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드라마란 무엇인가요?

드라마란 무엇인가요?

드라마 드라마란 무엇인가

드라마는 배우가 무대에서 공개적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줄거리를 연기하는 예술 형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드라마는 일반적으로 드라마, 드라마, 오페라 전반을 지칭하며, 구체적으로 드라마를 지칭하는 경우도 많다. 서양에서는 드라마(영어 드라마)를 구체적으로 드라마를 지칭한다. 세계 모든 민족의 드라마는 사회적 생산 노동과 사회적 실천을 바탕으로 고대 민족과 민요, 춤, 마술에서 진화되었습니다. 이후 점차 문학, 연출, 공연, 음악, 미술 등 다양한 예술적 요소로 구성된 종합예술로 발전하였다. 그것은 드라마의 독특한 예술 형식을 구성합니다. 드라마의 기본 요소는 모순과 갈등이다. 배우와 풍경은 현실의 모순과 갈등을 재현함으로써 관객이 현장에 몰입하게 하고, 관객에게 강렬한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교육적, 미학적 목적을 달성한다. 드라마는 작품의 종류에 따라 비극, 희극, 희극 등으로 나눌 수 있고, 시대와 공간에 따라 역사극, 현대극, 동화극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줄거리의 구조에 따라 다막극과 단막극으로 나눌 수 있다.

인물, 배경, 대사의 갈등*** 테마

드라마를 감상하려면 먼저 드라마에서 나타나는 극적인 갈등이 무엇인지, 갈등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리고 그 갈등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갈등의 본질은 갈등 전개 과정을 명확히 하여 대본의 줄거리를 완전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극적 갈등은 주로 대본에 나타난 인물 간의 갈등, 인물 자체, 사람과 환경 간의 갈등을 말하며, 그 중 주요 발현은 극 속 인물의 성격 갈등이다. 예를 들어, "뇌우"의 2막에서는 처음에 갈등에 참여한 두 당사자가 Zhou Puyuan과 Lu Siping이었고, Lu Dahai가 무대에 오른 후 각자의 내부 갈등과 투쟁이 있었고 갈등이 집중되었습니다. Zhou Puyuan과 Lu Dahai 사이에 갈등이 있었고 Zhou Ping과 Lu Dahai, Lu Shiping과 Zhou Ping 사이에 갈등이있었습니다. 표면적으로 이러한 갈등은 가족 내 갈등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루십핑과 저우푸위안의 갈등이 하층 노동자와 지주계층의 갈등으로까지 확대될 수 있다. 자본가와 노동계급의 갈등으로까지 격화된다. 이러한 갈등은 사회적 모순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인격발달을 위해서도 불가피한 현상이다.

드라마를 감상하려면 둘째, 드라마 언어를 마스터해야 한다. 언어는 스크립트의 기초입니다. 극언어에는 인물언어와 무대지시가 포함된다. 대사, 독백, 내레이션 등을 포함하여 문자 언어를 대사라고도 합니다. 극작가는 극적 갈등을 전개하고, 등장인물을 형성하고, 극적 주제를 드러내고, 삶에 대한 이해를 표현하기 위해 인물 언어를 사용합니다. 무대지시서는 등장인물의 행동, 심리, 풍경, 환경 등을 설명하고 등장인물의 성격과 극의 줄거리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서술형 언어이다. 첫째, 개인화 된 문자 언어를 감상해야합니다. 소위 개인화란 캐릭터의 나이, 정체성, 경험, 성장과정, 환경 등에 의해 형성되는 성격 특성을 말한다. 둘째, 액션이 가득한 등장인물의 언어를 감상해야 합니다. 행동에는 외부 행동과 내부 행동(내부 활동)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Zhou Ping이 Lu Dahai를 이길 때 둘 사이의 관계는 외부 행동이고 Zhou Ping이 Lu Dahai를 이길 때의 괴로운 기분은 내부 행동입니다. 셋째, 등장인물의 언어에 담긴 풍부한 내용을 감상해야 합니다. 좋은 하위 텍스트는 항상 가장 적은 단어로 가장 풍부한 내용을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취향과 상상력의 여지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뇌우"에서 Lu Shiping은 Zhou Puyuan의 "반드시"를 들었을 때 "Wuxi는 좋은 곳입니다"라고 말했지만 Lu Shiping은 Zhou의 말을 따라 "아, 좋은 곳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드라마를 감상하려면 드라마 캐릭터를 감상하는 법도 배워야 한다. 먼저, 캐릭터의 주요 특징을 파악하세요. 둘째, 등장인물의 언어에 주목하세요. 마지막으로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등장인물들의 성격의 전개와 변화를 이해해야 한다.

드라마란 무엇인가? (소개)

드라마는 문학, 음악, 무용, 예술 및 기타 예술적 수단을 사용하여 무대 예술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회적 모순을 드러내며 현실을 반영하는 종합 무대 예술입니다.

드라마의 종류는 다양하다. 공연 형태에 따라 드라마, 오페라, 무용극, 오페라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천둥 목걸이"와 같은 드라마는 주로 노래입니다. "백발의 소녀", "투란도트"와 같은 오페라는 주로 춤입니다. 예를 들어 "실크로드의 꽃"은 전통 오페라입니다. 쿤 오페라(Kun Opera), 북경 오페라(Peking Opera) 및 다양한 지역 오페라를 포함한 중국 연극 형식은 노래와 춤을 주요 공연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드라마는 줄거리의 복잡성과 구조에 따라 다막극과 단막극으로 나눌 수 있다. 드라마는 소재에 반영된 다양한 시대에 따라 역사극과 현대극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드라마는 갈등의 성격과 표현기법의 차이에 따라 희극, 비극, 희극으로 구분되기도 한다. 진지한 드라마는 비극과 희극의 요소를 담고 있으며, 국내외 드라마 작품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대본은 무대 공연의 기초이자 기초이며 드라마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드라마의 이념적, 예술성을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대본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첨예한 갈등, 즉 드라마틱한 갈등이 있습니다.

드라마틱한 갈등은 캐릭터의 특징을 보여주고, 플롯의 전개를 촉진하며, 작품의 주제. 극적 갈등의 전개와 변화 과정이 대본의 플롯 구조를 구성한다. 대본의 줄거리 구조는 일반적으로 시작, 전개, 절정, 결말의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부 다막극에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도 있습니다.

2. 캐릭터 이미지 형성을 위해 주로 캐릭터 언어(대화, 가사, 독백, 내레이션)와 액션을 사용합니다.

캐릭터 언어와 액션은 고도로 개인화되어 있으며 각자의 정체성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성격 특성.

3. 무대 공연에 적합:

캐릭터, 이벤트, 시간, 장소가 매우 집중되어 있으면 안 됩니다. 캐릭터가 너무 많아도 안 되고, 이벤트가 너무 많아도 안 됩니다.

4. 무대 지시사항이 있습니다.

무대 지시사항은 등장인물, 시간, 장소 등을 포함하여 각 막(또는 장면)의 대화 시작, 끝, 중간에 작성됩니다. 의상, 소품, 풍경과 캐릭터의 표정, 동작, 출입구 등 1 드라마 팁 드라마 액션: (드라마의 액션) 드라마 예술의 기본 표현 방식으로 공연예술에서는 무대액션이라고도 한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시학』에서 행위를 연극의 특별한 표현수단으로 여겼다. 그는 연극 모방의 대상(내용)은 행동이고, 모방의 방법은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표현의 내용으로 보면 드라마는 행동의 예술이고, 표현의 수단으로 보면 드라마는 행동의 예술이다. 드라마는 인간의 행동, 즉 "행동하는 사람"을 모방하기 위해 행동을 사용합니다.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했듯이 행동은 드라마를 지배하는 법칙입니다.

표현의 수단으로 드라마틱한 액션은 삶에서 나오긴 하지만, 삶 속의 액션과 같지는 않다. 일상생활 용어로서의 행위는 인간의 행위나 신체활동을 가리킨다. 연극 예술에서 소위 행위에는 일반적으로 외부 행위 및 신체 행위라고 불리는 신체 활동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극적인 행위의 의미에는 비신체적 활동도 포함됩니다.

H. 베이커는 행동을 외부 행동과 내부 활동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누고 이를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습니다. 1. 순수한 외부 행동 2. 특징적인 행동 3. 줄거리를 전개하고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행동; ; 5. 정지 동작.

J. 시간. Lawson은 드라마에서 말하는 것(대사)도 행동의 한 형태라고 믿습니다.

극적 액션의 실제 완성 방식을 외적 신체적 액션, 언어적 액션, 정적 액션 등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외부 신체 움직임은 청중이 직접 볼 수 있는 움직임을 의미하며, 언어적 움직임은 대화, 독백, 내레이션 등을 의미하며 정지, 침묵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극중 캐릭터의 움직임은 뚜렷한 신체적 움직임이나 선이 없으며 정적인 상태로 나타납니다. 액션의 방식으로 꼽히는 이유는 정지된 순간에 등장인물의 내면적 활동이 풍부하고, 그 내면적 활동이 배우의 자세와 표정을 통해 관객에게 전달되기 때문이다.

완전한 극적인 행동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행동의 내용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행동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심리적 동기를 나타내며 특정 행동 모드를 나타냅니다. 그중에서도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전자가 후자를 제한한다. 대본에서 극작가의 프롬프트는 대개 액션을 완성하기 위해 먼저 자신이 왜 그 액션을 하고 있는지(특정 심리적 동기)를 파악한 다음 구체적인 액션 방법을 설정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캐릭터의 각 대사(언어적 행동)도 나눌 수 있습니다... >>

드라마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드라마는 언어와 행동을 의미합니다. 춤, 음악, 인형 및 기타 형태를 통해 서사적 목적을 달성하는 무대 공연 예술의 총칭. 연극의 문학적 개념은 극적 공연을 위해 만들어진 대본, 즉 대본을 가리킨다. 연극, 오페라, 무용극, 뮤지컬, 인형극 등 다양한 형태의 연극 공연이 있습니다.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공개적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줄거리를 연기하는 종합 예술입니다.

드라마

옛날에는 오페라를 구체적으로 지칭했다. 이후에는 드라마, 드라마, 오페라, 무용극, 시극 등을 총칭하는 용어가 되었다. 요즘에는 대만의 TV 시리즈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일종의 종합예술이다.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좁은 의미에서는 구체적으로 고대 그리스의 비극과 희극에서 시작되어 유럽 국가에서 발전하여 세계적으로 널리 유행하게 된 무대 공연 형식을 영어로 드라마(Drama)라고 합니다. 중국. 넓은 의미에서는 중국 오페라, 일본 가부키, 인도 고전극, 한국 오페라 등 일부 동양 국가 및 민족의 전통적인 무대 공연 형태도 포함됩니다.

드라마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포함되지 않은 드라마는 드라마, 드라마, 오페라, 댄스 드라마, 시극 등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드라마는 무대 공연을 통해 관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예술 형식이며, 그 중심에는 배우의 연기가 있다. 그러므로 '무대예술' 또는 '배우예술'이라고도 불린다. 드라마에는 배우의 연기를 중심으로 문학적 요소(대본), 음악적 요소(오페라, 오페라 등의 반주, 음향효과, 가창 등), 예술적 요소(세트, 조명, 무대풍경), 무용요소(배우)가 포함된다. '우아한 움직임), 자세) 및 기타 요소를 포함하는 종합 예술입니다.

오페라란 무엇인가?

전통 오페라

오페라는 중국 전통 연극 형식입니다. 문학, 음악, 무용, 미술, 무술, 곡예, 공연예술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형태입니다. 그 기원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원시사회에서 일찍이 싹트고, 800년 이상의 지속적인 발전과 발전을 거쳐 비교적 완전한 오페라 예술 체계를 형성해 왔습니다.

오페라의 기원은 포크 댄스, 랩, 벌레스크라는 세 가지 다른 예술 형식에서 유래하지만, 오페라의 유형을 구별하는 가장 큰 특징은 다른 보컬 시스템에서 비롯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악곡은 그것이 생산되는 지역의 언어, 민요, 민요를 기반으로 하며 다른 지역의 음악을 통합합니다. 다양한 드라마의 대부분의 캐릭터는 Sheng, Dan, Jing, Chou 등과 같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퍼포먼스는 삶에 기반한 프로그래밍된 움직임의 활용과 가상 공간 처리에 중점을 둡니다. 노래, 연기, 낭송, 발견 등의 예술에 주목하고, 공연과 이동수단이 춤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으며, 고도로 기술적이며 다른 드라마와는 다른 완전한 오페라 예술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다양한 민족 지역에는 약 360종의 오페라가 있고, 수만 편의 전통 연극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에는 현대생활을 주제로 한 새로운 역사극과 현대극을 개작한 작품이 많이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더 인기 있고 유명한 오페라 유형에는 북경 오페라, 쿤 오페라, 월 오페라, 허난 오페라, 후난 오페라, 광둥 오페라, 진 오페라, 사천 오페라, 핑 오페라, 진 오페라, 한 오페라, 차오 오페라, 복건 오페라, 제나라 오페라가 포함됩니다. , 허베이 방즈, 안칭 황메이 오페라, 후난 화구 오페라... 등등 오페라의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특히 북경 오페라는 가장 대중적이고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전국에서 공연할 수 있습니다. 예술

고대 중국 희곡은 '드라마'와 '구'가 주요 요소이기 때문에 '오페라'라고 불린다. 중국 오페라는 주로 송원시대의 남가극, 원명대 좌극, 명청시대의 전설과 전설을 비롯해 현대 북경오페라와 기타 향토가극의 전통 레퍼토리를 포함한다. 중국 국가 연극 문화의 총칭.

○현대극은 20세기 이후 서양에서 유입된 연극, 오페라, 무용극 등을 주로 지칭하며, 외국극은 일반적으로 연극을 지칭한다.

중국 오페라는 노동을 모방한 노래와 춤에서 처음 등장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전진(Pre-Qin) – 오페라의 싹트는 시기. 『시경』의 『송』과 『추자』의 『구곡』은 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동안의 노래와 춤의 가사이다. 춘추전국시대부터 한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은 신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에서 점차 발전해 나갔습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시대부터 당나라 중기에 이르기까지 경쟁을 중심으로 한 <교전>(백희), 질의응답 형식으로 공연되는 <군가극>, 단편소설 등을 연주한 노래와 춤 '타워니앙'은 모두 초창기 드라마다.

(2) 당나라(중후기) - 오페라의 형성기. 당나라 중기 이후 우리나라 희곡은 급속히 발전하여 희곡예술이 점차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3) 송·금나라 - 오페라의 발전기. 송나라의 '자주', 금나라의 '원본', 그리고 노래와 노래의 형식을 갖춘 '주공초'는 음악, 구조, 내용에 이르기까지 모두 원나라 자주의 초석을 다졌다.

(4) 원나라 - 오페라의 성숙기. 원나라에 이르러 『좌주』는 원작을 바탕으로 크게 발전하여 새로운 형태의 드라마가 되었다. 이는 드라마의 기본적인 특성을 갖고 있으며, 우리나라 드라마가 성숙한 단계에 들어섰다는 표시이다.

원자주는 노고를 통해 개선되고 창조된 종합무대예술의 비옥한 토양에서 이전 세대의 다양한 문학적, 예술적 성취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변태학적으로 원극은 북경극의 4대 세트를 사용하여 줄거리를 배열하고, 쐐기를 사용하여 일관성이 없는 부분을 결합하여 4겹 1쐐기의 공통 형식을 형성합니다(왕시푸의 "서방의 로맨스"는 ***은 원 드라마의 독특한 장편소설입니다. ***는 5권의 책(21겹)을 썼으며, 각 접은 동일한 궁전 곡의 여러 곡을 사용하여 모음곡을 구성하고 필요한 경우 "쐐기"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에는 2행, 4행, 8행의 시를 사용하여 극의 내용을 요약하는 것을 '제목 수정'이라고 합니다. 각 접기는 Quci, Shuobai(Binbai) 및 Ke(Kefan)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가사는 강사의 필요에 따라 채워 넣은 텍스트로, 텍스트, 가사 또는 가사라고도 합니다. 그 기능은 스토리라인을 설명하고 캐릭터를 묘사하는 것입니다. 모든 가사가 같은 운율로 운율을 이룹니다. 내레이션은 줄거리를 표현하거나 인물 간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말하기를 사용하는 예술적 방법으로 대화(인물 간의 대화), 독백(인물이 개인적인 감정과 소망을 단독으로 표현하는 것), 내레이션(인물이 무대 위에서 다른 인물을 운반하는 것)으로 구분됩니다. 뒤에서 하는 말), 바이바이(노래 가사에 삽입된 단어) 등이 있습니다. 섹션은 동작, 표현 등을 나타냅니다. 연극은 대개 정모(Zhengmo)나 정단(Zhengdan) 한 사람이 공연합니다...>>

저는 묻고 싶습니다: 드라마의 악센트는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드라마에서 노래하는 목소리는 주로 드라마 가사의 첫 부분이나 뒷부분에 등장하는데, 퍼포먼스가 좀 더 강렬하거나 강조가 필요할 때 사용됩니다.

한 단어에 몇 개의 음표부터 수십 개의 음표까지 여러 음을 부르며 기복 선율을 이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종류의 악센트는 모든 단어에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렌더링해야 하는 줄, 특히 대본의 끝 부분에 사용됩니다. 예:

핑주 오페라 "봉인 잡기"에서 Xiaochenzhuang 당 지부 서기인 He Wenjin은 팀 리더 Chen Guangqing에게 승리를 노리는 마을 사람들과 너무 가까워지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그리고 부패한 마을 간부들, "나는 좋은 말로 당신을 설득하려고 노력했지만 당신은 무력하고 듣지 않습니다 ... 내 말이 당신을 불행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광칭, 나는 당과 인민을 위해 진심입니다-" 여기서 중상모략은 줄거리의 전개입니다.***의 경우 등장인물 간의 대화도 더욱 흥미롭고, 악센트의 사용도 더욱 합리적이므로 과장하고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줄거리나 극중 인물, 배우의 목소리 음역에 따라 보컬 디자이너가 곡조를 흔드는 게 아니라 갑자기 멈춰야 한다는 뜻의 '홀드 잇'을 할 때도 있다. 예:

북경 오페라 "Red Lantern"에서 Li Tiemei는 할머니와 아버지가 Jiu Shan에게 총을 맞는 장면에서 노래를 부르고, Hao Shan은 Tiemei를 혼자 집에 보내도록 합니다. 적, 심장과 폐가 터질 것입니다..." 티에메이의 좋은 대답이다.' 티에메이는 좋은 대답인 '답'을 부르자 즉시 말을 멈췄다. 궁극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은 캐비티를 버리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왜냐하면 이때에는 더 이상 줄거리 전개를 지체할 수 없고, 노래에 충실하면 깔끔하고 정돈된 효과가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드라마] 드라마란 무엇인가

드라마란 무엇인가 드라마는 배우가 무대에서 공개적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줄거리를 연기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드라마는 일반적으로 드라마, 드라마, 오페라 전반을 지칭하며, 구체적으로 드라마를 지칭하는 경우도 많다. 서구에서는 드라마의 기본 정의를 연극, 공연 등 다른 용어와 혼동하는 경우가 많다. 드라마, 연극, 공연이라는 용어의 범위를 비교해 보면 이 세 가지의 관계는 점차 확대되고 있다. 즉 연극은 연극보다 작고, 연극은 공연보다 작다. 연극이란 무대 위의 언어에 중점을 두고, 작가(극작가)가 분명한 텍스트를 쓴 공연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중국어로 '연극'이라고 부르지만, 연극은 문학 분야의 창작물이다. 무대에서의 퍼포먼스는 텍스트 이외의 모든 것, 즉 조명, 음향, 움직임 등 종합적인 예술적 표현을 포함하여, 일상생활에서 이루어지는 사람들 사이의 모든 상호작용을 퍼포먼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중국이 현대 서양과 문화적 접촉을 하기 전에는 서양식으로 말하는 '극', 즉 전통 중국 희곡이 오페라의 예술인 오페라 형식을 띠고 있었습니다. 연극의 글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무대에서 공연될 수 있다는 것이다. 연극의 텍스트는 예술의 완성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무대 공연이 있어야 비로소 최종 예술이 나타난다. 역대 문인 중에는 무대에 오르지 못하는 희곡을 쓴 사람도 있었다. 이런 종류의 드라마 텍스트를 책상 드라마(공부 드라마라고도 함)라고 합니다. 세계 모든 민족의 드라마는 사회적 생산 노동과 사회적 실천을 바탕으로 고대 민족과 민요, 춤, 마술에서 진화되었습니다. 이후 점차 문학, 연출, 공연, 음악, 미술 등 다양한 예술적 요소로 구성된 종합예술로 발전하였다. 그것은 드라마의 독특한 예술 형식을 구성합니다. 드라마의 기본 요소는 모순과 갈등이다. 배우와 풍경은 현실의 모순과 갈등을 재현함으로써 관객이 현장에 몰입하게 하고, 관객에게 강렬한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교육적, 미학적 목적을 달성한다. 드라마의 특징은 첫째, 사회생활의 갈등과 투쟁을 보다 전형적이고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점이다. 둘째, 스토리가 진행되는 시간과 장소가 집중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등장하는 인물의 수도 제한적이다. 셋째, 등장인물의 성격과 스토리라인은 주로 등장인물의 언어를 통해 표현된다. 넷째, 스토리 전개는 막과 장면으로 나누어지는 경우가 많다. 드라마의 몇 가지 주요 요소: 무대 지시, 극적인 갈등, 캐릭터 라인 등을 포함합니다. 극적 언어에는 대사(문자 언어)와 무대 지시가 포함됩니다. 1. 갈등: 모순적인 투쟁의 발현이다. 주로 선진과 후진, 진보와 보수 등의 갈등을 인물 간의 갈등을 통해 표현하고 있다. 드라마 갈등은 삶의 갈등보다 더 강력하고, 더 전형적이고, 더 집중적이며, 더 극적이어야 합니다. 2. 대사 : 극중 등장인물의 언어입니다. 캐릭터 기반이며 액션이 가득합니다. 즉, 캐릭터의 언어가 그의 액션과 연결됩니다. 대사의 표현에는 대화, 독백, 내레이션(무대 위의 등장인물이 다른 등장인물을 떠나 청중에게 말함), 내레이션(배경에서 말하는 것), 하위 텍스트(즉, 단어에서 말하는 내용, 의미하는 바)가 포함됩니다. , 그리고 단어 밖의 의미는 사실 언어의 다의적 현상입니다. 3. 막과 장면: 막은 무대의 막이 한 번 열리는 것이며, 그 장면은 드라마의 비교적 완전한 문단이다. 이 장면은 무대의 두 개의 막이 열리는 장면입니다. 드라마의 작은 통로입니다. 4. 무대 지시 사항: 감독과 배우가 줄거리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고 공연에 대한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제공하는 관련 지시 사항입니다. 설명의 내용에는 시간, 장소, 등장인물, 풍경, 등장인물의 행동과 표정, 등장인물의 등장과 퇴장, '효과', 오프닝과 클로징 등이 포함됩니다. 드라마(텍스트)의 분류 드라마는 다양한 분류 기준에 따라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표현방식으로는 소재에 따라 드라마, 오페라, 무용극, 오페라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신화극, 역사극, 전설극, 시민극, 사회극, 가족극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드라마 갈등의 성격과 효과에 따라 비극, 희극, 드라마로 나눌 수 있다. 그러나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분류는 비극, 희극, 드라마이며, 비극은 희극보다 먼저 나타난다. 비극: 갈등의 본질: "역사의 불가피한 요구와 이 요구를 실현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불가능함." 비극의 미학적 가치: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인생의 소중한 것을 파괴하는 것." 희극: 미학적 가치: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 쓸모없는 것을 찢어라." 드라마: "비극과 희극을 새로운 전체로 중재하는 보다 심오한 방법."

드라마의 기원에 대한 많은 가설이 있습니다. 주요한 것은 원시 종교의 주술 의식 노동 또는 풍요의 축하... >>

드라마와 드라마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드라마란 언어, 동작, 춤, 음악, 인형극 등을 통해 서사적 목적을 달성하는 무대예술의 총칭을 말한다.

연극문학이란 극적 무대 공연을 위한 대본을 말하며, 이는 연극의 문학적 개념이다. 극문학 - 대본은 소설, 수필, 시와 함께 '드라마의 기초'이다.

극문학이란 무엇인가 10점

극문학이란 대개 드라마 대본을 말한다. 드라마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드라마, 오페라, 오페라를 총칭하는 용어이고, 다른 하나는 구체적으로 드라마를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좁은 의미의 극문학은 구체적으로 드라마 대본을 의미하는 반면, 넓은 의미의 극문학에는 오페라 대본과 오페라 대본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넓은 개념이 채택됩니다. 극적 인물의 사실성, 극적 갈등의 날카로움, 극적 장면의 집중, 구어체와 대사의 액션은 극문학의 네 가지 주요 미적 특성을 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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