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떻게 노래를 잘 부를까

어떻게 노래를 잘 부를까

1. 어떻게 노래를 잘 부를까요

어떻게 노래를 잘 부릅니까? 어떻게 노래를 잘 부릅니까?

1, 적당한 노래를 찾아 부르고, 어떤 노래를 부를지, 반드시 목소리가 높은 노래를 부를 필요는 없다. 낮은 목소리로 랩을 시도해 볼 수 있다는 것도 또 다른 느낌이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자신에게 맞는 노래를 찾는 것입니다! 자기가 부르기에 적합한 노래는 자기가 부르면 듣기 좋다. 이것은 가장 빠른 입문 노래 기교 중 하나이다! 2. 감정을 노래에 몰입하다. 너는 반드시 감정을 노래에 몰입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마음으로 노래를 불러야 한다. 가사를 이해해야만 노래를 잘 부를 수 있으니 반드시 감정을 노래에 투입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감정을 노래에 투입할 수 있을까? 노래를 부를 때 감정에 녹아들고 싶다. 전문적인 가창력 외에 노래 자체가 너에게 주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슬픈 노래, 그 자체가 슬픈 감정이라면, 노래를 부를 때도 슬픈 감정을 몰입해야 노래를 완벽하게 해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노래를 부를 때 자신을 노래로 여기지 말고 자신을 이 노래의' 주인공' 으로 여긴다는 말이 있다.

네가 감정을 몰입하기만 하면, 네가 부르는 노래는 듣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3.' 노래 한 곡' 보통 사람들이 자신이 잘하는 노래를 5 ~ 10 곡 부르면 시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아무도 다 부를 수 없다는 것은 문제가 된다. 많은 사람들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지 못한다. 왜냐하면 노래를 다 부를 수 없기 때문이다.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목표로 하지 않고 노래 한 곡을 듣고 연습한다.

그래서 노래를 잘 연습하고, 그런 번거로운 기교를 피하고 싶다면, 노래 한 곡을 찾아 반복해서 들어라. 많이 듣고 많이 연습하면, 반드시 노래를 잘 부를 것이다. 4. 원창을 듣고 따라갑니다. 너는 반드시 많이 연습해야 한다. 큰 소리로 원문을 따라 그 느낌을 찾아 위의 점과 연결하다. 들을 때 원창을 따라 부를 수 있다. 노래를 많이 불러야 어느 음높이가 원래와 다른지 알아들을 수 있다.

노래를 부를 때 음준은 항상 어떡하면 안 됩니까? 그런 다음 먼저 발음을 연습하고, 큰 소리로 "아" 를 하고, 첫 번보다 더 높이 연습합니다. 한동안 버티면 음준 문제가 반드시 개선될 것이다. 5, 자신의 음역을 찾아 자신의 음역감을 가져야 한다. 노래를 시작할 때는 반드시 목소리의 높낮이를 잘 파악해서 부창할 수 없는 어색함을 피해야 한다. 고음을 부를 줄 모르니 억지로 부르지 마세요. 기술을 찾다.

가성으로 노래하거나 낮은 소리로 흥얼거리는 것과 같다. 어차피 노래는 목청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요컨대 자신에게 맞는 곡을 찾기만 하면 더 잘 부를 수 있다! 6. 즐겁게 노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노래를 잘 부르고 싶은데, 사실 한 가지 질문으로 돌아가는 것은 즐겁고 싶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칭찬과 감상을 받고 즐겁고 성취감을 느끼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다.

하지만 노래를 부르는 목적은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노래를 부를 때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노래를 듣고 노래를 배울 때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노래 팁: 목을 조이지 말고 압착된 목소리로 노래하세요. 고음을 다 부르면 피곤하고, 목소리에도 좋지 않다.

긴장을 풀다. 음악이라는 길을 가고 싶지 않다면, 어떤 발성 방법을 연습하지 않아도 되지만, 기왕 물어보면 전면적으로 대답해야 한다. 단다 노래는 아랫배와 허리를 지렛대로 한다.

너는 윗몸 일으키기를 하고 심호흡을 할 수 있다. 숨을 들이마실 때 가슴이 튀어나오게 하지 마세요. 복부가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 아랫배가 약간 튀어나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아무리 노래를 불러도 듣기 좋다.

첫 번째 질문: 노래 부르세요?

만약 네가 노래 곡조를 한다면, 너는 더 많은 연습을 해야 한다. 내가 오음인에게 어떻게 노래를 잘 부르는지 말해 줄까?

먼저 자신에게 맞는 노래를 찾아야 한다. 만약 네가 칼랑의 노래를 부르기에 적합하다면, 임준걸 노래를 찾지 말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이 노래를 잘 듣고, 가사를 외우고, 박자를 찾아라. 노래를 부를 때 몸을 때리고 반주로 연주하고 반주로 노래를 부른다. 노래를 부를 때는 가성, 코음, 복부, 숨을 참는 방법으로 음조를 높인다.

무대에 있든, KTV 에 있든, 청창극에 있든, 다음과 같은 점을 기억해야 한다.

첫째, 당신은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남자를 쫓으려는 이상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말고 꼭 불러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노래를 부를 때는 멈추지 마세요. 예를 들어 가사를 잊어버리고 멈추지 말고 계속 노래를 부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둘째, 자신을 잘 부르고, 어떤 스타의 동작과 목소리도 일부러 흉내내지 마라. 그들이 참고할 만한 것은 태풍, 스타일 등이다.

셋째, 영향을받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너의 표정으로 노래하는 것이 돼지를 죽이는 것만큼 어렵다는 것을 증명하지 마라.

노래를 부르는 것은 어렵지 않고, 말하는 것은 쉽지 않다. 노래를 부르고 싶으면 우선 숨을 잘 연습해야 하기 때문에 폐활량이 충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긴 소리를 만나면 숨이 끊어지기 쉽다. 폐활량에 관해서는 운동을 많이 해서 훈련을 해야 한다. 성악 연습을 할 때 온몸을 풀고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온몸이 투명함을 느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성대를 여는 것이지만 하품을 하는 느낌은 아니다. 가장 간단한 do re me fa so 부터 시작하여 성악 연습을 한다. 노래를 부를 때는 딱딱하고 부드러워서는 안 되며 배가 딱딱하다고 느낀다. 노래를 부르는 것은 사실 매우 피곤한 일이다. 우리 선생님은 가성으로 노래를 부를 수 없다고 하셨는데, 시간이 지나면 목이 폐지되었다. 고음을 부르려면 입을 벌리고 성대를 벌리고 폐를 열어야 한다. 만약 정말 안 된다면 무리하지 마세요. 늘 목이 터지도록 노래를 부르면 목이 상하기도 한다. 참, 노래를 부르기 전에 따뜻한 물 한 잔 마시는 게 좋겠어요. 성대를 열 수 있어요. 이것이 따뜻한 물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물론 물을 끓이지 말고 찬물과 음료는 마시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성대가 수축되어 노래에 매우 불리하다.

나는 단지 내 생각을 표현하고 있을 뿐이다.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여기, 당신이 성공적으로 사람을 따라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어떻게 노래를 잘 부릅니까?

노래 기교 추천 1, 목소리, 발성 "성악 예술에서' 어떻게 한 거야?' 라는 질문을 하면 그렇다면 성악 예술에서 소리의 구성과 운용 원리를 가장 짧은 언어로 설명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이 방면의 다른 관점이 너무 많기 때문에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

"가장 보편적인 견해는 모든 위대한 가수들이 자신이 영예를 얻을 수 있도록 매우 명확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어떤 가수에게 자신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하면, 어떤 가수는 어렵다고 느낄 수도 있고, 심지어 노래용 장기가 매우 섬세하고 다르기 때문에 특별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가수, 혹은 더 정확히 말하자면, 모든 가수들은 무의식적으로 혹은 습관적으로 어떤 일을 하고 있고, 자신도 어떻게 하는지, 왜 하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지만, 이' 예술가' 의 특성들은 여전히 논리적인 이유가 있다. 그들이 가수가 되는 습관은 가수의 성격에 적합하기 때문에 바로 이런 특징들이 가수의 높은 성취를 보장하는 것이다.

가수는 연습과 경험을 통해 혀와 목이 어디에 있는지 점차 알아야 어떤 음을 더 잘 낼 수 있다. 가수는 이론이나 계산을 통해서가 아니라 반복적인 실험을 통해 이 점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 지식은 그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같은 아름다운 소리를 부를 수도 있지만, 방식은 완전히 다르다. "그래서 가수가 얼마나 많은지 자신 있게 말할 수 있고, 이들 방법 중 하나 (즉, 제대로 사용되는 방법) 가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나에게 이런 질문을 한다면, 나는 이렇게 대답할 것이다. 내가 사실 특별한 창법이 있더라도 나에게만 적합할 수 있다. 2. 소리의 분류' 는 일반적으로 목소리에 대해 재미있고 가치 있는 것을 많이 말할 수 있다.

성부 분류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상황을 보았다. 많은 젊은 여가수들은 자신이 소프라노, 소프라노, 베이스인지 모른다는 걱정을 자주 한다. 물론' 진짜' 테너와 매우 낮은 베이스는 쉽게 구분할 수 있지만, 높은 바리톤과 연극 테너를 구분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많은 젊은이들은 자신이 테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공부하는 동안 매우 괴로워한다. 그들에게 너무 높은 음악을 자주 부르는데, 사실 그들은 바리톤이다.

(참고) "3. 주의해야 할 문제' 수업에서는 학생 범위가 크게 확대되고, 목소리가 크게 변하고, 바리톤이 테너로 변하는 경우가 많다. " "앱 범위를 넓히거나 음성의 자연적 특성을 강제로 바꾸지 마라.

음역이 자연적으로 넓다면, 사운드가 적절히 발전된 후 음역은 위 아래로 확장될 수 있지만, 하드 확장은 결코 이런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다. 소리를 억지로 높이거나 낮추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그에 따라 다른 방향의 목소리를 잃는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바리톤은 자신의 고음 영역을 확대 주장 하는 경우.

그는 반드시 점차 저음을 잃을 것이다. 테너가 자신의 능력을 넘어선 저음을 몇 개 짜내려고 한다면, 그는 결코 정상적인 테너 캐릭터를 부를 수 없을 것이다. 2, 3 년 후에는 전혀 부를 수 없다. ""

4, 발성 "나는 또한 매우 중요한 문제, 즉 발성이라고 말하고 싶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발성을 목과 혀의 위치로 이해한다.

그리고 소리의 특성. 많은 가수들은 가장 나쁜 단점이 있는데, 바로 목구멍이나 너무 낙후된 소리를 내는 것이다.

가장 강한 발성 기관조차도 이런 소리를 참을 수 없다. 이것이 많은 배우들이 곧 무대를 떠나거나 어쩔 수 없이 묵묵히 정착하는 이유이다.

가수가 발성법을 제대로 운용할 수 있다면, 45 세는 그의 전성기여야 하며, 적어도 50 세까지 목소리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나이에, 혹은 좀 더 나이가 들면, 자신의 노래 생애를 마칠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여전히 정력이 왕성한 위대한 예술가는 먼저 시청자들에게 그의 능력이 점차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리지 말아야 한다. "정확한 고정적인 발성방법을 요구하기 위해서는 의식적으로 삼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

"입을 크게 벌리는 것이 목을 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지 마라. 성악을 조금만 알면 숨만 쉬면 목을 열 수 있어 입을 열 필요가 없다. "

"하지만 제대로 삼키려면 자연스럽게 입을 벌리고 턱을 내려놓아야 한다. 물론 고음을 부를 때는 입이 넓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웃는 모양을 유지해야 한다.

거울에 대고 목을 여는 연습을 자주 하고, 판막을 보고, 의사에게 목을 검사할 때처럼 좋다. "A 음을 크게 발음할 때는 삼키는 뒤에서 형성된 것처럼 느껴야 하지만, 이 모음을 보내기 전에 삼키기 전에 반드시 잘 켜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5. 소리의 지렛대 "소리가 나면 마땅히 받아야 할 지렛대를 부여해야 한다. 이는 호흡기술을 익혀야 한다. 우선, 우리는 공기를 최대로 빨아들여야 한다. 소리를 낼 때 폐의 절반만 공기로 가득 차면 소리가 곧 지렛대 (힘) 를 잃고 노래를 부를 위험이 있다.

완전히 정확하게 숨을 쉬려면 가슴을 펴고 복부 근육을 풀어야 한다. 숨을 내쉬면 그 과정이 정반대다. 횡격막, 위 및 기타 중요한 기관 주위의 탄력 있는 근육은 이러한 연습을 통해 더욱 강해지고 호흡을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호흡을 조절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소리는 호흡에 의해 결정된다. ""

"너는 방막의 기능을 작풍 상자와 비교할 수 있다. 그것은 풀무의 임무를 수행한다. 성악 예술의 모든 것은 충분한 숨결을 흡수하고 정확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데 있다.

가수의 청력이 아무리 좋고 욕망이 아무리 강해도 자신의 숨결을 억제할 수 없다면 노래를 잘못 부르거나 생기가 없는 불쌍한 목소리를 낼 수 있다. "그래서 학생들이 호흡의 예술이 무엇인지 알았을 때, 그는 목적지로 가는 올바른 길을 걸었다. ""

"코로 호흡하면 심호흡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흡입된 공기가 너무 빨리 소모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코는 공기를 걸러내고 따뜻하게 할 수 있어 입으로 숨을 쉬는 것보다 더 유익하다.

어떻게 노래를 잘 부릅니까?

고음을 부르는 유일한 방법은 단전을 이용하는 것이다. 왜 어떤 사람들은 단전을 사용한 후에도 노래를 부를 수 없는가?

1, 사람마다 범위가 다릅니다. 목이 짧고 굵은 사람은 남녀 테너이고, 목이 길고 가는 것은 남녀 저음이라고 한다. 목구멍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베이스와 베이스로 노래를 부르기 때문이다. 왜 그들은 고음을 부를 수 있습니까? 모레 연습도 할 수 있어요. 가족 유전도 관련이 있는 것 같아요. 너의 부모님은 남녀 테너이시니, 너는 테너를 부를 운명이다. 이것은 내가 강의를 들으러 갔을 때 들은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2. 기가 모자라고 힘이 모자란다. 나는 네가 최선을 다하길 바라는 것이 아니라, 네가 단전과 너의 체내의 음강을 쉽게 사용하라고 하는 것이다. 네 개, 흉곽, 비강, 인후강, 두강이 있습니다. 너무 빡빡하면 목을 잠궈서 고음을 부를 수 없다.

진위음의 변화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왜 어떤 사람들은 가성이 매우 낮습니까? 당신의 음성이 아직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여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단전의 강약도 통제됩니다.

저음의 사람은 진음으로 높은 음을 부를 수 있지만, 가음으로 더 높은 음을 부를 수는 없다. 반면 고음을 내는 사람은 진성으로 고음을 부를 수 없지만 가짜 음으로 고음을 부를 수 있다.

나의 음악 선생님은 미성창법 외에 단다로 팝송을 부르면 목이 잠길 것이라고 말했다. 아미가 그 예입니다. 노래를 부르는 가장 중요한 것은 단전으로 부르는 것이지 목청으로 외치는 것이 아니다. 단다와 함께 부르는 것이 목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나는 너에게 참고할 자료를 좀 찾았지만, 내가 박자를 맞힐 때까지 너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단전 창법은 사실 발성과' 기' 의 운용이다

복부로 힘을 가하면, 소리는 "굵다", "꽉 차다" 라고 불린다! ! 소리의 원천이 깊기 때문이다.

단전은 엔진 같다! 너는 그것으로 너의 힘을 성대를 통해 노래점으로 보내야 한다. 。

그래서 노래는' 복근' 으로 노래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것은 단지 당신의 진짜 위장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위장의 "깊은 곳" 입니다. 복부라고 합니다.

권력의 제조 방식을 느끼고, 익히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음을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Tiandan 이 유용한지 확인하십시오! 소리가 유용하다면 착실할 것이다. 。

사람의 목소리가 다르다. 좋은 선천적인 목소리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후기에 어떻게 목소리를 키워도 높아지지 않는다! 관건은 어떻게 자신과 함께 노래하게 하는 것인가!

어떻게 부르면 더 좋을까!

우선 당신의 음역이 얼마나 넓은지에 따라 당신이 저음인지 고음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음역에 적합한 노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창법, 유행창법, 미성창법, 민족창법을 배워야 할지 결정해야 한다. 나는 네가 팝송을 불러야 한다고 생각한다.

노래는 몇 가지 필수 요소: 1, 숨결에 주의해야 한다. 2, 중점. 3. 색조 조정.

자신의 목소리 특징을 분석하고 연습을 시작하면 된다.

유행창법은 사람마다 다르다. 일반적으로 성악에서는 목이 막히지 않아야 고음이 막힐 수 있다. 하지만 수년간의 개인연구를 통해 많은 록 가수와 팝 가수들이 목소리를 높이는 것은 흔한 일이며 고음은 문제없다.

따라서 테너를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연습하고 숨을 깊이 들이마시면 가슴과 복부로 숨을 쉬는 것이 가장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중국의 가전권은 기가 가라앉고, 전구 창법은 완전하며, * * * 를 많이 부르는 것이 가장 좋다. 즉 목소리를 머리 위로 올리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견지하고, 음악감을 중시하는 것이다. 음악감이 강하지 않다면, 훈련을 잘하고, 가수의 노래를 모방하고, 감정을 노래에 융합하고, 모든 글자를 철저히 분석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통제하는 자율성을 강화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노래를 잘 부를 수 있을까?

이 자료는 좀 길어요. 다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목소리제한을 가지고 있어서 노래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래를 잘 부를 수 있습니다. 목이 좋지 않아도 자기 훈련을 통해 점차 배양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사실 노래가 일정 단계에 이르렀으니 점차 목청을 적게 썼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노래를 부를 때 손으로 목소리를 낮추어 소리가 높아지는 것을 막는다. 사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확한 창법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목소리가 매우 억압적이고 올라가지 않으면, 그들은 갈퀴를 부르지 않고 손으로 부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당신의 목소리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실질적인 영향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노래가 목소리를 낮추어 불러야 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같은 노래, 한 여자 목소리의 미세 조정판은 당신의 목소리로 위로 불러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노래를 부를 줄 아는 사람은 모두 노래할 때 가스로 불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어떻게 가스를 사용하는지는 노래의 관건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가스는 어디에서 오는가? 어떻게 연습을 합니까? 사실 숨결은 복부에서 나왔지만 숨결은 위로 올려져 있고, 목구멍은 소리일 뿐 큰 소리로 외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목구멍의 이용률이 노래를 부를 줄 모르는 사람보다 적다. 하지만 숨결이 목구멍을 지나 이마, 이마, 뒤통수, 코로 뛰어들어 진정한 노래를 불렀다. 비음의 크기는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 하지만 이마의 * * 진동이 심하다. 일정 단계에 이르면 꽃 향기를 맡는 것처럼 가볍게 썰어 골고루 숨을 들이마세요. 하지만 단다기는 실제로 무술을 연습하고, 매일 노래를 부르고, 매일 미치광이처럼 소리를 지르는 등 단련 방법이 많다. 하지만 저는 아무도 들어보지 못한 연습 방법입니다. 나는 베개로 (모래를 가득 채운) 그것을 내 배에 올려놓고 누워서 내 목소리와 노래를 연습했다. 곧 너는 점차 너의 호흡을 느낄 것이다. 다음은 더 중요한 상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반드시 입을 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입이란 소리를 지르거나 성악을 배우는 것처럼 목청을 들어 올리는 것, 즉 저음에서 고음까지.

위아래로. 입을 연 후에야 소리가 더 좋은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때때로 자신이 노래를 부를 수 없다고 느낄 때가 있다. 목청을 적게 쓰는 것은 목청을 쓰지 않는 것이 아니라 능숙하게 목청을 쓰는 것이다. 당신의 목소리는 심지어 N 여 명의 목소리까지 흉내낼 수 있습니다. 오크군처럼, 솔직히 말해서, 현장판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목소리싸움은 많은 제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과 같은 음색을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리명언) 많은 곳에 있는 그런 가수는 모든 노래를 부를 수 있고 닮았다. 하지만 사실, 이것은 좋지 않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동시에 자신의 스타일도 해치므로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해야 한다. 노래를 배울 때 스승은 나에게 목소리를 내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목소리는 타고난 것이고, 가창력은 후천적으로 습득한 것이다. 그래서 소리는 연습한 것이 아니다. 내가 너에게 방법을 알려줄게. 직접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약 5 초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가장 강할 때, 5 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지막으로 점차 긴장을 풀고, 5 초 정도 긴장을 풀지 마세요. 숨을 쉬지 않도록 조심해라.

이것은 순환입니다. 매일 이렇게 두 시간 연습하고 반년을 버텼다. 너의 가창력은 매우 강할 것이지만, 중도에서 멈추지 마라, 특히 일주일 7 일 전에. 폐활량 연습을 견지하고, 수영을 많이 하고, 달리기를 많이 해야 한다! 뮤직비디오를 많이 보고, 다른 가수들이 노래를 부를 때의 입형을 많이 보고, 많이 흉내내세요! 전공 선생님의 지도를 찾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고 성대를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다. 성대를 많이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소리를 멀고 안정적으로 전달하게 하고, 숨결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성대에 고치가 생기게 된다. 노래는 예술이다. 아이의 노래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노래 자세, 호흡, 발성, 발음을 포함한 노래 기교 훈련을 해야 한다. 첫째, 올바른 노래 자세는 가수의 마음가짐의 표현일 뿐만 아니라 호흡의 운용, 노래의 조정, 노래의 효과와도 관련이 있다. 훈련할 때 학생들은 좋은 노래 습관을 길러야 한다. 눈이 곧고, 턱이 접히고, 목이 곧고 긴장하지 않고, 척추가 곧고, 복부가 가늘고, 허리가 안정적이어야 한다.

둘째, 노래 속의 호흡은 먼저 숨을 들이쉬는 것이다. 호흡 연습을 할 때는 먼저 올바른 노래 자세를 취하고 허리를 곧게 펴고 가슴과 어깨를 풀고 머리를 자유롭게 하고 눈을 멀리 바라보아야 한다. 너의 표정은 내면에서 얼굴까지 애틋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런 다음' 즐거운 한숨' 을 통해 가슴을 풀 수 있다. 숨을 들이마실 때, 입이 약간 벌리고, 부드러운 입천장에서 들어 올리고, 눈썹을 올리는 동작과 함께 흥분하여 허리와 허리에 주의를 집중한다. 하지만 숨을 너무 깊게 내쉬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가슴속이 뻣뻣해져서 발성의 유연성과 음고의 정확성에 영향을 줍니다. 숨을 들이마실 때 소리를 내지 마세요. 반대로, 노래의 예술적 효과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숨을 들이쉬기도 어렵게 하고, 숨결에 영향을 주는 버팀목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래서 일상생활에서는 갈비뼈 확장, 복부의 미세한 습관을 길러야 한다.

보컬 연습은 포괄적 인 노래 기본 기술 훈련입니다. 노래를 배우는 것은 반드시 가장 기초적인 성악 연습으로 시작해야 한다. 1, 호흡의 지렛대를 만들고, 흡음과 발성의 조화를 경험하며, 과학적 허밍 방법으로 자신의 노래를 이해하고 조절한다.

2. 입을 벌리고 노래 부르는 법을 배워라. 상하이가 헐거워지고, 턱에 헐거운' 하강감' 이 있다. 3. 옥타브를 부를 때 낮음에서 높음으로, 모음은 깨지지 않고 함께 부르고, 구인강은 어릴 때부터 크게 열린다.

4, 호흡이 원활하고 목소리가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4. 정확하고 또렷한 발음 연습의 목적은 결국 노래를 더 완벽하게 부르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발음과 발음의 명료함에 주의를 기울이고, 언어의 호응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중국어의 구조법칙을 정리하고, 노래 곡조와 발음, 발음을 결합하여 연습해야 한다.

노래 연습을 할 때.

어떻게 노래를 잘 부릅니까?

나는 다년간의 베테랑 가수이다. 나는 학교와 일부 사회노래대회에서 노래를 불렀다. 사실 노래에는 배우기 쉽고 오음불완전도 쉽다. 아래 노래 기교를 참고하세요.

1 우선 자신의 목소리가 어떤 음역에 속하는지 알아야 한다. 저음, 중음, 고음을 포함한다. 아는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자신이 잘 아는 노래를 한 곡 부르면 바로 알 수 있다. 나는 바리톤 범위에 속한다. 나는 학교 경기에서 보통 입만 열면 설리를 먹고, 그리고 미성창법처럼 숨결로 음계를 부르는 것을 기억한다.

멜로디든 가사의 리듬이든, 네가 부를 노래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노래명언) 그들을 잘 아는 방법은 단 하나, 많이 듣는 것이다. 나는 보통 시간이 날 때마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하루의 고민을 잊는다. 이렇게 하면 나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마치 해가 지는 해변을 걷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를 때 주눅이 들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네가 최선을 다해 어제보다 노래를 잘 부르면 다른 사람의 박수 소리가 올 것이다. 네가 감히 노래를 부르기만 하면 박수 소리가 난다. 노래를 시작했을 때 조금 긴장했습니다. 그럼 난 첫 번째 문장을 노래, 그리고 천천히 진정 하 고 노래의 행복 한 여정에 들어가기 시작 했다.

사실, 숨을 쉴 때, 저음이 어떻게 부르는지, 고음이 어떻게 부르는지, 비브라토가 어떻게 부르는지, 진실과 거짓음이 어떻게 바뀌는지 등 노래의 세부 사항도 있습니다. 모두 언어로 묘사하기가 어렵습니다. 자막이 있는 노래 동영상 자습서에서 이런 기술을 배우고 싶다면 바이두는' 류병현의 노래 비법' 중 첫 번째를 볼 수 있다. 그동안 이곳에서 노래 부르는 법을 많이 배웠고 음악의 꿈을 한 걸음 더 이룰 수 있게 도와주었다.

5 끈기는 노래의 관건이다. 매일 한두 곡의 노래를 꾸준히 부르면 천천히 손이 잘 맞는다.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목소리를 듣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까?

목소리 자체가 좋은지 아닌지, 나는 명확한 정의가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일상적인 교류에서 다른 사람이 알아들을 수 있는 신호를 보내면 충분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보통 소리가 좋은지 아닌지, 어느 분야에서 그 특징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지를 정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소리명언) 예를 들어, 당신의 목소리는 매우 달콤합니다. 사랑의 노래를 연습하고 자기 전 이야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목소리가 우렁차고 민가, 시 낭송 등을 연습할 수 있다. 목소리가 낮고 목이 잠기면 민요 랩 등을 연습할 수 있다. 。 。 당신의 목소리의 특징이 적당한 곳에서 어느 정도 발전한다면 아름다운 목소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목소리든 목소리의 정상적인 발성 기능을 보장해야 한다. 즉 목소리의 건강에 주의하고 목소리를 유지해야 한다. 평소에는 윤후차를 많이 마실 수 있고, 걷는 것은 찬바람에 대고 말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신 후에는 노래를 부르지 않도록 주의한다.

이 몇 가지를 하면 너는 좋은 목소리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순수입양을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