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학교 농구 경기 규정

학교 농구 경기 규정

농구의 기본 규칙:

1. 경기 방법

각 팀에는 5명의 선수가 있으며, 그 중 1명은 주장이고 최대 7명의 교체 선수가 있습니다. 다만, 주최측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공인원을 늘립니다.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누어져 각 전반전은 20분, 휴식시간은 10분입니다. 경기 종료 후 두 팀의 승점이 같을 경우 5분간 연장전을 펼칩니다. 5분 후에도 점수가 동일할 경우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5분간 연장전을 펼칩니다.

2. 득점

공이 바스켓에 던져지고 심판의 승인을 받은 후 득점이 계산됩니다. 3점 라인 안쪽으로 슛하면 2점, 3점 라인 밖에서 슛하면 3점, 자유투는 1점이다.

3. 게임 방식

각 팀이 중앙 점프볼 구역에서 점프할 점퍼를 선택하는 것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4. 선수

각 선수 교체는 20초 이내에 완료되어야 하며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선수 교체 시간은 파울, 스크리미지, 타임아웃 중입니다. 심판은 경기시계를 일시적으로 멈출 수 있다.

5. 자유투

각 선수에게는 5번의 파울 기회가 허용되며, 5번째 파울 후에는 퇴장당합니다. 그리고 같은 게임에서는 다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자유투는 공격팀에 대한 페널티로서 수비 없이 진행되는 슛을 말합니다. 자유투를 하기 위해서는 자유투 라인 뒤에 서서 심판으로부터 공을 받은 후 5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합니다. 슈팅 후 선수들은 공이 골대에 닿기 전에 자유투 라인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6. 위반

일반적인 위반: 공을 가지고 걷기, 두 번 드리블하기, 공을 차거나 공을 때리기 등.

점프볼 바이얼레이션, (3) 점프볼 바이얼레이션: 점프볼 선수가 공에 닿기 전에 점프볼 선수가 아닌 다른 선수가 중앙 점프볼 구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7. 기타 규칙:

24초 규칙 - 공격팀은 코트에 공이 있을 때 24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합니다(NBA 게임은 24초, 대학교는 반대편에 있습니다). 미국 스포츠 연맹 대회에서는 35초).

10초 규칙-팀은 백코트에서 공을 제어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10초 이내에 공을 프론트 코트(상대 진영)로 가져와야 합니다.

5초 규칙 - 선수는 공을 잡은 후 5초 이내에 스로인을 해야 합니다. FIBA 규정에는 자유투도 5초(NBA 규정에서는 10초) 이내에 실시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3초룰---심판과의 다툼 등 상대와의 신체적 접촉으로 인한 반칙

개인 파울 - 상대 선수와의 신체적 접촉으로 인해 발생하는 파울입니다.

테크니컬 파울--심판과의 논쟁 등 경기력 저하로 인해 선수나 코치가 저지르는 파울.

블라그풀 파울 - 선수가 누군가를 때리는 등 스포츠맨십이 반영되지 않은 파울 행위.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해당 플레이어는 즉시 퇴장당합니다.

선수가 퍼스널 파울이든 테크니컬 파울이든 5개의 파울을 범하면(NBA 규정은 6회) 5개의 파울을 범한 선수는 코트를 떠나야 하며 더 이상 경기를 할 수 없습니다.

위반--개인 파울이나 테크니컬 파울이 아닌 규칙 위반입니다. 주요 위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법 드리블, 공을 가지고 걷는 것, 공을 경계 밖으로 가져가는 것.

선수가 경계를 벗어났습니다 - 선수가 공을 가지고 있거나 공 자체가 경계선이나 경계선 바깥 영역에 닿으면 공이 경계를 벗어났습니다. 공이 라인이나 라인 바깥 영역에 닿을 때까지 공중에 있는 동안에는 범위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공 간섭 - 슈팅용 공이 바스켓 방향으로 떨어지면 두 선수 모두 공을 건드릴 수 없습니다. 수비선수는 공이 바스켓에 있는 동안에는 공을 만질 수 없습니다.

밀착된 선수 - 수비 선수에 의해 밀접하게 표시된 선수는 5초 이내에 패스, 드리블 또는 슛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팀이 공 소유권을 잃게 됩니다(NBA 규칙 아님).

백코트로 공 리턴 - 팀이 백코트에서 프론트코트로 공을 옮긴 경우 해당 팀의 선수들은 더 이상 공을 센터라인을 넘어 백코트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확장 정보

농구 경기 일반 규칙

제11조 선수 및 심판의 위치

11.1 선수의 위치는 그가 속한 경기장에 따라 결정됩니다. 와 연락하다 .

선수가 공중으로 뛰어오르면 마지막으로 땅에 닿았을 때와 동일한 위치를 유지합니다. 여기에는 경계선, 중앙선, 3점선, 자유투선, 제한 구역 경계선, 충돌 금지 반원의 선이 포함됩니다.

11.2 심판의 위치는 선수의 위치와 동일한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공이 심판에게 닿으면 심판이 위치한 지면에 닿는 것처럼 작용합니다.

제12조 점프볼과 대체 소유권

12.1 정의

12.1.1 1쿼터 시작 시 심판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점프볼이 발생해야 합니다. 두 명의 상대 선수 사이에 공이 던져졌습니다.

12.1.2 각 팀에서 한 명 이상의 선수가 한 손 또는 두 손으로 공을 잡고 어떤 선수도 거친 움직임 없이 공을 제어할 수 없을 때 스크리미지가 발생합니다.

12.2 절차

12.2.1 각 점프 선수는 두 발을 팀 골대에 가까운 중앙원의 반원 안에 두고 한 발은 중앙선에 가깝게 서 있어야 합니다.

12.2.2 상대 플레이어가 포지션 중 하나를 차지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같은 팀의 구성원은 서클 주변의 인접한 포지션을 차지할 수 없습니다.

12.2.3 심판은 두 명의 상대 선수 사이에서 두 선수가 점프하여 도달할 수 있는 높이보다 더 높은 높이로 공을 위쪽(수직)으로 던져야 합니다.

12.2.4 공이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한 후에는 한두 명의 점퍼의 손으로 공을 쳐야 합니다.

12.2.5 점프하는 선수는 공이 합법적으로 탭될 때까지 자신의 위치를 ​​떠나서는 안 됩니다.

12.2.6 점프하는 선수는 공이 점프하지 않는 선수 중 한 명이나 땅에 닿기 전에 두 번 이상 공을 잡거나 때릴 수 없습니다.

12.2.7 최소한 한 명의 점프 선수가 공을 탭하지 않으면 공을 다시 점프해야 합니다.

12.2.8 점프하지 않는 선수의 신체 부위는 공이 치기 전에 원(실린더) 위나 위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12.2.9 섹션 12.2.1, 12.2.4, 12.2.5, 12.2.6 및 12.2.8을 위반하는 것은 위반입니다.

12.3 점프볼 상황

언제:

·페이스오프가 선언될 때;

·공이 경계를 벗어났지만 심판은 마지막으로 공을 터치한 선수가 누구인지 판단할 수 없거나 의견 차이가 있는 경우

·마지막 또는 실패한 자유투에서 양 팀 선수 간에 위반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링과 백보드 사이에 라이브 볼이 걸린 경우(자유투 제외).

·어느 쪽이든 공을 컨트롤하지도 못하고 공을 갖고 있지도 않으면 공은 데드가 됩니다.

·양 팀을 상대로 동점 페널티를 준 후 더 이상 집행할 페널티가 남아 있지 않으며, 첫 번째 파울이나 위반이 발생하기 전에 두 팀 모두 공을 제어하거나 소유할 수 없었습니다.

·섹션 1을 제외한 모든 섹션이 시작됩니다.

점프볼이 발생합니다.

12.4 대체 소유권 정의

12.4.1 대체 소유권은 점프볼이 아닌 스로인으로 공을 라이브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12.4.2 대체 소유권 스로인:

시작:

스로인 선수가 공을 다룰 수 있을 때.

종료 시간:

──공이 필드에 있는 선수에게 닿았거나 필드에 있는 선수가 합법적으로 터치한 경우.

──스로인 팀이 바이얼레이션을 범했을 때.

──스로인 도중 라이브 볼이 후프와 백보드 사이에 끼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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