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문화의 마녀에 대해 이야기하다.
일본 문화의 마녀에 대해 이야기하다.
일본 신사 속 소녀는' 건아들' 이라고도 불리며 일본 신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들은 왜 "하느님의 아들" 이라고 불리는가? 일본인의 신에 대한 숭배에서 유래하다. 마녀는 사람과 신을 연결하는 사자로 사람들의 소망과 기도를 전할 수 있다. 동시에 마녀는 하느님의 뜻을 전할 수 있다. 지금의 조건은 미혼 여성이라면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
일본인들 사이에서는 신사의 소녀도' 시자' 라고 불린다. 그들은 제물, 엑소시즘, 기도로 쓰인다. 그들은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일에만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일본 정치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그렇다면 일본 마녀는 과거와 현재 모두 어떤 존재일까?
첫째로, 일본 마녀는 신에 대한 신앙, 숭배, 추구에서 기원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당연히 마녀에게 신비한 모자를 씌워 마녀의 성직자에 대한 무한한 상상으로 가득 차게 한다. 무녀도 일본 문화에서 중요한 인물로 알록달록한 색채로 일본의 순박하고 두터운 민간 문화의 전형적인 대표색이다.
마녀의 이미지는 고귀하고 우아하며 우아하며 조용하고 부드러운 백의소녀이다. 마녀의 이미지는 일본 전통 여성의 일본 미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고대 일본에서는 마녀가 깨끗하고 순결해야 하며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떠한 오염도 받지 않아야 했다. 그래서 마녀는 순결한 처녀여야 하고, 마녀는 결혼할 수 없고, 미혼 여자일 수밖에 없다.
둘째, 일본의 마녀는 요술과 연결되어 있으며, 마법 같은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 일본 마녀는 영매술을 할 수 있고, 일본 마녀는 영혼을 부르고, 영매술을 하고, 영혼을 몸에 붙일 수 있다. 。 "먼 옛날의 딸들-신화, 힘의 기원" 이라는 책에 따르면, 모든 고대 여성들은 마녀라고 부를 수 있는 잠재적인 마법을 가지고 있다.
일본 민간 전설에서 마녀는 영혼 전환과 혼을 할 수 있다. 고대 일본에서는 마녀들이 신에게 농업 생산과 생활, 사냥이든 농경이든 신의 가호를 빌었다.
마지막으로, 사람들은 마녀를 생각하면 머릿속에서 가장 직접적인 인상을 갖게 된다. 일본인들은 여전히 다양한 애니메이션 이미지에 마녀의 이미지를 사용한다. 이를테면 견야차의 도라지는 흰 붉은 리본을 끼고 있다. 긴 머리와 허리, 이미지가 청아하고 아름다워서 바로 마녀의 모습이 떠올랐다.
소녀의 가장 중요한 기술은 신성한 기쁨이다. 그녀는 춤과 악기 연주에 능하다. 제사를 지내고 하나님의 뜻을 전할 때 소녀들은 악기로 춤을 추며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전한다. 이것은 신성한 기쁨이다. 때때로 마녀가 춤을 추는 것은 이런 이유 때문이 아니라 기도와 축복을 위한 것이다.
일본 역사는 지금까지 발전해 왔으며, 신에 대한 신앙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요술은 일본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초기의 사회 발전은 주로 농업 시대에 있었기 때문에 요술은 주로 자연에 대한 숭배였다. 사회 생산력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석기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배웠다.
그래서 요술의 발전은 점점 더 완벽해지고, 요술의 도구가 생겼지만, 당시 사회생산 수준은 여전히 낮았고, 낙후된 문명은 많은 이상한 현상을 귀신으로 해석했다. 그래서 마녀와 신의 교류가 직접적인 접촉 방식이 되면서 마녀의 이미지도 점차 나타났다.
둘째, 일본의 요술 도구는 로프 시대 이전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요술은 일본에서 일종의 신앙이라고 할 수 있고, 마녀는 신앙의 기탁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 마녀의 유형은 중국 고대 마녀와 비슷하다. 일본 오키나와 시대에는 마녀의 지위가 절정에 이르렀고, 심지어 국가의 행정사무에 개입할 가능성까지 있어' 무정통합'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일사" 에도 "남원 강, 하늘을 우러러보며 비를 기원한다. 즉 천둥과 비, 비가 오일 내리니 천하가 순조롭다" 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므로 천하의 백성들은 그것을 만세라고 부른다: 황제의 덕목! "
마지막으로, 일본 사회에는 원시 사회에 무당이 있지만, 그들은 남녀를 분간할 수 없다. 일본어로 이 반신 샤먼은' 옥자',' 신자' 또는' 마녀' 라고 불린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원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일본 황실의 조상 조천신과 그의 동생 수염산야관계가 어색해 천안호에 숨었다. 그래서 일본은 어둠에 빠졌다. 덩치가 무사할 때, 유인원 여조천리는 그녀에게 통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라고 명령하고 상체 옷을 벗고 가랑이를 말렸다. 800 만 신이 함께 환호하며 휘파람을 불었다. 이 장면은 이미 꽤 오래되었다. 매우 곤혹스럽다. 조천은 매우 곤혹스럽다. 왜 이렇게 시끌벅적해? 머리를 천안호로 내밀어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보자. 결국 동굴 입구에 숨어 있는 천지의 신이 그를 끌어냈다. 그는 또한 천안 호수와 주사줄, 매달린 종이를 함께 봉했다. 하늘의 신은 돌아갈 수 없어 천지가 빛으로 돌아왔다.
이때부터 천여신과 그녀의 제자들의 생활은 하늘을 위해 춤을 추는 것이었는데, 이것은 이미 조상의 풍습이 되었고 마녀의 직업도 탄생했다.
그러나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몸과 마음이 건강하기만 하면 마녀가 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현대사회에서는 소녀들이 직업마녀, 봉사마녀, 신성한 의식상의 마녀로 나뉘어 의상도 그에 따라 달라졌다.
둘째,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마녀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고, 기술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전의 힘은 없었지만 일본인의 마음속에서 마녀의 이미지는 여전히 지워지지 않고 마녀는 여전히 신성하다. 먼지에 빠지지 않고' 견야차' 도라지에서' 네 이름' 산엽에 이르기까지 마녀는 여전히 우아하고 침범할 수 없다. 마치 지하실의 술이 점점 부드러워지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기복이 심한 일본 역사에서 신사 소녀는 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일본 대화민족의 전통 로고이자 문화 상징이자 일본 여성 발전사의 큰 포인트다. 마녀가 일본에서 예로부터 정상에 도달한 것을 보면 마녀의 역사적 영향이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녀의 신앙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줄곧 신의 사자였다.
멋진 일본어를 공유하고, 대중호' 와 도일본어', 아리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