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성세대들은 흔히 '용은 아홉 아들을 낳고, 봉황은 아홉 마리의 새끼를 낳는다'고 하는데, '아홉 아들'과 '아홉 병아리'는 누구인가? 답을 찾고, 사진을 찾고 있습니다. . .

기성세대들은 흔히 '용은 아홉 아들을 낳고, 봉황은 아홉 마리의 새끼를 낳는다'고 하는데, '아홉 아들'과 '아홉 병아리'는 누구인가? 답을 찾고, 사진을 찾고 있습니다. . .

나인드래곤손즈:

치니우 보스: 치니우(Qi Niu)는 아홉드래곤 중 온순한 편입니다. 나는 음악을 좋아하고 예술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죄수 소는 용의 머리와 뱀의 몸을 갖고 있으며 청각이 매우 예민하고 다양한 소리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보통 피아노 머리 위에 앉아 음악을 듣습니다. 그래서 많은 악기에는 죄수 소의 모습이 새겨져 있습니다.

둘째 야즈이 : 둘째 야즈이는 아홉 용 중에서 가장 전투 능력이 뛰어나 '전룡'이라 할 수 있다. 야이지(Yaizi)는 자칼의 머리와 용의 몸을 가지고 있으며, 성격이 난폭하고 화가 나면 눈이 매우 맹렬합니다. 야주는 살육의 대가이기 때문에 많은 무기에 야주의 형상이 새겨져 있다.

세 번째 아이 조봉: 조봉은 아홉 용 중 '탐험가'로 여행을 좋아하고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좋아하며, 위험한 봉우리에 오르고 높은 곳까지 올라가 먼 곳을 보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러한 조봉의 특성 때문에 고대 궁궐의 처마와 모퉁이에는 위엄을 상징하는 조봉의 형상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라오시 풀라오: 천둥처럼 으르렁거리고 큰 종소리처럼 울리는 라오시 풀라오의 취미는 지저귀고 으르렁거리는 것입니다. 풀라오는 왜 지저귀는 걸 좋아하나요? 바다에 살기 때문에 항상 비명을 지르며 고래를 쫓아낸다. 풀라오는 포효하고 비명을 지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고대 청동 종에는 풀라오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라오우 수안니: 사자를 닮은 외모를 지닌 수안니는 아홉 용 중 '오타쿠'다. 수안니는 움직임보다 침묵을 선호하며, 멍하니 한 자리에 앉아 있는 경우가 많다. 수안니도 불꽃놀이를 좋아해서 고대 향로에는 수안니가 쪼그리고 앉아 있는 모습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라오리우 박시아(Laoliu Baxia): '용거북'이라고도 불리는 박시아는 네 개의 이미지 중 '현무'와 매우 유사해 보인다. Baxia의 취미는 역도, 물건 운반, 운동입니다. 고대 신화와 전설에서 바하(Ba Xia)는 세 개의 산과 다섯 개의 산을 등에 업고 홍수 속에서 방황하다가 나중에 다유(Dayu)에게 굴복되어 다유(Dayu)가 홍수를 다스리는 것을 도왔습니다.

라오치비피: 비피는 호랑이처럼 생겼는데, 네 마리 코끼리 중 '백호'와 비슷하다. Bian은 악을 처벌하고 선, 특히 나쁜 사람들을 장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판의 전투력은 나인드래곤즈에 이어 두 번째로 강력한 외모와 더불어 고대 야멘과 감옥에도 비판의 형상이 새겨져 있습니다.

라오바 부정적인 Xi: 부정적인 Xi는 날 수 없고 용과 비슷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유니콘과 비슷해 보입니다. 네거티브는 아홉 드래곤 중 IQ가 가장 높은 드래곤으로, 독서와 읽고 쓰기를 좋아하며, 다양한 고대 문헌을 자주 연구합니다. 따라서 고대 비문에는 부정적인 시진핑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는 경우가 많다.

라오지우 치키: 치키는 용의 머리와 물고기의 몸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바다에 서식하며 바람과 비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치키는 해변에 갈 수 없고 하급 수룡이기 때문에 고대에는 불을 피하고 비를 찾는 신화 속의 짐승으로 여겨졌습니다.

아홉 마리의 새끼를 키우는 봉황:

큰형 금봉황은 성격이 온화하고 상서롭다. 음식은 질이 좋아야 하고, 술은 맛이 좋아야 합니다. 하늘과 소통하고, 땅의 정령에 반응하며, 오성을 조절하고, 아홉 가지 덕을 읽는다. 금은 또한 부를 상징하므로 그 이미지는 중국 건물의 봉황 문양, 양단 직물, 장식품 등에 가장 일반적입니다.

차남 채봉은 오색을 준비하고 팔풍을 노래한다. 작은 소리의 금, 큰 소리의 드럼. 왕의 코끼리는 수백 마리의 새를 숭배합니다. "아침 햇살에 화려한 봉황이 노래하고 맑은 장사 속에서 원학이 춤춘다"는 속담처럼 그의 이미지는 부모와 가장 가깝다.

제3의 불사조, 본질 불, 오만함으로 가득 차 있다. 성급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기쁠 때는 밝게 빛나고 화가 나면 밝게 빛난다. "광아(Guang Ya)": "500년 동안 날아온 향기나무는 태양의 신전으로 날아가서 제단에서 불에 탔습니다. 다음날 그것은 깃털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셋째 날에는 날개가 가득 찼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원을 떠나 날아갔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종종 "불사조 열반"과 "불로부터의 재탄생"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 이미지는 서양의 전설적인 봉황, 중국 전설의 주작과 가뭄의 악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라오시설황은 차가운 자연을 좋아하고 주로 체온 저하를 조절한다. 날개는 넓고 깃털은 길며 몸 전체가 흠잡을 데가 없다. 눈을 내쉬고 얼음을 흡입하십시오. 그 이미지는 백인과 여성이기 때문에 대개 거룩함을 상징합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 봉황은 음양의 두 신을 상징하고, 눈봉황은 여성이고 주로 차가운 것이 특징으로 둘 다 음을 상징하므로 그녀와 불봉황은 각각 음양의 양 극단이다 부모의 속성에 있습니다.

다섯번째 남봉황은 성격이 온순하고 바다 연안에 서식하며 비를 퍼뜨리는 것을 잘한다.

라오리우 공작은 불사조 아들들 중 가장 아름답고 전설적인 아들이다. 외모도 아름답고 성격도 자랑스럽습니다. 전설: 수백 마리의 새 중에서 공작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너무 화려하고 눈부시게 태양 빛이 넘쳐 모든 꽃을 부끄럽게 만들고 구름을 가립니다. 그러나 그는 오만하고 무질서합니다. 부처님께서 한때 그와 대화를 시도하셨으나 허락되지 않으시자 화가 나서 곤륜산 기슭에서 싸우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공작이 사나워서 고래가 부처님을 삼켜 버렸다. 부처님은 힘겹게 공작의 등을 뚫고 나오셨다. 모두를 설득하기 위해: 공작은 불사조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공작을 죽이면 불사조의 분노가 두려워질 수 있으므로 용서하고 용서하십시오. 지옥의 길로 던져집니다.

라오치다펭(Lao Qi Dapeng)은 Kun Peng, Dapeng Bird, Dapeng Garuda 및 Garuda Bird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성격은 사납고, 모양은 거대하며, 날개는 금빛이고, 용고기를 잘 먹는다.

중국불경에 따르면 부처가 영산에 공작을 가둔 뒤 대붕이 일어나 서희를 죽이고 신과 부처가 가득한 하늘을 쳤으나 찾지 못했다. 마침내 부처는 계획을 세우고 다펑과 며칠 동안 싸울 것을 약속한 후 불교계의 모든 중생들에게 며칠 밤낮 동안 싸울 것을 명령했습니다. 그는 체포되기 전에 영산으로 돌아온 후 대봉의 명왕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늙은 천둥새 여덟 마리는 질병에 걸리기 쉽고, 울음소리는 천둥 같고, 날개를 퍼덕여 전기를 발생시킨다.

막내가 날개를 치면 바람이 일고 그 움직임이 바람과 같을 것입니다. 또 다른 속담: 게일은 사나운 맹금류입니다. 요나라 때 백성들을 해롭게 하여 청구에서 이순신의 총에 맞아 죽었습니다.

추가 정보:

용과 봉황

용은 서양에서는 사나운 짐승으로 여겨지지만 동양에서는 상서로운 짐승으로 여겨집니다. 드래곤은 실제로 레벨로 나뉘는데, 하나는 천연 드래곤이고, 다른 하나는 진화된 드래곤입니다. 드래곤에서 드래곤으로 진화하는 데는 500년이 걸리고, 드래곤으로 진화하는 데는 500년이 걸립니다. 지난 500년 동안 영룡으로 진화했습니다.

봉황은 고대 중국 전설에 나오는 새들의 왕으로, 천지와 같은 장수를 가지고 있으며, 용과 함께 중국 민족의 토템이다. 봉황과 봉황은 각각 양과 음을 상징하고 음과 양은 아홉 아들을 낳기 때문에 오와 구는 모두 중국에서 궁극적이고 고귀한 의미를 가지며 많은 허수를 나타내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는다

바이두 백과사전 - 피닉스는 아홉 마리의 병아리를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