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역대 무술의 진화
중국 역대 무술의 진화
(섬서성 홍천)
사병 전투 기술의 출현.
홍권의 가장 초기의 기원은 주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서주 시대에는' 무무' 와' 씨름' 이 성행했다. 진나라 시대에는' 삼보' (현재 산시 관중 지역), 특히 장안 일대에서 연습일상 오락을 통해 기예를 높였다 ('중국 무술사' 참조). 사관 장일천의 기록에 따르면, "진 () 이 거문고, 연 (), 어깨 ()" 에 따르면, 진 () 왕의 영정 승리 후 경축연에서 무사는 "어깨를 두드리다" (노래와 춤) 를 축하한다고 한다. 주먹팔타추' 는 진 () 의 거칠고 호방한 모습을 보여 주며,' 콧수염의 힘' 과' 버팀목 () 법' 을 연습한 것은 홍권의 정수이다. 홍권은 천년의 비바람을 겪으며 내용이 풍부하고, 코스가 다양하며, 기법이 전면적이고, 덕예가 공존하며, 베어를 어머니로 삼고, 접착을 공로로 삼고, 셈화신을 묘하게 하고, 몸에 달라붙고, 날카로운 다리, 교묘한 타격으로 무림으로 유명하다. 홍권은 홍, 용홍, 천홍, 윈난홍, 김홍, 루홍 등, 특히 관중 지역이 널리 퍼졌다. 건도 산시 함양 (), 진한시대 () 는 관중 홍권 () 이 산시 () 를 풍미하게 하였다. 송대는 태조 적권으로 개명되었다. 소림권재: "송말, 섬서성 바오지, 란저우 등지로, 이서, 백옥봉 등 연습과 대소적권. 나중에 백옥봉은 각원과 함께 소림사에 들어가 적권, 빼빼로, 포획술을 전수했다. 소림적권은 관중에서 전해지고, 당대의 이세민은 소림승병과 스님의 기록이 있다. 당나라의 무측천은 서기 702 년에 무거제도 [1] 를 건립하여 시험을 통해 무관을 선출하고 일정한 작위를 부여함으로써 무구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송 () 명 청 () 3 대가 답습하여 청말폐지되었다. 이때 무술은 이미 일종의 문화 형식이 되어 유파가 전해져 동남아시아 각국에 영향을 미쳤다. 당대에는 이백이 강남 도사 서현평을 방문한 기록이 있다. 민국 초년 허우생은' 태극 37 세' 제 7 부가 서선평이 물려받았다고 주장했다.
"항주 창권"
인민결사와 무기 보유를 금지하는 법은 송나라 건국 초기에 제정된 것이다. 1 127 (남송건염 원년) 송나라 남천, 악비, 한세충을 비롯한 애국 장군의 제의로 대부분의 군민이 일어나 무장을 연마했다. 항주를 중심으로 하다. 항주에서 유행하는 남권으로, 상체를 위주로 하고 팔꿈치 무릎을 보조하며, 지면에서 거의 날아가지 않는 것을' 주먹 눕는 땅' [2] 이라고 한다. 육합권의 시조는 악무무 왕의 권법 고전이라고 한다. 학파의 창시자로 인정받았지만, 아쉽게도 사료의 증거가 없다. 1 156 년 (사오싱 26 년), 법원은 임안에 무학을 설치하였다. 1 180 년 (석춘 7 년) 에' 무공이 군법보다 절대적으로 우월하다' 고 정하면 학자가 공명을 얻을 수 있다. 남송에는 무협 장원 27 명이 나타났다. 당시 항주의 무술 단체에는 애교 클럽, 챔피언 클럽, 수상궁수 클럽, 천궁수 클럽, 영로 클럽, 마회가 포함되어 있었다. 관광사, 궁수, 양가 등 민간단체도 있다. 평일에 그들은 "활을 들고 호미를 매고 검을 들고 순찰한다. 클릭합니다 북방이 금으로 점령된 후, 대량의 유민이 항주로 와서 북방 권종을 가져왔고, 원래의 남방권종과 융합하였다. 일찍이' 지루인' 이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무술을 익히고 생계를 꾸린 적이 있다. (송 왕조) 또는 (왕위) 장권 형성 기간.
원나라
한인은 남보다 열등하다. 무술 파티는 없습니다. 청말 (선통 3 년, 19 1 1) 에 처음 출판된' 상하이 천도보' 에 따르면 광둥 사람 루위창은 송말원 초 소림사의 권법이 아직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지각원 (천시앙) 과 다모 (진원호) 에서 전해 내려오는 18 나한은 대수식으로, 18 나한은 70 중고 (화권) 불수로 발전했다. 그는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아 나가서 선생님을 청했다. 나중에 란저우에서 이풍을 받았고, 북방에서 백모권을 받았고, 낙양에서 동복선사 채복재 집에 살았다. 각종 권법을 5 가지 권법으로 결합하여 소림술 (남소림술) 을 170 여 손 (172 식 오형팔괘권 일명 각원 () 은 무술을 중시하고 소림십계 () 를 명령하여 승려를 구속하라고 명령했다. 위의 이야기는 청말 채이불이 남방에서 형성한 날조된 역사 (또는 토고) 이다.
내일
"푸젠 남권, 쓰촨 매화권"
명대에는 장권, 홍권, 점프다리 등의 이름이 있다. 단련과 이중주의 형식도 있습니다.
명나라 수도 베이징, 장권, 홍권 등 남방 (남경) 무술을 가져왔고, 베이징, 천진, 창주에서 온 원무술과 18 수 (구), 육합 등의 융합, 즉 지금의 소림권.
명대 척계광은 푸젠에서 당시 민족 무술 (장권, 쇼트, 홍권, 팔자권 등) 을 정리했다. )-현재 (민국 초년, 중국 무술분류를 총칭하여 남소림권 (또는 개념상의 상징) 이라고 부른다.
명나라 명장 치계광도 세습이다. 그의 무공장권은 조상으로부터 배웠기 때문에 태조 장권이라고 불린다.
연해는 일적에 의해 깡그리 약탈당했고, 유대박 씨와 치계광 선생은 연해에 주둔했다. 푸젠 () 산둥 () 는 당시의 권법, 장권, 쇼트, 오권, 화권 등을 남겼다. 복건은 오형권, 학권을 탄생시켰다. 양광은 홍권 영춘 채이불 등 남방권종 (현재 남방 소림권이라고 불림) 을 유도했다. 산둥 () 는 원래의 나한 () 과 육합 () 을 나한 사마귀 주먹 () 과 육합 사마귀 주먹 () 으로 변모시켰다.
명만년 동안 장송계네 주먹. 이때 권투는 파이라고 하지 않는다. 민국 초년인 오식 태극권 전인 허우생은 자신의 저서에서 송숙명이 장송계가 가전 권법을 선조 송원교에게 물려주었다고 말했다. 글에서는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다. 명나라는 많은 독특한' 권투' 기술을 형성했다. 이때 권투는 파이라고 하지 않는다. 무술을 기록한 책도 많이 출판됐다.
유행하는 권법은 장권 (나중에 태극권으로 탄생함), 홍권, 화권 (나중에 아이디어 육합권으로 탄생함), 오권 (나중에 오형홍권으로 탄생함), 차권, 팔자권, 점프다리, 단타 (나중에 사마귀 권투로 탄생함), 그리고
청나라
청초에는 한인이 모여 무술을 연습하는 것을 명백히 금지하였다. 남소림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송산소림사는 감시하에 있어 스님은 무술을 익혀서는 안 된다.
광둥 불산-남소림권-홍권 (이류재마불), 영춘권, 채이불, 영춘.
명말 청초에 화남 5 대 권종은 노홍권 (오형권) 중 하나로 발전했다. 현재 남소림권으로 푸젠 광동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것의 권법은 푸젠에서 온 것으로, 척계광조직의 남권이다.
푸젠해염은 서쪽으로 진진하고, 광동양품은 북상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무술 호송에 정통해야 한다.
첸 jiagou 주먹-태극권
진이는 명말 제대한 무장이다. 그의 권법 (장권, 포탄, 홍권 포함) 에 도가 원소를 추가해 양생법을 토납하고 고향 진가구에서 진씨의 장권을 물려받은 것은 강유상제의 권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창주 엠블럼 복싱-복싱과 보디 가드를 확인하십시오.
청초 교통이 불편해서 화물 운송 안전은 어쩔 수 없이 지켜야 했다. 한족은 함께 모여 무술을 연습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베이징 창주에서 회족은 습관이 되었다. 창주는 화물이 상경하는 주요 수단이다. 당시 허베이 창주에서 유행하는 권법은 육합권과 나한권이었다. 회족 양권 (예: 팔자권, 차권 등). ) 인기, 지역 권투에 가입; 장권과 홍권 등. 청대 수운과 해염 수송의 발전은 경호업의 번영을 가져왔고, 에스코트가 병기를 수여하게 되었다. 육합권-북방 소림권
명말 청초기 (1602- 1683) 가 전수한 권법은' 6 과 주먹 옹정 13 년 (1735), 하남 학자 왕즈승이' 의문권' 을 위해 순서를 정했다. "순서" 는 말했다: "권투는 종류가 다르고, 상대방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이 육합권은 산시길론, 길봉, 2 사단이 명말인 (길론봉 (폰) 의 실수로 인해) 에서 나왔기 때문에 사격법이 뛰어나 모두가 신을 생각한다." [2]
내가권의 이름은 강희 8 년 1669 년 황종희가 쓴 왕정남 묘비명에 나타났다.
아편전쟁 후 (1840)
첫째, 광둥에서는 임측서와 양광총독 등정정이 엄격하게 금연을 한다. 그들은 지역 사회와 무술 단체의 지원이 필요하며, 민간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영영영해야 하며, 영국군이 바다에서 광동 삼강곡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 청초 중국인들이 군중을 모아 무술을 익히는 금지령이 다소 완화되었다. 나중에, 증국판은 영영체계로 한군 호군을 발전시켰다. 그래서 한무술을 새롭게 발전시켰다.
진씨의 후손 진장흥 (177 1- 1853) 은 양율선 (1799-/Kloc-) 을 소개했다.
허베이 이로에너지 (1808- 1890) 는 생각 육합권에서 형태의권을 발전시켰다.
185 1 년, 태평천국은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1853 년에는 수도 천경 (금남경) 을 정했다. 남부 대도시 광저우 불산의 조폭 무술 단체가 급속히 발전하여 태평천국을 위한 인적 자원을 제공하였다. 무술 동아리에 참가하는 지도자는 신분 이외의 부형을 피하기 위해 모두 익명이다. 소림을 호소하다. 광둥 불산의 홍권 (이른바 소림권) 은 호남을 통해 강저장 () 과 난징 () 으로 전해졌다.
1845 년 임칙서가 면직된 뒤 천시앙 농촌으로 돌아와 광둥성 신회시 벼랑문진 서정매촌에 오홍생 박물관을 개설했다. 그래서 홍천이라고 합니다. 이후 광동 각지에 44 개의 분관이 설치되었다. 그는 화권, 평권, 오행권, 팔괘권을 가르쳤다.
1852 이후 황화보는 불산량 짱 기예를 전승해 제나라 경공을 없애고 남소림권과 영춘권의 유연성을 강조했다. 소림 5 사단을 조사로 존중하다.
청대에 이르러 왕종악의' 논태극권' 이 등장하면서 (1852 년 오옥상이 데려온 것) 태극권의 명칭이 생기기 시작했고, 가십, 오행, 십삼세밖에 없었다.
동해천 (1797- 1882), 퇴직환관, 1856 이후 베이징에 호적을 세우고 가십을 가르친다.
조청평 옥상 (18 12- 1880), (오씨 태극전). 태극전의 이름이 나타났다.
고태와 천시앙 같은 유명한 무술 예술가들이 비밀협회에 참가하여 청조를 전복하고 중국 무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태평천국 실패 후 (1864)
광둥 불산의 홍권에는 화권과 팔괘권 (태평천국의 홍수전권-(남) 소림권) 이 난징, 장쑤, 절강으로 전해졌다.
황기영홍네 주먹이 황비홍 (1847 ─ 1924) 으로 전해졌다. 존소림산치선사를 창시자로 삼다.
장염은 1876 에서 불산 홍성관을 접수하고 채이불권을 가르친다. 존소림산치선사를 창시자로 삼다. 청나라 때, 지방은 평화롭지 않았고, 부유한 가정과 상점은 경호원이나 무술가에게 병원을 보호하고, 하인을 훈련시켜 무술을 익히게 했다.
청말 정치 혼란으로 현지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민병 (자위대) 을 설립하고 무술 감독을 초빙하였다.
청나라 중기 이후 내가 (호흡) 와 외가 (근골 단련) 의 차이가 나타났다. 불교와 도교도 차이가 있다. 남쪽 (주먹) 북쪽 (다리) 이 있습니다.
산둥 의화권 (1899) 사마귀 주먹의 이름이 나타났다.
산둥 (18- 1935) (황은 사마귀 주먹전에서 범90 세에 죽었다고? ); 소림복의 진실한 이야기는 소성도사가 쓴 나한단타와 그 자신의 경험에 따라 전해져 오권으로 편성된 것이다. 내용은 18 법, 사마귀 주먹 입문, 사마귀 주먹 입문, 사마귀 전술 입문, 왕랑 사마귀 주먹 개요 (그의 선생님을 가리켜야 함) 를 포함한다. 사마귀 주먹의 이름이 정식으로 나타났다. 소림의 실물 원고가 나타났다. 1762 (청건륭 27 년) 에' 도인이 쇼로 올라간다' 는 서명을 했다고 한다. 나한단타 도면의 기록, 나한병의 칼, 기구, 나한무기 전보, 레시피 등이 있다. (일부 내용; 예를 들어' 승고도사'' 소림옷 그릇' 은 후세에 어떻게 추가됩니까? [3]
피리도사가 범욱동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른바 원고' 소림의의 진실한 이야기' 가 등장했다. 그 중 소림사에서 소림사에서 부처님께 먼저 경서를 받은 뒤 군산에서 소림스님에게 경서를 받았다. 복집합 대가가 전해 준' 단타 키'. 읽어보기' 는 함풍오 년 (1856) (책에 기술된 바와 같이 실증이 없음) 에 베껴 쓴 것으로, 범욱동이나 그 후인이 편찬한 것으로 여겨진다. 초천의 이름이 나타났다. 신이 오셨어요.
금권-비밀 종교와 관련
북방에서는 산둥 안브리교가 칠성적권, 의화권, 의화권, 의화권, 팔번권이라는 그것의 가지였다.
사천-매화권 (사천 추 파 난조 참조)
광동-부처님 주먹과 가십 주먹 (첸 시앙 바 및 태평 천국 참조)
청말민초
오당씨족의 이름이 나타났다.
무도종이나 내가권은 당시 경진 () 직리 () 지역의 지방 무술을 가리키며 장권 (), 포망치 (), 홍권 () 등이 섞여 태극권 (), 팔괘권 (), 형의권 () 등에서 파생되었다.
역사상의 오당문의 형성은 그것의 창시시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남조 유종의 장삼풍이 창립했다고 한다.
오당족종 (의사) 사의 변론, 송장삼풍 () 은 명초 장삼풍 () 이다.
오당문의 조공 포털이 나타났다.
소림파의 이름이 나타났다. 혁명파는' 홍문사' 를 거울로 각종 사회단체에 타오르는 불꽃사의 반청 정서를 전파한다.
선동을 선언한 지 3 년이 되었다
19 1 1 상해 천다보가 소림종법제 문장 한 편을 연재했다. 광둥어, 진철생 등 집단 창작과 관련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남소림의 전승을 언급한다. 역사적 배경과 묘사된 곳은 모두 시험할 수 없다. 안에 들어 있는 권법은 광동 홍권이다. 당호씨는 일찍이 고증을 한 적이 있는데, 소림권 비적을 한 권 쓴 적이 있다.
북소림은 허베이 창주에서 온 권술을 가리킨다. 육합 나한 사마귀를 가리킨다. 말뚝에 서 있을 때 경기를 연습하고 온몸의 근육이 팽팽하다. 단전은 배꼽 위 2 ~ 3 인치에 복근 전체를 단련한다.
남쪽 Shaolin, 가이드 주먹; 주로 무술을 위주로 말자리에 앉을 때 온몸의 근육이 북소림만큼 팽팽하지 않다. 기공은 강유상제로 바뀌었고, 단전은 배꼽 아래 2 ~ 3 인치로 하복부 근육을 단련했다.
일부 남권 스타일은 강인한 포만함 (심지어 소림시조가 강유권의 상징으로 쓰이는 것) 에서 부드러움 요소 (영춘권으로 대표되는 무태태, 방영춘, 안영춘과 같은 유권의 개념 표시) 로 바뀌었다.
민국 초년, 민중이 비교적 안정되어 경제가 호전되었다. 경호원, 양로원, 단체훈련은 모두 무술로 전향했고, 많은 새로운 유파가 쏟아져 나왔다.
오당문 주항: 오당문 무오당문 무술전승 기록.
민국 초년 오태극 전인 허우생은 원세카이 수하의 송숙명이 원조 송원교의 태극권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 songxi 및 다음 푸, 13 스타일 말했다.
청말 zhili 청군 중의 무술은 원세카이 신군이 배운 권술로 직계 군벌에 의해 계승되었다.
남소림학교
송산 소림사에는 무술 전승의 기록이 없다.
민국 4 년, 중화서국은 존보재 주인이 쓴' 소림권 비법' 을 출판했다. 내용은 무협 소설과 비슷한데, 오늘날 사람들이 말하는 소위 소림파의 소문은 대부분 여기에서 나온다. 이어 소림에 관한 전설적인 소설이 이어졌다. 조의' 남소림전설' 과' 열염사' 와 같다.
소림권의 비밀은 소림이 남파의 시조라고 말한다. 선사 양세다모는 이 절에 산다. 제자들을 보면 ... 맥이 없는 ... 헬스 기술 ... 하지만 열여덟 손밖에 없어요 ... 먼저 내공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18 손: 공중에서 밟는 것은 중고다. 산을 쓸고 손바닥을 쓸고, 네 손으로 산호를 밀고, 네 손으로 허리를 펴고, 검은 호랑이를 뻗고, 한 손으로 날개를 펴고, 한 팔꿈치로 가슴을 묶고, 활을 잡아당기고, 한 손으로는 발톱을 드러내고, 네 손은 다리를 벌린다. ...... 일명 십팔로한. 법사가 죽은 후 ... 수백 년 후 자각하러 온 대가가 ... 소림을 깎고 ... 72 수가 되었다. (무지개 주먹 참조) ... 흰색 () 이 170 여 개로 증가했습니다. 용호표범뱀학 오권 (오형권) ...' 소림설추월' 은' 홍권조' [편집자] 북소림파 주용어: 민국 7 년, 우렁찬 출판사가 이른바' 소림권요요' 를 출간했다 내용은 소림권과 무관하다.
산소림사는 1928 년 군벌 내전에서 완전히 불타버렸다. 1926 년 3 월 6 일 국민당이 북벌하기 시작했다. 1927 년 3 월 6 일 소림사 사회자 묘성하가 무양에서 살해돼 37 세에 불과했다. 1928 이후 누군가 (1932; 김은충) 그는 소림사에서 묘행 스님으로부터 72 묘기를 얻었다고 한다. 오늘 (2000 년; 오충헌은 소림무술 72 부와 무당무술 36 부도 출판했다. [편집] 민간 무술 단체는 1909 에 설립되었다. 체조클럽은 농호원갑 (당시 중국 최초의 민간 무술단체) 이 창설된 이래 불산 한구 광저우 오주 남녕 등지의 클럽이 잇따라 설립되어 홍콩 마카오 신마 베트남 등 해외 분회 및 기타 화교에 영향을 미쳤다. 오경 체조협회의 취지는 무술을 제창하고, 스포츠를 연구하고, 강력한 중국을 건설하는 것이다.
베이징체육연구소 [6], 19 12, 곽지운, 양, 조신주, 형수산, 계자수, 고크흥, 동서복 등이 베이징에 설립되었다. 목적은 무술을 발전시키고 인재를 양성하여 강대국이 나라를 구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중국 전사 클럽
19 1 1 년, 화북 동맹회의 제의로 대규모 민간 무술 협회가 설립되어 잎, 마풍도 등이 조직되었다. 무림동도를 단결시켜 중화무술을 제고하고 민족정신을 진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19 12 년 가을 천진허베이공원에서 성대한 무술 공연이 열렸다. 국민정부는 국민이 무술을 배우고 체질을 증강시키는 것을 적극 지지한다. 각 대학도 무술 체육 수업을 개설했다. 대중스포츠 [편집자] 민국 초년, 광둥 남천에 새로운 교파가 많이 나타났는데, 모두 소림오로, 소림사, 아미파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것은 오히려 그들의' 새로운' 을 폭로했다. 목적은 단지' 정통에서 벗어나다' 일 뿐이다. 본질적으로, 대부분 몇 명의 대사가 배운 것을 섞었다. 청말 자희태후 시절 기유의 산치 등 소림 장로 다섯 명이 쓴 무협 소설' 장청수' 는 일명' 건륭황제 강남 투어' 로 판매된다. 명청 지방사에는 기록이 없다. 무협 소설' 장청수' 또는 유명한 건륭황제가 강남 여행을 하며 청말 광둥성 광저우 불산 일대에서 유행한다. 당시 현지에서 비교적 유명한 권종은 영춘권이었다. 홍권, 화홍권 (현재 소림영춘권이라고 불림), 채리불 (선사를 따라 창업자); 꽃 권투 수국 다리 (창립자로 미아오 시안 (Miao xian) 을 따라); 동강권 (도사 백미에 따라 창시자). 소설은 상술한 문파가 전해 내려오는 자료와 광저우 기계실의 사람들이 한인을 괴롭히는 줄거리를 근거로 쓴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왕조를 바꿀 때, 전방에 군대를 이끌고 있던 많은 장군들이 무예를 가르치기 위해 남아 있었고, 대부분 매우 낮은 기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고대에 무술을 배우는 것은 스승의 개인적 명성을 따라가는 것이지, 오늘날의 사람들이 문파를 따라가는 것과는 다르다.
중앙 무술 박물관 및 기타
1929, 이재서호 박람회와 무술대회를 개최하다.
1933, 형의권 전인 설영은 오대산에서 공령선사에게 화타의 오금극술과 점혈법을 배웠다고 자칭했다. 이어' 형의권 유인물',' 상형권 진권',' 공령선사점혈' 을 출간했다.
8 월 1936 중국 무술팀이 베를린 올림픽에 가서 공연을 합니다.
중국은 제 2 차 세계대전과 내전을 겪었다. 전쟁 시대에는 무술의 발전이 정체되어 단층으로 이어졌다. 제 2 차 세계대전 (1937) 부터 개혁개방 후 (1985) 까지 최근 50 년 동안 중국 대륙에서는 일부 전승이 없어졌고, 어떤 내용은 없어졌다. 대만, 홍콩, 심지어 외국에서도 예우를 잃은 사람들이 많아 지금의 손실의 일부를 메울 수 있다.
오늘 중국 무술 (대륙)
내가 주먹 모양의 의권 접목 수법, 외가권 북소림의' 물방울의 기세' 는 모두 비슷한 그림의 수법을 가지고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국가체육총국 아래 무술운동관리센터 (전 중화인민공화국 체육운동위원회 무술운동관리센터), 국가체육총국 무술연구소 (전 중국 무술연구소) 를 설치하다. 중국 무술 협회는 전국적인 대중무술 조직이자 중화전국체육연합회의 지도하에 있는 단일체육협회 중 하나이다. 보통 그들은 무술 경기를 시작하고 조직한다. 이 같은 단체들은 무술이 강건한 신체와 경기 체육 경기로 전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 국제무술연합회 (IWUF) 를 설립하여 무술을 일종의 경기운동으로 여기고 국제' 표준일상' 경기를 조직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무술 경기는' 춤' 연기로 비판받고, 실제 기교나 공격은 없고, 손짓만 하는 체조로 비판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춤, 춤, 춤, 춤, 춤, 춤, 춤) 국제무술연합회는 1 14 개 회원국이 있다. 그래서 중국은 1980 에서 산다를 공식 내놓았다. 그러나 이것은 더 많은 비판을 받았다. 많은 부정적인 사람들은 단순히 그것이 중국 무술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그것을 태권의 다리 법, 권법, 그리고 네 가지 닮지 않은 씨름법 (중국 전통 무술의 씨름법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 이라고 비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