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고전소설에 나타난 여성상

중국 고전소설에 나타난 여성상

1. 사랑의 성자

(1) 예술적인 성격

린 다이위는 허구의 인물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미인 이미지일 수 있습니다.

정말 아내와 결혼하면 다이유가 아니라 바오차이를 원할 것이라는 말을 누군가가 들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그것을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가상의 상황에서 언어는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단지 자신이 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행동일 뿐입니다. 마음 속으로 "린 자매"를 부드럽게 불러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에게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사람의 마음에 어떤 느낌을 불러일으킬지 알 것입니다.

린 다이위가 당신에게 얼마나 아름다운 인상과 감동적인 추억을 남겼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괭이질을 하고 꽃을 묻고, 서실을 읽고, 시를 낭송하는 모임을 만들고, 시원고를 울고 불태우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실제 상황이라기보다는 무대 상황과 너무 닮아있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해석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채 계속해서 드라마 무대에 올라온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삶의 소소한 장면들에 흩뿌려진 수정같은 눈물줄기, 용서하지 않는 입, 사소한 성품이 있다. 다행스럽게도 이것은 삶이 아니며, 현실의 어려움에서 차분하게 자신을 고립시키고 이 예술적 개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임대우의 감상, 다툼, 애절한 통곡은 모두 아름다움의 가치를 지닌다.

예술 생활 속의 예술적 성격, 이것이 아마도 린 다이위가 전 세계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 아닐까. 삶으로 인해 거칠어졌던 사람의 마음은 이것으로 양육을 받습니다. Lin Daiyu를 문학으로 형성된 사랑의 성자로 대하는 것에 대해 당신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2) 영원히 자라지 않는 소녀

린 다이위가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지 치밀하게 계산해봤습니다.

2장에서 렝자싱은 원춘과 보옥이 '10년 이상 헤어졌다'고 밝혔고, 95장에서는 원춘이 죽었을 때 '43세'였다고 적고, 보옥은 결혼했다. 그리고 Daiyu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이 계산에 따르면 이때 보옥의 나이는 최소한 24세였고, 대옥은 한 살 더 어려 스물세 살까지 살았어야 했다. 그러나 이 시대는 그 시대와 완전히 모순된다.

이러한 실수는 속편의 미완성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조씨가 쓴 장의 나이는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Daiyu는 5세 때 교육을 시작했고 1년여 만에 Jia Yucun 교수에 의해 Jia Mansion으로 옮겨졌습니다. 이때 대옥은 6살이 넘었고, 보옥은 7~8살이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책에는 Baoyu의 몽정과 공격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남성과 생리적으로 양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성이벤'은 '10세'로 바뀌었지만 다이우의 나이와 모순된다. 소설 속 나이가 믿기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언어 내레이션은 단지 감정에 기초한 것이기 때문에 다이유가 얼마나 큰지는 독자만이 느낄 수 있다.

이를 보면 린 다이유는 사실 아직 성장하지 않은 소녀라는 느낌이 든다. 작가의 나이에 대한 모호함은 의도적인 것일 수도 있다. 본문을 주의 깊게 읽으면서 나는 임대우가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를 지아의 집에서 보냈고, 그녀의 성격과 시적 재능은 전혀 변함이 없다는 사실에 놀랐다. 그녀와 Baoyu의 관계는 항상 사람들에게 가족의 애정이 사랑보다 더 크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19장은 같은 침대에 누워 있는 두 사람이 재미삼아 '쥐 정령'에 대한 이야기를 지어내는 내용이다. 두 사람은 매우 친밀하지만 사랑의 흔적은 없다. 이때 나는 Baoyu의 심리에 의아해합니다. 그와 시렌은 처음으로 섹스의 달콤함을 맛보았고, 결코 그것을 놓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성숙한 남성심리로 다이유와 별 동요 없이 웃고 농담을 나누는 모습은 그녀를 남매처럼 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Chaidai에 대한 Baoyu의 다른 심리를 보여주는 세부 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이때 보옥은 "얼굴에 달라붙어 냄새를 멈출 수 없었다"는 대옥의 소매를 잡아당기며 향이 무엇인지 물었고, 제28장에서 보채는 그를 위해 왼쪽 손목에 있는 향줄을 떼어주었다. 왜냐하면 "살아있는 피부가 통통하다"는 Baoyu는 한동안 그녀의 아름다움을 지울 수 없었고 실제로 그녀가 "Daiyu보다 더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순백의 통통한 팔을 만져보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하고 불행한 자신을 미워하는 것은 분명 여성의 성적 욕망이자 동요이다.

물론 이는 남성과 여성의 친밀감으로 인한 감정의 차이로 설명될 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이것이 다이유가 아직 어른이 되지 않았다는 암시라고 생각했다. 소설은 다이유가 허약하고 병약하며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약을 먹고 있다", "결핍이 있다"고 반복해서 쓴다. 그러한 소녀들은 사춘기에 들어간 후에도 여전히 다양한 성적 생리적, 심리적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Baochai는 그녀보다 두 살 더 많았고 건강하고 통통하며 천성적으로 조숙하고 젊고 섹시했습니다. Baoyu의 다양한 반응이 그 증거인 것 같습니다. 이로부터 다이유는 성장하지 못할 소녀이고, 그에 대한 탄탄한 근거가 있다고 생각한다.

문득 나보코프의 '로리타'가 생각났다. 소설 속 남자 주인공 험버트는 아직 완전히 성숙하지 않았지만 이제 막 사랑에 빠지기 시작하고 천상의 존재처럼 아름다운 소녀들을 '요정'이라 부르며 그들을 집요하게 쫓아다닌다. 롤리타 역시 "요정"으로서 험버트에게 쫓기며 신성한 후광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험버트가 그녀의 몸을 장악했을 때 그는 그녀가 더 이상 그녀의 젊음의 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보옥은 딸이 물로 이루어져 있다고 칭찬했을 뿐만 아니라 딸의 결혼을 안타깝게 여기며 앞으로는 세상에 '순수한 사람'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비슷한 점이 있나요? 왜 중국 작가와 미국 작가가 있는데, 한 사람은 18세기에, 다른 한 사람은 20세기에 살았는데, 둘 다 소설 주인공의 입을 통해 여성에 대한 동일한 견해를 표현하는 걸까요?

남자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인은? ——성장하지 않는 소녀. 순결을 지키는 소녀들. Lin Daiyu가 그런 것이 아닌가?

(3) 끝없는 눈물

롤랑 바르트가 '연인의 담론'에서 '눈물 찬미'라는 특별한 장을 썼다는 사실을 아직도 기억해야 합니다. "눈물을 흘리며 이야기를 전개하고 슬픈 신화를 펼쳐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Lin Daiyu와 그녀의 눈물을 흘리는 신화를 생각합니다.

소설 속 이 묘사에 대한 의심을 숨기지 마세요.

작가는 Bao Dai의 비극에 대한 전생 관계를 설명합니다. Shenying의 웨이터는 Sansheng Stone 옆에 있는 진홍색 진주 불멸의 풀에 매일 꿀을 공급하여 풀과 나무에서 떨어져 나와 "인간의 형태로 변신"하고 "단순히" 여성의 몸을 가꾸어라." 왜 "만"이라고 말합니까? 연습을 더 많이 하면 남자가 될 수도 있다는 뜻인가요? 그러므로 여성은 제2의 성이라는 프랑스의 시몬 보부아르의 말의 의미가 분명하다. 그러나 『진주불멸』은 종종 “나는 그의 비와 이슬로 은혜를 입었으나 그런 물은 갚을 것이 없다. 나도 인간으로서 다음 생을 살아가겠지만, 내 인생의 모든 눈물을 그분께 돌려드리면 여전히 살아갈 수 있다." 이 글을 주의 깊게 읽으면 발견한 내용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중국 문화는 항상 '비와 이슬'을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여기서 주홍주 불멸의 몸은 돌아올 물이 없다고 말합니다. 남자의 비와 이슬, 여자의 눈물은 모두 인체의 분비물이지만 하나는 탁하고 다른 하나는 욕망이고 다른 하나는 감정이다. 이 의미는 "딸은 물로 이루어진 살과 피요, 진흙으로 이루어진 살과 피이다"라는 보옥의 말과 일치한다. 이로부터 당신은 감탄과 함께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

롤랑 바르트를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기쁨이든 슬픔이든 사랑에 대한 작은 우여곡절은 베르테르가 갈 때마다 눈물을 흘리게 만들고, 종종 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베르테르 당신은 연인으로서 울고 있습니까, 아니면 낭만적이고 감상적인 사람으로서 울고 있습니까?" 왜냐하면 이 구절은 린 다이위를 묘사하기 위해 거의 복사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이점은 독일의 위대한 시인 괴테가 창조한 사랑의 성자는 남자이고, 중국의 위대한 작가 조잔이 창조한 사랑의 성자는 소녀라는 점이다. 중국과 외국 문화의 유사점과 차이점, 사랑에 대한 중국과 외국관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여기에서 얼마나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까? 더 이상 신경 쓸 시간이 없습니다. 당신은 사랑의 성자가 "아기의 몸을 스스로 재발견하고 인식"했기 때문에 끝없는 눈물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깊이 기억할 뿐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붉은 저택의 꿈"에서 다이유의 울음소리가 몇 번이나 묘사되었는지 세어보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이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이유의 끝없는 눈물과 그녀가 울 때의 예술적 개념을 더 기꺼이 음미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다이유는 "내가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할수록 그녀는 더 슬퍼졌고 그녀는 차가운 이끼와 이슬을 무시했습니다. 차가운 꽃길, 쓸쓸한 모퉁이." 꽃 그늘 아래서 그녀는 슬픔에 잠겨 흐느끼기 시작했다. 알고 보니 이 대유는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진귀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었다. 뜻밖에도 근처에 있는 새와 까마귀들이 이 소리를 듣자 버드나무 가지와 꽃들이 모두 감동했다. '테렝렝'은 더 이상 그 소리를 듣지 못하여 날아가버렸다."(26장) 이는 사랑의 성자이다. 꽃들은 그것을 느끼면 눈물을 흘리고, 새들은 울면 날아갑니다.

2. 사랑과 죽음

(1) 사랑의 죽음의 입맞춤

목에 가을물을 묻힌 채 목숨을 바쳐 완성했다. 사랑에 바치는 키스.

많은 날들의 기다림과 기대가 미련의 불안으로 바뀌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의 검과 함께 내 내실 침대의 수 놓은 커튼에 걸었습니다. 나는 앞으로 Sanjie You와 Liu Xianglian이이 "원숭이 검"만큼 뗄래야 뗄 수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의외로 갑자기 후회를 하더군요...

불안함을 그들에게 맡겼습니다. 공중에 떠서 나는 더 이상 한숨을 쉬지 않는다. 온갖 매력을 지닌 옥체를 구하기 위해 달려드는 그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나는 더 이상 담을 수 없는 언어로 이루어진 문장에서 나오는 의미처럼 미녀의 아름다움에서 해방되었다.

둘째 언니가 피를 닦아줬고, 떨리는 손가락이 내 얼음 근육을 어루만졌다. 나는 모른다. 사소해 보이는 자극이 나를 자살하게 만들었다. Xianglian의 변명은 안목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서투른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둘째 누나에게 만일 그 사람이 죽으면 누구와도 결혼하느니 차라리 머리를 밀고 형수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약속을 어기고 그냥 죽은 사람 취급을 했으니 머리만 밀면 되는데 왜 목을 베었나요? 죽음의 결과에 대해 생각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면 문장에 자살을 남겨 두었을까요? 사랑과 죽음은 지구상의 북극과 남극만큼 멀리 떨어져 있을 것입니다.

나의 죽음 선택은 사랑의 선택만큼이나 비합리적이다. 지아 형제들 앞에서 나의 경박하고 대담하며 추파를 던지고 다투는 행동은 사실 딸의 진정한 사랑을 보호하기 위한 은폐였습니다. 내 황금빛 마음은 5년 전 Liu Xianglian과 묶여 있었습니다. 그가 나를 사랑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이유도 희망도 없이 사랑한다. 그 이후로 나는 사랑에서 한 걸음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에 죽음을 가져왔습니다. 그 당시 나는 온 마음을 다해 그를 사랑했고 이제는이 열광을 끝내기 위해 죽었습니다.

나는 죽음에서 돌아왔다. 너무 '마음이 차갑고 얼굴도 냉담'했던 류샹롄이 마침내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나는 참을 만큼 운이 좋지 않다'는 진실한 말을 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숨이 막힌 후의 기쁨을 느꼈다. 그러나 내가 아무런 가책도 없이 추방한 내 딸의 꽃 같은 몸에 대해 실제로 연민을 느낀 것은 잠시뿐이었다. 부활의 참된 실현을 기도합니다. 나는 추방당한 영혼이 다시 부드러운 젖가슴과 눈 덮인 젖가슴 사이에 안주하여 리우랑과 함께 침대에서 잠드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갈망한다. 죽음은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재확인하지만 죽음이 사랑을 현실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차마 이별을 할 수 없어 마침내 "우리는 다시는 만날 수 없다!"고 이별을 해야 합니다. 죽음은 모든 여권을 찢어버리고 국경 안에서도 사랑을 가로막습니다.

100년 후, 나는 금발의 집시 소녀를 만났다. 그녀는 자신의 이름이 카르멘(Carmen) 또는 카르멘(Carmen)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름을 어떻게 쓰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것은 단지 상징일 뿐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어떻게 죽음을 사랑으로 이끌었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가슴을 펴고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카르멘은 언제나 자유로울 것이다. 그녀의 눈은 여전히 ​​거칠었다. 그녀는 더 이상 비제를 사랑하지 않으며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그의 칼 아래서 죽는 것이 낫습니다. 나는 죽음이 그녀에게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증명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행복하게 살았을 때부터 사랑의 맛을 맛보았습니다.

죽음은 그에게 사랑이 없는 흔들리지 않는 힘을 증명했을 뿐입니다. 그녀에게서는 그것이 투우사 루카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증명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와 나는 서로를 바라보았다.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통역사가 됩니다. 나에게 연애체형은 사랑받지 못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지만, 그녀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을 즐기는 것이다. 나에게 죽음은 내가 사랑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지만, 그녀에게는 내가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녀와 나는 둘 다 죽음을 선택했지만 죽음의 방식은 달랐습니다. 나는 자살을 선택했고 그녀는 살인을 선택했습니다.

죽음이 사랑에 어떤 것을 더해주는지, 어떤 죽음이 사랑을 손상시키는지 모르겠어요. 나는 카르멘이 나에게 죽음을 고백한 것이 루가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증명해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그러나 카르멘은 미소를 지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2) 사랑의 부재, 육체의 부재

당신은 자유롭게 이야기합니다. 당신은 분출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사람에게 깊은 매력을 느낍니다.

두리니앙. 죽음에서 부활해 사랑의 회오리바람을 일으킨 미녀는 실제로 사랑과 죽음의 불가역성이 말의 서사를 통해 어떻게 완전히 해체되는지를 생각하게 한다.

그녀의 이야기는 죽음을 경계로 둘로 나눌 수 있다. 한쪽은 죽음을 향한 것이고, 다른 한쪽은 죽음으로부터의 부활이다. 사랑이 죽음에 이르는 동기인가? 당신은 매우 회의적입니다. Du Liniang은 내실에서 자랐으며 아버지와 늙은 학자 Dong Heng 외에는 젊은 남자들과 접촉한 적이 없었습니다. 사랑은 어디에서 오는가? Tang Xianzu는 애인이 없을 때 Du Liniang을 무대에 올려 눈물을 흘리는 사랑 장면을 연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Cao Xueqin이 You Sanjie에게 Liu Xianglian과 첫눈에 반하라고 요청한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이제 그녀는 거절당하고 자살했습니다. Du Liniang은 자신의 몸속 깊은 곳에 있는 욕망을 되돌아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욕망은 소녀가 사춘기에 이르렀을 때 발생합니다. 그 욕망은 사랑이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아닙니다. 펄럭이는 구름 덩어리가 내 눈앞에서 분명히 움직이고 있었지만 마음 속에 담을 수는 없었습니다. 『관수』는 시적 언어의 불확실성, 기표와 지시대상 관계의 불확실성을 활용하여 두리니앙의 형언할 수 없는 욕망을 충족시킨다. 봄의 신은 두리니앙의 몸에 저류된 성욕을 조용히 몰아내는 동시에 "다채로운 보라색과 붉은색"과 "깨진 우물과 폐허가 된 건물"의 봄 풍경을 훌륭하게 묘사합니다. 소녀의 봄의 상징. 그래서 당신은 매우 자랑스럽게 결론을 내렸습니다. The Dream in the Garden은 Du Liniang의 성적 우울증에서 성적 환상으로의 심리적 변화를 실현했습니다. 소녀의 말없는 육체적 성적 욕망이 허구를 가능하게 하는 심리적 욕망이 되면서, 사랑인형의 부재한 이미지는 상상으로 채워지게 된다. 그리하여 Du Liniang은 죽음을 향한 사랑의 춤을 시작했습니다.

두리니앙이 죽음에서 돌아온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깊이 생각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또 다른 사랑 이야기라고 부릅니다. 팩시밀리에서 재구성한 "The West Chamber"의 최신 버전입니다. 상상의 나비날개와 현실의 고치실이 얽혀 형성된 결혼 번데기. 당신은 단어 하나하나에 그 의미를 조심스럽게 표현하셨습니다. 사랑은 죽음 속에서도 자유롭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단지 당신과 함께 자도록 요청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두리니앙은 부활 후에도 자유롭지 않다. 그녀는 가족과 사회가 자신의 몸을 소유하고 이용하는 남자를 받아들이는 것에서 벗어날 수 없다. 연인은 더 이상 상상 속의 존재가 아니며, 남편이라는 정확한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사랑 이야기가 사회적 담론으로 스며들면 필연적으로 평범한 결혼 서사를 퍼뜨릴 수밖에 없다.

죽음과 부활이라는 두 이야기의 연결에 더해, 사랑과 죽음의 되돌릴 수 없는 문제가 여기서 해결되는 기적을 발견합니다. 죽음의 강에서 두리니앙의 향기로운 영혼은 사랑의 배를 타고 떠돌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하 세계에 대한 설명에서 나타나는 일반적인 문화 패턴에 관심이 없습니다. 당신을 놀라게 하는 것은 이 다른 종류의 시간과 공간 여행에서는 육체가 더 이상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여행이 진정한 방황, 즉 영혼의 방황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리니앙은 이 방황 속에서 육체적인 교류를 추구한다. 마침내 부재자가 나타나고 마음이 만들어낸 환영이 살과 피의 유몽메이가 되었을 때, 두리니앙은 부재자가 되었다. 육체적 부재가 그녀가 사랑의 포옹에 빠지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따라서 사랑과 죽음은 또 다른 논리에서 상호적이 된다. 당신은 죽음에 이르는 이야기에서 당신의 발견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데, 서사의 중심은 성이지만, Tang Xianzu는 그것을 사랑의 말로 바꾸고, 방황하는 영혼의 과정에서 Du Liniang의 육체적 부재는 서사를 변화시킵니다. 그러나 Tang Xianzu는 섹스의 맥락에 계속해서 집착했습니다. 가장 유력한 증거 중 하나는 강한 성욕의 냄새가 풍기는 돌여녀의 성담을 당현조가 이곳에 배치했다는 것이다. 돌소녀의 진입불가와 리니앙의 보이지 않는 사랑 추구는 상응하는 상징이다. 이로 인해 Du Liniang은 Liu Mengmei에게 자신의 몸을 부활시키기 위해 무덤을 파고 관을 열어달라고 요청하기가 쉬웠습니다.

갑자기 강물처럼 말의 흐름이 멈췄다. 당신은 눈을 가늘게 뜨고 당신의 말에 활성화된 두리니앙을 바라보기 시작했습니다.

(3) 사랑을 위한 희생

사랑을 위한 희생은 사랑과 죽음을 표현하는 또 다른 방식이다.

주잉타이가 결혼을 위해 마웬차이의 집으로 가는 길에 즐거운 가마에 앉아 있을 때, 가마가 유유히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을 보며 그녀의 생각은 과거로 되돌아간 것일까요? 그에게는 대답할 다른 사람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청중이 필요할 뿐입니다. Zhu Yingtai는 Liang 형제의 죽음을 막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같은 반 친구였으며 오랜 세월이 지나면서 사랑이 커집니다. 양 형제가 잉타이가 딸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결점을 드러내고 대신 양 형제가 혼란스러울 때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덮어 두는 것은 어떨까요? 데이트할 때 내면의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그는 통통한 입술 사이에 집게손가락을 넣었다. 쉿! 그는 그것이 여자의 수줍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실제로 남자가 지정한 이미지 속 주잉타이는 애정이 넘치고 머뭇거리며 말을 꺼리는 모습이었다. 그녀는 사랑의 포로 역할을 할 뿐이며 양 형제가 주도적으로 그녀를 강탈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양산보는 다소 여성스러웠다.

그의 무지와 무감각, 그리고 사랑에 대한 소극적인 태도가 결국 이 말할 수 없는 사랑을 중단시키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남성이 지정하는 여성의 이미지는 남성을 죽음의 문턱으로 몰아넣는다.

물론 그는 발코니 파티에서도 주잉타이 딸의 드레스를 잊지 못할 것이다. 절망적인 사랑이 끝나갈 무렵, 그녀는 의식의 혼란에 빠졌다. 한편, 그녀는 양산보와의 관계에 작별을 고하고, 로맨스는 영혼의 푸른 땅에서 추방될 것입니다. 한편, 그녀는 자신의 첫사랑의 비밀을 공개하지 않을 수 없었다. 과연 양 형제는 그녀를 사랑하고 있는 걸까? 그녀는 이것을 자신의 슬픔을 기념하기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딸은 강력한 상징인 척 가장하며 의례체계에 등장한다. 하지만 상징이 지닌 지나치게 강한 메시지가 삶의 본래 구조를 뒤흔들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감당할 수 없는 성전환으로 인해 양산보는 결국 해체됐다. 사랑과 죽음의 연결이 다시 실현됩니다. 그 비가역성 덕분에 Zhu Yingtai는 사랑과 죽음을 표현하는 또 다른 방법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둘로 갈라진 양산보의 무덤에 뛰어드는 것이었습니다.

사랑을 위한 희생은 바꿀 수 없는 과거를 청산하는 방법이다. 희생은 열광의 극단적인 표현이다. 사랑을 위한 희생은 사랑과 죽음의 역전을 상상 속에서 구현 가능하게 한다.

이해할 수 없는 패턴을 지닌 아름다운 나비 한 쌍이 날아다닙니다. 영원한 비밀이라고 하더군요. Zhu Yingtai의 엘프 변신은 어떤 나비입니까? 인간의 푸른 하늘 아래, 주잉타이는 언제나 이해할 수 없는 무늬를 지닌 나비로 남을 것인가?

3. 피로

(1) 여자의 몸

역사 속에서 진짜 미인을 마주해야 하는데, 내가 마주한 양이 과연 황제일지 의심스럽다. 첩은 실제로 역사상 실제 존재입니다.

그래서 양귀비의 상징적 표현을 찾아봤는데, 다양한 텍스트의 소음 속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놀랐다. '국가의 재난'과 '사랑'이라는 두 글자에 나는 참을 수 없었다. 이것들은 모두 남성의 텍스트이며, 아름다운 여성을 향한 남성의 복잡한 감정이 얽혀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사랑이 아닙니다. 증오가 전부는 아닙니다. 사랑이 전부는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동정심이 아닙니다. 그 결과, 나는 그들이 스스로 만들어낸 감정의 수렁에 빠져 있는 것을 봅니다.

약한 물이 삼천 개 있는데, 한 국자 떠서 마시겠습니다. 단어의 서사에서는 여러 가지가 계속 사라지고, 여러 텍스트의 중첩은 황후의 아름다움, 즉 피로의 본질을 부각시킨다.

양귀비의 졸린 미모를 처음 발견한 사람은 백거이인지 모르겠다. 넓은 옷을 입고 소매를 걷어 올리고 긴 노래를 부를 때, “봄의 찬물은 화청담에 목욕하고, 온천물은 기름기를 씻어내고, 웨이터는 연약하고 연약한 자를 일으켜 세우니, 이것이 만물의 시작이니라.” 새로운 축복." 그는 양귀비를 성공적으로 표현한 최초의 인물이 될 자격이 있다. 나른함의 아름다움. 여성의 몸은 언제나 아름다움에 대한 남성의 구체적인 이해입니다. 짙은 색과 짙은 먹으로 칠해진 이 시를 음미하면서, 지금까지 봐온 서양의 목욕하는 소녀들의 유화 중에서 나른함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낸 작품은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 언어의 불투명성은 미적 관점에서 여성의 신체에 대한 감각적 자극을 배제하고, 욕망과 밀접하게 연관된 지친 여성의 신체는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승화될 수 있으며, 전지적이고 전능한 서사적 관점은 고유한 감각을 강화한다. 미학적 거리감이 언어로 이루어진 목욕하는 소녀의 그림을 프레임에 담는다. 이런 이유로 나는 "영원한 슬픔의 노래"에서 Chen Hong의 서사적 관점을 높이 평가하지 않습니다. "이제 물 밖으로 나왔으니 약하고 약합니다. Luo Qi를 놓아주지 않으면 나는 빛나고 돌아서면 나는 매우 행복할 것이다." 당나라 현종 황제의 죽음이 생각난다. 무거운 커튼 뒤의 엿보는 양귀비의 졸린 아름다움을 완전히 파괴했다.

피로란 여성의 몸이 자연스럽게 이완되었을 때 허약한 상태에 있다는 뜻이다. 못생긴 여성의 경우 이는 남성의 추악한 인상을 구성합니다. 평범한 여성들에게 피곤함은 흔히 게으름의 동의어로 간주됩니다. 양귀비에게 있어 목욕 후 졸린 상태는 중국 전통 미적 경험 속에서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굳어졌다. 비록 이러한 미적 경험이 거리감의 상실로 인해 욕망의 곁으로 미끄러지는 경우가 많지만, 백거이의 '미묘하고 무력하다." 그러나 그것은 언제나 나른함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한 표현이다.

피곤함은 소유욕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남자의 채울 수 없는 욕망이 된다. 이는 남성의 성 심리학에 존재하는 집단 무의식을 구성합니다. 그러므로 양귀비의 문학적 이미지미의 주체대명사가 되었다.

(2) 상상의 공간

사람들이 그녀를 양귀비라고 부르는 것은 그녀를 양위환이라고 부르는 것 이상이다. 그는 독특한 발견으로 언어 창작 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이는 계층 구조의 개념과 관련이 없습니다. 중국 4대 미인 중 하나인 시시와 왕소군은 공주의 지위를 갖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들을 이름으로 부르는 데 익숙하다. 양후궁은 더 이상 역사 속 '진짜' 미인이 아니라, 민담과 문인의 창작 담론에서 그녀는 수많은 '부재' 우아하고 고귀한 미인의 화신이 되었고, '부재'가 '현실'에 편입되었을 뿐이다. 피로.

'후궁 삼천 미인, 온통 삼천 애지중지', '봄밤이 짧고 해가 뜬다, 왕은 이제부터 일찍 궁에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라는 뜨거운 사랑의 맥락에서 "라고 그는 끝없는 사랑에 잠긴 우아함과 고귀한 지위를 갖춘 절세 미인의 지친 모습에서 한 여성을 보았다고 말했다. 풀과 물감, 친화력 등의 상징은 더 이상 사랑하는 양후궁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깊이 사랑하고, 사랑은 양측 모두 자신의 모습을 커플에게 완전히 투사하게 만듭니다. 사랑은 자신이 줄 수 있는 것을 끊임없이 주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에 도달할 수 없다고 느끼는 정신적 피로가 됩니다. 시인의 시어는 이러한 느낌을 양귀비의 '텍스트'에 영원히 고착시켰다.

그는 나른함의 아름다움이 더 이상 양귀비의 목욕 후 자세에만 반영되지 않고, 사랑에 빠진 후 지친 정신에도 반영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두 상태의 불가분성, 정신과 신체의 통일성의 결정체이며, 더 중요한 것은 통시적 미학적 과정에서 인간의 '부재'에 초점을 맞춘다는 점이다. 익숙한 예는 북경 오페라 "술 취한 황실 후궁"에서 메이란팡이 만든 황실 후궁의 이미지입니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구불구불하고 선율적이며, 그녀의 목소리는 간헐적이고 연속적이며, 그녀의 몸은 우아하고 황홀해 보입니다. 그녀의 춤추는 자세는 우울하다.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것은 취한 미인의 모습이지만, 그 이면에는 우아하고 고상한 여성의 지친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술은 화청지의 온천수처럼 양후궁을 지치게 만들었다. 과음으로 몸이 허약해지고, 술을 마시고 나면 몸이 지친다. 결국 술은 물과 다르기 때문에 양귀비는 술을 통해 자신의 슬픔을 달래고, 성욕 철수가 낭만형에서 나르시시즘형으로 변하는 과정에서 몸과 마음이 하나로 합쳐져 아름다운 여성의 피로를 드러낸다.

졸림은 결코 졸음, 졸음, 피로, 피로, 허약, 피로 등의 표현과 동의어가 아니라는 점을 신중하게 말했다. 피로는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사람들의 상상적 공간의 확인이 되었으며, 미적 이미지 시리즈의 하나의 아이템이다. 이에 그는 태진 수색에 대한 백거이의 설명에 더욱 주목한다. “베개를 치켜올리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진주박 은막이 구불구불하다. 구름빵은 반쯤 새것이고 꽃관은 깔끔하지 않다. 복도로 내려온다.” 양귀비의 잠을 의도적으로 묘사한 것이 분명하다. 졸음의 아름다움. 물론 그는 양후궁이 현종이 사신을 보냈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불안해했는지 그 시에 표현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그친다면 시만으로는 그것을 지탱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게으름의 아름다움만이 시인의 미학적 중심이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하늘에서 기다리기만 하는 양귀비의 게으름을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다.

믿을 수 없다면 '영원한 슬픔의 노래'에서 진홍의 설명을 읽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양귀비는 아직 자고 있지만 깨어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자색 비단 옷을 입고, 붉은 옥을 입고, 봉황을 끌고 나오더니, 연금술사를 맞이하러 나왔는데, 황실의 미모는 어디로 갔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