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액세서리 발전 추세
액세서리 발전 추세
1. 광둥 (동관 불산 등) 위주의 화남 생산기지입니다. 이들의 특징은 주로 홍콩의 디자인 스타일 위주로, 제품은 일반적으로 견본 가공을 위주로 한다는 것이다. 그 제품의 흐름 방향도 대부분 홍콩을 통해 동남아시아, 오스트리아, 미국 등지로 재수출된다.
2. 두 번째 범주는 복건, 절강 위주의 기지다. 이 부분의 생산품은 대부분 외국 액세서리의 수요에 맞게 설계되어 있으며, 제품은 대부분 수출된다. 그 특징은 생산량 규모화로 가격에서 매우 경쟁 우위를 점하는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외국의 대형 다국적 기업의 구매 중, 이 공장들의 제품들은 모두 구매로 등재되었다.
3. 세 번째 범주는 청도 위주의 기지다. 이 일부 업체는 대부분 한국 제조업체로,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노출되지 않고, 제품은 한국, 일본, 미국 등에 직접 수출된다. < P > 4. 네 번째 범주는 공예품 형식으로 나타나는 소규모 단편공장이다. 이들 업체의 제품은 대부분 자신의 독특한 제품 형식으로 지역 특색, 민족 특색, 민간 특색이 있는 장식품을 판매한다. 액세서리 소비 4 대 구역의 초보적 형성:
(1) 청두를 중심으로 한 서남편구
(2) 광저우를 중심으로 한 화남편구
(3) 하얼빈 대련을 중심으로 한 동북편구
(4) 상하이를 중심으로 한 화동편구에 추가 당시 액세서리는 주로 이 가구업, 선물업, 꽃, 침구용품의 분산 판매를 동반했다. 2 년 이후 중국 경제가 계속 더워지면서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 등지가 소비비용 측면에서 상승하기 시작하면서 2 년 이후 작은 액세서리 전문점이 등장했다. < P > 대도시의 액세서리 트렌드는 일부 외국의 대형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 액세서리의 거대한 시장 (예: 영국의 백안주, 스웨덴의 이케아 등 브랜드) 을 상하이 베이징 등에 대형 매장을 설립하는 것이다. 최근 2 년 동안, 특히 올해, 이 대형 매장들은 모두 액세서리 코너를 전문적으로 내놓았다. < P > 중소 도시의 액세서리 소비는 소득 수준 등에 의해 제한되고 있으며, 현재는 이전의 판매 방식, 즉 꽃가게, 선물가게 형식으로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 제품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일반적인 액세서리로, 제품의 등급이 낮다. 현재의 액세서리 형식은 양극화 국면을 보이거나, 제품은 훌륭하지만 가격이 비싸거나, 대중화 노선을 취하고, 가격은 저렴하지만 풍격이 뒤죽박죽이다. 시장 포지셔닝을 찾는 것은 액세서리 개발의 열쇠입니다. < P > 중국 보석 4 대 기본 트렌드 < P > 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액세서리 업계의 발전이 점차 가속화되면서 점점 더 많은 야심찬 사람들이 액세서리 가맹 체인 등을 통해 이 업계에 가입하여 자신의 발굴금 창업 꿈을 실현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 악세사리업의 발전은 여전히 초급 단계에 있으며, 악세사리 가맹 체인업은 더욱 필요한 규범과 육성이 부족하다. 마케팅 기교와 시스템 훈련의 부족도 악세사리 종사자들의 성장길에 주요 장애물 중 하나가 되고 있다. < P > 1. 우리나라 액세서리 업계의 주요 판매 형식은 2 년 이전에 우리 시장은 진정한 의미의 액세서리 산업을 형성하지 못했다. < P > 당시 액세서리는 주로 가구, 선물, 꽃, 침구 등 제품과 함께 분산 판매되었다. 2 년 이후 우리 경제가 계속 더워지면서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 등지의 액세서리 소비비 방면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2 년 이후 작은 액세서리 전문점이 등장했다. < P > 대도시의 액세서리 마케팅 추세는 일부 외국의 대형 다국적 기업들이 우리나라 액세서리의 거대한 시장에 대해 낙관적이라는 것이다. 최근 2 년 동안, 특히 올해 들어 일부 대형 매장에서는 액세서리 코너가 전문적으로 출시되었다.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및 쇼핑몰 카운터가 주요 두 가지 판매 채널입니다. < P > 중소 도시의 액세서리 판매 추세: 소득 수준 등의 제약을 받아 여전히 이전 판매 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즉, 신선한 꽃집, 선물가게 형식으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것으로, 그 제품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일반적인 액세서리로, 제품의 등급이 낮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대도시의 판매 모델로 점차 바뀌고 있다. < P > 최근 몇 년 동안 전통 액세서리의 도매는 더 이상 주요 모델이 아니며, 단말기가 주도하는 멀티 채널 배포 모델은 현 단계에서 액세서리 업계 채널의 주체가 되고 있다. 동시에 브랜드 프랜차이즈 체인은 자체 규모화 경영의 우세로 새로운 상업 배치를 형성했다. 25 년 한국 액세서리 브랜드가 우리나라에 상륙하면서 거대한 브랜드, 가격, 경영, 서비스, 보급, < P > 유통 분야의 변화로 악세사리 유통이 단말기를 주도하고 있지만 전통 악세사리 도매시장, 중소 상점, 개인 악세사리 전문점 등 유통채널은 악세사리 가맹 프랜차이즈, 전통 소품점, 전통 브랜드 전문점, 플래그숍, 메인 전문점, 온라인 주문 등 신흥 단말기와 같은 시장에 공존하는 경우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 P > 둘째, 우리나라 액세서리 업계의 주요 발전 추세는 우리나라 액세서리 업계의 발전 과정을 보면 현재 액세서리 업계는 안정적이고 빠른 발전 단계에 있다. < P > 앞으로 3 ~ 5 년 안에 국민경제가 지속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사람들의 물질문화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액세서리 업계의 소비가 더욱 크게 발전할 것이다. 동시에, 사회의 발전과 함께, 사람들의 관념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창업의식은 끊임없이 강화되어, 사람들은 더 이상 돈을 은행에 두지 않고,' 돈으로 돈을 낳다' 며, 제한된 자금을 절상 공간이 있는 보석에 투입할 것이다. 분투를 통해 자금의 무한한 보답을 실현함으로써 악세사리 업계에 대량의 대리점과 가맹 판매상 등 채널 신생력을 가져다 줄 것이다. < P > 현재, 보석 액세서리의 기본 발전 추세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 P > 액세서리의 확장 < P > 이전 액세서리에서 손 장식, 발 장식, 가슴 장식, 장식, 차 장식, 무대 장식, 침대 장식, 방 장식으로 사람들이 생활의 모든 측면을 일관되게 추구한다. < P > 액세서리의 귀여움과 소형화 추세 < P > 중 한일과 미국의 만화 문화가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액세서리에서 만화화, 귀여운 이미지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인기가 높다. < P > 액세서리의 일상화 트렌드 < P > 명절과 개인기념일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인간관계의 상징화 발전은 액세서리 수요와 구매 빈도를 크게 높였다. 주로 별자리, 커플로 상징적으로 대표되는 관련 액세서리의 대박을 표현하고 있다. < P > 로우엔드 악세사리의 발전 < P > 는 재료, 스타일부터 채널에 이르기까지 악세사리의 민영화 추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 P > 설문 조사 데이터에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이 소비자가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두 가지 주요 고려 사항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로우엔드 액세서리의 품질을 높이는 것은 우리가 따라야 할 추세이다. 이 점에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한국 액세서리는 특히 우리가 배울 만하다.
26 당신의 장식계는 당신이 주관하는 < P > 입니다. 지금 전체 조형중의 액세서리의 역할이 과장되고 있습니다. 평범한 옷은 정교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6 년 국제패션권, 각 대형 브랜드 디자이너들이' 장식주의' 로 멋을 내고 있으며, 의상 대세는 고령의 기괴한 모자, 반짝이는 장신구, 사탕처럼 감미로운 패션 등 눈부시게 빛났다. 금빛이 반짝이는 옷,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는 모든 트렌디한 여성에게 꼭 필요한 장비이다. < P > 다이아 액세서리에서 대체할 수 없는 자리를 차지해 여러 해 동안 지위가 흔들리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패션 액세서리로 K-gold 금, 백금, 크리스탈은 액세서리 세계에서 더욱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패션세계의 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있다. < P > 크리스탈-크리에이티브 여자 < P > 는 25 년 가을겨울 시리즈의 통일주제' 아프리카 여행' 의 성공을 감안하여 스와로브스키는 26 년 봄여름 시리즈인' 열대풍' 을 같은 형식으로 계속 출시하기로 했고, 새로운 모조수정석 색상과 모양은 더욱 여유로운 열대풍으로 드러날 예정이다 < P > 스타일리시한 청록색, 각기 다른 깊이의 해양 블루 톤과 따뜻한 산호, 연어, 모래돌 컬러가 더해져 여름의 풋풋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정교하게 조각한 찬란한 모조수정석은 눈부시게 빛나고, 우아한 스크럽 또는 반짝이는 재료 (예: 진주모모, 사암, 모조산호 부품 또는 독특한 판타지 악마 물고기 가죽) 로 더욱 대조를 이룬다. 해양 도안에는 불가사리, 해마, 조개껍데기, 꽃이 목걸이와 팔찌 위에 드리워져' 열대풍풍' 이라는 주제를 완전히 돋보이게 한다. < P >' 열대풍' 시리즈의 패션 액세서리 디자인 특징으로는 산호톤의 정교한 화훼 패턴이 포함되어 있어 열대 동식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시리즈에도 목걸이, 팔찌, 반지, 매달린 귀걸이 라인이 심플해 바다의 다양한 파란색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진주 Fritillaria 둥근 조각, 조개 껍질, 모조 수정석 등 여러 가닥의 복합적인 디자인도 있습니다. 산호 모양 구성 요소가 정교하고 섬세하며 로즈 골드와 청록색 모조 크리스털 구슬이 어우러져 천의매끄럽다고 할 수 있다. 법랑으로 만든 액세서리 슈트는 특수 기술로 모조수정석을 박아 장식파 예술의 우아한 풍격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법랑, 법랑, 법랑, 법랑, 법랑, 법랑, 법랑) < P > 또한' 열대풍풍' 시리즈에는 일용 핸드백, 야간용 핸드백, 지갑 등 액세서리와 어울리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갖춰져 있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청록색, 파랑, 산호, 연어, 사석 컬러가 강한 열대 풍토를 풍기고 있다. < P > 백금-감성 여성 < P > 국제백금협회는 최근 물을 주제로 한' 유광 그림자' 시리즈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물과 빛의 다양한 형태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하여 플래티넘 골드에 영감을 주어 여성만의 정서적 개성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새로운 유광진 TV 광고는' 여자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는 창작 개념으로, 장만위 (WHO) 가 이미지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고귀함과 감성 사이에서 그녀는 백금의 찬란한 독특한 매력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 P > 여자는 물로 만들어졌고, 둘은 서로 통하며 서로 다른 형태에서 같은 감정을 나타냈다. 여자는 여자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열정이 솟구치는 거센 파도, 미망할 때 파란만장한 잔물결, 쾌락할 때 점프의 물보라, 슬플 때 정지된 깊은 바다, 끈기 있을 때 굳은 얼음덩어리처럼 되기 때문이다. 유광 그림자' 시리즈는 백금과 물의 혼연천성의 미묘한 관계를 바탕으로, 디자이너는 물 세계의 다양한 미태를 포착하여 정지된 물방울, 점프하는 물보라, 빛의 그림자가 모두 디자인에 나타나게 한다. 48 종의' 유광 그림자' 계열 제품 중 심플한 클래식 백금 스타일 외에도 국제백금협회는 처음으로 백금 다이아몬드 장신구를 선보였다. < P > 아름다운 조립 라인은 여성의 내면에 촘촘한 섬세한 감정을 담고 있다. 그것은 부드럽게 바다를 따라 표류하며, 반짝이는 물 위에 반짝이는 물방울을 던져 우리의 생명을 촉촉하게 적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허실이 맞물린 백금 고리 두 개가 다이아 포인트로 반짝이는 눈물처럼 뚝뚝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두 원이 교차하는 펀칭 부분은 또 흐뭇한 웃음과 같다. 기쁠 때 눈물을 흘리고, 슬플 때 미소를 짓고, 변덕스러운 것은 여자고, 강인하고, 여전히 여자다! < P > 금-여성 홍보
■ 복고풍, 민족풍, 히피풍 < P > 최근 세계황금협회는 최근' 금장식 패션 26' 을 발표해 올해 세계 3 대 금장식 디자인 주류를 소개했다.
■ 복고풍 시나닷컴
26 년 복식 세계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로맨틱한 바람이 불고 복고풍의 액세서리 디자인도 트렌드의 초점이 되고 있다. 디자이너는 유럽의 골동품 보석에서 디자인 영감을 찾아 고전적이고 화려한 로맨틱 스타일링, 정교하고 섬세한 수공예감을 강조하며' 복고풍 시나닷컴' 의 트렌드 골드 장식을 다듬었다. 이 주제로 발휘된 금장식은 매우 여성스럽고 우아하며, 마치 고대 유럽 궁정의 귀족과 숙녀들을 위해 만든 것 같다. 소재 측은 주로 핑크 계열의 보석이나 반보석으로 금을 장식하여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멀리 < P > 를 외치며 자유와 신천지로 가는 길을 상징하는 바다가 이 주제의 큰 특징이 되었다. 작은 물고기, 조개, 다채로운 해양 기호로 만든 금장식이 눈에 띈다. 유럽과 미국 디자이너들도 인도, 아프리카, 동양과 같은 아름다운 전설이 가득한 고지에서 디자인 소재를 찾는다. 신비한 숲은 디자이너들이 상상력을 투사하고 꿈의 장신구를 만드는 영감의 원천이기도 하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주제로 창작한 금장식은 색채가 선명한 석두 또는 기타 창의적인 소재를 매치해 참신한 시각적 미감으로 가득 찬 스타일리시한 에스닉한 골드 장식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