가 겸비하다. 10 은 이전에 불상을 들은 곳이니, 불과를 속히 증명하다.

불사는 불신, 불어, 불의의 진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수행자는 정법을 고수하고, 세상의 진리를 선양하고, 불법청정하고 끊이지 않는 전승을 이어갈 수 있으며, 중생의 생사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사찰을 건설하는 공덕이 헤아릴 수 없다. 관세음보살 화신 반마세드 대사는 "스님을 위해 경당을 짓고, 누가 흙 한 바구니를 들고, 같은 광주리의 금을 기다리고 있다" 고 말했다. 이런 선행공덕의 누적은 현세나 미래의 사람들에게 놀라운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기쁘고 행복한 사람은 아무리 많아도 물 한 방울처럼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바다가 마르지 않으면 물방울이 나가지 않는다.

복보 공덕이 있는 불상을 만들고, 불연, 장엄함, 쾌락을 묶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한 가닥의 금, 부,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며, 축복과 함께;

기둥을 세우고, 기초를 확고히 하고, 더할 나위 없이 강하고, 사업이 번창하다.

석두 한 조각을 기부하고, 식량을 축적하고, 부를 두 배로 늘리고, 평탄하게 한다.

벽돌을 바쳐 방풍 유리를 막고, 구름이 안개를 덮었다.

이담시 곽락무역유한공사 (원이담시 방방방실업유한공사) 는 이담시가 일찍이 문화레저 프로젝트에 종사한 기업이다. 최근 20 년간의 경영 발전을 거쳐 풍부한 이 분야 프로젝트 경험을 쌓았고, 우수한 전문팀을 보유하고, 두터운 인적자원 우세와 일정 자금 축적, 그리고 공익에 대한 열심, 사회 배려의 좋은 전통을 형성했다.

삼심신회 이글담시위, 이글담시가 확립한' 부유하고 아름답고 화목한' 이글담의 발전전략은 시민들의 지지를 얻어 이글담 발전의 밝은 전망과 큰 잠재력을 보여준다. 이글담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으로서 이글담 곽락무역유한공사는 이글담의 건설과 발전에 더욱 녹아들게 될 것이다. 이담시 곽락무역유한공사는 심도 있는 연구논증을 거쳐 관련 전문가와 학자의 의견을 구하고, 시 관련 기능부처와 소통하고, 국가 관련 부처와 연락함으로써' 월호암공원 관광 문화 레저 프로젝트 개발 보고서' 를 제출하여 월호암공원 개발 건설이 기존 틀 구조에 기초해 추진되고 있으며, 시중자금 투입도 필요없고, 토지 추가도 필요없고, 새로운 주제와 내포를 부여하고, 이미지와 품위를 높이고, 월호암공원 건설과 관리를 선순환에 접어들게 하고, 시민들에게 복을 기원하는 장소를 제공하고, 도시와 관광지 사이에 새로운 관광지 투자 건설의 사고를 추가하게 한다.

선과 동행하는 곽락무역유한공사 사장 하방, 인자하고 우호적이다. 사회의 관심과 지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러 해 동안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고,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지원하고, 공익을 열심히 하며, 항상 공익을 열심히 하고, 사회를 돌보는 아름다운 감정을 품고 있다. 묵묵히 인생 태도, 사심없는 헌신, 측이 어떻게 충실하고 현란한 영적 하늘을 창조할 수 있는가.

선과 함께 걸으면 동연의 발굴길을 이해할 수 있고, 한 덩어리의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마음 한뜻으로 선함에 그녀는 불교의 참뜻을 느끼고 불문 어른과 친해져서 나의 불자비에 귀의했다. 지금 그녀는 돈을 모아 월암사를 재건하고 보살 김신을 재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녀는 단지 세계 평화와 조화, 국가 풍조, 인민 상서로운 안강, 모든 신도들이 운이 좋기를 바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