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예술가란 무엇인가요?

예술가란 무엇인가요?

예술가란 자의식에서부터 예술적 자의식까지, 이로부터 예술은 극도로 어려워진다. 예술가의 임무는 예술을 개인화하는 것입니다. 예술에는 초월이 없습니다. 오직 차이만이 성공하는 사람들의 엄청난 차이를 드러냅니다. 예술가의 개성적 매력이 그의 예술의 영혼이 된다. 개인적인 매력을 개인 예술로 바꾸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예술가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비밀을 갖고 있다. 그들의 노력으로 세상이 만들어집니다. 이 세계는 현실 세계의 복사본이 아닙니다. 지혜는 어디에서나 빛나고, 재능은 어디에서나 흐르고, 모든 색깔은 언어이며, 모든 소리에는 영성이 있고, 모든 공간은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술에는 신비한 법칙이 있는데, 예술의 본질은 생명이기 때문에 예술가는 자신만의 예술 속에서 살아간다. 예술이 완성되면 예술가는 살아있지만 여전히 죽은 것이다. 장수하는 유일한 길은 끊임없이 자신을 다른 사람, 자신과 차별화하는 것입니다. 이 가혹한 법칙은 예술가로 하여금 온 몸과 영혼을 바치게 하며, 예술 속에서 영원히 살기보다는 차라리 땅에서 죽는 것을 택하게 만든다. 작가의 가장 큰 친구는 외로움이다. 작가와 평생을 함께하는 것은 뜨겁고 차가운 관객과 독자, 그리고 깊은 외로움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예술가이자, 타고난 금욕주의자이자, 아름다움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친 성자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없으면 인간의 지성은 평범함으로 빠져들고 삶은 메마른 사막이 될 것입니다. 마치 산이 없으면 지구가 그저 헐벗고 희미한 구체일 뿐인 것처럼 말이죠.

이것은 아름다운 예술가의 영역입니다. 소후에서 어머니와 아들 사이의 편지에 대한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술가는 헌신이 필요하다, 예술은 초연함을 잘하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명성과 부에 대한 취향이 있고, 이것이 예술가의 영혼입니다. 그러려면 침착하고 자신의 삶과 열정을 자신의 경력과 예술에 바쳐야 합니다. 더욱 대담하고 시적이 될 것이며, 당신의 일은 시대에 걸맞은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고귀해지고 싶다면 관용과 이해심, 관대함을 배워야 합니다. 비록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하세요.”

아들아, 부디 저승의 정신세계를 추구하여 고상한 도덕성과 친절한 마음을 지닌 예술가가 되도록 노력하여라. 결코 유아론적이고 오만하며 자신의 개인적 취향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을 통제하는 폭군이 되지 마십시오. 위의 두 접근 방식은 모두 현명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회의 귀족 계급에 대해 질투와 증오를 던지지 마십시오. 이런 식으로 자신에게 고통을 주거나 자신에게 고통을 주는 것은 자신과 타인에게 불의입니다. 엄마는 너에게 인생은 원래 아름답지만, 훈련되지 않은 사람들이 이 아름다움을 파괴한다고 말해주고 싶어.

엄마는 당신과 함께 고귀한 사람이 되는 법을 기꺼이 배우고 싶습니다! 이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합시다. 당신의 아들은 곧 떠날 것이고, 우리 어머니의 마음은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이 주제를 거론하는 이유는 미술가 대열에 합류하려는 많은 신인들이 예술이 어떤 상품적 속성을 갖고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사회적 속성과 의식이라는 점을 일깨워주기 위한 것입니다. .속성.

말은 펜과 같고, 펜은 칼과 같다.

이 글은 단지 몇 가지 주장을 명확히 하기 위해 저만의 서술 방식을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나는 인터넷에서 소위 위선적인 비평가들이 경덕진 현대 도자기를 폄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일부 예술가들은 물질적 이익에 이끌려 예술을 수익 창출의 도구로 간주하여 작품의 예술성을 크게 저하시키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맹목적으로 비난하고 비판하는 것은 산업의 예술적인 삶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런 '막대기 죽이기'는 매우 무섭습니다. 그러나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점점 더 거세지는 총격전을 지휘하고 있는 것은 위선이라는 가면 아래 숨어 있는 이들이다.

현대도자컬렉션 산업이 도약하는 데는 불과 몇 년밖에 걸리지 않았다. 짧은 몇 년 사이에 현대도자컬렉션은 시장의 호응에 힘입어 현재의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었다. 하지만 현대 도자기 컬렉션은 평평한 땅에 고층 건물을 짓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또 다른 장점도 있기 때문이다.

현대 도예 시장의 급속한 팽창은 물론 많은 예술가들의 사고방식에 일련의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는 당연한 것이지만, 작품을 보는 사고방식을 이용하는 것은 매우 일방적일 것입니다. 시장이 이 정도까지 발전했을 때 우리가 하는 일은 '막대기로 죽이는 것'이 아니라, 예술가들이 노동으로 돈을 받는 것은 비난할 일이 아니다. 국가는 또한 문화 사업과 문화 산업을 활발히 발전시키고 있으며, 문화 예술 자원은 생산력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경제적 이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술가들이 경제적 이해관계와 예술적 추구의 목적을 정확히 파악하도록 어떻게 도울 것인가는 언론인의 책임이자 언론인의 윤리이다.

이 업계에 종사하는 일부 사람들은 시장에서 버림받음, 아티스트 커뮤니티에서 버림받음, 개인적인 원한, 업계 갈등 등 다양한 이유로 이 업계에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마음은 말로 표현하는 것이며, 작은 것을 과장하고, 한없이 과장하고, 공포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 다룰 돈과 예술의 문제처럼, 우울한 사람들은 그들을 인도하기는커녕 어떻게 하면 자신의 말을 공정하게 표현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나 이러한 말이 위선적인 것으로 위장되면 고의로 다른 사람을 오도하는 것입니다.

이 업계가 건전하게 발전하려면 아티스트의 지도가 필요하고 자기관리도 매우 중요하지만, 동시에 컬렉터들도 일부 기사와 발언을 주의 깊게 읽고 배경과 발전을 살펴봐야 합니다. 이 글을 쓴 사람들의 여정과 업계에서의 현재 지위, 그가 하고 있는 일을 통해 그의 진정한 의도와 입장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