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문화에 관한 작문 제목을 어떻게 써요?
전통 문화에 관한 작문 제목을 어떻게 써요?
소견으로' 디테일' 로 문장 속에 천백 가지의' 스타일' 언어를 물들이는 것은 인체의 옷처럼 감정 표현, 개성 표현, 포인트, 수식의 역할도 있다. 옷의 레이스 하나, 단추 하나, 펀칭된 디자인 하나, 매달린 포인트 하나, 모두 당신을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작은" 디자인은 "큰" 지혜를 보여줍니다. 문장 세부 사항도 작가의 색다른 독창성을 알 수 있다.
"점과 버클" 이라는 제목은 예리한 사고를 강조한다. 학생들의 작문 범위는 매우 넓고, 작문 사고도 비교적 광범위하다. 그러나 종이 커팅의 정교함, 천극 변면의 신기함, 서화의 우아함, 민간 명절을 쓰는 유행, 시 예술의 유구한 역사 등이 있다. 모두' 전통문화' 라는 주제로 귀결되어 전통문화에서' * * *' 를 발굴해야 한다.
글쓰기 스타일은 다양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와 관련이 있다. 산문을 쓸 수 있고, 아름다운 경지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둘 수 있다. 민속명절을 쓰려면 즐겁고 즐겁게, 아속공상이 있어야 하며, 사람들이 시끌벅적하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전국이 축하하는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민족 문화의 응집력과 포용성을 체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물론 마른 언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통 문화가 어떻게 대대로 전해져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것과 같은 의론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전통문화와 현대문화의 융합과 충돌-전통문화의 세계적 지위와 영향을 겸론하다.
참조 데이터
바이두는://zhidao.baidu/question/875801363058511772 를 알고 있다.
문화의 부족은 중국이 치료할 수 없는 흉터이다. 그 폐관쇄국 시절, 중국, 세계를 공포에 떨게 했던 이 수사자는 잠을 잤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만한 군주, 무지한 중국인, 세계 선진 문화와의 분열은 우리 몇 세기 동안의 낙후를 초래했고, 그 과거의 굴욕은 중국 문화에 두터운 재를 입혔다.
수세기 후 오늘, 모든 사람들이 중국의 잠자는 사자가 수싱 되었다고 생각할 때, 우리는 중국 문화를 다시 정상에 서게 하고 세상을 이끌어야 합니까?
역사의 꽃이 피고, 감사하고, 손가락 사이로 천 년 동안 조용히 미끄러져 지나갔다. 수천 년 전 세계 정상에 우뚝 선 중화문명, 놀라운 4 대 발명품, 선진제자백가쟁명, 일련의 과학적 성과를 되돌아보면 모두 중화문화의 번영을 예고하고 있다.
지금, 우리는 근대 이래 100 여 년 동안 계속된 굴욕을 겪었지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대 문화를 더 이상 믿지 않고, 오히려 서구 문화를 고전으로 삼아 중국 문화의 부패와 낙후를 비판했다.
하지만 한번 생각해 보세요. 만약 중국 문명이 정말 시대와 함께 발전하지 못한다면, 왜 우리 세계 4 대 문명 고국 중 유일하게 여전히 그치지 않는가? 왜 이렇게 많은 비바람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세계 동방에 우뚝 솟아 있는가?
우리 문화는 줄곧 혁신해 왔지만, 어떤 사람들은 깨닫지 못했다.
한자를 예로 들다. 그들은 전서 예서 해서체 행서를 겪었다. 지금까지 간화자는 이미 우리 생활의 모든 방면에 적용되었다. 우리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복잡한 글씨체의 벽화를 써야 한다면 우리의 생활이 얼마나 불편할 것인지 상상해 보십시오! 사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문화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5 천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류 문명의 진보에 큰 기여를 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중국을 세계의 정점으로 이끌었기 때문이다! 제지술, 화약, 나침반 중 어느 것이 세상의 발걸음을 바꾸는 발명이 아니다.
그리고 중국의 다도, 쿵푸, 유가사상은 세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카일 폴로는 여행기에서 중국을' 천연자원이 풍부한 위대한 나라' 라고 칭찬하며 수많은 서양인들을 매료시켰다.
이렇게 훌륭한 과거를 가지고, 우리는 우리 문화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우리는 외국인의 긍정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 우리의 문화 유산은 그들보다 깊습니다. 왜 그들이 확신할 필요가 있습니까?
중국인들이 부족한 것은 자신의 문화에 대한 신앙과 자부심일 뿐이다. 자신감과 여유가 많으면 중화문명이 2 1 세기에 비길 데 없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고, 중국이 잠든 돌맹이가 깨어나면 얼마나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지 세상에 보여 줄 수 있다.
전 세계 30 여 개국에 공자학원 개설로 수많은 외국인이 몰렸다. "중국의 해" 는 러시아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끌어들였다. 중국의 쿵푸의 고장은 매년 많은 외국인들을 끌어들여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운다.
이 모든 것은 중국 문화의 세계에 대한 흡인력을 증명한다.
문화는 한 나라의 소프트 파워이다. 한 나라의 문화가 강해야 이 나라가 정말 강할 것이다.
GDP 만 지원하는 국가는 부흥의 길에서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우리는 오랜 역사를 지닌 중후한 중화문화를 계속 발양하여 문화가 조국의 궐기의 든한 뒷받침이 되도록 해야 한다.
중학생으로서 우리는 자신의 문화에 대해 확고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나는 언젠가 중국이 세계를 괄목할 것이고, 중국 문화가 다시 세계를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
중국 전통문화 중국에는 설날, 단오절, 중양절 등 많은 전통 문화 명절이 있다.
내가 너에게 소개하고 싶은 명절은 추석이다.
음력 8 월 15 일은 중국 전통의 추석이자 중국이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8 월 15 일은 마침 가을의 중간이라 추석이라고 불린다.
멀리 타향에 있는 사람들도 이 기회를 빌어 고향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이에 따라 추석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올 추석에 풍성한 저녁을 먹고 난 후, 나는 월병을 몇 조각으로 썰어 접시에 담아 부모님이 월병을 마음대로 만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은 둥글어서 동그란 것을 상징한다.
나는 찻잎에 싸인 월병을 만졌는데, 부드럽고 맛있다.
나와 부모님은 의자에 앉아 맛있게 먹으며 달이 나타나기를 기다렸다.
달이 흐릿하게 나타났다. 천천히, 점점 커지고, 점점 둥글고, 점점 밝아졌다. 휘영청 밝은 달빛이 우리에게 비치는 것은 마치 우리 모두에게 은사 한 겹을 씌운 것 같다. 너무 예뻐요.
이 가족 상봉의 순간, 우리 가족은 모두 따뜻하고 행복했고, 달은 이 밤에 그녀의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문화에 관한 작문 제목이 있습니까? 법도 있고 법도 있다.
우리는 "편지보다 책이 없는 것이 낫다" 고 말했고, 고지식한 교조로 작문을 쓰면 반드시 진정한 진보를 얻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세상의 만물은 모두 "쉽게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통하고, 통칙이 길다" 는 과정이며, 규율은 배제되지 않는다.
많은 실천은 우수한 작문에 항상 몇 가지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구상이 독특하거나, 소재 선정이 정확하거나, 문채가 넘쳐난다.
이 몇 가지 점을 파악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작문을 도와 좋은 성적을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무리 큰 문장 구상, 아무리 세밀한 언어 문자라도 일정한 규칙과 규약이 있다. 이러한 지도가 있으면 학생들은 우회로를 덜 걷게 된다. 독서는 흡수이고, 글쓰기는 출력이다.
서예는 먼저 붙여야 하고, 그림은 스케치를 필요로 하는 것처럼, 작문을 배우는 것도' 모방' 으로 시작해야 한다. 너는 당시 300 곡을 잘 알아야 하고, 시를 쓰지 않아도 노래할 수 있다.
고퀄리티의 우수한 문장 한 권은 항상 작문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 우수한 문장 들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자신의 물건으로 내면화하여 높은 작문을 만들어 낸다.
작문의 우월감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 논쟁과 토론이 없으면 진보가 없을 것이다.
사람마다 같은 문장 한 편을 다 보면 생각이 달라진다. 반드시 관대하고, 적극적으로 다른 의견을 듣고, 의문에 반성하고, 반성에서 자라며, 나르시즘을 하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작문이 매력적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작문이 매우 매력적이라면, 당신의 작문은 매우 성공적일 것입니다.
즉,' 매력'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글쓰기에서 가장 큰 문제이며 지속적인 사고와 관심이 필요하다.
네가 글을 얼마나 잘 쓰든지 간에, 네가 이미 대작가가 되었더라도 이 문제는 여전히 문제다.
여기서 나는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려면 먼저 자신을 끌어들이고, 자신을 감동시키고, 자신을 흥미롭게 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다.
만약 네가 하는 말, 네가 쓴 사람, 네가 묘사한 일은 너에게도 신선하지 않다. 나는 너의 작문이 사람을 매료시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학우들이 좋은 작문을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통 문화는 추상적인 개념이다. 글을 쓸 때는 개념을 만상으로 바꾸고, 구체적인 문화적 형식인 시, 그림, 서예, 문방 사보, 다예, 경극, 자수, 민속축제, 종이 오려내기, 그림자극으로 추상적인 개념의 내포를 해석하고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만들어 우리의 사유 공간을 넓히고 우세를 발휘할 수 있는 천지를 넓혀야 한다.
소견으로' 디테일' 로 문장 속에 천백 가지의' 스타일' 언어를 물들이는 것은 인체의 옷처럼 감정 표현, 개성 표현, 포인트, 수식의 역할도 있다. 옷의 레이스 하나, 단추 하나, 펀칭된 디자인 하나, 매달린 포인트 하나, 모두 당신을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작은" 디자인은 "큰" 지혜를 보여줍니다.
문장 세부 사항도 작가의 색다른 독창성을 알 수 있다.
"점과 버클" 이라는 제목은 예리한 사고를 강조한다. 학생들의 작문 범위는 매우 넓고, 작문 사고도 비교적 광범위하다. 그러나 종이 커팅의 정교함, 천극 변면의 신기함, 서화의 우아함, 민간 명절을 쓰는 유행, 시 예술의 유구한 역사 등이 있다. 모두' 전통문화' 라는 주제로 귀결되어 전통문화에서' * * *' 를 발굴해야 한다.
글쓰기 스타일은 다양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와 관련이 있다.
산문을 쓸 수 있고, 아름다운 경지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둘 수 있다. 민속명절을 쓰려면 즐겁고 즐겁게, 아속공상이 있어야 하며, 사람들이 시끌벅적하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전국이 축하하는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민족 문화의 응집력과 포용성을 체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물론 마른 언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통 문화가 어떻게 대대로 전해져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것과 같은 의론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전통문화와 현대문화의 융합과 충돌-전통문화의 세계적 지위와 영향을 겸론하다.
참조 바이두는://zhidao.baidu/question/875801363058511772 를 알고 있다. ...
전통 문화에 관한 작문 제목을 어떻게 써요? 모든' 전통문화' 를 발전시키는 것은 추상적인 개념이다. 글을 쓸 때 개념을 만상으로 바꾸고 구체적인 문화형식-시, 그림, 서예, 문방 사보, 다예, 경극, 자수, 민속축제, 오려내기, 그림자극으로 추상적인 개념의 내포를 해석하여 추상적인 구체화를 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사유 공간을 넓히고 우리의 우세를 발휘하는 세계를 넓힐 것이다
소견으로' 디테일' 로 문장 속에 천백 가지의' 스타일' 언어를 물들이는 것은 인체의 옷처럼 감정 표현, 개성 표현, 포인트, 수식의 역할도 있다. 옷의 레이스 하나, 단추 하나, 펀칭된 디자인 하나, 매달린 포인트 하나, 모두 당신을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작은" 디자인은 "큰" 지혜를 보여줍니다.
문장 세부 사항도 작가의 색다른 독창성을 알 수 있다.
"점과 버클" 이라는 제목은 예리한 사고를 강조한다. 학생들의 작문 범위는 매우 넓고, 작문 사고도 비교적 광범위하다. 그러나 종이 커팅의 정교함, 천극 변면의 신기함, 서화의 우아함, 민간 명절을 쓰는 유행, 시 예술의 유구한 역사 등이 있다. 모두' 전통문화' 라는 주제로 귀결되어 전통문화에서' * * *' 를 발굴해야 한다.
글쓰기 스타일은 다양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와 관련이 있다.
산문을 쓸 수 있고, 아름다운 경지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둘 수 있다. 민속명절을 쓰려면 즐겁고 즐겁게, 아속공상이 있어야 하며, 사람들이 시끌벅적하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전국이 축하하는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민족 문화의 응집력과 포용성을 체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물론 마른 언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통 문화가 어떻게 대대로 전해져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것과 같은 의론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전통문화와 현대문화의 융합과 충돌-전통문화의 세계적 지위와 영향을 겸론하다.
참조 바이두는://zhidao.baidu/question/875801363058511772 를 알고 있다. ...
중국의 전통문화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실한 우정은 고귀한 도덕적 감정입니다.
그래서' 마음속에 다른 사람이 있다' 는 관념을 세우고 동창들과 우호적으로 단결해야 한다.
학생들은 평등하게 사람을 대하고, 서로 존중하고, 한 마디로, 단결의 소망에서 행동해야 한다.
네가 너의 동창을 만났을 때, 너는 반드시 인사해야 한다.
인사하는 방법에는 인사, 고개를 끄덕임, 미소, 손 흔들기, 이름 부르기와 같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열정적이고 성실해야 한다.
당신의 성실함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면, 당신도 다른 사람의 진실한 보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호 존중 모든 학생은 다른 사람의 관심과 존중을 받아야 한다.
첫 번째는 타인의 인격을 존중하는 것이다.
비웃고, 모욕하고, 학우에게 별명을 붙이는 것은 학생의 자존심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인격을 모욕하는 것이며, 저급한 재미에 있어서는 예의가 없고 비도덕적이다.
둘째, 다른 사람의 생활 습관을 존중해야 한다.
각 학생의 생활습관은 모두 어려서부터 형성된 것으로 가정교육과 주변 환경의 영향의 결과이다.
다른 사람의 생활 습관을 존중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인격을 존중하는 것과 같다.
■ 집단의식 모든 사람은 한 방울의 물이 광대한 강과 바다를 떠날 수 없는 것처럼 집단을 떠날 수 없다.
그래서 우리 학우들은 모두 집단의식을 가져야 한다.
집단생활에서 전반 국면을 돌보고 규칙과 제도를 준수해야 하며, 제멋대로 행동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지불할 때, 당신은 사회와 다른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대화를 잘하는 것은 학생 간 교류의 주요 형태 중 하나이다.
교류는 학생들의 이해, 우정, 상호 이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학우들 사이에서 대화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 1, 말하는 태도는 성실하고 겸허해야 하며, 말투는 평화로워야지, 거드름 피우지 마라.
2. 가능한 한 언어가 우아하게 되어 행사에 주의하세요.
3, 농담, 당신은 주의해야 한다, 할 말은 하고, 말하지 말아야 할 것은 말하지 말아야 한다.
학생들의 말을 잘 들어라, 남의 발언을 쉽게 방해하지 마라. 너는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여 방해하거나 질문을 해야 한다. 만약 학우가 부적절하거나 옳지 않은 말을 한다면, 자존감을 해치지 않고 진지하고 완곡하게 지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말다툼, 욕설, 말을 잘 듣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모두 교양이 없는 행위, 무례한 표현이다.
■ 물건을 빌려 물건을 돌려주는 학우들이 자주 함께 있으면 서로 물건을 빌리는 것을 피할 수 없다. 하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 빌린 물건을 돌려주면, 남의 물건을 마음대로 사용하더라도 미리 인사를 해서 다른 사람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초등학교 3 학년 중국 전통문화 작문이 가장 아름답고 위선적인 말은 무엇입니까? 과학 연구, 현대화, 혁명, 교육, 상업, 사업, 일, 개발, 혁신 발전, 최악의 일-'일', 아주 나쁜 건달 어휘, 저속한 어휘, 비열한 건달 어휘, 못생긴 건달 사기꾼 어휘,
가장 비열하고, 가장 비열하고, 가장 사악하고, 가장 얄미운 반사회, 반인간, 반동적인 말.
자신의 잘못된 가치취향을 충분히 드러내고 염치없는 마음을 드러내고, 그 치욕을 자초하고, 그 치욕을 자초하고, 신분을 폄하하고, 자신이 개라는 것을 숨기지 않고, 신분을 폄하하며, 그가 대표하는 * * * 부서의 이미지와 공신력을 심각하게 손상시켰다.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머리가 전혀 없고, 독립적 사고력이 없고, 이윤을 탐내는 무지한 사람이다. 수치스럽고, 슬프고, 극도로 불명예스럽고, 공공연히 그 모욕을 자초하는 것이다.
국가정보국과 문화부, 당신들은 뉴스 보도를 정화하고 영화작품을 정화해야 합니다! ! ! ! ! ! ! ! ! ! ! ! ! 공식, * * * 연설, 문서, 보고서, 담화어 등에 이런 구린 거리 단어들이 나타나는 것을 엄금한다! ! ! ! 사실 혁신, 자주지적재산권, 발명, 전문가, 교수 등도 마찬가지다. ...
예술의 작문 제목인 우리 고향의 희곡 예술인 월극 친구들, 당신들은' 양산백과 축영대' 라는 바이올린을 감상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중외 인사들이 그 부드럽고 슬픈 멜로디에 도취되어 있는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음악 창작의 영감이 어디서 오는지 아세요? 참, 그것은 월극' 양주' 입니다.
들어 봐, 노래의 멜로디는 월극의 그림자가 있다.
이것이 바로 제 고향인 월극의 예술로 동양 전통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극은 성숙한 극종으로, 진실하고 섬세한 연기, 완곡한 노래, 아름답고 서정적인 스타일, 신선하고 아름다운 곡조를 잃지 않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월극은 저장성 여주시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전신은 지상노래서였다.
1906 년 착지창본이 무대에 올라 작은 형반, 사오싱 문희남반, 사오싱 문희여반, 여자 월극 등 여러 단계를 거쳤다. 여주, 사오싱, 닝보, 항주에서 상해까지 전국적인 영향력을 지닌 지방극으로 발전하였다.
항일전쟁 시절 일부 월극 배우들이 위정권 통치하에 상해에서 정극을 연출했지만 개혁은 주로 형식적인 것으로 월극의 내용은 큰 돌파구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942 월극 개혁 이후 월극의 면모가 크게 달라졌다.
그것은 소박한 작은 연극에서 현대 무대 조건에 적응하는 종합 연극으로 빠르게 발전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당의 문예정책의 지도하에 여러 세대의 월극 예술가의 노력을 거쳐 월극은 마침내 많은 관중의 환영을 받고 자신의 번영 발전을 촉진하여 대국극이 되었다.
그러나 시대가 변하고 있는데, 지금은 한때 휘황찬란한 월극이 점차 잠잠해졌다.
어떤 사람들은 월극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현실은 항상 잔인하다.
신메이상 수상자, 유명한 월극 배우 소야래항이 월극 특집 공연을 연달아 개최하다. 4 월 1 일 첫 공연 이후 좌석률이 50% 를 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50% 의 상석률 중 90% 가 넘는 사람들이 각종 채널을 통해 무료 입장권을 받았다.
어쨌든 월극 관중이 점점 줄어드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월극의 현재 위기는 이미 분명하다. 첫째, 월극단이 전면 위축되면서 현재 상하이, 장쑤, 푸젠, 절강을 제외한 다른 성시에는 전문적인 월극단이 거의 없다.
둘째, 청중은 작고 좁다.
월극 관람객은 대부분 50 대 이상 노인이라 젊은 사람들은 거의 관심이 없다.
셋째, 현재 자신의 연극은 낡고, 리듬이 느리고, 개혁 혁신이 부족하며, 변하지 않고, 풍상을 겪은 노인과 같다.
넷째, * * * 많이 투자하지 않습니다.
사회에서 기업을 논하는 것은 중시하지 않고 중시하지 않는다.
월극이 쇠퇴하면서, 나는 월극계의 사람들이 고향 예술을 진흥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분투하고 있는 것을 여전히 기쁘게 보았다.
그들은 현대예술원소를 월극 공연에 녹여 현대의 무대, 음향, 조명으로 현대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젊은 세대의 관중을 끌어들이다. 극본의 창작도 혁신을 추구한다. 예를 들어 현대 월극' 공을기' 의 공연은 확실히 월극에 신선한 바람을 가져왔다.
무대가 월극이 쇠퇴하는 동안, 희곡 배우들의 커뮤니티와 광장에서의 공연은 오히려 사람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것들은 확실히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한 문제이다.
월극, 내 고향의 예술, 너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젊었을 때 군복을 입은 사람이 부럽다. 군인의 이미지는 내 마음속에서 줄곧 그렇게 신성했다. 나는 여병이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상상했지만 현실은 늘 만족스럽지 못하다.
그날 가족들은 고등학생을 소개한다고 했는데 부대훈련 여러 해 동안 대학원생과 고등학생들이 함께 모였나요? 그때는 정말 좀 어려웠어요. 내가 다른 사람의 생각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절대 이런 생각이 없다. 오랜 시간 동안, 나의 사랑관에는 학력이 맞지 않는 개념이 없었다. 내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인품과 능력이지, 그의 학력이 아니다.
상상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좀 놀랍기 때문에 두 사람이 경험한 인생이 완전히 달라요. 사상적으로는 어떤 모습일까요? 나는 정말 좀 불가사의하다, 헤헤, 하지만 내가 왔다갔다하며 생각해 보니, 사실 나쁜 일도 아니다. 이 두 가정은 서로 잘 알고 있다. 두 사람이 성격상 잘 지낼 수 있다면 함께 있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어쩌면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일일지도 모른다. 그는 나의 학력과 성격을 선택했고, 나는 그의 가정과 성격을 선택했다. 사실 지금 사회는 이렇다. 현실이 좀 더 좋을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가난한 부부가 더 잘 살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돈 때문에 모든 것을 걱정해야 하는 가난한 부부가 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고등학교에서 대학까지 대학원까지, 그리고 학교를 떠나 회사에 입학했습니다. 돈과 집안 사정 때문에 정말 잘 지내지 못했고, 때로는 힘들고 힘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등학교명언) 지금까지 나는 학교에서 빌린 그 빚을 위해 뛰어다니고 있다.
때때로 나는 피곤하고 정말 피곤하다. 이 때문에 그런지 나는 현실적이어야 한다. 돈 때문에 그렇게 힘들고 힘들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의 일생은 길지 않아, 나의 인생 궤적은 적어도 3 분의 1 이 된다. 만약 내가 60 세까지만 살 수 있다면, 나는 이미 절반의 길을 걸었다. 왜 그런 불필요한 것들에 그렇게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까? 나는 인품이 좋고 자기에게 좋은 남편을 선택할 수 있다. 어쩌면 이것이 나의 복일지도 모른다. 장사를 하든 회사에서 일하든, 궁극적인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해서이다. 어떤 종류의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만약 내가 시집간 남편의 학력이 떨어지고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렇게 좋지 않겠는가? 나도 함께 일할 수 있다. 그가 돈을 벌면 나는 가정을 돌보고 미래의 아이들을 교육할 수 있다. 학력은 꽃병일 뿐, 가장 중요한 것은 능력이다! ! ! 능력 있는 사람만이 자신과 가족의 생활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단오절, 한의학, 용의 전승에 이르기까지 다음은 무엇일까? 이것은 거지를 떠올리게 한다. 손을 뻗어 구걸하면서 자신의 밥그릇, 젓가락 등 생활용품을 곳곳에 던졌다. 이런 물건이 필요할 때 어디로 가서 돌려받나요? 중국은 개발도상국으로서 점차 발전하면서 자신이 누구인지 잊었다. 하지만 그들의 잠재적 재산도 잃어버렸습니다.
한국인은 단오와 한의사를 들고 일본인은 용을 집어 들었다. 그들은 중국이 버린 부를 보물처럼 여긴다. 이런 부가 하루만에 생기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역사, 우리의 문화입니다! 다음에 무엇을 버릴 것인가? 중국 시민으로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어떻게 눈을 뜨고 전통 문화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볼 수 있습니까? 전통과 신앙이 없는 민족에게 그것은 얼마나 무서울 것인가! 전통 문화는 이 도시에서 사라지고 있다. 90 세 고령의 남선생은' 상하오천 년, 상하백리, 삼대교 관리, 백언출입' 으로 불리는 국학의 대가이다.
이 작품이 일제히 이름난 어르신은 문학 서예, 시사산문, 의부, 권술, 검도, 유석도에 깊은 조예가 있다.
어제 오후,' 전통문화와 대중전파' 라는 강의에서 상하이 출신의 학자들은 당대 중국 사회가 직면한 문화, 전파 및 교육 문제를 논의했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전통 문화에 관한 작문 제목을 어떻게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