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의 꼼꼼한 그림을 잘 그리는 방법은? 무엇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중국의 꼼꼼한 그림을 잘 그리는 방법은? 무엇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족하신다면 베스트 답변으로 선택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공비화에서는 보통 원고를 먼저 그려야 하고, 완성본을 그려야 합니다. 그림은 반복적인 드로잉이 필요하며 최종 초안은 대대적인 수정을 거쳐 완성되며, 먼저 작은 펜으로 윤곽을 그린 다음 유형에 따라 색상을 적용하고 렌더링합니다.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춘 예술적 효과를 얻기 위해 레이어별로 레이어를 만듭니다. Chen Zhifo의 아름다운 가을 사진 등이 있습니다. 중국화에는 어떤 물감이 사용되나요?

중국화에 사용되는 안료로는 식물안료(수채색), 천연광물안료(돌색), 화학적으로 합성한 색소 등이 있다. 식물성 색소로는 시아닌, 루즈, 가르시니아 등이 있습니다. 미네랄 안료에는 황토색, 진사색, 진사색, 남동석, 석록색, 석황색 등이 포함됩니다. 아연관에 포장된 대부분의 중국 회화용 안료는 화학적으로 합성된 안료입니다. 이를 통칭하여 중국화안료라고 합니다.

수채물감(식물안료)은 서로 섞일 수 있는 투명한 색상으로, 커버력이 없고 색감이 불안정하며 쉽게 바래진다. 스톤컬러(미네랄안료)는 불투명한 컬러로 서로 조화롭게 사용할 수 없는 컬러로 커버력이 강하고 색상이 안정적이며 쉽게 퇴색되지 않습니다. 돌색과 수채화색은 조화롭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중국화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답변: 초보자는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펜과 잉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먼저 펜 잡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1) 펜은 똑바르다: 펜은 똑바르고 앞부분은 똑바르다. 뼈 방식은 중심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손가락을 단단하게: 펜을 잡을 때 손가락은 단단하고 강해야 하며, 또한 유연하고 단단하지 않아야 합니다.

(3) 손바닥 결핍: 펜을 손가락으로 잡고, 꽉 잡지 말고, 손가락을 손바닥에서 멀리하고, 펜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손바닥을 비워 두십시오.

(4) 손목 걸고 팔꿈치 걸기: 넓은 영역에 글을 쓸 때 손목이나 팔꿈치를 걸어야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고 전체적인 상황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다는 뜻이다.

중국화에는 어떤 먹물을 사용하나요?

중국화에서 먹은 독특한 지위를 갖고 있는데, 먹에는 고체묵과 액체묵이 있다. 중국화에 사용되는 전통 잉크는 고체 잉크이며 사용되는 원료가 다르기 때문에 유성 연기 잉크, 래커 연기 잉크, 소나무 연기 잉크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오일 흄 잉크는 텅 오일과 기타 오일을 연소하여 연기로 만듭니다. 검정색은 따뜻함이 있어 그림에 사용되며, 다른 투명한 색상과 잘 어울립니다. 소나무 연기 잉크 - 소나무 가지를 태워 만든 연기로 검은 색이 더 시원하며 주로 서예에 사용됩니다. 옻칠연묵 - 전통 옻나무를 태워 만든 잉크로 검은색이 매끄럽고 윤기가 나며 회화에도 적합하다. 선택할 때 질감이 섬세하고 촉촉한 색상과 청자색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잉크의 등급은 "딩(ding), 상(shang), 공물(tribute) 및 선택(selection)"으로 구분됩니다. 액체잉크는 유성잉크의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며 사용이 간편하여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프리핸드 페인팅에 더 잘 사용됩니다. 그중에서도 '천진 서화용 먹'과 북경의 '이데거 먹'이 최고다.

공비그림에는 어떤 종이를 사용하나요?

공비화는 라이스 페이퍼나 ​​생사를 삶아 만든 것으로, 생 라이스 페이퍼나 ​​생사에 일정 비율의 명반수를 묻혀서 만든 것입니다. 그 성능은 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현재 조리된 라이스페이퍼에는 맑은 물 서예화지, 얼음설지, 서예화지, 매미 날개지, 운모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위의 라이스페이퍼는 얇을 수도 있고 두꺼울 수도 있고, 명반수는 걸쭉할 수도 있고 옅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얇은 것은 밝은 색을 칠하는 데 적합하고, 두꺼운 것은 무거운 색을 칠하는 데 적합합니다. 매미의 날개가 가장 얇고, 얼음과 눈이 가장 두껍습니다. 공비단을 순수 견사 제품으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금박지와 다양한 염색 종이도 있는데, 원형 견과 평견으로 나뉜다. "원래 실크 실크"라고도 알려진 둥근 실크 실크는 고대 그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요즘에는 명주를 짠 후 두들겨 명주를 평탄하게 만들어 명주 물을 닦은 후 명주 사이의 틈을 줄이고 명반이 새어 나올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사용합니다. 이런 종류의 실크는 흰색과 고민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공비화에는 어떤 펜을 사용하나요?

(1) 아웃라인 펜

공비화에서는 가늘고 균일한 선의 윤곽을 그리는 데 중심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늑대털처럼 가늘고 뾰족한 펜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펜에는 의류 패턴 펜, 잎 힘줄 펜, 큰 빨간 머리, 작은 빨간 머리, 게 발톱, 랑구이, 지구이 등이 포함됩니다.

(2) 염색 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염색 펜에는 큰 흰 구름, 중간 흰 구름, 작은 흰 구름 및 기타 부드러운 브러시가 포함됩니다. 순모 펜은 너무 부드럽고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바깥층은 양모이고 중간 부분은 단단하고 뻣뻣한 털이므로 수분을 함유할 수 있고 탄력이 있습니다.

(3) 판붓

공비화는 바탕색을 칠하거나 대면적 평면채색 및 랜더링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양모판붓이나 줄붓을 준비해야 합니다. 다양한 너비의 .

공비화의 주요 염색법은 무엇인가요?

1. 분리와 염색: 공비화에서 가장 중요한 염색기법. 한 펜을 색상에 담그고 다른 펜을 물에 담그면 색상이 퍼지면서 어두운 색에서 밝은 색으로 그라데이션 효과가 나타납니다.

2. 통일염색: 세세한 붓놀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그림의 명암 처리의 필요에 따라 여러 개의 잎과 꽃잎을 통일적으로 그려서 강조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명암, 색상의 전체적인 관계를 통일염색이라고 합니다.

3. 오버레이 염색: 이미 색칠된 그림에 색상 레이어를 적용하고 부분적으로 렌더링합니다.

4. 리프트 염색 : 염색이 거의 완성되었을 때 특정 색상의 작은 면적을 사용하여 그림을 부분적으로 밝게 하거나 진하게 만드는 것을 리프트 염색이라고 합니다.

5. 염색: 묘사된 물체 주위에 밝은 렌더링 배경색을 사용하여 물체를 돋보이게 하거나 숨깁니다.

6. 도트 염색: 프리핸드 붓질에 가까운 붓질 방식을 사용하여, 하나의 획을 다양한 색조로 찍어 그림 위의 점들을 연결하여 민첩한 느낌을 줍니다. 이 방법은 배경이나 작은 꽃을 다룰 때 자주 사용됩니다.

7.염색: 주변에 색 조각을 염색합니다. 이 방법은 여인의 볼에 홍당무를 칠할 때 사용하며, 공비모란을 칠할 때도 사용한다.

8. 산뜻한 염색 : 오버코팅 후 살짝 칙칙해진 사진을 연한 어두운 컬러로 다시 염색해 배경색을 살려주고 또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이 됩니다.

'뼈 없는' 화조화 방식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뼈 없는' 화조화는 선을 그을 때 먹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나 사물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먹이나 색으로 표현하므로 뼈대가 없는 치밀한 그림이라 불린다.

윤곽선을 긋지 않는 것 외에 나뭇잎 힘줄, 꽃맥, 새깃털 등 다른 부분의 선은 염색 후에도 색실로 윤곽선을 그려야 하며, 실과 색은 반드시 일체화되어 있거나, 실을 직접 염색한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순살은 섬세하고 풍부하며 조화롭고 밝고 밝고 잘생긴 효과가 있습니다.

훅 채색은 개체의 윤곽선을 그리지 않고 개체의 윤곽선만 채우는 형태로, '이중 윤곽선 채우기'라고도 합니다. 갈고리채색은 중국 민족화에서 가장 초기이자 가장 기본적인 채색법으로,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세밀한 화조화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현형식을 이루고 있다. 훅킹 앤 필링 방식은 색질의 차이, 전통염색법과 단순염색법의 차이로 인해 짙은 색법과 연한 색법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총차이'는 농채색이라고도 하는데 주로 진사, 남동석, 석록색 등의 광물성 색소로 염색된다. 염색 단계는 비교적 복잡하며 여러 번 겹쳐 염색하면 색상이 깊고 풍부하며 웅장하고 섬세하고 깔끔하며 장식 효과가 가득합니다.

'밝은 색'은 주로 비교적 투명한 식물 기반 색상(수채색이라고도 함)을 사용하여 염색합니다. 연한 색을 염색하는 기본적인 방법은 무거운 색과 동일하지만, 무거운 색을 염색하는 것보다는 간단하다. 따라서 밝은 색상은 선이 뚜렷하고 밝은 색상이며 신선하고 우아하며 흐릿한 효과를 갖습니다.

공비화에서 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세밀한 붓놀림으로 선을 그릴 때는 너무 빨리 그리지 말고 리듬감 있게 그려주세요. 짧은 선을 그릴 때는 손목과 팔꿈치를 테이블에 대고 펜을 잡고, 긴 선을 그릴 때는 팔꿈치를 테이블에 대고 손목의 움직임에 집중해야 합니다. 손목이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단단히 잡아야 합니다. 긴 실의 경우 손목은 테이블 위에 있어야 하고, 실은 손목과 함께 움직여야 합니다(손가락의 움직임과 함께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어떤 선을 그리든 그리는 과정에서 숨을 참아야 하고, 너무 서두르지 말고 한 번에 끝내야 합니다. 즉, 어떤 방식으로 쓰든 선은 둥글고 매끄럽게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 흰색 윤곽선 윤곽선은 얇은 선을 사용하여 윤곽선을 따라 '그리는' 것이 아니라 펜을 사용하여 캘리그래피로 이미지를 '쓰는' 것입니다. 공비선화는 단지 솜씨에만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가늘고 약한 선에 반대되는 이른바 '솜씨와 세심한 배려'로 선의 강인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후킹 초반에는 중앙 포워드 활용 연습을 하고 측면 공격수는 피한다. 중앙 브러시는 풍성하고 탄력적이며 선은 둥글고 두껍고 강하고 강력합니다. 후킹 연습을 시작할 때 특히 선이 회전하는 부분은 브러시가 원뿔형이기 때문에 측면 스트로크가 쉽습니다. 회전할 때 펜을 들어 올려 펜 배럴을 부드럽게 돌려 방향을 반대로 하여 펜 가장자리가 원과 평행하게 회전하여 중심을 유지합니다. 선의 힘감을 만드는 열쇠는 펜 끝과 종이 사이의 마찰에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종이 위에 얇은 선을 그리고 싶어서 선을 그릴 때 감히 힘을 쓰지 못합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선을 그릴 때에는 펜 끝이 종이에 압력을 가하도록 펜을 눌러야 하며, 동시에 두 힘이 작용할 때 위로 떠오르는 힘이 생기도록 붓을 잡아야 합니다. 균형이 잡혀 있으면 끌리는 힘을 사용하여 그립니다. 누르지 않고 누르기만 하면 옆 실수가 생기기 쉽고, 누르지 않고 들어올리면 라인이 미끄럽고 약해진다. 선. 따라서 선을 그릴 때마다 펜을 시작하고, 펜을 펴고, 펜을 닫는 세 가지 동작이 있어야 합니다.

(1) 펜을 시작하고 앞쪽 숨기기: 펜을 시작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먼저 펜을 왼쪽으로 잡은 다음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왼쪽으로 먼저 이동합니다. 오른쪽으로 가고 싶다면 왼쪽이 먼저 오른쪽이 되어야 합니다. 위아래로 쓰는 것도 마찬가지인데, 내려가려면 먼저 올라가고, 올라가고 싶으면 먼저 내려가면 펜과 종이가 마찰을 일으키게 됩니다.

(2) 스트로크: 스트로크는 일정해야 하며 속도는 느려야 하며 용지에 가해지는 압력은 균일해야 합니다. 스트로크에는 다양한 변화가 있습니다. 중간에 돌렸다가 멈추는 것을 '일시 중지'라고 하며, 뒤로 돌리는 것을 '셋백'이라고 합니다. 센터 포워드의 라운드 턴을 펜을 사용하는 "턴"이라고 하고, 사이드 포워드의 스퀘어 턴을 "zhe"라고 합니다.

(3) 펜을 집어넣고 다시 집어넣기: 펜을 집어넣을 때마다 원래 있던 방향으로 다시 집어넣어야 한다. 수축"은 라인의 끝을 미묘하고 강력하게 만듭니다.

또한 중앙 전진과 측면 전진, 직진과 후진 전진, 좌절, 회전, 굵기, 연속성, 정사각형 및 전진 등 선 연습에 사용되는 필기와 먹의 다양한 변화에도 주목하세요. 원, 신속성, 부드러움, 가상 및 입체감, 선 그리기의 형식적 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된 펜의 변화와 음영, 건조함 및 촉촉함과 같은 잉크 색상의 변화를 기다립니다.

센터와 윙어가 사용하는 펜은 무엇인가요?

센터에서 사용하는 펜은 직선으로 잡아야 하며, 펜 끝이 먹선 중앙에 오도록 하고, 펜의 힘이 균일해야 하며, 펜 끝이 수직을 이루어야 합니다. 효과가 둥글고 안정적이도록 종이 표면에. Xiang Feng은 펜 끝을 잉크 선 가장자리에 놓고 펜 끝이 종이 표면과 일정한 각도를 이루도록 펜을 옆으로 잡습니다. 힘은 고르지 않고 때로는 빠르며 때로는 느리고 때로는 가볍습니다. 때로는 무겁고 털이 많고 떫은맛이 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골동품 종이와 골동품 비단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중국 전통화채의 황토색, 청록색, 먹물 등의 색(투명색 선호)을 사용하여 큰 용기에 섞고, 붓이나 붓을 사용하여 윗색을 담그시면 됩니다. 물(아래층의 거친 색소를 걸러낸 후) 종이나 비단에 고르게 발라주세요. 그래도 안되면 두 번 발라주시면 고풍스러운 그림색으로 염색됩니다.

(2) 물에 홍차 적당량을 넣고 불에 끓인 후, 차물이 적갈색으로 끓으면 색조에 따라 다른 색이나 잉크를 첨가하고, 그런 다음 칠할 수 있습니다.

(3) 과망간산칼륨은 작은 입자 형태로 흔히 사용되는 소독제이다. 물에 녹이면 보라색으로 변하고, 종이에 바르면 갈색으로 변한다. 이 용액은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되며, 이로 인해 종이 질감이 부서지기 쉽습니다.

꼼꼼한 페인팅을 위해 종이 초안을 작성하고 붙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굽은 종이나 비단은 쉽게 바뀌지 않기 때문에 공비를 칠할 때 보통 도화지에 밑그림을 먼저 그린 뒤, 굽은 라이스페이퍼나 비단에 복사해 최종 초안을 그리는 경우가 많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종이나 실크를 선택하고 스케치 주변 영역보다 1~2cm 크게 잘라서 종이를 장착할 때 풀이나 풀을 바르도록 준비합니다.

(2) 구운 종이나 실크 아래에 스케치를 놓고 HB 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를 부드럽게 따라 그려야 하며, 펜 자국이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됩니다. 앞으로는 복사해서 남긴 연필선도 잊지 마세요.

(3) 일반 흰색 종이 한 장을 찾아 스케치와 같은 크기로 잘라 뒷종이로 사용합니다. 익힌 종이나 비단은 일반적으로 얇고 반투명하기 때문에 그 밑에 흰색 종이가 있으면 그림의 효과를 또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뒷면 종이를 적시고 완전히 팽창시킨 다음 풀이나 접착제로 화판에 붙입니다.

(4) 뒷면 종이가 마른 후 복사한 원본 원고를 그 위에 올려 놓고 노즐이나 스프레이 병을 사용하여 종이를 분사하여 종이를 완전히 펴면 1~2번 도포합니다. 아직 젖어 있는 상태에서 주변 종이 뒷면에 페인트를 칠하면 1cm 정도의 풀이나 페이스트가 단단히 붙어 건조된 후에 칠할 수 있습니다.

공비화를 그리고 종이에 붙일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종이를 어떻게 액자에 넣을 수 있나요?

세공은 세세한 붓놀림을 그리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주의하지 않으면 명반이 새어나와 향후 작업에 불편을 끼칠 수 있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원본 초안에 사용된 종이는 스케치 초안의 네 변보다 1~2cm 커야 합니다. 접착제나 페이스트를 바르지 않으면 화면이 작아집니다.

(2) 화판을 테이블 위에 편평하게 놓고 종이나 실크에 적당량의 물을 뿌립니다. 물을 너무 많이 뿌리면 화지 표면의 접착제가 씻겨 나가게 됩니다. 종이가 부풀어 오르고 갈라질 수 있습니다. 물을 너무 적게 뿌리면 종이나 실크가 완전히 팽창하지 않고, 그림을 그릴 때 종이 표면이 고르지 않게 됩니다. 물뿌리개나 노즐에서 분사되는 물은 미스트 형태로 분사되는 것이 보다 균일하기 때문에 바람직하다. 종이에 물을 얇게 뿌리고 종이에 물이 스며들도록 한 후 풀이나 풀로 화판에 붙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도화지에 물이 묻은 경우, 명반 누수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손으로 만지거나 천으로 닦거나 흡수지로 흡수하지 마십시오.

세밀한 붓놀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명반 누출'이란 무엇인가요?

숙성된 종이나 비단은 명반수를 여러번 닦아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채색과정에서 여러 번 칠하거나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명반이 유실되어 명반이 새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명반이 새면 물이 새어나오고 색상이 고르지 않게 됩니다. 한 부분은 더 어둡고 다른 부분은 더 밝아서 그림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세 명반과 구색 염료"라는 옛말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명반 물을 몇 번에 걸쳐 준비하는 방법을 배워야 색이 고정되고 명반이 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공비는 사물을 묘사하기 위해 깔끔하고 꼼꼼하고 세심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공비는 공비백화와 공비무거운 두 종류로 나누어진다. 공비백화는 어떠한 색도 없이 먹선으로 사물 전체를 그리는 것이다. 선화는 원래 초안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으며, 송나라 화가 이 공림(Li Gonglin)은 그것을 독립적인 유형의 그림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그의 선화는 흐르는 구름과 같으며 무한히 다양하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그가 그린 '다섯 마리의 말'에서는 사람과 말 모두 한 줄로 윤곽이 그려져 있고, 정확한 비율과 명확한 근골격 구조, 심지어 말의 털 색깔의 광택까지 매우 생생하며 일류입니다. 고대에는 선 그리기가 작동합니다. 꼼꼼한 붓놀림과 묵직한 색감은 단정하고 세밀하며 묵직한 색을 배치한 중국화를 가리킨다. 중국화 초기에는 세심한 붓놀림과 묵직한 색채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 후난성 창사의 마왕퇴한묘에서 발견된 비단화는 모두 정통적이고 짙은 색채의 그림이며, 특히 첩표의 묘에 있는 T자형 '페이이'는 구성이 독창적이고 선화가 훌륭하며, 색채가 화려하여 당시의 섬세한 붓놀림과 묵직한 색채가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고대 회화는 일반적으로 진사, 녹색과 같은 진한 색 안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그림을 "단경"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고대 그림에서 미세한 붓놀림과 진한 색 안료의 중요한 위치를 보여줍니다.

프리핸드 페인팅은 꼼꼼한 페인팅과는 반대되는 페인팅 방식입니다. 작가의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대상의 형태와 정신을 그리기 위해 광범위하고 간결한 펜과 잉크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당나라 현종 황제는 화가 이육순(Li Sixun)과 오도자(Wu Daozi)에게 명령하여 대동전(Datong Hall)에 가령강의 풍경을 그리게 했다고 합니다. 리 식순(Li Sixun)은 꼼꼼한 붓놀림과 묵직한 색상에 능숙하며 이 벽화를 완성하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오도자는 하루에 3만 리가 넘는 가릉 풍경을 그렸는데, 꼼꼼한 붓놀림과 짙은 색의 기법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릴 수 없었을 것으로 짐작되며, 비교적 방대하고 간결할 것임에 틀림없다. 이는 당시의 그림이 이미 세필과 자유형의 구별을 갖고 있었음을 보여준다. 송나라 소식은 그림이 "형식의 유사성을 추구하지 말고" 작가의 주관적인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과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학문적인 그림"을 제안했습니다.

그가 남긴 유일한 그림은 죽은 나무와 완고한 돌을 묘사한 그림으로, 돌 뒤에 대나무 가지 한두 개가 노출되어 있고 나무 아래에는 얇은 풀 몇 개가 드러난다. 이 그림은 정치적으로 불만스러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한 것이지만, 위대한 서예가는 가지가 "뜻밖에도 뒤틀려 있다"고, 돌은 "가슴이 움푹 패인 것처럼 이상하고 이상하다"고 매우 높은 평가를 내렸다. 원나라 이후에는 간결한 붓놀림, 생생한 형태, 풍성하고 흥미로운 스타일을 갖춘 자유형 그림이 번성했습니다.

이렇게 전통과 규칙을 준수하는 자유형 회화와 꼼꼼한 회화는 전혀 다른 스타일을 지닌 두 개의 주요 학교를 형성하여 오랫동안 회화계에서 경쟁하며 대물림되었습니다.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