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모어 시바스트의 작품 분석
시모어 시바스트의 작품 분석
슈바스트의 디자인 작업을 보면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서 개인 컨셉의 표현에 주목하고 예술적 디자인 작업의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의 초점은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과 시각적으로 전달되는 디자인을 결합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이해하기 쉽고 유머러스하고 생동감 넘치는 방식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화와 컬러 플랫 페인팅은 그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창작 기법이며, 미국식 유머가 가미된 컬러 스타일을 사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매체를 혼합하여 표현하는 데에도 능숙합니다. 그의 작품의 주제는 특별한 시각 효과를 얻기 위한 것입니다.
3.1 개념과 이미지의 통합
두 번째 스테이션 이후 정치적 요구와 경제 발전으로 인해 정치적 선전 목적의 포스터 및 기타 그래픽 디자인 작품의 개발이 촉진되었습니다. 상업 그래픽 디자인의 발전은 전후 매우 두드러지고 특별한 현상이었다. 이 시기의 그래픽 디자인은 특정한 정치적 내용을 전달하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특정한 이상과 개념도 담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디자인은 원고의 내용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디자인의 경향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으며 원고를 간결한 슬로건으로 압축하고 이미지를 사용하여 이념적 내용과 개념을 강조하여 더욱 예술적으로 만듭니다. 그의 창작에서 슈바스트는 그래픽 디자인에 예술적인 형식적 표현을 도입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예술과 디자인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다양한 이미지의 구현을 통해 개념을 표현합니다.
그림 2에서 볼 수 있듯이 '구취 끝내기'는 베트남 전쟁(1959~1975)에 대한 미국의 대응을 반대하기 위해 1968년 체바스트(37세)가 디자인한 반전 포스터이다. 폭격을 받았습니다. 이 포스터는 반전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풍부한 색상과 간결한 슬로건, 만화를 사용하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포스터 속 남자가 항공기 폭파로 인한 전쟁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End Bad"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Breath" "Bath Breath"는 영어로 "구취"를 의미합니다. "구취 제거"를 사용하여 "전쟁에 반대"를 암시하며 평화를 사랑하려는 염원을 전달합니다. 포스터는 미국을 상징하는 '성조기'를 배경으로 미국의 베트남에 대한 부당한 개입을 풍자하고,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베트남 국민의 심정을 미국인들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슈바스트의 예술가로서의 사랑이며, 민주주의와 평화에 대한 인본주의적 정서입니다.
그림 3에서 볼 수 있듯이, "The Three Penny Opera"는 슈바스트의 앨범 표지 작품입니다. 그는 독일 표현주의 목판화, 초현실적인 공간 레이아웃, 대담한 색상 표현 등 그래픽 디자인에 다양한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1] (P.274) 앨범의 홍보 기능과 오페라의 음악적 음색을 반영합니다. 과거의 전통적인 고정관념을 깨고 개인적인 오페라 컨셉을 이미지를 통해 구현한 이 사실적인 모습은 컨셉과 이미지의 통합이 갖는 매력이다. 3.2 만화화된 만화 스타일
Chevast의 디자인 작품에는 만화 같은 만화 스타일이라는 두드러진 독특함이 있습니다. 디자인 표현에 있어서 그는 단순화된 만화를 사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의 그래픽 디자인 작품은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으며 장식적인 효과가 좋습니다. 그는 디자인에 있어서 동화책이나 만화 등의 삽화에서 많은 참고를 하며, 이해하기 쉽고 생기가 넘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 사회와 생활 속에 축적된 문화와 상징을 파악하고, 대중문화를 예술가의 예리한 시각으로 포착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문화적 상징을 만화와 기하학적 만화의 형태로 표현하는 데 능하다. 그림 4는 미국 콜로라도주 아스펜(ASE ASPEN)에서 열린 디자인 컨퍼런스를 위해 체바스트가 제작한 포스터이다. 그는 형식과 주제를 교묘하게 통합시켰는데, 회의는 원래 형식적인 행사였으나 이를 만화적 만화적 형태를 사용하여 표현하였으며, 회의의 주제와 디자인적 표현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주제에 맞는 형태의 기능을 구현하였다. 그림 5에서 볼 수 있듯이 "Pushpin and Beyond"는 1997년 일본 오사카 산토리 미술관에서 "Pushpin" 디자인 그룹을 위해 Chevast가 디자인한 전시 포스터입니다. 포스터는 만화와 기하학적인 로봇을 활용하여 주제를 표현하고 있으며, 밝은 색상과 단순한 선을 사용하여 만화 캐릭터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으며, 로봇이 파이프를 들고 있는 모습도 생동감 넘치고 유머러스합니다. 디자이너의 자유로운 예술적 표현 능력.
체바스트의 만화적 만화 스타일은 단순하게 삭제하거나 엮는 기법이 아닌 주제를 파악하고 주제 요소를 형식적으로 엄격하게 단순화하여 주제를 만화적인 만화로 표현하는 방식이다. 모양.
3.3 이종 동형의 적용
“이종 동형은 그래픽 창의성의 표현 언어입니다. 한 요소의 모양을 사용하여 다른 요소를 파괴하거나 접목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시각적 형태를 창출하고 형태의 역할을 약화시키며 의미의 존재를 강조합니다.”[3] 동형(Isomorphism)이란 사물의 특정 부분이 다른 유사하거나 다른 형태로 대체되거나 추가되는 비정상적인 결합을 의미하며, 이는 단순한 추가 또는 대체가 아닌 요소 간의 연결을 이용하여 형성되는 완전한 새로운 이미지입니다. 상호 조정을 거쳐 작업이 뒷맛과 생각을 촉발시킵니다.
슈바스트의 디자인 작업에서 이질성과 동형성은 매우 흔한 표현기법이다.
그는 사물의 외형을 무시하고 결합된 요소에 내부 재료의 변화나 영향을 이용하여 예상치 못한 시각적 효과와 심리적 충격을 만들어내는 데 매우 열중하는 것 같습니다. 그림 6은 Chevast의 이종 및 동형 애플리케이션의 전형적인 대표 작업입니다. 그는 펜과 집을 같은 구조로 만들고, 두 요소를 하나로 연결해 새롭고 독특한 이미지를 형성했으며, 작가의 펜 아래 있는 뉴욕을 이야기 소재의 원천으로 묘사했다. 그림 7은 Chevast가 압정 그룹을 위해 만든 홍보 포스터입니다. 그는 양복을 입은 신사의 머리를 수탉 머리로 대체하여 테마 요소를 강조하고 Thuttack 그룹이 감히 수탉과 싸우는 그룹임을 나타냅니다. 틀에 얽매이지 않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인내하는 정신을 추구합니다.
결론:
Chevast의 디자인 작품은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고 여유롭고 즐겁습니다. 그러나 그의 작품은 모두 개인의 생각을 만화적 코믹한 형태로 표현하고, 아이디어와 이미지를 통합하는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다. 소재적인 측면에서도 슈바스트는 일상생활에서 상징을 폭넓게 활용하고, 삶의 가치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구현해내며, 이는 삶의 풍미가 강하다. 형식적 언어 측면에서 그는 풍부한 경험과 만화 형식을 사용하여 심오한 의미를 표현합니다. 그의 독특한 창의적 기술은 사람들의 시각적 환경을 업데이트하고 그의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을 끊임없이 개선합니다. 그는 예술과 디자인, 컨셉과 이미지를 세심하게 통합하여 당시의 딱딱하고 기계적인 디자인의 모습을 깨뜨렸습니다. 슈바스트는 작품의 디자인 기능에만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작품의 예술적 스타일 형성에도 중점을 두고 예술 형식의 디자인과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결합하여 작품의 내포적 가치를 실현합니다.
Chevast는 선화와 컬러 플랫 페인팅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뉴미디어의 사용에 주목합니다. 그의 디자인 작업은 분명히 그의 시대의 팝 아트와 히피 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로맨틱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그는 당시 산업화 시대를 배경으로 서구사회에 나타난 소비관념과 생활취향, 미학적 패션을 거칠고 영웅적인 미국식 유머로 표현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개념을 다양한 표현방식과 결합시켰다. 절충적인 디자인 방식으로 만들어서 상큼해요. 그는 푸쉬핀 디자인 그룹의 발전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뛰어난 예술적 자질로 동시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동시에 푸쉬핀은 그의 디자인 창작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떤 창작 기법을 사용하든 슈바스트는 전통적인 평면을 뛰어넘어 독특한 예술적 개성을 형성하는 시각 효과를 추구합니다. 예술 분야의 발전과 탐구에 있어서 슈바스트는 예술의 다양성과 혁신에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2세대와 3세대 "푸시핀스"의 디자인 발전에 영향을 미쳤으며, 또한 예술 분야를 제공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각 예술에는 새로운 피와 힘이 주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