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북 두 사람이 포공으로 돌아서서 쉬나요?

동북 두 사람이 포공으로 돌아서서 쉬나요?

두 사람은 포공의' 휴식' 가사로 돌아섰다.

아홉 안티 조양 작은 모자 조각

여: 예로부터 청관.

남자: 가방 몇 개 있어요?

여: 법 집행이 산같다.

남자: 저는 이기적이지 않아요.

그: 인민에게 충성하다.

여: 강도를 제외하고요.

남: 삽이 고르지 않아요.

왕: 억울한 사건이 몇 개나 있어요?

남: 잘 알아요.

H: 아. 。 。 。 추운 지하실이 깨진 후, 이름을 천고에 남겨 두고, 어험, 어험.

여: 예로부터 청관.

남자: 가방 몇 개 있어요?

여: 법 집행이 산같다.

남자: 저는 이기적이지 않아요.

그: 인민에게 충성하다.

여: 조사할 수 있어요.

남: 감히 때려요?

여: 왕자가 법을 어겼어요.

남자: 사람처럼.

H: 아. 。 。 권력을 쥐고 있는 서보량은 감히 그를 쏜다, 어험, 어험.

(연설)

남: 본방.

여: 기침이 참수되었는데, 무슨 총이 터졌어?

남: 네, 이건 문제입니다. 북송신종의 황제에는 두 개의 첩이 있다고 한다.

여: (비) 공주는 아직도 라벨을 붙이고 있나요?

남: 넌 아무것도 몰라, 며느리 둘뿐이야.

여: 아,

남: 한 명은 리, 한 명은 리우. 리 페이 임신, 리우 페이 는 눈을 보고, 그래서 내시 곽회와 계획을 세웠다. 리우 페이 위험한 서투른, 면 가방 을 들고, 트릭 을 생각, 얼마나 높은 배 입니다.

여: 아, 임신한 척.

남자: 이비 출산을 기다리는 동안 유비는 곽회에게 큰 사향고양이 한 마리를 잡게 하고 이불 한 봉지로 머리와 꼬리를 가렸다. 그녀는 왕자 를 위해 너구리 고양이 를 사용 했다, 리 페이 는 악마 를 낳았다 고 말했다, 신슈 는 성가신, 그래서 리 페이 는 매우 불편 했다 만났다.

여: 아이고, 좋은 사람을 모함하는 거 아니야?

남: 사실이 아니에요. 18 년 후 가방 어른은 내부 조사와 외부 조사를 거쳐 이 사건을 공정하게 해결했다. 이봐, 너는 이것이 칭찬할 만하다고 말했다.

여: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M: 특히 존경할 만하게도, 가방 선생은 공평하고 사심이 없고, 감히 투쟁합니다. 그는 감히 붙잡고, 단속하고, 만지고, 심의하고, 감히 묻고, 감히 그 범죄자들을 미워하고, 엄하고, 감히 판정한다. 。 。

여: 너 왜 그래?

남자: 그는 또 지갑을 봤어요.

여: 포공이 주헨로에서 식량을 내놓았어요.

남: 저는 나라를 위해 백성을 위해 지칠 줄 모릅니다.

여: 탐관악자를 엄벌하다.

남: 코코 리, 인민행복 (강연 끝)

여: 오늘 식량 배급은 어디로 옮겼습니까?

지나가다, 조주교.

여: 천제사에서.

남자: 자공 빌딩

여: 마한에게 말해.

남: 왕조와 함께.

여자: 누가 뭘 원해?

남: 이리 와서 고소해요.

W: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남: 고소할 수 없어요.

여: 마한 왕조

소홀히 하지 않았다.

그: 거리로 나가 징을 치다.

남: 이봐. 。 。 。 。 。 꽹과리, 꽹과리, 손으로 꽹과리를 치다. 꽹과리는 큰 스푼이 아니지만, 치즐을 쳐서 두드린 적이 있다. 행인을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먼저 복도에 서서 이리저리 골라야 하고, 먼저 떨어져서 골라야 하고, 먼저 가마에 주차해야 한다.

너는 아직도 배낭을 메고 허리를 펴는데, 네가 꽹과리를 치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다. 단지 네가 여기 있기 때문이다. 。 。 가자, 블랙 보스.

여: 이봐. 。 。 꽹과리가 멎고 큰 소리로 외치다. 행인의 말을 듣다. 고소할 사람이 있으면 빨리 와라. 어른들의 사건에 대한 판단은 현명하다. 억울한 일이 있으면 나가라.

남: 원한이 있으면 나가도 돼요.

여: 이치에 맞으면 두려워하지 마라.

남: 만약 네가 그를 싫어한다면, 그는 네가 벗어나도록 도와줄 수 있어.

여: 일이 없으면 소리치지 마세요.

그: 신경 쓰지 않으면 놓을 수 없다.

여: 죄를 지으면 도망갈 수 없어요.

남: 악행을 하면 고양이를 숨기지 마라.

여: 법을 어기면 피할 수 없어요.

남자: 범죄는 영원히 너를 가만두지 않을 거야.

여: 수박 껍질은 숟가락이 될 수 없어요.

끄기: 종이로 불을 싸십시오. 새우, 닭, 오이를 함께 끓이면 틀림없이 쥐가 나서 허리를 구부릴 것이다.

여: 왕조 마한이 큰 소리로 외쳤다.

남: 마침 범중화는 차가운 지하실로 돌아가길 빌었어요.

남: 중화야, 내가 지하실에 들어갔을 때, 나를 엄마라고 부르느라 바빴어.

여: 중화

남자: 너 정말 복이 많구나, 아들아. 오늘 헛걸음을 하지 않아서 만든 씹는 것도 맛이 없다. 나는 작은 감자 네 개, 피클 세 개, 쌀죽 반 바가지, 끈적끈적한 두백 두 개, 끈적끈적한 노란 바나나, 고소한 발굽 힘줄을 원한다. 엄마, 뜨거울 때 드세요.

여: 중화

여자: 먼저 먹는 것을 제쳐두세요. 엄마가 아이에게서 배워야 할 것이 있으니까요. 징소리가 어디에 울리나요? 왜 거리에 이렇게 많은 소음이 있습니까?

남: 포공이 북한에 돌아가 식량을 내놓고 우리 조주교를 지나간다고 들었어요. 그는 곧 소송을 제기하여 인민을 위해 억울함을 호소할 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여: 그는 남아시아 흑포청 (heibao Zheng) 에 앉아 있습니다.

남: 그 무정한 검은 가방이에요.

여: 바오 청 (Bao Zheng) 이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18 년의 억울함을 당했고, 지금은 복수를 했다. 아들아, 나는 너의 어머니를 고소할 것이다. 산책하러 갑시다.

남: 너는 항상 빨리 먹을 것이 없어. 너는 왜 불평하지 않니?

여: 네 엄마가 가라고 하면 가겠다. 원망은 가라앉기 어렵다.

M: 모친이 함께 18 년 동안, 원한이 있으면 왜 서로 공부하지 않을까요?

여: 네 엄마가 너를 억울하게 했기 때문에 너는 나에게 말하지 않는다.

남: 억울하면 일찍 말해. 왜 검은 보스를 기다려야 합니까?

여: 그 사람만이 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그를 믿을 수 없다.

남: 네가 나를 고소하려고 하는데, 내가 어떻게 고소할까? 너는 억울함에서 교훈을 얻어야 한다.

여: 댁에서 바오 청 (Bao Zheng) 을 만났고, 서서 말하고, 무릎을 꿇지 않고, 어머니가 잘못했다고 말하고, 나는 면전에서 그를 가르쳐야 한다. 너는 그에게 말을 타지 말라고 하고, 가마를 타지 않고, 차가운 지하실로 가라고 했다.

남: 그래, 엄마, 로비에서 고소해야 돼. 사람이 어떻게 냉창고에 갈 수 있습니까? 또한 무릎을 꿇지 않으면 십중팔구 꾸중을 듣게 된다. 성인이 절을 폭파하면 이런 음식 장사도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빌어먹을, 내가 너를 시중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빌어먹을.

여: 중화

진정해, 얘야.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마라. 그는 그것을 탓하지 않는다. 그는 이 때문에 그의 어머니를 비난했다.

여: 아이가 너무 소심한 게 아니라 어른이 관대하지 않을까 봐 걱정이에요.

남자: 네 엄마가 너를 가게 하면 너는 갈 수 있어. 수다를 떨 필요가 없다. 너는 빨리 가야 한다, 너는 효자다. 만약 네가 가지 않는다면, 너는 바로 가방이다. 나 화낼 거야.

남: 세상에, 엄마, 화내지 마세요. 엄마, 화내지 마세요. 제가 갈게요. 못 가요?

여: 네.

남: 나는 차라리 머리를 떨어뜨릴지언정, 우리 엄마가 나에게 말하게하지 않겠다, 내가 가겠다, 내가 가겠다, 내가 가겠다. 너는 어떻게 감히 차가운 지하실에서 나올 수 있니?

남: 줄곧 조깅을 해요.

여: 저는 어깨를 들고 공관으로 뛰어갔어요.

남: 저는 어깨를 메고 허리를 쭉 펴고 로비로 들어가 미소를 지으며 낡은 가방을 불렀어요.

여: 왕조는 화가 나자 재빨리 목숨을 앗아간 칼을 들어 올렸다. 그 대담한 광신자들은 너무 무례하다. 그들은 왜 무릎을 꿇는 대신 서 있습니까?

남: 중국은 나쁜 것을 보고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었다. 악당이 무릎을 꿇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우리 엄마가 나더러 이렇게 하라고 하셨다. 그는 뭔가 잘못되었다고 말했고, 나를 검은 표범으로 가게 했다. 우리 엄마가 오라고 했어요.

여: 바오 청 (Bao Zheng) 은 호랑이 눈썹을 찡그렸다. 원고의 말을 듣다. 법정 규칙을 몰라도 나는 귀찮지 않다. 나는 표지로 좀 보겠다.

남: 우리 엄마는 이중 맹인이에요. 나는 학교에 다닌 적이 없어서 성명을 쓸 수 없다. 나는 어른들에게 나를 용서해 달라고 부탁했다.

W: 본인이 아닙니다.

남: 고위 관리를 보면 나는 항상 말을 해요.

여: 용서할게요. 천천히 말하다.

남: 용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엄마는 그녀의 생모가 아니다. 그녀는 일찍이 음식을 구걸한 적이 있고 쓴맛을 본 적이 있다. 18 년 전, 그녀는 교모가 차가운 지하실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다리에서 만났다. 그녀는 그녀의 원한이 점점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여: 왜 그래?

남: 왜 그래? 나는 아직 만지지 않았다. 그녀는 나에게 너를 초대하라고 했다. 말을 타고 가마를 타지 않도록 직접 한창고에 가 주세요. 고통 없는 산책이었다. 우리 엄마는 네가 물러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진짜 가방이 아니라 가짜 가방이다. 。 。 우리 엄마가 나에게 이렇게 말하라고 하셨다.

여: 바오 청, 들었어, 내 마음 속에 생각해, 그래, 이 소송은 정말 이상해. 예로부터 관직을 고소했는데, 누가 감히 관직을 청하여 한창고에 갈 수 있단 말인가? 그 불쌍한 여자가 나를 가게 했기 때문에, 그는 이 관원을 믿었다. 만약 내가 차가운 지하실에 가지 않는다면, 내가 어떻게 이 불쌍한 여자에 대한 증오를 떨쳐 버리고, 이 포공이 호랑이의 위치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남: 뒤에는 마한과 왕초, 범중화가 길을 인도합니다.

여: 말씀하세요.

남: 오래 걸리지 않을 거예요. 내가 냉창고에 도착했을 때, 범중화씨, 잠시 머물면서 내가 창고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엄마.

여: 중화

남: 가방은 지금 문 밖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무슨 억울함이 있으면 빨리 그에게서 배워라, 내가 너를 도와 고소할게.

여: 새로 온 사람은 정말 구식이야

남: 진짜 가방이 도착했을 뿐만 아니라 마한과 왕조도 있어요.

여: 정말 사이가 좋다면, 그 사람 혼자 냉창고에 들어가라고 해도, 다른 사람은 관심이 없어요. 그들에게 먼저 밖에 서서 기다리라고 말해라.

남: 아이가 불효한 게 아니에요. 수작을 부리지 마라. 너는 방금 수업시간에 무릎을 꿇지 않아서 머리가 거의 찢어질 뻔했다. 만약 네가 나가지 않는다면, 너는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어른이 어떻게 차가운 지하실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여: 네 엄마가 가라고 하면 가, 다른 건 말할 필요 없어. 너는 효자야, 네 어머니의 마음에 가지 않으면 나는 살지 않을 거야.

남: 오 세상에, 엄마, 죽지 마세요. 엄마, 죽지 마세요. 내가 갈게, 내가 갈게, 내가 갈 수 없어?

여: 네.

남: 어쩔 수 없어요. 지하실에서 나와 어른을 존중하고 묘목을 들을 수밖에 없어요. 우리 엄마는 그녀가 나와서 너를 고소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너를 혼자 얼음 창고에 들여보냈지만, 너는 갚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진짜 가방이 아니라 풀가방입니다. 너는 너의 검은 모자를 벗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늦을 것이다. 왜 집에 가서 체까우를 팔지 않니? 내가 뭘 신경쓰는 거야?

여: 바오 청 (Bao Zheng) 은 듣고 생각했다.

그: 가난한 여자는 정말 비싸요.

남: 나는 남들이 가난하든 가난하든, 야망이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불륜을 품고 있다면, 나는 그들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녀가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예상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어떻게 지하실을 떠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는 나를 지하실로 들어가게 했다. 나는 이 관원을 신임한다. 만약 내가 국민을 위해 주인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진짜 가방도 아니고 가짜 가방도 아니다. 지하실 문 밖에 있기 때문에, 내가 들어가서 가운을 들어 올리고 지하실을 가지고 들어와 사모를 들고 허리를 굽히는 것이 낫다. 나는 두 눈을 보냈다.

그 노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여: 한 노부인의 억울함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나는 네가 그것을 처리할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

남: 가방은 조정의 명관으로, 그에게 청동 칼 세 모금을 상으로 주었다. 무슨 억울한 일이 있으면 가서 고소해라. 왕자가 법을 어기면 나는 너를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현 관원을 기소할 수 있습니까?

여: 저는 현장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남: 당신은 그 정부 관원을 고소했습니까?

여: 주관은 나와 함께 오지 않는다.

부장님을 고소했어요?

여: 부장님, 저는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자: 왕자한테 말했나?

여: 왕자님, 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남: 불쌍한 여자는 말투가 크다. 법원에 고소하실 건가요?

여: 나는 황제를 고소하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네가 옳다.

남: 황제를 고소할 바에야, 나도 어느 것을 고소해야 할지 모르겠다.

여: 나는 너에게 진실을 말할 마음이 있다. 네가 진짜 가방인지 가짜 가방인지 모르겠다?

남: 진짜인지 거짓인지 어떻게 알 수 있어요? 눈이 멀어도 분간할 수 없다.

여: 진짜인지 거짓인지 알아요. 너는 나에게 너의 뒤통수를 만지라고 했다.

남: 이 불쌍한 여자는 인맥이 넓은 것 같아요. 내 등에 물건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자: 가까이 와, 너무 멀어, 손이 닿지 않아.

남: 저는 어쩔 수 없이 그녀 앞에 가서 뒤통수를 돌아서 지나갈 수밖에 없어요.

여: 네가 나보다 키가 커서, 나는 거기에 서서 너에게 닿지 않는다.

남: 예로부터 사람들은 관원을 보면 무릎을 꿇어야 했어요. 누가 관원이 사람을 보고 오히려 무릎을 꿇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바오 청 (Bao Zheng), 나는 무릎을 꿇지 않는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가난한 여자는 늙고 가중치가 높은 어머니입니다. 오늘, 나는 무릎을 꿇어도 무방하고, 바오 청 (Bao Zheng), 나는 가운을 들어 올리고 땅에 무릎을 꿇었다.

여: 할머니를 만지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먼저 머리 위의 검은 모자를 만지고 나서 몸에 있는 아나콘다 가운을 만졌다. 나는 허리춤의 쇠고리를 만지고, 내 부츠를 발로 차는 감옥을 만지고, 그의 뒤통수를 만졌다. 나는 작은 고기 베개를 만졌고, 손이 작은 고기 베개를 만지자 눈이 눈물을 흘렸다. 차가운 지하실에 온 것은 가방이다.

남자: 불쌍한 여자, 너 누구야? 너는 왜 나를 아이청이라고 부르니?

여: 아이청이 들었어, 가족에게 미안해, 난 이과의 엄마야, 아, 아. 。 。 추운 지하실에서 여러 해 동안 모욕을 당했다.

그때 나는 동궁에 있었다.

남자: 군주와 함께.

여: 저는 서궁 유비만 미워요.

남: 간사하고 교활해요.

여: 그 해 나는 가족 때문에 슬펐다.

남: 나 임신했어

여: 진짜 황제는 태자를 바라고 있어요.

남자: 나는 아주 행복하다.

여: 유비, 그녀는 내가 아이를 가질 것을 두려워한다.

남자: 여왕이 되려면 ,

여: 담합 내시 곽화이.

남: 몰래 요괴를 만들어요.

여자: 유비도 임신했어요. 거짓말이에요. 그녀의 배가 나날이 높아지는 것을 보니, 사실은 일종의 위장이다.

남: 좋아하는 척해요.

여: 안에 불룩한 자루가 하나 꽂혀 있어요

불룩한 면포 하나,

여: 10 월에 임신했어요.

남: 너 어디 가서 태어날 거야?

여: 유비, 그녀는 또 위협한다

남: 달고양이를 두고 싶어요.

여: 곽회에게 너구리 한 마리를 잡으라고 했어요.

남: 껍질을 벗겨요.

여: 몰래 애가에 가요

남자: 침대에 올려놓으세요.

여: 내 친아들을 데리러,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남: 요괴를 낳다.

여: 정말 믿어요.

M: 만약 유비가

여: 나를 임무로 데려가라.

M: 수술이 필요해.

여: 만정문무백관보본 덕분에 내가 죽어도 살아있는 죄를 면했고, 공주 직함도 세지 않고 냉궁에 갇혀 고생하고 있어. 아. 。 。

그: 응, 응, 응. 。 。 헤헤 기침

여: 악독한 유비, 그녀는 할 수 없다.

남: 또 다른 계획이에요.

여: 한밤중에 또 누군가가 보내왔다.

남자: 궁전을 불태웠어요.

여: 그 친절한 공아에게 감사드립니다.

남: 와서 말해줘.

여: 방금 왕궁을 하룻밤 떠났어요.

남자: 도망가세요.

여: 궁비, 그녀는 유비를 무서워한다.

시체를 찾다.

여자: 불 속으로 뛰어들어요.

남: 탔어요.

여: 저는 북경에 없어요.

남: 먹을 거예요.

여: 그날 문제가 생겼어요.

남: 조주교.

여: 의인 범중화에게 감사드립니다.

남자: 잘 보살펴주세요.

여: 우리 엄마는 아들과 함께 살고 있어요.

남자: 저는 추운 지하실에 갇혔어요.

여자: 저는 추운 지하실에서 괴로워했습니다.

남: 18 년.

여: 매일 눈물로 얼굴을 씻으러 가요.

남자: 증오는 벗어나기 어렵다.

여: 산 채로 눈멀도록 울어.

나: 한 쌍의 눈.

여: 내 앞에는 아무것도 없어.

남: 안 보여요.

여: 한숨만 쉬면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상처는 굶주림과 추위만 다치게 한다.

남: 고난.

여: 나는 유비가 내게 준 고통만 미워요. 나는 단지 누군가가 왕조를 관장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폐하, 그는 여전히 그의 생모를 인정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여: 나는 가족을 위해 복수할 수 없다. 복수할 수 없다. 분노를 터뜨릴 수 없다. 증오에서 벗어날 수 없다. 이것이 내가 그를 범죄로 기소한 이유이다. 。 。

남자: 바오 청 들어 봐, 숙고해 봐. 이 사건은 반드시 자세히 심사해야 한다. 그는 현재의 시비를 기소했고, 그는 믿을 만한 증거를 고집했다. 네가 리라고 했잖아. 네가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는지 보자. 。 。

여: 아이청, 아이청은 정말 군사전략이 있고, 대담하고 세심하며 지혜가 많다. 만약 네가 아이가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면, 좀 봐라, 그녀의 품에서 만져보고, 그녀의 노란 비단 가방을 꺼내라, 내가 그녀에게 건네줄게.

남: 두 손 자세히 봐, 아. 。 。 그것은 신종 황제가 준 보물이다. 왼쪽은 용을 수놓고, 오른쪽은 봉황을 수놓고, 금실로 황제의 필적을 시작하는데, 도장은 그런대로 괜찮다. 불쌍한 딸 나라는 역시 이인데, 나는 오히려 억울하다. 나는 바오 청 (Bao Zheng) 에 심리적 사례가 있는데 저항은 산보다 높다. 만약 좋지 않다면, 나는 내 머리가 오래 버티지 못할까 봐 두렵다. 바오 청 (Bao Zheng) 이 사건을 떠날 수 없다면, 하늘과 땅의 양심은 정말 어렵다. 설령 그가 직장을 지켰다고 해도, 이것은 천년의 죄이다. 이 두 번째 가운을 생각하면, 바쁘게 무릎을 꿇고, 신하 바오 청 늦게 와서 사면을 본다. 아. 。 。

여: 아이청,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전기사를 데리러 오는 것은 공로다. 아이청이 서서 아랑곳하지 않고 일찌감치 북으로 돌아갔다.

남: 바오 청 셰인은 황급히 일어섰고, 마음속에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그는 민간의 원한이 많다고 말했는데, 원래 궁내에서도 요괴를 해쳤다. 이번에 북주 () 가 책을 연주하여 간교한 보가를 없애고, 곽화이 () 는 반드시 죽을 것이다. 나는 리우 페이 (Liu Fei) 와 함께 천 칼을 자르고, 마한 (Mahan) 은 서둘러 의자를 준비하고, 황후를 호위하여 북한으로 돌아왔다. 。 。

여자: 중화, 아이에게 어머니와 함께 가라고 해.

남자: 중화는 재빨리 고개를 저었다. 젠장, 아들, 나는 농촌의 가난한 사람이다. 나는 죽과 피클을 먹는 데 익숙하다. 왕궁에 가서 은퇴 생활을 즐기니 참을 수가 없다. 나는 내가 배를 잘 먹을까봐 두렵다. 너는 무엇보다 낫다, 양모. 나는 여기에 남아서 추운 지하실을 깨고 싶다. 나는 너의 오래된 허리와 다리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내가 궁전으로 돌아갈 때 아랫목에서 자지 마라. 너는 쌀죽을 많이 마시고 계란전을 많이 쪄야 한다. 이것은 우리 모자가 18 년 동안 매일 같이 먹는 국수다. 다시는 그들을 볼 수 없을 것 같다. 나는 불쌍한 아들이 싫고, 또 너에게 좋은 것은 없다. 이 반생 구식바가지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숟가락에 방금 보내온 쌀죽 한 그릇이 있다. 뜨거울 때 그것을 마셨다. 배고프지 마세요. 나의 양어머니 범중화는 머리를 조아리며 눈물을 흘렸다.

여: 이태후는 가슴이 칼로 베고, 눈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 。 어서 일어나, 중국. 얘야, 너 정말 착하고 효도하다. 내가 어떻게 차마 너의 엄마를 위해 너를 떠날 수 있을까? 요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거리에서 너의 어머니를 위해 뛰어다니며 구걸했다. 너는 너의 어머니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 너 없이는 네 엄마가 지금까지 살 수 없어. 너의 어머니 없이는 오늘까지 싫어할 수 없다. 어머니를 떠나면 너는 얼굴을 길게 할 것이다. 양심을 떠나면 어디로 가실 건가요? 。 。 좋은 녀석. 。 。

M: 만약 우리 엄마가 폐부의 말을 하신다면, 제가 안 가면 용서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중국은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가서, 마른 어머니를 부축해 찬 저장고를 나가고, 태후는 가마를 타고 길을 가는데, 보보가 바짝 뒤따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포공과 파태후에게 작별을 고하고 다음에 용포를 부르자. 。

확장 데이터:

첫째, 두 사람은' 포공순경' 으로 옮겼다

포공의 휴식' 은 두 사람이 오른쪽으로 도는 드라마로, 가사는 두 작가의 장첸 작사가 편곡한다. 가사에는 동북풍속에 가까운 문장이 많다. 예를 들어, "두 개의 끈적끈적한 두포가 있고, 둥글고, 노랗고, 갈색이고, 딱딱하고, 맛있다." "나는 네가 늘 입맛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안다. 쌀죽을 많이 먹고 계란전을 많이 쪄라. " 잠깐만요.

이 두 사람은 길림성 민간 예술단의 진지평 정숙운의 초연으로 길림성 1984 두 사람이 연극 창작 1 등상, 종합상을 받아 전성에서 보급했다. 같은 해 65438+2 월 65438+4 월 수도인민대회당 3 층 강당에서 공연했다.

둘째, 두 사람의 예술적 특징

두 사람은 동북모가를 기초로 하북성의 연꽃을 흡수하여 춤, 그림, 걷기에 동참하여 진화해 왔다.

2. 최초 창작부터 지금까지 거의 3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예술가와 선생님의 관계는 청나라 가경 말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3. 두 사람은 역사적으로 동, 서, 남, 북 4 대 유파를 형성하였다.

4. 동쪽 도로, 길림시에 초점을 맞추고 무술 요소의 채봉을 춤추고 있다.

5. 서로 요녕성 몬테네그로 현을 위주로 하북연화락의 영향을 받아 판두에 신경을 쓴다.

6. 남로는 랴오닝 () 성 영구시 () 를 중점적으로 하여 양코 () 의 영향이 크며, 노래와 춤도 병행한다.

7. 북로는 흑룡강북대황에 중점을 두고 현지 민요의 영향을 받는다.

8. 일찍이 "남쪽은 파도에 의지하고, 북쪽은 노래에 의지하고, 서쪽은 판두를 말하고, 동쪽은 크다" 는 속담이 있었다.

바이두 백과-듀엣

바이두 백과-바오 공 파손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