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천 년 동안 거의 잊혀진 고대 한족 풍습.

수천 년 동안 거의 잊혀진 고대 한족 풍습.

거의 잊혀진 고대 한족 풍습

주조 (정국) 가 소풍을 가다.

진 강변 종고는 약속하고, 유람객들은 스스로 즐거워한다. 남자와 여자는 약초를 입고, 두 종류는 모란을 준다. 시경 정풍' 에는 민가' 진회' 가 한 곡 있는데, 한 쌍의 젊은 남녀가 진회 강변에 가서 * * * 를 보러 간다고 한다.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모란을 증정했다.

한농검보배

장사는 검으로 알약을 만들지 않고, 푸른 빛은 한심했다. 긴팔은 생과 드럼, 라운드 컵 춤, 몸 앞에서 춤을 추어야 한다. 쓰촨 출토된 수백 폭의 한대 초상화 벽돌 중' 점프환' 이나' 득환' 이 있다. 한 남자가 상반신을 벗고 두 손을 높이 들고 공중에 다섯 개의 공이 있다. 그의 손에 공 하나를 더하면 바로 여섯 개의 공이다.

한후희

노란 머리, 빨간 엉덩이, 작은 수염, 뒤집기, 곤봉 오르기, 바퀴 밟기. 헬멧을 쓰고 깃발을 휘두르고, 양은 말이고, 미녀로 분장하고, 사람을 비웃는다. 한화석 수백 편의 연극에 원숭이의 이미지가 담겨 있어 중국이 원숭이를 훈련시켜 노는 역사가 매우 이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명청 시대가 되자 원숭이는 대부분 강호를 헤엄쳐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원숭이 연예인들은 대부분 멜대를 메고 상자 두 개를 골랐다. 또는 양 한 마리를 끌고, 조수를 데리고 긴 십자 대나무 장대를 메고 갈 수도 있다. 장소를 선택한 후 꽹과리 소리를 쳐서 사람들이 발길을 멈추게 했다. 일반적으로 원숭이가 힘줄을 뒤집고, 물을 길어 밧줄을 걷게 한다. 또는 높은 막대를 오르십시오. 또는 상자를 열고 마스크를 쓰고 옷을 입고 외출한다. 연경 시대의 이야기':' 원숭이를 놀리는 사람, 나무 상자 안에 깃털 모자와 검은 실이 숨어 있다. 원숭이가 양손으로 상자를 열고 그 위에 앉아 있는 것은 마치 관원의 소대와도 같다. 원숭이 무리가 검은 말 노래를 부르면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고대에는 목욕원숭이가 대관한다고 했는데, 거의 그런 뜻이었다. 나머지는 말을 탈 때 사람의 지휘를 들을 수 있다. 쟁기질을 돕는 사람들은 소 대신 개를 사용합니다. 경마자는 양을 말로 바꾸었다. \ "을

1980 년대 어릴 때 원숭이를 놀리는 것을 자주 보았다. 지금 동물을 보호하는 원숭이 연극은 거의 없다.

부의가 도쿄에서 재판에서 증언할 때, 엄사는 그 위만주국 시대의 꼭두각시 정권을 꾸짖으며 분노하여 그 해를' 원숭이극' 이라고 불렀다!

한류파

육백육흑 12 기, 쌍방이 한 판을 다투다. 단지 돈을 모으는 기쁨 때문에, 나는 아직도 잠을 푹 자고, 잠을 자고, 침식을 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한나라 시대에 류보가 유행했다. 한초가 출토되었는데, 즉 두 사람이 6 블로그에 앉아 있었다. 훔볼트' 경파': "12 기, 6 기, 6 기, 6 기, 6 기, 6 기, 6 기, 6 기, 6 기, 6 기, 6 기, 6 기 각 기사는 6 판 바둑을 두고, 바둑은 12 길로 나뉘어 있고, 가운데는 물, 물고기 두 마리가 있다.

김중양은 국화주를 마신다

9 월에 국화술을 따고, 내년에 제단을 여는 것은 또 중양절이다. 술을 마실 때는 은둔자가 될 필요가 없고, 명절이 되면 모처럼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한다. 음력 9 월 9 일, 9 일은' 중양절' 이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은 9 를 양수로 여겼기 때문에' 중양' 이라고도 불렀다. 한대 제사 산수유, 창고 미끼, 국화주 마시는 풍습은 이미 9 일이 되었다. 국화주를 마시는 시대는 일반적으로 진나라 도연명 시대부터 시작된 것으로 여겨진다.

김두기

싸우는 닭 겨자날개는 영웅을 다투고, 양날의 칼은 교만해 보인다. 깃털이 흩날리는 승패가 마침내 부잣집 기쁨 속에 있다. 싸우는 닭은 전국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국책 제책": "린쯔는 매우 부유하고 실용적이며, 그 사람들은 모두 피리를 불고, 드럼을 치고, 건물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닭을 치고, 개를 산책한다." "사기 원온스의 잘못 열전": "집에서 병을 앓지 않고 ... 서로 싸우다. \ "을

김대 스프링판

입춘은 춘채 시식을 하고, 무샐러리 싹은 가는 쪽파를 곁들인다. 서로 친구 동료들에게 같은 맛을 주고 맛있는 식사를 기다릴 필요도 없다. 고대에는 개춘할 때 매운 음식 다섯 개를 먹는 풍습이 있었다. 예를 들어, "형초세 연대기" 는 "원초 1 일, ... 나는 도살포도주를 마시고 매운 음식 다섯 개를 탔다" 고 말했다. 주초 "지지": "오신판, 원제. 참고: "오향은 오장기, 마늘, 부추, 운태, 고수를 만든다. 오향판은 스프링 보드라고도 합니다.

김대시

Xiuze wenjuxi 머리, 깃털 와인 노래 물 을 들고. 시를 많이 마셔서 전국에 좋은 명성을 남겼다. 논어: "늦봄의 사람, 봄옷 성취, 장원 대여섯 명, 동자 육칠명. 목욕은 거의 연역이고, 바람은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저우 왕조가 더러운 물을 씻고 재해를 제거하고 질병을 제거하는 풍습이 있음을 증명하다. 수리란 물속에서 좀 씻어서 불길한 것을 없애는 것이다.

북조 소풍

북국은 3 월의 봄바람, 차들이 말롱하며 화기애애하다. 유록을 의식하는 관광객들이 앞다퉈 미녀가 분홍빛을 반사하는 것을 보고 있다. 일찍이 한나라 이전에도 소풍 풍습이 이미 유행했다. "진서" 에 따르면 매년 3 월 초하루에서 초삼까지 사람들이 외출한다. 그것은 당대에 더욱 유행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du fu 는 "강가로 가라. 뒤에서 기준을 만나다. 맹호연은 "춘초가 나이가 많고, 2, 3 월에 답청을 하러 간다. ""

당백월아

한쪽의 거울을 만들고 창아의 아름다움을 구하라. 나방의 초승달이 오늘 비슷하고, 물이 흐르고, 무정한 한숨을 내쉬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당대의 부녀자들은 초승달을 숭배하며, 대부분 청춘의 상주를 기도한다. 창호 "증여루 부인": "미인 애색, 내쫓을까 봐. 해가 지면 화당에서 나왔고, 다음은 바로 달을 숭배하는 것이다. \ "을

당곡노

떠나고, 피리를 불고 북을 치고, 마른 귀신이 얼굴을 맨발로 그린다. 복숭아 호 양궁 잔디 채찍, 쥐 질병 벤, 군중 환호 를 끌었다. 엑소시즘은 역귀신을 몰아내는 오래된 의식으로, 늘 섣달에 거행된다. 돈 왕검' 궁사': "오금야입대명, 바지옷 4 팀. 마당에는 등불이 대낮처럼 타오르고, 불며 향불 밑에 앉아 있다. \ "을

고대 소풍

당정을 듣다

나의 남편은 그가 돌아오기를 기대하며 난로 앞에서 허리를 굽혀 훈향등에 불을 붙였다. 거울 등 문을 안고 첫 말과 논평을 들었다. 월령집' 에는 "섣달 그믐날 밤, 제사, 아궁이에 향등을 넣고 물을 가득 채우고 물에 숟가락을 넣고 정성껏 기도한다" 고 실려 있다. 숟가락을 휘저어서 회전시켜 손잡이가 가리키는 방향을 따라 거울을 가지고 나가서 사람들의 말을 잘 들어라. 첫 번째 문장은 점쟁이의 상징이다. \ "을

당의 신부는 무릎을 꿇지 않는다

연꽃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레드카펫이 전시되어 신부가 돌아오는 것을 맞이한다. 신부는 신랑을 숭배하지 않고 신이 좋은 중매인이 된 것에 감사한다. 당나라에는 남자가 여자를 숭배하지 않는 풍습이 있었다. 가장 뚜렷한 영상은 돈황 막고굴 제 12 굴 (또 제 473 굴로 기록됨) 의 만당 웨딩사진 속' 강당' 은 계단으로 가득 차 있고 신부는 오른쪽에 서 있고 신랑은 왼쪽에 무릎을 꿇는다. 신랑 옆에 사의가 있다.

당쌍록

동음이 향기로운 차 위에 앉아 있고, 붉은 녹색 쌍육기 한 개와 함께 앉아 있다. 주사위는 구리처럼 똑딱 거리고, 심궁은 작은 소리를 들었다. 쌍육기는 오래된 바둑류 게임으로, 고정 직사각형 원반이 하나 있는데, 좌우에는 각각 여섯 개의 경로가 있고, 각 쪽에는 15 개의 흑백이 있는 소녀가 있는데, 볼링공의 작은 막대기처럼 보인다. 여학생은 규정에 따라 접시 가장자리에 놓고, 쌍방은 번갈아 주사위를 던지고, 점별로 여학생을 이동한다.

사슴 두 마리, 지금은 거의 아무도 놀 줄 모른다. 당대의 고분에서 가끔 출토된 유물은 우리에게 이런 오래된 지능 게임을 보여 주었다.

당희옥가무

후현, 서역의 가무명, 장안궁에 전해졌다. 술자리는 치지 않아도 되고, 도시 곳곳에 오케스트라가 가득하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종교 (예: 경교, 우교), 의류 (예: 후복의 터틀넥, 좁은 소매), 음식 (예: 호반, 스콘), 그림, 가무, 음악, 악기 등을 포함한 서역 문화가 장안으로 전해졌다. 음악은 주로 구즈 음악, 천축음악, 슐러 음악이다.

당나라 문신

장안 소년 영웅, 병가 다툼. 가는 가시가 얼마나 묘한지, 뽕나무 동쪽을 부축하면 유전이 있다. 문신은 고대 문신 풍습의 유적으로 많은 민족이 가지고 있다. 고서에 따르면 주나라의 월인에게는 문신이 있다. 이후의 민간 문신은 이미 고대 토템 숭배의 내용이 없어졌다.

나중에, 문신은 북송의 군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전 세계의 스포츠 사람들이 문신을 했다. 대량의 사회를 이끌고 유휴 문신을 하는 것이 조상으로 돌아가는 현상인가요?

스모

탕은 말을 타고 공놀이를 한다.

대당이 중국을 물리쳤다. 민악도 박수를 잘 치지만, 말이 적으면 당나귀가 많다. 당 () 이 장안 () 에 처음 들어온 후, 제왕의 귀족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 풍의' 문건집' 에서 이런 보편적인 상황을 볼 수 있다. 특히 당현종 시대에는 폴로가 매우 유행했다. 그래서' 주구, 화구, 색구, 칠보구' 등이라고도 합니다. 막대기는 길이가 몇 피트이고, 타격단은 반달판이다.

당철류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면 쉽게 떠날 수 있고, 하늘가의 풀도 매혹적이다. 언덕을 오르는 것이 늘 버드나무를 꺾기 때문에, 다리의 양안은 벌거숭이다. 옛사람이 이별할 때, 버드나무 가지를 꺾고 서로 증여하는 풍습이 있었다. 수나라 말, 한 무명 시인이' 색다른' 을 적었다.' 류록이 땅에 떨어져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고리 버들 가지가 부러졌고 꽃이 날아갔습니다. 행인이 돌아오나요? " 이것은 행인을 생각하는 초기 시가이다.

당수묵

맹본과 고야가 맞붙고 강자가 이겼다. 이번에 삼군은 용감하게 나라에 보답할 것이다. 고대 중국, 우뿔이 처음으로 궁정에 들어섰을 때,' 예기 월령' 은 "천자는 장군, 강무, 학사, 씨름을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고 말했다. 진한시대에는 호자가 아직 스포츠가 아니라 백극 범주에 속한다.

일본 스모는 당조학에서 온 것 같다 ...

당부장

국부민은 은근하고, 백성은 성당을 자랑하며, 호문 임중 길은 멀다. 불쌍한 명나라 황제 다행히 촉도, 비바람을 가리기 어렵다. 진나라에 이르자 걷는 데 장애가 생겼다. 돈 많은 귀족들은 외출할 때 길 양쪽에 가드레일을 덮어야 한다. 특히 행인이 보지 못하게 하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진서": "왕 하오는 보라색 실크 천으로 40 리; 석두, 적의 50 마일 떨어진 장애물이 소중 합니다. 당나라 에, 당신의 집 여자 는 도보 장벽 으로 외출;

승락유묘

악유원 풍경 명승지 상류에는 사람이 많은데 9 일째 등산은 어때요? 태양을 보고, 그의 모든 영광을 그리워하다. 촌금은 사기 어렵다. "속화" 기록에 따르면 동한 환경은 페이장방에서 도교를 배운다. 어느 날, 수수료는 환에게 9 월 9 일에 큰 재난이 있다고 말했다. 가능한 한 빨리 집에 가서 온 가족이 산수유를 심고 국화주를 마시면 재앙을 피할 수 있다. 이때부터 일종의 풍습이 형성되었다.

당대의 매화 화장

전설에 따르면 남조 유무제 시절 수양공주는 한 인간 날 장점에 누워 매화가 처마 밑에 공주의 이마에 떨어져 일종의 장식을 형성했다고 한다. 궁녀 효과, 이마에 붉은 점이 있는' 매화화장' 이라는 풍습이 당송 시대로 전해지면서 여자들이 얼굴에 다양한 도안을 그렸다. "경사 빨강, 얼굴 에나멜" 및 기타 이름이 있습니다. 입술에는' 만금홍, 대홍, 안가원' 등의 이름이 그려져 있다.

당나라의 소등

땔나무는 밤도 쉬지 않고, 정월 대보름날 유람객들은 유유하다. 등산성 다리 곳곳에 노랫소리가 가득하여 오금은 흥청거림이 금지되었다. 정월 대보름은 일 년 중 첫 보름달 밤이어서 원 (월) 밤이라고 합니다. 도교는 정월 대보름을 상원절로 한다. 일찍이 한나라에서 정월대보름의 풍습이 있었는데, 당대에 이르면 더욱 성대하다.

당조가 가난하다

해마다 가난한 신을 보내고, 류차초선을 실어 나르다. 술을 마시고 일찍 가라. 늙은 가난한 사람이 새로운 가난한 사람에게 접근하고 있다. 가난을 보내는 풍습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었다. 서한 시대의 양웅은 빈곤 퇴치를 위해 부를 썼다. 김곡원기'' 열문의 아들, 날씬하고 콤팩트하며 옷과 좋은 옷' 에 따르면. 사람들은 그것들을 새 옷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데, 바로 불로 깨뜨리고 입는 것이다. 궁중에서 가난한 아이라고 불린다. 첫 달의 어두운 날, 오솔길이 죽었다.

당대의 제사

한식은 한 무더기의 무덤을 쓸고, 바람은 종이돈 광야를 불었다. 어떻게 울어야 할지 모르겠다. 황혼의 비가 우수수 우울하다. 형초기년' 은 "지난 겨울 축제 150 일, 광풍이 연우, 한식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사흘 동안 불을 피우지 않고 율무죽을 만들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개자가 3 월 5 일에 불에 타서, 국민들이 애도한다고 한다. 매년 춘완, 불붙지 않기 때문에 금연이라고 합니다.

당대의 거미줄 구걸

칠석 직녀는 그녀에게 새 화장을 해 거미줄 상자 안에 감추어 두었다. 명나라는 정교한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교묘한 어머니의' 가시추 시대의 이야기' 를 비교해 보십시오. "7 월 7 일, 견우와 직녀 모임의 밤입니다. 밤이 되면 다른 여자들이 매듭을 짓고, 칠공침을 입거나, 궁정에 술자리를 몇 개 차려 놓고, 포를 좀 먹고, 작은 총명을 토론한다. 유계 서브넷은 멜론 위에 있다. 그런 다음 당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습자는 작은 거미 한 마리를 가리킨다.

당대에 말을 타고 화살을 쏘다

양이 걸린 금제방으로 선수들은 홀 앞으로 돌진했다. 국가는 상무이고, 인재는 구제하며, 간성호걸을 마음껏 전시한다. 맹호연시' 상슬로종' 은 "투닭이 한식을 먹을 때, 나는 당으로 돌진했다. \ "을

당나라 내부 연회 찬식

추위를 막는 음식이 궁루에 넘쳐나고, 어룡채기가 사방에 두껍다. 천 공식 만취 도 앉아 가르쳐; 달의 황금 궁전으로 돌아가다. 당장계' 한식잔치':' 궁실 건물은 화려하고 웅장하며 오색어룡은 사방이 두껍다. 현관 아래에서 요리사는 차가운 음식을 들고 홀 앞에서 날으는 공을 탈 것이다. 천 공식 술에 취해 앉아 가르치고, 연극도 놓지 않는다. * * * 나는 바이언이 밤을 침략해서 매우 기뻤지만, 오금은 감히 이유를 묻지 못했다. \ "을

오대 그네

양춘의 딸은 웃고 있고, 청양은 흔들리고 있다. 얇은 치마를 입고 공중에서 춤을 추는 것은 창어 9 호가 내려온 것으로 의심된다. 가시추기년' 에는 "정월 ... 역시 공을 치고 그네를 휘두르는 게임이다. 참고: "고대와 현대 예술도" 구름: "스윙은 북산의 전쟁이며 가벼운 연극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후 중국 여성들은 그것을 배운다. 바로 나무틀을 밧줄에 매달고, 신사 숙녀 여러분, 눈이 어지럽고, 그 위에 앉아서 밀고 있습니다.

송대에서 폭죽을 터뜨리다

천둥소리를 제외하고 구년을 불태우는 것은 전염병을 겁주기 위해서이다. 화약이 발명된 이래로 새해에 채찍질하는 풍습은 멈추기 어렵다. \ "신경 \" 은 서산에 산치가 있어 갑자기 춥고 덥다고 말했다. 그러나 대나무가 터질까 봐 두려웠다. 그래서 사람들은 대나무를 태워 그것을 쫓아낸다. 송대 왕안석시: "폭죽 소리는 한 살, 봄바람은 도수에 따뜻함을 보낸다. \ "을

송교측은 스스로 그 즐거움을 누렸다.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눈물은 또 한 해의 행복인 척한다. 다행히 연초에는 관복이 없어 청루에 모여 관현을 튕겼다. 송대에서는 초방 * * 이 원래 조정에 속해 관기였다. "사오싱 시대에는 초방의 이름이 폐지되었다. 법원 회의 또는 성일 의 경우, 금지 군 사령관 은 운전 하기 전에 음악을 연주하도록 준비 하고 린안 관아 앞에 악사 를 할당 ...... \ "또 다른 개인 매춘부 가 거리에서 노래를 합니다.

송대, 조정에서 은기를 주다.

설 기간 동안, 나는 셋째 날 방문하러 갔고, 대내은기는 백관에게 증여했다. 소매가 향기로 가득하고 모자 장식이 사람을 웃게 한다. "도쿄몽중국": "봄, 각 왕공관은 금과은을 주고 민간에 준다." 소철' 밤, 원일, 성류재지' 시는 "올해 초, 신일 정삼일, 명나라 풍조가 점점 남동쪽으로 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송대의 두초

클럽에서 돈을 태우는 것은 천둥과 같고, 석양이 취온을 돕는 뜻은 술이 아니다. 푸른 가지에 꽃이 가득 떨어졌는데, 자녀와 손자들이 풀을 다투는 것을 알 수 있다. 범성대의' 사계절 전원잡화' 에서' 춘잡화' 는 어린이가 풀을 뜯는 상황을 묘사한 적이 있다. 그림 속의 시를 보다. 강남의 이른 봄을 덮고 춘초가 자라다. 어린아이와 풀이 씨름하고, 강경하게 이기고, 깨진 패배하다.

송나라의 부자를 환영하다

옛사람이 연안을 채집하고 북을 치고 행했는데, 지금은 꽃이 사방에 피었다. 시골과 함께 하루를 걸으면 부를 맞이하면 근심을 잊는다. 2 월 2 일에 부를 맞이하는 풍습은 유래가 깊다. 화이십 세' 재재: 일찍이 유초시대에 어떤 사람이 이 날 한 아이를 집으로 청해 노후를 하게 하여 그 가산을 부유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날, 후세 사람들은 야외로 나가 아이를 대신하여 제사를 지내며 문까지 제사를 지냈다.

송대, 술을 마시고 무덤에 오르다.

당나귀를 타고 술을 싣고 조상의 묘를 제사하며, 줄곧 봄빛이 새 눈으로 가득 찼다. 길가의 수확은 원활하고, 장대는 물건을 골라 자랑한다. 남송양완리는' 3 월 3 종상묘행 10 절문' 이라는 시를 썼다. 그때 상묘는 제청에서 도시락을 들고 시골로 내려가는 나들이로 바뀌었다. 많은 길가에서 가루를 팔고, 아이를 으깨며, 생과일 등을 좋아하는 장사꾼들은 도박으로 구매자를 끌어들인다.

송 () 이 주채를 잡다.

18 세 놀이 포주, 열서놀이, 벼루 양육. 예전에는 어른의 바람이었지만 이번에는 아기를 구해 달라고 했다. "도쿄몽중화": "아이를 낳은 지 100 일이 되면 반드시 회의가 있을 것이다." 백 "이라고 한다. 다음 해의 생일은' 주' 라고 불리는데, 과일과 목재, 음식, 공식 편지, 펜과 벼루, 규모, 두루마리, 바느질과 같이 바닥에 놓여 있는 것들을 나열한 표시이다.

주를 잡는 것은 중국 각 지역에서 여전히 흔하다.

송인형극

촌장들은 인형을 보면서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옮겼다. 노래하고 춤을 추다 웃음과 저녁노을을 얻다. 도쿄몽화록' 에는 이미' 지팡이 인형, 곤돌라 인형, 약발 인형' 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다. 몽양루': "연기가루, 귀신, 투사, 공안, 사서, 이야기, 역사, 잡극, 벼랑.

송와자 내부 평론서

풍향표를 마음대로 듣고 이야기를 하면, 이상한 전설은 독서보다 낫다. 불꽃놀이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교토에서 모두 이윤으로 유명하다. 몽양루: 소설사 강좌: 네 곳이 있지만 각자 집이 있어요. 소설의 제목도 있다.' 은자' 는 연분, 도깨비, 전설, 공안 거건, 멜대 막대기, 짐 등.

송다상

은침은 온통 불고, 옥주전자는 보라색 모래보다 낫다. 여름이 되면 행인이 적기 때문에 나는 유음에서 차를 마시고 휴식을 취한다. 육우의' 다경' 은 진대의' 광릉노인전' 을 인용해 "한 노부인이 매일 차 한 잔을 가지고 시장에 간다" 고 말했다. 도시 사람들은 단부터 저녁까지 전쟁을 감독하고, 그 차는 줄어들지 않는다. 소위 차 는 차 입니다; 이 노부인은 가장 오래된 차 장사꾼의 이미지이다.

송구사

사고는 두드리자마자 법정에 집합하고 신선들은 능숙하게 고기를 배출했다. 이번에 나는 기뻐서 취해서 웃었다. 입추 후 5 일째 되는 날, 8 월 신곡이 나타나 가을집이다. 육유에는 시' 추사' 가 있다. "비가 온 후 햇빛이 정원을 비추고, 사고가 사찰을 겨루었다. 나도 신반분육을 보았는데, 모래거위가 가져온 서늘한 기운이 참을 수가 없었다. 책은 하루 종일 한가해야 하고, 술은 귀먹고 취한 음료이다.

송수환

수직 계단은 운산도를 사이에 두고, 우여곡절이 가볍고 둥글다. 박통 속담해' 에는' 손잡이가 달린 나무 숟가락으로 공을 잡는 것은 끝이 없다. 방언에서는 박쥐' 라는 말이 있다. " 공은 나무나 마노로 만들어져 달걀처럼 크다. 정자 맞은편에 둥지를 짓거나, 계단에 둥지를 짓거나, 평지에 둥지를 짓는다. 사람들이 공을 칠 때 먼저 보금자리를 파낸 다음 공을 보금자리에 넣는 것은 원대에서 바뀔 수 있다.

송동중

일 년간의 근면한 노력 끝에 쌀과 공이가 바람 속으로 운반되었다. 사흘간의 선별과 저장 끝에 쌀은 섣달 그믐 날에 향기로 가득 찼다. 강남에서 섣달그믐까지 집집마다 밥을 짓는다. 섣달 쌀이 비교적 튼튼해서, 빻을 때 손실을 줄일 수 있다. 남송 시대, 범성대는' 겨울 여행' 이라는 시를 썼다.' 모든 것을 왁스에 보관하고, 몇 미터를 먼저 한다.

송초거

고대 중국 축구는' 축주' 라고 불렸고,' 제책 전국책' 에서 린쯔 부귀한 실이라고 말했다. "백성들이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닭 싸움을 하며, 여섯 가지를 배우고,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불렀다." "한서 호거병전" 참고: "활은 가죽이고, 실제는 털이며, 연극이기도 하다. 송나라에 이르러 더욱 목표가 없다. 전현화의' 송태조 축주도' 와' 수호전' 은 송휘종이 축구를 잘하는 것을 묘사한다.

송수저 화로

초봄 5 일, 밤 초, 문은 맑은 날처럼 타오른다. 자녀들과 손주들은 닭견 주위를 바쁘게 돌아다니며 내년에 좋은 수확을 거둘 것이다. 섣달 그믐날 밤 초 강남 수향집은 화로를 태웠다. 남송범성대의' 화로를 태우다' 시는 "봄 초 5 일 첫 반 이후, 그 줄의 문은 맑은 날과 같다" 고 말했다. 모두들 콩짚보다 월급이 더 좋아서, 한 작은 가정이 나뭇잎을 땔감으로 삼았다. 온 도시의 연기가 희끗희끗하여 새들이 놀라서 비명을 질렀다.

송혜호

술과 음식, 야생 음식, 매년 연간 접시를 배달한다. 예의는 적지만 성실하지만, 이웃은 우의가 산과 강을 넘긴다. 북송 () 시대에 사람들은 연말에 서로 선물을 주는데, 이를 "낡은 것을 증정" 이라고 부른다. 소식 () 에는 시 () 가 있다. 남송의 세심한' 무림 옛일' 에는 섣달이 되면 짐을 나르는 사람이 고기를 배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연판 보내기" 라고 합니다. 아무리 많이 보내도 주로 축하를 표하는 것이다.

송 메르공 로후

진흙 한 뭉치를 짜내고 화려한 금주를 입다. 아이가 재미있게 놀고, * * * 아이를 키우다. "도쿄몽중국" 에는 "모홀로프는 소주에서 매우 공교롭다. 원씨가 만든 제익이다. 송대 쑤저우 호구에는' 호구 놀이품' 이라는 장난감 시장이 있는데, 진흙 인형, 진흙 미인 등이 있어 색칠이 다채로워 잘 만들어졌다.

송대회

섣달 그믐날 여명, 똥더미가 부서지고 먼지가 온 뜰에 흩날렸다. 하지만 제 뜻대로 해 주세요. 펑택귀에게 돌아가게 할게요. \ "zizhi tongjian \" 는 상인 잘 알려진 (Ouyang 명나라) 이 pengze 호수 를 건너, 청호의 왕이라고 주장하는 차마 가 있어 국내에서 유명하고 후한 증여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왜 누군가가 "제발" 을 가르쳐야 하는지 묻고, 이 대답을 사용하세요.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송매치매

섣달 그믐 날에 개방이 금지되어 아이들이 무리를 지어 등롱을 들고 왔다. 거리를 건너면 값을 싸게 부르고 돈을 벌어 치매를 산다. 남송범성대' 치매사 판매': "섣달 그믐 날,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지루하고, 게으름을 피우며 새해를 맞이한다. 어린이 huanzuo 긴 거리, 구름 치매 모집 구매 가 있습니다. 옹좌는 두꺼운 커튼 아래 앉아 혼자 구매한 추가 주문서에 대해 가격을 문의한다. 아이들은 살 돈이 필요 없고, 이미 치매가 수천 년이나 되었다! \ "을

송 조천

섣달 이십오, 날씨가 추워서, 긴 막대기에 불을 붙이고 남천을 비추었다. 오늘 밤 농가의 불이 가장 왕성하니, 내년에는 쌀도 누에가 많을 것이다. 남송범성대' 누에가 밭을 가다' 는 구름: "농촌 섣달 25 일, 장대가 남무 () 를 비추다. 구름과 별과 비슷하고 바람 속에서 떠다니는 반딧불이와도 같다. 오늘 봄비는 우박이 적고 가을에는 레미 더미가 작다. 오늘 밤 농네 집의 불이 가장 밝으니, 설을 때 누에를 알면 된다.

송전당이 조수를 만들다

8 월 Qiantang 강 하구 개방, 만 명 시끄러운 해안 라인. 패셔너블한 선수들이 솜씨를 발휘하자, 기세가 당당하다. "몽양루": "관조, 항성은 일류 무뢰한이 있어 기꺼이 죽는다. 그들은 큰 채색 깃발, 작은 양산, 작은 붉은 녹색 우산으로 모두 수놓은 새틴으로 조수가 해문을 떠날 때까지 기다리며 깃발을 들고 물 위를 헤엄쳐 다니며 파도를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지금도 매년 전당조 관람이 있습니다. * * * 안전방면에서 잘 하고 있지만, 여전히 물에 빠지는 사람이 자주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송대 제사로

섣달 그믐날, 부뚜막 왕자님이 하늘에 말씀하시다. 아궁이에 그린 술이 취해 남자가 딸을 바쳐 피했다. 고대 중국 숭배의 부뚜막신은 화신의 축융이었다. "예기" 예절이 소홀하다: "전욱의 아들 이름은 이입니다. 축융입니다. 부뚜막 신을 경배합니다. \ "을

송대에 오색선을 걸다

유자작나무는 쑥향을 넣고 커튼을 걸어 수컷을 마신다. 쫑쯔 각의 태슬에 가지각색의 뾰족한 가시가 걸려 있어 안정감을 준다. 형초기년': "5 월 5 일, 이른바 란욕절. 애채는 그가 남자라고 생각하여 문에 독가스를 달았다. 오색비단이라는 이름으로 팔을 묶으면 병이 없다. \ "을

송대의 바늘은 더욱 기교가 있다.

과일 분향을 바쳐 신추를 기원하며, 마치 법정 갈고리와 같다. 매년 규방에서 직녀를 만나자고 하는데, 그 남자는 현지 풍습으로 페니를 한 바퀴 돌게 한 적이 있다. "7 월 7 일, 밤에 궁정을 쓸고, 술자리를 몇 석 세우고, 술자리에 분가루를 뿌려 하북 (즉 페니도) 직녀에게 제사를 지냈다. 당대의 시인 조용은' 칠석상교우' 시에서 "소녀가 천녀를 구하는 것은 더욱 깊은 뜻이 있다" 고 말했다. \ "을

송대의 붉은 손톱

단오 전에 봉선화를 따고, 작은 그릇에 명반을 더해 가는 것을 따다. 딸의 연약한 손가락을 붉은색으로 염색하고, 분홍색, 흰색, 녹색을 더 예뻐요. 오월 단오나 칠석에는 봉선화를 치며 손톱을 염색하는 민속이 있다. 예를 들면' 연경세 때':' 봉선화는 봉선화, 일명 손톱꽃이다. 5 월에 꽃이 피면 규각의 아이가 가지고 와서 손톱을 만지작거리고 새빨갛고 뼈가 새빨갛지만, 해가 지나면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을

송대의 춘사

천구오크스의 웃음소리 속에서 이 봄바람은 대중에게 속한다. 나는 청각 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자유롭게 술을 마시는 것을 더 좋아한다. 입춘 이후 다섯 번째 오일절 봄클럽의 날이다. 고대에는 마을 단위로 사직을 제사하며 풍작을 기도했다. 제사사의 신은 먼저 한 사회를 설립하여 지붕이 없는 흙단에 돌집을 짓고, 그 위에 붉은 종이를 붙이고, 제사가 끝난 후, 사방에 고기를 뿌려 까마귀에게 제사를 지냈다.

진나라의 인서와 번경

삼복날에 인서가 시원하고 절이 경전을 뒤져 좋은 관계를 맺다. 여악을 믿고, 최근에 서로 도우며, 내세에서 장수하기를 바랍니다. "엘야이" 권 2: "형추의 속속, 7 월에 경서 옷을 드러냈는데, 두루마리가 길면 백어가 있을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진 시대, 책은 모두 7 월 7 일 햇볕을 쬐고, 삼복일은 다시 6 월 6 일까지 햇볕을 쬐었다.

김식당

길이 애매하고 세상 물정에 빠져서 식당에서 청음을 낚아챘다. 야외에 나가 들놀이를 하지 마라, 여자아이가 도진이라고 한다. 덕옹' 자본기승':' 각양각색의 도인, 여기서 소란을 피운다. " 루치족은 가수와 연예인을 가리킨다. 노무림 외전' 은 길에 갈림길이 있어 울타리에 들어가지 않고 넓은 곳에서만 때리며' 타야' 라고 불렀다.

호킹 롱단

거리에서 딩둥거리는 드럼도 판매할 필요가 없다. 두 어깨를 고르는 것은 어렵고, 두 어깨를 고르는 것은 더 어렵다. 송인의 그림에는 몇 점이 있다. 청명 상하도에는 노점상 두 명이 있다. 진나라에는' 건곤부담도' 가 있고, 명대에도' 화랑부담도' 가 있다.

여인숙에서 편지를 보내다

천애곶은 만나기 어렵고 또 하나의 원정이다. 역은 건강하고 빠르며 산이 높고 물이 길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후송제도가 있었다. 그러나 송나라가 되어서야 당나라가 백성들로 메신저를 하는 제도를 폐지하고 병사로 대신했다. 긴급 배송을 실시합니다. 20 리에는 마정이 있고, 60 리에는 정자가 있다.

지금은 역참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우체국은 다양한 업무를 발전시켰다. 순수한 정보 전송은 대부분 이미 전자화되었다. 사서함은 골동품으로 위챗 전 세계가 사용하고 있다.

옥연이란 분도장

도장이 사람을 뒤엎고, 원란고가 되다. 경짱 중원은 문을 굳게 지키고, 술해육산은 최선을 다한다. 7 월 15 일 도교는 추석이라고 부른다. 불교는' 분재 축제' 라고 불린다. 몽양루':' 7 월 15 일, 모든 크기 수도원과 수녀들이 금식제도를 설립한 이 날은 프랑스 새해의 보름달 날이라고 불린다. 그날, ...... 너희 집과 친척 관계가 있는 권세 있는 권세가 집에 밥스님을 설치하여 경의를 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을

원대에 양장이 맺히다

정월 대보름날 초에 너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고, 모든 딸은 편협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언제 원앙 한 쌍의' 비설록' 처럼 될 것인가: "정월 16 일, 북방 학자들은 구력지 9 행을 끈으로, 뒤죽박죽이 되어 예속의 징조로 일컫는다. \ "을

명대에 명함을 선물하다

세배는 정부 대문에 들어갈 필요가 없다. 명함을 보내서 사람을 만나다. 여기저기에 이런 상황이 있어 종이가게에 많은 돈을 준다. 송대는 명함으로 세배를 하는데, 이를' 비첩' 이라고 한다. 각 집 앞에 빨간 종이봉투가 붙어 있는데, 위에는' 복자' 라고 쓰여 있는데, 바로 날기 위한 것이다. "원우, 설날에 세배를 할 때 하인들은 종종 이름을 찌르는 데 사용된다" 고 「청보 매거진」은 알려 준다. 명나라에서는 여전히 이렇다.

명대 채찍 봄소

매년 봄에 육구 머리를 치면 불꽃놀이 폭죽은 멈추지 않는다. 채색 깃발과 징과 북은 제독으로 둘러싸여 봄소를 채찍질하고 있다. 지아 청록 (Jia Qinglu) 기록은 "입춘 전날, 군수 () 는 영춘루 문 밖의 유한가청 () 으로 군중을 이끌고, 노래명은 길을 열고, 깃털 () 을 설치하고, 사회에 입회하고, 봄소를 사당으로 삼았다" 고 기록하였다. 관객은 도시와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명대 주' 보안춘제':' 창공 하룻밤 폭격, 음판 타악기 단향.

명나라를 걸으며 성두로 가다

정월 대보름날 언니는 함께 헤엄쳐 오금정이 성을 오르는 것을 도울 수 없었다. 규각에서 나와 백병을 제외하고는 악양 만장루보다 낫다. 여섯 쌍의 산인의' 금성지죽사': "여러 병을 여행하기 위해 옷깃 총계. 어떤 닭신발은 매우 얇아서 도움 없이 여자 벽에 높이 붙어 있다. 야식 때 성벽 주위를 돌고 있는 청두 여자를 묘사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명대 떠우백초

정원에 백화가 만발하여 제비가 아이의 고향이다. 술을 좋아하지 않고 주먹 맞추기를 좋아하지 않으면, 시간을 풀 치는 데 쓸 것이다. 명재에는' 사계절 금기: 가시추기' 구름이 있다. 3 월 3 일, 4 명이 백초를 밟았다. 때때로 백초를 치는 연극이 있는데, 이 귀의 시조이기도 하다. 가오 카이 "잔디 연주" 시는 말했다: "관목을 집어 들고 동쪽에 깔아 라. 누가 많은 가정에서 이겼습니까? 이기는 것은 유일무이한 붉은색이다. \ "을

명대에 창포주를 마시다

창포는 연말에 수확하여 술로 다른 향을 보냈다. 구석구석 좁쌀사탕수수수경생인데, 왜 마음껏 취태를 취하지 않는가! 형초기년: "5 월 5 일 창포, 조각, 스크랩 범주를 사용한다. 당인범요의 시는 "젊은이의 이야기는 더욱 다정하지만, 그가 늙었을 때 그는 슬픔을 느낄 것이다" 고 말했다. 소용없지만 술과 술을 빌었으면 좋겠어요. 창포주는 당대인이 마셨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명철문신

그해 악몽은 당왕을 놀라게 했고, 진경은 문지기 옆에 서 있었다. 서민 오두막으로 전해져 장군의 가호를 빌다. 동한 잉은' 풍속통' 에서' 황제서' 를 인용했다. 옛날에는 삭산에 두 형제가 살고 있었다. 산 위에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그늘은 덮개와 같다. 그들은 매일 이 나무 밑의 귀신을 회고한다. 만약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악령이 있다면, 반드시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어야 한다.

방명호등

경주는 옥파처럼 출렁이고, 중원목란은 호수등을 놓고, 백반은 운과 함께, 고사 동산월은 또 올라간다. 추석에는 호수등을 켜는 풍습이 있다. 이런 풍습은 송대에 있었지만 그때는' 하인이 천개의 용산을 보냈다' 고 했다. "양주 화조록": "연등을 놓고, 밤반에 돛을 올리고, 등불을 원희처럼 놓아라. 그 난회라고 한다.

지금 베이징 후해에 가면 저녁에 배를 타고 후해에서 등불을 좀 사서 빛을 발하며 옛사람의 맛을 체득할 수 있다.

오픈 연삭경

구름은 옷과 꽃을 원하고, 거울은 봄바람을 우아하게 반영한다. 여산의 진면목은 보기 어려우니, 노련한 연마공으로 안개를 헤쳐 나가야 한다. 고대에는 동경으로 상대방을 바라보았는데, 시간이 길면 잘 모르기 때문에 갈아야 했다. 경사가 나면 거울을 매끄럽게 하기 위해서도 윤이 나게 닦아야 한다. 예를 들어, 탕의 「거울 속의 말을 들어라」는 이렇게 말합니다. "거울과 결혼하면 남편이 먼 길을 가면 반드시 듣는다. 사흘 만에 만나 뾰족한 맷돌을 다시 수놓을 수 있다. \ "을

명녀가 축구를 하다.

봄에는 3 월에 낯선 사람이 열리고, 백화대 상공에서 웃음소리가 날아간다. 오색모구가 위아래로 뒤집혔는데, 원래는 애교가 찬 공이었다. 한나라에는 여자가 공을 차고, 남양한화상석에도 여자가 공을 차고 있다. 문통시험':' 송대 여제자 153 명, 4 색, 자수 나폭 셔츠, 리본 묶기, 수국 차기. 공은 결코 발을 떠나지 않는다. 영원히 공을 떠나지 마라.

열린 연

교묘하게 색화를 붙여서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바람에 따라 춤을 춘다. 영지의 푸른 하늘에는 쌍띠가 떠 있어 붉은 빛을 꼭대기까지 발한다. 여야': "사람은 루처럼 목연처럼 맛을 보고 그 위로 날아간다." 원대 시인 사종과' 종이연': "그림 속의 곽숙현을 보지 않고 교묘하게 단편을 붙여 길을 가다. 그림자가 텅 비어 있고, 쌍띠를 흔들고, 소리가 구름 드럼을 멈춘다. 비를 피해 초원으로 날아가며 바람을 타고 청양하늘 주위를 여행한다.

청대 죽마

여러 해 동안 높은 시소에서 모내기를 하고, 수호영웅은 연기를 많이 흉내낸다. 문무반은 못생기고 잘생기고 부채를 휘두르며 징과 북을 쳤다. 청대의 높은 시소는 흔히 모가로 불린다. 앞의 내용은' 수호전' 의 남녀 주인공에 관한 것이다. 못생긴 것과 잘생긴 것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소지자 포인트, 왼쪽 스틱 송무, 오른쪽 스틱 장청, 어부 응우 엔 2, 나무꾼 석수, 못생긴 드럼 이동, 잘 생긴 드럼 양웅, 못생긴 공 구아주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