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민속극
중국 민속극
중국 오페라 유형 소개
경극
경극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드라마 유형입니다. 베이징의 다양한 지역 오페라의 집합, 통합 및 발전을 통해 발전되었습니다. 창건부터 현재까지 약 14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제 이후 곤희, 이양가극, 진희 등이 잇따라 베이징에 진출했다. 1790년, 안후이의 유명한 예술가 고랑정이 이끄는 유명한 안후이 오페라 "삼칭 극단"이 베이징에 입성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 후 안후이족 3개 극단, 즉 "서희", "춘타이", "허춘"이 베이징에 왔고, "삼청극단"과 함께 통칭하여 "안후이 4대극단"으로 알려졌으며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잠시 동안. 이때 곤곡오페라(Kunqu Opera)와 북경오페라(이양오페라(Yiyang Opera)는 북경에 들어와서 이름이 붙여졌다). ·진 오페라와 기타 오페라는 점차 인기를 잃었습니다. 1830년경에는 호북추극(한극)도 북경에 들어왔다. 한극과 안휘극은 같은 근원에서 나왔기 때문에 집단으로 공연되고 음색이 서로 결합되는 경우가 많았다. 이후 회극은 곤극, 방자, 북경극의 본질을 흡수, 녹여 레퍼토리, 음악, 신체자세, 의상, 분장 등을 일부 개혁하여 북경의 현지 언어와 풍습을 결합시켜 점차적으로 발전해 나갔다. 형성되었습니다. 당시에는 "Jingdiao"라고도 알려진 "Pihuang"이라고 불렸습니다.
1850년경 안후이 4대 극단을 기반으로 경극은 더욱 발전했고, 당시 '노성'으로 알려졌던 성창경, 위산성, 장얼쿠이 등 유명 배우들이 등장했다. 산딩자'. 그들은 북경 오페라 예술의 형성과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경극예술은 다른 오페라에 비해 오페라의 집중화, 요약, 과장된 특징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노래, 연기, 낭독, 연주의 완전한 시스템과 통일된 스타일을 형성하고 있으며 풍부하다. 무대 퍼포먼스의 독특한 댄스와 강렬한 리듬감.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경극의 유명 배우들이 잇따라 등장했고, 특히 뛰어난 예능가들이 다수 배출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학파를 형성해 경극 예술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귀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재산.
해방 이후 경극예술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 수많은 우수한 전통극과 새로운 역사극을 편성, 각색, 창작했으며, 현대적 주제의 많은 연극을 성공적으로 공연하여 경극 발전의 초석을 다졌습니다. 경극예술단도 해외를 여러 차례 방문, 공연하며 세계 예술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쿤 오페라
쿤 오페라는 우리나라의 고대 오페라로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에 강소성 쿤산에서 결성되었습니다. "Kunshan Tune"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명나라 가경시대의 뛰어난 오페라 음악가 웨이량푸는 곤산 오페라에 대대적인 개혁을 단행했습니다. 그는 남부 오페라의 다양한 창법, 진원 시대 북부 오페라의 선율 창법, 장강 남부의 민속 노래 및 기타 예술적 요소를 흡수하여 부드럽고 완곡한 "수이모 곡"을 만들었습니다. Xuan과 동시에 극작가였던 Liang Chenyu는 특별히 Kunshan 방언을 위해 연극 "Huan Sha Ji"를 썼습니다. 공연 후 강남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전국적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곤극은 한때 번창했고, 예술적으로 세련되고 완성도가 높아져 전국적으로 호평받는 오페라 장르가 되었습니다. 건륭기에는 곤곡예술이 지배층에 의해 약탈당하고 그 내용이 궁궐 중심적인 경향이 있어 대중과 분리되어 해방 직전에는 점차 쇠퇴하기 시작했다. 죽어가는 중. 해방 이후에는 쿤오페라가 대본에 참여했다. 가사. 노래 등의 부분을 좀 더 이해하기 쉽도록 개편하였습니다. 1956년 절강성 곤수오극단이 베이징에 상륙해 '십오관'을 성공적으로 공연해 전국에 돌풍을 일으켰다. 1957년 주 총리의 지시에 따라 북곤곡극장(North Kunqu Opera Theatre)이 설립되었습니다. 고대 오페라인 곤곡 오페라(Kunqu Opera)가 예술적인 젊음을 되찾았습니다.
군오페라단은 50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완벽한 공연 시스템과 독특한 보컬 시스템을 형성해 왔다. 풍부한 레퍼토리, 우아하고 아름다운 대본 텍스트, 높은 문학적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발음과 발음에 있어서 네 가지 성조에 주의하고 리듬을 엄격히 따르며 정확해야 합니다. Kunqu 오페라 곡은 곡의 형태이며 각 극은 완전한 곡 세트로 구성됩니다. 노래하는 목소리는 감미롭고 부드러우며, 선율적이고 느립니다. 퍼포먼스는 섬세하고 몸의 움직임과 노래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춤은 매우 강렬합니다. 반주악기는 플루트가 주로 사용되며, 때로는 삼현(sanxian), 성(聖), 수나(suona) 등도 사용된다.
명나라 중기에는 곤희가 북쪽으로 퍼져나갔고, 많은 예술가들의 노력으로 곤희는 북부지방의 언어와 결합하여 '북곤'을 이루게 되었다. 원래 장쑤성(江蘇省)과 저장성(浙江) 지역에서 유행했던 오페라를 '난쿤(南雲)'이라 부른다. Bi Kun의 공연에는 더 많은 무술이 포함되어 바람의 대담함과 대담함을 보여줍니다. Nan Kun의 공연은 더욱 우아하고 오래 지속되는 음성 표현과 섬세한 솜씨에 중점을 둡니다. 곤극은 중국 오페라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북경 오페라, 후난 오페라, 사천 오페라 등 지역 오페라의 형성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핑주오페라
핑주오페라(Pingju Opera)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역 오페라 중 하나로,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 결성되었으며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칠십년. 그것은 동부 허베이 지역의 "Lotus Luo"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북동부 "Bengbeng"사양을 흡수하여 초기에는 "Luozi"및 "Bengbeng"으로 알려졌습니다. 처음에는 동북의 "Errenzhuan"과 유사한 말로 노래하는 형식이었습니다. 나중에는 점차적으로 Hebei Bangzi의 타악기 음악을 흡수했습니다. Luanzhou 그림자 오페라, Laoting 북 및 북경 오페라 노래와 공연은 "Tangshan Luozi"를 형성하고 "Fengtian Luozi"를 형성하여 마침내 현재의 Pingju 오페라가되었습니다. 성소채(Cheng Zhaocai)는 초기 평주 오페라의 유명한 배우이자 극작가였습니다. 그는 많은 새로운 곡을 창작하고 100개가 넘는 대본을 쓰고 각색하여 핑 오페라(Ping Opera)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평주오페라의 예술적 특징은 노래를 잘하고, 발음이 명확하고, 가사가 이해하기 쉽고, 노래가 명확하고, 삶의 정취가 강하고, 민속적 정취가 친근하다는 점이다. 그 형식은 생동감 넘치고 자유로우며 현대인의 삶을 표현하는데 가장 적합하여 도시와 마을을 막론하고 많은 관객을 불러일으킨다.
핑주 오페라의 창법은 반추(banqiu) 스타일이며, 아다지오(adagio), 이류반(erliu ban), 듀오반(duo ban), 산란반(spcatter ban) 등 다양한 반보 스타일이 있습니다. 해방 이후 평주창극음악과 가창, 공연의 혁신은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남성역할에 비해 노래가 너무 부진했던 단점을 개선하여 새로운 남성가창 창작이 이루어졌다.
평주오페라는 원래 동로(East Road)와 서로(West Road)의 두 학교로 나누어졌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은 동루(Donglu)로, 허베이(Hebei)와 동북 3개 성에서 인기가 있으며, 남부에서도 많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로평거(西路平象)는 '베이징벵벵(Beijing Bengbe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동로평거(East Road Pingju)의 방즈(Bangzi)와 옛 곡조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습니다. 고음의 톤과 풍부한 보드팁,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혁명 전후에는 베이징과 베이징 서부에서 공연이 이뤄져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멸종 위기에 처했다. 1958년 중국평극장에서 발견, 편찬되어 무대에 다시 등장했다. '꽃파빌리온클럽'은 젊은 배우들이 엮고 계승한 좋은 연극이다.
허베이방쯔(Hebei Bangzi)
허베이방쯔(Hebei Bangzi)는 원래 "Zhili Bangzi"로 명명되었습니다. 나중에 Zhili Province는 Hebei Province로 이름이 바뀌었고 현재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산시진희(陝西秦劇)의 방즈(房子) 체계에서 유래했다. 청나라 중기에는 산서성 푸저우(浦州) 출신 방자가 하북성(河北省)으로 흘러들어 점차 발전했다. 청나라 말기 베이징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방자와 비황은 같은 무대에 올라 서로 소통하고 흡수하며 방자를 더욱 예술적으로 완성시켰다. 베이징의 Zhili Bangzi가 Pihuang의 본질을 흡수 한 후 "Beijing Bangzi"라고도 불립니다. 1911년 혁명 이후 뛰어난 방지여배우들이 속속 등장하여 방지창극에 새로운 국면을 가져오며 노래와 음악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허베이 방즈가 유행했을 때 우리나라 북부와 동북 지역, 특히 허베이 중북부, 베이징, 텐진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Hebei Bangzi의 노래 스타일은 고음, 열정, 활기차고 정직합니다. 주로 Adagio, Erliu, Liushui, Pointed Ban, Crying Ban, Counter Tune 등이 포함되며 무대 반주에 사용되는 약 100곡이 포함됩니다.
항일 전쟁과 해방 전쟁 동안 허베이 방즈는 허베이 농촌 지역에서 널리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국민당이 지배하던 베이징, 텐진 등 대도시에서는 점차 쇠퇴하고 있었다. 해방 후 하북방자는 지나치게 시끄러운 징과 북, 방자를 혁신하여 새로운 노래가락을 창조하여 부드럽고 선율이 좋고 웅장하며 장엄하다.
라오디아오(Lao Diao)
라오디아오 방즈(Lao Diao Bangzi)라고도 알려진 라오디아오는 허베이성 지역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명나라 말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현지의 풍미가 강합니다. 노래 스타일은 단순하고 신나고 활기가 넘치며 머리판, 두 번째 판, 설치판, 기판, 플렉트럼판, 송신판, 체류판, 울부짖는판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됩니다. 주요 반주 악기에는 반후(banhu), 디자(dizi), 성(sheng), 얼후(erhu), 삼현(sanxian) 등이 있습니다. 전염병 지역은 허베이성 바오딩을 중심으로 동로(가오양, 안신 지역), 서로(바오딩 서부 지역), 남로(스자좡 지역)로 나뉜다. 각 스타일의 창법에는 큰 차이가 없지만 떨어지는 음색이 다릅니다. 옛 곡의 연주 형식이 완전하고 직업도 완전하며 전통 레퍼토리도 상대적으로 풍부합니다. '반양의 양복'은 더욱 영향력 있는 연극으로 오페라 영화로 제작됐다.
시 시안 오페라(Si Xian Opera)
시 시안 오페라(Si Xian Opera)는 허베이성의 고대 지역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Beiqu의 "Xiansuo Tune"의 지점이며 고대에는 "Xiansuo Tune"이라고 불렸습니다. 실크 스트링 오페라에는 원래 여성 배우가 없었고, 남성과 여성 역할 모두 남성 배우가 연기했기 때문에 참창과 거짓 노래가 번갈아 사용되었습니다. 명주현악기의 반주는 오랫동안 청나라 함풍(廣峰)시대에는 옛날 방즈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주반주악기가 류금(劉琴)과 삼현(삼현)으로 바뀌었다. 구식 알토 반후 등의 악기도 추가되거나 제거되었습니다. 발전 과정에서 Kun Opera, Hebei Bangzi 및 Peking Opera의 영향을 다양하게 받았습니다. 허베이성 중부 및 남부와 산시성 일부 지역의 광대한 농촌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Si Xian의 노래는 고음과 멜로디가 특징이며 주로 반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악곡과 관곡의 두 가지 시스템으로 나뉘며 각각 다양한 반곡이 있습니다. 해방 직전 식스시안에는 전문직과 동아리가 한두 개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해방 후 식스시안은 크게 발전했고, 여배우들도 출연해 식시안의 뛰어난 전통극 '빈 판화상자'가 상영되기도 했다.
핑디아오(Pingdiao)
핑디아오는 허베이성 지역 오페라 중 하나이며, 허베이성 남부 우안현에서 유래되었으며 "우안핑디아오"라고도 불립니다. 허베이 남부, 허난 북부, 산시 남동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평당의 출현은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시작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하남과 회디아오의 전문 기술을 흡수하고 이를 무안 민속음악과 무용과 결합시킨 무안 예술가들에 의해 발전되었다.
핑티아오는 '방쯔지'에 속해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으며 사극 연기에도 능하다. 노래 스타일은 반강 스타일로 구조가 비교적 완벽하고 멜로디가 아름답고 서정성이 뛰어납니다. 메인 보드 유형에는 Adagio, 28 보드, 플로잉 보드, 루스 보드, 플랜트 보드, 스택 보드, 새드 보드 등이 포함됩니다. 거의 20개 보드 헤드가 있습니다. 음악 반주에는 100개 이상의 수오나 곡과 실크 현악기 곡이 포함됩니다. 과거에는 이현(erxian), 가금(嘉秦) 등의 반주 악기가 주로 사용되었으나, 해방 후에는 성(聖), 피리, 반호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퍼포먼스는 활기차고 거칠며 열정적이고 대담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대표작으로는 『세입입』, 『길로진시메이』, 『금종이야기』 등이 있다.
당산 그림자 인형극
당산 그림자 인형극은 당산 라팅(Leting)과 루안시안(Luanxian) 지역의 언어와 음운론을 바탕으로 한 음악적 특징으로 인해 '렛팅 섀도우(Leting Shadow)', '루안저우 섀도우(Luanzhou Shadow)'라고도 불린다. 탕산(唐山), 청더(成德), 랑팡(廣坊) 등 하북성 지역과 동북 3성 시, 현에서 인기가 높다. 절묘한 조각 기술, 능숙한 조작 기술, 서정적인 노래 음악을 갖춘 종합 예술이다. 항일전쟁 이전에는 농장 쉬는 시간에 군중들이 모여 공연을 하는 경우가 많았고, 상기 지역의 마을과 마을들은 탄탄한 대중적 기반을 갖고 있었다. 특히 노래하는 음악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당산 그림자 인형의 노래 곡은 순수한 랩 형태인 "대부영"에서 진화했습니다. 윤핑 곡, 허동 곡, 루안 곡, 음 곡), 다양한 금지 스타일(예: 너무 느린 금지, 빠른 금지) 세 개의 눈, 느린 두 개의 자연, 단단한 두 개의 자연, 세 개의 자연, 흐르는 물). 3~4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배 아티스트들의 발전과 창작으로 인해 오랜 세월에 걸쳐 다양한 장르가 형성되어 왔다. 주요 반주 악기는 원래 작은 3현 악기였지만 나중에 점차 4현 악기로 대체되었습니다.
/question/25318006.html 평가 답변 이미 평가하셨습니다! 좋음:4 이미 평가하셨습니다! Bad:15 이미 평가하셨습니다! 원본: 1 이미 평가하셨습니다! Non-original: 12 Cat 2007-05-20 15:54 신고 만족스러운 답변 평점: 21% 북경 오페라
경극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오페라입니다. 베이징의 다양한 지역 오페라의 집합, 통합 및 발전을 통해 발전되었습니다. 창건부터 현재까지 약 14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제 이후 곤희, 이양가극, 진희 등이 잇따라 베이징에 진출했다. 1790년, 안후이의 유명한 예술가 고랑정이 이끄는 유명한 안후이 오페라 "삼칭 극단"이 베이징에 입성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 후 안후이족의 3개 극단, 즉 "서희", "춘타이", "허춘"이 베이징에 왔고, "삼청극단"과 함께 "안휘4대극단"이라고 불리며 매우 번영했습니다. 이때 곤곡오페라(Kunqu Opera)와 북경오페라(이양오페라(Yiyang Opera)는 북경에 들어와서 이름이 붙여졌다). ·진 오페라와 기타 오페라는 점차 인기를 잃었습니다. 1830년경에는 호북추극(한극)도 북경에 들어왔다. 한극과 안휘극은 같은 근원에서 나왔기 때문에 집단으로 공연되고 음색이 서로 결합되는 경우가 많았다. 이후 회극은 곤극, 방자, 북경극의 본질을 흡수, 녹여 레퍼토리, 음악, 신체자세, 의상, 분장 등을 일부 개혁하여 북경의 현지 언어와 풍습을 결합시켜 점차적으로 발전해 나갔다. 형성되었습니다. 당시에는 "Jingdiao"라고도 알려진 "Pihuang"이라고 불렸습니다.
1850년경 안후이 4대 극단을 기반으로 경극은 더욱 발전했고, 당시 '노성'으로 알려졌던 성창경, 위산성, 장얼쿠이 등 유명 배우들이 등장했다. 산딩자'. 그들은 북경 오페라 예술의 형성과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경극예술은 다른 오페라에 비해 오페라의 집중화, 요약, 과장된 특징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노래, 연기, 낭독, 연주의 완전한 시스템과 통일된 스타일을 형성하고 있으며 풍부하다. 무대 퍼포먼스의 독특한 댄스와 강렬한 리듬감.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경극의 유명 배우들이 잇따라 등장했고, 특히 뛰어난 예능가들이 다수 배출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학파를 형성해 경극 예술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귀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재산.
해방 이후 경극예술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 수많은 우수한 전통극과 새로운 역사극을 편성, 각색, 창작했으며, 현대적 주제의 많은 연극을 성공적으로 공연하여 경극 발전의 초석을 다졌습니다. 경극예술단도 해외를 여러 차례 방문, 공연하며 세계 예술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쿤 오페라
쿤 오페라는 우리나라의 고대 오페라로 원나라 말기와 명나라 초기에 강소성 쿤산에서 결성되었습니다. "Kunshan Tune"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명나라 가경시대의 뛰어난 오페라 음악가 웨이량푸는 곤산 오페라에 대대적인 개혁을 단행했습니다. 그는 남부 오페라의 다양한 창법, 진원 시대 북부 오페라의 선율 창법, 장강 남부의 민속 노래 및 기타 예술적 요소를 흡수하여 부드럽고 완곡한 "수이모 곡"을 만들었습니다. Xuan과 동시에 극작가인 Liang Chenyu는 Kunshan 방언을 위해 특별히 희곡 "Huansha Ji"를 썼습니다. 이 작품은 공연 후 강남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빠르게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곤극은 한때 번창했고, 예술적으로 세련되고 완성도가 높아져 전국적으로 호평받는 오페라 장르가 되었습니다. 건륭기에는 곤곡예술이 지배층에 의해 약탈당하고 그 내용이 궁궐 중심적인 경향이 있어 대중과 분리되어 해방 직전에는 점차 쇠퇴하기 시작했다. 죽어가는 중. 해방 이후에는 쿤오페라가 대본에 참여했다. 가사. 노래 등의 부분을 좀 더 이해하기 쉽도록 개편하였습니다. 1956년 절강성 곤수오극단이 베이징에 상륙해 '십오관'을 성공적으로 공연해 전국에 돌풍을 일으켰다. 1957년 주 총리의 지시에 따라 북부곤곡극장(North Kunqu Opera Theatre)이 설립되었습니다. 고대 오페라인 곤곡 오페라(Kunqu Opera)가 예술적인 젊음을 되찾았습니다.
군오페라단은 50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완벽한 공연 시스템과 독특한 보컬 시스템을 형성해 왔다. 풍부한 레퍼토리, 우아하고 아름다운 대본 텍스트, 높은 문학적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발음과 발음에 있어서 네 가지 성조에 주의하고 리듬을 엄격히 따르며 정확해야 합니다. Kunqu 오페라 곡은 곡의 형태이며 각 극은 완전한 곡 세트로 구성됩니다. 노래하는 목소리는 감미롭고 부드러우며, 선율적이고 느립니다. 퍼포먼스는 섬세하고 몸의 움직임과 노래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춤은 매우 강렬합니다. 반주악기는 플루트가 주로 사용되며 때로는 삼현(sanxian), 성(聖), 수나(suona) 등도 사용된다.
명나라 중기에는 곤희가 북쪽으로 퍼져나갔고, 많은 예술가들의 노력으로 곤희는 북부지방의 언어와 결합하여 '북곤'을 이루게 되었다. 원래 장쑤성(江蘇省)과 저장성(浙江) 지역에서 유행했던 오페라를 '난쿤(南雲)'이라 부른다. Bi Kun의 공연에는 더 많은 무술이 포함되어 바람의 대담함과 대담함을 보여줍니다. Nan Kun의 공연은 더욱 우아하고 오래 지속되는 음성 표현과 섬세한 솜씨에 중점을 둡니다. 곤극은 중국 오페라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북경 오페라, 후난 오페라, 사천 오페라 등 지역 오페라의 형성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핑주오페라
핑주오페라(Pingju Opera)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역 오페라 중 하나로,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 결성되었으며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칠십년.
그것은 동부 허베이 지역의 "Lotus Luo"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북동부의 "Bengbeng"사투를 흡수하여 초기에는 "Luozi"및 "Bengbeng"으로 알려졌습니다. 처음에는 동북의 "Errenzhuan"과 유사한 말로 노래하는 형식이었습니다. 나중에는 점차적으로 Hebei Bangzi의 타악기 음악을 흡수했습니다. Luanzhou 그림자 오페라, Laoting 북 및 북경 오페라 노래와 공연은 "Tangshan Luozi"를 형성하고 "Fengtian Luozi"를 형성하여 마침내 현재의 Pingju 오페라가되었습니다. 성소채(Cheng Zhaocai)는 초기 평주 오페라의 유명한 배우이자 극작가였습니다. 그는 많은 새로운 곡을 창작하고 100개가 넘는 대본을 쓰고 각색하여 핑 오페라(Ping Opera)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평주오페라의 예술적 특징은 노래를 잘하고, 발음이 명확하고, 가사가 이해하기 쉽고, 노래가 명확하고, 삶의 정취가 강하고, 민속적 정취가 친근하다는 점이다. 그 형식은 생동감 넘치고 자유롭고 현대인의 삶을 표현하는데 가장 적합하여 도시와 마을을 막론하고 많은 관객을 불러일으킨다. 핑주 오페라의 창법은 반추(banqiu) 스타일이며, 아다지오(Adagio), 이류반(Erliu ban), 듀오반(Duo ban), 산란반(Spcatter ban) 등 다양한 반보 스타일이 있습니다. 해방 이후 평주창극음악과 가창, 공연의 혁신은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남성역할에 비해 노래가 너무 부진했던 단점을 개선하여 새로운 남성가창 창작이 이루어졌다.
평주오페라는 원래 동로(East Road)와 서로(West Road)의 두 학교로 나뉘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은 동루(Donglu)로, 허베이(Hebei)와 동북 3개 성에서 인기가 있으며, 남부에서도 많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로평거(西路平象)는 '베이징벵벵(Beijing Bengbe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동로평거(East Road Pingju)의 방즈(Bangzi)와 옛 곡조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습니다. 고음의 톤과 풍부한 보드팁,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혁명 전후에는 베이징과 베이징 서부에서 공연이 이뤄져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멸종 위기에 처했다. 1958년 중국평극장에서 발견, 편찬되어 무대에 다시 등장했다. '꽃파빌리온클럽'은 젊은 배우들이 엮고 계승한 좋은 연극이다.
허베이방쯔(Hebei Bangzi)
허베이방쯔(Hebei Bangzi)는 원래 "Zhili Bangzi"로 명명되었습니다. 나중에 Zhili Province는 Hebei Province로 이름이 바뀌었고 현재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산시진희(陝西秦劇)의 방즈(房子) 체계에서 유래했다. 청나라 중기에는 산서성 푸저우(浦州) 출신 방자가 하북성(河北省)으로 흘러들어 점차 발전했다. 청나라 말기 베이징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방자와 비황은 같은 무대에 올라 서로 소통하고 흡수하며 방자를 더욱 예술적으로 완성시켰다. 베이징의 Zhili Bangzi가 Pihuang의 본질을 흡수 한 후 "Beijing Bangzi"라고도 불립니다. 1911년 혁명 이후 뛰어난 방지여배우들이 속속 등장하여 방지창극에 새로운 국면을 가져오며 노래와 음악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허베이 방즈가 유행했을 때 우리나라 북부와 동북 지역, 특히 허베이 중북부, 베이징, 텐진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Hebei Bangzi의 노래 스타일은 고음, 열정, 활기차고 정직합니다. 주로 Adagio, Erliu, Liushui, Pointed Ban, Crying Ban, Counter Tune 등이 포함되며 무대 반주에 사용되는 약 100곡이 포함됩니다.
항일 전쟁과 해방 전쟁 동안 허베이 방즈는 허베이 농촌 지역에서 널리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국민당이 지배하던 베이징, 텐진 등 대도시에서는 점차 쇠퇴하고 있었다. 해방 후 하북방자는 지나치게 시끄러운 징과 북, 방자를 혁신하여 새로운 노래가락을 창조하여 부드럽고 선율이 좋고 웅장하며 장엄하다.
라오디아오(Lao Diao)
라오디아오 방즈(Lao Diao Bangzi)라고도 알려진 라오디아오는 허베이성 지역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명나라 말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현지의 풍미가 강합니다. 노래 스타일은 단순하고 신나고 활기가 넘치며 머리판, 두 번째 판, 설치판, 기판, 플렉트럼판, 송신판, 체류판, 울부짖는판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됩니다. 주요 반주 악기에는 반후(banhu), 디자(dizi), 성(sheng), 얼후(erhu), 삼현(sanxian) 등이 있습니다. 전염병 지역은 허베이성 바오딩을 중심으로 동로(가오양, 안신 지역), 서로(서부 바오딩 지역), 남로(스자좡 지역)로 나뉜다. 각 스타일의 창법에는 큰 차이가 없지만 떨어지는 음색이 다릅니다. 옛 곡의 연주 형식이 완전하고 직업도 완전하며 전통 레퍼토리도 상대적으로 풍부합니다. '반양의 양복'은 더욱 영향력 있는 연극으로 오페라 영화로 제작됐다.
시 시안 오페라(Si Xian Opera)
시 시안 오페라(Si Xian Opera)는 허베이성의 고대 지역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Beiqu의 "Xiansuo Tune"의 지점이며 고대에는 "Xiansuo Tune"이라고 불렸습니다. 실크 스트링 오페라에는 원래 여성 배우가 없었고, 남성과 여성 역할 모두 남성 배우가 연기했기 때문에 참창과 거짓 노래가 번갈아 사용되었습니다. 명주 현악기의 반주는 오랫동안 청나라 선봉(廣峰) 시대에 옛 방즈와 같은 무대에서 연주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주 반주 악기가 류금(劉琴)과 삼현(삼현)으로 바뀌었다. 구식 알토 반후 등의 악기도 추가되거나 제거되었습니다. 발전 과정에서 Kun Opera, Hebei Bangzi 및 Peking Opera의 영향을 다양하게 받았습니다. 허베이성 중부 및 남부와 산시성 일부 지역의 광대한 농촌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Si Xian의 노래는 고음과 멜로디가 특징이며 주로 반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악곡과 관곡의 두 가지 시스템으로 나뉘며 각각 다양한 반곡이 있습니다. 해방 직전 식스시안에는 전문직과 동아리가 한두 개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해방 후 식스시안은 크게 발전했고, 여배우들도 출연해 식시안의 뛰어난 전통극 '빈 판화상자'가 상영되기도 했다.
핑디아오(Pingdiao)
핑디아오는 허베이성 지역 오페라 중 하나이며, 허베이성 남부 우안현에서 유래되었으며 "우안핑디아오"라고도 불립니다. 허베이 남부, 허난 북부, 산시 남동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평당의 출현은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시작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하남과 회디아오의 전문 기술을 흡수하고 이를 무안 민속음악과 무용과 결합시킨 무안 예술가들에 의해 발전되었다.
핑티아오는 '방쯔지'에 속해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으며 사극 연기에도 능하다. 노래 스타일은 반강 스타일로 구조가 비교적 완벽하고 멜로디가 아름답고 서정성이 뛰어납니다. 메인 보드 유형에는 Adagio, 28 보드, 플로잉 보드, 루스 보드, 플랜트 보드, 스택 보드, 새드 보드 등이 포함됩니다. 거의 20개 보드 헤드가 있습니다. 음악 반주에는 100개 이상의 수오나 곡과 실크 현악기 곡이 포함됩니다.
과거에는 이현(erxian), 가금(嘉秦) 등의 반주 악기가 주로 사용되었으나, 해방 후에는 성(聖), 피리, 반호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퍼포먼스는 활기차고 거칠며 열정적이고 대담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대표작으로는 『세입입』, 『길로진시메이』, 『금종이야기』 등이 있다.
당산 그림자 인형극
당산 그림자 인형극은 당산 라팅(Leting)과 루안시안(Luanxian) 지역의 언어와 음운론을 바탕으로 한 음악적 특징으로 인해 '렛팅 섀도우(Leting Shadow)', '루안저우 섀도우(Luanzhou Shadow)'라고도 불린다. 탕산(唐山), 청더(成德), 랑팡(廣坊) 등 하북성 지역과 동북 3성 시, 현에서 인기가 높다. 절묘한 조각 기술, 능숙한 조작 기술, 서정적인 노래 음악을 갖춘 종합 예술이다. 항일전쟁 이전에는 농장 쉬는 시간에 군중들이 모여 공연을 하는 경우가 많았고, 상기 지역의 마을과 마을들은 탄탄한 대중적 기반을 갖고 있었다. 특히 노래하는 음악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당산 그림자 인형의 노래 곡은 순수한 랩 형태인 "대부영"에서 진화했습니다. 윤핑 곡, 허동 곡, 루안 곡, 음 곡), 다양한 금지 스타일(예: 너무 느린 금지, 빠른 금지) 세 개의 눈, 느린 두 개의 자연, 단단한 두 개의 자연, 세 개의 자연, 흐르는 물). 3~4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배 아티스트들의 발전과 창작으로 인해 오랜 세월에 걸쳐 다양한 장르가 형성되어 왔다. 주요 반주 악기는 원래 작은 3현 악기였지만 나중에 점차 4현 악기로 대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