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진의 'Home'을 소재로 한 작품
바진의 'Home'을 소재로 한 작품
바진의 '집'
저자 : 사마창펑
바진 자신은 '안개 비 번개'를 선호하지만 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은 토런트 3부작 "Home", "Spring" 및 "Autumn", 특히 "Home".
사랑 3부작에 대해 유희위는 『주화전』에서 철저한 분석과 비평을 해왔다. 여기에는 신문학사상 가장 많은 독자를 보유한 소설 '고향'에 대한 평론이 담겨 있다.
바진이 처음 읽은 작품은 사랑 3부작 '안개?비?번개'였는데, 나에게 굉장히 안 좋은 인상을 남겼다. 글이 절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중국은 민족주의 혁명을 겪은 적이 없고, 허무주의적이고 미친 인물들을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바진 본인은 읽을 때마다 '눈물이 잘 난다'고 하지만 대부분의 독자들은 지루하다고 느낀다. 『집』은 이야기도, 인물도, 풍경도, 정원의 고요함과 아름다움, 매화의 색과 향기, 고택의 부족한 햇빛, 땅에 뱉어내는 걸쭉한 가래마저도 전혀 다르다. 독자들에게만 친숙한 내용이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부모님과 나에게 애착을 갖고 있는 내용이 많습니다.
'급류'라는 단어는 5·4운동 전후 중국 사회가 가족 중심 사회에서 개인 사회, 국가 중심 사회로 변하는 격렬하고 거대한 변화를 표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개인의 각성이며, 그 다음 개인은 공동의 이익, 축복, 불행의 대가족의 족쇄에서 해방됩니다. 시대), 국가와 사회를 마주한다. 『홈』은 이러한 옛 것에서 새 것으로의 변화에 대한 전형적인 인물과 전형적인 이야기를 제공한다. 이 큰 변화는 오늘로 끝나가고 있지만 아직 완전히 지나간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 책의 불꽃은 아직 꺼지지 않았고, 여전히 많은 독자들이 『고향』에서 자신만의 희로애락을 찾아볼 수 있다.
소설 <고향>을 단지 소재와 전형적인 변화의 사례로만 판단한다면 너무 불공평하고 너무 무시하는 일일 것이다. 사실 신문학이 탄생한 이후 대부분의 소설은 위에서 언급한 변화를 기술해 왔지만, 『집』이 가장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책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설은 바람과 눈 속의 '블랙홀' 같은 저택에서 시작하여 주희가 새장을 탈출한 새처럼 집을 떠나 상하이로 향하는 배를 타고 상하이를 바라보는 것으로 끝난다. 동쪽으로 향하는 강, 가을물,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이 물, 이 축복받은 물은 그를 18년 동안 살았던 집에서 알려지지 않은 도시와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로 데려갈 것입니다." p>
책을 다 읽고 나면 시작과 끝이 꽤 예술적이고 기발하다.
'고향'은 면밀히 검토해볼 만한 단점이 많지만, 그야말로 1930년대 소설의 걸작으로 여타의 대작 소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작품이다.
'홈'의 가장 큰 단점은 전체적으로 예술적인 세련미가 부족하다는 점이다. 제가 가지고 있는 『패밀리』는 1951년 개정판입니다. '부적절한 표현'과 '거추장스러운 일부 단어 삭제'는 수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장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정리하자면, 이 소설은 서술과 서사가 뒤섞여 있고, '삼키기 힘든' 부분이 대부분 서사 부분에 있다. 많은 대화는 생각을 표현하는 데 너무 열중하여 음성 언어의 활력과 매력을 잃습니다.
이런 단점은 당시 바진의 문학관과도 연관이 있다. 그는 수없이 고백했습니다. "문학이란 무엇인가? 나도 모르고, 알고 싶은 적도 없었다. 나는 문학책을 읽어본 적도 없다. 나는 작가가 되기 위해 소설을 쓰는 것이 아니다." 과거의 삶이 나에게 펜을 들도록 강요한다." 이것은 그의 무례함과 문학에 대한 경멸을 보여준다. 물론 이것은 무지한 착각이다. 소설을 쓰게 된 동기가 무엇이든, 그것이 문학 작품으로 출판되어 문학계에 입문한다면 예술의 기준으로 평가받게 될 것입니다.
바진이 이토록 불후의 작품을 쓴 것은 바로 <고향>을 쓸 당시 문학에 대해 무지했기 때문(스물여덟 살) 그의 높은 재능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이 소설의 매력은 다음과 같은 점에 있다.
(1) 작가는 변화하는 시대의 초점을 파악하고, 그 변화 속에서 신구 인물 유형을 포착하며, 일련의 전형적인 갈등을 활용한다. 소설을 설명하는 이벤트, 급증하는 변화의 "급류"를 표현합니다. "Home"은 스래시 시대의 긴 노래입니다. 달리 말하면, <홈>의 등장인물과 줄거리, 주제의 조합은 매우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롭다. 전체의 완전한 구조로 인해 일부 단어의 거칠음과 거칠기가 더 중요해 보입니다.
(2) 신문학 탄생 이후 소설 10편 중 9편은 글을 쓸 때 문학 이외의 목표를 갖고 있지만, 『집』은 글을 쓸 때면. , 그는 자신의 "목적"을 제쳐두고 가능한 한 진실에 가까워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가장 순수한 인간의 손길과 가장 강한 삶의 맛을 지닌 소설이 된다.
(3) 바진은 1951년 "Home"의 "Postscript" 마지막 줄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항상 기억합니다: 젊음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영감의 원천이다.
그의 작품은 모두 순수하고 청춘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특히 '집'이 강하다. 이런 호흡은 단순한 영혼을 반영합니다. 그의 소설을 읽을 때, 그것이 땀을 흘려 쓴 것이 아니라 노래하고 신음하는 것, 그것이 천상의 자연스러운 목소리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예술이 아니라 재능이다. 그가 말했듯이 "영생은 젊음의 광야에 있습니다."
(4) 바진이 1931년 4월에 쓴 '토렌트'의 일반 서문은 길이가 천 단어에 불과하며 같은 의미의 단어가 세 번 반복된다. , 미움이 있다”(2) “나에게는 사랑이 있다, 나에게는 미움이 있다”(3) “...사랑과 미움, 기쁨과 괴로움의 흐름을 볼 수 있다...”. 그는 다른 작품에서도, 작품의 서문이나 후기에서도 비슷한 말을 수없이 반복했다. 독자들은 사랑과 미움의 구분이 뚜렷한 사람이라고 오해할 수도 있다. 아니 깊이 사랑하고 가볍게 미워하는, 불처럼 사랑하고 눈 녹듯 미워하는 사람이다. 즉, 그는 진심으로 사랑하고 약하게 미워합니다. 그의 증오심은 사랑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집』에서 우리는 사랑스러운 사람은 참 사랑스럽고, 미워하는 사람은 연민(자비로운 연민)만을 느낄 뿐이라고 느낀다. '고향'에는 '슬픔은 있지만 슬픔은 없고, 원망은 있지만 분노'라는 두 문장이 떠오른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항상 '집', '봄', '가을'에 나오는 가오 가문을 바진의 고향인 쓰촨성 청두 베이먼 정통순 거리에 있는 리 저택과 비교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작가가 그런 가문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립타이드>의 가오 가문은 당시 리 저택을 반영한 셈이다. 하지만 이것이 "Riptide"의 모든 캐릭터가 Li's Mansion의 모든 캐릭터와 비교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람들이 "빨간 저택의 꿈"의 Jia Baoyu를 현실의 Cao Xueqin과 비교해서는 안 되는 것처럼, 누구든지 "Family"의 Juehui를 어린 Ba Jin으로 간주한다면 그는 결코 중국인으로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진의 어린 시절 생활은 풍부하고 진실하며 복잡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바진 자신도 어린 시절 세 명의 '신사'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들은 그의 어머니이자 가마의 주인인 라오 저우(Lao Zhou)와 그와 함께 'Half Moon' 잡지를 운영하는 그의 젊은 파트너인 우셴유(Wu Xianyou)입니다.
1923년 4월 집을 떠나기 전 계모, 네 형제와 함께 사진을 찍는다. 바진(오른쪽에서 첫 번째)
1904년 11월 25일, 음력 10월 19일, 리 저택 오른쪽 위 방 창문 앞에 따뜻한 햇살이 비치고 있었다. 벌써 정오가 지나서 아기 울음소리가 나더니, 잘생긴 얼굴, 규칙적인 이목구비, 둥근 얼굴, 넓은 이마를 가진 남자아이가 태어났습니다. 혼돈 속에서 이 세상으로 나온 그는 밝은 눈을 뜨고 이 세상의 첫 장면을 보았다. 그것은 온화하고 친절한 어머니의 모습이었다. 그녀의 뚱뚱하고 동그란 얼굴, 늘 웃는 얼굴, 그리고 그녀. 물 부스러기로 부드러워진 머리카락. 그녀는 그를 팔에 꼭 안았습니다. 겨울인데도 세상 어머님의 사랑은 참 따뜻합니다. 뜻밖에도 이날은 바진의 어머니 천수펀(Chen Shufen)의 생일이기도 하다.
저희 어머니는 산과 강이 아름다운 절강성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부터 사립학교에서 오빠와 함께 책을 읽었고, 당나라 시와 노래 가사를 많이 외웠던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산과 강 그리고 순진함 시의 예술은 그녀의 기질을 키웠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겸손하고 하인들에게 동정심이 많았습니다. 하인을 섬기고 주변 사람들을 함부로 꾸짖지 마십시오. 그녀는 "주인도 인간이고, 소녀와 하인도 인간이다. 우리는 모두 똑같다. 자신을 남보다 높다고 생각하지 말라"고 믿는다. 그녀는 바진의 아버지에게 법정에 앉아 있는 동안 수감자들에게 함부로 체벌을 가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 각자를 위해 작은 책을 준비하고 Juan의 아름다운 손글씨를 사용하여 매일 "Bai Xiang Ci Pu"의시를 복사 한 다음 그들에게 설명하고 암송하고이 어린 아이들을 인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영혼, 문학과 음악과의 접촉, 그리고 예술의 궁전을 향해 나아가다.
바진의 어머니와 시댁의 또 다른 큰 차이점은 리 가족 중 누군가가 아프면 항상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고 신에게 도움을 구한다는 것입니다. 급한 일이 생기면 중국인 의사가 문으로 와서 맥박을 짚고 처방을 해 달라고 하지만 그녀는 서양의학을 믿었고, 시성치 병원에서 영국 여의사 여러 명과 친분을 맺고 치료를 부탁하기도 했다. 딸(바진의 둘째 여동생). 때때로 그는 바진을 병원에 데려가서 어릴 때부터 외국 친구들과 직접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는 그들이 어머니에게 준 '신구약성서'의 표지 제본이 중국어와 매우 달랐습니다. 실로 제본된 책은 그를 경이로움과 호기심으로 이끌었습니다. 이는 외국인을 두려워하고 외국인을 멸시하던 할아버지, 아버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이는 또한 바진이 집에서 스스로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고, 나중에는 외국어 학교에서 공부하려는 열망도 갖게 됐다.
바진의 두 번째 '누나', 가마를 짊어지는 주라오. 풍부한 방랑 경험을 통해 깊은 마당에 갇혀 있던 바진이 눈을 뜨게 됐다. Ba Jin은 어둠 속에서 살았던 마구간에서 Lao Zhou의 말을 자주 들었고, 여러 곳의 관습, 세상의 부침, 세상의 불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공정하고 정직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거짓말을 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이용하지 마십시오." 그의 경험을 통해 주노의 삶에 대한 태도는 바진의 미래 행동에도 영향을 미쳤다.
바진과 함께 출판사를 운영했던 우셴유는 어린 바진에게 세 번째 '선생님'으로 여겨졌다. 그는 공공 봉사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종종 다른 사람의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이익을 희생합니다. 그는 자기 수양이 엄격하며 술, 담배, 고기를 먹지 않으며, 자동차와 세단을 타지 않으며 하인을 사용하지도 않는다. 출판과 자금 유지를 위해 '신성한 노동'을 실천하고 학교를 자퇴한다. 그러나 인쇄비를 내는 날이 되자 옷을 벗고 전당포에 가서 긴급구호금을 교환했다. Wu Xianyou의 말과 행동에 대한 헌신은 수십 년 후 Ba Jin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내 친구 Wu는 나에게 '자기희생'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나에게 용기를 가르쳐주었습니다. 비록 나는 아직 그가 하는 일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 행동은 항상 이 영향에 의해 지배됩니다.
젊은 바진이 이 세 신사의 생각에 영향을 받은 것은 자명하다. 그런데 이 세 사람만 그런 것이 아닌가? 전적으로 그런 것은 아닌 것 같다. 바진은 아버지를 '미스터'라고 부르지는 않았지만 아버지의 영향력은 여전히 남아 있었고, 특히 열 살 때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에도 아버지는 이전보다 아버지를 더 아끼고 자주 데려갔습니다. 바진의 아버지는 할아버지의 뜻을 따라 관직에 올랐지만, 그의 공식적인 경력은 우호적이지 못했다. 그는 뽐내지 않고, 성품이 솔직하고, 외모를 잘 보지 못하며, 윗사람의 총애를 받아 산간벽지에서 군수로 3년을 지내다가, 고향인 청두로 돌아와 전염병으로 사망했다. 그는 죽기 몇 년 전에 한 가지 일에 모든 힘을 쏟았다. 그는 집에 있는 아이들이 연극을 하기 시작할 때에도 때때로 그들을 흥미롭게 지켜보았고 심지어 그들을 위해 연극을 만들어 주기도 했다. " 지방의 봉건 관료들을 조롱하고 그것을 수행하라고 요구했습니다. 당시 그의 아버지는 관직에 좌절하여 혁명을 일으키기를 희망했습니다. "순칭이 왕위를 버렸습니다. "라는 말을 듣고 "중화 민국이 건국되었을 때. , 집에 외국 천 조각을 펴고 가위와 바늘과 실을 집어 들고 새 국기를 꿰매어 저택 문에 걸어 두었습니다. 그러나 곧 청 황제의 통치와 중화민국의 건국은 단지 변화의 문제일 뿐이었다. 그는 자신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 <태사 출현>을 편찬하고 아이들에게 공연을 요청했는데, 이는 실제로 당시 아버지의 감정을 반영한 것이다.
잔혹한 현실은 어린 바진을 교육시켰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4개월 만에 둘째 여동생이 '딸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순교자 전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많은 봉건적 "여성의 방식"은 여성으로서 모든 것에 순종하고 모든 것을 견뎌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책에는 모두 그녀의 롤 모델이 있습니다. 이상한 남자 때문에 그녀의 손을 잡았던 과부가 있었고, 화재가 났을 때 기꺼이 불에 타 죽으려는 공주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품위를 잃을까 봐 궁궐에 있던 한 여인은 아버지가 강에 빠져 죽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수영할 줄 몰라 이 책을 읽고도 물에 몸을 던졌습니다. 둘째 누이는 나이에 걸맞지 않게 조용하고 우울해졌는데,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 서양의사에게 치료를 받고 지금은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가족들이 사성주와 같다. 모병원의 영국 여의사들은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서양의학을 믿지 않는다는 이유로 연락을 끊었다. 당시 한의학에서는 결핵에 대한 해결책이 없었는데, 둘째 언니는 계속 기침을 하고 죽어가던 중이었다. 할아버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3일 동안 저택 홀에서 지내던 중, 둘째 여동생이 외로워하고 불쌍해하는 것을 보고 바진은 아버지에게 연극을 관람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 그녀는 자신이 본 것을 모르고 어둠 속에서 "들어가고 싶어요"라고 조용히 외치는 것을 듣고 메이드에게 그녀를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나오는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며칠 후 그녀의 16세 인생은 끝났다.
둘째 누나의 죽음 직후 쓰촨군과 운남군 군벌 사이에 난전이 벌어졌다. 청두의 거리는 참호로 가득 찼고 밤낮으로 총격이 이어졌습니다. 시가전에서 나온 총알도 리의 저택 벽을 관통했다. 수년간의 전쟁과 전염병이 만연했고, 바진의 둘째 삼촌 가족의 둘째와 다섯 번째 형제가 전염병으로 사망했고, 이어서 바진의 열 번째 여동생과 그의 아버지도 사망했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그는 바진의 큰 형을 침대 곁에 불러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어머니는 죽을 때 당신의 형제자매들을 모두 나에게 맡겼습니다. 이제 열째 여동생이 죽었으니 내가 어찌 그럴 자격이 있겠습니까? 내 병은 낫지 않을 것 같다. 이제 새엄마와 동생들을 당신에게 맡기고 잘 보살펴야 한다”고 유언장에 적어서 자신에게 건넸다. 바진 형제 앞의 큰형.
큰형이 너무 힘든 상황인데 바진이는 그 마음을 잘 이해한다. 큰형은 어릴 때부터 리 가문에 살던 사촌인 바진과 사이가 좋았으나, 아버지가 종이를 따는 방법을 사용하여 결혼은 성공하지 못했다. 공, 나는 Zhang이라는 다른 여자를 선택했습니다. 큰 형의 생각은 거짓임이 드러났습니다. 비록 그는 억울하고 상심했지만 저항하지 않았고 저항할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큰형은 장손으로서 집안 전체의 비난의 대상이 되었지만 다행히 할아버지의 지원으로 형은 평화로운 상황을 유지할 수 있었다. 일정 기간 동안 여러 가족. 나중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큰 손자가 첫 번째 서까래가 되었는데, 형수가 임신을 앞두고 있었는데, 이것이 한편으로는 삼촌들과 이모들에게 공격을 가할 기회가 되었습니다. , 그들은 할아버지의 묘소 앞에서 유산을 나누자고 제안했고, 한편으로는 할아버지가 얼마 전에 돌아가셨고 큰아들이 효도 중이며 집에서 아기를 낳고 있다고 믿었고, 그것은 하늘에 계신 할아버지의 영과 어긋나므로 집에서 멀수록 좋다며 아내를 도시 밖 외딴 마을로 보내 아이를 낳게 해달라고 큰 형에게 부탁했습니다.
이렇게 현실적인 도전에 직면한 바진은 처음에는 가출할 생각도 하지 못했으나 화가 나고 괴로웠다. 큰 형은 바진을 이해했지만 규칙을 따르고, 형식적이고, 타협하고, 대가족의 어른들에게 순종하는 데 익숙했기 때문에 형수는 집에 있어야 한다는 바진 형제의 제안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출산할 집. 결국 그는 옷과 이불을 들고 아내와 함께 가마에 올라갔고, 성 밖에서 아이를 낳았다. 큰처수는 '집'의 루이주처럼 출산하다가 죽지는 않았지만, 아이가 태어난 지 한 달이 되자 큰처제는 점점 아이를 품에 안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이 대가족에 대한 증오심이 가득한 삼촌과 고모들의 얼굴에서 위선적인 승리의 표정을 보았을 때 더욱 흥미를 느꼈습니다.
마찬가지로 주변에서 주민의 결혼 탈출, 밍펑 다이빙, 슈진이 우물에 뛰어드는 등의 사건은 없었다. 그러나 여섯째 누나는 셋째 형과 가까워지는 것을 부모님의 방해로 막았고, 5·4운동 이후 큰형 바진이 조직한 새 독서모임에 소녀 추이펑이 참석하도록 허락받지 못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중매 결혼을 했고, 네 번째 여동생은 두 번째 삼촌에 의해 부자 남자와 결혼하도록 강요받았지만, 세 번째 여동생은 그녀보다 먼저 가마에 올라 타서 몹시 울었습니다. 그가 접한 현실은 주희가 지금까지 보아온 비극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다양했다. 그리고 이것이 당시 신세대의 확고한 삶의 현실이었습니다.
바진쥬에후이인가? 과연 어떤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사랑의 대상인 밍펑이 연못에 몸을 던져 자살했기 때문에, 주에휘가 바진보다 더 직접적으로 고통을 겪었던 것 같다. 그의 영혼을 황폐화시킨 상처는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깊은 의미에서 가오 가문의 비극은 리 가문이 겪은 비극에서 비롯되며, 밍펑, 루이쥬에, 사촌 메이와 같은 비극적 인물의 탄생은 리 가문의 비극적인 삶의 경험에서 바진이 추출한 것이다. 바진이 느낀 것은 단순한 개인의 비극이 아닌 세대의 비극이었기 때문이다. 봉건 가문에서 수많은 정신적 고문을 견뎌낸 바진이 마침내 소설 '고향'에서 주희의 결단과 눈물로 진화했다. 그는 주희보다 더 넓고 깊게 본다.
그래서 바진은 주희이지 주희는 아니라고 하더군요.
내용 요약: 청두 고공관은 다섯 명의 자녀와 손주를 둔 대가족이다. 고씨가 이 대가족의 지배자인데, 5인 중 큰 형은 쥐신, 쥐민, 그들의 계모의 딸 슈화(Shuhua)이다.
주신은 조숙하고 성격이 약한 장남이다. 그는 새로운 사상에 영향을 받았지만, 어렸을 때 감히 선배들과 사랑에 빠졌다. 그의 사촌인 메이는 부모님의 뜻을 받아들이고 주와 결혼했습니다. 그는 결혼 후 행복하게 살았고, 아이를 낳고, 아름다운 아내를 사랑했지만, 특히 메이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과부가 되었을 때, 두 사람의 만남은 그에게 끝없는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 곧 메이는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주에민과 주희는 외부에서 신문화운동과 학생운동에 참여했으나 할아버지로부터 질책을 받고 가택연금을 당했다. 쥐민은 사촌 진과 사랑에 빠졌지만, 이를 피하기 위해 할아버지가 결혼을 주선했고, 쥐신은 형과 할아버지 사이에 끼어들게 됐다. Juehui는 세 형제 중 가장 반항적입니다. 그는 가족 중 소녀 Mingfeng에 대해 막연한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Gao 부인은 Mingfeng이 절망에 빠져 호수에서 자살함에 따라 Mingfeng과 그의 친구 Feng Leshan과 결혼하기를 원했고 Juehui는 가족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오 씨는 사랑하는 아들 커딩이 아내의 돈을 속여 작은 저택을 꾸리고 막대한 빚을 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넷째 아들 커안 역시 매춘을 하다 병으로 사망했다. 이번 공격으로 인해 집에서 큰 장례식이 있었는데, 출산을 앞둔 쥐는 피비린내 나는 재앙을 피하기 위해 고씨 부인의 첩인 진에 의해 교외로 급히 이송됐지만, 쥐신은 감히 반대하지 않았지만 부실한 보살핌으로 인해 죽고 말았다. 출산 중. 쥐신은 안타까운 마음에 이 집안에 반역자가 있어야 한다고 인정하고, 쥐희가 집을 떠나 상하이로 가도록 지지했다.
관련 댓글: '홈'은 바진의 최고의 작품은 아닐지 모르지만 확실히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이다. 그러나 등장은 순조롭지 못했다. 처음에 이 소설은 하루에 약 1,000자 정도의 비율로 《타임스》에 연재되었지만, 이후 전쟁으로 인해 한동안 중단되었고 《타임스》는 편집자를 바꾸었습니다. 바진은 갑자기 소설이 너무 길어서 신문에서 계속 출판을 원하지 않는다는 항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편지를 받은 바진은 남은 원고를 모두 보내면서 만약 신문이 그것을 모두 출판할 의향이 있다면 로열티는 면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자들을 위한 글쓰기”라며 “드디어 작가로서의 책임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Home"이 완전히 해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