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명 5'에서 도시를 건설하는 방법 소개
'문명 5'에서 도시를 건설하는 방법 소개
오늘은 에디터가 문명 5에서 웃는 얼굴로 도시를 건설하는 방법을 플레이어가 공유하는 소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편집자와 함께.
매 라운드마다 AI의 사치가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꾸준히 하면 반드시 얻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도시 국가 임무를 수행하려고 노력하세요. 특히 웃는 얼굴 도시 국가에서는 각 동맹에 최대 11개의 웃는 얼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그의 사치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Great Map과 Pinggan에서 각 도시의 글로벌 불만은 3.6이고 인구당 불만은 0.5입니다.
정책은 본선을 따르며, 링크에 웃는 얼굴을 추가하는 것이 전체적인 웃는 얼굴이므로, 포장으로 인한 불만을 상쇄할 수 있는 링크는 돈을 잃지 않으면 연결됩니다. 즉시 링크의 경제적 이익은 Baidu의 소유가 됩니다. 큰 직장을 구해도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통적인 노선을 택해 보세요. 전통적인 노선에서 10명 더하기 1의 행복은 전 세계의 행복을 의미합니다. (허핑간의 행복은 0.5에 불과하다고 하는데 저는 보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인구가 많은 도시가 됩니다. 10명 중 10명과 Capital Road를 연결하는 도시는 중기적으로 1.6명의 불만만 갖게 됩니다.
그리고 간디가 그 불만을 상쇄하기에는 너무 쉬웠습니다. 인구의.
종교를 잡으려고 할 때 초기에는 원숭이들이 폐허를 짓밟을 때, AI가 신조를 보낼 때 등 여러 번 S/L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내가 원하는 신조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보통 사막 신화(가능한 한 빨리 종교를 창조), 장례식(종교 도시는 도시당 글로벌 행복이 0.5), 탑과 모스크(도시 행복), 종교 문헌( 설교 속도를 높이십시오).
위, 초기 단계에서 수도와 연결된 인구가 있는 10개의 도시에서 종교적 신념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각 도시의 불만은 3.6으로 상쇄되며 불만은 1.1에 불과합니다. 게다가 럭셔리함까지 더해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인구로 인한 불만은 초기 단계에 4명을 지원할 수 있는 경기장이 있으며, 사원을 떠난 후에는 4명을 더 지원할 수 있으며 총 2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10명 중. 종교는 불만을 상쇄하는 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도시에서는 신속하게 종교를 전파해야 합니다. 사막이 있는 곳에 먼저 성읍을 세우나니 이는 믿음이 속히 임하게 하려 함이라.
수도에서 두 사람이 만들어내는 행복은 클릭이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는 글로벌 행복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비즈니스 노선을 선택하세요. 필요한 것은 사치에 50% 미소를 더하는 것입니다. 중기적으로는 일반적으로 도시를 건설하여 사치를 얻고 이를 AI와 교환하여 사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을 클릭하면 30~39개의 작업복을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웃는 얼굴은 수십 개의 도시를 건설하고 이념을 파악하는 데 충분합니다. 그리고 석탄, 공장 3개를 한꺼번에 구매하시면 사업절약 정책을 클릭하시면 많은 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버블 컨퀘스트에서 저는 보통 질서 정책을 따릅니다. 웃는 얼굴을 추가하는 모든 정책은 인구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며 도시의 전반적인 불만을 상쇄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질서 정책, 종교 건물, 행복한 건물은요. 게임에서는 각 도시에서 최소 30명을 지원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더 이상 인구 불만이 없습니다.
기타:
이민자를 보내는 자율 정책. 이 정책을 통해 자본은 50%의 생산 능력 보너스로 이민자를 창출할 수 있으며, 자본은 더 많은 생산 능력을 갖게 됩니다. 이민자를 만들면 전체 인구가 산꼭대기까지 늘어납니다.
가게를 폭파시키려면 AI를 공격해야 한다. 나중에 공격하는 것보다 일찍 공격해 AI에 더 가까운 농부들을 강탈하는 것이 낫다. 최대한 빨리 6라운드에 50라운드에 40개의 대포를 강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번째 AI는 도시 건설로 인해 전쟁을 시작할 것이므로 비오는 날에 대비하고 군대를 준비하십시오. 미리 돈을 갖고 군대 벙커에 앉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핵심 전선 도시는 좋은 위치에 갇혀 있고, 군대는 지상에 앉아 있고, AI는 기본적으로 공격이 불가능하고, 후방은 편안하게 파밍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초반과 중기에는 AI가 불운을 추구하지 않는 이상 다양한 자세를 취하여 도시를 배치하지만 이를 방지하려면 주변 상황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AI가 커지면 AI를 억제하기 위해 전쟁에 나서지 마세요.
초기에는 기본적으로 웃는 얼굴 작업에 바쁘고, 다른 측면, 특히 기술 측면에서 뒤처지게 되기 때문에 중기적으로 기술 건물을 보완하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나중에 군대에서는 세대차이가 생기기 어려울 것이다. 현대 보병을 상대로 소총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데, 그게 특히 어려웠다.
중간과 후기 단계에서는 서로 다른 이념으로 인한 행복과 불만의 압박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지만 폭발 이후에는 대개 충분한 문화적 가치를 갖고 있어 견딜 수 있다. 못 견디면 버틸 수 있다. 다른 이념의 압박으로 땅바닥에 내동댕이쳐지고 심하게 구타당한다면 이념을 바꾸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다. 초기 단계에서는 무효이며 상처를 입을 여유가 없습니다. 이념적 압력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는 너무 복잡해서 여기서는 설명할 수 없다.
저처럼 얼굴 빨간 공포증이 심한 사람은 스완캐슬도 잡아야하고(간디의 성, 너무 멋지네요) 시엔타도 잡아야하고(더 이상 필요없지만, 도시는 시엔타워에 도착하면 이미 세계적인 행복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표준 지도와는 다르게 도시의 불만이 평화롭기 때문입니다. 갠적으로 도시마다 불만이 6개인데 표준맵은 엄청나게 큰 맵의 3분의 1 정도밖에 안되는데 초반만 좋으면 행복감은 충분할 것 같아요
초반에는 힘들고, 중후반에는 완전 뭉개집니다. AI를 억제하는데 S/L 없이 하고 싶으면 동생이 아직 못하거든요. 돈을 속이지 말고, 홍보를 사지 말고, 사치품을 노출하지 말고, AI 병사를 유혹하기 위해 소녀를 이용하지 마십시오. S/L 때문에 이미 뻔뻔합니다.