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고대시의 분류
중국 고대시의 분류
'삼백당시'의 편집자는 시를 고시, 장단시, 절구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고 이 세 가지 범주에 월부 범주를 포함시켰다. 각각 5개의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리듬 시, 7자로 된 절, 7자로 된 절. 이것은 부서입니다. Shen Deqian이 편찬한 "당시"의 분류는 약간 다릅니다. Yuefu를 분리하지 않고 5자 장운의 범주를 추가합니다. 송나라 곽자다가 편찬한 두보의 시집은 크게 고대시와 현대시로 나누어진다. 시는 운율의 관점에서 보면 고대시와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고대시를 고대시라고도 하고, 현대시를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단어 수로 보면 4자시, 5자시, 7자시로 나뉜다. 당대 이후에는 4자시가 드물어졌기 때문에 시집은 일반적으로 5자시와 7자시로 나누어진다.
1. 음운 계열
1. 푸탕 스타일: 단일 운율 시 및 한 문자 운율 시라고도 합니다. 모든 운율에 동일한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2. Bailiang 스타일: 각 문장에는 운율이 있는 7개의 단어가 있으며, 운율은 텍스트 전체에서 변경되지 않습니다.
3. 간헐 운율 시(변형 시): 평면 및 경사 운율 시라고도 하며 시에는 두 운율로 구분된 두 운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중 문장은 평범한 운율과 운율을 이룹니다.
4. 운율 바꾸기: 운율 바꾸기는 시에서 내용 표현의 필요에 따라 여러 운율이 계속해서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율은 평면과 경사를 번갈아 가며 나타냅니다.
5. 문장시(Sentence poem): 직선과 사선에 국한되지 않고 세 문장과 한 운을 사용하는 운시의 일종.
6. 역운시: 원시인의 운율을 마지막 단어부터 첫 단어까지 순서대로 사용하여 조화로운 시에 사용됩니다.
7. 비운(Off-rhyme) 스타일: 비운은 모운(Maoyun)이라고도 합니다. 즉, 운율이 같은 단어를 운율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각 문장의 첫 번째 단어가 문장의 마지막 단어와 운율을 맞추는 것을 운율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8. 단단 스타일: 운율이 2개이거나 운율이 3개인 문장을 단단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9. 4성 시: 각 행에 동일한 성조의 단어를 사용하여 쓴 시 그룹입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등이 있습니다. 고대시에는 모두 평면적인 문장이 있고 모두 비스듬한 문장이 있습니다. 전평시, 전하시, 오평시, 오저시로 나눌 수 있다. Wuping과 Wuze시는 단일 문장에 대해 하나의 성조와 짝수 문장에 대해 다른 성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10. 이중 성시: 시를 먹거나 말을 더듬는 시라고도 합니다. 이중 성부 시에서는 시의 각 줄에 동일한 초성이 있는 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11. 쌍운시: 시의 각 문장에 사용된 등장인물의 운율 부분이 동일한 시.
12. 이중 성조 및 중복 운율 시: 각 문장에 이중 성조 또는 중복 운율 단어가 포함된 시입니다.
13. 새의 언어로 된 시: 새의 노래의 동음이의어는 시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인간의 언어로 추정된다.
14. Fengren 시: 동음이의어 시와 동음이의어 말장난 시,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단어를 빌려 문학 용어를 만듭니다.
15. 성악시: 초성시, 종성시, 판치시.
초성시: 시에 나오는 단어의 초성은 병음 초성자수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마지막 시: 시에 등장하는 등장인물의 끝마디 수는 정확히 병음의 끝마디 수와 같습니다.
판치시(Fanqie poem): 치에우시라고도 불리며, 판치에(fanqie) 표음 표기법의 고대 방식을 사용합니다. 시의 두 문자는 하나의 단어를 반영하고, 반대의 단어는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
2. 내재된 이름 시리즈: "직역적인 단어로 사용하려면 적절하게 사용하고, 의미를 빌려야 한다"는 원칙이 있습니다.
16. 상감시: 크게 말하면, 사람 이름에 관한 시와 같이 수사적 인물의 "상감" 기법에 따라 시의 문장의 시작이나 중간에 특정 단어를 삽입합니다. , 장소에 관한 시, 약에 관한 시, 건물에 관한 시, 팔성시, 유복시 등은 모두 상감시이다. 좁은 의미에서 단어내재시는 구체적으로 각 문장의 시작 부분에 포함된 단어가 짧은 문장으로 결합되어 독특한 의미를 가질 수 있는 시적 스타일, 즉 "Heding Ge"를 말합니다.
17. 삼행시: 원래 각 문장의 첫 단어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단어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는 한자가 결합한 글자가 많은 특징을 이용하기 위함이다. "구성요소" 중 하나를 앞 문장의 마지막 글자와 분리하여 다음 문장의 첫 글자로 사용하므로 삼행시라 한다. 또는 삼행시. 이제 삼행시는 상감시에서 문장의 시작 부분(학 꼭대기 문양)에 삽입된 시를 말한다고 합니다.
분어시: 오늘날에는 반어시라고 불립니다.
18. 건추시: 건추시(十歸史)의 약어로 지안, 초 등 12자를 시의 각 쌍의 첫 글자로 사용하여 그 의미를 통합한다. 시 특정 형식을 형성하기 위해 문장에 넣습니다. 전체 시는 12개의 쌍과 24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십이첸의 처음 두 이름이 "Jian"과 "Chu"이기 때문에 "Jianchu Ti"라고 불립니다.
19. 약 이름에 관한 시: 약의 이름은 시에 담겨 있습니다. "말은 있는 그대로 사용되지만 의미는 빌려야 합니다."
20. 침술에 관한 유명한 시: 침술 이름으로 구성된 시.
21. 육각형 이름이 있는 시: 각 시에는 변경서의 육각형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2. 귀소(Gui Zhao)의 유명한 시: 시에 숨겨진 단어는 육각형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23. 상 명칭의 시: 인레이 상 기술의 명칭.
24. 스타 이름 시: 스타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5. 절기에 관한 유명한 시: 24절기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26. 새와 동물에 관한 시: 원래의 의미나 말장난을 사용하거나 교묘하게 별칭을 사용하여 새와 동물의 이름을 삽입합니다.
27. 식물과 나무에 관한 유명한 시: 풀과 나무의 이름과 말장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름 시: 각 줄에는 이름이 포함됩니다.
28. 지명시: 군, 현, 군, 도로, 산, 강 등의 이름을 단어의 의미로 가장하여 시를 구성합니다.
29. 궁전과 집에 관한 시: 각 문장에는 건물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0. 자동차와 배에 관한 시: 시에는 자동차와 배의 이름이 담겨 있습니다.
31. 유명한 바둑 시: 바둑에 대한 몇 가지 별칭.
32. 유명한 체스 시: 일부 체스 이름과 용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3. 유명한 노래와 시: Ci Pai 이름 스타일, 유명한 가사 및 음악 시: Yuefu 노래 이름, Ci Pai 이름, 곡 이름 등을 말장난 의미와 함께 삽입합니다.
34. 유명한 오페라의 시: 오페라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35. 사계시: 사계시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는 "봄", "여름", "가을", "가을"의 네 글자를 결합한 사계시의 변형입니다. '겨울'은 이 순서로 시에 담겨져 있으며, 각 시의 내용은 각 계절의 특징에 부합한다.
36. 4색 시: 4색 시라고도 하며, 5개의 문자와 4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율도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각 시에는 색상 이름이 포함되어 있어 "4색 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또한 각각 하나의 색상을 설명하는 4개의 섹션이 있습니다.
37. 다섯 줄 시: 다섯 글자를 시에 담아서 단어를 별개의 줄로 만들고, 다른 의미를 사용하여 연결하여 장을 이루는 것입니다.
38. 유가시: 60년이라는 숫자를 시에 담아 문자 그대로의 단어만 빌려서 별도의 단어를 만들어 시를 이루는 것입니다.
39. 유복시: 5자 12문장 '여섯 저택'의 순서는 물, 불, 금속, 나무, 흙, 허브이다. 이 6개의 문자는 홀수 문장의 시작 부분에 순차적으로 삽입되고, 짝수 문장은 끝까지 운율을 이룹니다. 첫 번째 문장은 운율이 맞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40. 팔음시: 팔음(금, 돌, 비단, 대나무, 박, 흙, 가죽, 나무)의 이름을 각 문장 또는 대련의 시작 부분에 순서대로 넣습니다. .
41. 십이지시: 십이지시(십이지시), 일명 '십이신시'. 열두 별자리를 순서대로 삽입하세요.
42. 수시: 각 문장마다 같은 번호가 붙어있다. 첫 번째 위치에 박혀 있으면 같은 수를 지닌 시이다. 반자시, 일자시, 이자시, 삼자시, 4자시, 5자시, 6자시, 7자시, 8자시, 9자시가 있습니다. 시, 백자시, 천자시, 만자시 등.
43. 수시: 십수시라고도 합니다. 1부터 10까지 연속된 숫자로 구성된 시로, 현재는 일반적으로 숫자시라고 불린다.
44. 숫자 수수께끼 시: 이름 그대로 숫자 추측 시로, 텍스트 표현이 생동감 있고 생생하다. .
3. 시적 구조 시리즈
(1), 제한된 형식의 빈칸 채우기
45. 7개의 단어로 구성되며, 각 문장의 처음 4글자는 사물의 특징을 나타내고, 마지막 3글자는 사물의 이름을 나타냅니다. 이는 각 문장에 세 단어가 포함된 빈칸 채우기 스타일입니다. 양쪽 끝은 가늘고 반은 흰색이고 반은 검은색이며 팔이 가늘고 어깨가 곧습니다.
46. Wu Zazu 시: 3개의 단어와 6개의 문장으로 구성된 Wu Zazu 시로 구성될 수 있으며 첫 문장이 시를 유명하게 만듭니다. 짝수 문장의 운율은 대부분 철학적입니다. 첫 번째, 세 번째, 다섯 번째 문장은 <구오자주>와 동일하며,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문장만 변경된다. 이것은 또한 빈칸 채우기 스타일의 시입니다: Wuzazu, . 이리저리, . 당신이 그것을 얻지 못한다면, .
47. 산푸얀: 다섯 단어와 여섯 문장. 의사. 중간 여자. 작은 아내. . 사랑하는 사람. . 사랑하는 사람은 시아버지, 남편, 사람, 손님, 아름다운 여인 등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48. 당신의 노래: 다섯 단어와 네 문장, 각 문장에는 당신이 담겨 있습니다.
49. Ban'er: 곡명은 Beiqu Xianlu Palace에 속합니다. Ci Pai Yi Wang Sun과 비슷하지만 마지막 문장이 7자가 9자로 늘어났고 " Ban'er"가 반복적으로 나타나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Ban'er는 소액 주문이자 왕과 그의 손자를 상기시키는 의미로 사용되며 마지막 문장에는 두 개의 "Ban'er"가 포함됩니다.
50. 왕의 시: 5자, 4문장 이상, 여러 시를 쓸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왕의 탄생부터"여야 합니다.
51. 네 개의 걱정 시: 네 개의 시가 있는데, 각각 '내 생각은 ××에 있다'로 시작해서 '걱정할 것이 무엇이냐?'로 끝난다. 네 가지 걱정".걱정".
52. 5행이 시를 이루고, 5행이 같은 운율을 갖고, 5행이 같은 단어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고대와 현대에 드물다. 다섯 단어 "噫"(噫本平 소리)는 시인의 감정을 강화하고 강조합니다. Chu Ge의 변형입니다.
53. 여섯 편의 시: 각 시는 '기억'이라는 단어로 시작하여 모임, 이별, 걷기, 앉기, 먹기, 잠의 여섯 가지 상황을 회상하며 이를 반복적으로 읊는다. 'recalling x time'이라는 세 단어로 시작해 5자짜리 문장 5개가 이어지며 형식이 완성된다.
54. 시스오 시: 월푸 시, 10개의 시로 구성되어 있어 "시스오"라고 불립니다. 각 시의 마지막 문장에는 "콩랑이 옷과 허리띠를 달라고 한다", "콩랑이 꽃과 양초를 달라고 한다" 등의 문구가 담겨 있다.
55. 10개의 시로 제한됩니다. 각 시에는 제목에 '개가 집을 나간다', '펜이 손을 떠난다', '대나무'와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클러스터를 떠난다" 등등. , "실리시"라고 불리기 때문입니다.
(2) 단락 및 내용 정의
56. 다양한 언어 스타일: 다양한 의미 스타일 및 다양한 언어 스타일이라고도 하며 양식을 설명하는 모든 단어는 고유한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단어:
큰 단어: 즉, 큰 단어를 말하고 바다를 자랑하는 것입니다. 조롱과 농담이 섞인 작품이다.
작은 단어: 농담으로 쓴 아주 작은 단어입니다.
러유: 삶의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송나라 궁중에서는 희곡을 공연할 때 시인에게 음악을 작곡하고 배우에게 노래를 부르게 하였다. 쌍운이 먼저 나오고 시가 뒤따르며 때로는 시가 없는 경우도 있다. 나중에 그것은 문학적인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미끄러운 언어: "미끄러운"의 형태를 설명합니다.
탐욕스러운 언어 : 욕심쟁이의 모습을 묘사합니다.
술취한 말 : 탐욕의 모습을 묘사한다.
안유:
위험한 단어: 매우 위험한 상황을 한 문장으로 설명하는 것은 실제로 누가 가장 위험한 단어를 말할 수 있는지 겨루는 일종의 경쟁입니다.
57. 반의어 시: 모든 문장에는 반의어가 있습니다.
58. 다섯 번째 시계 시: 첫 번째 시계부터 다섯 번째 시계까지의 사건을 시간 순서대로 설명하고 일련의 시를 구성합니다.
59. 12시 시: 문장 앞에 12시라는 이름을 넣는다는 뜻이다.
60. 금문시: 시를 지을 때 특정 단어를 위반할 수 없는 시를 말한다. 왜냐하면 시인들은 물질적인 사물을 장인정신으로 여기고, 그것을 폐기하고 사용하지 않으며, 철 한 치도 쥐지 않은 채 맨손으로 싸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금지된 법칙으로 다루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그는 금단의 시를 백전으로 활용했다.
61. 칠고시: 『운우양추』는 “칠고시는 조자견에서 시작하여 왕중현, 장멍양으로 이어졌다. 시의 해석자들은 병으로 슬퍼한다고 말했다. , 의로움으로 슬프고, 감정으로 슬프고, 원망하고 슬퍼하며, 듣고 볼 때 귀와 눈이 슬퍼하고, 입이 한숨을 쉬고 슬퍼하고, 코가 신맛이 나며, 이는 Zijian의 일에 일곱 가지 근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곱 가지 슬픔은 혼자 사는 아내의 것입니다. 남자: 장멍양의 『일곱 가지 슬픔』은 폐허가 된 정원에 놓여 있습니다. 당나라 도용도 『일곱 가지 슬픔』을 썼다고 합니다. , 첩이 산에서 나가는 것은 쉽지만 산에서 떠나는 것은 어렵다. 모두 한상으로 일곱 상으로 표현된다."
62. 백년 시: 10년 동안 한 장, 각 10장.
63. 광고시:
IV.사용된 자료
(1), 인용 유형
64. : 전세대의 시구를 낱낱이 모아 만든 시이다.
65. Jijuci: 전적으로 이전 세대의 시와 문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변형형
66. 필링시: '유사고시'라고도 하며 일종의 모방시, 즉 낡은 병에 담긴 새 술이다. . 이 형태는 때때로 의사(pseudo) 또는 푸데(fude)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그 형식은 전임자의 시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며 일반적으로 전임자의 더 유명한 시를 기반으로 하며 몇 단어를 반전, 삭제, 추가 또는 변경하고 심지어 일부 구절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내용은 각 시대의 생활화를 바탕으로 시에 새로운 발상을 불어넣고, 조롱과 비꼬는 어조를 사용하여 분출하거나 비난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단어가 줄어든 시/왕관이 추가된 시/발이 추가된 시 및 껍질이 벗겨진 시/(첨부) 유사 고대 시
67. 이전 시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68. 시를 단어 단위로 바꾸기: 원래 시를 동의어로 단어 단위로 바꿔 새로운 시를 만듭니다.
(3), 종합범주
69. 티베트 시 대련: 대련의 두 번째 줄은 절구시의 첫 번째 문장이고, 두 번째 문장은 두 번째 줄부터이다. 두 번째 쌍의 네 번째 문장은 첫 번째 쌍의 네 번째 문자에서 읽은 다음 두 번째 쌍의 처음 세 문자와 연결되고 시 전체가 끝납니다. 이는 십사자 회문시(십사자 탁옥연시)를 변형한 것이며, 먼저 열네자를 쌍으로 편찬한 후 십사자 회문시의 독해법에 따라 읽는다. .
70. 시를 단어로 바꾸기: 문장 읽기를 통해 시를 단어로 읽고, 때때로 개별 단어를 추가하거나 뺍니다. 櫽kuu 스타일과 유사하지만 다릅니다. 櫽kuo 스타일은 텍스트가 크게 변경되었지만 시와 가사는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71. 시의 포용적 스타일: 시이자 단어인 동시에 문장 읽기를 바꾸면 됩니다. 가사를 개작한 시도 이 범주에 속합니다. 단, 포함된 시의 스타일은 작가 자신이 고안한 것이며, 가사를 개작한 시는 다른 사람이 원본 작품을 수정한 것입니다.
72. 한시와 서양시의 결합: 문장마다 한시와 외국어가 섞여 있다.
73. 수시: 아라비아 숫자를 한자로 쓴 시를 말한다.
74. 가로 읽기와 세로 비문의 티베트 문자: 가로 읽기는 시이고 세로 읽기는 비문이며 필요에 따라 비문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75. 시와 단어의 결합: 특히 회문 양귀비와 회문 운율 시를 읽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76. 결합시: 두 개의 시로 구성된 시.
77. 시 대련: 시로 구성된 대련.
(4) 단어 및 문장 수
78. 경이로운 시: 『십칠자 시』는 총 4개의 문장으로 되어 있으며, 처음 세 문장은 모두 다섯 단어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17자라는 단어로, 흔히 '절름발이시', '조교시', '가부좌시'로 알려져 있는 '불량시'라고도 합니다. 반 문장. 17자 시는 내용적 측면에서 보면 엄숙함과 유머가 결합된 형태로, 처음 세 문장은 대부분 엄숙한 내용이고, 마지막 문장은 형태적 측면에서 보면 유머러스한 조소가 대부분이다. 처음 세 문장은 각각 운율이 맞고 대중적이며 부드럽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리듬의 기복이 언어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일반적으로 17자짜리 '세 문장 반'을 십칠자 시라 하고, 열일곱 자가 아닌 '세 문장 반'을 절름발이 시라 한다.
79. 구자시: 일반적으로 전체 시의 각 문장은 9자로 되어 있으며, 문장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짝수 문장 패턴이 주를 이루고 리듬이 따른다. 전통적인 스타일.
80. 탑시: 이 종류의 시는 첫 번째 줄에는 한 단어만 있고, 두 번째 줄에는 두 단어, 세 번째 줄에는 세 단어 등으로 구성됩니다. 글을 쓸 때 각 문장이 중앙에 배열되어 탑처럼 이등변삼각형을 이룬다고 해서 '탑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81. 17구의 시: 탑시의 일종. 1자 시부터 7자 시까지, 1자 문장부터 7자 문장까지, 또는 2문장을 선택하여 운율을 구성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한 단어로, 사실상 제목이 되어 끝까지 운율을 이룬다.
82. 날아다니는 거위체: 같은 머리체의 5개 가락이나 5자 8문장의 고대체를 이 모양으로 배열할 수 있다. 형식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일종의 탑시(塔節文)이며, 읽는 방법은 기러기의 형상처럼 헤링본 선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대각선으로 읽는 것이므로 비암형(飛張文)이라 부른다.
83. 불꽃시: 모양이 불꽃을 닮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그러나 낭독 방식은 탑시와 정반대인데, 탑시는 위에서 아래로 읽는 반면, 불꽃시는 아래에서 위로 읽는다.
84. 에메랄드 그린에 관한 시: "에잇×에메랄드 그린에 관한 시"는 탑시에 속합니다. 1357행의 첫 번째 문자와 마지막 문자는 동일합니다. "바오×핀추이 시"라는 시도 있는데, 마지막 서너 문장의 중앙에 "X" 문자가 두 개 더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는 4개의 레이어로 나누어져 있으며,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레이어에 각각 2개의 줄이 있습니다. 네 번째 레이어에는 4개의 줄이 있으며, 첫 번째 레이어에는 한 줄에 두 개의 문자가 추가됩니다. 아래의 각 레이어.
85. 바다산시: 핀취시를 변형한 것으로 날아가는 거위 모양을 하고 있다. 8줄, 각 줄은 같은 단어로 시작됩니다.
86. 삼행시:
87. 단포시: '탄생'이라고도 하며, 절구와 낱말 카드에 명시된 문장 수로, 한 문장 또는 반 문장입니다. 예를 들어, 4행을 5행 또는 4행 반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유형의 시로 만드는 것입니다. 부서진 곳은 시의 눈이 되어야 글 전체를 밝힐 수 있다.
5. 재현 시리즈
(1) 모자이크 재현
88. 복합 글꼴: 시 전체에 동일한 단어가 반복적으로 삽입되어 재사용 가능 한 문장에 두 번, 세 번.
89. 굵은 글꼴 시: 문장에서 같은 단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90. 중복 단어시: 시의 일부 문장 또는 시 전체의 모든 문장이 중복 단어로 구성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각 문장에 문자가 중복되는 시를 중복시라고 합니다. 소위 겹치는 단어는 두 개의 동일한 단어가 겹쳐져 하나의 단어를 형성하는 것을 의미하며 "동어항"이라고도 합니다.
91. 두 단어 시: 시의 각 행에 두 단어가 반복적으로 삽입됩니다.
92. 역운시(reverse-word poem): 공통의 순서입니다. 거꾸로 뒤집어서 문장의 운율을 맞춘다고 하여 '역시'라고도 합니다.
93. 시작이 같은 시: 각 시는 같은 단어로 시작됩니다.
94. 장황한 시: 의미를 의도적으로 반복하여 다소 시적인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 내는 반복적인 시입니다.
95. 둥근 시: 첫 번째와 세 번째 문장은 3개의 문자로 구성되고, 두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7개의 문자로 구성되며, 첫 번째와 두 번째 줄은 한 운율로 구성되며,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운율이 같습니다. 라인은 다른 운율과 운율을 이룹니다. 그 중 세 번째 문장의 첫 글자와 세 번째 글자는 첫 문장의 세 번째 글자와 첫 글자를 합쳐서 처음으로 끝을 감싸는 것과 같아서 '둥근시'라 부른다.
(2) 전체 문장의 재현
96. 이중 전달 스타일: 이전 문장의 끝 부분에 있는 단어가 다음 텍스트에서 두 번 계속됩니다.
97. 첫 번째 및 마지막 구호(시작과 끝 반복): 문장의 시작과 끝을 모두 사용합니다.
98. 윈들라스 스타일(Windlass Style): 삼사라 스타일(Samsara Style)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관련 주제를 지닌 시 모음입니다. 골무무늬, 학관무늬와도 다르고, 회문시와도 다르다. 그녀의 글쓰기 방법은 풍부한 의미를 지닌 중심 문장을 제목으로 선택하고 이를 Qilu 또는 Qijue 형식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7리듬 형식을 사용하면 선정된 주제가 문장 1, 2, 4, 6, 8의 순서로 마치 바퀴가 돌아가는 것처럼 삽입되어 5개의 시가 됩니다. 기전형을 사용하는 경우 방식은 비슷하나 1문, 2문, 4문에 상감이 있고, 세 시가 하나의 군을 이룬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경사 운율을 사용하여 세 번째, 다섯 번째, 일곱 번째 문장에 배치하여 전체 권선을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99. 재배열된 시: 기성 시 작품에 문장의 순서를 바꾸어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여 형성된 새로운 시를 말한다.
6. 수사학 시리즈
100. 의미론적 말장난 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동음어 말장난이고, 다른 하나는 의미 말장난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의미의 말장난을 포함합니다(동일한 단어를 사용하여 말장난을 형성함).
101. 끈끈한 시: "모든 문장의 쌍" 또는 "다른 모든 문장의 쌍"이라고도 합니다. 두 가지 형식이 있는데, 하나는 쌍문의 윗문과 아랫문이 동시에 반대되는 것이고, 그 다음에는 각 문장의 앞뒤 반문이 반대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홀수 문장이 반대되는 것입니다. 번호가 붙은 문장, 짝수 문장은 짝수 문장의 반대말이다.
102. 후절시: 약어시 또는 축약시라고도 하며, 앞 부분을 인용하고 뒤의 필수 부분을 생략하여 관용어나 고대 문장의 수사학적 방법을 시에 도입합니다. 이것을 휴식 후의 시라고 합니다.
103. 질문시: 전체 시는 질문시라고도 불리는 질문이어야 합니다.
104. 평행시: 평행시는 시 전체를 관통하며, 이를 평행시 또는 평행시로 간주합니다.
105. 아이러니 시: 아이러니 시는 아이러니한 수사법을 사용하여 진실을 말합니다. 반의시와 다른 점은 반의시는 반전시로서 사물을 거꾸로 놓고 학문적 원리에 어긋나는 시를 말한다. 아이러니시는 본래의 뜻과 반대되는 말을 사용하여 본래의 의미를 표현하는 시이다.
106. 정전 스타일(Dingzhen style): 시, 가사, 음악의 스타일입니다. 이전 문장의 마지막 단어를 사용하여 다음 문장의 첫 단어로 구성되거나, 이전 문장의 마지막 단어를 사용하여 다음 문장의 시작으로 구성됩니다. 각 문장은 한 쌍의 구슬처럼 동일한 문자열로 연결됩니다.
107. 문장 계속: 각 문장의 마지막 단어 또는 단어는 다음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단어 또는 단어입니다.
108. 브로케이드와 가지의 역체인: 7개의 단어와 8개의 문장으로 구성된 회문은 그래픽 시로 편집될 수도 있으며, 이를 브로케이드와 가지의 역체인이라고 합니다. ,* **일곱 줄, 일곱 번째 줄 시작 부분에 한 단어가 누락되어 있으며, 읽는 방법은 가운데부터 시계 방향으로, 다음 문장의 시작은 이전 문장의 끝입니다. 그런 다음 답장하십시오.
109. 시의 마지막 단어나 단어가 첫 문장의 첫 단어와 같아 연결시를 이룬다.
110. 회문 시(Palindrome poem)는 회문 시의 특별한 형태로, 문장의 시작과 끝을 연결하여 고리를 형성하고, 단어가 서로 맞물려 역시를 이루는 시입니다. 누구나 읽을 수 있습니다.
111. 연속시: 이전 시의 마지막 문장이 다음 시의 첫 문장이라는 뜻이다. 연시(結話)는 첫 번째와 마지막으로 불리기도 하며, 진(眞) 범주에 속합니다. 이 스타일은 문장 전반에 걸쳐 반복되는 경우가 많아 무거운 문장 스타일이라고도 불립니다.
112. 단락 정전(연 갱신): 단락 사이에 이전 단락의 끝과 다음 단락의 시작 부분에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단락 Dingzhen이라고 합니다. 이전 문단의 끝과 다음 문단의 시작 부분에 있는 문장 전체라면 연결시라고 합니다.
113. 반자 정전 스타일: 이 시 스타일에서는 마지막 문장의 첫 글자가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의 일부인 경우가 많습니다.
(1) 첫 번째와 마지막 두 문자는 반복되지 않습니다.
(2) 첫 번째와 마지막 두 문자도 반단어로 반복됩니다. 즉, 숨겨진 머리는 분할 글꼴,
114, 숨겨진 머리 분할 글꼴: 마지막 문장의 마지막 단어가 첫 문장의 첫 단어의 절반인 일종의 반 단어 시가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단어는 마지막 문장의 마지막 단어의 절반이거나, 첫 문장의 첫 번째 단어와 마지막 문장의 마지막 단어는 단어를 결합하여 하나의 단어로 만들 수 있으며, 이런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링.
7. 텍스트 구조 시리즈
115. Gao Zhen 시, 비밀 시, 수수께끼 시: 수수께끼에 대한 답으로 단어를 사용하는 시, 얇은 언어 시 및 비밀 시라고도 합니다. 수수께끼는 주로 글리프를 분해하고 그 안에 답을 숨기는 것입니다. 사용된 시의 대부분은 문자의 형태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일부는 문자의 의미를 설명하기도 합니다.
116. 삼행시: 문자를 분리하고 결합하여 문자를 형성하는 시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은 네 문장마다 "lihe"에 해당하는 단어가 하나씩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다음 문장의 첫 글자가 앞 문장의 첫 글자와 충돌하여 단어, 부수, 특정 획을 분리한 후 분리된 다음 두 문장의 단어, 부수, 획과 합쳐져 다른 단어를 만들어서 삼행시라고 부릅니다.
117. 분할시: 한자의 특성에 따라 결합된 문자를 개별 문자로 분할하거나 관련 부분(부수에 개별 문자를 추가)으로 구성합니다. 형식적인 시. 분할시는 삼행시와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118. 통변시(至身記): 연접시(至身記)라고도 한다. 글자에 글자가 들어가 있고 각 문장이 같은 글자로 배열된 시를 통변시라고 한다.
119. 문자가 겹치는 시: 주로 방언에 사용되며, 각 문장에는 특정 문자가 있으며, 이러한 문자 3개가 합쳐져 새로운 문자를 형성합니다. 새로운 단어, 세 단어가 서로 연결된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단어 중 일부는 사전에서 찾을 수 없으며 방언에만 존재합니다.
8. 언어 스타일 범주
120. 평범하고 천박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전체 시의 관점에서 보면 일종의 복선일 뿐입니다. 문장의 후반부는 의미가 급격하게 바뀌고 독특하고 파격적이어서 신선하고 반영됩니다. 시적 개념의 독창성.
(1) 복선 스타일: 소위 복영 스타일(꽃을 찾기 위해 나뭇잎을 움직이는 것)은 의도적으로 숫자를 사용하여 시의 전반부를 복선하여 시의 전반부를 쉽게 보이게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이해하고 물처럼 평범하지만 마지막에는 격언을 사용합니다. 결론은 시 전체를 놀랍고 갑자기 생생하게 만들어 독자들이 실망할 때 갑자기 빛을 발하고 "산과 강은"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충분히 감상하게 만듭니다. 의심이 가득하고 빠져나갈 길이 없고 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지만 또 다른 마을이 있다."
(2) 영리한 보완: 단어 대련의 연속처럼, 시나 대련을 쓰는 조건과 배경이 계속 바뀌어 시인이나 대련 작가가 대처하기 힘들게 만드는 것입니다. 시를 낭송하거나 대련을 쓰는 사람들의 재능을 시험하는 데 필요합니다.
(3) 파동 유형: 서스펜션과 솔루션, 서스펜스와 솔루션이 반복됩니다. 한 파동은 평탄하고 다른 파동은 다시 상승하며 흥미진진합니다.
(4). 의심 해결 스타일: 먼저 의심을 설정한 다음 이를 해결하여 새로운 예술적 개념을 형성합니다.
(5) 끌어올리고 억제하는 스타일: 첫 번째 부분은 매우 우아하고 시적이며, 두 번째 부분은 갑자기 저속하여 유머러스한 느낌을 주는 유형도 있습니다. 효과.
121. 거꾸로 된 노래: 거짓말 노래라고도 불리며 한시 분야에서는 다소 흥미로운 반의시입니다. 일어날 수 없는 일, 볼 수 있는 일을 노래라는 형식으로 풀어서 듣고 나면 웃음이 터지고, 웃으면서 꾸짖으면서 행동하는 법도 익히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습을 바꾸기 위해.
122. 하이쿠 스타일, 하이쿠 스타일, 만화 스타일, 겹치는 스타일, 리머릭
더 큰 시: 단순하고 명확한 내용, 재치 있는 단어, 생생한 이미지가 있는 시를 "리머릭"이라고 합니다. ".
9. 어순 시리즈
123. 회문 시
1. 전신 회문 스타일
반복되는 시와 두 개의 답글을 입력하세요.
2. 이 기사의 회문 스타일
[1], 이 기사의 표준 회문 시
[2], 회문 윈들러스 스타일(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단어가 겹치는 회문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정확한 이름이 아닙니다)
[3], 다시 회문 스타일로 돌아갑니다
붙지 않는 스타일로 시작과 끝
[4 ], 상하 문장 응답 유형(이중 문장 회문이라고도 함)
[5], 이 문장 응답 유형 회문 시(이중 문장이라고도 함) 회문 시, 단일 문장 회문)
[6] 회문 시의 다른 형태
1. 반복되는 단어가 있는 회문 시
2. 시)
124. 양귀비 뒤집기: 양귀비 시의 윗부분을 거꾸로 읽어, 이것이 양귀비 시의 아랫부분을 거꾸로 읽습니다.
9. 이미지 시 시리즈
125. 바둑의 사계절에 관한 시: 바둑판을 네 조각으로 나누어 한 조각을 계절로 삼습니다.
126. 십자형 시: '十' 모양으로 배열한 것을 의미하며, 일부는 회문으로 읽을 수도 있습니다. "十" 문자의 중심은 각각에 있습니다. 모든 문장에 사용됩니다.
127. 숫자를 아는 시: 시에 나오는 숫자는 쓰지 않고, 단어의 숫자로 대체하여 도형을 이룬다.
128. 갈림길 시: 우물밭 십곡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들판의 갈림길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시는 "十, 口, Well, 田"라는 네 글자를 연결점으로 삼아 구성되어 있다. 왔다 갔다 하며 생각을 자극합니다.
129. 들판에 관한 시:
130. 꽃에 관한 시: 위에서부터 시계 방향으로 단어가 연결되어 반대쪽으로 읽혀집니다. .
131. 단어 분할 시: 이 시는 한 줄씩 한 줄씩 분할한 후 전체 시를 오른쪽부터 세로로 읽는 독특한 단어 분할 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왼쪽으로 7자 운율시 또는 5자 절구를 형성합니다. 가로로 배열했다면 시 전체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로로 읽어보세요.
132. 아카시아 Bi: 분할 단어 체인을 사용합니다.
133. 신지학적 스타일: 글꼴 크기, 획 수, 긍정적인 위치와 부정적인 위치, 배열의 밀도 등에 의존하는 형태를 의미하는 시입니다.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순서에 의존하는 것보다.
134. 원형시:
135. 그림시:
136. 그림 속에 숨겨진 시: 두 개의 대나무 가지에 달린 대나무 잎은 20 한자로 구성되어 있어 오자시로 읽을 수 있다.
137. 세 개의 대나무 가지: 대나무 장대와 대나무 잎이 문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개의 사행을 읽을 수 있습니다. 각 노래의 구조는 가사와 동일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방금 만들어졌습니다.)
138. 매화형 시: ***84자로 구성되었습니다. 7개의 원은 1개의 동심원(꽃심)과 6개의 원(꽃잎)으로 구성됩니다. 각 원에는 12개의 문자가 있으며, 두 원 사이에는 적당한 수의 3개의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읽기 방법: 시의 특정 단어를 반복해서 읽어 연속적인 순서를 형성하고, 단어를 차례로 원을 그리며 읽어 7시와 3시의 연속을 구성해야 합니다.
139. 매화 세 송이: 매화 세 송이가 있고, 매화 한 송이가 한 시를 이룬다(한 시당 다섯 줄). 꽃잎이 5개(원 5개)인 매화는 31자로 구성되며, 두 원 사이에 3개의 문자(원 중앙에 있는 문자 포함)가 있습니다. 9개의 문자로 구성됩니다. 각 시는 중앙의 단어로 시작하여 처음 5개 문장이 동일한 7자 시 3개를 구성합니다.
140. 거미그림시(종합시): 전체 그림이 거미줄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141. 이미지 시:
142. 팔가지쟁반 그림시: 그림에는 꽃에 8개의 큰 글자가 있고, 꽃가지 사이에 8개의 작은 글자가 있습니다. 가운데 네 글자를 한 문장으로 읽어서 각자 여덟 편의 시를 얻었습니다.
143. 육면체 주시: *** 6개의 삼각형으로 나누어진 3개의 육각형 모양을 담고 있습니다. 먼저 Bi, Mu, Cui, Dark, Xiao 및 Ye의 여섯 모퉁이에 있는 문자를 읽어보세요. 삼각형 모양으로 읽으세요. 5자로 된 4행을 6개 읽을 수 있습니다.
144. 거북형 시: 거북형 시는 회문으로 구성된다.
145. 박 모양의 문자
146. 사계절의 시
148. on the plate 는 접시에 시를 쓰고 중앙에서 구부려 시를 형성하며 단어의 의미가 순환하는 것입니다.
149. 사각시
150. 육각형 시
151.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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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 와인 포트 시
154. 불의 고리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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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 만다린 오리 시
157. 추이펑 시
158. 황금 꽃 시
159. >160. 삼각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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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 바람, 꽃, 눈, 달에 관한 시
162. 비늘과 녹색 바나나에 관한 시 - 사계의 노래
163. 어망에 관한 시
164. Fang Yin 시
보충: 연시, 운율 및 Huiguo 시
10박자 시에서
리듬 시는 일반적으로 첫 번째와 마지막 두 쌍 외에도 다른 모든 동맹은 서로 싸워야 합니다. 중절에 대조를 사용하는 것은 모두 형식적인 경우에 속하며,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을 변형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고대인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조 변형입니다: 토우춘 케이스, 장춘 케이스, 꿀벌 허리 케이스. . 리듬시는 다음과 같이 나뉜다: 첫 번째 쌍, 턱 쌍, 목 쌍, 꼬리 쌍
도용 스프링 패턴: 첫 번째 쌍과 목 쌍이 반대이고, 턱 쌍이 반대가 아니며, 도용 스프링은 a입니다. 매화가 봄을 훔치고 먼저 열리는 것과 같이 턱을 훔치는 첫 번째 커플에 대한 비유입니다.
장춘문: 첫 번째 쌍쌍과 턱 쌍쌍이 서로 충돌하지 않으나, 목 쌍쌍과 마지막 쌍쌍이 반대되는 것을 장춘무늬라고 한다.
허리-허리무늬 : 첫째쌍, 턱쌍, 꼬리쌍이 서로 반대가 아니고 목만 반대되는 무늬인데, 이런 무늬를 말벌허리무늬라고 한다. 다섯 가지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