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구이저우의 경관 구성을 묘사하다
구이저우의 경관 구성을 묘사하다
제 1 장: 구이저우의 풍경은 모두 구이저우가 가난하다고 말하지만, 풍경이 아름다워서 우리는 흥분된 심정으로 구이저우에 갔다. 우리는 이미 구이저우에 도착했다. 요즘 우리는 많은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목요일의 그 장면이다. 구이저우에는 귀양이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귀양에 관해서는 황과수 폭포를 언급해야 한다.
목요일에 우리는 목적지 귀양에 도착했다. 차에서 내린 후 우리는 폭포를 볼 수 있다. 물론, 우리 형과 한 무리의 사람들이 미친 듯이 차에서 내렸다. 차에서 내린 후,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응? 너는 왜 알아차리지 못했니? 갑자기 오빠가 소리쳤다. Don' t 당신은 그것이 당신 뒤에 있다고 생각 합니까? 나는 돌아서서 황과수 폭포의 뒷모습만 보았다. 하지만 내 발은 자기도 모르게 폭포로 걸어갔다. 자석의 남극과 북극처럼 빨려 들어갔다. 와! 얼마나 아름다운가! 정말 큰 황과수 폭포야! 오늘 첫눈에 정말 평범하지 않은 것 같아요. 마치 큰 천연 물막처럼 공중에 매달려 있다. 비취와 같은 강이 물에 반사되어 다시 나타나 자연화권을 형성한다. 떨어지는 물이 골고루 떨어지고 바위에 부딪히면 물방울이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튀어나온다. 위에서 본 사람까지 쏟았어! 시인 이백이 이렇게 그를 추앙하는 것도 당연하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물 속의 물고기가 물속에서 즐겁게 헤엄치고 있는데, 이따금 몸이 헤엄치면 수면에 한 바퀴의 잔물결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도망갔어요!
주위를 둘러 봐, 헤이! 바위 밑에 있어! 봐라!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폭포 주변에서 수영을 하고 있다. 강변의 꽃도 바람에 흔들리고 있어 정말 예쁘다! 모두가 말하는 것 같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응? 그때 나는 우연히 새 한 마리가 폭포 옆을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나는 갑자기 폭포 꼭대기에 오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지금은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몇 초 만에 기각되었습니다. 하지만 더 높은 곳에서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나는 원래의 곳으로 가서 위에서 아래로 한 번 조감도를 했다. 와! 얼마나 아름다운가! 폭포 전체가 한눈에 들어온다. 마치 거인이 우뚝 솟은 산에 서 있는 것 같았다. 우리는 이미 폭포의 외부를 보았는데, 지금은 내부를 봐야 한다. 우리는 가이드를 따라 다리로 갔다. 왜 물밖에 없나요? 이봐! 별로 볼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바로 그때 가이드가 우리를 데리고 들어갔다. 정말, 이 가이드. -응? 얼마나 어두운가! -응? 내가 들어갔을 때 첫 번째 소리는. 우리 아빠가 말했다. 가자, 우리 호텔로 돌아가자. -응? 우리는 무거운 발걸음으로 차근차근 걸어 나갔다. 갑자기 눈을 부릅뜨고? 한마디, 구멍 안의 적막을 깨뜨렸다! 왜 다 밝았어! 사방이 가지각색으로 동굴 안의 석순 기둥을 비추니 지금은 더 아름답다. 정말? 커튼동에 구멍이 있나요? 아! -응? 좋아, 우리 가야 해. -응? 가이드가 말했다. -응? 우리 갑시다. -응? 오빠 는 말했다.
얼마나 아름다운 황과수 폭포인가! 정말 우리를 잊게 한다!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한탄하며, 그렇게 많은 오골강산이 있다!
제 2 장: 구이저우 황과수 폭포 풍경은 구이저우 서부 고원의 백수 강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큰 폭포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 중 하나이다. 그것은 많은 중외 학자와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7 월 27 일, 우리 엄마는 충칭 제철소의 동지와 함께 황과수 폭포를 참관하러 갔을 때 나와 여동생을 데리고 갔다. 우리는 공장의 차를 몰고 번화한 도시를 가로질러 교외의 고속도로로 향했다. 이때 내 마음은 이미 내가 매우 그리워하는 황과수 폭포 공원으로 날아갔다. -응? 우리는 도착했다, 우리는 도착했다! -응? 차 안의 사람들이 환호하자 나와 여동생은 기뻐서 덩실덩실 춤을 추었다. -응? 아빠? 차문이 열리자 우리는 빨리 내려서 표를 사서 급히 공원으로 달려갔다. 네가 가장 먼저 본 것은 절벽 위에 우뚝 솟은 정자이다. 이 정자는 고전적이고 우아하며 풍부한 민족 특색이 풍부하다. 정자 가운데에 세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폭포정. 정자 양쪽에 각각 대련이 한 쌍 있다. 제 1 련은 무엇입니까? 흰물은 목화처럼 리본 없이 흩어졌다. , 결론은? 노을은 금처럼, 왜 하늘을 짜야 하는가? 。 이때, 내 옆에 서 있던 한 아저씨가 흥분해서 말했다. 대단하구나, 폭포정은 폭포를 보는 가장 좋은 각도일 거야! -응? 말을 끝내고 석판길을 따라 약 100 보를 걷다가 울창한 숲 속 찻집에 왔다. 그것은 폭포 맞은편에 있는 2 층 높이의 높이를 가지고 있다. 찻집에서 폭포까지 1000 여 단계의 계단이 있는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청청청청죽주, 참새가 다투고, 음운이 조화를 이루며,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길가에는 바나나, 황과, 귤을 파는 부이족 아가씨와 관광객 사진을 찍는 개인사진작가가 있습니다.
폭포에 오기 전에 우리는 웅장한 스타일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봐라, 이 두 나무가 그늘진 산 사이에 웅장한 폭포가 있다. 빠르게 흩날리는 물보라가 쏟아지고, 울부짖는 야생마처럼 구름층을 뚫고, 또 신화 속에 은사를 걸치고 있는 선녀처럼 석양 아래서 눈부시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나는 당대 시인 이백이 쓴 것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데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됩니까? 이 시.
폭포 아래에는 코뿔소 담이라는 담이 하나 있다. 연못은 짙은 남색이고 폭포는 세차다. 수십 미터 높이의 절벽에서 직접 연못에 부어 반짝이는 물보라를 일으키며 소용돌이를 휘둘렀다. 물의 굉음은 귀가 터질 것 같고, 튀는 물방울이 사방팔방으로 흩날리며, 가랑비처럼, 너는 맞은편 해안을 잘 볼 수 없게 한다.
-응? 우리 수렴동에 갑시다! -응? 엄마가 모두에게 말했다. -응? 커튼동은 어디에 있습니까? 제가 묻겠습니다. 어머니는 폭포 중간에 있는 구멍을 가리켰다. 잠시 후, 우리는 동굴에 도착했고, 나는 궁금하게 따라갔다. 동굴이 매우 습하다. 높다란 천장에 작은 물방울이 가득 널려 있다. 물방울이 때때로 내 머리 위에 떨어지니, 나는 피할 수 없다. 우리는 동굴 입구의 오솔길을 따라 걷다가 갑자기 한 줄기 물줄기가 우리 앞의 구멍에서 흘러내리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크리스탈 커튼처럼 흘러내렸다. 이 순간, 나는 갑자기 이것이 워터 커튼 구멍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웅장한 폭포를 바라보며 조국의 산하가 얼마나 웅장한지 느꼈다!
제 3 장: 구이저우풍광은 올여름, 나와 엄마가 참가합니까? 행지가 학생을 돕는가? 행사 중에 우리는 가난한 학생들을 도왔을 뿐만 아니라 구이저우의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했다.
구이저우에 들어서자 우리 차량 행렬이 고속도로를 질주했다. 이 고속도로들은 해발이 600 미터에 육박하여 거의 일부 산맥과 평행하다. 창문에서 바라보니 산이 죽순처럼 높고 뾰족하며 가파르다. 산의 색깔은 녹색인데, 마치 벽옥 같다. 이곳의 식물은 잘 보호되고 있다. 고개를 들면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볼 수 있다. 그날은 축축한 사파이어처럼 파랗고 구름은 솜구름처럼 하얗다. 이런 파란색, 이런 흰색, 자연, 내 마음이 갑자기 조용해지고, 매우 편안한 느낌이 든다. 그 구름은 모양이 많다. 어떤 것은 용처럼, 어떤 것은 토끼처럼, 어떤 것은 활짝 핀 꽃처럼, 내 고향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청산 주변에는 구름이 몇 백 미터 떨어진 곳에서 바라보니, 이 산은 신화 속의 아름다운 선경과 같다.
우리가 산 중턱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갑자기 천천히 흐르는 강을 보았다. 멀리서 바라보니, 이 강은 은띠로, 산 중턱을 구불 굽이굽이 돌며 밤낮으로 즐거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우리는 강가에 가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물속에서 수영하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들은 동료들에게 물을 튀겼고, 때로는 물속에서 즐겁게 수영을 하기도 했다. 그들의 즐거운 함성이 계곡에서 메아리쳤고, 나는 뛰어내려 그들과 함께 수영하고 싶었다.
우리는 오래된 묘채에 도착했다. 대부분의 고대 마을은 나무로 만들어져 있으며, 집 주변에는 수백 년 된 오래된 나무들이 많이 있다. 나무 밑에 서서 바람을 쐬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나는 나무를 마주하고, 마음으로 그것과 소통한다: 너는 여기에 몇 년 동안 서 있었니? 그들은 조용했고, 나뭇가지만 바람에 펄럭였다. 현지인의 옷은 굵은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색깔이 어둡고 도안이 독특하다.
이곳의 산, 이곳의 물, 이곳의 푸른 하늘과 흰 구름, 그리고 묘족 고촌이 모두 나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구이저우는 정말 아름다운 곳이다.
- 관련 기사
- 채용공고문 작성 방법
- 고교 입시 구성 사전 테스트 시리즈 2 교묘하게 문화유산을 창조하다
- 56 개 민족의 풍속 습관
- 국내외에서 어떤 전통 풍속 습관이 있습니까? 서둘러! ! ! ! ! ! ! ! ! ! ! ! ! ! !
- 비행기의 경보기가 전투에서 맡은 임무는 무엇입니까?
- 유신사조와 신문화 운동의 주요 내용과 역사적 영향은 무엇인가?
- 고대에 문 하나를 만드는 데는 몇 개의 공정이 있었습니까? 간단한 문은 이렇게 많은 신경을 가지고 있다.
- 스코틀랜드 성장의 역사를 보여주는 드라마 '제임스 3부작' 우리는 500년 전 스코틀랜드 독립의 잘 알려지지 않은 역사를 8시간 30분 동안 이야기했다. 3부작의 감독인 Sanson은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영국 국립극장과 스코틀랜드 국립극장이 이 연극에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이 역사적인 순간에 이 민감한 주제를 다루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드라마는 담론을 막는 것이 아니라 토론의 장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관객들은 '제임스 3부작'을 통해 제임스와 스코틀랜드의 성장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여전히 야외에서 생활하는 원시 부족, 두 번째 부분은 궁전 모습, 세 번째 부분은 왕과 왕비가 춤을 추는 장면입니다. 현대 의상. 스코틀랜드가 단계적으로 강해진 것은 이 세 제임스 왕의 손에 달려 있었습니다. I: 포로, 의존, 독립 무대 디자인에는 독특한 의도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거대한 검이 있고, 검 끝은 무대를 향해 기울어져 있고, 검 자루는 극장 꼭대기를 향해 돌진합니다. 무대 중앙의 배경은 2열 6열의 객석이다. 티켓을 구매할 때 이들 관객은 무대의 일부라는 말을 들었다. 극장은 배우들이 경기장 중앙에서 연기를 펼치는 축구장 같은 구조가 된다. 때때로 의상을 입은 배우들이 두 줄의 관객 사이를 왕복합니다. 법정, 국회, 교회 장면에서 관객 중 이 부분은 자연스럽게 배심원, 국회의원, 대중으로 변모한다. 백파이프가 울리고 제임스 1세가 작곡한 프랑스 시를 노래하는 하얀 옷을 입은 여성 가수에게 빛이 비췄습니다. 이 스코틀랜드 왕은 스튜어트 왕조에서 왕좌를 중앙 집중화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초기에 매우 재능 있는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시집인 왕서(The Book of Kings)는 가장 중요한 초기 스코틀랜드 문학 작품 중 하나입니다. 갑옷을 입은 한 무리의 군인들이 비틀거리며 들어왔고, 극장 안의 크리스탈 불빛은 모두 꺼졌고, 천 명이 넘는 관중들이 함께 15세기 스코틀랜드로 입장했다. 제임스 1세의 형은 삼촌인 올버니 공작과 몇 차례 말다툼을 벌인 끝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망했습니다. 제임스의 아버지인 옛 국왕 로버트 3세는 올버니 공작의 야망을 몰래 알아차리고 하룻밤 사이에 제임스를 프랑스로 보냈습니다. 뜻밖에도 영국의 헨리 4세가 그 정보를 중간에 가로채고 11세의 제임스를 인질로 붙잡았고, 스코틀랜드를 협박하여 막대한 몸값을 지불하게 했습니다. 늙은 왕은 죽을 만큼 분노했습니다. 그의 삼촌인 알바니 공작은 몸값 지불을 거부하고 스코틀랜드에서만 권력을 잡았습니다. 제임스 1세는 영국의 한 성에 갇혀 18년 동안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올버니 공작이 사망하고, 프랑스는 영국과 전쟁을 벌였고, 올버니 공작의 아들들을 포함하여 많은 스코틀랜드 용병들이 프랑스군에 합류했습니다. 제임스 나는 영어 캠프에 합류했습니다. ?제임스 1세는 헨리 4세에게 포로가 되어 헨리 5세와 함께 자랐고, 당시 투옥되어 명목상 왕이었지만 영국에서 왕이 되는 법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영국의 헨리 4세 왕은 제임스가 똑똑한 학생이었기 때문에 그를 좋아했습니다. ?먼로는 이를 위해 많은 역사적 자료를 읽었습니다. 헨리 5세는 전투에서 스코틀랜드 군대를 물리치고 죄수들을 제임스 1세 앞에 던지고 스코틀랜드 왕에게 통치를 요청했습니다. "당신이 스코틀랜드의 진정한 왕임을 모두에게 보여주십시오. 이들은 당신의 사촌들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왕관, 당신의 왕국, 당신의 젊음을 훔치고 당신을 영국 성에서 썩게 내버려 두었습니다. 가져와! 실행하세요! ?무대에 있던 제임스 나는 약하게 말했다: 아니요. 헨리 5세는 분노했습니다. 당신이 왕인가요? 시를 쓰는 것 외에 또 어떤 일을 하시나요? 다음에 나 영국이 당신을 공격하러 오면 나에게 시 몇 줄을 읽어줄 건가요? 제임스 나는 여전히 침착하게 말했다. 지금은 엄격함을 보여줄 때가 아니다. 제임스는 스코틀랜드로 돌아와 자신의 손으로 사촌들을 죽이고 나라를 바로잡고 왕의 권력을 되찾았습니다. 싸움 중에 제임스는 헨리 5세의 모습을 본 것 같았습니다. 그는 큰 소리로 울부짖고 수십 번 베었습니다. 스코틀랜드 왕, 영국 왕, 포로와 투옥자는 서로를 미워했지만 서로에 대한 미묘한 공감이 있었다. ?동갑내기인 두 남자는 18년의 시간을 함께했다. 먼로는 Southern Weekend 기자에게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제임스 1세에게 헨리 5세는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기 위해 싸워야 했던 인물이었습니다. 이 남자의 마음속에 있는 환상을 물리쳐야만 그는 진정한 왕이 될 수 있다. 한 국가가 포로, 종속, 독립을 거쳐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헨리 5세와 제임스 1세는 오늘날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대표합니까? Munro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단순하고 조잡한 대답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독립성은 좋습니다. 사실, 우리는 스코틀랜드 독립 기간 동안 사람들이 평화롭고 조화롭게 살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이 3부작이 더 많은 논의를 촉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임스는 반체제세력을 모두 제거했지만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곧 그는 스코틀랜드 귀족들에게 복수를 하고 도시 하수구에서 암살당했다. 탈북 귀족들의 탈출을 막기 위해 제임스는 도시 전체를 포위하라고 명령했다. 스코틀랜드 귀족들이 장악한 하수구도 막혔지만 그들만의 생존 방식도 막혔다. II: 동갑내기 두 남자의 이야기 제임스 2세는 그의 아버지가 죽었을 때 겨우 6세였습니다. 작은 황제는 기본적으로 꼭두각시입니다. 산손과 먼로는 어린 황제 역을 맡을 배우가 없이 오랫동안 찾다가 결국 그의 어린 시절을 표현하기 위해 인형을 사용하게 됐다. ?제임스 2세는 아버지의 죽음과 어머니의 배신을 겪은 후 극도로 허약해진 기분을 느껴 종종 자기 방 옷장 속에 숨어 지냈다. 그는 오랫동안 단순히 서명 도구였으며 더글라스 가문이 스코틀랜드의 권력을 장악했습니다. 인형은 연극 전통에 속하며 꼭두각시 황제를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먼로는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 헬스클럽의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입니까?
- 문어학과 중학교 문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