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주안평의 인물 평가

주안평의 인물 평가

Zhu anping 의 "철 매화" 창조 개념

화매는 늘 독특한 색채와 웅건한 조형으로 자란다. 매화 작품을 보면 오래도록 음미할 수도 있고 낡은 풍속을 보여줄 수도 있다. 화풍도 그렇게 몇 가지여서 더 이상 독특한 매력이 없다. 주안평의 매화 작품을 감상하니 나는 매우 놀랐다. 매이는 철골격이 있는 매실로,' 철골매화' 라고 부를 수 있다.

주안평은 매화를 그리는데, 속되지 않고 화려하지 않다. 그는 매화의 정취가 부족하고, 진홍색의 꽃잎이 부족하지만, 간단한 몇 획과 마른 가지들은 매화의 정취, 일종의 뼈속 의경을 표현했다.

매화의 표면에는 꽃잎과 현란한 색채가 그려져 있어 매화의 추위 속 눈의 오만함을 부각시켜 세상에 영감을 주고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주안평의 매화는 그렇지 않다. 그가 그린 매화는 모두 그가 그린' 철골'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그 그림을 보세요. 더 이상 렌더링은 없지만, 철골매화는 이런 스타일에서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매화의 특징은' 자랑' 으로 표현하는 방식이 여러 가지가 있다. 고대와 현대의 대부분의 화가들은 매화의 오만함을 최우선으로 삼았고, 주안평은 곧장 주제로 달려가 매화의' 철혈정신' 을 직접 구현했다.

매화, 비범한 탈속, 순결함, 고귀한 품격으로 역대 문인 야스가 추앙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와 현대에 매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매화는 예술정신의 상징이고 매화도 민족정신의 상징이다. 매화는 수천 년을 그렸지만 스타일이 다르다. 그러나 매화 정신을 구현하면 우의도 비슷하다. 현재 모두들 곤혹스럽고 혁신적인 문제를 겪고 있다. 주안평은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에서 또 다른 길을 개척하고, 중대한 돌파구를 마련하고, 상징수법을 과감하게 운용하여 매화작품 창작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다. 사고와 창의성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첫째, 사물을 지지함으로써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는 것은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매화를 통해, 일종의 추상적인 철리와 의경이다. 매화 자체의 자연속성이자, 매화에 의한 사람에 대한 감성적 이미지, 자연 밖의 철리, 관념, 감정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매화를 빌려 인지사의 영웅적 기개, 강인한 품격, 불요불굴의 정신을 표현하다. 민족 단결과 불요불굴의 진취정신을 보여주다. 자부심과 상록수의 정서를 표현하다. 숭고한 품격 등을 드러내다.

둘째, 몽롱한 다의성의 경지와 예술적 이미지를 창조하다. 주안평의 매화작품은 추상적인 사고방식으로 몽롱하고 다차원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그려 매화의 성격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주안평의 그림은 매화를 공중에 처리하여 구름, 안개, 눈처럼 느껴지는 공백을 남겨 넓은 연상 공간을 남겼다. 어떤 작품들에서는 매화가 산, 나무, 공중에 있는 것 같다. 이런 다의라는 예술 수법은 정신적인 경지를 만들어 냈는데, 이것은 고금의 문인들이 추구하는 최고 경지이다. 예를 들어 주안평의 작품' 매지줄기욕장화' 는 어떤 자기희생의 정신을 상징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다. 집착과 확고한 추구를 상징한다고 말하는 것도 옳다. 그가 세상의 모든 고상한 정서를 상징한다고 말하는 것은 좋다. 그가 그리움의 정을 상징한다고 말할 수도 있다. 한마디로 기억에 남는다. 글이 최고가 될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셋째, 의인화, 판타지, 과장, 변형 등의 방법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감정을 기탁한다. 매를 비유로 빌려, 바로 매서정적이다. 주안평의 불행한 인생 경험은 그로 하여금 신맛과 쓴맛을 느끼게 했다. 이런 사상 감정의 복잡한 표현은 그로 하여금 행운의 예술의' 자아' 를 찾게 했다. 매화라는 작은 제재로 각양각색의 생활을 그리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는 매화로 사람을 묘사하고, 자신을 묘사하고, 세상을 묘사하며, 작품은 산과 비산, 예를 들면 매화와 같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가지와 막대기가 없는 기이한 꽃처럼, 천명의 백 명, 천산만수, 같은 축하를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흥, 노래, 음, 양, 명, 어둠, 보고 보고 보고, 잘 생각나지 않고, 잘 말할 수 없다. 이런 매화 화가는 드물다.

주안평의 창작 수법과 사고방식은 두터운 중국 문화 토양, 철학, 문학, 미학 등 학과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더욱 중요한 것은 자신의 수양과 분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주안평 본인은' 철매화' 한 송이와 같다. 그가 더욱 찬란하게 피어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주안평은 다시 한 번 국화의 대가인 호춘양의 말에 고무되었다. "임중긍은 아껴야 하고, 날이 추워야 향기롭다." "

--간쑤 성 문학 예술계 연맹 회장 feng Shu

2008 년 1 월 12 일 란저우, 철골매화향한-화가 주안평의 예술인생

\ "눈 뇌졸중 신문 초봄, 조용한 매화 영혼을 형성하기가 어렵습니다. 향기로운 소매, 상쾌하고 쾌적한 먼지. 클릭합니다

주안평 선생의 국화를 읽는 것은 마치 자연을 드나들거나 세상의 먼지를 씻는 것과 같다. 그의 국화는 창력이 강하고, 심오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의미가 풍부하고, 구도가 엄격하며, 계층이 분명하고, 먹색이 섬세하며, 전통을 바탕으로 자아를 추구한다. 특히 그는 매실을 쓰고, 쇠가지를 마르고, 번화한 영광을 버리고, 신선하고 고결함을 중시하며, 펜으로 마음대로, 기세가 웅장하고, 자성하여 간쑤의 기메이가 하나의 배열을 형성하게 하여 작가의 정신적 기탁을 이루어 전문가의 갈채를 받았다.

주안평 선생의 작품은 매화로 길고, 색채가 독특하며, 조형이 두텁고,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다. 매화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예로부터 있었다. 매화는 고금 화가가 쓴 영원한 주제로, 순결하고 흠이 없고, 범속을 초월하며, 품격이 고상하다. 사료에 따르면 매화화는 남북조부터 시작되었고 청나라 이후에는 더욱 심해졌다. 현대에는 자두를 스타로 그리는 사람들이 많다. 매화작품을 감상하고, 취향이 오래되면 진부하고, 몇 가지 화풍만 있으면 더 이상 독특한 정취가 없다.

주안평 씨의 매화 작품은 매우 놀랍다. 그러나 매비매는 매화로,' 철매화' 라고 불린다. 간단한 몇 획, 굵은 가지와 마른 가지들은 매화의 힘, 일종의 뼈 속의 경지를 나타낸다. 그의 작문은 고정적인 공식이 없어 작품에 따라 마음대로 한다. 매화는 구름, 눈, 안개로 둘러싸여 넓은 예술적 상상력과 연상 공간을 제공한다. 고금의 대부분의 화가들은 지구, 절벽, 괴석에 뿌리를 붙이고 있으며, 주안평 선생의 메겐도는 공중에서 처리되며, 의미심장하게 매화의 탈속적인 고상한 품격을 더 높은 경지로 끌어올렸다. 작품은 대부분 자의적이고, 펜으로 미치며, 선은 호탕하고 힘이 있으며, 펜으로 마음대로, 자연히 조각한 흔적이 없다. 역시 묵매의 스케치인데, 몇 획의 간단한 동그라미로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주안평 선생의 작품을 전개할 때, 너는 그의 작품이 하나의 큰 기조를 기조로 한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다른 길을 개척하고, 큰 성과를 돌파하며, 자신을 충분히 이용하다. 작품은 사람들에게' 철골붕' 의 시각적 충격을 준다. 역대 화가는 매화자를' 오골' 으로 만들고, 주안평 선생은 매화자를' 철골' 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당대 매원화의 새로운 풍격으로 전통이자 현재이다.

심미의식 충돌의 결정. 지금의 매원에서 두 번째 이런 매화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예술 창작은 그 자체로 새로운 것을 표출하고, 변화를 추구하고, 관례를 깨고,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이 말하지 않은 말을 하는 것이다.

네, 다른 사람이 그리지 않은 것을 그리는 것은 예술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동력입니다. 화가로서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눈에 띄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다행히도 주안평 씨는 10 여 년 동안 화단에서 예술의 참뜻을 애써 찾다가 감성과 이성의 얽힘, 그리고 삶에 대한 그의 이해에서 예술의 자아를 찾아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 특징을 형성했다.

-보보. Com 비비 주안평의 매화는 형태가 다르고, 색채가 독특하며, 색채가 선명하고, 조형이 강건하고 진부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정교하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상징수법을 채택하여 펜으로 광기와 대담함, 선이 자연스럽고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그의 매화는' 철 매화' 라고 할 수 있다. 매비매는 자두이지만 자두입니다. 간단한 몇 획이면 매화의 성격을 드러낸다. 그의 구도는 확실한 공식이 없어 사람들에게 넓은 예술적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한다.

서북망 자효운은 주안평 선생의 국화를 읽는데, 마치 자연을 드나들거나 세상의 먼지를 씻는 것과 같다. 그의 국화는 기세가 웅장하여, 사람을 숙연하게 하고, 단아하고 소박하며, 정취가 넘친다. 구도가 엄격하고, 구도가 힘차고, 층이 뚜렷하며, 먹색이 섬세하다. 전통을 바탕으로 자아를 추구하다. 특히 그의 영매, 하드코어, 번화한 현란한 것을 버리고, 상큼하고 고결한 것을 남기고, 펜으로 마음대로, 스스로 일체가 된다. 바로 용의 매화가 묘하고 향기가 매혹적이어서 작가의 정신적 기탁을 완성하고 전문가의 갈채를 얻어' 서북 매화왕' 이라고 불린다.

예술평론건평매화는 나다, 나는 매화다-'서북 매화대왕' 주안평이 칭다오 매원 매화전을 위해 순서를 정했다

주안평 선생님과 나는 오랜 친구이다. 2009 년 봄에 그는 청도에 와서 주안평도성' 매화 쓰기' 전국 전시회를 열었다. 나는 102 세의 풍의씨와 청도 서화계의 동료들과 함께 개업 가위식에 참석했다. 그의 예술작품을 보고 나는 감탄했다. 그의 작품 속의 매화는 남달랐기 때문에 그가' 서북 매화왕' 이라고 불린 것도 당연하다. 이어 제 12 회 중국 (청도) 매화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20 12 년 3 월 중국 (청도)

제 14 회 매화축제 조직위원회의 초청에 따라, 매화축제 기간 동안 칭다오 매원에서 주안평 작품 초청전이 열렸고, 나는 그를 다시 만났다. 그가 20 10 에 중국 미술가 협회에 가입하여 부끄럽지 않은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주안평 선생의 매화작품은 힘차고 지식이 풍부하여 더 이상 자연의 작은 매화가 아니라 우뚝 솟은 인생의 묘사이다. 사람들을 분발하게 하는 장려한 시편인가? 위대한 조국의 번영과 번영을 축하하는 것은 큰 축복이다. 애국주의의 영웅 찬가입니다. 중국 매화 문화를 해석하는 시각적 잔치입니다. 매화를 소재로 한 일련의 예술작품들이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만지고, 인격의 배양을 중시하고, 매화의 품격을 배우고, 매화 냄새가 나는 고상한 중국인이 되었다.

주안평 씨가 창작한 주요 특징은 첫째, 이미지의 조형과 독특한 스타일이다. 그의 매화작품은 이미지 조형의 조형 방법을 채택하여 조형을 이념으로 하고, 철골은 매화로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그가 쓴 매화는 자태가 늠름하고 현란하고 다채롭다. 둘째, 이미지 사고의 의미가 깊다. "붓을 쓰려고 한다" 는 것은 중국화의 창작 영혼이다. 매화로 사람을 비유하는 것도 고대 화가들이 흔히 쓰는 수법이다. 그러나 그의 독창성은 독특하다. 그는 곧은 가지로 인생의 정기를 쓰고, 매화로 산보다 높아 매화의 고결한 품격을 표현했다. 그의 매화는 먹물을 뿌리고, 정취가 비범하며, 시각적 충격력이 매우 강하다. 그가 과감하게 혁신하여 중국화 창작에 공헌한 정신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주안평 선생의 인생 경험은 매우 풍부해서, 그의 인생 깨달음으로 매화를 그렸는데,' 매화는 나의 것이고, 나는 매화다' 라는 철리가 담겨 있다. 주안평 선생이 펜 한 송이의 꽃 한 송이를 기원하며, 한 층 더 나아가서 새로운 희망을 열고, 새로운 기대를 실현하고, 새로운 휘황찬란함을 창조하기를 기원합니다. 이치정, 전' 선봉보' 사장, 군구 정치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