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러스트란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란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는 미학과 실용성을 일체화하는 원칙을 바탕으로 패턴을 이용하여 표현한 이미지로, 선과 형태를 명확하고 생동감 넘치게,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보편적인 언어이며, 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캐릭터, 동물, 제품 이미지로 구분됩니다. 캐릭터: 일러스트는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왜냐하면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생활 중년 성인의 머리 대 신체 비율은 1:7 또는 1:7.5이고 어린이의 경우 1:4 정도이며 이 비율은 1:2 또는 1:1의 큰 머리로 자주 등장합니다. 머리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미지와 표정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표정이 전체적인 초점이 되므로 눈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둘째, 과장된 변형의 사용은 사람들에게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고 오히려 웃게 만들고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동물 이미지: 동물은 오랫동안 만화 이미지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현실에서는 많은 동물들이 만화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동물 이미지를 만들 때 우리는 이미지의 창의성과 의인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물과 인간의 차이점 중 하나는 표정에 미소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화 이미지는 의인화 기법을 통해 동물에게 인간적인 미소를 부여하여 동물 이미지를 인간적으로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의 생활에 친숙하고 좋아하는 동물을 활용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상품 이미지: 상품 분야에서 동물 의인화의 확장이다. 의인화된 상품은 사람들에게 친밀감을 준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주어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심화시킵니다. 제품 의인화 개념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한 의인화, 즉 제품을 과장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품 자체의 특성과 의인화 표현을 위한 모델링 구조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반의인화(semi-anthropomorphism), 즉 제품과 관련 없는 손, 발, 머리 등을 의인화된 특징 요소로 제품에 추가하는 형태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 성형 기술은 제품을 인간적이고 개인화되게 만듭니다. 애니메이션의 형태를 통해 제품의 특징이 부각되고, 그 행동과 말이 제품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홍보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거나 잡지, 신문 및 기타 매체에 직접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거나 프리랜스 아티스트이며,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테마와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와 새로운 도구에 대한 전문적인 민감성과 욕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통해 그들은 단순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인쇄 스타일 또는 디지털 그래픽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이든 끝없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관심을 통해 창의적인 재능을 더욱 발휘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사진 분야의 최신 발전입니다. 사진 작가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물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포지티브를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조정, 결합 및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생성한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는 사진의 광학 이미징의 창의적인 개념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요즘에는 재능만 있다면 이 세 가지 작업을 모두 같은 컴퓨터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러스트인가요? 대부분의 광고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은 카피라이팅보다 더 많은 위치를 차지합니다. 일부 포스터 광고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카피라이팅보다 훨씬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기능으로는 흡입, 읽기, 유도 기능이 있습니다. 흡입 기능은 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 광고 업계의 누군가가 삽화에 대해 "최소 노력 읽기의 원리"를 고안했는데, 이는 광고를 보지 않는 것보다 보는 것이 더 적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소비자들이 모든 광고에 심리적으로 지루해하고, 우연히 광고를 봤을 때 갑자기 광고를 보게 되었다고 가정했습니다. 광고의 멋진 일러스트는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기 위해 거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게 만들었습니다. 토끼굴과 같지만 심연 속에서 소비자들은 진실을 발견하고 진실에 따라 행동합니다. 이것이 소비자가 넘어진 후에 다시 올라가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낭독 기능은 주로 포스터 광고의 내용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최고의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은 간결하고 명확합니다. 독자가 핵심 내용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삽화. 일부 외국 광고 삽화가들은 광고 삽화의 표현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티베트 방식"을 사용합니다. 즉, 독자가 삽화만 볼 수 있도록 광고의 텍스트와 제목을 가리고 광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좋은 일러스트 3초만에 효과를 발휘하는 힘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유도 기능은 소비자의 심리적 반응을 포착하고 카피에 관심을 끄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내용을 소비자의 현실과 연결할 수 있어야 하며, 일러스트레이션 자체가 소비자에게 매력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하며,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도록 유도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합니다. 삽화에서 카피라이팅으로 관심이 옮겨졌습니다.

일러스트로 표현된 이미지에는 제품 자체, 제품의 일부, 사용되는 제품, 사용 중인 제품, 시험관리용 제품, 제품의 구별되는 특징, 제품의 특징 등이 포함됩니다. 제품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이점과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는 이점 본 제품의 가능한 결과, 사용후기 등입니다.

표현 방법에는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회화 일러스트레이션(사실적, 순수 추상, 네오콘크리트, 만화 만화, 그래픽 등 포함),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의 세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사진 일러스트레이션은 소비자가 일반적으로 사진이 실제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객관적으로 제품을 나타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포스터 광고로서의 사진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반 예술 사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예술 사진은 특정 예술적 개념을 추구하기 위해 제품의 특성을 표현하고 제품의 현실성을 확장하려고 한다는 점입니다. 사진에 찍힌 대상을 예술성이 저하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포스터로 사용되는 사진 삽화는 다양한 주제의 요구 사항에 따라 광각 렌즈, 망원 렌즈, 매크로 렌즈 및 클로즈업 렌즈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렌즈를 장착해야 하는 120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포스터용 사진 삽화는 일반적으로 인쇄 및 제판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컬러 반전 필름을 사용합니다.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은 대부분 실내에서 이루어집니다. 주요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려면 배경을 수동으로 배열해야 합니다. 백업 배경 재료로는 모직물, 벨벳, 천, 종이 등이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벽지, 울, 린넨 소재도 가능하면 슬라이드 배경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 기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충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 창의성의 요구 사항. 그림 삽화는 작가의 주관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자유가 있습니다. 환상이든, 과장이든, 유머든, 감정이든, 상징적 감정이든 자유롭게 표현하고 가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소화. 주제에 대한 깊은 이해,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만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대부터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디자인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점점 전문화되어 왔습니다.

페인팅과 일러스트레이션에서 가장 흔히 사용되는 기법은 에어브러싱(Airbrushing) 방식으로, 에어브러싱 방식은 에어 컴프레서에서 나오는 공기를 이용해 물감을 에어브러시를 통해 전달하는 기법이다. 일반적인 회화에서 발생하는 붓질이 없고, 그림의 전환이 자연스러워서 활용가치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림이나 일러스트에는 만화나 카툰도 아주 흔합니다. 만화 삽화는 과장된 삽화, 풍자적인 삽화, 유머러스한 삽화, 재치 있는 삽화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과장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묘사되는 대상의 특정 특성을 포착하고, 이를 과장하여 강조하며, 대상의 본질적인 특성을 부각시켜 퍼포먼스 효과를 높입니다. 비꼬는 삽화는 일반적으로 적대적이거나 낙후된 것을 비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부정적인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해 암시적인 어조로 조롱합니다. 유머러스한 삽화는 풍자, 우화, 말장난 및 기타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여 친절한 미소를 짓습니다. , 이를 통해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웃음 속에서 어떤 진실을 이해하게 하며, 유머러스한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사진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사람들이 편안한 상황과 쾌적한 환경에서 광고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며 특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림그림에서의 다이어그램은 새로운 가전제품의 작동순서, 새로운 유형의 식품의 조리방법, 가전제품의 설치, 각종 어린이집 등 복잡한 제품을 보여주기에 매우 적합한 일러스트레이션 형태입니다. 블록 형태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형태의 여러 연속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독자에게 올바른 작업 단계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은 포스터 광고에 사용되는 표현력이 뛰어난 일러스트레이션 형태로, 중국에서는 아직 흔하지 않지만 국제 포스터 광고의 발전을 보면 피할 수 없는 추세이다. 제작 방식은 먼저 광고 창의성을 바탕으로 입체적인 작품을 만든 후, 사진을 찍어 포스터 광고 화면에 활용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포스터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뛰어난 그래픽 디자인 능력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구성에 대한 탄탄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의 또 다른 방법은 드로잉을 이용하여 입체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인데, 이는 2차원 종이에 표현된 3차원 공간의 환영이다. 요컨대,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더 이상 평면 표현 공간에 국한되지 않으며, 평면 표현 기법에만 의존하는 것은 더 이상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