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떻게 장기를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어떻게 장기를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그러나 일반적으로 비상과 중포는 처음에는 비교적 흔하다.
비행상은 일반적으로 매우 강한 방어성을 가지고 있다. 만약 기사가 수비형 사람이라면, 종종 손을 잘 쓰지 않아, 전세 공격이 작다. 바둑 기예가 좋지 않은 사람은, 왕왕 발포한 후에 튀어나오지 못하고, 상대방에 의해 쉽게 억압된다. 결국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손해를 보는 것을 두려워한다.
전반적으로 중국 포병은 이동 속도가 빠르지만 수비가 약하여 주로 상대방을 억압하는 것이다. 일단 억압되면, 왕왕 비극적이다. 게다가, 일부 중국 화포는 두 가지 치명적인 방면을 주의해야 한다. 1, 상사님, 상대방의 총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한 번에 죽이지 마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상대방은 바둑 기예가 좋으면 쉽게 억압된다. 2. 총에 맞은 후, 점프를 마친 후, 코끼리 두 마리 사이의 거리는 항상 멀다고 느낀다. 상대방과는 달리 뛰는 병사 (졸) 는 가끔 쉽게 들어오기 쉬우니 빨리 내려서 전선을 선점하는 것이 좋다.
물론 바둑을 두는 것은 그 자체로 교육적이고 어려운 것이다.
전반적으로 시작은 확실히 중요하지만, 게이머들은 늘 이렇게 많은 수단을 내놓는데, 주로 고려의 범위가 제한되어 있다. 결국, 너무 많은 초기 고려, 자주 익숙한 경로를 가져가 라.
사실 정말 대단해요. 어떤 오프닝이든 똑같아요. 중요한 건 뒷걸음마다 고치는 거예요.
LZ 는 바둑 기예를 높이려면 더 많이 생각해야 한다. 360 에 중국 장기를 다운로드하는 스마트폰이 있다면, 이 작은 소프트웨어는 정말 간단하지 않다. 컴퓨터에서 하나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지만 무엇을 다운로드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또한, 나는 개인적으로 바둑을 배우고 먼저 길가 바둑을 보는 것이 장군이 죽을 것이고, 단계적으로 진영을 밟을 것을 제안한다. 이렇게 하면 그의 통상적인 사고를 바꿀 수 있다. (이 요구는 상식과는 다르지만 디자인은 절대적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그래서 이 물건이 실제로 요구하는 기본기가 그리 높지 않다.) 그리고 좀 더 흔한 국면을 볼 수 있다. 후기 전투에서 우세할 때 다른 사람과 즐겁게 놀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 안 된다면, 네가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이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살인법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물건은 기본기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일반적으로 한 걸음 잘못 가면 반드시 죽거나 한 걸음 잘못 가면 15 단계로 죽일 수 있었던 바둑이 생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런 국면을 편안하고 우아하게 볼 수 있다. 솔직히 말하자면, 바둑력도 매우 높다. 특히 잔상이 많을 때, 보통 상대방은 한 걸음씩 죽고, 먼저 가면 15 보 연속으로 걸어야 할 것 같다. 일반적인 과정에서, 당신은 다른 사람의 아이를 잡아먹고, 다른 사람을 위해 공세를 깨야 하지만, 이 과정은 종종 자신이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당신이나 상대방이 잠시 이기기가 쉽지 않고, 그 다음에는 일반적인 인간-기계 전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컨대, 시작이든 다른 것이든, 더 많이 보고, 많이 가고, 많이 생각해야 한다.
질문 2: 중국 장기를 어떻게 시작하느냐가 중국 장기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복잡하다. 바둑을 잘 두려면 네가 어떤 기사인지에 달려 있다. 공격을 좋아하는 사람은 중포를 선택할 수 있고, 듬직한 일반 선택은 날으는 바둑을 선택하지만, 내력이 깊어야 한다. 기발한 승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냉문 배치를 선택할 수 있지만, 반드시 자신의 혁신적인 수법이 있어야 하며, 즉석에서 운용하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다. 어떤 시작을 선택하든 이런 배치에 대해 깊은 이해와 운용을 해야 한다. 혁신적인 수법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이른바' 날으는 칼' 이다.
질문 3: 장기를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사람마다 걷는 방식이 다르다. 수비도 있고 공격도 있고 걷는 방식도 다양하다. 자신의 방식만 실천하고, 다른 사람을 배우는 방식은 항상 다른 사람보다 뒤떨어진다.
질문 4: 체스를하는 방법? 레이아웃의 중점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빨리 큰 플레이어를 파견하는 것이다.
이것은 정말 억눌린 점이다. 초보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큰아들을 배치해 위치를 선점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출발하기 전의 처음 세 단계는 왕왕 총에 맞고, 말을 타고, 운전하는 것이다. 하차하는 속도는 빠르지 않지만, 결국 다른 사람이 배치 단계에서 엉뚱한 것은 물론 실전과 기보 수첩이 상대보다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약간의 허점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마지막 몇 명의 기사와 바둑을 둘 때, 그들은 모두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작은 허점을 저질렀고, 시작 단계에서 나는 우위를 점했다.
첫 번째 작은 허점 (1..1) 이 돌진했다.
아래층 현자의 형제가 차가 연착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분명 레이아웃의 금기일 것이다. 하지만 저는' 차에 뛰어들다' 가 상대에게 기여한 것은 사실 차 못지않은 지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예 1: 총 2 평 5 평, 총 8 평 5 평; 말 2 진 3, 말 8 진 7; 차 90% 1, 차 9 평 8; 차평육, 말 2 진 3; 차 6 진 5, 차 8 진 6?
예를 들어, 적십자차는 빠르고 검은 직차는 붉은 장을 찌르는 것은 느리지 않지만, 최종 진화 결과는 분명히 홍우가 될 것입니다.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빨간 차, 곧 흑삼로약마를 억압하겠다는 직접적인 위협이 될 것이다. 흑측이 무엇을 하든 간에, 그것의 말은 반드시 홍방의 공격점이어야 한다. 머물고 싶으면 물러나야 하기 때문에 빨간 차를 빨리 부르는 것이 일리가 있다.
2. 대부분의 경우 의미가 없다. 홍삼루마가 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약점이 아니다. 그리고 흑과하차에는 총에 하마를 쏘는 등 주요 공격 수단 (총국에서도 불필요한 것) 이 없기 때문에, 최대 홍삼루마의 활동만 제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블랙 양방향 버스는 레드 6 번 버스의 수단에 비해 상당히 단조롭다.
3. 조금 더 멀리 말하자면, 사실 평행포 시대도 직차와 횡차의 빠른 진보와 느린 진보의 단계를 거쳤다. 가로차의 객차는 67, 직통차의 객차는 26 으로 들어가는 것은 그다지 합리적이지 않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관건은 전술적 수단의 단조로움과 후원의 실패라고 생각한다.
두 번째 버그 (1.2) 는 고칠 것이 없다.
일반적으로 쌍방의 처음 세 손은 총, 말, 차의 순서를 따른다. 이때 모두의 속도는 모두 같지만, 결국 어떻게 한 사람이 느릴 수 있을까?
이 예도 보세요.
총 2 개 5 개, 총 8 개 5 개, 말 2 개 3 개, 말 8 개 7 개, 차 1 개 2 개, 차 9 개 8 개, 선비 6 개 5 개? 차 9 평 4
보충할 것이 없다, 이것은 천의 속도를 제한하는 허점이다. 이로써 서열이 속도와 배열을 겨루기 시작하는 단계에서, 붉은 측은 흑측이 뚜렷한 위협이 없는 상황에서 한 수를 더 보충하고, 한 수를 더 보충한다고 해서 반드시 그 글자력이 유창해지는 것은 아니지만, 오히려 잘생긴 문을 막고 전송 속도를 늦추는 것은 완전히 해롭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는 선생님을 보충할 필요가 없다.' 오렌지 비밀' 시대 엽총 사이의 투쟁을 더해도 대부분 선생님을 보충하는 사람들은 재수가 없다.
세 번째 작은 허점 (1.3) 은 병사와 같다.
상대방이 먼저 일어선 말두졸을 시작으로 더 높은 수준의 게임에서 잠시 제한하는 것이 좋다. 상대방의 차가 곧 자신의 마두병을 억누르려 해도, 먼저 날아서 다시 일어서고, 이렇게 꾸물거리는 것을 현금으로 바꿔서 이 문제를 해결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관건은 아이의 속도가 왕이라는 것이다. 상대편의 이 부분 전장의 우세는 반드시 다른 일부 전장의 열세를 대가로 할 것이다. 이런 사고방식을 가지면, 상대와 화해하는 태도로 처리하느니 차라리 천천히 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레이아웃 2 점: 모든 하위 시스템이 하나의 시스템에 연결됩니다.
축구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다. 농구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다. 즉, 체스는 다음 이닝 또는 몇 이닝 이상입니다. 통수차, 말, 포, 병사 7 대병종만이 함께 안고 필요한 물자를 교환하고, 어떤 전략이나 전술적 목적을 위해 공수할 수 있는 하위 병력 배치 체계를 형성한다.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최대한 빨리 장남을 배정하라' 는 천박한 관념보다 더 깊다.
2. 1, 너무 많이 가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게임에서는 쌍방이 걷는 단계 수가 동일하지만 레이아웃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아마도 열세측이 먼저 이 잘못을 저질렀을 것이다.
평소 아들의 동작이 너무 커서 아래층 친구들이 말한 세 가지 이유, 즉 총이 가볍고, 말이 들이닥치고, 차가 자주 움직인다는 것이다.
총을 가볍게 치는 것은 배치 단계에서 총으로 상대방의 팀을 연속으로 떨어뜨리는 것이다. 이윤은 적지만, 우선 두 가지 단점이 있다.
1, 상대의 계급을 무너뜨리는 것은 상대의 말을 위해 말의 계급을 풀어주는 고삐와 같다. 상대의 말은 살아 있고 자신의 말은 살지 않고, 첫 번째 해악이다.
2. 두 번째 위험은 더욱 뚜렷하다. 다른 하위 단위의 운행 속도를 늦추고, 서로 협조하여 공방 체계를 형성해야 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 & gt
질문 5: 바둑을 두는 가장 좋은 시작 방법은 무엇입니까? 레이아웃의 중점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빨리 큰아들을 파견하는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사람을 우울하게 하는 점이다. 초심자 모두 가능한 한 빨리 큰아들을 배치해 위치를 선점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출발하기 전의 처음 세 단계는 왕왕 총에 맞고, 말을 타고, 운전하는 것이다. 하차하는 속도는 빠르지 않지만, 결국 다른 사람이 배치 단계에서 엉뚱한 것은 물론 실전과 기보 수첩이 상대보다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약간의 허점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마지막 몇 명의 기사와 바둑을 둘 때, 그들은 모두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작은 허점을 저질렀고, 시작 단계에서 나는 우위를 점했다. 첫 번째 작은 허점 (1. 1) 은 차가 아래층으로 돌진했고 현형은 차가 늦었다고 말했다. 물론 레이아웃의 금기인데, 이것은 당연히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저는' 차에 뛰어들다' 가 상대에게 기여한 것은 사실 차 못지않은 지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예 1: 총 2 평 5 평, 총 8 평 5 평; 말 2 진 3, 말 8 진 7; 차 90% 1, 차 9 평 8; 차평육, 말 2 진 3; 차 6 진 5, 차 8 진 6? 예를 들어, 붉은 쪽의 횡단은 물론 빠르며, 검은 쪽의 직차가 붉은 쪽을 찌르는 것도 느리지 않지만, 최종 진화 결과는 반드시 홍우일 것이다.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1, 붉은 측의 차, 즉 평칠이 흑방을 억압하는 약한 말을 직접 위협하는데, 흑측이 어떻게 반응하든 그 말은 반드시 붉은 측의 공격점이어야 한다. 구하려면 물러날 수밖에 없다. 그래서 빨간 차는 빠르고 합리적이라고 합니다. 2. 순총국의 흑차는 8 대 6 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의미가 없습니다. 레드 3 루마가 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약점이 아니다. 또 흑도하차에는 하마와 같은 주요 공격 수단이 없기 때문에 (순포국이 있어도 불필요하다), 기껏해야 홍삼마의 활동을 약간 제한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블랙 양방향 버스는 레드 6 번 버스의 수단에 비해 상당히 단조롭다. 3. 조금 더 멀리 말하자면, 사실 평행포 시대도 직차와 횡차의 빠른 진보와 느린 진보의 단계를 거쳤다. 가로차의 객차는 67, 직통차의 객차는 26 으로 들어가는 것은 그다지 합리적이지 않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관건은 전술적 수단의 단조로움과 후원의 실패라고 생각한다. 두 번째 작은 허점 (1.2) 은 단지 포역에서 싸우는 것이다. 쌍방의 처음 세 손은 총, 말, 차의 순서만 취할 수 있다. 이때 모두의 속도는 모두 같지만, 결국 어떻게 한 사람이 느릴 수 있을까? 이 예를 고려해 보십시오: 총 2 개 5 개, 총 8 개 5 개, 말 2 개 3 개, 말 8 개 7 개, 차 1 개 2 개, 차 9 개 8 개, 택시 6 개 5 개. 자동차 9 무 4 평은 보충할 것이 없어 천의 속도를 제한하는 데 허점을 남겼다. 이로써 서열이 속도와 배열을 겨루기 시작하는 단계에서, 붉은 측은 흑측이 뚜렷한 위협이 없는 상황에서 한 수를 더 보충하고, 한 수를 더 보충한다고 해서 반드시 그 글자력이 유창해지는 것은 아니지만, 오히려 잘생긴 문을 막고 전송 속도를 늦추는 것은 완전히 해롭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는 선생님을 보충할 필요가 없다.' 오렌지 비밀' 시대 엽총 사이의 투쟁을 더해도 대부분 선생님을 보충하는 사람들은 재수가 없다. 세 번째 작은 허점 (1.3) 은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 상대 팀이 이 일시적인 제한을 받는 것을 선호한다. 상대팀의 차가 곧 자신의 말머리를 억누르려 해도, 먼저 날고, 버티고, 이런 오랜 수단을 세워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관건은 아이의 속도가 왕이라는 것이다. 상대편의 이 부분 전장의 우세는 반드시 다른 일부 전장의 열세를 대가로 할 것이다. 이런 사고방식으로, 양손으로 천천히 때리는 것을 선호하지만 핑안 자세로 배치를 처리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모든 아이들이 시스템 축구에 연결되어 있고, 한 사람이 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농구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다. 즉, 체스는 다음 이닝 또는 몇 이닝 이상입니다. 통수차, 말, 포, 병사 7 대병종만이 함께 안고 필요한 물자를 교환하고, 어떤 전략이나 전술적 목적을 위해 공수할 수 있는 하위 병력 배치 체계를 형성한다.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최대한 빨리 장남을 배정하라' 는 천박한 관념보다 더 깊다. 2. 1, 너무 많이 가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쌍방이 취한 단계는 동일하지만 레이아웃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열세측이 먼저 이 잘못을 저질렀을 가능성이 높으며, 보통 한 아들이 너무 많이 걷게 된다. 아래층의 한 친구가 언급한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총은 가볍게 쏘고, 말은 앞으로 돌진하고, 차는 자주 가볍게 쏜다. 배치 단계에서, 총으로 상대 팀을 연달아 때려 눕혔다. 작은 이익이지만 먼저 두 가지 단점이 있다: 1, 상대의 계급을 떨어뜨리는 것은 상대의 말의 고삐를 주동적으로 푸는 것과 같다. 상대방의 말이 살아 있고 자신의 말이 아니라면, 제 1 해 2 와 제 2 해가 더 두드러지고, 다른 아들의 달리기 속도가 느려질 것이며, 서로 협조하여 공방 체계를 형성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제 2 해 >>
질문 6: 어떻게 처음 두 판의 바둑에서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습니까?
상대방이 먼저 가라고 하면, 너는 이동 속도를 보장해야 하고, 처음에는 느린 동작을 적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속도가 느려지면, 앞의 두 가지의 우세는 약화될 것이다. 사실 이렇습니다. 사실, 이것은 말 한 마리를 먼저 가게 하는 것과 비슷하다. 만약 너의 상대가 너를 먼저 가게 할 수 있다면, 너는 보통 지거나 이기지 못할 것이다.
질문 7: 바둑을 두는 가장 좋은 시작 방법은 무엇입니까? 상대가 어떻게 시작하느냐와는 상관이 없다. 일거수일투족에 모두 대응 방식이 있다. 기술적 차이가 크면, 구현할 수 없다. 기술적으로 큰 차이가 없다면, 드러날 것이다.
질문 8: 체스 시작 수준을 향상시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체스 게임 시작 레이아웃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바둑보를 보고 시작을 소개하고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을 건의할 수 밖에 없다. 책을 읽지 말고, 각종 시작의 장단점과 중점 (홍공의 중점과 흑방반격의 중점 포함) 을 이해해야 한다. 이해한 후에 이 책은 이를 둘러싸고 전개될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포병이 강을 건널 때, 중국 군인들은 화면으로 돌진하여 마평과 교전했다. 이곳의 홍방의 장점은 중국군이 강을 건너기 위해 서둘러, 반두마가 흑로를 공격한다는 것이다. 공격이 강하고 우세는 중도, 열세는 왼쪽이 출동하지 않고, 오른쪽이 허전하며, 3 로는 흑로 7 포의 위협에 취약하다. 흑방 왼쪽에 차마가 있어 충격이 크다. 후속 및 법률, 당신은 오히려 내려가기 전에 자신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흑중로를 계속 공격할 것인가, 아니면 세 가지 노선을 돌볼 것인가, 아니면 둘 다 할 것인가? 이런 식으로, 너의 방법이 반드시 가장 좋은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개편 계획과 일치한다.
레이아웃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점이 있습니다. 반드시 준수할 필요는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사항을 따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가능한 한 빨리 다이코를 보내라.
이것도 가장 기본적인 출발점이다. 가능한 한 빨리 큰아들을 보내 좋은 자리를 선점하다. 예전에는 바둑을 두면 지기 쉽다는 말이 있었다. 지금 느린 행보가 받아들여지면서 또 부정되었다. 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각종 게임을 시작하는 원칙으로 인정받고 있다.
2. 경거망동하지 마라.
이것은 시작 단계뿐만 아니라 중국에도 적용된다. 총의 "원격 제어" 특성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선인은 비상국에 발총을 총으로 바꾸는 방법을 보여줬고, 홍측은 보통 처음에는 중병을 이겼지만 병력의 조화를 깨뜨렸기 때문에 검은 쪽이 말을 뛰어올라 먼저 총을 잡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친구들은 처음에는 평삼포를 좋아하고, 7 번 졸을 치고, 3 번 말을 뛰며, 겉으로는 매우 조화롭지만, 붉은 쪽은 두 번 움직여서 한 졸에 대해서만 큰아들의 스케쥴 속도를 늦추고, 붉은 쪽은 강을 건너기 쉬우며, 검은 쪽은 7 번 말을 뛰지 않으면 더욱 바람직하지 않다.
3. 아무것도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다.
그 이유는 세대의 파견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보충상은 양익의 연계를 강화할 수 있고, 부시는 이런 기능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부시는 레이아웃 유연성 (겹친 포, 거북등포, 원앙포 등) 을 낮췄다. ), 차를 가로지르는 동력을 약화시켰고, 너무 일찍 차문을 노출시키는 것도 불리하다.
4. 코끼리로 병사들을 상대하지 마라.
장남의 파견 속도에 영향을 미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5. 폴리판 하마
처음에는 우리 자신의 말을 위해 싸우면 우리 자신을 위해 많은 우세를 얻을 수 있다. 접시와 시간이 길수록 우세는 더욱 두드러진다.
질문 9: 바둑은 어떻게 1 이상의 차로 상대를 제압하기 시작했습니까? 너무 빨리 돌진하지 말고 총으로 배치해야 한다.
의연히 포기하고 자신의 출로를 찾다.
3 레이아웃 3 금기, 차가 늦게 오고, 말이 안으로 돌진하고, 총이 가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