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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인에 있어서 그래픽의 응용과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의 세 가지 주요 요소는 텍스트, 그래픽, 색상입니다. 이 세 요소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며 서로를 보완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은 대체할 수 없는 시각적 특성으로 인해 그래픽 디자인에서 시각적 초점이 되었습니다. 그래픽이 전달하는 정보는 텍스트보다 더 직관적이고 빠릅니다. 사람. 디자인에 있어서 디자이너는 이러한 요소들을 성공적으로 선택하고 결합하고 변형하고 재생성하여 자신과 청중이 인식할 수 있는 상징을 형성할 수 있을 뿐입니다. 디자이너의 디자인 퍼포먼스의 초점은 그래픽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1.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그래픽 분류 및 적용

일반적인 그래픽 디자인은 그래픽의 목적과 외관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1. 로고 그래픽

로고는 사물의 특정 의미와 시각적 언어를 표현하기 위해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상징적 언어와 특정 모양 및 패턴을 사용하여 특별히 고안된 그래픽 또는 텍스트 구성입니다. 로고 디자인은 쉽게 기억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인지도, 간결성, 명확성을 요구하므로 구체적인 로고와 추상 로고 모두 상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KFC와 같은 구체적인 표현이 있고, Nike와 같은 추상적인 표현이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로고 그래픽이 발전하면서 그들의 예술적 표현 방식은 더욱 풍부해지고 다양해졌으며, 입체적인 형태는 물론, 소재와 광택을 활용하여 표현한 로고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2. 창의적인 그래픽

창의적인 그래픽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며 이러한 유형의 그래픽 디자인은 가장 다양한 예술적 표현입니다. 포스터, 광고 디자인 외에 각종 제품의 포장 및 장식 디자인, 제본 디자인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양한 표현기법과 풍부한 상징적 예술적 매력, 높은 개성과 예술성이 특징입니다.

3. 기념 그래픽

역사적인 모임이나 대규모 문화 행사에 자주 사용되며, 상징적인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현실적이지 않은 실제적이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홍보는 국민의 감동을 깊게 하고 장기 보존 및 기념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가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푸와(Fuwa)'와 같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스코트'의 이미지 디자인이다.

2. 그래픽 디자인에 그래픽 적용

1. 그래픽 디자인에 정형 및 불규칙 그래픽 적용

일반 그래픽은 엄격한 기하학적 그래픽이고 불규칙 그래픽은 일반 그래픽에 해당하는 그래픽. 일반적인 그래픽은 안정적이고 정적이고 질서정연한 경향이 있지만, 맹목적으로 규칙을 따르면 단조롭고 경직되기 쉽습니다. 불규칙한 그래픽은 생동감 있고 생생하게 보이지만 극단적으로 적용하면 혼란스러워집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규칙과 불규칙성은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이러한 상호 보완적인 관계는 심리학에 깊은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인식 과정에서 '질서감'은 사람들의 미적 인식 활동의 기본 심리적 원리이며, 너무 단조로운 이미지는 사람들의 인식적 관심을 끌지 못하고, 너무 지저분한 이미지도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단순성과 복잡성, 규칙성과 불규칙성 사이의 이러한 연결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2. 그래픽 디자인에 변형 그래픽 적용

반전통적인 사고 방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는 구성 방식으로 인해 변형 그래픽은 종종 수많은 공통 및 그래픽 중에서 선택될 수 있습니다. 평범한 그래픽은 눈에 띄고 특히 눈길을 사로잡으며 사려 깊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독특한 디자인 의도를 표현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특별한 구성 기법인 변형 그래픽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그래픽 디자인에 프랙탈 그래픽을 적용

프랙탈은 다중 자기 유사성을 지닌 이미지를 말하며 전체적인 구조가 들쭉날쭉하고 불규칙한 상태를 나타내며 화면 곳곳에 반영됩니다. 그것. 프랙탈 그래픽은 구현하는 알고리즘에 따라 다양한 유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에 프랙탈 이론을 사용하면 예측할 수 없는 다채로운 추상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랙탈은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디자인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에게 상상력과 확장을 위한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므로 이를 그래픽 디자인에 적용하면 디자이너의 창의적 의도를 보다 직접적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4. 그래픽 디자인에 있어서의 상징적 그래픽의 적용

전통적인 그래픽의 계승에만 맹목적으로 상징적 그래픽의 희망을 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끊임없이 혁신하고 새로운 그래픽을 발견해야 상징적인 그래픽의 표현이 더욱 풍부해질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오래된 그림을 새로운 방식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폭넓은 대중적 기반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널리 알려지고 유통되며 심오한 의미를 지닌 전통 그래픽에 본래의 의미를 바꾸지 않고 현대적인 패션적 요소를 가미한 혁신을 말한다. 그래픽의 인기를 높입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 올림픽 로고 디자인은 전통적인 봉인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여기에 역동적이고 운동적인 인간 형태를 추가합니다. 여기에 전통과 현대성이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두 번째는 현대 패션의 여러 요소를 비교 분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아함, 대중적, 우아함, 대중적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양한 타겟층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상징적인 그래픽을 활용하여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레미 마틴(Remy Martin)"은 상류층 권위를 대표할 수 있으며 우아함의 상징인 반면, 코카콜라는 우아함과 저속함의 문화를 대표합니다.

3.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그래픽 디자인 방법

공간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공간을 합리적으로 배치하여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디자이너의 책임입니다. 그래픽 창의성 측면에서는 단일하고 고정된 시각적 이미지가 일반화되어 사람들의 사고를 자극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선하고 흥미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창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차이와 새로움을 창조하고, 사물의 고유한 형태를 깨고, 둘 이상의 형태의 유기적 결합을 사용하여 새로운 시각 효과와 새로운 의미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것은 그래픽의 추가적 생성이며, 이러한 생성 방법은 영웅적인 자세,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형태, 생성, 통합 구매 및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여러 요소를 조화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일 모델링 요소를 활용하여 뺄셈 그래픽 등의 뺄셈을 통해 생성할 수도 있고, 비합리적인 그래픽, 혼합차원 그래픽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파격적으로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유령도상법에서 대상은 일반적으로 테마의 외형일 뿐이지만, 이미지는 테마의 실제 반영이다. 이들은 상호보완적이며 의미론적 의미와 개념을 표현하며, 반전 그래픽으로도 알려진 긍정적인 그래픽과 부정적인 그래픽의 방식은 긍정적인 형태와 부정적인 형태가 서로를 빌려오고 있으며 긍정적인 형태와 기반으로서의 도형이 상호의존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음의 모양은 반전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검은색과 흰색은 상대적입니다. 검은색이 없으면 흰색도 없습니다. 디자이너는 제한된 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그림의 순수한 독창성과 시각적 참신함을 강화하고 이미지의 상호 의존성을 통해 둘 사이의 잠재력을 암시하기 위해 금만큼 잉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관계; * 하나의 등고선이 디자인에서 하나의 개체만 정의할 수 있다는 현실을 깨고 하나의 등고선을 사용하여 밀접하게 연결되고 서로 분리되는 두 개의 이미지를 동시에 정의하는 생성 그래픽 방법. 상호 전환과 차용, 상호 성장은 가능한 한 적은 줄로 더 많고 풍부한 의미를 표현하여 유선형 글쓰기 방법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말장난 그래픽은 그래픽이 이중 해석을 포함하고 표면적 의미가 반복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첫 번째 수준은 암시적인 의미이며 암시적인 의미는 종종 그래픽의 주요 의미입니다. 여기에 있는 단어와 의미는 암시적이고 흥미로운 표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클러스터 그래픽 방식은 단일 또는 유사한 요소 모양을 반복적으로 통합하여 또 다른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개념을 표현하는 새로운 클러스터 그래픽을 생성합니다. 그래픽을 구성하는 단위 형태적 요소는 통합된 이미지의 성격과 특성을 반영하여 그래픽 자체의 의미를 강화하는 데 주로 사용되며, 동형 그래픽 방식은 사물과 사물의 비현실적인 통합을 통해 독특한 시각 효과를 창출하고 새로운 특징을 나타냅니다. 비논리적인 관계를 형상화하여 원래의 물리적 의미의 한계를 돌파하고 새로운 의미를 생성합니다.

4. 요약

그래픽은 그래픽 디자인 작품이 위치한 공간, 시간, 사회적 현실의 요구나 성능에 부합해야 하며, 그래픽은 선택되어야 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 결합되어 사용됩니다. 그래픽 요소는 명확한 참조 기능을 가져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단순히 그래픽 요소를 결합하고 결합하는 것이 아니라 시각적 정보를 전달하는 그래픽의 기능을 파악하여 디자인 작업을 더욱 생생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