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러시아 문화가 황금시대에 접어들면서 어떤 특징이 영향을 미쳤습니까?

러시아 문화가 황금시대에 접어들면서 어떤 특징이 영향을 미쳤습니까?

러시아 문화의 초기 기원은 유럽에 속한다. 이런 문화는 유럽 문화의 발전 궤적을 따라 싹이 트고 발전하여 13 세기 몽골이 침략할 때까지 발전했다. 이후 이 과정은 모스크바 공국의 건립과 발전에서 중단되었다. 같은 시기 다른 유럽 국가들과 비교했을 때 몽골이 통치한 지 240 년 만에 설립된 모스크바 공국은 근아시아의 특징을 보이기 시작했다.

1. 비잔틴 문화는 아시아와 유럽의 특징을 융합했다. 비잔틴 문화의 영향을 받은 로마식 문화는 일종의 혼합문화이다. 나중에 다른 지리적 환경, 사회사 발전 등의 요인으로 인해 몽골인들은 침공하기 전에 유럽의 문화 궤도를 따라 발전해 왔다.

러시아는 유럽에서 가장 큰 민족 슬라브인 중동 슬라브인의 한 가지이다. 그것은 구로스 부족에서 기원했다. 러시아인들은 14- 15 세기에 부족을 형성하여 19 세기 후반까지 민족을 형성하지 않았다. 인종의 기원을 보면,

러시아인은 유럽 인종에 속하며, 고대 러시아인들은 산천호 경계에 살고 있다. 나중에 키예프로스와 모스크바 공국이 설립됨에 따라 러시아인들의 생활 지역이 계속 확대되었다.

그러나 16 세기 중엽에 이르러 러시아의 세력 범위는 우랄과 우랄 강을 넘지 않고 1547 년 차르 이반 4 세가 우랄을 넘을 때까지 아시아로 진입하지 않았다. 러시아어는 인도 유럽 어족의 한 가지에 속한다. 최초의 러시아 글자는 9 세기 중엽에 비잔틴에서 온 그리스 선교사의 두 형제가 선교 사업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창립한 것이다.

불가리아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는 구교회 슬라브어 또는 불가리아어로 불린다. 1708 년 피터 개혁 이후 현대 러시아어 알파벳의 중요한 기초가 되었다.

종교적 신념으로 볼 때, 러시아 국민들은 최초의 다신교에서 기독교로 개종하는 과정을 거쳤다. 서기 9 세기 구로스가 세운 키예프로스는 비잔틴 제국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기독교는 비잔틴에서 러시아로 전해졌다. 기독교의 도입과 국교의 확립으로 비잔틴 문화가 러시아로 유입되면서 로스는 대량의 비잔틴 스타일의 건축과 그림을 선보였다.

또한 로스차일드 가문은 이 시기에 설립되어 문자문학의 여정을 시작했고, 초기 로스차일드 교육도 그에 따라 발생했고, 로스차일드 가문은 단기간에 빠르게 부상해 유럽의 동등한 수준에 이르렀다.

비잔틴 문화가 로스문화에 미치는 영향은 부인할 수 없지만, 비잔틴 문화는 로스문화의 최초 원천이자 유일한 원천이 아니다. Rosculturalization 은 비잔틴 문화가 흡수될 때까지 백지 한 장이 아니다. 로즈의 일부 지역에는 자신의 글이 있었고, 구두 문학의 창작은 당시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로즈는 천주교 국가를 포함한 주변국과 문화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외래문화는 로즈의 문화에 변하지 않고 소화를 통해 민족 문화에 흡수됐다.

로즈의 초기 종교 건축물은 대부분 비잔틴 건축물을 모방했지만, 이후 발전함에 따라 이 건물들의 민족 풍격이 점점 더 두드러졌다.

비잔틴 제국이 아시아, 유럽, 비 3 대륙에 걸쳐 있기 때문에 그 문화는 아시아와 유럽의 특징을 융합했다. 비잔틴 문화의 영향을 받은 로마화는 처음에는 혼합 문화였으며, 나중에는 지리환경, 사회사 발전 등의 요인에 따라 이러한 경계선들이 점차 분명해졌다.

초기 그리스 문화, 로마 문화, 고대 이집트 문화, 지리적 접근과 강대국의 번영 후 정복으로 인해 어느 정도 융합되어 유라시아를 구분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 강력한 이웃 국가들로 인해 동로마제국의 주도 지역은 계속 위축되고 있다. 1204 년 십자군이 콘스탄티노플을 점령하고 라틴 제국을 세웠다.

비잔틴 제국의 점진적인 아시아화 추세는 로스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로즈의 문화 센터는 곧 남부 도시인 키예프에서 북쪽으로 옮겨져 비잔틴 문화 센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또한,

비잔틴 문화가 나중에 아시아 문화 발전의 기초를 가지고 있더라도, 이 기초는 로스에게 전달되지 않았다.

러시아 문화의 초기 기원은 유럽에 속한다. 이런 문화는 유럽 문화의 발전 궤적을 따라 싹이 트고 발전하여 13 세기 몽골이 침략할 때까지 발전하였다. 나중에 그 문화는 아시아 요인이 출현함에 따라 비잔틴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다른 이유였다.

둘째, 12 세기 말 키예프 공국이 완전히 해체되어 분열 상태에 있는 러시아인들이 각 방면의 침략과 약탈을 당했다. 그들은 투쟁에 힘을 집중하기 위해 통일된 정권이 절실히 필요하다. 통일은 돌이킬 수 없는 방향이 되고, 군주전제는 당시 통일을 이루는 최선의 선택이었다.

로즈의 사회화 발전이 몽골이 침략하기 전 서유럽과 일치한다면, 이후 모스크바 공국의 건립과 발전에서 이 과정이 중단되었다. 봉건농노제를 바탕으로 한 군주제 국가로서 몽골인의 240 년 통치를 거쳐 세워진 모스크바 공국은 같은 기간 다른 유럽 국가에 비해 근아시아화의 특징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아시아 몽골인의 영향으로 귀결시키는 것은 옳지 않다. 12 세기 말 키예프가 완전히 해체되면서 광활한 영토에 독립된 봉건 공국이 형성되었는데, 그 중 각 공국은 서로 견고하지 않고, 서로 연락하지 않고, 각각 정치센터의 다른 부분으로 나뉘었다.

바로 이런 분열 상태 때문에 막히지 않은 평원에 사는 러시아인들은 동양 몽골인들의 침입뿐만 아니라 스웨덴과 남부 초원의 약탈을 자주 당한다. 러시아인들은 모든 힘을 집중하기 위해 통일된 정권이 필요하다.

반면에 봉건 경제의 발전은 로스 각 지역의 연계를 밀접하게 하고 물질적 보장을 제공했다. 따라서 통일은 돌이킬 수 없는 방향이 되고, 군주전제는 당시 조건 하에서 가장 좋은 선택이었다. 중세 해체 상태에 있던 서유럽과는 다르다. 국가와 민족의 관념이 옅고 군권은 종교권력과의 투쟁에서 열세에 처해 있다.

러시아 문화는 모스크바 공국에서 아시아 문화 요소를 휴대하기 시작했지만 러시아 문화가 아시아 문화로 발전하기 시작한 것은 정확하지 않다고 말했다. 몽골인들이 로스에 미치는 영향으로 볼 때, 김장부칸국이 로스에 대한 통치는 직접 점령하는 것이 아니라, 김장부한국은 로스를 자치로 여기지만, 칸에게 붙어 공물을 내야 하는 지역에서는 몽골인들이 거의 없다.

로스 지역과 중앙아시아 지역의 사회 발전 수준은 모두 몽골인보다 높다. 김장부한국의 몽골인 수는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다른 민족과 뒤섞여 통혼하여 곧 현지 민족에 동화되었다.

14 세기 말까지 몽골인들은 이미 투르크어를 사용했고, 중앙아시아의 다른 지역 몽골인들은 14 세기 말까지 이슬람화 과정을 마쳤다. 그러나 금장부한국의 영토는 나중에 현지 크리미아 칸국에 의해 점령되어 나중에 러시아의 판도에 포함되었다.

금장부한국의 최근 2 세기 통치 기간 동안 러시아 문화의 발전은 시종 더디며, 오랫동안 회복기와 재건기였다.

타타르족은 로스문화 분야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적다. 14- 16 세기 로스가 성장기를 회복했을 때, 새로운 건물과 그림은 모두 아시아 스타일이 아니라 유럽풍이었다. 이전의 유럽 문화 전통은 중단되지 않았다.

키예프 몽골인들의 러시아 파괴는 러시아 문화의 파괴를 의미하지 않는다. 몽골 사람들은 자신의 통치 때문에 러시아와 유럽 각국의 관계를 완전히 단절하지 않았다. 몽골 통치의 영향을 덜 받는 나라는 여전히 러시아가 유럽으로 통하는 관문이며, 유럽의 문학 작품, 예술품, 새로운 지식, 새로운 사상이 끊임없이 러시아에 유입되어 러시아 문화의 상승에 자극이 되고 있다.

피터 1 세 개혁 이후 러시아는 전면적인 유럽화 과정에 들어갔다. 18 세기는 러시아 유럽화의 고조로 러시아 문화 자체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19 세기까지 러시아 문화는 세계 문화 무대에서 많은 휘황찬란한 순간을 보내며 러시아 문화 발전사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황금시대?

전반적으로, 우리는 러시아의 현대 문명이 피터 1 세 개혁으로 시작되었고 러시아의 전면적인 유럽화 과정도 여기서부터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러시아와 유럽의 접촉은 이 시기에 시작된 것이 아니다. 러시아와 유럽의 관계는 몽골 통치 기간 동안 확실히 중단되었지만, 로즈가 통치에서 벗어난 후 곧 회복되고 강화되었다.

유럽 문화, 정치 운동가, 의상, 음악 등. 러시아에 계속 들어오면서 일부 유럽인들은 모스크바에 정착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유럽 연극, 음악 및 기타 형태의 오락을 가져왔다. 러시아와 영국은 16 세기 중반에 북드 비너스트 강을 통해 매우 직접적인 무역관계를 맺고 영국과 네덜란드와의 직접무역으로 북쪽을 경제적으로 번영하는 지역으로 만들었다.

17 세기 상반기에 폴란드 문화는 러시아 상층사회에 어느 정도 영향을 끼쳤고, 폴란드 서적은 러시아 상층사회에 어느 정도 영향을 끼쳤고, 폴란드 서적과 폴란드 멘토들은 상층사회의 존경과 환영을 받았고, 러시아는 외국 기술을 장악하는 외상들이 운영하는 수공업작업장이 나타났다.

피터 대왕의 개혁은 현대 러시아 문명의 시작으로 서유럽이 르네상스에서 시작한 현대 문명보다 수백 년 늦었다. 당시 러시아는 눈을 감아도 유럽에서 온 고급 문명의 압력을 느낄 수 있었다. 18 세기는 러시아 유럽화의 절정기라고 할 수 있다. 유럽화 개혁은 우선 러시아 문화 자체, 서방 연극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음악 등이 러시아에 도입되어 러시아에서 발전했다.

동시에, 이 유럽화 운동에는 통치자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 즉 유럽 계몽 운동의 도입이 있었다. 19 세기의 러시아 문화는 세계 문화 무대에서 많은 휘황찬란한 순간을 가지고 러시아 문화 발전사에서 1 위가 되었다. 황금시대? 이 시대도 18 세기 양조 발전의 결과이다.

러시아의 유럽화 전통은 유래가 오래되었지만 유럽 문화와 민족 문화의 충돌은 유럽과 러시아의 유럽화 역사를 동반해 왔다. 피터의 개혁은 처음부터 상층부와 하층부의 반대와 저항을 받았다.

유럽 문화의 표상에서 러시아에 대한 깊은 침투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들은 러시아로 몰려들고, 어떤 사람들은 두려워하는데, 이것은 슬라브파와 서방파의 출현의 기초이다.

18 세기 러시아의 유럽화 운동은 자본주의와 봉건농노제, 유럽 문화의 전면적인 수입과 자신의 전통문화에서 아시아 요인의 강화가 얽혀 러시아의 매우 특이한 사회문화 현상을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