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림외사" 의 모든 말
"유림외사" 의 모든 말
\ "그는 관직을 구하지 않고, 친구를 사귀지 않고, 하루 종일 문을 닫고 책을 읽으며, 굴원을 매우 숭배한다. 소위는 그의 그림을 매우 좋아해서 판사에게 사람을 보내 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병이 난 척했다. 지사' 거드름 피우다' 가 방문하자 외출이 없어졌다.
오왕 주원장이 방문하러 왔다. 왕관은 이 법이 일단 확립되면 문인은 은거할 수 없고, 후에 회계산으로 죽었다고 생각한다. ● 둘째, 왕소련의 마을에서의 식견은 주멩 선생님과 같다. 이듬해 그는 여름 본부에 올라 금주를 설가기 학교 박물관으로 추천했다.
왕은 비구니 암리에서 비를 피하고 먹고 마시며 늙은 나뭇잎만 먹고 끓인 물을 마실 수 밖에 없었다. 다음날 비가 올 때, 왕은 떠났고, 그는 다른 사람에게 닭뼈를 치웠다.
금주는 하종가에 아부하지 않기 때문에 사직하고 실직했다. 성 () 성과 형부 () 에 가서 장사를 하다.
금주는 헬렘 병원을 참관했다. 나는 번호표를 보았을 때 부딪쳐서 인사불성이 되었다.
● 세 번째로, 주학도 대위는 진정한 재능과 실학을 끌어내고, 후푸줏간 주인이 사람을 죽이고 좋은 소식을 전했다. 금주는 여러 사람에게 구조된 후 나팔패를 향해 입에서 피가 날 때까지 울었다. 그들은 그를 차막으로 데리고 가서 금주에 돈을 모았다.
첫 번째 게임에, "일곱 단어 꽃 일반", 정말. 문현인은 "친척이 아니더라도 친척을 알아보러 왔다" 고 말했다.
경고시가 또 진사에 합격했다. 3 년 후 검열 을 승천, 광동 학도 를 명령했다.
금주가 취임한 후 그는 자신의 진정한 재능을 포기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금주는 김범의 답안지를 세 번째로 보았을 때 연이어 칭찬하며 답안지에 세 바퀴를 그려' 1 위' 를 채웠다.
웨이 등은 범에게 향시험에 참가하도록 초청했지만, 판비가 없어 상의를 하고, 개피 노즐을 욕했다. 출판일, 집 냄비에 쌀이 떨어졌고, 어머니는 김범에게 노모닭을 데리고 쌀을 바꾸라고 하셨다.
세 사람이 비마를 타고 김범이 이겼다고 보고하고, 노부인은 사람을 불러 그녀의 아들을 찾아갔다. 김범은 포스터를 보았을 때 박수를 치며 "내가 이겼다" 며 인사불성이 되었다.
노부인이 그를 산 채로 끓인 물을 부어 주자, 그는 웃으며 밖으로 뛰어나갔다. 호백꾼은 입만 벌리자 놀라 멍해졌지만, 그는 숨을 쉬고 나서 미치지 않았다.
● 네 번째, 중오택을 추천하여 소송을 해서 뜻밖의 수확을 거두었다. 태공은 갑작스러운 변고 범에게 경을 읽어 달라고 요청했고, 노부인은 승천을 추천받았다. 7 월 7 일 이후, 범의 효심, 장경재 안장에 관한 일을 범진언에 감사했다. 관제묘의 한 낮잠에서 얼굴은' 당부모' 의' 후한' 과 자신의' 사랑' 을 극력 선전하며 "사람을 묻은 값이 얼마나 싸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고 인정했다.
마침 말을 하고 있는데, 얼굴의 종이 와서 말했다. "아침에 갇힌 저 돼지, 그 사람이 와서 구걸을 하는데, 집이 왁자지껄하다!" 당 지사는 장경재 () 가 회민 () 에게 쇠고기를 보내자는 건의를 듣고, 대련 도리깨로 회민을 때리고, 50 근의 다진 쇠고기를 연도리에 쌓아 대중에게 보여 주었다. 셋째 날, 노인이 차꼬에 맞아 죽고, 모든 귀민이 불복하여 현 관아 입구에 모여 소란을 피웠다. ● 다섯 번째, 왕 수재는 편방 엄건이 병으로 죽었다고 제안했다. 연건생의 큰아내, 연의 동생, 병에 걸리지 마라, 그의 두 번째 아내, 조, 조심스럽게 봉사한다.
어느 날 왕이 조에게 말했다. "만약 내가 죽으면, 나는 너를 세워 너의 집을 채울 것이다." 조씨는 급히 엄건생을 초청하여 자기가 한 말을 할머니께 알렸다. 다음 날 엄건생은 두 외삼촌을 불러서 왕이 본 상황에서' 함께 천지를 숭배하라' 고 했다.
추석이 지난 후, 간언생은 연속 3 일 동안 말을 할 수 없었다. 저녁에 그는 방 하나를 비집고 책상 위에 등불을 켰다. 간언생은 손을 이불에서 내밀어 손가락 두 개를 내밀었다. 모두가 곤혹스럽지만 스콧만이 알고 있다. ● 여섯 번째 향신이 병에 걸렸을 때, 뱃사공의 미망인은 삼촌이 등불에 전구 두 개를 시켰다고 불평했다. 엄건생은 기름 낭비를 두려워했기 때문에 항상 손가락 두 개를 내밀었고, 조는 죽기 전에 한 개를 골랐다.
얼굴이 그의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갑자기 병이 났다. 그는 자신의' 구름빵' 을 먹고 완쾌되었다. 배 위의 다른 사람들이 몰래 먹었다. 보트 착륙 후, 뱃사공 선원 돈 처럼, 연의 윤 케이크 의 행방 에 대해 문의 하기 때문에, 그는 화가 나서, 유죄를 인정 하기 위해 당나라 관아 에 항목을 추가합니다.
짐꾼이 멈추고 간청할 때만, 얀은 뱃사공을 놓아주었지만, 배의 한 푼도 지불하지 않았다. 조의 아들이 죽은 후, 연의 아들은 집을 물려받아 안건생의 집을 장악했고, 조를 사랑방으로 몰아갔다.
조 카운티 정부 불평, 당나라 지사 는 그에게 \ "양 친척 회신 \" 을 선고했다. 족장 얼굴은 대관이 될까 봐 이리저리 밀쳤다. 마지막으로, 행정 장관 연의 에게 몇 마디 쓸 수 밖에 없었다.
치안 판사 도 우희 가 태어났기 때문에, "조 자신의 선택 을 듣고, 입현과 사랑 도 할 수 있다" 고 비판했다 얀 공 리터 분노, 법원 고소, 법원은 또한 유 지 이지만, 그는 진실을 말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그는 성 감찰실을 기소했고, 성 감찰청은 접수하지 않았다. 그는 경성 주학도의 지시를 받아 부처에 고소할 수밖에 없었다.
● 제 7 회 범학도는 일간지 주인 왕은씨를 국자감 비서로 본다. 김범은 진사에 합격했고, 몇 년 후 그는 산둥 학습도교로 임명되었다.
저우는 그에게 그의 고향 학생인 순을 돌보라고 했다. 신유가의 자제 중 브루문상군 1 위는 순구였다. 범학도는 "책을 잘 읽어야 진보할 수 있다" 고 지적했다.
관음사에서 메이구와 순구는 제단의 주수성패를 보고 함께 무릎을 꿇었다. 가운데 방에서 나는 벽에 붙어 있는 금주에 쓴 대련을 보고 "정직하고, 자아를 유지하고, 법률을 준수해야 한다" 며 재빨리 소장품을 제거할 것을 요구했다.
이듬해, 순구는 시험에서 1 등을 했고, 북경에서 3 등을 했다. 그는 명나라 전통에 따라 승진하고, 왕혜래가 경배하며, 그를 초대했다. 저녁에, 순선생의 집은 효보를 걸어 노부인이 죽었다고 보답했다.
제목을 선택하기 위해 왕은 정우를 피하러 나갔다. 순선생은 주화범이 그를 추천하기가 불편하다는 것을 알고 휴가를 내고 집으로 돌아가 노부인의 장례에 참가했다.
왕선생은 그가 장례를 치르고 북경으로 돌아가는 것을 도왔다. 그는 방금 휴가를 마치고 기록원에게 참관을 보고했다. ● 여덟 번째 시간, 왕 은 가난한 도로 좋은 세계, 루 gongzi 고향 가난, 난창 하우스 전임자 제나라 현 노인 다병, 왕 현 보충 부족 을 관찰했다.
지현은 병든 귀먹음을 이유로 그의 도련님 지공손을 파견하여 유료 수속을 하도록 했다. 부태수는 아내와 아이와 반차서를 가지고 가흥으로 돌아갔다. 왕 현은 공자의 분부에 따라 했다. 사장은 그를 면접하며 "강서 제 1 능인" 이라고 말했다.
강서 시닝 왕은 반란을 일으켰고, 왕 현은 간남로로 군수를 재촉했다. 이듬해, 닝왕은 간남관군을 깨고, 왕도대는 항복했다.
왕녕은 새로 지은 왕박수인에게 패했고, 왕도대는 베갯통을 가지고 절강우진에 갔다. 길에서 곽공손승을 만나 그에게 은을 주었다. 그는 베갯통을 공손승에게 주었다.
곽공손은 할아버지로부터 왕도대가 보낸' 고화질산시화' 라는 책이 세상에 둘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은근히' 명성을 떨치고 만리' 를 생각했다. 정말.
2.' 유림외사' 에서 발췌: 단락 1. 인생 남북에는 여러 가지 길이 있고, 신선처럼 필사자와도 같다.
백대가 흥망하고, 강바람이 불어와 나무를 향해 쓰러졌다. 명리에 증거가 없어, 나는 시간을 다 써버리고, 늘 시간을 놓친다.
탁주 세 잔은 심취를 하러 가는데, 물줄기가 어디로 흘러가는가? 이 단어도 진부한 표현이다. 그러나 인생의 부귀한 공명은 몸 밖의 물건이라고 한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은 명성을 보자마자, 그를 애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네가 그것을 얻을 때, 그것은 마치 왁스를 씹는 것 같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어느 것이 꿰뚫어 볼 수 있을까? (이번이 처음이다) 2. 그날은 황매였고 날씨는 짜증이 났다.
소를 방목하는 데 지쳐서 왕관은 푸른 잔디 위에 앉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먹구름이 잔뜩 끼더니 큰비가 지나갔다.
검은 구름의 가장자리에는 흰 구름이 박혀 점점 흩어지면서 햇빛이 비치고 호수 전체를 붉게 비추었다. 호숫가의 산에는 온통 상처투성이다.
나뭇가지를 다 씻었는데, 특히 귀여운 녹색이다. 호수에는 열 몇 송이의 연꽃이 있고, 봉오리 잎에는 물방울이 있고, 연잎에는 물방울이 뒹굴고 있다.
나는 이곳의 풍경을 묘사한 문장을 좋아한다, 매우 간단하지만, 강한 이미지가 있다! 읽으면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지만, 문장은 간결하지만 생동적이다! 이것도 처음이야! ) 3. 마두 씨는 배를 타고 강 끝까지 갔다. 그는 문한루의 서점, 문해루 집, 어디에 사느냐고 물었다. 며칠 묵었는데, 선택할 수 있는 문장 없어. 나는 돈을 좀 가지고 서호를 걷고 싶다.
이 서호는 세계 최초의 진정한 산과 물이 있는 풍경이다. 천추의 그윽하고 우아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오직 전당문, 성음사, 수제, 중간에 금사항이 있고, 뇌봉탑을 뒤돌아 순자사, 십여 리에 이르렀다. 정말 5 ~ 1 층, 10 ~ 1 정, 하나는 금대, 하나는 초당, 하나는 복숭아나무 다툼, 하나는 삼마 곳곳에 있다.
술을 파는 청렴이 높이 걸려 있고, 차를 파는 붉은 숯이 난로를 가득 채우고, 문인 여객이 끊이지 않는다. 정말 "36 화호텔, 72 응현루" 가 아닙니다.
이것은 제 14 장의 내용이다. 발췌한 문장이 너무 많기 때문에, 주로 자신의 경험을 쓴다. 이번에 말 2 상류 서호의 묘사는 매우 재미있다. 이것도 책 전체에서 보기 드문 여행기이다. 그것은 정교하고 독특하며, 다른 여행기들과는 달리 재미가 넘친다. 마치 말 2 와 함께 여행하는 것처럼, 나는 그 속에 몸을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4. 명리는 증거가 없고, 마음이 지쳐서, 늘 유광을 잘못 놓는다. 탁주 세 잔은 심취를 하러 가는데, 물줄기가 어디로 흘러가는가? 출처: "유림외사" 5. 금주 는 지방 공물 마당 을 보고 싶어 하지만, 지금은 그가 진짜임을 보고, 작은 돈 몇 푼을 가지고 함께 가야 한다고 한다.
나는' 하늘' 이라는 글자를 보고 싶지 않아서 지하로 뛰어들었다. 그들은 모두 당황하여 자신이 잠시 빙의되었다는 것만 알았다.
사회자가 말했다. "내가 보기에 이 정원은 오랫동안 아무도 도착하지 않아서 음기가 심하다. 그래서 주객들은 모두 마법에 걸렸다.
김우옥이 말했다. "현동! 내가 그를 잡겠다. 장인을 찾아가서 끓인 물로 그에게 마셔라. " 주인은 순순히 물을 받았다. 서너 명의 손님이 함께 들고 쓰러졌다.
목구멍에서 깔깔거리는 웃음소리를 내며 진한 침을 뱉었다. 그들이 말하길, "좋아요.
\ "일어 서서 도움. 금주는 번호표를 보고 또 부딪쳤다. 이번에 죽지 않아서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모두들 설득할 수 없다. 김우우가 말했다. "봐라, 이건 미친 거 아니야?" 시람 병원에 놀러 오세요. 너의 집에는 아무도 죽지 않았다. 너 왜 울어? \ "금주 는 듣지 못했지만, 간판에 쪼그리고 앉아 계속 울었다. 1 번은 울었고, 그리고 2 번 3 일까지 계속 울었고, 온 땅을 굴리고, 울고, 구르는 사람들은 모두 슬펐다.
이것은 오늘날에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의 주인 동료들은 좌우로 그의 팔을 부축하고 있다. 그는 일어나서 잠시 울었고, 입에서 피를 토할 때까지 또 잠시 울었다.
너무 많은 요리사, 군중, 그를 꺼내 헬렘 병원 앞에 있는 찻집에 앉아 차 한 그릇을 먹으라고 권했다. 너는 콧물이 나고 눈물이 나고 너는 슬프다. 한 손님이 물었다: "주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는 왜 여기에 와서 울어? 클릭합니다 Jin youyou 는 말했다: "당신은 오래된 손님들을 모른다. 나의 삼촌은 상인이 아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줄곧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이 학자는 지금까지 한 가지 일을 해 본 적이 없다. 오늘 그는 히람의 병원을 보았을 때 슬픔을 느꼈다. \ "이 문장 때문에, 그는 모두를 무시하고 다시 눈물 을 터뜨렸다.
또 다른 손님이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유일한 책임이다." 주상복은 부드러운 사람인데 왜 그를 데리고 나와서 이런 일을 해야 합니까? 김우우가 말했다. "그것은 단지 극빈자일 뿐, 할 곳이 없다. 이 길로 가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 또 다른 손님이 말했다. "당신 삼촌의 상황을 보세요. 결국 가슴에서 배우는 것이 좋다.
3. 학자의 학자 노트, 매번 읽을 때마다 최소 0.27 원/일. 바이두 문고 회원은 문고의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원래 출판사: 주린 자한 456
"유림외사" 독서 노트: "인생에는 신선처럼 다양한 길이 있고, 인간도 있다. 백대가 흥망하고, 강바람이 앞의 나무를 불다. 명리에 증거가 없어, 나는 시간을 다 써버리고, 늘 시간을 놓친다. 탁주 세 잔을 다 마시면 물이 흐를 것이다. " 오씨는 명리에 대한 세인의 태도를 한 마디로 설명했다. 그는 당시의 어두운 정치와 부패한 사회 기풍을 간파했다. 유림외사' 에 대한 글을 통해 그는 추악한 현실을 깊이 폭로하고 강력하게 비판하며 민주사상의 색채를 보였다. 유림외사' 는' 유림외사' 를 중점적으로 써서 당시의 관료정치와 사회 풍조를 건드렸다. 8 주 선인의 과거제도를 비난하면서 봉건말기 정신도덕과 문화교육의 심각한 위기를 드러냈다. 작품은 과학에 열중하고' 명리' 를 추구하는 문인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명리에 대한 강한 관심으로 인한 극단적인 위선과 나쁜 사회 풍조를 풍자하며, 당시에는 중요한 현실적 의의와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그 언어는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정제되고, 인물은 생동감 있고, 풍자수법이 뛰어나고, 훌륭하며, 예술은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노신 선생은 "유림외사" 를 "시작 풍자라고 부를 수 있는 책" 이라고 생각한다. 책에 쓰여진 이른바' 유생' 은 입에 가득 차 있지만, 사실 그들은 재능이 없고, 명리를 경멸하지만, 실제로는 명리에 빠져 있다. 그들은 언젠가 1 위가 되어 그들의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기를 기대한다. 이런 극단적인 야만적이고 미친 추구 때문에 관직의 어둠과 더러움, 많은 문인들의 내면이 왜곡되고 변태까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만약 그들의 잘못의 근원을 찾아내려면 결국 어두운 사회이고, 봉건적 과거제도는 그들에게' 믿음' 과' 이상' 을 주어' 모든 것이 열등하고 독서만 높다' 고 생각하게 한다. 부패하고 위선적인 봉건 통치자 대 공이다.
4.' 유림외사' 100 좋은 글자 발췌: 섬세하고 숨막히고 감동적이며, 반복적이고, 무한하고, 어안이 벙벙하고, 자화자찬하고, 울고, 눈물을 흘리며, 그 세부 사항을 모르고, 그렇지 않으면, 본전을 잊고, 진 () 이 80 대 넘은 것을 보니 귀밑머리가 분명 밝아서 지팡이를 짚고 있을 것이다.
2. 서로 험담을 하고, 등롱과 촛불을 들고, 집사는 술과 쌀, 닭과 오리 생선을 들고 봄철 플랫폼 위에 쌓는다. 왕이 허락하지 않아서 그는 앉아서 그릇을 들고 먹었다.
그리고 스님은 금주의 밥, 늙은 잎 한 접시와 뜨거운 물 한 주전자를 보내왔고, 금주도 먹었다. 재 정착 후, 그들은 별도로 잠들 것입니다.
3. 이때, 순의 아버지는 이미 없어졌고, 홀 안에는 그의 어머니밖에 없었다. 구차미는 어머니를 만났을 때 기뻐하며 이렇게 말했다. "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로 그의 나이는 좋지 않았고, 집안의 밭도 점점 누렇게 변했다. 지금 학교에 가야 하고, 앞으로 가르칠 수 있다. "
나이가 많은 심상복은 지팡이를 짚고 축하를 하러 왔기 때문에 매삼향과 상의하여 데이트 요소를 모아 20 ~ 30 원을 모아 구미에게 주어 학업성공을 축하했다. Xunjia 는 모든 사람을 돌 봐, 이 관음사로 술을 진열한다.
4. 다음 날, 이 네 손님은 정말 이백 냥의 은을 준비하고 금을 더 지불했다. 모든 추가 비용은 돈으로 지불한다. 금주는 모든 사람과 현재에게 고마웠고, 주인은 금주를 위해 술 한 상을 준비하여 모든 손님을 초대했다.
김우우가 은을 가지고 제후부에 가서 구걸하다. 대사가 본성에 와서 유산을 기록하자 금주는' 건건' 의 제 1 권을 기록했다.
8 월 8 일, 내가 1 단계에 들어서서 내가 우는 곳을 보았을 때, 나는 매우 기뻤다. 5. 범씨는 어머니가 불일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묶여있어, 그는 정말 참을 수가 없어, 바로 이 직위를 현현에게 양보했다.
치안 판사 는 스님 을 해방 하는 분대장을 보내, 여성은 스머페트 에 집으로 가져 갔다. 불량배들이 내일 아침에 그것을 법정으로 데려갈 것이다. 군중들은 당황하여 장향신에게 치안관 사무실에 소식을 게시해 달라고 간청했다. 지사 승인, 목욕탕 가져 와서 몇 마디 꾸짖고, 숨을 내쉬고, 쫓아냈다.
스님과 다른 사람들은 관아 입구에서 은화 수십 냥을 따랐다. 6. 집사는 홀에서 아가씨들이 홀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방 안에는 이모부 이모가 두 명밖에 없는데, 난리를 틈타 옷과 금 장신구를 좀 가져갔다.
스콧이 방금 착용한 붉은 금관조차도 땅속으로 굴러가서 주워 품에 숨겼다. 얀 jiansheng 서둘러 유모가 아들을 데리러 가자.
대마 하나를 가지고 그에게 입혀 주다. 그 당시 옷 관은 이미 만들어져 있었다. 입상 후 천재가 밝다.
관은 2 층 중전에 멈춰 섰고, 모두가 영으로 들어와 흩어졌다. 7. 몇 왕조가 내려왔을 때, 부하 사투는 귀인선 두 척을 고용하라는 부름을 받았는데, 뱃사공은 모두 고요현인이다.
큰 배 두 척, 은 열두 냥, 은을 고우편에 넘기기로 약속했다. 하나는 신랑 신부이고 다른 하나는 얼굴이다. 그는 상서로운 날을 택하여 그의 인척과 작별을 고했다.
한 쌍의' 조선중도리' 금판, 한 쌍의' 정적 회피' 백지, 네 개의 문바퀴 등을 빌려 배에 꽂았다. 그는 또 한 무리의 나팔을 불며 징과 우산을 열고 배에서 불었다.
뱃사공은 무서워서 조심스럽게 시중을 들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8. 며칠 후, 노인은 정말로 둘째 아들을 데리고 성으로 갔다.
조는 집에서 집안일을 책임진다. 정말 돈이 북두구 () 를 넘고, 쌀이 썩어 창고에 들어가고, 노예가 무리를 이루고, 우마 () 가 줄을 지어 생활을 즐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신이 눈이 없고, 좋은 사람을 돕지 않고, 아들이 천연두를 내고, 어느 날 열이 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의사가 보러 왔을 때, 그에게 이것이 위험한 질병이라고 말했다.
코뿔소 뿔과 coptis 와 약물, 며칠 동안 그라우팅 할 수 없습니다; 조에게 서둘러 도처에서 신에게 빌게 하는 소망은 소용이 없다. 일곱째 날, 나는 뚱뚱한 아이에게서 헛되이 달아났다.
조 이번에 우는 것은 유 아줌마에 비할 뿐만 아니라, 유 선생에 비해서 울 수 없을 정도로 울었다. 나는 3 일과 3 박 동안 울었다.
9. 이번 시험을 거쳐 김범은 정말 진사에 당첨되었다. 부하 직원을 임명하여 검열 시험을 치르다.
몇 년 후, 그는 산둥 학습도교로 임명되었고, 그의 명령 날 범학도가 주를 만나러 왔다. Zhou 는 말했다, "비록 산둥 내 고향 이지만, 난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마음속으로는 농촌에 매화 찾기라는 학생이 있었는데, 그때는 겨우 일곱 살이었다. 벌써 십여 년이 지났는데, 나는 어른이 되고 싶다. 그는 농민 가정이라 그가 책을 읽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만약 그가 아직 시험을 보고 있다면, 지현이는 주의할 것이다. 만약 서광이 있다면, 그는 그를 밀어내고 나에게 소원을 줄 것이다. ""
김범은 듣고 마음속에 기억하고 산둥 취임했다. 10, 진 씨는 집에 가서 술안주를 가지고 왕관에게 배웅했다.
자정에 술을 마시고 돌아가다. 이튿날 아침, 심지어 왕관은 날이 밝자 일어나 짐을 싸서 아침을 먹었는데, 마침 진 씨도 도착했다.
왕관은 어머니에게 작별을 고하고, 또 진로에게 작별을 고하고, 모자는 눈물을 머금고 헤어졌다. 왕관은 대마신을 신고 그의 짐을 들고 있었다.
진 베테랑은 작은 흰등을 들고 곧장 마을을 보냈다. 그는 눈물을 머금고 작별을 고했다. 진 노장은 등불을 들고 서서 그가 가는 것을 보고, 보이지 않고 이렇게 돌아갔다.
1 1. 심상복은 파란색 침구를 꺼내서 주선생을 관음사에 보내 밤을 보냈다. 스님과 약속했는데 박물관은 뒷문 두 방에 있습니다.
개학날까지 심상복은 여러분과 함께 학생들을 이끌었다. 칠장팔단한 아이, 선생님을 뵙겠습니다. 모두들 흩어졌고, 금주는 교육을 담당했다.
12 그 펜은 한참 동안 움직이지 않아서 급히 달라고 했다. 그것이 운송되었을 때, 그것은' 서비스' 를 수여받았다.
진력이 모래를 평평하게 깎았는데, 한 마디를 하고' 복' 자를 선고했다. 모래를 세 번 연속으로 평평하게 한 후, 나는 세 개의' 복' 을 선고받았고, 움직이지 않았다.
13, 저녁에 학생들이 돌아옵니다. 각 집의 선물을 뜯어보니, 견권 집은 1 점 8 센트, 찻잎이 아닌 것을 보았다. 나머지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네 가지가 있습니다. 10 여 원도 있습니다.
문을 닫았습니다. 아직 한 달도 안 되는 음식. 금주는 그것을 함께 싸서 스님에게 맡겼다.
그 아이들은 어리석은 소처럼 잠시 동안 돌볼 수 없어 밖으로 나가 축구를 하며 매일 장난이 심하다. 금주는 앉아서 가르쳐야 했다.
14. 이후 왕관은 줄곧 진 () 집에서 소를 방목하고 있다. 매일 밤 그는 집에 가서 어머니와 동행한다. 또는 진 () 집에서 소금에 절인 생선 베이컨을 끓여 먹을 때, 그는 연잎 한 조각을 싸서 집에 가서 그의 어머니에게 건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는 일상 간식을 살 돈이 없다. 한두 달 동안 모인 다음 틈을 타서 마을의 학교에 가서 학교에 침입한 책벌레들을 만나 헌 책 몇 권을 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를 하루 묶어서 버드나무 그늘 아래 앉아 보다.
15 마을 사람들은 징소리를 듣고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아이를 이끌고 인파로 북적거렸다. 가마가 왕관 앞에 왔을 때, 나는 칠팔개의 초가집을 보았고, 화이트보드 문은 굳게 닫혀 있었다.
16, 잠시 후, 짙은 구름이 뒤덮여 큰비가 지나갔다. 흑운의 가장자리에는 흰 구름이 박혀 점점 흩어지고, 한 줄기 햇빛이 비치고,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유림외사에 관한 좋은 문장입니다. 빨리요. 최선의 대답에 감사드립니다. 책을 잘 읽고, 밭을 잘 갈고, 열심히 공부하면 된다.
창업은 어렵고, 견지는 어렵다.
나비처럼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고 꽃밭에서 향기롭고 아름다운 꽃을 찾는다. 이번 방학 때 나는 적당한 책을 찾고 있었고, 나는' 유림외사' 를 보았다. 작가 오씨는 과거 제도와 봉건 예교의 독해와 당시 명리욕으로 인한 극단적인 위선과 사회적 악습을 풍자한 풍자소설을 그려냈다. 생동감 있는 이미지, 생동감 있는 인물을 그려냈는데, 역시 노신 선생이 "산산조각 나고, 한 첩으로 합치면, 거대하지는 않지만, 때로는 다르다" 고 평가받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명리는 증거가 없다. 나는 이미 최선을 다해 잘못을 저질렀다. 탁주 세 잔을 다 마시면 물이 흐를 것이다. " 이것은' 유림외사' 의 시작이지만, 문장 전체의 중심이다. 내가 이 책을 처음 읽었을 때 처음 본 말이 바로 이 말이다. 그때 나는 매우 궁금했다. 나는 이 말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고,' 유림외사' 의 이야기가 이 말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주의하지 않았지만 뒤를 보았다. 부와 돈을 위해 학자들은 밤새도록 공부할 수 있다. 흑발부터 백발까지: 80 세에 수석을 차지한 양호, 화백수염은 여전히' 어린이' 의 금주, 수십 년 동안 황홀한 김범 ...' 유림외사' 에 나오는 이 사람들은 명리를 겸수했다. 당시 부패한 봉건과거제도의 유독은 학자들에게 거대한 특권을 누리기 위해 명리를 추구하도록 강요했다. 네, 부와 명성은 모두 외적인 물건이지만, 사람들은 명성을 보면 명성을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명성을 얻습니다. 맛은 왁스를 씹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예나 지금이나 어느 것이 꿰뚫어 볼 수 있습니까?
물론 유가림에도' 혼자 술에 취해 홀로 깨어나고, 탁하고 맑다' 는 사람이 있다. 왕관은 그 중 하나이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어려서부터 이웃을 위해 소를 방목했다. 소 등에서 그는 여전히 많은 책을 많이 읽고, 심지어는 독학하여 뼈없는 꽃을 그리는 명필이 되었다. 그 이후로, 일반 사람들 에 이르기까지, 아래 행정 장관 의 부자 는 그림을 추구 합니다. 그러나 왕관의 기질은 다르고 관직을 구하지 않는다. 법원 편지 절강 정치부 모집 왕관 공식, 그는 hueiji 산 에 은둔 했다. 후세 사람들은 왕관을 왕심준이라고 부른다. 그런데 왕관에게 벼슬하는 날이 있었나요? 명성 앞에 있을 수 있고, 마음이 고요하고, 움직이지 않고, 왕관만 이 유림봉우비늘 뿔을 면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다 보고 나니 나 자신도 좀 막막하다. 독서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지금 초등학교에서 공부하고, 앞으로 중학교 고등학교도 있고. 공부는 끝이 없지만, 때때로 너는 나에게 "너 공부는 무엇을 위한 거야?" 라고 물어본다. 나는 말문이 막혔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과거의 부패한 봉건 교회처럼 명리와 부를 추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지금의 사회를 생각해 보면 과거의 현학적 부패는 없지만, 여전히 많은 학생들이 시험을 위해 밤낮없이 공부하고, 어떤 학생은 흥분해서 미치거나, 어떤 학생은 뛰어내려 자살하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졸업장을 들고 "먹고 마시고 마신다" 고 한다. 나는 이것이 학자들의 풍자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지금 초등학생이다. 어쩌면 우리는 유명해지기 위해 그렇게 공부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우리가 길을 잃을 때 우리는 후회할 수도 있다.
내가 이 책을 다 읽었을 때, 우리는 봉건 사회의 타락에 대해 우습게 느껴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학습의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학문의 바다는 끝이 없고, 지식의 세계에서 탐구해야지, 명리를 위해 책을 읽어야 한다. 우리는 왕관을 배우고, 그가 몸을 깨끗하게 하고, 권세 있는 사람의 자질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배우고, 그가 만부가재 앞에서 쾌락이 아닌 은둔을 선택했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 책에서 나는 이런 느낌을 받았다.
6.' 유림외사 1' 은 0 1 진대의가 유명인을 빌려 전문을 덮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는 주로 왕관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가난한 학생에서 한 세대의 유명인으로 변했다. 유명해진 후, 그는 명태조에 벼슬을 하지 않고 산림에 은거하는 것을 거절하여 작가의 가치취향을 구현하였다.
02 왕소련의 마을로 돌아가자 동도인 주맹사부는 이듬해 첫 번째 이야기의 중요한 장면에 올랐다. 산둥 Yanzhou 지역 wenshang 카운티 xuejiaji, 마을 교사로 고용되었지만, 마을 관리를 불쾌하게 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직하여 장사를 했다. 세 번째 시간, Zhou xuedao 학자 진짜 재능 실제 학습, 후진타오 정육점 가구 살인, 좋은 소식, 상, 학자 를 끌어 냈다.
그의' 혜안식주' 아래에서 더욱 초라한 김범은 발탁되었다. 04 회 오택승치 소송을 추천한 가을바람 향신이 갑작스러운 변고에 방문해 현을 방문했다. 장향신은 경전을 인용하여 산 채로 한 생명을 말살했다. 백성들이 현아 () 를 포위 공격하여 범장 () 이 어쩔 수 없이 도망쳤다.
다섯 번째 세션으로 돌아가서, 왕 수재는 편방 엄건이 병으로 죽었다고 제안했다. 염건생과 염승의 어릿광대 형제가 나타나 염건이 생사했다. 여섯 번째 향신이 아팠고 뱃사공의 미망인과 함께 삼촌 연의 디자인이 뱃사공을 업신여겼다고 비난하며 그의 형수를 괴롭히고 싶어 했다.
07 회 범학도는 학술지 대사님을 조돈우 회원으로, 학자로서 찾은 학생, 기조천리 () 가 고등학교에 가서 소위 선생과 친구를 사귀고 진립점쟁이를 청했다. 왕으로 돌아가 2008 년을 관찰했을 때, 루공자의 고향은 가난했고,' 강서에너지원' 으로 불리며 남창지사로 임명되었다. 일단 포로가 되면, 그는 즉시 적에게 투항하여, 결국 유랑하였다.
상부의 삼자 사자가 여행을 떠나다. 2009 년, 루 gongzi 는 친구 리우 수비대 를 상환 하기 위해 돈을 기부, Liu shoubei 는 뱃사공 바닥 아들 이라는 성을 연주, 양 zhizhong 을 구했다. 이것은 또 다른 "재능" 입니다.
제 10 회, 노한림 불쌍한 남편 펑공손, 펑공손씨와 결혼했다. 다른 사람의 시에 따르면, 그는 이른바' 유명인' 이 되어 육한림에게 장가를 들었다. 제 1 1 호가 미스 루로 돌아왔고, 신랑 양사훈은 조정에 현인을 추천하기 어려웠고, 미스 루는 남편이 자신이 원하는 과거 광인이 아니라는 것을 보고 크게 실망했다. 양지충이 건물 공자를 만났다.
12 명인 잔치, 이른바 유명인, 양지충, 누군가를 기다릴 권리가 없다. 가장 웃긴' 협객' 장철군이 등장했고, 은화 500 냥을 속이기 위해 돼지머리로 가장했다. 제 13 회, 구복은 직업을 물었다. 마순은 가난한 사람을 아낌없이 돕는 또 다른 사람이다. 마순에서, 그는 어느 정도 선량하지만, 그의 근면한 사업과 독선적이다.
제 14 회, 지공손서점에서 친구 마수재를 동굴로 보내 선상에서 걸출한 사기꾼인 홍한현을 만났다. 15 장선마수재가 부모를 모시고 효도를 다하며 홍한현이 죽고 사기가 실패했다.
마순에서는 노숙자 아이가 슈퍼맨이 되도록 돕는다.
7.' 유림외사' 10 대 가문, 단락 발췌 및 대응 감상 이후 엄건생의 병세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호전되지 않았다. 모든 친척 여섯 명의 친척이 모두 안부를 묻고, 다섯 명의 조카가 모두 의사와 함께 약을 받으러 왔다. 추석 후 의사는 약을 복용하는 것을 멈추었다. 마을에서 관리인에게 전화를 걸어 사흘 동안 아파서 말을 할 수 없었다. 저녁에는 방 안의 사람들이 탁자 위에 등불을 켰다. 연의 jiansheng 목구멍, 가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죽을 수 없다. 그는 또한 침대 시트에서 손을 꺼내 손가락 두 개를 내밀었다. 큰조카가 다가와서 물었다. "아저씨! 너는 만난 적이 없는 친척이 두 명 있지 않니? " 그는 머리를 두세 번 흔들었다. 둘째 조카가 다가와서 물었다. "아저씨! 거기에는 아직 은화 두 닢이 남아 있지 않은데, 내가 너에게 말하지 않았니? " 그는 눈을 크게 뜨고 힘껏 고개를 저었고, 손가락은 점점 더 꽉 쥐었다. 간호사가 아들을 품에 안고 말했다. "선생님, 제 두 삼촌이 없어서 보고 싶죠?" 이 말을 듣고 그는 눈을 감고 고개를 저었다. 손이 방금 가리켰다. 조씨는 재빨리 눈물을 닦고 앞으로 나가 말했다. "나리!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오직 나만이 너의 뜻을 안다! " ...... "너는 그 등불을 위해 등심초 두 개를 주문했으니 걱정하지 마라, 너는 기름을 다 써버릴 수도 있다. 나는 지금 하나를 고를 것이다. " 말, 바쁜 줄기 를 선택; 그들은 간언생을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손을 늘어뜨리고 죽었다.
감상: 엄건생이 임종할 즈음에 손가락 두 개를 뻗어 생명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큰조카, 둘째 조카, 유모는 모두 앞으로 나가 추측하고 충고했지만,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조는 앞으로 나아가서 말했다. "선생님, 저만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너는 그 등불을 위해 코듀로이 두 개를 주문했다. 걱정하지 마라, 너는 석유를 낭비했을지도 모른다. 클릭합니다 스콧이 등심초를 골라야 고개를 끄덕이며 침을 삼켰다. 이 세부 사항은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유명한 예가 되었다. 날카로운 풍자로 인색한 향신을 폭로하고 엄건생의 인물 형성에 생동감 있는 획을 더했다.
김범은 그것을 읽지 않았다. 그는 한 번 보고 또 한 번 보았다. 그는 박수를 치며 웃었다. \ "아이고! 좋아! 내가 이겼어! " 말하면서, 그는 뒤로 넘어져서 이를 악물고 인사불성이 되었다. 할머니는 당황하여 끓인 물을 몇 모금 따랐다. 그는 일어나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 "아이고! 좋아! 내가 이겼어! " 그는 웃으며 헤어져 문 밖으로 나와 기자와 이웃을 깜짝 놀라게 했다. 나는 대문에서 그리 멀지 않았지만 연못으로 찼다. 벌 때 머리카락이 헐거웠고, 손도 노랗고, 물도 뚝뚝 떨어졌다. 그들은 계속 그를 끌어당기고, 두드리며, 그들이 모일 때까지 미소를 지었다. 모두들 눈을 크게 뜨고 서로 응시하고 있다. "그래서 새로운 부자들은 황홀합니다. 클릭합니다 노부인이 울었다. "어떻게 이런 보응이 있을 수 있어! 만약 네가 상을 받았다면, 너는 이런 어리석은 병에 걸렸을 것이다! " 이건 미친 짓이야. 언제 좋아질 거예요? 후 부인이 말했다. "아침에 잘 나갔는데, 너는 어떻게 이런 병에 걸렸니! 하지만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웃 사람들이 충고했다. "할머니, 당황하지 마세요. 우리는 지금 두 사람을 보내서 범사부를 따라간다. 여기서는 모든 사람이 계란, 술, 집에 있는 밥을 가지고 신문의 노인을 돌보고 마신다.
감상: 저자는 여기서 반복되는 수사법으로 김범의 언어를 묘사한다. 한숨' 은 그의 놀라움과 기대의 심정을 적는다. 심취신미와 호흡이 맞아 문장이 짧고 말투가 강렬하다. 작가는 고치고 또 고치고, 처음으로' 좋은' 을 쓰고, 두 번째는' 좋은' 글자만 쓰고, 충동 정도는 다르다. 미친 달리기 동작은' 비행' 으로 묘사해 그 미친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작가는 김범이 연못에서 발차기를 했다고 썼는데, 그중에는 매우 강한 풍자적 의미가 담겨 있다. 작가는 김범 광기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과거 시험에 열중하는 봉건 지식인의 비열하고 슬픈 추악한 영혼을 날카로운 필치로 깊이 폭로했다.
- 관련 기사
- 꽃꽂이의 주제명과 의미
- 지황과립의 효능과 기능
- 동지 풍습
- 40가지 음료 홍보 계획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 '대통일' 징계체제에서 위상을 찾는데, 유교는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 미식가 팝 손으로 그린 포스터 디자인-팝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
- "중국 의학사 잡지" 제출 노트
- 급여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요?
- 아시아의 어떤 국가와 민족의 복식과 건축문화적 특징을 아시나요? 먀오족: 먀오족은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많은 분파가 있으며, 그들의 복식은 지역적 차이가 뚜렷합니다. 여성의 일반적인 복장은 짧은 상의와 주름치마입니다. 과거 묘족의 의상은 주로 리넨과 손수 만든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독특한 바틱과 자수 기법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스커트는 주로 흰색이나 청록색을 사용하며, 의상의 소재, 색상, 스타일, 자수 등은 모두 매우 민족적 스타일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액세서리는 머리, 목, 가슴 및 손에 사용되는 은 장신구입니다. 먀오족 은 장신구는 모든 민족 장신구 중에서 최고입니다. 다채로운 의복 문화는 먀오족의 지능과 지능을 충분히 보여 주며 여전히 국가적 특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Buyi족: Buyi 남성은 가슴이 두 개이거나 가슴이 넓은 반바지와 바지를 입습니다. 일부는 하늘색 또는 격자 무늬 터번이 달린 긴 셔츠와 바지를 입기도 합니다. 색조는 주로 청록색 또는 흰색입니다.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짧은 재킷과 바지를 입습니다. 스커트, 소맷부리 등에 화려한 레이스가 박혀 있고, 바지에도 레이스가 박혀 있으며, 머리에는 청록색이나 격자 무늬의 머리 스카프를 두르거나, 머리에는 흰색으로 인쇄된 머리띠를 씌우기도 합니다. 가슴에 무늬가 있어요. Buyi 여성은 은팔찌, 귀걸이, 목걸이, 뾰족한 코 모양의 신발을 즐겨 입습니다. Buyi 의류의 전체적인 톤은 우아하고 단순하며 자연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유지합니다. 동 국적: 동 남성 자켓은 더블 브레스트, 왼쪽 플랩, 오른쪽 플랩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긴 바지와 레깅스를 입습니다. 터번은 길이 3m의 밝은 천으로 양쪽 끝에 빨간색과 녹색 비단실로 지그재그 무늬를 수놓아 만든 것입니다. 옷을 차려 입을 때는 "은색 모자"와 기타 은색 액세서리를 착용하십시오. 여성이 치마를 입을 때는 상체에 앞면이 열려 있는 타이즈를 입고, 가슴 주위에는 청록색으로 수놓은 가위 모양의 '칼라'를 입으며, 바지를 입을 때는 오른쪽 밑단의 짧은 재킷을 입는다. 옷을 입을 때 여성들은 깃털 스커트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오른쪽 옷깃이 있고 은색 구슬로 버클이 있고 어깨 주위에 테두리가 있고 끝이 뾰족한 자수 신발이 있는 칼라 없는 상의도 있습니다. 동족 여성들은 은꽃, 은모자, 목걸이, 팔찌 등 은장신구를 즐겨 착용한다. 동족의 의복재료는 대부분 자가직조, 자가염색한 '동천'으로 굵은 실과 가는 실로 나눌 수 있다. 동 여성들은 자수에 능숙하고 수공예 기술이 뛰어납니다. 야오족: 각 지점의 복장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남성복은 기본적으로 녹색과 파란색이며, 주로 더블 브레스티드, 사선 브레스트, 비파 브레스트 짧은 재킷을 포함합니다. , 평범하고 단순합니다. 여성 의류에는 가슴이 큰 상의와 바지가 포함되며 일부는 라운드넥 반바지와 주름 치마를 입으며 일부는 긴 셔츠와 바지를 입습니다. 야오 의상의 십자수 구성은 독특하며 전체 패턴은 기하학적입니다. 요족 머리 장식의 특징은 '용판' 모양, 'A' 모양, '날아다니는 제비' 모양 등을 포함하여 더욱 두드러집니다. 야오족은 염색 및 직조 산업이 잘 발달되어 있으며 그들의 옷은 모두 직접 염색한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완전한 남색 인쇄 및 염색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섯 가지 색상은 빨간색, 녹색, 노란색, 흰색, 검정색이며 십자수, 자수, 양단, 바틱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옷을 만듭니다. 바이족: 바이족은 흰색을 옹호하며 남성용 바오터우, 여성용 모자끈, 남성용 및 여성용 재킷과 바지는 모두 흰색을 선호하며 연한 녹색, 연한 파란색 등 흰색에 가까운 색상을 사용합니다. 바이 여성들은 종종 가방, 등받이, 벨트, 터번, 신발 및 기타 액세서리에 다채로운 패턴을 수놓습니다. 우아하고 단순하며 조화로운 톤과 우아한 미적 영역을 갖추고 있습니다. 달리의 바이 남자들은 흰색 더블 브레스티드 상의, 검은색 칼라 재킷, 흰색 바지, 머리에 흰색 또는 파란색 반다나를 착용하고, 어깨에 손으로 수 놓은 가방을 걸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주로 흰색 또는 하늘색 오른쪽 밑단 상의, 흰색 또는 하늘색 넓은 바지, 허리 둘레에 자수나 리본이 수놓인 짧은 앞치마, 자수 신발을 착용합니다. 징족: 징족의 의상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심플하고 우아합니다. 남성은 일반적으로 가슴과 허리가 편평하고 소매가 좁은 무릎 길이의 옷을 입습니다. 여성들은 가슴을 가리는 마름모 모양의 천을 안에 입으며, 칼라가 없고, 몸이 꼭 맞고 소매가 좁은 더블 브레스티드의 짧은 상의, 다리가 넓은 바지(주로 검은색 또는 갈색)를 입습니다. 외출할 때는 소매가 좁은 밝은 색상의 치파오 스타일 롱코트를 입는다. 여성의 이를 검게 염색하고 '단추빵'을 착용하는 풍습이 아직도 몇몇 여성 사이에 남아있습니다. 징족의 가장 독특한 장식은 대나무 모자이다. Zhuang: Zhuang 남자들은 보통 단추가 천으로 묶인 더블 브레스티드 상의를 입습니다. 가슴 부분에 작은 주머니를 꿰매어 복부에 있는 두 개의 큰 주머니와 어울리게 하고, 밑단을 안쪽으로 접어서 넓은 가장자리를 만들었으며, 밑 부분은 짧고 넓으며, 일부는 자수 무늬가 있는 터번으로 감싸여 있다. 묶여 있습니다. 여성들은 칼라가 낮고 거싯이 오른쪽에 있는 남색 또는 남색 상의를 입으며, 칼라, 소맷단, 밑단에 화려한 끈이 수놓아져 있습니다. 그들은 검은색 넓은 바지를 입습니다. 윗부분에는 컬러풀한 자수가 들어간 블랙 플리츠 스커트, 아랫부분에는 컬러풀한 천 패치가 화려하고 눈부시다. 띠와 수놓은 앞치마를 입고, 무늬가 수놓인 검은색 머리스카프를 입으세요. 축제 기간이나 시장, 노래방에서는 수 놓은 신발을 신으세요. 수 놓은 어깨 패드를 착용하십시오. 여성의 헤어스타일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장족 의상은 일반적으로 직접 손으로 짠 천으로 만들어집니다. 리 국적: 리 국적 남성은 일반적으로 칼라가 없는 상의와 바지를 입고 터번과 꿩 깃털을 착용합니다. 여성복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일부는 검은 색 둥근 상의를 입고 많은 액세서리를 착용합니다. 칼라는 흰색과 녹색 구슬로 연결되어 소매와 밑단에 조개 무늬, 사람 무늬, 동물 및 식물 무늬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등. 몸의 앞면과 뒷면에는 작은 구슬을 화려한 무늬로 묶어 놓았습니다. 밝은 컬러의 몸에 꼭 맞는 미니스커트를 입으세요. 일부는 소맷단에 흰색 무늬가 수놓이고 뒷면에 가로 줄무늬가 있는 검정색 또는 파란색 플랫 칼라 탑을 입으며, 앞면에 주름이 있는 화려한 꽃무늬 스커트를 입으며, 머리에 은색 머리핀을 달고 은색 사슬을 달기도 합니다. 목 주위에는 은색 고리, 가슴에는 구슬 장식, 손에는 은반지가 있습니다. 머리는 검은 천으로 된 터번으로 묶여 있습니다. 리 여자들은 길쌈을 잘해요. 리 브로케이드, 튜브 스커트 등 의류는 다채롭고 패턴이 참신하며 질감이 섬세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리수 남자: 리수 남자는 일반적으로 길거나 짧은 리넨 셔츠, 무릎 길이의 검은색 바지, 검은색 터번, 가죽 화살통과 마체테를 등에 착용하고 왼쪽 귀에는 산호 귀걸이를 착용합니다. Dehong Lisu 남자들은 긴 칼, 목에 조개 목걸이, 등에 작은 빨간색과 녹색 장식이 달린 손바느질 꽃주머니, 흰색 레깅스를 착용합니다.
- 수도권 네트워크란 무엇을 의미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