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소설'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한다-설육'

전통 소설'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한다-설육'

주다주석을 달다

1. 유종원이 영주로 강등된 후 쓴 시입니다. 그는 혼자 한강에서 낚시를 하는 어부로 외로움과 좌절감을 표현했다. 2. 절대: 하나도 남지 않았습니다. 새가 날아 갔다: 하늘에는 새가 없다. 4. 경로: 경로. 5. 흔적: 흔적. 아무도 거기에 없고, 아무도 거기에 없다. 6. 시든 (수는 리가 아님): 시든.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절대: 멸종. 남자의 발자국: 남자의 발자국. 멸종: 사라졌어, 없어졌어. 전산: 모든 허공의 산을 가리킨다. 만경: 모든 길이 헛되다. 이 두 선은 모든 산에는 새의 그림자가 없고, 모든 오솔길에는 아무도 없다는 뜻이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외로움: 외로움. 보트: 작은 배 한 척. 총: 총. 다이 리: 다이 리. 이 두 줄의 글자는 외로운 작은 배 위에 새옷을 입고 모자를 쓴 노인이 홀로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번역]

천리 밖의 산에는 새가 없고, 만 리 안의 길에는 한 사람의 흔적도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에만 새옷을 입은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류종원의 산수시는 대부분 비교적 그윽한 경지를 묘사하여 박해 비하된 고민과 비분을 표현했다. 이 시는 한 어부가 추운 강에서 혼자 고기를 잡는 것을 묘사하며, 혁신 실패 후 시인 영정이 외롭지만 불굴의 성격을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은 설경을 묘사하고,' 천산',' 만경' 은 모두 과장이다. 산에는 새가 있어야 하고, 길에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하지만 "새가 날아가 버렸다", "사람이 사라졌다". 시인은 새가 멀리 떠나는 사람의 절절한 장면으로 황량하고 적막한 경지를 렌더링합니다. 눈' 이라는 단어를 직접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독자들은 천지를 뒤덮는 큰 눈을 보고 살을 에는 추위를 느끼는 것 같았다. 당시 열악한 정치 환경을 반영한 것이다.

서너 마디'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마리,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눈' 을 하며 한 어부가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폭설이 흩날리며 생명이 거의 없는 곳에는 외로운 배 한 척이 새옷을 입은 어부를 태우고 눈 덮인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어부의 이미지는 분명히 시인 본인의 묘사로, 변법 실패 후 시인의 처지가 외롭지만 불요불굴하고 호연정다운 숭고한 정신을 일파삼할인으로 표현했다.

[이 단락 편집] 감사합니다

이 시는 영주 생활 중에 쓴 것이다. 이것은 압운된 오언절이다. 언뜻 보면 한 폭의 산수화와도 같다. 차가운 눈강에는 행인과 새가 없고, 노인 한 명만 홀로 묵묵히 낚시를 한다. 하지만 우리가 자세히 음미한다면, 깨끗하고 조용하며 차가운 이 그림은 세계 독립, 청결, 고독한 생활의 경지를 상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이 시의 의경은 매우 까다롭다. 시인은 대비법과 대비법을 사용한다. 전산의 광활함이 고독한 늙은이의 보잘것없는 것을 돋보이게 한다. 새의 멸종의 침묵은 낚시에 대한 노인의 흥미와 대조된다. 화면의 고요함이 인물의 팽배한 정서를 돋보이게 한다. 외롭고 독립적인 노인은 사실 시인의 심경을 묘사한 것이다.

우선, 그것은 엄밀하고 냉엄한 예술 경지를 창조했다. 말 그대로'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라는 말은 작가가 묘사한 중점으로 그림의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 같다. 어부는 배에 홀로 앉아 대나무 모자를 쓰고 오랫동안 낚시를 했다. 외로움' 과' 독립' 이라는 단어는 이미 그가 속세를 멀리하고 심지어 그의 고상하고 탈속적인 인격적 특징을 드러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자가 표현한 주제는 여기서 밝혀졌지만, 작가는 흥미가 부족하여 어부를 위해 아득하고 고요한 예술적 배경을 정성껏 만들었다. 먼 산이 우뚝 솟아 있고 오솔길이 종횡무진했지만, 산에는 새가 보이지 않아 오솔길을 찾을 곳이 없었다. 옛날에는 들끓고 시끌벅적했던, 곳곳에 생기가 가득한 대자연이 왜 이렇게 고요한가? 한차례의 큰 눈이 천산을 휩쓸어 오솔길을 가렸다. 새는 날 수 없고, 사람은 날 수 없다. 빙설이 가져온 추위가 하얗고 황량한 세계를 만들었다. 이런 배경은 어부의 외롭고 얇은 모습을 강하게 부각시켰다. 지금 이 순간, 그의 심정은 얼마나 춥고 외로운가! 여기서 작가는 대비와 렌더링 수법을 이용하여 어부들이 물고기를 잡을 때의 기후와 경치를 묘사했다. 경필로, 터치하고, 몇 글자만 건드리면 깨끗하고 청량한 서정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의 획은 천지에 이르고, 정상에 이르며, 강으로 내려가 만리를 덮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덕잠은 "명료함과 엄밀함이 완전히 사라졌다" 고 논평했다. 곡우는 "설경은 지금만큼 좋다" 고 말했다. 두 사람의 뜻은 대체로 이 시의 경지 창조이다.

둘째, 영주를 비하한 저자가 뽑히지 않고 외로움을 느끼는 심리상태를 형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유종원보다 늦은 정곡은' 눈 속의 가끔' 이라고 적었다.' 승사차 연기가 젖고 노래방 술이 옅다. 저녁 무렵 강물이 감화에 이르렀을 때 어부는 깨끗한 겉옷을 가지고 돌아왔다. " 설령 그가 눈 속의 어부에 관한 시를 한 편 썼지만, 그의 글은 매우 평범하지만 경지가 부족했다. 작가는 자신의 주체의식과 뚜렷한 개성을 융합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시는 그를' 마을에서 국어를 배운다' 고 비판하며 유종원의 마지막 두 문장을 칭찬하며' 인간성에 차이가 있는가?' 라고 말했다. 거의 하늘이 주신 것이니, 멀리 닿을 수 없다! 소시의 소위' 인성' 이란 시인의 감정 주조를 가리킨다. 인간성 격차' 의 반의어는' 인간성 격차 없음' 으로, 장면 융합의 최고 경지에 도달했다는 뜻이다. 우리는 류종원이' 영정혁신' 실패 후 누차 비난을 받았지만, 시종 완강한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영주 8 기' 는 오지의 풍경을 주제로 한 주제를 참고해 깊은 기탁을 하고 있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모두 그의 극도의 고독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의 청고 탈속적인 개성도 남김없이 드러났다. 이 시의 어부 이미지는 외롭고 차가운 세상에 있지만, 그는 자신의 길을 걸으며 외롭고 사람이 없는 곳을 조용히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것의 풍향표, 그것의 영웅적 기개, 그것의 확고부동한 마음가짐이 감탄하지 않습니까? 류종원과 동시대의 시인 장은' 어가행' 을 쓰면서 "백로가 자서산 앞에 날아가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가 뚱뚱하다" 고 말했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hyporography, 기울어 진 바람과 비가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장이 봄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을 선택할 때, 화면이 맑고 조용하여' 흡연자' 의 가볍고 소탈함을 드러낸다. 장과는 달리 류종원은 정의를 견지하고 갈등과 투쟁으로 가득 찬 토양에 서 있는 정치인이다. 그가 깊은 겨울로 보내졌을 때, 사람들의 심정은 산천의 한 면만 탐닉하는 것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도 점잖고 씁쓸한 면을 썼는데, 개성이 특히 두드러졌다.

마지막으로, 이 시의 구조는 매우 정교하다. 이 시의 제목은' 강설' 이다. 그러나 작가는 글을 쓸 때 아이디어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그가 가장 먼저 쓴 것은 천산만경의 고요함과 서늘함이었다. 새는 날지 않고 행인은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필봉이 돌면서 외로운 배에서 낚시를 하는 한 사람의 이미지를 도입했다. 마지막에야' 한강설'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은 긍정적인 문제이다. 마지막을 읽고 문장 전체를 다시 한 번 보다. 갑자기 명랑한 느낌이 저절로 생기다. 광활한 하늘, 광활한 땅, 그 먼 곳의 경치는 매우 매혹적이다.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강설' 은 당대 시인 류종원이 쓴 것이다.

강설은 강 위의 설경이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절대: 멸종. 남자의 발자국: 남자의 발자국. 멸종: 사라졌어, 없어졌어. 전산: 모든 허공의 산을 가리킨다. 만경: 모든 길이 헛되다. 이 두 선은 모든 산에는 새의 그림자가 없고, 모든 오솔길에는 아무도 없다는 뜻이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외로움: 외로움. 보트: 작은 배 한 척. 총: 총. 다이 리: 다이 리. 이 두 줄의 글자는 외로운 작은 배 위에 새옷을 입고 모자를 쓴 노인이 홀로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설경을 쓰면 처음 세 문장은' 눈' 이라는 글자를 볼 수 없고, 순전히 펜이 공중에 있고, 텅 비어 있다. 처음 세 문장을 돌아보니,' 전산',' 만경',' 어부' 는 모두 깊은 눈으로 덮여 있고, 눈은 여전히 기승을 부리며 끝없이 날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천산' 이 왜' 새가 날아' 갔을까? 만정' 이 왜 사라질까? 왜 "혼자 배를 타는" 어부들은 "총" 과 "모자" 를 써야 합니까?

전산 만경으로 한강, 고독한 배를 비교하고, 새비인은 한강 고독한 남자, 독방 낚시를 비교해서 고독한 배, 독방 낚시가 광활하고 외롭고 추운 화면 속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추위, 고독, 추위, 고독, 외로움, 외로움, 고독

시 전체가 풍경을 묘사하고, 합치면 한 폭의 그림이다. 그래서 황이' 당시 300 곡' 에서 말했듯이,' 이 20 도를 위한 것' 이다. 지금까지 끝없이 그림을 그리며, 장차 천지로 끝날 것이다. "

그럼, 장면에 사랑이 있나요? 도덕이 있나요? 오현 ()' 당시직해 ()' 는 "천산만경 (), 인조 () 가 절대적으로, 눈의 깊이를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때 배와 차가운 강물 속에는 모두 외로운 사람이 있었다. 이봐! 만약 엄광이 천하를 경멸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상이 채용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푸 비율, 말도 안돼. 클릭합니다 서증인' 당시상해' 는 "이 요소가 두터워서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고 말했다. 길이 짧아서 돌아갈 수 있지만 여전히 여기에 남아 있다. 관료의 책임이 아닌가?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는 것처럼 무미건조한 관리는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이 어부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왕 야오 숨어 "고시 솔루션" 구름: "천산만수경 중간에 배 한 척을 놓고, 삿갓옷 속에 한 노인을 놓아두고, 새가 날 수 없고, 사람이 닿을 수 없는 곳에 앉아, 정말 천지에 하루살이를 보내고, 물 한 잔에 차급을 받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중요할까요? 만약 강물이 차갑고 물고기가 쭈그리고 앉아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잡을 수 있습니까? 노인이 눈 속에서 고독한 배를 타고 무엇을 합니까? 세태가 서늘하고 감정이 외롭고 차갑다. 예를 들어, 차가운 강에서 물고기를 잡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고, 너의 아들은 자급자족할 것이다. " 예를 들어, 저자가 한 어부와 "서로 의지하다" 고 생각하지만, 사람마다 해석이 다르다.

이' 강설' 과 그의 또 다른 작품인' 어부' 는 모두 어부들의' 자체 일체' 작품으로 류종원이 장기 망명 생활에서 두 가지 교대 감정을 반영하고 있다. 그는 때때로 굴복하기를 거절하고 변화를 시도했다. 때때로 그들은 비관적으로 세상을 싫어하고, 정신적 해방을 추구한다. "어부" 중의 어부는 범속을 초월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후자의 심경의 외부화이다. 강설' 의 어부는 독보적이고, 차갑고 도도하며, 모두가 낚시를 하지 않을 때 혼자 낚시를 하는 것이 전자의 심경을 묘사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