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고대에는 어떤 유명한 고금곡이 있었나요?

중국 고대에는 어떤 유명한 고금곡이 있었나요?

첫째, 높은 산이 흐르는 물

구금 음악. 전국 시대에는 고산 흐르는 물에 대한 진악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고산 흐르는 물' 도 박아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악보는 명대의' 마법 비보' (주권은 1425) 에서 처음 발견됐다. 이 스펙트럼의 고산 흐르는 물의 해법은' 고산 흐르는 물은 두 곡이지만 한 곡밖에 없다' 는 것이다. 첫 번째 야망은 산천에 관심을 갖고, 인자인 낙산을 말하는 것이다. 미래의 지향은 흐르는 물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이는 현자가 물을 즐긴다는 뜻이다. 당나라는 소절을 가리지 않고 두 곡으로 나누었다. 가장 높은 산은 4 단, 흐르는 물은 8 단으로 나뉜다. " 2000 여 년 동안' 산' 과' 흐르는 물' 이라는 두 곡의 유명한 고금 노래와 보아구금 만남의 지음 이야기가 민간에 널리 퍼졌다.

"산유수" 는 "보아구금 () 의 지음 ()" 을 주선으로 하여 악서 종류가 다양하다. 진악과 연악은 두 가지가 있는데, 둘 다 이름이 같고 스타일이 다르다.

명청 이래 진의 공연 예술이 발전함에 따라' 산' 과' 물' 이 크게 달라졌다. 전설의 비보는 나뉘지 않지만, 이후의 악보는 분단되었다. 명청 이래 수많은 곡보 가운데 쓰촨 학파 피아니스트 장공산이 각색한' 흐르는 물' 은 청대 당이 집필한' 천문가보' (1876) 에 수록됐다. "롤링, 브러시, 다이얼, 노트" 기법의 여섯 번째 문단,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진 가문 고증에 따르면' 전문진 가보' 가 출판되기 전 모든' 진보' 에는 장공산이 연주한 6 단이 없었고, 전곡도 8 단밖에 없었다.' 마법의 비책' 의 해법과 일치한다. 그러나 \ "장 공산전 \" 은 9 단으로 늘어났고, 나중에 진 () 이 그대로 쳤다.

또 한 곡의 고쟁곡' 산골짜기수' 가 있는데, 음악은 피아노 곡과 크게 다르고,' 보아구금 만남 지음' 을 블루본으로 삼고 있다. 음악책에는 유파가 많다. 가장 널리 전해지고 영향력이 가장 큰 것은' 절강무림파' 로 멜로디가 우아하고 정취가 영영하며' 산이 웅장하고 물이 흐르는' 모습이 있다.

루파의' 산유수' 는 진운, 바람이 대나무를 흔들고, 야명종, 서운 4 곡의 소곡의 합주로, 4 단, 4 단 금으로도 불린다.

하남파의' 산유수' 는 민가' 노류영' 에서 취재하여 리듬이 신선하고 명쾌하다. 민간 연예인은 처음 만났을 때 이 곡을 자주 연주하며 존경과 친구를 사귀었다. 삼자와 구금곡' 산유수' 는 공통점이 없다. 모두 동명 이곡이다.

2. 광령산

광릉이 흩어지는데, 일명 광릉산이라고도 한다. 고대 대형 피아노 곡으로 중국 10 대 유명 고곡 중의 하나이다. 적어도 한대에 나타났다. 그 내용은 예로부터 다르지만, 일반적인 견해는 그것을 조선 왕을 암살한 피아노 곡과 연결시키는 것이다. 정사고려왕' 은 전국 시대 한 주검인의 아들 니정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고려왕을 찔러 죽인 뒤 자살한 비참한 이야기를 주로 묘사했다. 이에 대해 채용의' 조근' 은 상세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광릉산' 현존 스펙트럼은 명대 주권이 편찬한' 마법비보' (1425) 에서 최초로 발견되며 가시한, 충관, 화열, 보검에 관한 부제가 실려 있다. 그래서 고대 진 작곡가는 광릉산과 니정을 북한 왕을 찔러 죽였다.

조' 삼국지 문화 개관' 에 따르면' 광릉산' 총보편은 총 45 편으로 손가락, 소서, 대서, 정성, 난성, 후서 6 부로 나뉜다. Zheng Zheng 은 nie Zheng 의 불행한 운명에 동정을 표하곤했습니다. 긍정적인 목소리 후에, 그것은 정영웅의 사적에 대한 찬사와 칭송을 표했다. 긍정적인 목소리는 음악의 주체로, 니정이 분노에서 분노에 이르는 감정 발전 과정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복수의 의지를 깊이 묘사했다. 전체 노래는 시종 두 가지 주제 음조의 얽힘, 기복, 발전, 변화를 관통한다. 하나는' 정성' 의 두 번째 단락의 음조 주제이다.

또 다른 하나는 큰 시퀀스의 끝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는 혼란스러운 주제이다.

긍정 어조는 단락의 시작 부분에 많아 주도적 역할을 두드러지게 한다. 혼란스러운 주제는 단락 끝에 많이 쓰이며, 다양한 변화의 곡조를 하나의 음조로 귀결시켜 단락을 표시하고 전곡을 통일하는 역할을 한다.

광릉산한 선율이 격앙되고 대범하다. 우리 나라에서 유일하게 고양이 형과의 전투 분위기를 지닌 고금곡으로, 억압받는 사람들이 폭군에 반항하는 전투정신을 직접 표현하며 높은 사상성과 예술성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지강은 광릉산의 반항정신과 전투 의지를 본 것 같아 광릉산을 그토록 사랑했고, 그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광릉이 청대 홍극에 흩어졌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우리나라의 유명한 고금 음악가인 관평호 선생은' 마법의 비보' 에 실린 곡조에 따라 편곡과 연주를 하여 이 아름다운 고금곡을 다시 세계로 돌려보냈다.

현대 바이올린 연주자는 이 곡이 시리즈의 하간 잡곡 라곡에서 유래했다고 백인했다.

광릉' 은 양주의 옛칭이고,' 셋' 은 단련, 영락이라는 뜻이다. 광릉산' 이라는 제목의 제목은 고대 광릉지역에서 유행하는 피아노 곡임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고대 중국 대형 기악 작품이다. 진나라와 한 왕조에서 싹트는 그 명칭은 위응곤과 유공재 () 가 지은' 광릉청산 듣기' 라는 책에 처음 기재되어 있다. 위진 시대가 되자 점차 형성되고 정형화되었다. 나중에 한때 실전되어 명나라 조정의' 마법의 비보' 에서 후세 사람들이 발견되어 다시 정리하여 우리가 지금 듣고 있는' 광릉산' 을 얻었다.

셋. 옥교 문답

이 노래는 30 여 개의 버전이 있고, 어떤 노래는 가사도 곁들여져 있다. 현존하는 스펙트럼은 명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조의' 문답보' 는' 행장태음속보' (1560 명대 소루안) 에서 처음 발견됐다 천 년의 득실을 거쳐, 이것은 단지 한 단어일 뿐이다. "이 노래는 한 은둔자가 어목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반영하고 세속 사무의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음악이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음악은 청산녹수를 통해 장작을 치는 쾌감을 통해 명리를 쫓는 자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음악은 어나무꾼이 대화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상승조는 질문을 하고, 하강조는 대답을 표시한다. 선율이 우아하고 독특하여 어부의 유유자적함을 표현했다. 진설 진추'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옥교 문답' 은 의미심장하고 표정이 소탈하지만 우뚝 솟은 산, 광활한 물, 딩동의 도끼 소리, 시끌벅적한 노랫소리, 네 손가락 사이에 어렴풋이 드러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문답 코너는 산천 숲을 연상시킨다. ""

악곡의 시작, 곡조는 유유히 유유유자적하고 소탈한 풍격을 보여 주고, 상하문의 호응은 어나무꾼이 대답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주제 음조의 변화 발전, 새로운 음조의 부단한 가입, 게다가 롤링 수법의 운용, 7 항에서 절정에 이르렀다. 은둔자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상황을 묘사하다. 그중에서도 삼탄을 쏘는 기법에서 나오는 강음은 세그먼트의 리듬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우뚝 솟은 산들과 나무꾼이 북을 치는 소리를 느끼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단락 끝에 드러난 주제 기조는 전체 노래에서 반복적인 변화를 반복하며 인상적이다. ...

이 노래는 은은한 색채가 있어 옥교 생활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이 노래의 내면적 의미는' 고금의 일, 농담 한 마디를 위해 돈을 지불하라' 와' 천년의 득실, 옥교를 위해 돈을 지불하는 법' 이어야 한다. 성쇠와 득실, 이 천년의 무거운 화제는 어부와 나무꾼의 대화에 의해 무형중에 해체되었다. 이것이 음악의 주요 선율이다. 역사상' 낚시' 의 가장 유명한 대표는 동한 엄자릉이다. 초창기에 그는 한광무제 유수의 동창이었고, 유수는 그를 매우 감상했다. 황제가 된 후, 유수는 여러 차례 그에게 벼슬을 요구했지만, 그는 모두 거절했다. 엄자릉은 한평생 벼슬을 하고 절강성 동려에 숨어 평생 고기잡이를 했다. 역사상' 임금' 의 대표는 한무제 대신 주매신이다. 주매신은 초창기에 빈한한 출신이다. 그는 늘 산에 올라가 땔나무를 줍고, 월급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그의 아내는 가난을 참을 수 없기 때문에 그를 떠났다. 옥교 문답' 이라는 노래는 수천 년 문화의 침전이다. 청산은 아직 있고, 저녁노을이 몇 번 붉게 물들고 있다' 며' 어장작문답' 우아하고 색다른 멜로디로 사라졌다. 이 경지는 매우 신기하다.

악보는' 흥장태음 속악' (1560 명대 샤오루안) 에서 처음 발견됐다.' 고금의 흥폐는 의심할 바 없다. 청산록수 고성. 수천 년의 득실은 한 마디로 옥교를 지불하는 것에 불과하다. " 이 노래는 한 은둔자가 어목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반영하고 세속 사무의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음악이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현재 많은 종류의 스펙트럼이 있다. "진설 진추" 는 이 곡을 말한다. "곡의가 깊고 표정이 소탈하지만, 우뚝 솟은 산, 광활한 물, 도끼 소리의 착색, 소리의 소리, 만약 은은한 소리가 손가락 사이로 나타난다면. 음악은 정확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최근 수백 년 동안 음악가들에게 널리 퍼졌다.

Qiao guqin ci q&a-"Lanting Qin spectrum" 에서 발췌

제 1 항

간곤에게 물어보다. 예나 지금이나 그는 이미 오래되었다. 새들은 머물기가 매우 어렵다. 하늘 높이 하늘. 항상 외로운 몸을 보낸다. 너 무슨 걱정이야? 시간은 흐르는 물과 같고, 어부는 나무를 베고, 왕후가 있는지 모르겠다. 편지 낚시 나무꾼, 나는 왕후를 모른다. 이 산은 나와 함께 봄과 가을을 보냈다.

제 2 항

태국의 어려움, 산천호해, 고기잡이, 장작 치는 일, 너와 나는 서로 의지한다. 오직 이 산천호해, 고기잡이, 땔감, 너나 나나 서로 의지하는데, 그 재산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가? 낚시, 장작, 한 산과 한 골짜기에서 서로 그리워하다. 장작은 산꼭대기에 있고, 어급은 물가에 있다. 나무꾼이 갈망하는 것은 영원히 나무꾼이고, 어부가 갈망하는 것은 영원히 고기잡이이다. 낚시 장작이 만나 물었다: "낚시 음악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장작의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제 3 항

그 풍경을 보세요. 얼마나 재미있어요. 운령과 그 연기 파도. 한 차례 사업을 이루었으니, 세상에서 허송세월하지 마라. 어나무꾼의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풍경과 즐거움을 가리킨다. 인생의 부귀한 명성을 한탄하면 황혼에 반드시 패한다. 기계를 잊는 것보다, 무영파렴치, 즐거움은 구름이 가볍고 바람이 가볍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거, 길거, 손뼉을 치며 거가를 부르다. 이것은 나의 안락한 보금자리이다.

제 4 항

여명 달여행을 하고 별과 함께 달에 누워 있다. 그물을 던지고, 배는 물가에 닿고, 바람은 잔잔하다. 벌목도 도끼를 들고 숲 깊은 곳으로 들어가면 안개가 자욱하고 연기가 가늘다. 하루 종일 너는 월급이 있다. 파괴, 거대한 입과 가느다란 비늘이 도시의 사람들에게 팔렸다.

제 5 절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모르고, 세상을 모르고, 봄가을을 기억하지 못한다. 도원 흐르는 물, 그곳은 더 깊고 고요하다. 혼자 암두에 앉아 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지쳐서 쉬는데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겠는가? 뭘 원하는거야, 뭘 원하는거야? 그로 하여금 도처에서 들풀이 한가한 꽃을 걱정하게 하다. 여름은 춥고 봄가을에는 백발이 휙휙. 청산녹수, 미리 쐐기를 박고 근심을 잊는다. 회전하는 세월, 나는 최선을 다한다.

섹션 6

고금을 논하면 영웅이 배출되고, 승상이 있고, 백령의 왕이 있고, 호연의 기운이 있고, 사해의 영광이 있다. 지금까지 모두 텅 비었다. 번화함은 시들지만 풀처럼 비천하다. 승패, 어둠의 흥망, 시간의 변천, 낙화는 물과 함께 동쪽으로 흐른다. 철학을 돌아보면 어떻게 물고기를 엄격하게 잡을 수 있고, 맑은 바람을 유지할 수 있을까? 왕의 자질이 신선을 만나 지금까지 우러러보았다. 세상은 어떤가, 세상은 어떤가, 세상은 어떤가.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그 꿈을 보세요. 너 100 살 때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 묻지 마라, 옳고 그름이다. 밀랍인형관은 서로 들고 다니니 술 한 잔이면 충분히 흥이 난다. 나는 기꺼이 고기잡이로 땔나무를 치고, 웃고, 노을을 자랑하며, 다른 것은 바랄 것이 없다.

제 7 항

우리는 오늘 만나 태양의 그림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내일 다시 만나자, 맑은 비는 알 수 없고, 날씨에 따라 결정된다. 어부와 나무꾼만 가장 싸다.

제 8 항

산이 창성하고 물이 망망하다. 어목의 즐거움이 산천 사이에 있다.

네 개. 후가 18 박자

후체 18 박자' 는 구락부의 서정시로 한 장 한 장, 18 장, * * *,' 월희귀한' 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한말전쟁 기간에 채문희는 남흉노에서 12 년을 살았다. 왼쪽 아내로서 그녀는 자신의 고향을 매우 그리워한다. 조조가 사람을 보내 그녀를 본토로 데려갔을 때,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두 아이를 남겨 두어야 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기쁨은 골육분리의 고통에 잠기고, 그녀의 심정은 매우 모순적이다.

구금' 은 창작한 성악 세트곡으로 18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 반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파' 는 돌궐어 중' 제 1' 로, 따라서' 호갑'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거문고 소리가 호체의 울부짖음을 녹인 이유다. 문희의 향수와 이온의 슬픔과 경외심을 표현했다. 현재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는 것은 진악이다.

한말 대란, 연이은 봉화. 헝가리 제국에 포로가 되어 만리장성으로 유배된 후 좌측과 결혼하여 두 아이를 낳았다. 그녀는 만리장성 밖에서 12 개의 춘추를 보냈지만, 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카오 X 는 중원을 평정하며 흉노와 화화 () 와 함께 많은 돈으로 문희를 되찾기 위해 악사자를 보내 유명한 장시' 호가 18 박자' 를 기록하며 그녀의 일생의 불행한 처지를 묘사했다. 진가는 대호가, 소호가, 호가 18 박자 등의 버전이 있다. 곡조는 다르지만 채문이 고향을 그리워하고 골육분리를 견디지 못하는 극도의 갈등과 고통스러운 감정을 반영한 것이다. 음악은 완곡하고 애원해서 간장을 찢는다.

당대 피아니스트 황은 이 곡을 잘 연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걸은' 동대불문문 듣기' 에 구름이 있다. "채부인이 이 곡을 만들었는데, 오랫동안 18 절로, 타타르는 울면서 풀을 흘렸고, 한은 상심하여 귀객했다." 거문악에서 문희는 목소리로 정을 바꾸고, 후가가 향수와 슬픈 음악을 잘 표현하고, 구금의 음색에 녹아들어 고귀한 원망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현재 두 종류의 전기가 있다. 하나는 명대' 진시' (16 1 1 년판) 의 진송입니다. 그 단어는 채문희의 동명 서사시입니다. 첫째, 청초 승감당 금보에 녹음된 독주음악과 후대악보, 후자가 금단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특히 왕의 재금보 중의 악보법이 가장 대표적이다.

전곡 * * * 18 항은 공, 정, 세 가지 조식을 사용한다. 음악의 대비와 발전은 뚜렷하며 두 단계로 나뉜다. 상위 10 박자는 주로 후디시의 작가의 향수를 묘사한다. 후자의 측면은 작가가 어린 아이에게 작별을 고할 때 감춰진 고통과 슬픔을 표현했다.

이 노래의 전체 노래는' 슬픔' 이라는 단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데, 이 단어는 관악기 독주로 각색되었다. 관악기를 연주할 때, 애절한 소리가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주고, 높은 사람은 우울하고, 낮은 사람은 깊고 서늘하다.

채문희의' 후윤 18 박자' 는 곽모약에게' 굴원'' 이소' 이후 가장 자의적인 긴 문장' 으로 칭송받았다.

시 전체는 18 단과 18 곡의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곽모로는 돌궐어로' 첫' 은' 촬영', 18 박자는 18 곡이라고 말했다. 이 시는 그녀가 호가의 울음으로 쓴 것이기 때문에' 호가 18 박자' 또는' 호가명'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원래는 아칭곡이었는데, 위진 이후 점차 두 가지 다른 기악으로 발전하여' 대호가명' 과' 소호가명' 이라고 불렸다. 전자는' 후유 18 박자' 의 직전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봄 눈

중국 10 대 고곡 중 하나이자 10 대 고금 명곡 중 하나이다. 춘추시대 진국음악가나 제나라의 유작이라고 전해진다. 양춘' 과' 백설공주' 는 현존하는 피아노 스펙트럼 중 두 편의 기악이다. 마법의 비보가 풀이에서 말했다.' 양춘은 만물을 뜻하고 바람은 무관심하다. 백설공주' 는 늠름한 결벽과 아름다운 설죽의 소리로. ""

봄눈' 은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대지가 살아나고, 만물이 번창하는 초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준다. 멜로디가 신선하고 매끄럽고 리듬이 가볍고 활발하다.

춘설': 민간 기악악기' 팔판' (또는' 육판') 의 여러 변형으로 구성된 비파 모음곡. "팔판 머리" 의 변주순환이 재현되고, "팔판" 의 변주가 변주관계로 결합되고, "백새 조봉" 의 신소재를 삽입해 주기 요인이 있는 변주구조다.

양춘 백설은' 대양춘' 과' 소양춘' 이라는 두 가지 다른 버전이 있다. 대양춘' 은 이방원과 심호초가 편찬한 10 단과 12 단 악보를 가리킨다. 소양춘' 은 왕옥팅의 전기, 일명' 양춘속판' 으로 널리 퍼지고 있다. 여기에 소개된 것은 어린 양춘이다.

양춘 백설의 전고는' 초사' 중 송옥답초왕 일문에서 나왔다. 추향왕은 송옥에게 물었다. 초선생의 몸에는 숨겨진 미덕이 있는가? 왜 사람들은 당신을 그렇게 칭찬하지 않습니까? 송옥은 초나라에 가수가 있는데, 처음에는' 하리바인' 을 불렀고, 전국에 수많은 화사족이 있었다고 말했다. 가수가' 양아사로' 를 부를 때, 단지 수백 명의 중학교와 사귀들만 있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

봄눈 속에는 중학교에 수십 명밖에 없다. 노래에 어려운 기교, 즉' 상공국 조각 깃털 잡화' 를 넣었을 때, 중원에는 세 명밖에 없었다. 송옥의 결론은' 그 곡이 높고 과부가 많다' 는 것이다. ♫

봄눈' 이라는 고아하고 복잡한 노래일수록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점점 줄어든다. 즉 노래를 적게 부르는 것이다.

물론, 송옥과 추향왕의 이 토론은 송 자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아속 사이의 큰 차이를 강조하기 위해 자신의 재능과 덕행을 위해 세인의 인정을 받지 못하는 것이다. 송옥은 이어' 새는 봉황이 있고 물고기는 고등어가 있다' 고 말했다. 자연히 비범하다. 송옥은' 새는 봉황이 있을 뿐만 아니라, 물고기는 고등어가 있고, 선비도 있다' 고 말했다. ♫ 결국 송옥은 자신의 결론을 내렸습니다. 바로' 부현' 입니다

우아하고 완곡하며 초연하게 혼자 있다. 제 남편, 세속적인 사람들, 제 대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세요? 송옥은 세상의 어떤 위대하고 비범한 사람이라도 왕왕 독보적이며, 그의 사상과 행동은 왕왕 일반인이 이해하지 못한다는 뜻이다.

북송 심괄은' 맹시필담' 권 5' 악율일' 에서 송옥' 답초왕' 에서' 영국인이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영국인이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심괄은 종영이 초나라의 고도라고 생각하여 인구가 많다. 화성하는 사람이 그렇게 적은 것은 이 노래를 모르거나 듣지 못했기 때문이다. 송옥

이런 상황에서는 좀 불합리하다. 사람들이' 양춘백설' 같은 노래에 익숙하지 않아 그들을 비난하는 것은 웃기지 않습니까? 심괄은 또한 양춘 백설고 중의 일부 세부 사항이 나중에 곡해되고 전파되었다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은 모두' 영국인' 이라고 하는데, 원문은 영국인이 잘 부르지 못한다는 뜻이다.

춘설' 이라는 전고는 서로 다른 감상자들이 심미재미와 심미능력에 큰 차이가 있음을 보여준다. 음악의 예술성이 높을수록 감상하는 사람이 적다. 이런 차이는 관객의 주관적 입맛과 큰 관련이 있으며 때로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받기가 어렵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서진갈홍이 그의' 광피' 라는 책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보고 듣는 것은 다르다' 고 말했다.

글쎄, 사랑과 증오는 구별하기 어렵다. `

Sanjianpshan 의 노래와 하리바인의 목소리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당연히 양춘백설과 중대로의 우아함을 체득할 수 없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고대와 현대에는 큰 차이가 없다. 요즘 사람들은 음악을 감상하는데, 대부분' 듣기가 더 좋고, 느낌이 더 빠르다' 는 것이다.

"눈이 누구와 노래를 부르는지는 많은 풍습이 있다." 다원화된 세계는' 설가' 와' 속정' 을 빼놓을 수 없다. 어떤 음악도 인기가 많을수록 그것을 지지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이것은 오늘 흥행 수입이 가장 좋은 것과 종종 팝송 콘서트가 이치에 맞는다. 물론, 고아한 예술은 그 자체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길수록 더욱 귀중해진다.

1940 년대 중국에서 마오쩌둥은 고아예술과 대중문화를 결합하려고 시도했다.

하나

일어나세요. 마오쩌둥은 "연안문예 좌담회에서 연설" 에서 "설령 당신들이' 춘설' 이라 해도, 잠시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 즐겼기 때문에 군중들은 여전히 그곳에서' 하리바인' 을 불렀다" 고 말했다. 그럼, 개선하지 않으면 저주도 비어 있다. 지금은' 양춘백설' 과' 하리바인' 의 통일이다

첫 번째 문제는 통일을 제고하고 보급하는 것이다. 일관되지 않다

어떤 전문의의 최고 예술이라도 필연적으로 가장 편협한 공리주의가 될 것이다. 이것이 청고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자칭 청고일 뿐, 군중들은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일치

초심은 좋을지도 모르지만 극좌시대에는 양춘백설이 비판의 대상이 되고 하층 바리인도 정치적 종속물이 되었다.

양춘백설' 은 고아예술로 불린다. 하지만 고전곡' 양춘백설' 은 많은 책에서 싱그러운 멜로디와 발랄하고 경쾌한 리듬으로 겨울이 봄을 가고 대지가 되살아나며 만물이 번창하고 생기발랄한 이른 봄 광경을 생동감 있게 보여 준다고 한다. 분명히 이것은' 양춘백설' 이라는 단어에 대한 문자 그대로의 해석이다. 양춘 백설과 진곡 양춘고

백설공주' 는 멀리 떨어져 있어 음악적 연락이 없다.

춘설' 이라는 노래는 아마 원대 산곡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양의' 원곡 춘설' 은 유명한 원대 산곡집이다. 원곡은 음운과 격법에 일정한 요구 사항이 있다. 춘설' 에 수록된 백인복' 말 듣기' 에는' 춘설, 서풍이 장을 끊는다' 는 말이 있다 원대에는' 양춘백설' 곡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곡' 춘설' 이라는 가슴 아픈 곡이 어떻게 오늘의 경쾌하고 유창한 곡으로 진화했는지는 길이 멀다. 내 발언이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여기 비워 두고, 여러분 친구들과 함께 감상하세요.

6. 평사 낙기러기

평사기러기' 는 고금곡으로 다양한 악종이 있는데, 그 본의는 큰 올빼미의 안목을 빌려 문인의 심정을 쓰는 것이다.

"평사낙기러기" 는 명대 정통 고음 (1634), 일명' 평사낙기러기' 에 처음 실렸다. 출간 이래 50 여 종의 음악집이 출판되어 음악 유파가 많다. 오직 1962 가 출판한 첫 고금곡집에 여섯 명의 음악가의 연주 악보가 수록되었다. 이 곡의 저자는 당대의 진리앙이다. 송대 모민 중, 전지옹이 한 말, 명대 주권도 말했다. 믿을 만한 사료가 없기 때문에 누가 썼는지 증명하기가 어렵다.

명대에서는 이 노래를' 평사 낙기러기' 라고 부른다. 악보는 최초로' 정통 고음 피아노 악보' 에 발표되었다. 평사기러기' 의 멜로디는 유유히 흐르고 기러기의 목소리를 통해 기러기가 공중에서 선회하는 눈빛을 묘사했다. 천문각 피아노 스펙트럼' 은 "가을이 바삭하고, 바람이 잔잔하고, 구름과 여정만 리, 하늘과 날다" 라고 썼다. 백조의 안목을 빌리다. 이세심지를 쓴 사람도 있다. " 또 기러기의' 감귀항목 보살핌, 상태가 가라앉고, 후주모임, 경신소생',' 낙화할 때, 모래평수가 멀고, 마음이 한가하고, 친구가 알아맞히지 않고, 남녀가 서술을 한다' 는 등 세상일이 험악하고 기러기의 감개함보다 못하다. 지금은 대부분 7 단으로, 주조와 음악 이미지는 대체로 같고, 멜로디는 기복이 있고, 연속적이고 아름답다. 음색은 조용하고 아름답지만 침묵 속에는 움직임이 있다. 제성파가 쓴 평사는 고정음형의 맥락에서 기러기 한 마리가 일제히 날고 서로 부르는 장면을 시뮬레이션해 생동감 있고 독특하다.

평사기러기' 는 늦게 등장했지만 최근 300 년 동안 가장 널리 전해진 작품 중 하나로 거의 100 곡의 피아노 스펙트럼이 출판되었다. 그 멜로디가 유창하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그 표현이 참신하고 독특하여 청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

평사기러기' 의 의미는 각종 악보와는 다른 해법이 있다. "정통 고성" 이라는 노래는 "가을을 예로 들자면, 가을은 높고, 바람은 시원하고, 바람은 잔잔하고, 모래는 잔잔하고, 운정은 만리이며, 하늘은 날린다" 고 말했다. 홍호의 눈으로 이세의 마음을 쓰다. 세 번이나 세 번 떨어지는 완벽한 리듬. 첫 번째 연극은 기러기의 손님과 같고, 하늘은 매우 텅 비어 있고, 기러기는 서로 조화를 이루고, 은근히 드러난다. 추락하고, 주위를 둘러보고, 공중에서 선회하고 싶어합니다.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숨소리가 기울어져 대륙 주위를 세 바퀴 쓸었다. 그것은 쓰러졌고, 이것은 또 다른 것을 필요로 한다. 삼삼오오 무리, 날아다니며, 자고, 자는 것이 딱 알맞다: 모자가 서로 양보하면 맛볼 수 있다. " 거위의 본성에 대한 이런 문제 해결 묘사는 매우 심오하고 생동적이다. 노래 전체가 완곡하고 매끄럽고, 영영 신선하다 ...

일몰 피리와 드럼

일명' 보양 비파',' 보양야월',' 춘강화월야' 는 중국 고대 비파 연주가 문곡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중국 10 대 유명 고곡 중 하나이다. 이 노래는 늦어도 18 세기에 강남 일대에서 전해진다. 작가는 익명이다.

인종이 발생하다

이것은 유명한 비파 전통문곡으로, 명청시대에 전해진 지 오래다. 이 노래의 제목은 청대 요섭 (1805 ~ 1864) 의' 현대음악 고증' 에서 가장 먼저 나왔다. 악보는 거셀린 (1820 년 전) 과 오 (1875 년 전) 의 원고에서 처음 발견됐다. 1875 전후 오원고는 ***6 항으로 기록되어 1 으로 끝나는 섹션 제목이 없다. 그 이후로 각 파벌의 스펙트럼은 서로 다르게 분할되었다. 1895 평호파 이방원이 편찬한' 13 세트 대곡 비파 신보' 에서 곡명은 푸양 비파, 곡풍이 확장되었고, *** 10 항이 있다 심호초는 푸동 1929 에서 편찬한' 양정헌 비파보' 에서' 석양피리 드럼' 이라는 곡으로 분절 제목은 1 귀항, ① 낙월, ③ 임수, ④ 등산, ⑤ 노호, ⑤ 야유였다 1923 부터 1925 까지 상하이 대음악클럽의 유화는 이 곡을 대나무 합주로 바꿨다. 한편' 비파행 춘강화월야' 의 기록에 따르면' 춘강화월야' 로 이름을 바꿔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여덟 개. 사방이 매복하다

이것은 역사 제재의 대형 비파로, 중국 10 대 고곡 중의 하나이다. 음악의 창작 연대에 대하여 지금까지 확정된 이론이 없다. 이 자료들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백거이 (772-846) 의 유명한 장시' 비파행' 에서 작가 백거이가 치열한 전투 장면을 묘사한 비파곡을 들은 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0 면 매복" 은 매우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비파 전통 곡목 중 하나로 일명 "화이양 평추" 라고도 한다. 이 곡의 현존악보는 18 18 년에 편찬된' 비파행' 에서 처음 발견됐다. 악곡은 기원전 202 년 초한전쟁의 결전을 묘사한다. 한군 사방이 매복하여 초군을 쳐부수고, 항우는 우강을 자도했고, 유방이 이겼다. 명말 청초,' 당 비파전' 에 따르면 비파 연주가는 초한일곡을 연주했다.' 양군 결전, 성동천하, 지붕이 무너졌다. 허는 금고, 검궁, 전마, 전마가 들어 있는 것을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이것은 청자를 먼저 흥분하게 하고, 그 다음에 두려워하고, 울어도 어쩔 수 없다. 너무 감동적이에요. " 장면, 소리, 현재,

전체 노래의 경우,' 승전합' 의 레이아웃 특성도 있고, 첫 번째는' 승부', 두 번째는' 전환부', 세 번째는' 접미부' 를 포함한다. 명대 왕유정' 당비파전' 중 당시' 당비파' 라고 불리던 당영이 초한을 연주했다.' 양군 결전, 하늘이 흔들리고 기와집이 쓰러졌다. 쑤 와 경찰, 금 소리, 드럼 소리, 석궁 소리, 차 말 소리, 침묵 이있다. Chuci 에 대한 오랜 시간 동안 축적 된 분노; 슬프고 강렬하여 왕상애가의 후한 목소리에 다른 목소리를 보내다. 오자와 에 갇혀, 우강에 말을 쫓는 소리가 있고, 왕 목구멍의 소리가 있어, 나는 말을 타고 왕성을 다투었다. 듣는 사람을 흥분시키고, 무서워하고, 결국 울어도 어쩔 수 없다. " 이 설명에서 당영이 연주한' 초한과 10 면 매복' 의 줄거리와 주제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이 노래가 이미 16 세기에 민간에서 전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초한 () 은 명대 가징 () 만력전후 () 에 유행해 비파 연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기 18 18 년 동안 편찬된' 비파곡' 이 나온 이후 모든 비파곡집은 10 면보를 수록했다. 각 버전은 섹션과 섹션 제목에서 다릅니다. 페이룬하이 스펙트럼은 10 면이라고 하며, 직리의 왕준희가 전하는 13 절입니다. \ "스펙트럼 \" 이름 \ "화이인 핑 초기 \", 수와 진나라와 한 왕조 의 아들이 만든; 저우 Jinshan 루이 청나라 학교 후, 18 개 과목이 있습니다; 정양선포는 10 면이라고 하는데, 하나는 회음평추, 18 단이다. 영주고조각' 은' 10 면 매복' 이라고 불리며 10 단이다.

아홉 개. 한궁 추월

한원시대에는 흉노에게 가까이 가기 위해 아름다운 왕소군을 사막에 시집갔기 때문에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한궁 추월' 이 있었다.

이 노래는 중국 10 대 유명 고가 중의 하나이다. 인기있는 연주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연입니다. 다른 하나는 이호곡으로, 유천화씨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노래는 고대에 억압당한 궁녀의 괴로움과 울음을 표현하며 그들의 불행한 처지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연악의 연주는 노래, 미끄러움, 누르기 등 다양한 기교를 운용하여 풍격이 고풍스럽다. 그것은 산둥 연 음악의 대표이다. 이호곡은 속도가 느리고 활형이 섬세하고 변화무쌍하며, 멜로디는 짧은 일시 중지와 멈춤, 음악이 간헐적으로 이어지며, 각종 복잡한 기법의 운용은 궁녀의 서늘한 감정을 표현하며 깊은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한궁 추월' 은 원래 숭명파의 비파곡으로, 지금은 다양한 곡보와 연주 형식이 있다. 음악은 고대 궁녀의 슬픈 감정과 어쩔 수 없이 외롭고 냉막 있는 삶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한궁 추월' 은 원래 숭명파의 비파였다. 현재 악서 종류가 다양해 한 악기에서 다른 악기로 진화하고 각자의 예술적 수단을 통해 재창작을 하며 다른 음악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것이 민간 기악 유통의 보편적인 상황이다. 한궁 추월' 은 현재 유행하는 형식은 이호, 비파, 연곡, 강남사죽입니다. 주로 고대 궁녀의 서늘한 심정과 어쩔 수 없이 고독한 생활의 정취를 표현했다.

이호' 한궁 추월': 숭명파의 동명 비파 첫 단락을 광둥 소곡으로 이식하여 월호에서 연주하며 일명' 삼담인월' 이라고도 한다. 1929 시쯤 유천화는 한궁 광동극' 추월' 의 악보, 이호 연주 (한 손으로만) 를 녹음했다.

장풍지는 한궁에서 편곡을 편성하고' 추월' 을 연주했는데, 편폭이 너무 길어서 공연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이 곡은 대량으로 삭제되었다. 속도가 느리고 활법이 섬세하고 변화무쌍하며, 멜로디에는 짧은 일시 중지와 일시 중지가 자주 있으며, 음악은 간헐적으로 계속된다. 또한 이호의 부드러운 음색, 삼도음의 운용, 특징적인 변음의 잦은 출현은 궁녀들의 슬픈 감정을 표현하며 감화력을 지녔다.

한궁 추월, 강남사죽: 원래' B 조' (A 궁), 손옥덕이 세했다. 원래 심치창의' 영주고조' (19 16 편집) 는 실크 죽문곡 합주를 위해' 공현조 (G 궁)' 를 사용했다. 비파는 여전히' B' 자로 현을 조절하는 방법으로 2 년조를 줄여 고대 궁녀의 섬세하고 깊은 슬픔과 고민을 표현했다. 중간 부분은 배기 길이를 사용하며, 각 성부는 상호 작용을 하며, 서로 보완해 추구와 동경을 준다. 마지막으로, 모든 악기는 느릿느릿 연주되어 하늘과 명월이 점점 서쪽으로 가라앉고 대지는 고요한 광경으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기명언)

비파' 한궁 추월': 일명' 아침'. 가무의 이미지로 외로운 후궁을 쓰면 더 많은 원한과 억압이 있고, 다른 전기가 있다. 현재 무석의 오 (1847- 1926) 가 보고하고 있지만 유덕해는 음색 변화와 의도 확산의 지법을 많이 추가해 감정과 감화력으로 가득 차 있다.

Tenuto 매화 삼골목과 함께

매화는 사람의 장을 깨고, 매화는 그 후 빨리, 매화는 그 후 빨리, 구름 깊은 곳에는 물이 막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삼환' 은 중국 10 대 유명 고곡 중 하나로 일명' 매화 소개',' 옥비 소개' 로 중국 전통예술에서 매화를 표현한 대표작이다. 명대 주권이 편찬한' 마법비보' 는 이 곡이 최초로 동진 환이가 연주한 곡이라고 기록한다. 이후 피리곡에서 구금곡으로 개편되면서 전곡은 백매화의 도도한 설상의 고상한 품격을 보여준다. 이 노래는 매화 흰색, 향, 내한성의 특징을 통해 고상한 사람을 칭송한다. 구조적으로, 이 노래는 순환재현 방법을 채택하여 전체 주제를 세 번 반복하고, 매번 반복될 때마다 범음의 연주 방법을 채택하여' 삼농' 이라고 부른다. 백매화의 자랑스러운 서리의 고귀한 품격을 구현했다. 오늘 공연용 음악은 우산파' 거문고 하모니' 의 거문고 작곡 (청현조편, 1820 에 새겨져 있음) 으로 리듬이 정연하여 합주에 적합하다. 광릉파 후기의 교안금보 (청대 진회한기, 1868 년 출판) 리듬이 비교적 자유로워 곡미 전의 어조가 신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