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건축디자인의 입체적 표현기법은?
건축디자인의 입체적 표현기법은?
현재의 3차원 모델링 성능 응용 프로그램에서 3dsMax 소프트웨어는 항상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가 설계하는 건축 모델은 현실감과 공간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구축, 질감 생성, 조명, 카메라 배치를 통해 본관의 빛, 그림자, 질감 및 기타 효과를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이러한 표현 기술은 대부분의 건축 설계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술은 다른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여 최종 디자인 효과를 표시하여 건물 전체를 더욱 예술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3dsMax 3차원 효과 기법 연구
1.13dsMax 3차원 모델 생성 방법
현재의 3차원 모델 생성 방법은 명백히 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소프트웨어 그 중 많은 디자인 소프트웨어에는 이러한 기능이 있지만 최종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3dsMax의 3차원 모델 생성 방식은 다른 방식보다 간단하고 직접적이며, 공간적 요소 측면에서도 일부 특수 기술을 사용합니다. 구체적으로 주요 생성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D 도구를 3D 개체로 변환하는 생성 방법 : 2D 개체 선택 - 수정 편집기 입력 - Extrude 명령 선택 - Amount(객체 높이) 설정 - 3D 모델 생성 3D 도구 생성 방법을 직접 사용 - 3D 개체 선택 - 수정 편집기 입력 - 개체의 길이, 너비 및 높이 설정 - 3D 모델 생성.
1.23dsMax 건축 프로토타입 공간 효과 기법
디자인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가장 독창적인 지지점은 전체 공간을 형성하는 최종 효과입니다. 디지털 기술 디자인 소프트웨어 수준에서는 일반적으로 건축 계획의 프로토타입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는 짧은 시간에 클라이언트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동시에 상대방의 승인도 얻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실제 상황에 가장 부합하고 실행하기에 지루하지 않은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현재는 3dsMax 소프트웨어만이 실제 효과를 파노라마 방식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3차원 설계 소프트웨어에서 이는 주로 우리가 건축 프로토타입이라고 부르는 계획 설계의 예비 성능입니다. 이 기술의 도움으로 Party A는 디자이너의 디자인 의도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동시에 디자인의 가장 뚜렷한 특징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이는 디자이너와 당사자 A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또한 디자이너가 예비 디자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건축 프로토타입의 공간 효과는 주로 볼륨, 정면 형태, 건물의 특정 형태 및 원근감 효과에 반영됩니다. 그 표현방식은 전통적인 손으로 그리는 방식과는 확연히 다르다. 주로 디지털 기술의 사진 촬영 방식을 흡수하는 동시에 이 과정에서 카메라 이미징의 기본 원리를 채택하여 강력한 원근감 효과를 보여줍니다. 디자이너, 건축 디자인의 영감은 제품 결과물 창출의 시작입니다. 단일 건물의 디자인 효과는 결국 공간의 형태로 나타나게 되는데, 공간 효과는 다른 방법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디자이너의 창의성과 공간 디스플레이 기술에 의지해야만 Party A에 제시될 수 있습니다. 모델러의.
단일 재질 제작에 23dsMax 기술 적용
지도 재질 제작을 위한 2.13dsMax 기술
벽돌 벽 재질 만드는 방법: 재질 편집기 패널 작동하려면 Materi-alEditor를 열고 "Brick Wall"이라는 셰이더를 선택하고 재료 유형을 표준으로 설정하고 음영 유형을 Blinn으로 설정하고 SpecularLevel 하이라이트 레벨 및 광택을 설정하고 지도 맵에서 DiffuseColor 확산 반사 색상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범프 채널. 패널 작업을 수정하고, UVWMap 맵 수정자를 추가하고, 실제 크기에 따라 맵 텍스처를 조정합니다.
울퉁불퉁한 재질을 만드는 2.23dsMax 기술
울퉁불퉁한 재질은 "거칠고 매끄럽지 않은 재질"이라고도 하며 3D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질 표현입니다. 요철 돌 만드는 방법: Materi-alEditor 재료 편집기 패널 열기 - 재료 공을 선택하고 이름을 "concave-convex stone"으로 지정 - 확산 오른쪽에 있는 빈 버튼을 눌러 노이즈 선택 - 크기 값을 80으로 조정 . 3dsMax 재질이 주는 특성으로 건축 공간 전체를 실제적이고 자연스럽게 형상화할 수 있습니다. 잔디등, 석재벤치, 석재테이블 등 공공시설물의 제작에 있어 디자이너는 요철형 소재의 표현기법을 활용하여 이러한 공공시설의 효과를 더욱 현실감 있게 표현하고, 다양한 소재의 특성을 부각시키며, 최종 디자인 창의성.
33dsMax 표현기법을 개별 건물 색상에 적용
따뜻한 색상을 연출하기 위한 3.13dsMax 기법
디자인 컬러 관점에서 본 디자인에서는 디자인 과정에서 우리는 보통 노란색, 빨간색, 주황색을 따뜻한 색상으로 변화시킵니다. 따뜻한 색상은 사람들에게 더 밝고 기분 좋은 심리적 느낌을 줍니다. 건축 설계 과정에서 주로 부분적인 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이나 부분적인 건물 구조에 따뜻한 색상을 사용하는 부분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나무 연못에서 따뜻한 톤을 만드는 과정과 같이 색상을 사용하여 따뜻한 톤을 만드는 기술은 다음과 같은 기본 프로세스를 따라야 합니다.
먼저 테마 색상이 노란색인지 빨간색인지 결정한 다음 차가운 톤의 녹색을 사용하여 나무 수영장을 시작하고 장식하여 나무 수영장의 공간감을 더 잘 반영하고 마지막으로 따뜻한 느낌을 형성해야 합니다. - 노란색 연못이 지배하는 색깔의 나무. 따뜻한 색상을 구현하는 조명 방법: 빛은 본질적으로 전자기파의 한 형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따뜻한 빛과 차가운 빛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뜻한 빛은 일반적으로 따뜻한 톤의 공간 디자인에 사용됩니다.
3.23dsMax의 차가운 색상을 표현하는 기술
디자인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파란색, 녹색 및 청자색을 차가운 색상으로 지칭하여 사람들에게 평온함과 느낌을 줍니다. 우아함이 있기 때문에 건축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시원한 색상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개별 건물이나 포장 공간을 대규모로 디자인합니다. 차가운 색상을 만드는 과정에도 일정한 기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일 건물의 차가운 색상을 만드는 과정에서는 먼저 파란색을 선택할지, 연한 녹색을 선택할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따뜻한 톤의 석재 색상을 사용하여 건물 외관과 대조를 이룹니다. 디자이너는 위의 표현 방법을 통해 상대적으로 엄숙한 예술적 개념을 창조했는데, 이는 컬러 디자인 프로세스가 문화적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해야 함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건축 공간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조명의 설정은 상대적으로 어려운 기술이며, 적용 과정에서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차가운 색조의 공간 배치에 입체적인 관점이 강해야 합니다. 저자가 개발 중인 이 기술은 신도시의 건축효과 디자인 과정에 사용됐다. 건물의 외관 색상은 청회색을 위주로 하여 시원한 톤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조명은 종합적이고 효과적으로 설치되어야 하며, 이는 건물 자체를 더욱 레이어링하게 만듭니다. 먼저 장면 설정 과정에서 흰색 전역 조명과 파란색 조명을 설정합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설정된 매개변수는 관련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반적인 환경 상황의 변화에 따라 빛의 투사 각도와 측광 매개변수를 효과적으로 제어하여 건축 공간의 국지적 효과를 더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건축 공간에 빛을 적용하는 것 역시 빛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결론 현재 많은 전문 서적에서 빛의 디자인과 건축 공간 환경의 구축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며, 이는 공간 디자인에 있어서 빛의 역할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일부 연구 부서에서도 이 링크에 대한 연구 노력을 늘리고 프로젝트 설계 작업에도 적용했습니다. 건축의 빛 인식은 공간, 질감, 재료 등의 요소를 주로 결합하여 건물 전체의 특성을 표현하는 가장 새로운 디자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은 또한 디자인 산업이 더 잘 발전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건축 디자인의 개념과 구현 건축 디자인에서 친환경 건물의 디자인 포인트 탐구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전통 문화의 구현 입체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제작 과정에 대해 이야기 컴퓨터 지원 디자인의 응용 건축 디자인에 건축 디자인 기업의 전략적 변화 건축 디자인에 장식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건축 디자인과 미기후 개선에 대해 이야기하고, 내부 통제와 위험 관리를 구축하기 위한 건축 디자인 기업, 건축 디자인 분야에서 지진격리 건물을 탐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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