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일러스트 포스터-누가 일러스트, CG 일러스트 등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일본 일러스트 포스터-누가 일러스트, CG 일러스트 등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1, 시장 포지셔닝에 따르면: 벡터 패션, 만화가 젊고 현실적인 미학, 한만 일러스트레이션, 개념 설정 등.
2, 제작 방법에 따라 분류: 손으로 그린, 벡터, 상업, 신예 (2D 평면, UI 디자인, 3D), 픽셀.
3. 일러스트 스타일에 따라 일본 만화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커버 일러스트 (스타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한 분류) 로 나뉩니다.
4. 이 밖에 외국의 스타일도 비교적 많다. 예를 들면 수공 종이접기, 천 무늬 등이 있다.
확장 데이터:
삽화의 표현 방법:
삽화는 제품 자체의 이미지, 제품의 일부, 사용할 제품, 사용 중인 제품, 테스트 및 통제되는 제품, 제품의 두드러진 특징, 제품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이익,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결과, 증언 범례 등을 보여줍니다. 표현 방법에는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사실적, 순수 추상, 새로운 구상, 만화, 그래픽 등) 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 및 입체 일러스트레이션.
사진삽화는 가장 많이 쓰는 일러스트이다. 일반 소비자들은 사진이 진실하고 믿을 만하며 객관적으로 제품을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포스터 광고로서의 사진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반 예술 사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상품의 특징을 표현하고 제품의 현실감을 확대하려고 하는 반면, 예술촬영은 어떤 의경을 추구하기 위해 주체의 어떤 실제 특징을 약화시키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포스터 광고의 사진 일러스트로서 120 단안 반사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촬영 대상 요구 사항에 따라 광각 렌즈, 장초점 렌즈, 마이크로거리 렌즈, 근거리 렌즈 등과 같은 일반적인 렌즈도 필요합니다. 포스터의 사진 삽화는 일반적으로 컬러 반전 필름을 사용하여 인쇄와 제판의 품질을 보장한다.
참고 자료:
-그림
누가 나에게 일러스트를 해 줄 수 있습니까?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시각 예술의 한 형태로서 자신의 심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중 가장 분명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적 및 제약
둘째, 실용성과 보편성
셋째, 시각화와 직감
넷째, 심미와 재미
다섯 가지 창의력과 예술적 상상력
6. 다양성과 다양성
미디어, 콘텐츠, 표현 방식, 호소 대상의 다양성으로 인해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심미 기준도 다양하고 다양하다. 설명
[이 단락 편집] 그림 형식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어 매체나 기능별로 분류할 수 있다. 매체의 분류에 따라 기본적으로 두 부분, 즉 인쇄 매체와 영화 매체로 나뉜다. 인쇄 매체는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일러스트, 잡지 서적 일러스트, 제품 포장 일러스트,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일러스트 등을 포함한다. 영화 미디어에는 영화, 텔레비전, 컴퓨터 화면이 포함됩니다.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광고가 주로 인쇄 매체에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는 시대에는 광고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매체가 등장하면서 적용 범위가 좁혀졌다.
신문 삽화: 신문은 정보 전달을위한 최고의 미디어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비용이 낮고, 발행량이 많고, 널리 퍼지고, 속도가 빠르며, 제작주기가 짧습니다.
잡지 서적 삽화: 표지와 뒷면의 디자인과 문자의 삽화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서적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문학 서적, 어린이 서적, 과학 서적 등. 이런 삽화는 점차 몰락한다. 미래에도, 그것은 여전히 전자책과 신문에 대량으로 존재할 것이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을 더욱 광범위하게 한다. 제품 포장 디자인은 로고, 그래픽 및 텍스트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두 가지 사명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세우는 것이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 사이에 있다는 것이다.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 삽화: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시스템과 응용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매체의 영화 일러스트레이션: 현재 영화, 텔레비전의 일러스트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많이 등장한다. 영화와 텔레비전 삽화에도 컴퓨터 화면이 포함되어 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공간이 되었으며, 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삽화의 표현
디지털, 자유형, 현실 기술, 흑백, 컬러, 재료 사용, 사진, 컴퓨터 생성.' 그래픽' 이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벡터
삽화의 분류
현재의 시장 포지셔닝에 따르면: 벡터 패션 만화, 저유리얼리즘, 비미한 일러스트레이션 개념 설정 등.
제작 방식별로 분류: 손으로 그린, 벡터, 비즈니스, 신예 (2D 평면,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 스타일에 따라: 일본 만화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커버 일러스트. 지금 디자인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간단한 분류일 뿐이다.
또한 외국의 디자인이 비교적 많은데, 수작업으로 종이접기, 천 무늬, 각종 디자인을 가리지 않는다.
삽화 현황
삽화가 가장 발달한 곳: 미국은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매우 발달한 나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감상하는 것이 사회의 습관이 되었다. 한편, 대량의 독립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은 일러스트레이션 서적, 잡지, 일러스트레이션 카드 등과 같은 단말기 시장에서 판매된다. 반면 일러스트레이션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상업용 사진) 의 일부로 인쇄 광고, 포스터, 표지 등의 디자인 콘텐츠에 널리 사용됩니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도 어린이, 스포츠, 공상 과학, 미식류, 디지털류, 순수 예술 스타일, 유머류 등 전문형으로 나뉘어 각각 전용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다.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은 매우 규범적이고 경쟁이 치열하다. 일러스트레이터의 평균 수입 수준이 일반 미국인의 3 배이기 때문이다.
일본, 한국, 홍콩, 대만 지역 일러스트레이션: 일본 상업 애니메이션에는 거대한 시장과 운영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중요한 분기이다. CG 기술 (ComputerGraphics, 컴퓨터 기술을 이용한 비주얼 디자인 및 제작) 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들어가기 전에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이 일본에서 이미 조양산업이 되었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점점 더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한국에서는 최근 몇 년간 게임산업이 국민경제에서 두 번째로 큰 지주산업으로 부상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갑자기 등장하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도 한국 게임이 중국에서 유행함에 따라 더 큰 시장 공간을 확보했다.
한편, 홍콩 타이성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본에서 공부한 흔적이 뚜렷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산업의 길을 찾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베이징인쇄학원, 베이징의류학원, 베이징방송학원, 칭화대 미술학원, 중앙미술학원 등은 최근 2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전공을 개설했지만, 교육 내용에는 종종 완전한 의미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닌 간행물만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육과 시장의 결합이 매우 밀접하다.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은 각 대학의 객원 선생님으로, 학교에 가장 패션적이고 최전방의 상업 의식을 가져왔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PHOTOSHOP, PAINTER 또는 SAI (일본어 소프트웨어) 또는 CORELDRAW, ILLUXXXXXX (영어 이름 forgotten = _ =) 를 사용하여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릴 수 있으므로 그래픽 플레이트를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스트 성능이 더 좋고 CG 애니메이션은 컴퓨터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CG 애니메이션은 주로 MAYA 에서 수행됩니다. 외국에서 애니메이션을 하려면 다른 많은 보조 소프트웨어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마야를 잘 배우는 것도 좋다. 마야는 네가 몇 년 동안 배우기에 충분하다. = _ =
CG 를 배우는 것은 조금 뒤떨어졌다. 지금 CG 자습서가 많아서 비디오 자습서를 보면 더 빨리 배울 수 있어요.
일본에는 어떤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습니까? 일본의 유명한 삽입 화가는 천야희효, 삼나무산수사, 가토, 생라이 범의, 무칼이다.
천야희효 1
천야희효, 본명은 천야향으로 짜여져 있다. 1952 3 월 26 일 일본 시즈오카에서 태어났습니다.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캐릭터 디자이너. 무대 미술과 의상 디자인에 능하다.
대표작:' 지구의 이야기',' 마법천국',' 환상의 궁전',' 상상',' 날기' 등.
사탕무 물 기계
"왜?", "Sugi Namiki", 남자, 전 일본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책임자, 게임 제조업체 InnocentGrey 회장. 그의 진짜 이름은 청목사성이며, 전목현인으로, 한때 권투 선수였다.
대표 작품: 오,
3. 아야카 그림
아야카토, 여자, 1982 14 년 10 월 출생, 현재 일본 아이치현 세토시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일본, 미국, 스페인 등 국가의 유명 잡지에 삽화를 그리고 텔레비전 광고 제작에 참여한 적이 있다. 그녀는 주로 인쇄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 종사한다.
대표작품:' 꿈' 을 핵심으로 한 바람, 불, 물, 토사 4 대 제재 작품.
4. 생라이 범의
일본 병고현에서 태어난 M 은 (히라가나: 무슨' 와', 로마어: noriyoshiohrai) 는 1935 에서 태어나 일본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다. 그는 20 15 로 죽었다.
대표작: _ 푸미 _ 블루운아 _ 두가 환경 속에서 느끼고, 황혼, 1.
5. 5 개 섬은 훌륭합니다
오도우, 일본 일러스트, 1985 년 일본 큐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예술학원 미술과를 졸업하고 현재 도쿄에 거주하고 있다. 그녀의 삽화는 전쟁과 평화, 어린이, 슬픔, 생활, 동물에 집중되어 있다.
대표작:' 행복한 꽃의 복수' 등.
참조 출처:
천야희효
참조 출처:
-사탕무 물 기계
참조 출처:
-아야 카토
참조 출처:
생라이 범의
참조 출처:
-우에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