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토지 투기의 게임 규칙

토지 투기의 게임 규칙

신을 부르다

1, 첫 번째는 주님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오른쪽에 앉아 있는 사람이 게임 수를 설정할 권리가 있다. 이 설정은 매우 캐주얼하다. 네 명이 함께 앉아서 손을 들기만 하면 첫 판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시작한 후에 서둘러 주인을 부르지 마라. 만약 당신이 주님이라고 부르신다면, 당신은 은행가입니다. 만약 네가 농가라면, 다른 사람에게 투기당할 수도 있다. 만약 너와 너의 상대가 모두 투기에서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면, 남들은 단념하게 너의 엉덩이를 채우고, 너를 어안이 벙벙하게 할 것이다. 하단에는 싱글 버튼, 더블 버튼, 4 버튼, 6 버튼 등이 있습니다. 버튼을 추가할 때마다 두 배가 됩니다 (한 번 이상)

그러나 주님이라고 할 수 없는 것은 처음이 아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훈작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첫째, 당신은 많은 고수, 크거나 작은 것, 혹은 몇 개의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아무도 반대 할 수 없다고 판단하거나 다시 반대 할 수 있다면, 3 세트의 카드를 설정하면 첫 번째 세트가 기회를 잃을 것입니다. 두 번째 세트가 마을로 잡히면 세 번째 세트가 방금 책을 뒤집을 기회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마을에서 9 점 만 이길 수 있고, Zhuang 은 39 점을 이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둘째, 만약 당신이 한 쌍의 2, 혹은 한 명의 왕이나 한두 개의 2 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밑바닥의 8 장의 카드는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만일 다른 사람이 해고되면, 너는 그들의 이중 버클 카드를 주께 바꿔서 깨뜨릴 수 있다.

셋째, 당신이 왕이 있을 때, 당신이 2 를 가지고 있을 때, 공교롭게도 이런 무늬와 심지어 쌍까지 있습니다. 네가 처음으로 짝으로 왕을 때린 사람이기 때문에, 그 사람이 다시 볶으면 다섯 명의 고수와 비교해야 하고, 또 짝짝이 있다. 그래서 스승을 해고하는 사람은 남보다 우월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프로그램이 먼저 패를 내는 우선 순위이다.

넷째, 너의 손은 메인 카드라고 부를 수 있다. 원래 너는 다른 사람을 해고하고 싶었지만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아무도 주인을 부르지 않았다. 너는 그것을 불러야 한다, 너는 이 미지수를 너의 손에 넣어야 한다. 1 등이 3 점을 따면 문제없을 거예요.

2. 두 번째는 주님이라고 합니다. 초침은 시작할 때 상황에 따라 주를 쳐야 한다. Bmw 클럽에서 뛰면:

첫째, 사람들은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스승이 없다면, 손을 잡으면 부르지 마라. 네 손에 닿으면 스승을 부르면 투기의 기회를 놓치기 때문이다. 하지만 카운트다운이 끝났을 때 아무도 주님을 부르지 않았다. 당신이 주님이 있든 없든, 당신은 주님을 불러야 합니다. 네가 주인을 때릴 기회가 있지만, 주인을 때리지 않는 데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주패를 치지 않거나, 너나 다른 사람이 폭격을 준비할 때까지 기다려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둘째, 가정은 마을의 주인이다. 일반적으로 쉽게 호출하지 마십시오. 주인이 부르지 않으면 두 집 모두 투기할 기회가 있다. 만약 네가 그것을 부르는 주인이 있다면, 너는 추측할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들이 당신을 해고할 수 없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그리고 당신이 전화하고자 하는 사람이 훌륭하다면, 당신은 전화를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아무도 전화를 하지 않고 바닥을 누르면 아무도 불을 붙일 수 없다. 농가는 안심한다.

주인을 부를 때 주의해야 할 문제:

첫째, 고수가 맞으면 고수를 부르면 발포할 기회를 잃게 된다.

둘째, 농가는 처음으로 권리가 있으면 해고할 수 없고, 누군가 해고해야 돌려받을 수 있다.

셋째, 누가 볶든 볶다가 다시 농가의 손에 들어가면, 농가는 해고하지 않고 시계 방향으로 돌아간다.

넷째, 주님 께 전화하는 것은 약간 까다 롭습니다.

(1)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자신과 경기가 있을 때 집에 전화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나가는 데 4 초가 걸린다. 그렇지 않으면 밑바닥을 다 보고 적당한 것이 있어도 화를 낼 수 없다.

(2) 아무도 전화하지 않았다. 한 가지 경우는 집에 메인 카드가 없을 수도 있고, 또 다른 경우는 집에 전화를 걸어 카운트다운 시간을 놓쳤기 때문일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마을에서 한쪽이 밑바닥을 볶을 수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면, 바닥을 많이 고려해야 한다.

(3) 농가로서 고수를 먼저 부르면 밑받침을 깎은 후 첫 번째 투기가 될 수 있으니 카드를 적절히 고려해야 한다.

(4) 만약 우리가 발포한다면, 농가의 밑바닥 카드를 보고 농가가 반격할 수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더 분명한 것은 농가가 주인을 불렀다는 것이다. 우리 쪽이 제일 먼저 받은 것이기 때문에 바닥을 칠 때 농가가 되찾을 가능성을 고려해 볼 수 있고, 가능한 한 많은 농가에게 카드를 줄 수 있다.

샤디

1, 현재 장저. 첫째, 투기에서 정신을 차릴 수 있을 때, 카드를 보지 않으면 투기에서 정신을 차릴 수 있다. 비교적 간단하다. 투기에서 돌아올 때 손을 보세요. 만약 네가 밑바닥을 보장할 수 있다면, 문 하나를 깨뜨릴 수 있고, 좀 더 많은 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밑바닥을 보장할 수 없다면, 가능한 한 적게 나누거나 구분하지 않을 수 있다. 둘째, 다시 해고해서는 안 된다. 두 가지 경우 중 하나는 아무도 해고할 수 없다는 판단이며 (손에 주요 카드와 크기가 있음), 상황에 따라 똑같이 할 수 있다. 또 다른 판단은 누군가가 추측하는 것이다. (손에는 전화카드가 한두 장밖에 없지만, 왕씨도 없고, 한두 가지 색깔도 없는 등). ), 당신은 짝수와 다당량이 있는 경우, 사람들이 추측하게 해서는 안 되고, 소송을 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2, 4, 6 등과 같은 다른 카드입니다. ,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는 무늬를 판단하는 것 외에 가능한 밑바닥으로 옮겨간다. 때로는 작은 한 켤레로 나누고 필요할 때 한 켤레만 줘도 된다. 어쨌든 다른 사람이 너에게 속내를 캐줘도 크지 않다.

2. 당신이 농부가 아닐 때. 첫째, 당신이 제명된 후, 만약 당신이 사람을 해고할 수 없다고 판단한다면, 당신은 점수를 많이 공제하고,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공제하기로 결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절대적인 득점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둘째, 누군가가 다시 해고할 것이라고 판단하는 것은 상황에 따라 기본적으로 위와 같다. 때때로 만일 다른 사람이 폭파할 수 없다면, 적당히 지적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마을을 끓이는 사람이 주동적으로 주인을 부를 수 있다면, 농가는 틀림없이 큰 쌍의 해고가 있을 것이다. 이 경우, 일단 바닥이 좋지 않으면, 그것은 큰 빛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밑바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농가가 이미 완성한 디자인을 완성하면, 너는 출판권을 얻게 된다. 이것은 빛을 낼 수 없다. BMW 클럽에서 공을 치는 것도 마찬가지다. 대광은 6 점을 잃지 않고, 다른 사람은 9 점을 잃고, 소광은 4 점을 잃고, 다른 사람은 6 점을 잃고, 40 점 이상 80 점 이하를 잃는 사람은 3 점을 잃는다.

패를 내다

보통 초보자들은 대부분 볶은 땅을 가지고 놀았기 때문에 카드놀이와 업그레이드도 비슷한데, 여기는 어떻게 남의 두 단추를 깨뜨리거나 단추를 많이 채우는가. 첫째, 다른 사람들의 주인을 깨십시오. 둘째, 짝짝이 있는 카드가 먼저 나와 남의 짝짝이나 다쌍을 깨뜨린다. 셋째, 스승은 가능한 한 우왕좌왕하고, 결국 대부장의 카드로 승패를 결정한다. 여기는 좀 불분명해서 게이머에게 게임 중에 경험할 수 밖에 없다.

끝까지 파다

각 라운드에서 마지막 라운드에서 플레이어가 이기면 딜러의 "하단 카드" 가 "컷" 됩니다. 카드의 마지막 라운드가 단일 카드로 선택된 경우 "단일 선택", "카드" 의 포인트 수에 2 를 곱하여 총 점수를 계산합니다. 카드 한 쌍이 바닥을 고르면' 이중' 이고,' 밑판' 의 점수에 4 를 곱해서 총점을 계산한다. 트랙터라면 8 을 곱하세요.

기타

첫째, 고수가 패를 내면 A 가 처음 나올 때 상대가 J 와 Q 를 내고 A 가 있다고 말하고, 다른 하나는 몰래 대답하고, 더 존중하지 않는 것은 A 가 처음 나올 때 몇 초 동안 기다렸다가 상대에게 패를 내린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이다. 이는 그가 상대에게 A 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째, 라이 플레이. 방에 있을 때 카드가 좋지 않으면 요청을 한다. 그것이 동의하지 않는 한, 그것은 투기 카드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만약 모두가 동의한다면, 그것은 끝난다. 너도 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드가 좋을 때 보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4 점을 뺄 것이다.

세 번째는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특히 사람들이 다섯 개 이상의 게임을 설치했다. 처음엔 한두 개 잃어버리는 게 급하고 뒤에는 아직 기회가 있어요. 그들이 일단 초조해지면, 카드계산은 고사하고 난장판이 될 것이다.

넷째, 서로 비난하지 마라. 만약 네가 불평한다면, 너는 협력할 수 없고, 너는 더 비참하게 질 것이다.

다섯째, 기회를 잡아라. 이른바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때, 왕왕 하룻밤에 한두 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지면 후회할 것이고, 앞으로의 경기를 망칠 것이다.

여섯째, 플레이어 승률을 보면 보통 대진대출인데, 게임 점수가 적은 사람은 왕왕 카드 혐의를 받은 적이 있는데, 진짜 고수 중 한 명은 제외된다.

일곱째, 여기 사람들은 종종 두 개의 번호를 가지고 놀고, 한 번호는 놀고, 다른 번호는 카드를 본다. 이런 상황은 너의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다음에는 이런 사람과 놀지 않도록 노력해라.

8 은 욕하는 이름입니다. 조금만 참으세요. 하지만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음에 또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욕명언) 방 어두운 투기의 특별한 규칙.

처음에는 1 명의 거장만 밝았지만 실제로는 두 명의 밝은 거장들이 손에 들어왔다. 다른 사람이 주인을 반대한 후, 네 손에 밝은 주표 두 장을 가지고 있으면 주인을 반대할 수 있다. 이를' 뒤돌아 본다' 라고 한다. 반주급은 낮음에서 높음까지 매화, 네모난, 스페이드, 하트하트, 왕왕, 왕다, 레드 5, 뒤돌아본다. 다크 프라이밍: 염성 마작의 특징 중 하나. 즉, 메인 카드를 강조하고 반대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메인 카드는 공개되지 않고, 메인 카드를 부각시킨 게이머들만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추측이 끝날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의 추측 과정이 발표되지 않는다. 등급이 가장 높은 카드는 메인 카드입니다. 은밀하게 볶았기 때문에 밑바닥으로 볶을 수 있는 카드 등급이 현재의 메인 카드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필사 실패이다. 장가방 1 차차 볶음 실패, 80 점 포인트 추가; 분당을 제대로 잡지 못하면 80 점을 공제한다. "레드 5 밀기" 와 "레드 5 유지": 하트 5 에 대한 두 가지 채점 규칙이 있습니다. 강홍 5: 카드놀이 중에 빨간색 5 를 강요하면 각각 빨간색 5 를 50 점씩 공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카드놀이) 포공 5: 마지막 카드 (또는 쌍) 가 빨간색 5 이고 이 사람의 꼴찌가 두 번째 카드가 크면 포공 5 가 성공하고, 한 장당 빨간색 5 에 50 점을 더한다. 매 라운드마다 세 바퀴를 치고, 그 중 세 번째 바퀴는 A 를 쳐야 한다. 범주 카드 쌍은 한 쌍의 보조 카드를 형성할 수 없습니다. 하트가 부카드일 때 하트 5 는 하트 5, 10, K 를 형성할 수 있지만 같은 색깔의 카드 3 장 5, 10, K 만' 천입지' 의 상을 받을 수 있다. 5, 10, K 는 다른 카드나 5 쌍과 같은 색깔, 10 쌍, K 는 같은 색깔로 보상을 받지 않습니다. 땅에 가면 벌을 받는 쪽은 1 게임으로 강등되고 등급 카드는 2 입니다. 상대방은 카드 한 장을 세 번째 이닝으로 올렸다. 만약' 천입지' 라면 보상 16 점. 승자상은 16 점을 넘어 최고 장려점으로 계산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의 특별 규칙

순위는 마름모꼴 쌍, 매화 쌍, 하트쌍, 스페이드 쌍, 왕쌍, 왕쌍, 레드 5 쌍입니다. 깃발 나르기: 한 가족이 카드 중 A 를 넘으면 깃발을 메고 주인 없이 놀아야 한다. 이때 오공, 왕, 왕효만이 주인이었고, 그들은 어떤 카드도 남기지 않고 따라잡았다. 무대에 오르려면 100 점을 받아야 합니다. 깃발을 들고, 한 판이 끝나고, 새로운 판이 시작된다. 범주 카드 쌍은 한 쌍의 보조 카드를 형성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클래스 카드 번호를 건너 뛰고 한 쌍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트가 부패일 때 하트 5 는 하트 5, 10, K 를 형성할 수 없고, 분패를 잡은 사람은 같은 색깔의 5, 10, K 로' 천입지' 상을 받을 수 있으며, 벌받는 쪽은 2 개로 줄어든다. 다른 한 손으로 A 를 올리고,' 하늘 입지' 라면 16 점을 드립니다. 승자상은 16 점을 넘어 최고 장려점으로 계산한다.

부동산 투기의 특수 규칙

뒤돌아 보세요. 주인을 주문하는 사람이 1 주만 주문하기 시작했지만 손에 실제로 두 개의 주가 있다면. 다른 사람이 주인을 반대한 후, 네 손에 밝은 주표 두 장을 가지고 있으면 주인을 반대할 수 있다. 이를' 뒤돌아 본다' 라고 한다.

반주급은 낮음부터 높음까지 다이아 쌍, 매화쌍, 하트쌍, 스페이드 쌍, 왕쌍, 왕쌍, 레드 5 쌍, 뒤돌아본다.

마지막 J: 만약 농가가 J 를 치면 마지막 카드나 한 쌍의 플레이어가 J (가장 커야 함) 가 될 것이다. 80 점이면 농가는 강등하여 2 를 하고 플레이어는 2 를 친다. 만약 농가가 A 를 치면, 마지막 한 쌍의 득점자는 A (틀림없이 가장 큰 것) 이다. 80 점을 잡으면 농가는 J 로 강등되고, 그 자리를 가진 플레이어는 2 를 친다.

J 와 K 는 반드시 때려야 한다: 등급카드가 J 와 A 일 때 건너뛸 수는 없지만 반드시 때려야 한다.

범주 카드 쌍은 한 쌍의 보조 카드를 형성할 수 없습니다.

붉은 마음이 카드 그룹일 때 하트 5 는 하트 5, 10 과 K 를 형성할 수 있다.

같은 색깔의 5, 10 과 K 로 카드를 파는 사람은' 천입지' 상을 받을 수 있고, 벌을 받는 쪽은 2 로 줄어든다. 다른 한 손으로 A 를 올리고,' 하늘 입지' 라면 13 점을 드립니다. 승자상은 13 점보다 크며, 최고 장려점으로 계산한다.

포커의 원리와 카드의 크기

카드놀이 규칙: 같은 크기의 첫 번째 카드가 가장 크며, 카드 수는 첫 번째 카드와 같아야 합니다. 첫 번째 패를 칠 때, 다른 가족들은 반드시 이 부패를 쳐야 한다 (한 쌍의 이 부패를 포함). 첫 번째 카드는 반드시 내야 하고, 다른 집은 반드시 부패를 내야 한다. 만약 짝이 없다면, 반드시 패를 내야 한다. 쌍쌍이 없는 경우에만 다른 카드를 칠 수 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어떤 색깔을 내고, 다른 플레이어가 이 색깔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패드' 라는 카드를 낼 수 있는데, 패드는 카드보다 클 때 가장 작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어떤 무늬를 칠 때, 다른 게이머들은 이 무늬가 없는 상태에서도 메인 카드를 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살인' 이다. 첫 번째 카드에 쌍이나 쌍으로 된 카드가 있는 경우, 죽은 카드는 모두 마스터여야 하며, 짝수의 수는 첫 번째 카드보다 작을 수 없으며, 짝수의 수는 첫 번째 카드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패드로 간주됩니다. 카르도가 죽었을 때' 남의 이목을 가리다' 라고 불렀다. 첫 번째 카드에 페어링이나 페어링이 있는 경우, 죽은 카드의 크기는 죽은 카드의 페어링과 페어링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메인 카드 998872 는 보조 카드 AK5544 를 죽일 수 있지만, 보조 카드 AAA5544 는 죽일 수 없습니다. 메인 카드 977 은 부속 카드 544 를 죽일 수 있고, 메인 카드 884 는 죽일 수 있다.) 첫 번째 카드가 짝을 이루지 못하거나 페어링에 실패하면 죽은 카드의 크기는 죽은 카드 중 가장 큰 카드를 기준으로 합니다 (예: 홈 카드 977 은 부속 카드 567 을 죽일 수 있고 홈 카드 884 는 죽일 수 없음). 죽은 카드는 카드보다 클 때 가장 크다. 셔플: 첫 번째 카드를 칠 때 같은 색깔의 가장 큰 카드를 조합해' 셔플' 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살해' 되지 않으면 카드보다 크기가 클 때 가장 크다. 모두 큰 카드가 아니라면' 잘못 던지는 카드' 라고 부르며 조합할 카드 중 가장 작은 카드를 쳐야 한다. 플레이어는 또한 잘못된 카드 수에 잘못된 카드 던지기에서 공제된 점수를 곱해야 한다. Zhuangfangjia 잘못된 투표 1 카드, 점수 획득 10 점; 틀린 1 카드, 버클 10 점을 잡다. 유나이티드: 유나이티드는 트랙터라고도 합니다. 인접한 카드와 같은 무늬가 있는 쌍을 쌍이라고 합니다. 한 쌍의 왕과 한 쌍의 왕군이 한 쌍이 되었다. 다섯 쌍의 하트는 다른 쌍과 한 쌍을 이룰 수 없다. 한 쌍은 1 으로 구성될 수 있고, 같은 색깔의 AA22…… ... 연결되어 있습니다. AAKK…… 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똑같은 양복 한 켤레. 하지만 같은 세트인 KKAA22 는 한 켤레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치수 쌍: 다음은 치수 간 비교의 원리입니다. 길이가 다른 선 쌍, 가장 긴 선 쌍이 가장 크다. 서로 다른 색상의 길이가 같은 쌍 사이, 주색 쌍이 있으면 가장 크다. 다른 경우에는 첫 번째 쌍이 가장 크다. 쌍의 최대 쌍의 점 수를 기준으로 같은 길이와 색상의 쌍의 뷰를 비교합니다. 주: A 는 AAKK 중 가장 큰. AA22 중 가장 작은. 짝수 쌍, 즉1; 등급 카드로 형성된 중간 카드 쌍은 실제 포인트 크기 비교에만 관여합니다. 5, 10, K: 5, 10, 같은 색깔의 K 는 볶음지 게임의 특수카드로 동시에 칠 수 있습니다. 또한 5 쌍, 10 쌍, K 쌍의 같은 양복을 동시에 생산할 수 있습니다. 같은 색깔 5, 10 과 K 는 다음과 같은 법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색의 5, 10, K*** 최대. 다른 게이머들도 메인 컬러의 35, 10, K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메인 카드 중 가장 큰 카드를 쳐야 합니다. 주색의 5 쌍, 10 쌍, K 쌍을 동시에 치면 다른 카드가 주패에서 가장 큰 카드보다 우선한다. 같은 색깔의 5, 10, K*** 가 나오면 다른 플레이어는 주 색상의 5, 10, K 만 눌러야지 다른 카드는 눌러서는 안 됩니다. 5 쌍, 10 쌍, 같은 색깔의 K 쌍입니다. 5, 10 으로 같은 색깔의 K 로' 하늘 입지'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 라운드 첫 번째 플레이어가 내는 카드는 반드시' 한 손' 이어야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내는 카드는 반드시 출격 규칙에 부합해야 한다. 1 라운드에서 장이 먼저 패를 내고, 이어지는 각 라운드에서 앞바퀴 승자가 먼저 패를 낸다. 첫 번째 것과 같은 패턴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같은 패턴의 카드를 쳐야 합니다. 같은 패턴의 카드 중 한 장이 첫 번째 카드와 같을 때 같은 패턴의 카드를 쳐야 한다. 첫 번째 카드에는 무늬가 없을 때, 주패로 죽이거나 다른 무늬를 깔아 놓을 수 있다. 각 측이 패를 낸 후 카드 크기 원칙에 따라 카드 크기를 비교하여 승자를 계산하면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서 먼저 패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