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워해머 전면 전쟁 2SFO 대계획 버전 업데이트 로그 공유

워해머 전면 전쟁 2SFO 대계획 버전 업데이트 로그 공유

전격 전격 전쟁 2SFO 는 일부 파벌 메커니즘을 최적화한 대규모 계획 버전의 업데이트 로그를 발표했습니다. 워해머 전면전쟁 2SFO 대계획판의 업데이트 일지를 살펴봅시다.

보편적으로 이용되다

-모든 유물 임무에 대한 단계 보상은 항상 금전보상처럼 조정되어 긴 일련의 임무에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표준화를 위해 모든 장치의 이동 속도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단위 질량 및 배제 저항의 표준화

모든 단위의 질을 표준화하고 평가를 격퇴함으로써 보병, 기병, 괴물 사이에 큰 차이가 생겼다.

-모든 전설적인 영주의 독특한 기술을 조정하는 많은 효과.

-많은 능동적인 기술이 수동적인 기술로 바뀌어 게임 경험을 더욱 원활하게 합니다

-원래 활발했던 많은 기술들이 기간을 연장하고 효과를 높였지만 식었다. 우리는 이 변화가 클릭 동작을 줄이고 최소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기술 회피는 근전이 패배했을 때만 효력을 발휘하며 효과를 두 배로 높인다. (편집: +20% 이동 속도 +20% 가속+10 근방, 대부분 이 기술을 가지고 있어 강화라고 부를 수 있다.)

-모든 재생 기능을 증가시키는 약한 불 (편집자 주: 주로 거마를 겨냥한 재생은 현재 -25% 화계 상해로 과거보다 5% 증가했지만 거마의 거마 대사는 -30% 에서 -50% 로 치솟았다)

식인마는 많이 변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자 주: 제 이전 게시물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은 모두 10% 의 물리적 저항만 더했습니다.)

야수 DLC

-최후의 심판의 날 황소와 SFO 원본이 완전히 조화를 이룹니다.

-비명 샤먼과 원래 SFO 버전이 완전히 조화를 이룹니다.

-'전쟁의 짐승' 은 최초의 SFO 버전과 완전히 합병돼 걷기 버전에 완전히 애니메이션된 깃발을 추가했다. (ChaosRobie 와 [HN] 감사합니다.)

토노스는 지형적응, 대규모 돌격 저항, SFO 의 독문 기술, 황소의 분노 (편집자 주: 효과는 내 게시물에서 볼 수 있음) 와 같은 최후의 황소의 모든 추가 속성들을 얻었고, 그 후로는 더 이상 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굴짐승은 저항과 질을 대폭 높였으며, 반대가산은 30 에서 50 으로 높아졌다.

-미친 짐승은 소용돌이 부상과 냉각 시간을 두 배로 늘리는 것 외에는 큰 변화가 없다.

-엘리트 미스터리 나이트의 투사물은 반대상을 더했다 (편집자 주: 20)

야수

-원시 분노, 외눈박이 거인, 거인 등 많은 단위의 기술이 제거되고 데이터가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SFO 단위, 괴물과 뿔짐승은 현재 정상적인 원격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Fyrewyrm3000 감사합니다.)

도마뱀 남자 DLC

-카멜레온 잠수자 수가 90 개에서 120 으로 증가했고, 사격부상이 두 배로 늘었고, 화상을 더했습니다! 효과는 폭발 피해를 준다. (편집자 주: 이 부서의 다른 변경 사항은 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야생 동굴 용의 광기는 원래 본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독사련 엘리트판은 치명적인 독소 효과로 바뀌었다 (편집: 2 상해는 초당 최대 5 모드,-10% 원격 위력,-10% 무기 위력,-10%;

선지자 도마뱀은 일반 야생동굴 용보다 약간 약하다는 것 외에는 큰 변화가 없다.

깃털 뱀의 질량과 회전 속도를 두 배로 높여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편집자 주: 깃털 뱀은 성벽 상류에서 수영을 하며 자살한다. 실측에 따르면 일반 성벽의 높이는 땅에 해를 끼치지 않지만, 성벽 아래는 절벽 등 특수지도 (예: GCCM 카라크 Cadling, 또는 깃털 뱀의 추락을 초래할 수 있는 비극), 기술대사 성지+10 미터 범위+10 새로운 SFO 의 독문 기술은 낮은 수준의 연쇄 번개가 아니라 천둥을 몰아내는 것이다. 근전에서 깃털 뱀 주변에서 작은 범위의 번개 폭풍을 부를 것이다. (편집자 주: 상세 정보 및 기타 변경 사항은 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엘리트 버전도 이것으로 방패를 대신한다.

엘리트 티라노사우루스는 새로운 SFO 기능 사냥팀 1 위로 주변의 모든 단체 괴물의 근거리 공격 (영주/영웅 제외) 을 증가시켰다.

-오시요탄의 새로운 심리적 면역 속성.

도마뱀 사람

-교정은 모든 도마뱀의 새로운 자원입니다. 각기 다른 전설의 영주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얻을 수 있으며, 모두 다른 용도가 있다.

축복 단위의 축복은 전투에서 자원을 교정해야 하는 무기 업그레이드로 바뀌었다.

-축복 기술의 효과를 재조정합니다.

낡은 과학기술나무를 없애고, 새로운 과학기술나무는 오래된 56 그루에서 80 그루로 늘어났다. 8 개 그룹의 과학기술팀이 특수 과학기술 자원을 잠금 해제하고, 곡생이 선호하며, 최종 과학기술을 잠금 해제할 것이다.

계율 효과는 번식이 훨씬 강해지고 파벌 효과가 있다.

격렬한 희생의 모든 효과는 자신의 영토 내 모든 단위를 강화하도록 수정되었다.

-원영예식의 유지비 감면 효과는 근공으로 바뀌었고 비용은 15000 에서 20000 으로 증가했다.

-대부분의 건물 효과에 많은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더 자주 작업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군공 건물의 과학 기술 부정적 효과를 제거하고 전체 과학 기술 가산 효과를 약화시킨다 (편집자 주: 과학연구율 참조)

-모든 채용 건물은 건축사슬에서 채용 단위의 채용 비용을 면제하고, 많은 랜드마크는 채용 비용을 면제한다.

-모든 자원 건물은 이제 독특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갑룡 (부활수정) 기술이 주동에서 수동적으로 바뀌었다. 60m 범위 내에서 초당 4 혈을 재생해 5 시 근방가산을 준다 (편집자 주: 죽음의 전사를 부활시키는 효과는 아직 남아있다).

-고대 성방패+10 초 기간과 20 미터 사정거리

-대부분의 장군 영주의 기술과 전설의 영주의 독특한 기술을 약간 향상시켰다.

-모든 도마뱀 영주는 모든 도마뱀 상해+10% 를 초기 군대 효과로 삼았다.

전쟁 후 전쟁 포로를 석방하는 옵션은 현재+10% 의 군이동거리,-10% 의 모집비,-10% 의 과학연구율이다.

악어 영주 SFO 의 기술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왔고, 이타자의 구속은 약간의 상처와 약화를 받았지만, 동시에 적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 30s 를 지속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모든 전설의 영주들은 축복받은 단위를 강화하는 특효를 얻었다. 마자다 무디: 마법저항, 쿠가: 근전과 원격상해, 테헨호인: 물리저항, 나카이: 돌격인상, 고록: 갑옷, 티크타토: 물리력 (오시요탄 편집자는 아직 완성되지 않음)

석란

-모든 새로운 향상으로 10 라운드가 아닌 40 라운드마다 만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레드라인 기술은 특정 단위가 아닌 모든 단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주문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에 쓸 필요가 없습니다. 초기 점 수가 지정되었습니다.

자기 강화와 마법 강화는 가능한 한 빨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두 개의 새로운 기술선이다.

-모든 슬란스에 9 개의 전투 기술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스리랑카는 기본적인 법률 제도에 기초한 독특한 군사 기술을 가지고 있다.

-모든 4 세대 슬램의 특성을 변경하여 더욱 강력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마즈다 무디입니다.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을 추가해서 결국 그에게 수여했다.

-8 개의 전투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추가 마술은 군대 기술로 변환되어 사용하기 쉽도록 한다.

-각 Slan 은 기본 법률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투에서 6 개의 고유한 새로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 10 교정은 신전 수비 순간 이동 (편집: 이전에 한 리얼리티 테스트에서 전투에서 세 번의 신전 경비를 부를 수 있는 군사 기술) 과 멸종 도시의 강화와 같은 파벌 효과를 낳는다.

별을 읽는 것은 교정을 사용하는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특수 키는 경제, 전투, 파벌 효과 조합 중에서 선택한 이벤트를 활성화시킵니다. 각 조합에는 세 가지 다른 조합과 세 가지 다른 사용 교정의 최종 효과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 버튼을 눌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편집: 교정 자원이 부족해도 효과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테헨혼

-그의 모든 희생을 바꾸면 더 강해지고, 더 가치가 있다.

엘리트 부대의 희생 동작을 잠금 해제하는 것은 이제 매 라운드마다+1 교정, +5% 전투로 인한 희생과 +2% 물리적 저항 (편집: 최대 16% 물리적 저항) 을 제공한다.

-교정을 사용하는 8 가지 신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예언임무 재조정 보상.

-SFO 에서 그의 독특한 건물 체인 효과 재조정

단탑 도마뱀 지도자이자 영주로서의 그의 독특한 자질을 강화하다.

-그의 추종자와 깃발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중정진

-유목 건축물의 주묘탑 서열을 통해 교정한다.

-신전 활성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3 라운드에서 5 라운드로 늘어났다.

-신전 효과는 세 그룹 (병종, 마법, 파벌 효과의 데이터) 으로 바뀌었고, 군 기술은 같은 등급으로 다시 조정되었다 (편집자 주: 군대가 없으면 더 좋은 기술을 가질 수 있다).

-그의 기술 중 일부를 약간 변경하십시오.

-하인파는 더 많은 다른 부대에서 군대를 결성할 것이다.

-13 은 독특한 효과와 교정을 갖춘 새로운 기술을 추가합니다.

-그의 파벌에 터널 횡단 상태를 늘렸다. (편집자 주: 의외로? Zhongjing 정말 구멍을 만들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골록

-크로카 경의 기술과 파벌 효과에 의해 교정됩니다.

-교정 수는 크로카 경의 실력과 주요 도시 서열의 비용을 나타낸다. 교정이 적다는 것은 더 많은 부정적인 상태를 의미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크로카 영주의 모든 기술을 제거하십시오. 그는 현재 전체 파벌에 영향을 미치는 50 개 이상의 새로운 기술을 가진 기술 플랫폼이다. 일부 기술은 교정됩니다.

-그가 속한 파벌의 모든 도마뱀 단위는 혈액량이 50% 미만일 때+10 의 근전 방어를 받게 되며, 크로카 영주는 10 의 이 능력을 추가로 늘릴 수 있다.

-Gorok 의 특수인성식은 모든 도마뱀과 신전 수비단위에 SFO 기술과 전투욕망 (편집: 근전 시간으로 성장에 추가적인 근방 및 물리적 저항 제공), 원래의' 도마뱀 흉터 노병 모집 등급 인상' 의 파벌 효과도 이곳으로 이동했다. CD 는 15 에서 30 라운드로, 5 라운드에서 10 라운드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초기 사건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효과로 바뀌었고, 50 라운드 이후 다음 사건은 부정적인 효과가 없었고, 이후 25 라운드마다 반복됐다.

-도마뱀 고혈전사는 6 개의 독특한 상호 배타적 기술을 얻었고, 각 기술마다 1 교정을 지출하고, 3 개의 강력한 등급을 가지고 있다.

티크토

-전투를 통해 교정을 받다.

-그의 캐릭터는 더 이상 추가적인 이동 속도를 더하지 않고 도마뱀 전투군 (표준 캡처) +50% 의 원격 힘을 부여한다.

롤링 스톤을 던지는 모든 기술을 강화하다.

-Tiktato 에 SFO 공격 효과 추가 (편집: 초당 4 회 최대 5 개 모듈, -25% 이동 속도, 45s 지속).

신기 파라다이스 가면은 현재 익룡과 부리부리 주룡에 진영이 더해지고 있다.

-Taibok 의 떨어지는 철구는 더 이상 추가 피해가 없지만, 효과 범위는 두 배로 증가하여 소형 핵폭탄처럼 작용한다.

고 대 부리 주둥이용은 Tiktato 에 가입한 SFO 전투 전속 단위이며 반대 단위입니다 (편집자 주: 맞춤형 실측 흑룡은 일류 공군으로 간주 될 수 있음)

-조상에게 희생한 신우 부대의 체력 소모 감면에 대한 강화.

-Talaqua 전문성은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새 버튼을 사용하여 교정을 소비할 수 있는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3 개 파벌 범위 보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는 한 번에 하나의 전공만 가질 수 있다.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을 추가했고, 그는 결국 전문성과 기타 상을 받았다.

약화된 적군의 과학과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네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추가되었다.

-주성에 ***4 개의 독특한 건물 서열 전초소를 추가합니다. 성당 하나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성과 파벌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매 라운드마다 1 교정을 소비한다.

-추가 유닛으로 시작

다크 엘프

-Marekis 의 신기술에 약간의 변화가 있어 개발 시간이 6 라운드에서 5 라운드로 줄었다.

-무당 권한의 금전전환율이 1: 10 에서 1: 1 으로 떨어졌다.

-모라스 새 사건 발생 확률은+100% 입니다.

-모랄레스는 집권 지역에서 온 즐거운 숭배를 반으로 줄였다. (편집자 주: 중후반 일상적인 자원의 범람이 마침내 완화되었다)

-모라스 전쟁에서의 추가 마술은 원래의 독특한 군사 기술로 바뀌었다. (편집자 주: 솔직히 말하면 아프고, 전전 파국의 전술실력은 형편없어서, 전기난이도가 더 크다.)

자정 마녀 사망의 긍정적인 효과를 약간 약화시킨다.

-혈액 여행을 시작하더라도 죽음의 자정에 희생된 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류: 스카빈 출신

-쿡 기술 효과의 작은 향상.

-스니키의 씨족 계약의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하고 외교적 처벌만 남긴다.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을 추가해서 결국 이코트에게 수여했다.

전염병 목사는 모든 전염병 승려 +5% 상해를 입군의 초기 효과로 삼았다.

Fyrewyrm3000 은 -SFO 단위 근처에서 새로운 scarlet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녹색 피부

-아전 새로운 SFO 임무 확률 +200%

-Skarsnik 의 3 SFO 독점 기술을 제거하고 효과를 다른 기술로 이동합니다.

-스킬필드 Squigger 는 보통 수동적으로 바뀌어 근전에서 이길 때만 효력을 발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킬어, 스킬어, 스킬어, 스킬어)

엘프

Tagris 에서 새 이벤트의 확률은+100% 입니다.

티리온 무기 업그레이드에 대한 요구 수준이 6 급에서 7 급으로 높아졌다.

-SFO 기능 아나리오의 저주는 이제 기간과 변화의 효과가 있다. (편집자 주: 수동에서 주동적인 기술로, SFO 티리온이 오랫동안 서 있지 않은 주범이 마침내 통제되었다.)

-엘라렐리 전투에서 추가 생명마술이 군 기술로 바뀌었다. (편집자 주: 기술선에 남아 있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군마술과 같은 변화에 따라 증강되는 것이 아닌가? 아니면 처음에는 사용할 수 있지만 항상 버전을 과부하할 수는 없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엘프

-SFO 단위 잿더미 매의 새 무기 모델은 Fyrewyrm3000 에 의해 제조되었다.

-SFO 기술 Esollengen 은 수동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묘왕

-칼리다의 복수효과는 최고 수준 10 으로 성장하여 기술적으로 5 시를 사용해도 3 시가 아닌 칼리다의 모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약탈과 이동 속도 가산은 현재 15 급에 달한다.

-세틀라의 특수자원인 성보에 두 개의 신기가 라운드당+1 의 효과를 더했다.

근전 우사. 찢기 +5 근전 공격

-아칸소 제거 뱀파이어 단위의 독특한 능력을 강화하고 효과를 다른 기술로 옮긴다.

카오스 전사

-SFO 단위의 최종 역병의 아들의 새 무기 모델은 Fyrewyrm3000 에 의해 제조되었다.

-이전에 추가한 일부 SFO 기술을 삭제합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편집:)

제국

Fyrewyrm3000 은 새로운 모델의 마신도 -SFO 장치를 만들었다.

Fyrewyrm3000 에서 만든 -SFO 단위 늑대신의 후손 새 모델.

Fyrewyrm3000 은 -SFO 부대 백늑대위대의 새로운 무기 모델을 만들었다.

칼 프란츠의 파벌 효과' 모든 캐릭터에는 심리적 면역 속성이 있다' 는 것이' 라운드 당 +50 명성' 으로 바뀌었다.

-게일트는 더 많은 부서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라운드 당 정면 권위+100 명성

브레튼니아

-선파 효과의' 농장 수입+10%' 를' 인프라 비용 -25%' 로 수정했다

잔디밭파 효과의' 역할 리더십 고리 +5' 를' 모든 캐릭터는 리더십 강화 기술' (편집: 50m 내 근신 공방, 리더십, 충전 기술 소강) 으로 수정했다

-로열그리핀 기사의 용감한 적을 제거하는 능력,+10 돌격 가산과 +5 근공.

노스카

-도시와 사냥을 파괴하면 더 이상 신의 장관 수를 줄이지 않을 것이다. 파괴로 얻은 대신의 수는 +6 에서 +5 로 줄었고, 사냥으로 얻은 대신의 수는+12 에서 +20 으로 증가했다.

키가 작다

-엘리트 해머 전사들이 무혁 기술을 선동하다 (편집: 자기 측 우군+10 백병전 50m 내 지도자가 심리면역을 받음), +5 근공.

-소릭은 별로 안 변했어.

-모든 부문 오류 확률이 50% 에서 40% 로 낮아졌다 (편집자 주: SFO 의 실수는 진상이다)

뱀파이어 해안

심해파의 -SFO 기술은 수동적으로 바뀌었다 (편집자 주: 실용성은 크게 할인되어 그 자체로는 그다지 대단한 기술이 아니다. 좋아, 다음 판본에서는 해적들이 정비할 차례야. 평소에 심해를 지키러 나가는 사람은 거의 없어. 나쁘지 않아.)

지아

-전투를 통해 교정을 받다.

-그의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에 엄청난 최종 상을 추가했다. 모듈은 Dilaguna 가 한 것이다. (편집자 주: 이 최종 보상이 어떻게 그의 외모를 바꾸는지 궁금하다.)

-모든 오래된 파벌 효과를 제거하고 새로운 것으로 바꾼다:' 모든 단위 -25% 모집비',' 대부분의 공룡 단위는 생명값이 75% 이상인 경우 돌격과 기동성을 증가시킨다',' 모든 캐릭터는 번개전을 얻는다',' 모든 부대는 전투혼란의 두 배의 경험을 얻는다'

-그의 특성은 도마뱀, 영도마뱀, 거대한 도마뱀을 제외한 모든 공룡 단위의 갑옷과 리더십에 영향을 주도록 수정되었다.

익호는 티아텍이 자랑하는+100 의 기본 외교 자세를 얻었다. 그의 독특한 묘기를 클릭하면 그에게+100 의 외교 태도를 줄 것이다.

-차가운 도마뱀 기사, 익룡, 부리부리용을 제외한 모든 공룡은 보정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단위당 2 개의 독특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호토의 보복이 새로운 교정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것처럼. 50 번의 교정이 있을 때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특수 버튼은 임의 작업을 활성화합니다. 65,438+06 개의 임무는 65,438+06 개의 완전히 독특한 장비와 함께 캐릭터/군/파벌의 새로운 능력과 효과를 동반한다.

-추가 유닛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