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선형 편집과 비선형 편집의 유사점과 차이점
선형 편집과 비선형 편집의 유사점과 차이점
1. 선형 편집
기존의 선형 편집은 자기 헤드를 사용하여 기계적 움직임을 통해 테이프에 초당 25프레임의 비디오 신호를 순차적으로 기록하는 비디오 레코더이기도 합니다. 필요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찾아보세요. 기존의 선형 편집 방식을 사용하면 원본 사진과 시간이 다른 사진을 삽입하거나 프로그램에서 특정 클립을 삭제하는 경우 재편집이 필요하며 편집할 때마다 영상 품질이 저하됩니다.
2. 비선형 편집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다양한 입력 비디오 및 오디오 신호에 대해 A/D(아날로그/디지털) 변환을 수행하고 디지털 압축 기술을 사용하여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세요. 비선형 편집은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하드 디스크를 저장 매체로 사용하여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신호를 기록합니다. 하드 디스크는 1/25초 이내에 임의의 프레임 읽기 및 저장을 충족할 수 있으므로 비선형 비디오 및 오디오 편집이 가능합니다. .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전통적인 TV 프로그램 후반 작업 시스템의 스위칭 머신, 디지털 스턴트, 비디오 레코더, 오디오 레코더, 편집 머신, 믹서, 자막 머신, 그래픽 생성 시스템 및 기타 장비를 하나로 통합합니다. 컴퓨터에서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이미지와 사운드를 처리하고 편집한 후, 편집된 영상 및 음성 신호를 비디오 레코더를 통해 출력하여 테이프에 녹화합니다. 디지털 비디오 데이터를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Premiere와 같이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라고도 합니다.
3. 비선형 편집의 특징
비선형 비디오 편집은 디지털 비디오 파일의 편집 및 처리와 동일합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편집 환경 언제 어디서나 여러 번 편집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선형 편집 시스템은 실제 편집 과정에서 편집 지점과 특수 효과만 기록하므로 애니메이션의 임의 편집, 수정, 복사 및 순서 조정으로 인해 화질 저하가 발생하지 않으며 기존 장비의 단점을 극복합니다.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소형화된 장비와 높은 기능 통합을 갖추고 있어 다른 비선형 편집 시스템이나 일반 개인용 컴퓨터와 쉽게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네트워크 리소스를 완벽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수준의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처리 속도가 빠르고 데이터 압축률이 낮아 영상 및 그에 수반되는 사운드의 품질이 높습니다. 또한 높은 처리 속도로 인해 전문가 수준의 스턴트 처리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비선형 편집 시스템의 가격도 하락하고 있으며 저가형 제품이 이미 가정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가형 제품은 실제로 이 장에서 소개하는 것처럼 멀티미디어 컴퓨터와 비디오 아날로그/디지털 변환 카드 세트, Premiere와 같은 편집 소프트웨어 세트입니다.
비선형 편집은 1990년대 이후 고속 프로세서와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점차 라디오와 TV의 모든 분야에 응용 범위가 침투해 왔습니다.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기존 장비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재료를 실시간으로 수집합니다. 이 시스템은 실시간 비디오 및 오디오 캡처 및 재생 카드를 사용하여 자료를 기록하므로 실시간으로 특수 효과 편집 및 자막 제작이 가능합니다.
2. 프로그램 후반작업이 더 편리해졌습니다. 프로그램 제작자는 이미지, 텍스트, 사운드, 특수 효과, 애니메이션 등을 자유로운 창작 환경에 완전히 통합하고 하나의 시스템에서 완전한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이 쉽고 자원 공유를 실현할 수 있다.
비선형 편집은 비디오 프로그램을 편집하는 방법으로, 원본 자료의 어떤 부분이라도 무작위로 액세스하고 수정하고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원본 테이프 편집 시스템이 갖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냅니다. 뛰어난 장점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비선형 편집 시스템이 크게 발전하여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실제로 비선형 편집은 오랫동안 영화 편집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편집 중에 서로 다른 재질의 필름을 순서에 관계 없이 붙일 수 있으며, 순서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으며 특정 부분을 줄이거나 늘릴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비선형 편집이다. 여기서 '비선형'이란 제작 순서와 기간에 상관없이 자료의 길이와 순서를 임의로 배열하고 편집할 수 있다는 뜻이다. 다수의 TV 프로그램이 테이프에 녹화되고 테이프가 전자적으로 편집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촬영된 자료를 새로운 연속 이미지로 다시 연결하기 위해 전자 제어 및 복사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편집 시스템은 비디오 플레이어, 비디오 레코더 및 편집 컨트롤러로 구성될 수도 있고, 여러 개의 녹화 및 비디오 레코더와 특수 효과 장비로 구성된 복잡한 시스템일 수도 있습니다. 제작 과정에서 일반적으로 조합 편집은 자료를 새로운 연속 프레임으로 순서대로 구성하는 데 사용되며 삽입 편집은 특정 세그먼트를 동일한 길이로 대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특정 세그먼트를 제거하거나 단축하거나 늘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중간에. 이러한 유형의 편집을 선형 편집이라고 합니다.
기록 가능한 광디스크와 하드 드라이브가 등장하면서 비디오 비선형 편집 장비의 활용 범위가 확대됐다. 광 디스크와 하드 디스크는 플랫 검색이므로 어드레싱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녹음 및 재생 중에 작업 헤드가 디스크에 닿지 않으며 반복적인 녹음 및 재생 후에도 마모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비선형 편집에 대한 큰 추진력은 비디오 비트 전송률 압축에도 있습니다. 비트 전송률 압축 기술의 발전으로 낮은 비트 전송률에서도 고품질 이미지가 가능하므로 광 디스크나 하드 드라이브의 용량이 더 이상 사용을 제한하는 병목 현상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코드 속도 압축을 통해 타임라인에서 컴팬딩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광디스크나 디스크에 저장된 자료의 비선형 편집의 경우 자료의 길이를 파악하고 연결된 순서대로 프로그램 목록을 컴파일하기만 하면 모든 프로그램의 편집이 완료됩니다. 편집된 프로그램은 실제로는 자료의 연결 목록일 뿐이므로 몇 번 편집해도 신호 품질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선형 편집은 신호 품질을 보장하면서 시간과 장비를 절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