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는 한 달 동안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지만, 아직 긴 헤어스타일을 자르지 못했다.

나는 한 달 동안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지만, 아직 긴 헤어스타일을 자르지 못했다.

머리를 자르는 가장 중요한 것은 길이이고, 그 다음은 층과 윤곽, 가방 두께이며, 초급 단계에서 이론 수업을 먼저 배울 수 있다. 먼저 길이를 잘 조절하는 것, 일반적으로 개성을 좋아하는 손님을 제외하고는 머리 꼬리를 올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길이는 어깨 아래 또는 어깨 이상으로 정해야 한다. 어깨 이상은 먼저 고객에게 머리를 묶는 것을 좋아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다 머리를 짧게 자르면 단발머리로 긴 머리를 자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전에 소장한 자료들 중 일부는 참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는 One length, Graduation, Layer. 의 세 가지 기술과 9 가지 변화입니다.

One length. 모든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방향으로 외선 모양에 도달합니다.

One length. 두 단어. 중국어로 해석하는 것은 한 문장이고, One 은 숫자의 1 이고, length 는 길이이며, 여기는 도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외선이다. 외선은 한 면이다. < P > 사선은 3 차원 기하학으로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했고, 기하학의 구성은 솔직한 사각형, 원, 삼각형이었다. 입체형상은 상하, 좌우, 외선을 가리킨다. 정사각형, 원, 삼각형은 머리카락이 공중에서 형성되는 면을 가리킨다.

점, 선, 면이란 무엇입니까? 각 머리카락의 머리끝은 점이고, 무수한 점들은 실을 형성한다. 무수한 선이 형성되는 것은 면이다. 머리는 입체이다. 36 도에서 보면, 그것은 다섯 개의 면과 일곱 개의 모퉁이선이다. 코너 선은 면과 면의 각도입니다.

One length 에는 세 가지 외선 모양이 있습니다. 사각형은 수평선으로 표시됩니다. 원은 앞뒤가 짧다. 삼각형은 앞뒤가 짧다.

One length 의 기술은 안쪽 선과 바깥쪽 선, 그리고 동그란 one length 기술로 앞머리, 가는 김에 외선, 안쪽 선, 파낸 앞머리, 수평선을 잘라서 모델을 살짝 올려서 내선을 자르고, 물론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지점도 찾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e Length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One length 원은 앞과 뒤 길이, 두개골도, 헤어라인은 각 O 도 방향이 다른 방향으로, 경전 헤어스타일 shake 에는 기술연습이 있다.

One length 삼각형은 앞뒤가 짧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 P > 사선 제 2 기술인 Graduation 은 점차 누적 중량 < P > 누적 중량은 1 ~ 89 도로 88 개 각도의 선택이 있으며 변화도 많고 수직공간의 무게 분배이기도 합니다.

One length 도 가장 무거운 할당이다. 누적은 반드시 아래가 짧고, 짧고, 추진력이 길어야 하며, 커트역학에서 쌓인 라디안이며, 짧은 추진으로 자라서 세 가지 변화로 나뉜다.

a. Classic/pure 는 점차 무게를 쌓고 머리에서 바깥쪽으로 멀어지고 있다. < P > 이 변화는 classic 이 클래식한 뜻이고, Pure 는 순수한 의미이며, 대표작은 1965 년 사선대표작 G, BOBb. Round 가 점차 무게를 쌓고 머리 모양을 따르고 있다. Round 의 해석은 원형이다. 머리 모양은 앞과 뒤, 이 기술에서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shake 입니다. shake 의 커트 디테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선 고전 수업에서 배워야 할 기술이기도 하다. 원의 축적은 헤어라인 주위의 원의 도 방향을 아는 것이 관건이다. 도에서 9 도까지. 천천히 변화하고, 머리 모양을 따라 원통 위에 놓고, 마지막으로 내려놓은 것은

C, Square 가 점차 무게를 쌓고, 내부에는 뿔이 있고, 아래는 짧고, 아래는 1-89 < P > Square 는 정사각형이고, 정사각형은 당긴 면을 가리키며, 정사각형의 목적은 양면을 보존하는 것이다 윤곽을 형성하는 포만도

3, Layet 제거 중량 Layet 은 계층을 의미하며 각도 9-9 이상

a, Classic/square 머리의 4 개 면은 모두 무게를 제거하고 (머리 위, 뒤, 오른쪽 각도는 9 < P > 이른바 4 면이다. 머리가 자라는 머리카락의 네 면을 가리킨다. 겉으로 보면 각각 왼쪽 귀, 오른쪽 귀, 뒷베갯뼈, 상골로 구분돼 각각 형성된 네 면을 구분하고, 좀 더 과학적이고 정확한 방법은 이 네 면에 가상으로 평면을 그리는 것이다. 머리에 정확한 코너는 면과 면의 교차선, 그리고 45 도 두피 방향으로 형성되어 있는 한 선은 매우 표준적인 코너라인 < P > 4 면, 5 개의 코너이며, 헤어스타일에 큰 지도 역할을 합니다. 분할, 머리 모양 수정, 사각형, 원, 삼각형 구분에 도움이 됩니다. < P > 뒷베갯뼈 안쪽 고리의 머리카락은 주로 두개골을 교정하는 데 쓰인다. 한 헤어스타일에 입체감이 있는지, 이곳의 머리카락이 주요 요인을 차지하고 있다. 동양인 뒷머리가 일반적으로 평평하기 때문에 아시아에서는 이 지역의 머리카락이 많이 쌓이는 무게를 이용해 두께를 늘리고 세로로 머리를 길게 늘여 유럽화된 입체감을 갖게 한다. < P > 후침골면의 바깥 고리는 주로 전후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헤어스타일의 전체 길이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서 헤어스타일의 길이는 후침골면 헤어라인의 머리카락에 따라 달라지며, 내부 원이나 다른 영역의 머리카락과는 큰 관계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고객이 긴 머리를 길러야 한다면, 우리의 스타일과의 디자인에 큰 불편을 끼치지 않는다. 왜냐하면 타입 디자인은 주로 무게에 있고, 고객은 주로 머리카락의 길이에 신경을 쓴다. 즉 헤어라인만 요구하는 머리카락 길이일 뿐, 우리는 이것과의 연결만 하면 된다. < P > 좌우귀의 양면은 주로 얼굴을 손질하는 데 있으며, 길이도 얼굴의 필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많은 경우 뒷베갯뼈 면과의 조화를 위해 입체감을 나타내기 위해 양쪽에는 대개 조임 효과나 삼각형의 외선을 채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머리 윗부분은 다른 세 면을 연결해 전체 헤어스타일 작품을 형성하는 데 사용되며, 헤어스타일 높이의 중임, 앞머리의 디자인까지 담기 때문에 머리 윗부분의 머리카락은 헤어스타일 디자인의 실용성을 더욱 잘 보여 줍니다. 앞머리 영역의 구분 기준은 정점에서 눈가 부위까지의 머리카락이지만 이는 단지 참조일 뿐 실제 디자인의 필요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 영역의 가장 안쪽 머리카락 길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영역 면의 헤어 라인을 초과하면 모양과 텍스처가 손실됩니다. < P > 네 개의 면을 분리하여 설계할 수 있습니다. 서로 연결할 수 있는 한 전혀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러운 상태에서는 한 면의 머리카락이 다른 면의 낙하점으로 달려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 P > 원: < P > 사선의 정의: 각 구역은 같은 길이와 비율을 유지합니다. 원은 머리 곡선을 따라 하는 트리밍입니다. 즉, 컷과 머리 모양의 호가 비슷한 라디안을 그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을 만드는 데는 사선 또는 호 분할만 고려하면 원을 트리밍하는 데 더 적합하고, 자를 때 한 조각을 여러 번 나누어 트리밍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칼을 자를 때마다 왼손 자리를 변경하여 원을 걷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인 조작 방식은 코스 비디오에서 볼 수 있음). 그리고 비교적 헝클어진 머리카락에 뚜렷한 효과가 있다. 원형은 눈에 띄는 결함이 없는 머리 모양에 적합하며, 동그란 기술로 자른 효과는 비교적 둥글며, 다른 두 개의 모양보다 머리 자체의 장점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다. 원은 머리 곡선을 따라 하는 트리밍입니다. 즉, 컷과 머리 모양의 호가 비슷한 라디안을 그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을 만드는 데는 사선 또는 호 분할만 고려하기만 하면 되므로 원을 트리밍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자를 때 머리카락 조각을 여러 번 나누어 트리밍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칼을 자를 때마다 왼손 자리를 변경하여 원을 걷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리고 비교적 헝클어진 머리카락에 뚜렷한 효과가 있다. < P > 정사각형은 한 면 (면 4 개, 코너 5 개 참조) 의 머리카락이 해당 면으로 당겨지는 위치를 나타내고, 공중의 컷은 평면으로 되어 정사각형이라고 합니다. < P >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머리조각의 상승각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고, 오프셋 각도에만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즉, 도로 트리밍하든 9 도로 트리밍하든, 모양의 정의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고, 이 모양의 무게에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로 컷이 한 평면에 있는지, 만약 그렇다면 < P > 표준 작동 방식은 한 면의 중간에서 수직 분할에서 한 개의 머리조각을 안내한 다음 양쪽으로 트리밍하는 것입니다. 두개골이 둥글기 때문에 머리조각을 이전 머리조각의 위치로 가져가서 자를 때, 연장된 길이는 머리 곡선과 정확히 동일하므로 한 면의 머리카락을 모두 이 방법으로 자를 때 모든 머리카락이 잘립니다. 코너는 코너의 머리카락을 모두 수직으로 잡아당겨 해당 면의 위치에 맞춰 자를 수 있어 코너의 머리카락 길이를 둥글게 하지 않고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코너명언) < P > 수평 분할을 사용하면 좀 더 직관적이며, 머리카락을 당기는 컷만 한 평면에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수평 분할은 수직 분할보다 어렵습니다. 머리카락이 결국 자연스럽게 처지기 때문입니다. 수평으로 자를 때 위, 아래 길이를 잘 조절하지 못하면 딱딱한 선이 생기기 쉬우므로 무게를 쌓아야 하는 경우에만 수평 분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 팁: 어느 곳에서나 머리카락을 수직으로 잡아당겨 정사각형으로 자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항상 해당 영역의 이 면을 참조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으면 삼각형형과 혼동하기 쉽습니다. 예: 옆 머리카락을 뒤로 당겨 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One length (균일 길이) 의 측면: 사각 Square

사선은 모든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방향으로 외선에 도달하는 모양 머리가 원형이고, 우리가 쌓은 쪽이 정사각형이기 때문에 위로 올라갈수록 각도가 작아지므로 점진적인 누적이라고 합니다. 정사각형의 특징은 중간에 짧은 것이 특징이다. 그런 다음 양쪽이 천천히 길어지고, 쌓인 특징은 아래가 짧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쪽이 천천히 길어지기 때문에 가장 긴 머리카락은 그 면의 왼쪽 위와 오른쪽 위에 있는 머리카락이다. 이 두 곳에서 가장 긴 머리카락이 떨어지면 두 뿔이 형성되는데, 이 뿔은 외선에 도달하지 않기 때문에 내부 뿔이라고 한다. < P > 쌓인 쪽은 동양인에게 매우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베갯뼈에 무게를 쌓는다면, 베갯뼈의 평평함을 메우고, 아랫부분을 자동으로 조여 두개골의 입체감을 더욱 강화하고, 양쪽의 길이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Layer (무게 제거) 측: < P > 사선의 정의: 머리의 네 면 모두 무게 (머리 위, 양쪽, 뒤) < P < P > 는 모든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외선은 수평선을 형성하고, 떨어지는 컷도 수평면

Graduation (누적 중량) 의 측면입니다. < P > 사선은 점차 무게를 쌓고, 내부에는 뿔 < P > Graddion 이 있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 P > 쌓인 원은 쌓인 곳과 다르다. 네모난 누적 아래 조여진 뒤 위에 갑자기 두께가 늘어난다. 원의 누적은 상대적으로 누적의 균일성이 좀 더 평균적이어야 하며, 뒤통수에 특히 뚜렷하게 나타나' 공' 모양의 외선이 머리 뒤에 쌓여 부드럽고 둥글다는 느낌을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둥글다는 것)

무게를 뺀 원은 실제로 안쪽을 표방하는 균등한 계층과 똑같다. 9 도로 재단하고 머리를 따라가기 때문에 각 머리카락의 길이는 똑같다. 최종 효과는 모델 자체의 머리 모양과 비슷할 것이다. 무게를 제거한 원은 머리카락을 호형으로 만들고, 내부 버클은 볼의 양쪽에서 가장 많이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