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조각 기술에 관한 시

조각 기술에 관한 시

1. 대사님 1 조각한 아름다운 시, 위에는 송백 같은 나뭇가지, 아래는 놋쇠판이다. 각기 다른 유형의 비문이 있는데, 릴로는 자기 관련이 있다. -"앉아서 떠들지 않는다" 익명.

설명: 상단은 송백처럼, 하단은 놋쇠판과 같다. 새겨진 글자는 다르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다.

2, 여핵배를 맛보고, 대수반 적벽운을 덮다. --"핵 선박" 웨이 xuebao

해설: 누군가가 나에게 과핵이 새겨진 배 한 척을 선물했는데, 그 위에는 소동파가 적벽 아래에서 노를 젓고 있었다.

3, 녹색 장작 에서 성공을 추구 하기 때문에, 귀신 을 놀라게 하는 사람들 을 참조하십시오. -"Zhuangzi shengda" Zhuangzi

설명: 자청은 나무를 자르고 조각하여 향초를 만들 수 있다. 촛불로 만든 후, 본 사람은 모두 경탄하지 않고, 귀신의 작품인 것 같다.

4. 풍부한 대추나무의 새로운 비문은 조각판의 누락으로 인해 왜곡되지 않았다. --"시에 푸젠 차 (Xie Fujian cha) 는 동파 신집" 양완리 (yang Wanli)

설명: 대추나무로 조각한 문장, 조각할 때 글자가 누락되어 있지만, 전체가 진실해 보인다.

5, 아름다운 벽 패턴 조각, 돌 뼈 스크래치. -"옥동" 손석영

설명: 벽의 질감 조각은 매우 교묘하고 석두 위의 공예는 매우 깨끗하다.

확장 데이터:

조각이란 나무, 석두 또는 기타 재료를 원하는 모양으로 자르거나 조각하는 것을 의미하며 조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조각 공예는 역사가 유구하며 기예가 뛰어나다. 예를 들면 치아 조각, 옥조각, 목각, 석조, 얼음조각, 진흙 조각, 면조각, 죽조각, 골조각, 벼루 조각 등은 중국 공예미술의 귀중한 예술유산이다.

위에서 언급한 재료로 조각한 예술품 외에도 지금도 사회에서 식조각, 식조각이 널리 퍼져 있다. 그들은 요리를 미화하고 연회를 장식하기 위해 다양한 패턴과 형식의 동식물, 인물, 꽃, 풍경 건물을 조각했다.

중화민족의 찬란한 민족예술 중 한 송이의 기묘한 꽃조각 예술이 있는데, 그중 절강동양의 목조가 가장 많다.

북경 고궁, 명청 13 릉, 항주 영은사, 유명한 절, 거장의 정교한 목각은 대부분 동양목각가의 손에서 나온다. 이에 따라 동양은 중국의' 목조의 고향' 으로 불린다.

두 번째 말: 목각 공예품은 강인하고 결이 촘촘하며 조각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조각한 상등재로 제작과 보존 과정에서 깨지거나 손상되기 쉽지 않다. 목각 공예품은 매우 높은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다. 공예품의 모양이 기복이 클수록 나뭇결 변화가 풍부할수록 맛있다. 스타일링이 완곡하고 부드러워질수록 나뭇결 트렌드의 효과가 이상적이고 의외로 예쁘고 장식성이 뛰어납니다. 목각 공예품은 역사가 유구하여 좋은 공예품은 조각가의 장인심과 정교한 조각 기술을 반영할 수 있다.

수공예품을 소장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수공예품을 소장하면 정서를 키우고, 바쁜 공간에 무한한 활력을 불어넣고, 자신을 위한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문장 3 조각문과 창문, 조각침대, 조각의자, 심지어 조각찬장까지 ... 수천 명의 동양인들이 아름다운 것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조각하지 않고, 나무인지, 나무인지, 일단 조각하면, 나무는 더 이상 나무가 아니다. 한 사람이 한 사람이 되는 것처럼, 비바람과 춘추가 몇 차례 필요하다. 누가 기적을 창조하고 있습니까? 동양인의 묘수를 묻다.

무엇을 남겨야 하는지, 무엇을 버려야 하는지, 단지 생활이 전부 받아들여질 수 없기 때문이다. 조각한 것은 하늘이고, 묘한 것은 오래다.

나는 늘 이 매혹적인 부드러운 목각을 본다. 내가 얼마나 내 몸을 작게 만들고 싶어, 이 아름다운 미니어처 입체경관을 헤엄쳐 다니고 싶어! 이 기묘한 연목각은 나로 하여금 숙련된 장인의 뛰어난 기예에 감탄하게 했다. 생명이 없는 이 작은 통나무들이 그들의 손에 이렇게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만들어지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이곳의 다섯 번째 문장은 연이어 목각 작품으로 수백 미터 길이의 목각 갤러리를 구성한다. 각 목각은 높이가 2 미터가 넘는데, 삼림 지역의 노동 장면과 생활 풍경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조각 수법은 기본적으로 사실적이고 기예가 정교하고 섬세하다. 우리는 당시 숲이 태양을 가리고 나무가 두꺼운 두 사람이 둘러쌀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각종 야생 동물 들이 이곳을 가로질러 가는데, 작은 기차가 연이어 하산한다. 그해 삼림 지역의 번영은 모두 그 속에 있었다. 이런 갤러리 앞에 서 있을 때, 나는 먼 옛날의 메아리를 들은 것 같다. 그해 벌목꾼의 웃음소리가 하늘, 땅, 사람과 싸우는 의욕이 눈앞에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바람이 내 머리를 불고 눈송이가 내 얼굴을 때렸다. 과거 삼림 지역의 왕성한 생기를 반영한 이 역사화들을 보면서, 나는 가슴이 두근거리고 눈물이 글썽였다. 여섯 번째 목각 공예품은 캐비닛, 창문, 책상, 대, 사건, 선반 위에 진열되어 있는 작고 독립된 예술품으로,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진열되어 있다.

환경을 아름답게 꾸미고, 사람의 사상 정서를 도야해 아름다운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목각 공예품 전시 공예품은 전통적인 목각 공예품 범주에 속한다.

그것은 입체 원형 조각 기술을 이용하여 조각한 것이다. 현대 목조공예품 전시공예품은 조형적이든 주제 내용이든 역사의 한계를 깨고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제재가 광범위하여 꽃과 새, 동물, 벼슬녀 등이 있다. , 그리고 실제 생활을 반영하는 나무 조각 공예품; 모양이 독특하다.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다.

강남목각 전시관, 일명 백화관이라고도 하는 것은 그 정교한 목각으로 유명하다. 양화동, 특히 양창턱에 있는 인물, 새와 짐승을 조각하고, 둥근 조각, 평평한 조각, 통조각, 펀칭을 통해 기예가 뛰어나다.

현재, 그것의 주실과 일부 방은 풍부한 중국 고대 목조 상품을 전시하고 있다. 박물관 소장품이 풍부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문화 유산이 깊다.

세세한 감찰을 해야 중국의 수천 년 동안 해박하고 심오한 목각 문화를 엿볼 수 있고, 동양 문명의 기묘한 기묘한 한 송이를 감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무 부스러기가 삼나무의 새로운 향기를 흩날리고 있다.

장난치는 아이, 곱슬곱슬한 대패질을 하고 있다. 가게 주인은 물담배 주머니를 피우며 조각에 몰두하고 있는 스승을 바라보았고, 끌조각칼의 제비칼은 능숙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삼나무는 넓은 논두렁에 누워 목수의 손에서 각종 목재로 변했다. 나는 한 스승이 삼나무에 문신을 하는 것을 본 것 같다. 인물, 식물, 열매가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넘치고, 향기가 넘친다.

집에 갇히자 생활이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문장 9 는 지금으로부터 약 7000 년 전의 신석기 시대 하무도 문화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들 가운데 조각목노, 칼집, 동그란 조각목어가 있다.

예기 곡례에 따르면 목공은 이미 상조가 세운' 육공' 에 포함됐다. 이주 천관가훈에 기재된' 팔재팔예' 에는 이미' 목각' 이 있었다.

공자' 논어 통치자' 에는'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당시 새겨진 선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페인트 나무 페인트 좌석 화면, 나무 침대 개 인형, 마용, 게임용, 사령주새, 현무, 청룡, 백호바 등. 수많은 한묘가 출토되고,' 여릉 광단부' 에서' 구름난류조세, 용통조각 새짐승, 나무의 모습' 이라는 글묘사는 목각 예술이 진나라와 한 이후 건축장식에 적용되었음을 보여준다. 목각 공예품에는 많은 장식이 있다.

궁등, 착지등, 벽등, 페인트스크린, 목각화면, 액자, 필통, 목각시계틀 등 목각공예품. 목각 공예품으로 다른 공예품을 장식하는 범위가 더 넓다.

목각 공예품은 주로 다른 공예품을 위해 장식상, 사건, 좌석, 선반을 준비하는 데 쓰인다. 이런 목각 공예품은 전통 목각 공예품에서' 작은 공예품' 이라고 불리며, 독립된 목각 공예품 범주이기도 하다.

장식의 대상은 옥기, 치아 조각, 경태란, 꽃병, 화분, 마노, 옥기, 보석, 도자기 등이 많다. 이 예술품들은 목조공예로 장식되어 주제를 부각시켜 전체를 풍요롭게 하고 예술감상가치를 높여 목조공예 장식 효과의 예술적 매력을 엿볼 수 있다.

1 1 동양 목각.

나무 조각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이 있습니다. 오론 양현교 무채' 시대는 송작가: 추시각안, 영영 현이 없다.

목조가 만세에 이르자 송백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2.' 만증로 씨와 유사아 씨' 연도: 원작가: 마옥씨는 도가를 배워서 배우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

아니, 아니, 게임 없어. "백가행" 에는 네 마디가 있는데, 계율은 안에 있다.

심신은 모두 나무 진흙으로 조각한 것으로, 천 명의 악마를 만나도 받지 않는다. 영원히 인내심, 영원히 인내, 다시 인내심.

하늘을 보는 길을 철저히 이해하고, 천도의 초점을 맞추고, 자연과 태국을 친구로 사귀다. 영원히 진실하고, 영원히 응답하고, 영원히 조용하다.

참, 참, 참, 참, 참, 참, 참, 삼계를 초월하다. 나쁜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다.

3.' 기' 시간: 원 작가: 추처기가 곧 죽을 것 같아요. 처음부터 구습을 연마하다.

정이 무겁고, 심신이 단련되고, 마음이 철과 같다. 육신에게 가르침을 받고, 태평하게 움직이지 않고, 삼시신이 멸망하게 하다.

일이 매우 격렬하다. 전투는 공허하고 연민이 없다.

족쇄 외에도 매듭을 감아야 한다.

사람을 만나면 금구에서 팁을 전할 수 있다. 갑자기 영풍을 느끼고 마법진을 날려 나무 조각 진흙처럼 빚었다.

모레 진주, 천보가 깨질 수 있고, 봄꽃과 가을달이 있다. 너는 간을 맞춘다.

귀신은 부를 수 없고, 신선만이 언급할 수 있다. 4.' 학음' 시간: 송작가: 신선을 종이에 그리고 고벽에 걸어 밤낮으로 훈제한다. 진흙 시계와 나무 조각이 분리되어 원제대로가 보이지 않는다.

요즘 세상에는 연금술이 없어 벙어리인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무이산인은 신선을 모욕하지 않고, 하루 눈 세 그릇밖에 없다.

두루미, 두루미는 어디서 왔고, 홍관은 언제 열리나요? 공중에서 소리를 내지 마라, 찬바람의 속도는 얼마나 빠릅니까?

학이 학일 때 나는 귀가 없었고 학이 깃털을 진동할 때 나는 눈이 없었다. 봉래는 반걸음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평생의 낡은 짐이 될 것이다.

5.' 이서유기의 두 번째 운율' 시간: 송작가: 순명관 () 이라고 부르고, 노래하고, 소란 () 을 치우다. 도시를 서쪽으로 몰고 그것을 야오에게 넘겨주다.

이봉은 외칠 수 없다. 거위를 몰고 목욕하는 것은 분명하다. 빛과 바람을 품고 있으면 차갑고 바람이 분다.

창우 () 는 구름이 서늘하고, 강로초 () 는 목각이 있다. 아무도 주를 원하지 않고 규칙도 있다.

공부는 결국 방해이고, 풍속은 박리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알로가 아래로 내려가서 야오 세이를 추적하게하십시오.

한의사와 태극을 고수하는 것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하다. 사미는 강건하고 힘이 있으며, 성인은 성실하고 오만하다.

순궁에는 전부 관목이 있으니, 너는 관목 수풀 속에서 살 수 있다. 기유조를 보고 그를 배우다.

블루 얀 엔터테인먼트 인재, 레이 영혼 관개 라고 합니다. 좋은 이유가 있는 것보다 깊은 감상이 있다.

손바닥으로 두드려도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은 무슨 열매인가, 밭을 갈고 부지런하다. 경황이 나를 만나도록 강요하니, 나는 현덕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