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을오행권의 공법

태을오행권의 공법

형식 흡입은 무당단법의 중요한 예이다. 그것의 주된 역할은 팔다리 동작을 통해 오장 기능을 강화하여 오장이 단단하고 정기가 충만하게 하는 것이다. 무당단 내단술에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은 벽 수리 단계를 수리하는 좋은 방법이며 학습자에게 소중하다. 옥허궁 도력, 오장정이 오행을 이끌다.

너무 공허해서 떠오르지 않고, 온몸이 느긋한 느낌이 너무 아름답다. 귀신은 진짜 원소에서 수생하여 만법이 처음으로 이루어졌다.

손에 밝은 달을 들고 금풍을 끌어들이고, 용궁은 평온하고 밝다.

하늘을 받치고, 천지를 벌채하고, 안에 삼양비위를 거두다.

패왕은 큰 힘을 들고, 세 줄은 간담을 관통한다.

하천차의 묘법을 누가 압니까? 음양길지와 불은 무사하다.

원시 오기가 오행을 녹이면 백맥이 함께 모아야 한다.

오행지도 작품의 완성은 안의 에센스가 바깥의 장수로 바뀐다.

군가를 해석하다

송 공식: 옥허궁 유도력, 오장이 오행을 이끌다.

해결책: 이 두 곡의 뜻은 무당태을오행공이 지도를 통해 오장을 단련하는 기술이라는 뜻입니다. 형체 훈련 지도법의 기원은 매우 이르며,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무당태을의' 오행공종송' 은 처음부터 이런 방법의 유래와 기본 기능을 묘사했다. 도통에서 유래한 것으로, 유도를 주요 수단으로 하는 수련법이다. 이런 방법의 주요 작용은 오장과 오행기를 단련하는 것이다. 도교는 전통 의학과 마찬가지로 오장을 오행으로 나누었다. 신장은 물, 폐금속, 간은 나무, 심장은 불, 비장은 흙이다. 이것이 오장 오행의 속성이다.

송 공식: 우주는 서 있지 않고 온몸이 가볍고 기묘하다.

해결책: 이 선언의 준비 페더링의 의미와 효과. 태허패더화는 무당태을오행공의 예비형식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연습전 준비로, 주로 예비연습을 통해 연습자가 편안한 자세로 들어가도록 하고, 전신이 이완되고, 기혈이 원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홀가분하고 유쾌한 상태. 그 내면의 신체감은 무한하다.

송 공식: 물은 진원에 견고하고 만법은 일공이다.

해결책: 이 진술은이 방법의 첫 번째 공식의 의미입니다. 도가 수련 이론에서는 선천적인 조상의 기운을 진원이라고 하며, 선천적인 조상의 가스 저장고는 신장 () 명문 () 에서 경원 () 신원 (), 신원 (), 가마 () 3 품으로 불린다. 보이는 실제 요소는 매우 중요한 위치에 배치됩니다. 전통 이론에 따르면 사람의 진원은 신장에서 나온다. 모레 알갱이의 에센스도 신장에 존재한다. 한의학 이론에서는 신장수, 계피수라고도 한다. 신장은 오윤 () 에서 물에 속하며, 신장수 () 는 수행자가 댄을 수련하는 가장 기본적인 보장이다. 신장의 강약은 신장수의 생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당시 내공 중' 옥액 귀단' 쿵푸의 진도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실제 원소 내부가 경화되어야만 데칸수의 형성을 보장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많은 방법의 첫 번째 노력이다. 따라서 무당태을오행 제 1 식은 연습자의 신장단련을 강화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첨부: 신장의 기능 검토: 신장주골생수, 뇌신장 관통, 정자 저장, 하지만 생수. 골수는 뼈에서 태어나고, 뼈는 골수에 의지하여 영양을 얻는다. 그래서 "수빈? 현명한 《오장편》은 "신장주골", "음양은 동일해야 한다" 며 "신장생 골수" 라고 말했다. 신장이 충분하면 골수가 생화학적으로 활성화되고 골격은 충분한 자양분과 강건함을 받게 된다.

송구전술: 밝은 달을 들고 김풍을 이끌고 용궁이 태평하고, 인간의 빛이 밝다.

해결책: 이런 설법의 오행 제 2 식의 작용 내포, 금: 오행 중의 금속 인체, 폐금속, 바람: 숨결은 한숨이고, 기운도 오가는 것이다. 한의학 이론은 폐가 5 행 중 금속이라고 생각한다. 오행 중 김생수, 수양목으로 오행상생, 인체 건강.

손받침은 동작의 내포를 가리킨다. 명월은 태음의 뜻이다. 이 말은 손동작을 통해 태음폐경의 진기 운행을 활성화시켜 폐를 단련시키는 목적을 달성한다는 뜻이다. 용궁은 평온하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 이 말은 강력한 폐 기능이 사람에게 건강을 가져다 준다는 뜻이다. 다음은 폐에 대한 토론입니다.

첨부: 폐는 가슴, 횡격막 위에 위치하며 오장 높이가 높기 때문에' 개화' 라고 불린다. 폐 시스템은 인후와 연결되어 코를 열고 숨을 쉬고 모피를 덮어 자연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오행금속은 하얗고, 액체에서 울고, 근심하며, 영에 숨기고, 상보관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의 태음경은 폐망 대장경과 장기에 속하며, 손의 양명경과 반대이다. 폐의 생리 기능은 가스의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한의사는' 폐가 백맥을 마주하고 있다' 는 말이 있는데, 이는 인체의 모든 혈관이 폐에 모인다는 뜻이다. 혈액이 폐를 통과할 때, 남은 폐기물은 폐의 호흡을 통해 체외로 배출되고, 신선한 공기는 폐의 작용을 통해 체내로 흡입되어 혈액으로 유입된다. 신선한 피는 씨족 정신에 이끌려 혈관을 순환하며 내장과 사지를 따뜻하게 한다.

송 공식: 하늘을 받치고, 천하를 벌목하고, 삼양비장위를 합친다.

해결책: 천지: 인체 내, 하늘은 상초점, 땅은 하초점. 사람은 중초이고, 하늘을 지탱한다는 뜻이다. 운동자의 양손을 위아래로 움직여서 체내의 상하 초점의 스트레칭을 이끌다. 위쪽 및 아래쪽 초점이 당겨지면 가운데 초점이 잘 늘어나 정체되어 분산됩니다. 전통적인 리얼 이론은 인간의 생명력이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선천적인 가스 저장소는 신장에 있고, 모레의 가스는 곡기라고 한다. 주로 오곡 잡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이 먹고 체내로 들여온다. 식도를 통해 위에 들어가다. 비장의 수송에 의해 형성됩니다. 이 말은 하늘과 땅을 지탱하는 동작을 통해 사람이 내부적으로 손을 맞잡고 삼양경을 합칠 수 있다는 뜻이다. 태음비장경과 양명경을 신축하여 충분히 늘이다. 비장과 위를 단련하는 목적을 달성하다.

첨부: 비장의 기능 논술은 다음과 같다. 한의사는 비장을 모레의 근본으로 여기고, 계곡에서 숨을 들이마시고, 수곡의 능을 피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조혈과 비장의 관계가 가장 밀접하다. 비장의 조혈 기능은 비장이 혈관에서 혈액의 정상적인 작동을 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한다. 우리나라의 초기 의학 저서' 난경' 은 "비장이 피를 감싸고 온오장" 이라고 지적하는데, 그 의미는 곧 만물을 통섭하는 것이다. 청대 심목남은 "오장육부의 피는 모두 성질의 통제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 "혈액 캠프, 계곡 에센스 도. 비장과 위가 다쳤고, 영위가 허약하고, 피가 비정상적으로 어지럽다. " 비장의 수송으로 수곡의 미세한 변화가 실질으로 바뀌고 혈관을 통과한다. 이로써 비장을 단련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송 공식: 패왕이 큰 힘을 들고, 삼초가 간담을 관통한다.

해결책: 삼각대를 들어 올리는 것은 행동의 의미입니다. 그것은 또한 의식적인 사고 활동의 내포를 포함하고 있다. 한 사람의 손이 위로 올라갈 때, 뒤따르는 것은 가스의 위로 올라가고, 위, 중, 하 세 줄을 거쳐 손에 도착하며, 발음간 경경의 가스도 위로 들어 올려 세 줄을 소통시키고 간을 보충하며 간담 기능을 더욱 건강하게 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간간, 간, 간, 간, 간, 간, 간, 간, 간) 간담은 강근골의 내장이고, 근골은 인체가 힘을 발산하는 주요 기관이다. 따라서 운동 중 초점은 인체의 힘을 증가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다음은 간에 대한 토론입니다.

첨부: 한의학 이론은 간 티베트 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왕빙은 당대에서 이렇게 설명했다. "간은 피를 숨기고, 마음은 그 길을 따른다. 사람이 운동할 때, 혈액은 경락으로 운반되고, 사람이 정지될 때, 혈액은 간에 속한다. 누구야? 간주혈해. " 이는 간이 혈액을 저장하고 혈액 용량을 조절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인체가 운동할 때, 신체의 각 장기는 모두 혈액용량을 늘려야 하며, 순환혈량도 그에 따라 증가할 수밖에 없다. 이때 간은 저장된 혈액을 방출하여 신체 활동의 필요에 사용한다. 사람이 휴식을 취하고 조용할 때 전신 활동이 줄어들고 일부 혈액은 간에 저장된다. 혈액 저장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인체가 이상하게 작동할 수 있다. 눈이 흐리고, 건조하고, 야맹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근육이 팽팽하고 굴곡이 불리하다. 간 배출 기능이 비정상인 경우 간 기란, 축적혈이 굳지 않으면 피를 토하거나 피를 토하거나 코코, 여성의 월경이 과다하거나 붕괴하는 등 출혈 병변이 생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간의 기능은 주로 배설을 준설하는 것이다. 간 배출 기능이 정상일 때, 행기가 편하고, 혈액이 호흡에 따라 원활해진다. 배설이 원활하지 않으면 간울기가 침체되어, 타혈과 가슴 위협이 따끔거릴 수 있다. 간을 단련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송공식: 하차의 묘법을 누가 압니까? 음양길지와 불은 무사하다.

해결책: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역하차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그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전통적인 오행 속성 이론은 마음이 불에 속하고 신장이 물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한의학 이론은 음양의 균형이 사람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신장수가 올라가고, 불을 떠나는 것이 안전하다. 전통 훈련 이론도 음양의 균형이 인체 건강의 가장 기본적인 보장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불을 떠나면 신장수 상승, 음양 균형, 수정의 문으로 들어간다.

부록: 심장에 관한 토론: 「내경」은 "심주혈은", "피는 모두 심장에 속한다" 고 말한다. 심장은 전신 혈액을 지배하는 중요한 기관이다. 내경 () 도 "마음은 생명의 근본이고, 신의 변화도 얼굴에 있고, 얼굴은 피로 채워져 있다" 며 "마음도 맥박에 있고, 그 영광도 있다" 고 말했다. 마음은 인간 존재의 기초이며 인간 정신의 변화를 결정한다는 뜻이다. 정상일 때는 심맥이 충만하여 안색이 붉고 윤기가 난다. 반대로 심장 맥박이 약하다. 이것은 인체에서 심장의 생리적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송공식: 원대 오기용오행, 모든 맥을 함께 모아야 한다.

오행지도 작품의 완성은 안의 에센스가 바깥의 장수로 바뀐다.

해결 방법: 인체 내의 오행가스는 기해단원에 속하며, 인체기의 은신처이다. 진기가 온몸으로 흐르자 오장조상의 기운을 융합한 후, 기해단원으로 흘러갔다. 이것은 공적을 거두는 추세로, 전신의 진기를 모두 기해에 집어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런 추세는 풍조와 공덕을 수집하는 것이지만, 진지하게 해야 한다. 무당태을오행을 수련한 후 내강정신은 겉으로는 광채가 나고 몸은 건강하다. 준비형: 너무 허황된 페더링

송 공식: 우주에서 새로운 생명이 나왔고, 나를 잊고 자명하다

대자연의 기묘한 방법은 대로와 허공의 결합을 통해 진실한 모양을 보여 주었다.

해결 방법: 예비식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행공을 연습하는 예비식이다. "우주, 새로운 생활에서 떠오르지 못하고, 내가 자명하다는 것을 잊는다." 이 두 문장의 뜻은 태극원리를 말하는 것이고, 무에서 생겨나고, 음극은 반드시 긍정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를 잊고, 무위에 들어가, 도가 무엇인지 안다. \ "자연의 묘법 놀이 애비뉴, 융합 가상 현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의 뜻은 우리에게' 도' 의 방법이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려준다. 진정한 씨앗은 허공과 보이지 않는 정지 상태에서 생긴다.

준비 작업을 할 때는 우선 긴장을 풀고 몸을 완전히 풀어야 한다. 온몸에 아무것도 없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이 느슨해지고 모공이 열리면서 수행자의 몸과 우주의 허공이 하나가 된다. 무위, 무형, 무상의 경지에 진입하다.

운동 자세: 몸은 자연스럽게 서 있고, 두 발은 어깨와 같은 너비로 갈라져 1 1 의 모양을 형성한다. 머리를 꼿꼿하게 하고, 눈을 숙이고, 앞으로 사시를 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긴장을 풀다. 양손이 자연스럽게 늘어져 허벅지 양쪽에 붙는다.

심법: 몸이 이완된 후 자신과 광대한 우주를 보고 엑스터시의 경지에 들어간다.

운동 요령: 연습할 때는 천천히 긴장을 풀고 느리고 조화로운 특징을 표현해야 한다. 몸이 느긋할 때 너는 일을 할 수 있다. 연습할 때는 몸이 느긋한 느낌에 집중해야 한다.

첫 번째: 진원은 내부 고정입니다.

송구전술: 산을 오르고 호랑이를 넘고, 현현, 참, 힘, 선천적으로.

가스를 정련하여 기초를 쌓는 것은 진양기의 근본적인 내련이다. 이것이 제일이다.

해결 방법: 실제 요소 내부는 견고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 요소 내부는 안정적입니다. "호목현을 기어오르니, 진원강은 선천적이다." 이 두 문장의 뜻은 진원 안에 고정된 동작 요령과 목적을 나타낸다. 호랑이를 기어오르는 것은 이런 스타일이 주로 호랑이를 타고 눈을 응시하며 눈을 뜨고 공을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 목적은 눈을 힘껏 응시하고 신장 속의 진기를 들어 올려 음승양강하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기초를 쌓는 것이 기본이고, 내진양을 정련하는 것이 우선이다." 이 말은 모든 내공 수련의 방법을 알려주는 것은 기초를 닦고 기예를 연마하는 것이다. 연습을 하는 주된 방법은 진양의 기운을 연습하는 것이다. 그래서 태일오행의 첫 번째 공식은 신장을 단련하는 것이다. 진원강은 개폐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할 때 이런 유형의 연습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운동 자세: 두 다리가 구부러지고 몸이 점점 쭈그리고 앉아 중간 마보로 쪼그려 앉는다. 눈을 뜨고 앞을 똑바로 바라보고, 두 손을 단단히 잡고 들어 올리고, 팔을 뒤로 구부립니다. 외로궁혈은 뒷허리 (즉 신장 밖) 에 붙어 있다.

내심법: 체조를 할 때 태양이 허리에 비치는 것을 관찰하고, 명문을 중심으로 두 신장을 포함해 태양처럼 뜨거운 원형 물체를 형성하고, 그 열량은 몸을 직접 관통한다. 허리와 신장을 따뜻하게 하고, 몸을 편안하게 하고, 머리를 곧게 펴고, 법도가 자연스럽게 둥글고, 뻣뻣한 흔적이 없다.

운동 요령: 운동할 때 동작의 정확성에 주의하세요.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눈을 뜨면 이 동작의 좋고 나쁨은 신장수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2. 체조를 할 때 반드시 쌍신장열이 나는 정도를 관찰해야만 다음 공식을 이어받을 수 있다.

목적: 강은' 타고난 물' 을 묘사하는데, 인체에서 오행은 물에 속하고 신장도 물에 속한다. 사람의 체질과 내장 기능은 신장 기능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신장주장정, 정질은 인체 생명의 에너지의 원천이며, 내련이 단으로 정련되는 기본 물질이다.

내단술에서 흔히 말하는 두 신장탕은 내공의 작용으로 두 신장이 저절로 열이 난다. 정련 운동을 하다. 이 레시피가 신장 인공 온난화를 하는 목적도 신장 기능을 단련하기 위한 것이다. 인조하여 두 개의 신장을 만들었는데, 예를 들면 탕탕을 달여 대성공을 거두었다.

두 번째: 손에 밝은 달을 들고

송공식: 오행비록법은 먼저 태음기의 안팎을 연결하는 것이다

금풍이 마음을 윤택하게 하는 정예, 무형으로 단원에 들어가다.

해결책: 이 공식의 이름: 명월을 손에 쥐고, 명월은 음력의 별칭입니다. 이 공식은 태음경을 연습하는 것임을 설명한다. 오행 비밀록, 태음의 기내외가 통한다' 는 말은 오행 중 금이 1 위, 인체 오장 중 폐도 가장 높은 위치에 있다는 뜻이다. 폐는 인체 표리를 지배하는 내장으로, 인체 표상과 연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김풍진심, 정수는 단원을 보지 못한다." 이 말은 태음경이 기체의 흐름을 얻은 후, 그것이 가져다주는 장점은 심장에 대한 자양분이라는 뜻이다. 금은 물을 낳을 수 있고, 물은 신장정에 꼭 필요한 물질이다. 그래서 본질은 단원이 볼 수 없는 것이다.

스포츠 자세: 원래 스타일; 양손은 몸의 양쪽에서 천천히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가락은 앞으로, 손바닥은 아래로, 어깨와 높이가 같다. 잠시 멈추었다가 두 손을 바깥쪽으로 뒤집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엄지손가락부터 바깥쪽으로 이동하며 두 팔을 천천히 좌우로 펴서 몸과 일직선을 이루고 어깨,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명월을 들고 잠시 휴식을 취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깨명언) 그런 다음 양손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 몸의 양쪽에서 천천히 아래로 누릅니다. 같은 높이의 아랫배는 양손을 합친 채 아랫배 앞에 공을 쥐고 손가락을 1 인치, 손바닥을 위로 잡는다. 천천히 들어 올리고, 배꼽 높이에서 몸을 돌려 압력을 내리고, 천천히 원형으로 돌아간다. 4-8 회 반복합니다.

심리적인 방법: 양손을 바깥쪽으로 펼 때 몸의 양쪽처럼 엄지손가락으로 팔을 움직이고, 팔과 함께 자동으로 움직여야 한다. 두 손을 펴면 소지품 느낌이 있어야 하고, 양손에 각각 밝은 달을 들고, 두 손을 아래로 뒤집고, 내기가 단다로 돌아가는 느낌으로 공을 잡는다고 생각해야 한다.

요령: 이 공식을 만들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양손을 들어 올릴 때 매달린 공 타입에 주의하고, 양손을 바깥쪽으로 펼 때 인용과 자동교대에 주의하세요.

2. 손이 떨어질 때는 손의 가벼움에 주의해야 하며, 가볍고 부드럽고 학모양의 추세가 있습니다.

3. 두 손을 잡을 때 두 손을 포복절도하는 느낌에 주의하세요.

4. 백핸드가 눌렀을 때, 원출혈이라는 느낌이 있어야 한다. 이른바 강복이다.

목적: 태음폐경을 개통하여 폐경의 가스를 증강시키는데, 일명 김기라고도 한다. 단공' 오행설에서 김화의 왕성함은 신장수 생성에 유리하다. 폐가 강하기 때문에, 사람의 토구 흡입능력이 강하여 전신의 모공이 자연스럽게 열리고, 우주와 함께 호흡하며, 귀원법을 이용하여 내공을 복부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된다.

세 번째 유형의 리프트 가위

송공식: 오곡이 가장 포괄적인 방법이고, 양귀비 한 알이 황전을 낸다.

하늘을 떠받치고 등을 깎으면 비위가 태평해진다.

해결책: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천국의 기세. 손을 들어라, 가위는 너의 손이 위로 기울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오곡법이 가장 완전하여, 양귀비 한 알이 노란 밭에서 나왔다." 이 두 문장의 내포는 이 공식이 미세한 알갱이를 수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이다. 사람의 후천적인 정질은 오곡 잡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비위 소화에 의해 흡수된다. 따라서 비위의 기능이 위보다 강하여, 인체가 정미오곡을 흡수하는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늘을 돌아보면 비장과 위가 평안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의 내포는 바로 이런 종류의 곡예 동작의 특징이다. 그리고 이 운동의 내장과 효과. 이 두 문장은 이런 유형을 할 때를 강조한다. 뒤돌아보고 기다리는 동작을 주의해라.

운동 자세: 원래 자세부터 양손을 몸의 양쪽에서 몸 앞으로 들어 올립니다. 손끝은 1 인치, 손바닥은 위로, 배꼽 높이에 도달한 후 왼손은 몸쪽으로 뒤집히고 오른손은 가슴 앞으로 계속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위로 올리고 손끝은 앞으로 회전시켜 머리 꼭대기의 극점까지 지탱합니다. 천천히 머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눈을 뜨고 왼쪽으로 보세요. 여섯 번 정도.

심법: 1. 두 손을 잡고 있을 때 복부를 접는 느낌을 느껴보세요.

2. 위아래로 손을 잡을 때 하늘과 땅을 지탱하는 느낌이 있어야 한다.

3. 고개를 돌릴 때 되도록이면 뒤로 봅니다.

요령: 이 공식을 만들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배를 안았을 때 무겁고 무거울 때 대중에게 보고해야 한다. 양손을 위아래로 할 수 있고, 하늘을 치켜들고 참수할 수 있다.

2. 하늘을 찌를 때는 양손으로 하늘을 받치고 양손으로 땅을 누르는 느낌에 주의해야 한다.

3. 뒤돌아 보세요.

목적: 비위는 인체 오장의 중요한 기관으로, 섬세한 오곡을 섭취한다. 사람은 식도를 통해 오곡을 먹고 위에 들어가면 비위에 흡수되어 인체의 수요를 보충할 수 있다. 인체가 에너지를 흡수하는 주요 장기입니다. 비장과 위 기능의 강약은 인체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넷째: 패왕이 삼각대를 들다.

송구결: 동해청룡이 삼혼을 숨기고 서상패왕으로 승진하여 천근의 힘을 들고 삼조가 원활하고 장수했다.

해결 방법: 이 레시피의 이름은 바로 이 레시피의 효능이 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동해청룡장명, 그 안에 삼혼승서상." 동해 청룡은 비유: 동: 갑, 을, 나무; 청룡: 간도 여기서 영혼을 숨기는 상징이에요. 이 두 말은 간의 기능이 상승하고 삼혼이 평온하고 평화롭다는 뜻이다. 얼굴이 먼저 길하다. "패왕은 천근의 힘을 들고, 세 콜라는 한눈에 볼 수 있다." 간, 담, 비장, 위는 가운데 초점에 위치하여 심폐와 연결되어 신장, 대장, 소장과 연결되어 있다. 그 역할은 인체의 배설을 통제하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의 내포는 간담장부의 기능이 정상이면 인체의 삼조가 원활하다는 것이다. 간담 기능이 향상되어 인체의 근맥력이 강하다.

운동 자세: 원래 자세부터 양손은 몸의 양쪽에서 몸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끝은 1 인치, 손바닥은 위로, 복부를 통해 가슴까지 계속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위로, 손끝은 앞으로 회전하고, 머리는 머리, 손바닥은 위로, 손끝은 뒤로, 손은 8 인치 떨어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손을 합친 후 손끝이 위로 2 인치 떨어져 가슴에서 복으로 내려와 귀원한다. * * * 6 회 합니다.

심법: 1. 네가 그것을 손에 쥐고 있을 때, 너는 복부를 잡는 느낌이 있어야 한다.

2. 하늘을 지탱할 때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느낌을 가급적 한다.

요령: 이 공식을 연습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진정해,

2. 안배를 만들 때는 무거운 물건을 양손으로 쥐는 느낌에 초점을 맞춘다.

3. 양손으로 할 때는 양손으로 역도를 하는 느낌에 집중해야 합니다. 만약 운동자의 중간 초점이 불편하다면, 연습할 때 닫는 것을 채택해야 한다.

제법. 즉, 들어 올릴 때, 숨을 멈추고, 묵묵히 여섯 번 숨을 쉬는 것이다. 파: 너무 많이 하지 마!

목적: 간담이 중간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인체에서 주요 기능은 배설과 소통이다. 간 담도 기능이 강할수록 배설과 안내 기능이 강해진다. 그리고 삼조가 원활하고 건강하다. 게다가 간은 인체가 혈액을 저장하고 해독하는 중요한 기관이다. 간 기능이 강하면, 인체가 혈액을 저장하고 순환하는 기능이 강해진다. 대 군주의 목적은 간 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제 5 형 역하차

송공식: 하차는 법에 따라 퇴보하고, 진수를 올리고, 마음을 떨어뜨린다.

음과 양이 번갈아 병행하여, 능선을 뽑고 거리를 늘리는 방법으로 장수를 연장한다

해결 방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역하차의 역할은 신장수를 높여 체내의 심화를 가라앉히는 것이다. "하차가 법에 따라 뒤로 주먹을 날리니, 진짜 물 안이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권: 즉 역권이다. 진수 () 는 신장수 () 를 가리키고, 심소 () 는 심화 () 를 낮추는 것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의 내포는 이런 유형의 동작 요령과 연기 연습의 역할을 설명하는 것이다.

운동 자세: 원래 자세부터 양손이 몸의 양쪽에서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손바닥이 앞으로 나아가고 단단히 잡는다. 그런 다음 팔뚝을 천천히 앞으로 들어 올리면서 팔꿈치를 90 도 구부리고, 주먹을 위로 올리고, 주먹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여 몸의 양쪽에 놓는다. 그런 다음 3 차원 태극원주 운동을 시작하고, 먼저 왼쪽 주먹, 즉 왼쪽 주먹이 앞으로-앞으로-앞으로-위로, 유방과 같은 높이로 움직입니다. 그리고 허리를 거두어라. 동시에 오른손은 뒤로 움직이고, 주먹을 허리까지 접는다. 그런 다음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왼쪽 주먹처럼). 왼손과 오른손을 동시에 단련하여 각각 6 ~ 36 회 한다.

심리적 방법: 속도가 느려야지, 너무 빠르지 마라. 손과 주먹의 느낌을 자세히 느끼다.

공연 요령: 공연에서 두 주먹이 얼마나 멀리 돌아가는지 주의해라. 너무 작지 마라, 특히 두 주먹을 뒤로 돌릴 때는 무엇이든 해야 한다. 이것은 팔꿈치에 초점을 맞추는 느낌입니다. 주먹을 앞으로 움직일 때 팔뚝에서 팔꿈치까지의 느낌에 집중해야 합니다.

목적: 본 측은 심장 기능을 조절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대한 마음은 강대한 경험을 가져온다. 따라서, 손이 적은 음심경과 손태양 소장경을 뚫는 것이 특히 중요해 보이는데, 진기원이 끊임없이 두 경을 가득 채워 음양의 은밀한 목적을 이루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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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공식: 안정법은 정련하기 쉽고, 온몸은 늘 연습한다.

오행 정기를 연마하고, 오기가 단정으로 돌아간다.

해결책: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즉, 전신의 진기가 전부 단원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이다. "정신적 본질을 쉽게 잡을 수 있고, 전신을 관통하는 것은 예사이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의 의미는 무술을 연습하는 구체적인 요령, 즉 서로 껴안고 무술을 연기하는 것이다. 오행의 정예 연습을 마치면 오기가 단정으로 돌아간다' 는 말은 공연이 끝나면 오기 귀원에 주의해야 한다는 뜻이다. 공을 거두는 목적은 훈련장의 진기를 기해의 복부에 거두는 것이다. 공로는 수행 과정 전반에 걸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수행은 사람들의 정신을 더욱 활기차게 하기 위한 것이고, 공을 받는 것은 연습한 기운을 모두 거두기 위해서이다. 만약 네가 일을 완성할 때 연습한 공기를 거두지 않는다면, 평소의 가스는 저절로 온몸으로 흐를 것이다. 연습자는 온몸이 불편할 것이다. 그래서 종업원들은 피해야 한다.

운동 자세: 원래 자세부터 양손은 몸의 양쪽에서 복부로 꽉 쥐고, 양손은 왼손 내산과정 버클과 오른손 외산과정 버클을 겹쳐 복부에 잠그고 머리는 곧게 펴고 눈은 앞을 직시한다.

심법: 온몸의 공기가 몸의 경락을 통해 탈단으로 돌아갈 때까지 모으는 것을 뜻한다.

공법 이름:

예비 잠재력 (무한 잠재력)

시작: 단숨에 혼합 요소, 회전 건곤

1, 백유인원 출동, 양봉예배일.

2, 다시 절벽 에서 당겨, 바다 구름 을 들고

3. 용은 번개를 가리고, 산홍천둥은 쪼개진다.

코뿔소는 달을 바라보고 하늘을 바라본다.

5. 녹색사자가 공을 들고 금정을 번쩍인다.

6, 표범은 미색을 함유하고, 목은 놀란다.

7. 붕새가 날개를 펴고 동물이 놀라 멍해졌다.

8. 사슴집지를 취하고 맑은 샘을 마신다.

9, 황구렁이는 천진을 함유하고 있어 극이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10, 잉어 뻣뻣한 파도 높이.

1 1, 독수리 탐사, 닭 잡기 쌍배.

12, 학이 날아다닌다.

13, 금실원숭이가 댄을 훔치고, 불이 평평하다.

14, 고래 악어 달 탐사,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다.

15, 흑곰이 손을 뒤집고 메가트론 숲.

16, 금두꺼비 탈피, 취침요지.

17, 까치가 가지를 오르고, 한기가 매화나무 그늘 아래 서 있다.

18, 흑룡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은 마음을 지키겠다는 뜻이다.

19, 야생마가 갈기를 떨며 날다.

(20), 원숭이 구멍, 마음 에 섹스.

2 1, 채봉이 하늘을 찌르고 백새가 일제히 울린다.

(22), 후프 영대, 영보 황정

23, 강도 위안 수비수 하나, 의미 * * *.

기세: 움직임의 결합, 건곤을 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