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보아와 종자기는 어떤 절친한 친구입니까?

보아와 종자기는 어떤 절친한 친구입니까?

박아, 자우명서, 춘추전국시대 초나라 (오늘 후베이 경주시) 두영인. 비록 그는 초나라 사람이지만, 그는 진국에서 의사로 일하며 피아노에 정통하다. 유명한 피아니스트로서 보아는 칠현금 연주에 능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그는 피아노 연주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작곡가로' 피아노 선녀' 로 칭송받았다.

종자기, 명휘, 자자자기. 춘추전국시대 한양 (현재 후베이 () 성 우한 () 시 채단구 집현촌 () 사람. 종자기의 신분은 나무꾼이다. 모자를 쓰고, 옷을 묶고, 멜대를 메고, 도끼를 들고 있다.

어느 날 보아가 귀국하여 친척을 방문했을 때, 밤의 구름이 만개하여 경치가 매우 매혹적이었다. 하늘의 밝은 달을 보고 진노는 화가 나서 그가 가져온 피아노를 꺼냈다. 그는 한수에서 피아노 한 곡을 또 한 곡 연주했다. 그가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에 완전히 빠져 있을 때, 그는 갑자기 한 사람이 꼼짝도 하지 않고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보아는 달빛을 빌려 자세히 보았는데, 그 벌목꾼 옆에 마른 나무 더미가 있었다.

나무꾼은 보아가 연주하는 피아노를 보고 말했다. "이건 칠현이야! 전하는 바에 의하면, 푸가 만든 것이라고 한다. " 그리고 그는 피아노의 내력을 이야기했다. 나무꾼의 이 말을 듣고 보아는 자신도 모르게 은근히 감탄했다. 그리고 보아는 나무꾼을 위해 몇 곡을 연주하여 그 의미를 분별하게 했다. 그가 큰 소리로 피아노를 치자 나무꾼이 말했다. "이 거문고 소리는 산의 웅장한 기세를 표현했다." 거문고 소리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지자 나무꾼이 말했다. "그 후에 연주되는 거문고 소리는 끝없는 흐르는 물을 표현했다."

보아는 듣고 매우 기뻤다. 과거에는 아무도 이해할 수 없었지만, 눈앞의 나무꾼은 사실 똑똑히 보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내가 오랫동안 찾아온 지기를 만났고, 그래서 그는 나무꾼의 이름을 종자기라고 물었고, 그와 함께 술을 마셨다. 그들이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투기가 된다. 짧은 만남 후에 그들은 결배 형제가 되었다. 내년 추석에 여기서 만나기로 했어요. 두 사람은 친한 친구가 되었다.

다음 해 추석, 보아가 한양 하구에 와서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종자기 약속대로 가지 않고 피아노를 치며 종자기를 불렀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날 보아는 한 노인에게 종자기의 행방을 알아보았다. 노인은 그에게 종자기가 이미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그는 죽기 전에 강변에 무덤을 짓고 8 월 15 일 만날 때 보아의 피아노를 들어야 한다는 유언을 남겼다.

종자기가 죽은 후, 유백아는 세상에 지음도 없고 자신을 아는 사람도 없다고 생각하여 자신의 거문고를 청석에 박아 평생 다시는 연주하지 않기로 했다. 이것은 보아와 종자기의 지음의 이야기이다.

확장 데이터:

백아와 종자기의 두' 지음' 의 우정은 후세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나중에 그들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들이 만난 곳에 고금대를 지었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절친한 친구' 를 친구 사이의 깊은 우정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한다.

고금대 문화의 내포가 풍부하다. 비랑에는' 한서금대명',' 보아연구' 등의 비문만 있는데, 그 중 청대 서예가 송향의' 거문시' 는 문학적 가치뿐만 아니라 희귀한 서예진품이다. 고금대는 약 1 헥타르를 차지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며, 호광산색, 수림꽃이 가득하다.

유백아와 종자기가 지음이 된 이야기는 수천 년 동안 문인 묵객들 사이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지음의 전설적인 색채는 중국 문화에 가요할 수 있는 한 페이지를 더했다. 우의에 대한 충성으로 승화되어 중화민족의 예로부터 우량한 전통이 되었다.

바이두 백과-유백아

바이두 백과-종자기

20 19-02- 18 에서 편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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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백아와 종자기에 대한 정보

1, 보아박아, 춘추전국시대 초나라 (오늘 호북 경주자) 사람. 그는 추 이지만, 진, 피아노 예술, Boya 터치 피아노 와 지음 만남 에 능숙, 약을 연습 하지만, 그의 친척 집에 돌아 오는 길에 일어난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는 최초로 민간에서 구두로 전해져 내려온 것으로, 역사에는 정확한 기록이 없다. 고서에서 전국시대 아정인 열어구는 처음으로' 열자' 를 썼는데, 그중에는 보야거문고에 관한 이야기가 있다. 고증에 따르면 본명은 본명이 명예 (), 글자 () 라고 하며, 명말 소설가 풍몽룡 () 이 지어낸 것이라고 한다. 종자기는 한양집현촌인으로, 마을 사람들은 그의 어린 시절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비속어 한 마디가 귀에 전해진다. "네가 어린 시절에 보아를 만났을 때, 너는 영원히 그녀를 알게 될 것이다." 2, 종자기 종자기, 명휘, 자자자기. 춘추전국시대 한양 (현재 후베이 () 성 우한 () 시 채단구 집현촌 () 사람. 전설에 따르면 종자기는 모자를 쓰고 대마섬유를 입고 멜대와 도끼를 메고 있는 나무꾼이었다. 사서에 따르면 보아는 친척을 방문하여 귀국할 때 한강변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한다. 종자기는 공교롭게도 그를 만나 감탄했다. "웅장하고 산처럼 웅장하다." 취미가 서로 맞아서 두 사람은 친한 친구가 되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세상에 지음이 없다고 생각했고, 그는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3. 보아와 종자기: 역사상 1 년, 유백아는 진군의 명령에 따라 초나라를 파견했고, 8 월 15 일 배를 타고 한양하구에 도착했다. 폭풍우 속에서 작은 산 기슭에 정박했다. 저녁 무렵, 풍랑이 점차 가라앉고,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경치가 매우 매혹적이었다. 하늘의 밝은 달을 보고 유백아는 매우 감격하여, 그가 가지고 온 피아노를 꺼내서 전심전력으로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한 곡씩 또 한 곡을 연주했는데, 그가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에 완전히 빠져 있을 때, 그는 갑자기 한 사람이 꼼짝도 하지 않고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유 보야 는 충격을 받았고, 한 손으로 힘을 주자, 한 줄이 끊어졌다. 유백아는 해안에 있는 사람이 왜 왔는지 추측하고 있는데, 그때 그는 그 사람이 큰 소리로 그에게 말했다. "선생님, 의심하지 마세요. 나는 장작을 주운 사람이다. 나는 늦게 귀가했다. 내가 올 때 네가 피아노를 치는 것을 들으니, 거문고가 아주 멋지게 연주되는 것 같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여기 서서 듣는다. 클릭합니다 유백아는 달빛을 빌려 자세히 보았는데, 그 사람 옆에 마른 장작이 하나 있어서 나무꾼이었다. 유백아는 나무꾼이 어떻게 내 피아노를 이해할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물었다. "피아노의 소리를 알고 계시니, 제가 어떤 곡을 연주하는지 알려주세요?" " 나무꾼은 유백아의 질문을 듣고 웃으며 대답했다. "선생님, 방금 연주하신 것은 공자가 제자의 안회를 찬양하는 곡입니다. 아쉽게도 네가 네 번째 문장을 연주할 때 줄이 끊어졌다. " 나무꾼의 대답은 완전히 옳았고, 유백아는 기뻐서 그를 배에 태워 상세히 토론하도록 초청했다. 나무꾼은 유백아가 연주하는 피아노를 보고 말했다. "이건 칠현이야! 전하는 바에 의하면, 푸가 만든 것이라고 한다. " 그리고 그는 칠현악기의 이야기를 했다. 유백아는 몰래 나무꾼의 말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런 다음 유백아는 나무꾼을 위해 몇 곡을 연주하여 그 의미를 분별하게 했다. 그가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이 피아노는 산의 웅장한 기세를 표현했다." 거문고 소리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지자 나무꾼이 말했다. "그 후에 연주되는 거문고 소리는 끝없는 흐르는 물을 표현했다." 유백아는 듣고 자신도 모르게 놀라고 기뻐했다. 그가 피아노로 표현한 것은 과거에는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었지만, 눈앞의 나무꾼은 사실 똑똑히 들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 들령에서 나는 오랜만에 지음을 만났고, 그래서 그는 나무꾼에게 종자기라고 물어 그와 함께 술을 마셨다. 그들이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투기가 된다. 짧은 만남 후에 그들은 결배 형제가 되었다. 내년 추석에 여기서 만나기로 했어요. 눈물을 머금고 종자기와 이별한 후, 유백아는 약속대로 한양 하구에 왔지만, 그는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종자기는 약속대로 도착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피아노를 치며 지음을 불렀지만,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아무도 오지 않았다. 다음날 유백아는 한 노인에게 종자기의 행방을 알아보았다. 노인은 그에게 종자기가 이미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그는 죽기 전에 강변에 묘를 짓고 8 월 15 일 만날 때 유백아의 피아노를 들어야 한다는 유언을 남겼다. 노인의 말을 듣고 유백아는 매우 슬펐다. 그는 종자기의 묘에 와서 슬프게 고곡' 계곡의 흐르는 물' 을 연주했다. 연주가 끝난 후, 그는 현을 끊고 한숨을 내쉬며 사랑하는 칠현금을 청석 위에 쳤다. 그는 슬프게도 나의 유일한 지기가 죽었다고 말했다. 누구를 위해 이 피아노를 칠 수 있습니까? 두' 지음' 의 우정은 후세 사람들을 감동시켰고, 사람들은 만난 곳에 고금대를 지었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절친한 친구' 를 친구 간의 우정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한다. 확장 데이터:

1. 보아는 피아노 연주를 배웠다: 춘추시대에는 보아라는 사람이 성련씨와 구금을 배웠다. 그는 여러 가지 연주 기교를 익혔지만, 선생님은 그가 연주할 때 종종 이해가 깊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단지 음표를 연주하고, 정취가 부족하여 관중을 자극하지 못했다 선생님은 그를 진정한 예술가로 키우고 싶어 한다. 어느 날 성련선생은 보아에게 말했다. "우리 선생님 방자춘은 동해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사람의 흥미를 키우는지 가르칠 수 있다. 내가 너를 데리고 가서, 그가 너에게 무언가를 말해 달라고 하면, 너의 예술 수준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 그래서 사제 두 사람은 건곡을 준비하여 배를 타고 출발했다. 동해 봉래산에 도착한 후 성련선생은 보아에게 말했다. "당신은 여기에 남아서 피아노를 연습하세요. 스승님을 찾아갈게요." 그는 이 완료되면, 흔들리는 배는 점점 멀어진다. 열흘이 지났는데, 정련 씨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보아는 섬에서 초조하게 기다리며 매일 피아노를 조율하며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그는 광대한 바다를 마주하고 거센 파도를 듣고 있다. 멀리서 바라보니, 산들이 울창하고, 변화무쌍하며, 수시로 새가 지저귀는 소리와 비상하는 소리가 들려온다. 이런 재미있고 기이한 장면은 그를 홀가분하고 몽환적으로 느끼게 하고, 자신의 품위가 훨씬 높다고 느끼게 했다. 보아는 창작의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감정을 곡으로 작곡하려고 피아노를 세우고, 열정을 현에 쏟고, 단숨에' 산천수' 를 한 곡 썼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정련선생은 흔들어서 그의 진실한 연주를 듣고 기뻐하며 말했다. "이제 당신은 세계 최고의 피아니스트입니다. 돌아가세요!" 보아는 갑자기 파도 소리와 새 울음소리가 최고의 선생님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후 보아는 생활과 예술 경험을 쌓고 마침내 세계의 피아노 대가가 되었다. 2. 보아의 독특한 금줄: 보아가 피아노를 망가뜨렸어요. 시계가 죽어서 다시는 연주하지 않았어요. 지기를 잃은 후 어떤 특기와 취미를 포기하고 애도를 표하는 것을 비유한다.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가장 능하고, 종수기에는 높은 음악 감상 능력이 있다. 보아가 피아노를 칠 때, 그는 마음속으로 군산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듣고 경탄하며 말했다. "너 정말 잘 치는구나! 우뚝 솟은 태산과도 같다. " 보아는 마음속으로 흐르는 물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음, 이 거문고 소리는 마치 세차게 흐르는 강물 같다" 고 칭찬했다. " 보아가 아무리 생각해도 종자기는 그의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백아는 자신의 피아노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그가 사랑하는 피아노를 깨뜨리고 평생 연주하지 않았다. 고대에는 보아가 피아노를 깨고 그녀의 지음에 감사하는 이야기가 한 이야기로 천고에 전해졌다. 재능이 넘치는 뮤지션 보아는' 고산 흐르는 물' 을 즐겨 연주하지만, 이 노래의 감정과 의미를 알아들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는 산에서 거문고를 연주하여, 갑자기 높고 낮게 연주한다. 마침내 어느 날, 나무를 베는 나무꾼이 지나가면서 그의 산수를 이해했다. 이 사람이 바로 종자기이다. 박아의 지기는 종자기이다. 그들은 2 년 후에 만나기로 약속했지만, 2 년 후 종자기는 나타나지 않았다. 보아는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나서야 종자기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약속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아는 가슴이 찢어졌다. 그는 하마 요리사가 그의 음악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하마 요리사가 죽어서 더 이상 그의 음악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하마 요리사의 무덤 앞에서 그가 사랑하는 피아노를 깨뜨린 것도 지기에 대한 존중과 안타까움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바로' 백아 단금 사지음' 의 이야기이다. 백아는 슬픔을 안고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며, 사람들은 이를 통해 지기를 한탄하기 어렵다. 바이두 백과-보아 바이두 백과-보아 바이두 백과-종자기

58 짱 25626 찾아보기 20 19-04-26

유백아 종자기의 이야기

465 Zan 1 놀이

유백아 종자기의 생활 정보

고증을 거쳐 본명 백은 그 성이 명서 () 라고 하는데, 한 단어는 명말 소설가 풍몽룡 () 이 창작한 것이다. 종자기는 한양집현촌인으로, 마을 사람들은 그의 어린 시절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비속어 한 마디가 귀에 전해진다. "네가 어린 시절에 보아를 만났을 때, 너는 영원히 그녀를 알게 될 것이다." 명나라 때, 풍몽룡은' 천하 총상' 을 편성하여 한양으로 여행을 갔다. 한양어의' 위' 와' 위' 발음이 같고 둘 다 청음이기 때문에 그는' 아들을 만나 천고에 지기를 전한다' 고 말했다. 어린 시절의 유백아, 천고의 지음' 보아가 풍몽룡의 작품에서 유백아-'유백아 거문고 사지음' 으로 오인했다. 스징 동안' 의 큰 영향으로 유백아의 이름이 점점 멀어져 잘못 전해졌다. 필자는 한양에 오래 살았고, 재중은 두 글자로 발음하기 어렵다. 마을 사람들의 억양이 심해서 읽을 때 성조가 급격히 높아지는 것이 특색이 있다. 쑤저우 사람으로서, 풍몽룡은 당시 곡조를 듣지 않았다. 명리, 자박아' 는' 소설가 말' [1] 이 되기 전에 열자와 순자, 사서와 조근은 모두' 박아' 였다. 동한 고우편주: "버씨, 치명, 또는 야", 현대사원도 "버씨, 치명" 이라고 적었다. 백은 고대에는 흔히 볼 수 있는 성이었다. 예를 들면 먹지 않는 백이, 진은 경마를 잘하는 백락이었다. [1] 마침표, 명휘장, 글자는 마침표로 나뉜다. 춘추전국시대, 한양 (이 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