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특정 순서에 따라 관광지 작문을 소개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정 순서에 따라 관광지 작문을 소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우리 앞에 있는 건물은 오문이라고 합니다. 오문은 자금성의 정문으로, 속칭 오봉루라고 불린다. 명대는 매년 정월 대보름에 오문마다 등불을 달고 백관을 주어야 한다. 청대에 이르자 이런 행사는 취소되었다. 매년 음력 1 월 초하루에는 이곳에서 이듬해 달력식을 반포해야 하는데, 청대 건륭년은 건륭제' 홍력' 이라는 이름을 피했기 때문에' 수여력' 을' 수여삭' 으로 바꾸었다. 청대, 황제는 조회나 대제사, 그리고 설날, 동지, 만수, 대혼 등 중대한 명절을 모두 여기에 할로겐부, 의장을 진열해야 한다. 또한, 국가 가 승리 할 때, 황제는 오문 에서 십자군 도 오문 에서 운전 하는 경우, 오문 포로 의식 을 받아 들였다. < P >' 오문 참수 출시' 에 대한 설법은 연극 무대와 야사 소설이 대충 얼버무리기 때문인 것 같다. 실제로 명대 조정의 명관 범죄인데, 오문정지팡이에서, 물론 심각한 것도 현장에서 맞아 죽을 수도 있다. < P > (오문에 들어간 후 김수교 앞) < P > 이제 우리는 고궁에 도착했고, 정식 유람하기 전에 고궁의 배치와 관람 노선을 소개하겠습니다. 고궁은 72 만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이렇게 큰 면적에서 각종 건축 수법을 모아 이렇게 규모가 큰 건축군을 건설하는데, 잡다한 현상은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구조가 치밀하고 색채가 휘황찬란하고 배치가 규칙적인 느낌을 준다. 가장 중요한 수단은 건설중에 매우 뚜렷한 중축홍을 강조하는 것이다. 이 중축선은 베이징 도시 전체와 유기적으로 하나가 되고, 북쪽은 종탑에서 하나가 된다. 궁내의 중요한 건물은 모두 이 중축선에 있고, 다른 건물은 동서대칭으로 분포되어 있다. 궁전 전체의 디자인과 배치는 봉건 군주의' 존엄' 과 봉건 등급 제도에 대한 삼엄함을 나타냈다.
고궁이 유난히 내정을 향해 있다. 지금 우리는 외조의 최남단 바로 앞에 있고, 앞에는 태화문이 있다. 문 앞에는 청동 사자 한 쌍이 있는데, 위엄 있고 사납여 문 앞 교두보의 수호자가 되어 권력과 존엄성을 상징한다. 황제는 천자로 비싸고, 문 앞의 사자는 자연히 가장 정교하고 가장 크다. 동쪽에는 수사자가 서 있고 앞발 아래에는 어린 사자 한 마리가 있는데, 이는 황권이 영원하다는 것을 상징하며 천추만대를 상징한다. 우리 앞에 있는 이 작은 강은 김수강이라고 불리며 장식과 방수용으로 쓰인다. 강에 있는 다섯 개의 다리는 공자가 제창한 오덕을 상징한다: 인, 의, 의식, 지혜, 편지. 강 전체가 활처럼 보이고, 중축선은 화살이다. 이는 황제가 하늘에서 명령을 받고 천제를 대신하여 나라를 다스린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태화문 앞) < P > 고궁건물은' 외조' 와' 내정' 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오문에서 건청문까지의 부분은' 외조', 에테르와 중화, 보화삼대전을 중심으로, 동서양 양쪽에는 문화, 무영 두 조의 궁전이 있어 좌우 대칭으로' 외조' 의 웅장한 구도를 형성한다. 삼대전은 앞뒤로 같은 거대한' 공' 자 모양의 한백옥석전 기초 위에 배열되어 있는데, 전기는 높이가 8 미터로 나뉘어 3 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층마다 한백옥석각 난간이 둘러싸여 있고, 3 층 중 3 층 석조' 어로' 가 있다. 태화전은 일반적으로 금황전으로 불리며 고궁이 가장 큰 건물이자 국내에서 가장 크고 장려한 고대 목조 건축물이다. 건청문 내부는' 내정' 이고, 건축 배치도 좌우 대칭이다. 중부는 건청궁, 교태전, 쿤닝궁을 위해 봉건 황제가 거주하고 일상적인 정무를 처리하는 곳이다. 양쪽의 동쪽, 서육궁은 후궁의 거처이고, 동, 서일가는 황자의 거처이다. "네이팅" 에는 왕실을 위해 노는 세 곳의 화원, 즉 어원, 자닌 가든, 건륭 정원이 있다. 내금수강은' 내정' 서쪽을 따라 영무전, 태화문, 문화전을 구불 돌아서 궁전 밖으로 흘러나오고, 강에는 백옥석교가 있고, 강 양안을 따라 구불구불한 백옥조각 난간이 있어 옥대 모양이다. 고궁 건축물은 대부분 노란 유리 기와를 꼭대기로 하여 햇빛 아래서 으리으리하고 장엄하며 아름답다. < P > 고궁의 건물은 중심축을 강조하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수법을 써서 궁성의 각 건물을 독특하게 만들었다. 예를 들어, 전기의 처리, 전탑 형식, 키스수와 수직등수의 수, 채색 도안의 규제 등이 있다. 이렇게 하면 주요 건물을 더 크고 장관으로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궁중 건물의 등급 차이도 드러낼 수 있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고궁은 방 9999 실 반을 가지고 있는데, 하늘의 황궁 1 * * * 에는 방 1, 칸이 있고, 지상의 황제는 자칭' 천자' 라고 부르는데, 감히 그 수를 셀 수가 없어 반 칸이 줄었다고 한다. 이 반 방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문연각 서쪽의 작은 방을 가리킨다. 실제로 자금성에는 9 여 개의 방이 있는데, 이른바 이 반칸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문연각 서두방, 면적은 작지만, 단 하나의 계단만 수용할 수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한 칸이다. 문연각 아래층은 우리나라 최초의' 사쿠전서' 를 숨긴 곳이며, 레이아웃의 미관을 돌보기 위해 서두간을 유난히 작게 지었다. < P > (태화문을 지나온 후) < P > 신사 숙녀 여러분, 앞에 있는 대전은 태화전이라고 합니다. 흔히 금황전으로 불리며 고궁 내 가장 큰 궁전입니다. 건축 면적은 2377 평방미터로, 처마의 앞머리는 전 중 가장 높은 등급으로, 외조 삼대전 중 가장 큰 곳이다. 태화전은 3 층이 겹치는' 공' 자 모양의 수염미좌에 세워져 한백옥으로 조각되어 지상에서 8 여 미터, 하층계단 21 급, 중, 상층층이 각각 9 급이다. 태화전은 서기 146 년에 설립되어 세 차례의 화재와 한 번의 병희의 파괴를 겪었는데, 지금 보시는 것은 청나라가 지은 것이다. 네 처마에 각각 한 줄의 동물이 있는데, 원래는 못을 박아 기와를 고정시키는 데 사용되었는데, 나중에 신화 전설의 동물로 바뀌었는데, 악령과 수량이 많을수록 건물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태화전은 9 개, 9 개는 양의 극수이며, 7, 5, 3, 1 순으로 서민의 집은 이런 장식을 허용하지 않는다. < P > 명청 양조 중 24 명의 황제가 여기에 등극하여 즉위 포고령을 선포했다. 설날, 동지, 황제의 생일, 책립 황후, 법령 제정, 정령, 파대 출정, 금전 전편, 안안 등 황제는 모두 이곳에서 의식을 거행하여 문무백관조하를 받아야 한다. < P > 이 광장은 태화전 광장으로 면적이 3 만 평방미터에 달한다. 광장 전체에는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도 없고, 공허하고 조용하여, 사람들에게 삼엄하고 숙연한 느낌을 주었다. 정중은 어로로, 좌우 바닥에 깔린 벽돌이 가로세로로 7 ~ 8 층, ***15 층으로, 누군가가 터널을 파서 왕궁에 들어가지 않도록 한다. 주변에 큰 항아리가 좀 있는데, 무슨 용도로 쓰이는 거죠? 고궁에는 38 개의 큰 항아리가 있는데, 수방염을 저장하는 데 쓰이며, 항아리 아래에는 숯을 데워 겨울철 항아리 물이 얼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왜 이렇게 큰 광장을 지어야 하는가? 그것은 사람들이 태화전의 웅장한 장관을 느끼게 하기 위해서이다. 아래에 서서 앞을 바라보다: 푸른 하늘 아래 노란 기와가 휘황찬란하다. 층층 석대, 흰 구름처럼, 담배가 감돌고, 태화전 전체가 하늘의 선경과 같다. 대전을 거행할 때, 전 안의 법랑 두루미 접시에 양초, 향정, 향로 불타는 단향, 테라스의 구리로, 거북, 학이 송백가지를 태우고, 전 앞 양쪽의 담배가 감돌고, 온 장은 쥐 죽은 듯 조용하다. 황제가 왕좌에 올랐을 때, 북악이 일제히 울렸고, 문무 대신은 여급에 따라 광장에 무릎을 꿇고, 구름 속의 누각산을 바라보며 만세를 외치며 황제의 무상권위와 존엄성을 나타냈다. < P > 청나라 말기 황제 부의가 198 년 말 즉위했을 때, 겨우 3 살이었고, 그의 아버지 섭정왕 재영이 그를 왕좌에 안았다. 축제가 시작되자 갑자기 북소리가 일제히 울려 퍼지자, 어린 황제는 놀라서 울음을 그치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소리쳤다. 재영은 다급해서 온 얼굴이 땀투성이가 되어, 어쩔 수 없이 어린 황제를 달래며 말했다. "울지 말고 울지 마라, 거의 끝나가고 있어, 거의 끝나가고 있어!" " 신하들은 이 말이 상서로울 뿐만 아니라, 공교롭게도 3 년 후 청나라가 정말 멸망하여 우리나라 2 여 년의 봉건 통치를 종식시켰다. < P > (태화전의 석대 위) < P > 는 구리 향로로 황제가 의식을 거행할 때 단향을 태우는 데 쓰인다. 여기 1 * * * 는 18 개로 청나라 18 개 성을 대표한다. 전외좌우에 네 개의 구리 항아리를 놓아' 김무결' 을 상징하며, 물을 저장하는 방화용으로 쓰인다. 받침대 동서 양쪽에 각각 구리제 두루미와 거북 한 마리가 있어 장수의 상징이다. 납으로 주조한 이 기구를 가량이라고 하는데, 가량은 당시 양량의 표준기구로, 황제가 공평하게 처신하고, 누가 반근이고, 누가 팔십이고, 마음속에 자연히 수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맞은편에는 해시계라는 석두 기구가 하나 더 있는데, 고대의 시측기이다. 황제의 뜻은 양과 시기의 기준이 모두 자신의 손에 있다는 것이다. < P > 태화전 앞에는 약 63 미터, 남북은 약 37 미터, 높이 35 미터, 전내 중앙에는 2 미터 높이의 플랫폼이 설치되어 있는데, 그 위에는 9 개의 금룡이 새겨진 난목 왕좌가 놓여 있다. 뒤에는 금칠 스크린이 있고, 앞에는 어안이 있고, 좌우에는 대칭적인 보상, 뿔끝, 두루미, 향통 등 전시품이 있습니다. 보병을 싣고 오곡을 담은 것처럼 태평한 광경과 오곡이 풍성함을 상징한다. 각단은 우리나라 고대 신화 전설의 일종의 신수로, "하루에 만 팔천리" 를 행할 수 있고, 사방 언어에 능통하며, 명군만이 책을 들고 와서 몸을 보호한다. < P > 태화전은 김종전이라고도 하는데 왜 그렇게 부르죠? 전 안은 금 벽돌 밭으로 명명되었다. 금 벽돌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매끄럽고 섬세하며, 마치 물 한 층을 뿌린 것처럼 어두컴컴한 빛을 발하고 있다. 그럼 금 벽돌은 정말 금을 함유하고 있나요? 사실, 이것은 특별한 방법으로 구운 벽돌로, 공예가 정교하고 복잡하며 황궁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두드리면 금석 소리가 나기 때문에' 금 벽돌' 이라고 불린다. 이런 벽돌을 태우면 한 조각당 쌀 한 돌의 가격에 해당하는데, 금 벽돌에는 금이 함유되어 있지 않지만 확실히 귀중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전내 * * * 72 개의 큰 주기둥이 전체 무게를 지탱하고 있는데, 그 중 6 개는 용금주, 아스팔트 스티커로 왕좌 주위를 둘러쌌다. 전중앙에 조류정이 하나 있는데, 고대' 아트리움' 과' 천창' 형태의 진화면에서 중국 고대 건축물의 특징 중 하나이다. 주로' 존귀한' 건물에 설치돼' 신성'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조류정 중앙부에는 돋을새김 () 이 있고, 구에는 한 구 (공은 구리 태중공이고, 겉은 수은을 발랐다) 를 물고 있는데, 이 공은 헌원경이라고 하는데, 전설은 먼 옛날의 헌원황제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현구와 조류정동룡이 연결되어 유룡극주를 구성하는 형태로, 제왕의 왕좌 위에 걸려 있어 중국 역대 황제가 모두 헌재임을 나타낸다 그것은 전당을 화려하고 웅장하게 하고, 용용용용용용화귀하게 한다. 거울은 왕좌에 딱 맞았는데, 원세카이가 큰 공이 떨어져 그를 때려죽일까 봐 왕좌를 현재 위치로 뒤로 옮겼다고 한다. 용의 자에 대 한 이야기가 있다. 1916 년 (민국 5 년) 원세카이가 왕위에 올랐을 때, 원래의 보좌를 옮겨 서양식 등받이 의자를 바꾸어 자신이 디자인한 제국 휘장을 장식했다. 그의 다리가 짧아서 의자 좌석을 낮췄다고 한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그 용의자를 찾기 위해, 과거의 사진 한 장에 근거하여 낡은 가구고에서 깨진 의자를 찾았고,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이 의자는 황제의 왕좌로, 후에 수리를 거쳐 전시되었다. < P > (손님을 태화전 동이나 서쪽 동독으로 데려간 곳) < P > 고대인들은 전당황옥집 앞에 진열된 큰 항아리를' 문해' 라고 불렀고, 문해자는' 문 앞 바다' 라는 뜻으로 문 앞에 바다가 있으면 화재가 두렵지 않다고 믿었다. 따라서 큰 항아리는 길상독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진열품일 뿐만 아니라 소방기구이기도 하다. 과학불민다의 고대에는 궁전에 수돗물도 없고 소방기구도 없었다. 따라서 항아리 안에는 여러 해 동안 물을 가득 저장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 < P > 청대 때 * * * 는 38 개의 큰 항아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 품질에 따라 세 가지, 즉 금동독, 구동독, 철항아리 중 가장 소중한 것은 금동독이다. 그러나 이 금동독들은 침략자의 총검 긁힌 액운을 피하지 못했다. 침략자는 누구입니까? 영국, 미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일, 이탈리아, 오팔국 연합군입니다. 중국 인민 반제 의화단 운동을 진압하기 위해 19 년 8 월 13 일부터 8 월 15 일까지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함락시키고 자금성을 점거했다. 목숨을 구하고 부상자와 장교들을 불태우고, 죽이고, 강탈하고, 약탈하고, 궁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