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명한 과학자의 프로필을 찾는 데 도움을 주세요! 감사하다
유명한 과학자의 프로필을 찾는 데 도움을 주세요! 감사하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중국 이름: 레오나르도 다빈치
성별: 남성
생년과 사망 연도: 1452-1519
국가: 이탈리아
전기 문서:
레오나르도 다 빈치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이탈리아의 문학가이자 예술인입니다. 르네상스와 유럽 르네상스의 가장 뛰어난 대표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심오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다재다능한 예술 대가이자 과학 거인, 문학 이론가, 위대한 철학자, 시인, 음악가, 엔지니어 및 발명가입니다. 그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엄청난 공헌을 했습니다. 후세의 학자들은 그를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완벽한 대표자", "일류 학자", "비할 데 없는 천재"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모든 찬사와 그 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1. 천재 소년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 1452-1519)는 이탈리아 빈치 마을 근처의 안키아노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피렌체와 가깝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혼인 관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할아버지의 농장에서 보냈습니다. 어린 시절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똑똑하고 공부가 많았으며 다양한 관심사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노래를 잘 불렀고 아주 일찍부터 비파 연주를 배웠습니다. 가사와 곡조 모두에서 그의 즉흥적 노래는 놀라웠습니다. 특히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 이웃들에게 그림을 자주 그리는 그는 '그림 천재'로 알려져 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가족은 당시 피렌체에서 유명하고 귀족적인 가문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피에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자신과 같은 변호사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어떤 일이 발생하여 피에로는 마음을 바꾸고 어린 빈치도 변호사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변호사.
그때 피에로는 한 농부로부터 방패 그림을 그려 달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들이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아들의 그림 실력을 시험해보고 싶어 어린 핀치에게 그 일을 맡겼습니다. 리틀 핀치는 한 달 동안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무시무시한 괴물을 그렸습니다. 이 괴물은 불덩어리 같은 눈과 넓은 입, 그리고 콧구멍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길과 독가스를 가지고 있어 매우 무섭게 보입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 어린 핀치는 아버지를 자신의 방으로 초대했습니다. 그는 창문을 반쯤 덮고 빛이 괴물에게 떨어지는 곳에 이젤을 놓았다. 피에로는 처음 방에 들어갔을 때 이 사나운 괴물을 한눈에 보고 겁에 질려 비명을 질렀습니다. Little Finch는 미소를 지으며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습니다: "제발 받아주세요. 이것이 생산해야 할 효과입니다." 그때부터 Piero는 그의 아들이 그림에 재능이 있다고 확신하여 Little Finch를 피렌체로 보내 미술사 밑에서 공부하게 했습니다. 유명한 예술가 베로키오는 조형 예술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고작 14세였습니다.
베로키오의 바(Verrocchio's Bar)는 당시 피렌체의 유명한 예술 센터로, 이탈리아 인문학자들이 자주 모여 학문적 문제를 논의하던 곳이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곳에서 수많은 유명 인문학자, 예술가, 과학자를 만났고 인본주의의 영향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20세 때 이미 높은 예술적 소질을 갖고 있었으며, 붓과 조각칼을 사용하여 자연과 실생활의 진리와 선함,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삶의 행복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열광적으로 찬양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러한 재능에 만족하지 않고 인간 사고의 모든 영역을 마스터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남다른 비전을 갖고 있고, 일을 해내는 능력이 있으며, 예술적인 영혼을 갖고 있다. 한번은 산속에서 길을 잃고 어두운 동굴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나중에 이 경험을 회상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두려움과 욕망이라는 두 가지 감정을 느꼈습니다. 나는 어두운 동굴이 두려웠고, 그 안에 이상한 것이 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그의 삶은 알 수 없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나 삶의 신비를 발견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동시에 이 신비의 알 수 없음을 폭로하고, 그것을 연구하고, 그 의미를 설명하고, 그 장대함을 설명하고 싶어하는 감정에 묶여 있습니다. 그는 일찍부터 연구자, 교사, 특히 예술가가 되고 싶다고 결심했습니다.
2. 이학석사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예술과 자연과학 분야 모두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의 비전과 과학적 지식은 시대를 앞서 있었습니다.
초기 르네상스 시대 사람들은 전통 사상을 맹목적으로 받아들이고 고대 권위와 고전 작품을 숭배했습니다. 사람들이 과학지식을 공부할 때 성경처럼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만 공부하고, 기록된 것만 믿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과거의 가르침과 연설을 지식의 기초로 삼는 스콜라 철학자들에 반대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자연에서 배우고 자연에서 지식과 진리를 추구하도록 장려했습니다. 그는 지식은 실천에서 비롯되며 실천에서 시작되며 실천을 통해 과학의 신비를 탐구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가장 큰 불행은 이론이 실천과 분리되어 있다는 점”이라며 “실천은 좋은 이론에 기초해야 한다”고 말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 진보된 과학적 방법을 제안하고 숙달했으며, 이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과학 연구를 수행하고 자연 과학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가 제안한 방법은 나중에 갈릴레오 갈릴레이가 개발했고, 영국의 철학자 프란시스가 개발했습니다. 베이컨은 이를 이론적으로 정리하여 현대 자연과학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 되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과학을 굳게 믿었지만 종교에 혐오감을 느꼈고 천주교를 "기만을 파는 가게"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단 하나의 진실이 있으며 그것은 종교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과학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실험적 작업 방법은 코페르니쿠스, 갈릴레오, 케플러, 뉴턴 등의 후속 발명과 창조의 길을 열었습니다. .
천문학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전통적인 '지구중심설'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갖고 있었다. 그는 지구가 우주의 중심은커녕 태양계의 중심도 아니고 단지 태양 주위를 공전하는 행성일 뿐 태양 자체는 움직이지 않는다고 믿는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도 달 자체는 빛을 발산하지 않고 태양빛만 반사한다고 믿었습니다. 그가 제시한 이러한 견해는 코페르니쿠스의 "태양 중심 이론"보다 앞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태양 에너지를 활용하는 것에 대한 환상을 품었습니다.
물리학적 측면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액체압력의 개념을 재발견하고 커넥터의 원리를 제안했다. 그는 지적했습니다. 커넥터에서 동일한 액체의 액체 레벨 높이는 동일하고 다른 액체의 액체 레벨 높이는 밀도에 반비례합니다. 그는 나중에 갈릴레오의 실험을 통해 입증된 관성의 원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발사체가 처음에는 경사진 직선을 따라 상승하고 중력과 충격력이 혼합된 작용에 따라 곡선으로 움직이다가 충격력이 소진되면 중력 작용에 따라 수직으로 떨어진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발견은 낙하물에 관한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을 뒤흔들었습니다. 그는 지렛대 원리를 개발했으며 힘과 팔 길이 사이의 관계를 도출하는 것 외에도 속도와 팔 길이 사이의 관계도 계산했습니다. 그는 에너지원으로서 '영구 운동 기계'가 불가능함을 지적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역시 물질의 원자 원리를 예시하며 원자 에너지의 위력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역시 해부학과 생리학 분야에서 큰 성취를 이루었고 현대 생리해부학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그는 인체 해부학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해부학을 시작으로 생리학과 의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인간 두뇌의 내부 구조를 표현하기 위해 밀랍을 사용한 최초의 사람이었고, 유리와 도자기를 사용하여 하트와 눈을 만드는 것을 상상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혈액의 기능을 발견하고 혈액이 인체에서 대사 역할을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혈액이 몸 전체를 끊임없이 변화시켜 몸의 필요한 모든 부분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몸에서 노폐물을 제거한다고 말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심장을 연구하여 심장에 4개의 방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심장 판막을 그렸습니다. 그는 노인 사망 원인 중 하나가 동맥경화이고, 동맥경화의 원인은 운동부족이라고 믿고 있다. 나중에 영국의 윌리엄. Harvey는 Leonardo da Vinci의 이러한 생리학적 결과를 확인하고 발전시켰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연구와 발명에는 군사 및 기계적인 측면도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비행 기계, 헬리콥터, 낙하산, 기관총, 수류탄, 탱크, 잠수함, 이중 선체 전함, 크레인 등을 발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학과 수력공학 분야에서도 상당한 공헌을 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연구는 자연과학의 모든 학과에 관련되어 있으며, 그의 생각과 재능은 인간 지식의 모든 분야에 침투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다재다능한 몇 안 되는 학자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과 원고 대부분은 출판되지 않았으며 그가 죽은 지 수년이 지나서야 발견되었습니다. 과학사학자 댐피어(Dampier)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에 대해 "만약 그가 그의 작품을 출판했다면 과학은 100년 후의 상황으로 뛰어들었을 것"이라고 평했다.
3. 예술 석사
예술 창작에 있어서 르네상스 시대에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로는 최고의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들의 예술적 성취는 고대 그리스에 이어 서양 조형예술의 두 번째 정점에 도달했다. 그중에서도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가장 두드러진다. 엥겔스는 그를 거인 중의 거인이라고 불렀다. 예술적 창작 측면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건축, 조각, 회화 등 조형예술의 세 분야에서 주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 기념비적인 중앙 돔 건물의 설계와 이상적인 도시 계획을 해결했습니다. 2. 완성되었습니다. 15세기 이후 조각가들이 어려워했던 기마상 문제 3. 당시 회화의 두 중요한 분야인 기념벽화와 제단의 문제를 해결한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 작품은 거울처럼 사물을 반사할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아름다운 부분을 생각하고 관찰하고 선택하여 표현함으로써 창조를 이끈다. 벽화 '최후의 만찬', 제단화 '암굴의 성모', 초상화 '모나리자'는 그의 생애 3대 걸작이다. 이 세 작품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세계 미술 보물창고에 남긴 보물 중 보물이자 유럽 미술의 종석이다.
넷. 르네상스 정신의 대표자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르네상스 시대의 그 누구보다 더 많고 폭넓은 환상을 갖고 있었다. 그는 심오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그는 끊임없는 탐구 정신으로 자연과 생명의 모든 신비를 연구했으며, 예술과 과학, 이성과 감정, 신체와 정신을 통합하여 선배들의 인본주의적 사고와 사실주의적 표현을 계승하고 계승해 왔습니다. 유례없는 수준으로 자연과학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완벽한 대표자"라는 평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1452-1519) 다빈치, 레오나르도의 본명은 레오나르도 디 세르 피에로 다빈치, 이탈리아 르네상스 화가이자 과학자, 인류 지혜의 상징으로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미술의 대가이다. 르네상스. 그는 위대한 화가일 뿐만 아니라 미래학자, 건축가, 수학자, 음악가, 발명가, 해부학자, 조각가, 물리학자, 기계공학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또한 당시에는 실현할 수 없었지만 현대 과학 기술에 등장한 많은 발명품을 설계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레오나르도는 당시 건축, 해부학, 천문학의 수준을 크게 발전시켰지만 발전에는 실패했습니다. 그는 1452년 피렌체에서 태어났다. 비록 사생아였지만 그는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졌다.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안토니오 다빈치(다빈치의 할아버지)는 번역 노트 뒷면에 다음과 같이 썼다. 1452년 9월 15일 토요일 , 밤 3시에 나에게는 Leonardo라는 이름의 아들 Ser Piero의 아들 인 손자가 생겼습니다. 그는 5세 때 기억 속에서 해변에 있는 어머니의 초상화를 그리는 동시에 즉흥적으로 가사와 음악을 작곡하고 반주도 해내며 참석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후의 만찬'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종교화이고, '몽고머' '나리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위대한 초상화이다. 이 두 작품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이름을 역사상 불멸의 존재로 만들었다. 레오나르도의 독특한 예술성은 언어는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평면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는 "그림의 가장 큰 기적은 평면적인 그림을 오목하고 볼록하게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n Yiduo의 첫 번째 번역은 이탈리아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Da Vinci"의 이전 번역은 영어 번역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잘못된 이탈리아어 단어 "ci"가 "Western"이 아닌 "Qi"로 발음됩니다.
"신은 때로 사람에게 아름다움, 우아함, 재능을 부여합니다. 그의 몸은 그가 하는 모든 일을 비범하게 만들어 그의 천재성이 인간의 힘이 아니라 신에게서 나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레오나르도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그의 우아함과 우아함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지능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르네상스 전기 작가 바사리가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대해 칭찬한 것입니다.
레오나르도는 1452년 4월 15일 이탈리아 중부 피렌체에서 멀지 않은 도시 빈치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그곳에서 보냈다. 1469년에 그는 피렌체로 와서 베로키오의 작업실에서 견습생이 되었습니다. 1472년 그는 그해 화가 길드에 가입했다.
예술적인 면에서는 조각 전문가이지만 회화 예술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그는 “그림은 자연의 딸이다”라고 말했다. 어렸을 때 방 선생님이 '그리스도에게 세례를 주는 요한'이라는 그림에 작은 천사를 그렸던 적이 있었는데, 알고 보니 그 선생님이 그린 다른 모든 인물보다 더 좋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미 어느 정도 유명했던 선생님은 너무 부끄러워서 더 이상 그림에 손을 대지 않고 조각에만 종사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는 뛰어난 회화 예술로 세계에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는 '모나리자', '최후의 만찬', '암초의 성모', '성 안나와 성 안나' 등이 있습니다. Virgin and Child' 등
'모나리자'를 그리는 데 4년이 걸렸다. 모델은 막 아기를 잃은 피렌체 여성이었다고 한다. 그녀의 고통을 덜어주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보여주기 위해 레오나르도는 그녀에게 음악을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의 미소는 때로는 매우 진지해 보일 때도 있고, 때로는 매우 온화해 보일 때도 있고, 때로는 냉소적일 때도 있습니다. 모나리자의 오른손은 '미술사에서 가장 아름다운 손'으로 불린다.
그라치 교회 성실 벽에는 최후의 만찬이 그려져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그의 전임자들이 테이블 주위에 그렸던 '최후의 만찬'의 레이아웃을 변경하여 모든 인물이 바깥쪽을 향하도록 일렬로 앉았고 예수 그리스도는 중앙에 앉았습니다.
과학 분야에서 그는 천체를 관찰하고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고 쓴 적이 있다. 그는 코페르니쿠스와 거의 동시에 비행의 과학적 원리를 연구하고 설계한 '태양 중심 이론'을 발견했다. 그는 최초의 비행 기계를 만들었고 30구 이상의 시체를 해부했으며 인체 구조를 탐구했으며 어머니 몸에서 아기의 성장 과정을 최초로 발견했습니다. 그는 한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자연적인 악취로 인해 미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성급하고 부지런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나는 탐욕이나 게으름에 의해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나를 방해하는 것은 단지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p>
다빈치는 어렸을 때 피렌체 화가 베로키오의 화실에서 그림을 공부했고, 1481년 피렌체를 떠나 밀라노로 갔으며, 이후 프랑스 국왕 프란시스 1세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당시 세계의 천재였습니다. 그의 주요 재능은 과학적 발견과 상상력이었습니다. 그는 한때 헬리콥터, 항공기, 열기구, 공성 엔진, 도시 방어 시스템, 배수 시스템을 설계하고 인체를 연구했습니다. . 해부학, 비율, 관점. 그는 풍경을 그린 최초의 유럽 화가였으며 과학적이고 명쾌한 정신으로 유명했습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가 자신의 생각을 거의 실현하지 못하고 실질적인 성과도 거의 내지 못하므로 과학계에서는 허위 이름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르네상스의 "세 거장"(나머지 두 사람은 미켈란젤로와 라파엘로) 중 그의 그림 속 인물은 실제적이고 생생하며 구성은 엄격하고 꾸준합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그림은 밀라노 산타마리아 수도원의 벽화 "최후의 만찬"과 초상화 "모나리자", "암굴의 성모"입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회화에 관하여"가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말년에 프랑스 루아르 계곡의 샤토 드 끌로 뤼스에 정착하여 자화상을 완성했다. 말년에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조용하고 조용해졌으며 신앙과 자연의 관계를 연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그는 1519년 크로우 성에서 사망했습니다.
'오늘 하루가 알차면 잠도 편히 잘 수 있고, 알찬 삶을 살면 후회가 없다'는 그의 유언은 유명하다.
1452년 4월 15일,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탈리아 피렌체 근처 빈치라는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유명한 지역 공증인이고 그의 가족은 부유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어릴 때부터 그림에 재능이 있었고, 그가 그린 작은 동물들은 실물과 똑같았기 때문에 아버지는 그를 친구이자 유명한 화가이자 조각가인 프로기아의 작업실에 견습생으로 보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림 작업실에 온 뒤 플로치아 선생님이 달걀을 가져와 그림을 그려달라고 부탁했다. 다빈치는 급하게 그림 몇 장을 그렸지만 선생님은 그에게 계속 그림을 그려달라는 듯이 말했다. 며칠 동안 이러고 있어요.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결국 조급해져서 선생님이 자기를 무시하는 줄 알고 이렇게 간단한 계란을 그려달라고 하더군요.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보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이 계란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세상에 똑같은 계란이 두 개는 없습니다. 같은 계란이라도 보는 각도와 빛이 다르기 때문에 모양이 다릅니다."
다빈치는 선생님이 사물을 관찰하고 이미지를 파악하는 능력을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회화의 기본 기술을 훈련하고 모든 종류의 예술과 과학 지식을 배우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했으며 이는 회화 및 기타 측면에서 미래의 뛰어난 업적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평생 동안 부지런히 그림을 그려 우리 시대를 통틀어 유명한 많은 걸작을 남겼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최후의 만찬"과 "모나리자"입니다.
'최후의 만찬'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밀라노 산타마리아 수도원 식당을 위해 그린 벽화로, 성경 속 예수가 제자 유다에게 배신당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예수가 만찬에서 “너희 중 한 사람이 나를 배반했다”라고 말한 후, 12제자들의 표정을 훌륭하게 묘사하고 있다. 각 사람의 다양한 표정을 통해 그 사람의 성격과 복잡한 사고방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림의 레이아웃은 예수를 강조하고 제자들은 예수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따라갑니다. 중앙에 앉아 계신 예수님은 엄숙하고 엄숙하며, 배경의 밝은 창문은 그분의 올곧음을 강조합니다. 배반자 유다는 그림에서 가장 어두운 부분에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는 그가 더럽고 추악한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는 예수님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이 그림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사실주의를 이용해 진실과 정의를 찬양하고, 반역자와 악의 세력을 맹렬히 비난했다.
이 그림을 만들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유다라는 인물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범죄자, 조폭, 도박꾼 등을 여러 차례 관찰하며 그들의 심리와 표정, 외모를 반복적으로 추측하고 만족스러운 이미지를 그릴 때까지 수많은 스케치를 그렸다. 이 그림의 큰 성공으로 인해 이후의 어떤 화가도 감히 이 주제에 다시 손을 대지 않았다는 사실이 나타났습니다.
초상화 '모나리자'의 원형은 레오나르도 다빈치 친구의 아내였다. 이 그림을 만들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먼저 그녀의 심리학을 연구했으며, 그녀의 행복한 기분을 유지하기 위해 특별히 하프 연주자와 가수들을 초대하여 그녀를 위해 연주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모나리자의 매력적인 미소를 매우 정확하게 포착했으며, 절묘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그녀의 미묘한 심리적 활동을 자세하게 묘사했습니다.
지금 이 그림을 보면 여전히 그녀의 미소의 숨막히는 힘이 느껴진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뛰어난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과학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과학 연구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았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동물, 식물, 지질학, 심지어 인간의 신체 자체에 대해서도 심층적인 관찰과 연구를 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의 날개를 모방하여 비행기와 유사한 비행 기계를 설계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첨단 물레, 고효율 공작 기계 및 펀치 프레스를 설계했으며 최초로 지질학 개념을 제안했으며 처음으로 인간의 뼈, 근육 및 인체 비율을 정확하고 종합적으로 설명했습니다. 그의 과학적 실천은 미래의 과학자들에게 아이디어의 원천을 제공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급진적인 부르주아적 인본주의적 정치관으로 인해 오랫동안 봉건종교세력으로부터 박해를 받았다. 1517년 65세의 나이에 그는 병에도 불구하고 조국을 떠나 프랑스에서 살아야 했습니다. 2년 후, 이 예술적 거인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위대한 예술과 과학의 거장을 기리기 위해 1928년 그의 고향에 '레오나르도 다 빈치 박물관'이 건립되었고, 이후 '레오나르도 다 빈치 박물관'이 건립됐다.”(Museo Leonardiano di Vinci, 빈치 시 콘티 구이디 성에 위치.) 밀라노 과학 기술 박물관(Museo Nazionale della Scienza e della Tecnica, 주소: Via S.Vittore 21)에도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작품이 있습니다. 특별 주제 소개.
다빈치 연대기:
1452년 4월 15일 이탈리아 피렌체 빈치 마을 교외에서 세르 피에로 다빈치와 카테리나가 태어났다
1465년 베로키오의 작업실에 들어가 제자가 되었다(13~14세)
1473년에 '성수태고지'를 만들었다.
1476년에는 다른 제자들과 동성애죄를 범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베로키오는 이를 부인했기 때문에 결국 석방됐다(24세).
1482년에 '세현왕숭배'를 그리고 밀라노로 돌아왔다(30세). p>
1483년에 그는 아시시 성 프란치스코 교회로부터 <바위 위의 성모>(31세)의 명령을 받아들였다.
1495년부터 그는 <바위 위의 성모>를 그리기 시작했다. 마지막 날' 만찬'(43세)
1502년부터 2003년까지 피렌체로 돌아와 '모나리자'(50세)를 그리기 시작했다.
1516년, 프랑스 국왕의 초청으로 프랑스 앙부아즈로 갔다(64세)
1519년 5월 2일 앙부아즈에서 사망(67세)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남긴 유품 왼손으로 거꾸로 쓴 편집 원고는 해독하기 어렵습니다. 17세기 중반이 되어서야 학자들은 소수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원고를 편찬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주요 사본은 200년 넘게 소실되었으며 1817년이 되어서야 재발견되었습니다. Leonardo da Vinci의 원고는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Leonardo Da Vinci on Painting
확대
Leonardo Da Vinci on Painting
* "회화에 관하여"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제자인 메르츠가 편찬한 "회화에 대하여" 원고는 1817년 우르비노 도서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 조각에 대해
* 건축에 대해. 교회 스케치 포함, 아치 구조 분석
* 생리학. 인간의 삶과 죽음, 기억, 지능 및 욕망에 대해
* 해부학에 대해
* 동물학에 대해
* 천문학에 대해. 지구, 태양, 행성에.
* 지리에 대해. 지하수, 지질학, 이탈리아 운하, 프랑스 도로, 광산.
* 철학에 대하여
* 단편소설
* 편지
유명 작품
"모나리자" "
'비트루비우스적 인간'
'레다와 백조'
'임신 통지'
'최후의 만찬'
"성모와 아기와 성 안나"
"바위의 성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