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RGB 모드 RGB 는 컬러 라이트의 색상 모드입니다. R 은 빨간색, G 는 녹색, B 는 파란색, 세 가지 색상이 겹쳐져 다른 색상을 형성합니다. 세 가지 색상 모두 256 개의 밝기 레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 가지 색상이 겹쳐져 1670 만 색상을 형성합니다. 본색이다. 본색을 통해 아름다운 세상에 쓸 수 있다. RGB 모드에서는 빨강, 녹색, 파랑 오버레이가 다른 색상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이 모드를 가색 모드라고도 합니다. 모든 모니터, 프로젝션 장치, TV 및 기타 많은 장치는 이 가색 모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RGB 색상 모드는 24bit 의 전체 화면 색상 범위, 즉 트루 컬러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미지 편집에 가장 적합한 색상 모델입니다. 그러나 RGB 모드를 사용하여 플롯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RGB 모드는 인쇄 범위를 벗어나는 일부 색상을 제공하므로 트루 컬러 이미지를 인쇄할 때 밝기가 손실되고 밝은 색상은 왜곡됩니다. 。 이는 주로 인쇄에서 CMYK 모드를 사용하며 CMYK 모드는 RGB 모드보다 훨씬 적은 색상을 정의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쇄 시 RGB 모드가 자동으로 CMYK 모드로 변환되므로 인쇄 후 색상 손실과 왜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CMYK 모드 태양이 한 물체에 비춰질 때, 이 물체는 빛의 일부를 흡수하여 나머지 빛을 반사한다. 반사광은 우리가 보는 물체의 색깔이다. 이것은 감색 모드이자 RGB 모드와의 근본적인 차이이다. 우리는 물체의 색깔을 볼 때 이 감색 패턴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종이에 인쇄할 때도 이 감색 모드를 사용한다. 이 감색 모델에 따라 인쇄에 적합한 CMYK 색상 모델이 개발되었습니다. CMYK 는 인쇄에 사용되는 네 가지 색상, C 는 청록색, M 은 자홍색, Y 는 노란색, K 는 검은색을 나타냅니다. 실제 참고에서 청록색, 자홍색, 노란색은 겹쳐서 진짜 검은색을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 갈색이다. 그래서 k 블랙이 나왔어요. 블랙의 역할은 어두운 톤을 강화하고 어두운 색을 심화시키는 것이다. CMYK 모드는 가장 좋은 인쇄 모드이지만 RGB 모드는 색상이 많지만 완전히 인쇄되지 않습니다. 그럼 편집 할 때 CMYK 모드를 사용하나요? 아니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CMYK 모드에서 편집하면 물빠짐을 피할 수 있지만 작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입니다. 주로: 1 으로 인해 CMYK 모드에서 작업하는 경우에도 Photoshop 에서 CMYK 모드를 모니터에서 사용하는 RGB 모드로 변경해야 합니다. 2. 동일한 이미지의 경우 RGB 모드는 3 개의 채널만 처리하면 되고 CMYK 모드는 4 개의 급지를 처리해야 합니다. /p > 사용자가 사용하는 스캐너와 모니터는 모두 RGB 장치이기 때문에 CMYK 모드에서 작업할 때마다 RGB 모드를 CMYK 모드로 변환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CMYK 모드를 사용하여 편집할지 여부는 RGB 모드와 CMYK 모드 간의 변환 문제가 됩니다. 여기에 건의가 하나 있는데, 나의 경험이다. 먼저 RGB 모드로 편집한 다음 CMYK 모드로 인쇄하고 인쇄하기 전에 변환한 다음 필요한 색상 교정, 선명 효과 및 휴식을 추가합니다. 이렇게 하면 CMYK 모드에서 Photoshop 속도가 느려지지만 편집 시간이 대부분 절약됩니다. 모드를 변경하지 않고 CMYK 모드에서 이미지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빠르게 미리 보려면 보기 메뉴에서 CMYK 미리 보기 (CMYK 명령)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 전에 이 모드 변환이 이미지 손실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Lab 모드와 CMYK 모드를 결합하여 이미지 왜곡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랩 모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3. 실험실 모드 실험실 모델은 국제조명위원회 (CIE) 가 1976 (와, 너무 멀어요. ) 색상 모델을 게시했습니다. RGB 모드는 야광화면의 가색 모드이고, CMYK 모드는 컬러 반사 인쇄의 감색 모드입니다. 그렇다면 Lab 의 처리 모드는 무엇입니까? Lab 모드는 광선이나 안료에 의존하지 않고 CIE 조직에 의해 결정되는 색상 모드이며 이론적으로 사람의 눈에 보이는 모든 색상을 포함합니다. Lab 모드는 RGB 및 CMYK 색상 모드의 부족을 보완합니다. 랩 모드는 3 개의 채널로 구성되지만 R, G 및 B 채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 채널 중 하나는 밝기, 즉 L 이고 다른 두 개는 A 와 B 로 표시되는 색상 채널입니다. A 채널에는 짙은 녹색 (하단 밝기 값) 에서 회색 (중간 밝기 값), 밝은 분홍색 (고휘도 값) 까지의 색상이 포함됩니다. 채널 b 는 밝은 파란색 (하단 밝기 값) 에서 회색 (중간 밝기 값), 노란색 (고휘도 값) 까지입니다. 따라서이 색상의 혼합은 밝은 색상을 생성합니다. Lab 모드는 가장 많은 색상을 정의하며 광선 및 장치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처리 속도는 RGB 모드만큼 빠르고 CMYK 모드보다 훨씬 빠릅니다. 따라서 이미지 편집에 Lab 모드를 대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ab 모드의 색상은 CMYK 모드로 변환할 때 손실되거나 대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색상 손실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Lab 모드에서 이미지를 편집한 다음 인쇄를 위해 CMYK 모드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RGB 모드를 CMYK 모드로 변환하면 Photoshop 은 자동으로 RGB 모드를 Lab 모드로 변환한 다음 CMYK 모드로 변환합니다. 색상 표현의 범위에서 첫 번째는 Lab 모드, 두 번째는 RGB 모드, 세 번째는 CMYK 모드입니다. 4.HSB 모드 세 가지 주요 색상 모델을 소개한 후, 이제 다른 색상 모델인 HSB 색상 모델을 소개하겠습니다. HSB 색상 모드는 컬러 드로잉 창에만 나타납니다. HSB 모드에서 H 는 색조, S 는 채도, B 는 밝기를 나타냅니다. 색조: 단색입니다. 즉, 가시 스펙트럼을 구성하는 단일 색상입니다. 빨간색은 0 도, 녹색은 120 도, 파란색은 240 도입니다. 기본적으로 RGB 모드의 전색도 원형 차트입니다. 채도: 색상의 순도를 나타내며 0 일 때 혼합입니다. 흰색, 검은색 및 기타 회색에는 채도가 없습니다. 최대 채도에서 각 색조는 가장 순수한 색광을 가지고 있다. 광도: 색상의 광도 판독값입니다. 0 일 때 검은색입니다. 최대 밝기는 별색 채널이 가장 선명한 상태입니다.
별색 채널은 별색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즉, 이미지와 인쇄에 별색 플레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알파 채널과 크게 다릅니다. 또한 별색 채널은 알파 채널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선택 영역 정보와 투명도 정보를 저장합니다. 각 별색 채널은 화면에 표시되는 색상에 관계없이 회색 음영으로 저장된 해당 별색 정보일 뿐입니다. 별색 및 그 특성인 별색 잉크는 밝은 오렌지, 녹색, 형광 색상, 금속 금과은 잉크 등과 같은 원색 (CMYK) 잉크를 대체하거나 보충하는 미리 혼합된 특정 색상 잉크 (또는 특수 사전 혼합 잉크) 입니다. 핫 스탬핑 버전, 범프 버전 등일 수도 있습니다. , 로컬 오일 라이트 보드 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MYK 의 네 가지 색상을 혼합하여 만든 것이 아니라 각 별색은 인쇄할 때 특수 인쇄가 필요합니다. 별색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정확도. 각 별색은 고유한 고정 색조를 가지므로 인쇄에서 색상 전달의 정확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필드. 별색은 일반적으로 단색으로 색상을 정의합니다. 아무리 밝은 색상이라도. 물론 별색을 스크리닝하여 별색의 모든 색조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3. 불투명하고 투명합니다. 크레용 색상 (불투명 흰색 포함), 검은색 그림자 (검은색 포함), 금속성 색상은 상대적으로 불투명하고 단색, 페인트는 상대적으로 투명합니다. 4. 색재현율이 광범위합니다. 별색의 색상 영역은 RGB 와 CMYK 의 색상 영역보다 넓어서 대부분의 색상을 CMYK 4 색 원색 잉크로 렌더링할 수 없습니다. 별색과 별색 채널을 사용하기 전에 별색 이미지를 녹아웃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별색 잉크가 다른 잉크에 맞춰질 때 거북 무늬가 나타나지 않도록 방지하는 방법 별색 이미지를 조판 소프트웨어나 벡터 소프트웨어로 가져오려면 별색 이미지 파일을 DCS 2.0 EPS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